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강화형 산 펠리페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강화형 산 펠리페 200
    내구성을 강화시킨
    강화형 산 펠리페.



  • 기본성능
    115
    260
    -
    870
    8
    7
    44
    선창정보
    70/136
    92
    532
    운항조건
    21
    21
    37

    보조돛  3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재질
    115
    260
    870
    120
    273
    957
    120
    273
    965
    109
    247
    1218
    110
    249
    1226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570 ~ 950
                적정범위 608 ~ 918
                적재용량 760 (강화형 산 펠리페의 선실136 + 포실92 + 창고532)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강화형 산 펠리페의 경우 선실은 84 ~ 204 포실은 46 ~ 138 입니다.

                가능범위 950 - 84 - 46 = 820
                적정범위 918 - 84 - 46 = 788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145 ~ 174) 댓글 모두 보기 (1 ~ 174) / 댓글 안보기


                에르난
                2013-10-16 21:03
                강습형이나 개량으로 나와야지 이뭐

                집사
                2013-10-22 16:41
                내구 900찍고 나오면 ㅋㅋ 우주선

                실비아
                2013-10-22 16:44
                캐시군배들 보통 철재질로 나오는데 철재질 900이어봐라

                그냥 5슬롯 무사선이다ㅋㅋ

                소피아
                2013-10-22 16:46
                무적내구옄ㅋㅋㅋㅋㅋㅋㅋ

                이오
                2013-11-06 20:54
                언제나오냐

                이고르
                2014-01-13 22:20
                이건 룩이 어떠려나..

                마리아
                2014-01-21 23:51
                명품이 아니라 강화형으로 바꼈네

                이고르
                2014-01-28 15:30
                니놈이 뜨길 기다렸다 담번에는 강드제벤

                체스터
                2014-01-28 17:36
                히든 뭐냐?

                에르다
                2014-01-28 23:39
                이거 먹은 사람 정보좀 올려줘

                니나
                2014-01-29 12:44
                이거 먹은 사람 얼마 없나보네 매냐나 장터에 매물이없네

                한스
                2014-01-29 13:15
                철재질 1183

                선원 204

                사쿠라
                2014-01-29 13:21
                이넘 절대 강화형 산펠리페 아니다
                명품산펠리페를 cj서 안팔릴까봐 강화형으로 이름만 바꿈
                가장 쉽게 구별하는법이 강화형은 최소 9강에서 최대 10강까지인데
                이배는 고작 8강배다
                명품 구리다고 글들 많으니 팔려고 이름 바꾸고 사기치는거다
                데아타베이스에서 명품으로 존재한 넘을 이번 나오면서 이름만 교체 개사기

                니코라
                2014-01-29 15:09
                8강 쾌일전+선원이라고 보면됨
                가속 선회력 모두 양호
                길전 모의전 추천

                에르난
                2014-01-29 15:54
                곧 내구 900대도 볼수있을까?

                미선
                2014-01-29 18:32
                히든 백요 직저 강포 굉기 사령탑 안달린다고 하더라 히든스킬 없던가
                엄한거 있나보다. 지금1:1문의도 찔리는지 메크로 답변 날리더라 ㅋㅋㅋ

                밍메이
                2014-01-29 20:07
                히든스킬:스텔스기능
                사라진다....영원히..........그냥 사라진다...............나도 못찾는다

                로렌시오
                2014-01-30 15:18
                출시오 동시에 퇴역 고인에게 묵념

                엔베르
                2014-01-30 19:41
                강화. 정보좀 올려라

                실비아
                2014-01-31 00:12
                그래서히든이뭔데

                베아트리체
                2014-01-31 09:31
                모전길드에서 다 쓸어가서 매물이 없네

                에마
                2014-01-31 09:59
                유독 이 배는 그레이드랑 강화실패 확률이 높은것 같다...
                침방,강포 다는데 선회1미끌어지고
                그레이드 1-2가는데 제물배 5척 처먹더라
                3g 승계 노려볼려다가 제물배 7대 갈아먹어서 그냥 초기화했다 ㅈㅈ

                칼라
                2014-01-31 09:59
                아니 강포가 아니라 중량 잘못썻네

                미요
                2014-01-31 18:18
                에마 리빌처음해보나.. 그게뭐 많이한거라고

                이유있는비판은좋은데 니느낌만으로지껄이진말았으면..

                그나저나 이배는대체뭐냐?

                우와 종내신기하게생겼다 하고 지켜보고있었는데 매물도 없고.. 타고다니는인간도 없고..

                집사
                2014-01-31 19:00
                ㄴ 히든스킬 아직 알려지지 않아서 강화도 안하고 안보이는거임

                테오
                2014-02-01 00:02
                선원은 몇인가요?

                항구관리
                2014-02-01 01:01
                벌써 장개조 단 아기가 있어. 현기증나

                메이화
                2014-02-01 01:49
                선원 204
                국재질바르면 1191 무적내구 845 6g최대내구 1471



                이오
                2014-02-01 15:17
                이리 관심 못 받는 배는 또 첨이네

                체스터
                2014-02-01 16:43
                씨벌.. 장갑강화 장갑함 개조 달렸다

                항구관리
                2014-02-01 16:56
                여기에 트박쓰지 말고 몇달만 기다려라.. 10강 짜리 산 펠리페 나온다.

                동우
                2014-02-01 18:07
                특연 특선 파공 실험결과 안달림

                랜슬롯
                2014-02-02 03:42
                여기글 보고 제제아 꼴 인줄 알았더만
                이미 다 타고 다녀
                ㅅㅂㄴㄷ

                랜슬롯
                2014-02-02 03:42
                여기글 보고 제제아 꼴 인줄 알았더만
                이미 다 타고 다녀
                ㅅㅂㄴㄷ

                웬지
                2014-02-02 21:09
                침방,배수펌프 조빌과 동일하게 달림

                항구관리
                2014-02-04 15:33
                지금 폴섭에 67장에 팔고 있음. 처음으로 풀리는데 가격 싸고 좋네

                엔베르
                2014-02-04 17:52
                이거 정말 사령탑 안달리나요???????????????

                죠르제
                2014-02-06 11:56
                이번 트박이 개량하이클리퍼 강화형 산펠리페 달고 나왓는데
                이번에 트박 배구성중에선 제일구려

                미선
                2014-02-06 12:25
                이배 참 멋지더라
                장동건같애

                소니아
                2014-02-06 14:55
                이 배 모의전에선 좋은데 실쟁에서 안먹혀서 별로 취급이 안좋나??

                나오야스
                2014-02-06 15:13
                길드가 이배로 통일하고 나오는데 무슨 취급이 않좋겠니
                트박기간이라 조금 저렴할뿐

                랜슬롯
                2014-02-06 17:16
                함대전용으로는 좋음

                웬지
                2014-02-06 17:34
                지금 얼마하는데요?

                동우
                2014-02-06 17:35
                70억, 트박 끝나믄 또 오르겟지

                마리아
                2014-02-06 18:12
                룩빼문에 크게 뜨긴 힘들지 남들과 다르지 못해서 안달난 찐따덕후들이나 강산페 핥아대지 대부분은 생긴거 함 보면 다 패스함 ㅋㅋ원래 조선놈들은 제아사나 제노르처럼 날렵하게 생긴거 좋아하지 이런 돼지배는 안좋아한다 대항배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겜룩도 다 그렇지

                레나
                2014-02-06 18:17
                배 성능을 봐라 룩을 파파야말고 그렇게 따지면 제로소도 돼지배인데

                랜슬롯
                2014-02-06 19:36
                위에 마리아 넌 조셍진 아님? ㅋㅋ

                에르다
                2014-02-06 19:39
                어휴 룩이나 따지고 잇다... 성능은 갠춘타

                칼라
                2014-02-06 20:12
                ㄴ동우
                트박 끝나면 오르긴 개뿔 ㅋㅋ 한두달 재끼고 10강 짜리 산 펠리페 나온다.
                다들 그거 기대 하고있는데 강산펠 빨고 싶냐? 이건 시험삼아 내보내는 맛배기에 불과해.
                그래도 배팔이들은 외치지. 70억은 싼거라고~ 트박 끝나면 70억 이상이라고~ ㅋㅋㅋ
                원래 강산펠이 10강짜린데 이걸 8강으로 바꿔 팔고 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대체 뭔 개수작인지 우릴 호갱취급하고 좀더 뽑아 먹겠다 이건가? ㅋㅋㅋㅋㅋㅋㅋ
                10강 펠리페 나오는 순간 50억대로 훅 떨어진다.

                나타샤
                2014-02-06 20:44
                CJ에서 10강펠 안내놓은답니다.. 칼라님 댓글 내려주세요..

                항구관리
                2014-02-06 21:20
                10강은 아무배나 내놓냐
                나오지도 않은걸로 물타기 하지말자

                나오야스
                2014-02-06 21:34
                배팔이들 특징 나오지도 않는 배가지고 쉐도우 복싱중 ㅄ도 아니고

                클라우디아
                2014-02-06 23:25
                칼라 클라이언트 안에 있는 내용보고 하는 소린듯

                베아트리체
                2014-02-07 00:31
                써보니 좋기만하다
                배팔이들 진심 문제다


                2014-02-07 09:21
                클라이언트 안에 내용도 없다 트박은 대규모 패치할때나 새로 생기지

                나중에가면 80렙짜리 캐쉬배들 나올텐데 지금 저수박하는거 보니 그냥 배팔이 새.끼들인듯

                니코라
                2014-02-07 12:56
                80렙짜리 개뿔 아직 레벨 제한도 77이구만 ㅡㅡ 80렙짜리 나오면 또 85짜리 기다리겟지...

                이고르
                2014-02-07 12:58
                일섭 기준 ㅄ아 85렙제 언제풀린다고 ㅄ 80렙제 선박은 4월에 챕터2에서 나온다

                미선
                2014-02-07 14:21
                클라이언트에 내용이 없기는..

                총체적인 라인은 DB에 있지만 전반적인 내용은 클라이언트 안에 다 있어

                클라이언트 뜯어보면 차후 어떤 트박이 나올지 예측 가능해

                나도 클라 뜯어 볼줄 아는 인간인데.. 이게 왜 10강 짜리였다는 건지?

                개발자 주석이라는건 아냐? 클라 안에 있는 내용은 참고사항이지 패치정보가 아니야

                언제든 변동 가능하고 편의상 임시로 등록해둔 정보라고 똘추들아!

                동우
                2014-02-07 14:55
                미선누나 클라이언트는 어떻해 뜯어봥?

                엔베르
                2014-02-07 16:57
                /미선
                아직 전례가 없슴 소규모 패치에 선박 추가한 적은
                계약상 분기별 몇 척 이런게 있을수도 있는거고
                결정적으로 전례 깨고 나온다해도 최소 몇 달 후에나 나온다고 봄
                현재 대기중인건 제라쿠/강드제벤/특주노브 정도 남은 듯

                칼라
                2014-02-07 21:28
                히든 불러봐라 코코넛들아

                동우
                2014-02-07 23:20
                히든없다 코코넛아

                죠르제
                2014-02-08 03:24
                10강 짜리 강산펠이 있다는건 뭔 소리여? 몇 강짜리 인것두 알수가 있나


                2014-02-08 12:56
                트박끝나믄 비싸진다

                마리아
                2014-02-08 16:09
                비싸지긴 G랄 조빌하고 비교해 봤을때 내구력빼면 그닥 좋지도 않드만
                몇개월 후면 더 좋은게 나오는데 ㅋㅋ 성능 좋은 배는 달달이 계속 나와
                이건 기냥 룩딸용

                샤오웨이
                2014-02-08 16:42
                군배에 내구업이 그닥임? 강화 수 증가도 그닥이겠네?
                몇개월 잘 기다려

                집사
                2014-02-08 16:59
                어제 55억에 구매해서 타봤는데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착하다. 10점 만점에 8점 정도?

                (3G 선실강화+내파강화) 해서 타본 소감을 말하자면 일단 조작감은 강일전 느낌이 난다.

                뭔가 거대한 선박을 움직이는 느낌이랄까? 근데 강일전과 마찮가지로 느리거나 굼뜨진 않다.

                적재가 작아서 그런지 가속도 무지 빠르고 최대 내구력이 1433 인게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스킬이 문제라 쟁으로 타기엔 힘들고 쟁으로 타려면 혹독한 인계작업은 필수로 해야된다.

                하지만 모의전에서 사용한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다.

                이제 거함거포의 주전이였던 강일전 따위는 문제도 아니다.

                항구관리
                2014-02-08 17:16
                제아사가 옛날에 비싸던 이유를 모르는놈인듯 ㅉㅉ;

                랜슬롯
                2014-02-08 17:26
                새로 나온 배는 맞는갑네
                배팔이 생퀴들 언플 겁나쩌네 ㅋㅋㅋㅋ
                배팔이들 아직 다량으로 강산펠 매입 못했나봐?

                위에 누구 말처럼 몇달지나면 가격 오르긴 오르겠네
                지금 언플해서 가격 떨구고 몇달뒤엔 가격 졸라 뻥튀기 할꺼니까? 맞제? 배팔아? ㅋㅋㅋㅋ

                미요
                2014-02-08 17:36
                폴섭은 지금 리스본에서 대놓고 외치기로 언플중임 ㅋㅋ
                강산펠 타느니 제라르를 탄데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후란시느
                2014-02-08 19:52
                위에 마리아야 군배는 내구가 젤 중요하단다
                더군다나 산펠리페는 함대전용이지. 선회나 가속도 나쁘지 않고 스킬도 좋은데
                너같은 배팔이들은 그저 배를 돈으로 보니 배의 가치를 잘 모르지

                밍메이
                2014-02-08 23:20
                배팔이 ㅅㅍ 아기들 헬레네는 죄다 벌써 장갑함 개조 달고 모의전 하고있네

                엔베르
                2014-02-08 23:58
                이거 실쟁에는 안보이는거 같던데 모전판에서만 보인다

                집사
                2014-02-09 00:48
                로소류 캐쉬배보다 선회 굼뜨지 않고 가속도 빠르고 좋다

                모전에서 로소 나 제아 시리즈 타던 사람들은 산펠리페 추천한다

                굼뜨지 않고 좋음 덩치에비해

                항구관리
                2014-02-09 01:40
                현재 최고의 내구를 자랑한다 ㅋㅋ 제아사

                클라우디아
                2014-02-09 01:59
                항구관리/ ㄴㄴ 아니다 현존최고의 내구는 범선은 쾌일전(선원수 병맛)

                갤리배는 개오갤(포격 백병 만능) 제아사는 고인배넘어서 지옥에서 개아사와

                함께 노가리까는중이다.

                소피아
                2014-02-09 02:37
                강산펠 빌드짜러 왔다가 클라우디아 보고 뿜었다 ㅋㅋㅋㅋㅋㅋ

                한스
                2014-02-09 10:23
                ㅋㅋㅋㅋㅋ 제아사나 강산펠이나 모전이나 길전 이상으로는 무리지

                샤오웨이
                2014-02-09 10:51
                위 뭐래 그러면 거의 모든 범선배가 대해전,쟁에는 못쓴다는거냐
                안만해도 대형은 백병으로 잡기 힘든데 뭔 소리
                어느정도 대학스킬,장비 있으면 백요 없어도 공방 300 정도는 나오는데 말이지

                체스터
                2014-02-09 17:52
                ㄴ(한스)
                쟁배 모전배가 따로있냐? 타보고 성능좋고 내 스타일에 맞으면 쟁,모전 다 되는거지.
                무슨 게임을 틀에 맞춰진 수학공식 짜듯이 할려고 하네. 하여간 한국은 이게 문제야.
                딱봐도 실쟁의 쟁짜도 모르는 배 팔이가 쓴 물타기로 보인다만


                꼭 일못하는 것들이 연장탓 한다고... 컨빨, 장비빨, 스킬빨 안되는 것들이
                쟁배 모전배 따지지.

                사쿠라
                2014-02-09 17:54
                옛날에 쾌골하 처음 나왔을때 기억하냐?
                모험용배라 모전용으로 밖에 못써먹는다고 배팔이 아기들 가격 낮출라고 물타기 하다가
                쟁하는 아기들 일섭에서 쟁 동영상 보구서 굉기달아 실쟁에서 써먹으니까
                너도나도 굉기가 붐이였지? 그후 다음 버전인 야골하가 졸라 비싸게 팔렸잖아?


                한창 쟁하면 굉기만 졸라 빨아대더니 이제는 백요엄청 빨더라?
                이제 끝물인 백요 다음엔 뭘또 그리 빨아재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멍멍
                2014-02-09 17:56
                모전을 하든 쟁을하던 여러 컨셉의 유저가 있어야 쌈하는 재미도 있는건데
                씨뷀 이건 죄다 고만고만해서 쟁이고 모전이고 페이스가 똑같아. 누가더 도 오래 버티나 시합 하는것도 아니고 지루하기만 해. 박진감이 없다고.


                독창성이 없으면 개성이라도 있어야지. 한국 종특인걸 뭐 할수없지...
                경험은 없고 이론만으로 지레짐작 대충 끼워 맞춰서
                가격 올리고 내리는 배팔이 아기들이 뭘 알겠어.

                에마
                2014-02-09 18:11
                ㅄ아 애초에 일섭이랑 한섭이랑 다른데 유료화 부분유료랑 당연 차이가 날수밖에 없지


                전철
                2014-02-09 22:06
                조샌징 종특이 그렇지 ㅋㅋ 뭐하나 좋다 하면 서로 달려들어서 하는 ㅋㅋ
                그러다 시간 지나면 사그라드는건 또 금방 사그라들어 냄비근성 조샌징들 ㅋㅋ

                동우
                2014-02-09 22:36
                초센 닝겐들 노답

                코네리아
                2014-02-10 21:01
                스레기 배 임다 괜히 호기심에 장만하고 돈 날리지 말고 그냥 있던거 타라 경험담이다

                라시드
                2014-02-10 23:43
                그냥 싼값에 구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된다고 말해 ㅋㅋㅋㅋㅋㅋ
                배팔이 세끼 마냥 절라 찌질해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르제
                2014-02-11 02:42
                강일전 내구업 버전 아님

                테오
                2014-02-13 18:38
                그래서 히든이 뭐야

                테오
                2014-02-13 19:39
                ㅇㅇ

                밍메이
                2014-02-14 16:11
                모전판이랑 길전판은 왜 다들 이거만 탐?
                제노브가 더 좋지 않음?

                테오
                2014-02-14 16:12
                내구 100 보다 기동성이 좋지 않나?

                키카
                2014-02-14 16:14
                좀비를 원하면 이거타고 기동성을 원하면 딴거타고

                소니아
                2014-02-14 17:20
                배가 커서 기동성이 구릴줄 알앗지만 생각보다 좋음
                가격도 착하고

                루이스
                2014-02-14 22:20
                룩도 한몫 하는데 전내 제아들러랑 쌍벽을 이룰정도로 배가 못생겼다. 개인취향은 존중해줌

                로렌시오
                2014-02-15 01:00
                난 일전처럼 크고 육중한배를 좋아해서 이거 룩 맘에들더라...

                에르다
                2014-02-15 02:10
                이제 시세 정해졌나?

                나오야스
                2014-02-15 02:11
                요즘 이거타는데 너무조아 ~ 한척 더 사서 백요승계하고 타볼까 생각중 ㅋㅋ

                소피아
                2014-02-15 13:19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 GM알베로입니다.

                항해자님께서 문의하신 강화형 산 펠리페 선박의 경우
                히든 스킬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점 게임 이용에 참고하시어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기대하고 계시는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히든없다

                실비아
                2014-02-15 15:50
                ㄴ개드립 고만 ~ 알베로 얼마전에 퇴사했다. 가따 붙혀도 퇴사한 놈 도용하냐? ㅋㅋㅋㅋㅋ

                사쿠라
                2014-02-15 15:52
                ㄴ 실비아 병.신년아 스샷올려줘 사실그대로 예기해도 되팔이새.끼들 진짜 별지.랄을 다하는구나 ㅋㅋㅋ

                호르피나
                2014-02-15 16:13
                ㄴ 사쿠라 병.신년아 니가 GM이라는 증거를 스샷으로 올려줘봐 내가보기엔 니가 배팔이 새.깨들 같어 GM도용이나 해대고 그것도 퇴사한 ㅋㅋㅋㅋㅋ 별지.랄을 다하는구나 ㅋㅋㅋㅋㅋ

                클라우디아
                2014-02-15 16:20
                배팔이 GM인척 하네 ㅋㅋ 아직 트박 안끝났어 니들은 트박 팔때까진 가격최대한 낮추고 트박 끝나면 그때부터 올려치기 시작하잖아? 왜그래 아마추어 같이 ㅋㅋ 배팔이 시작한지 얼마 안됬나봐? 유치하게 GM가따붙치고 ㅋㅋ 졸라 웃겨 완전 병.신력 쩐다 ㅋㅋ

                클라우디아
                2014-02-15 16:29
                하여간 두부 입장사꾼 쉐끼들 참수시켜야한다

                코네리아
                2014-02-15 16:49
                알베로 퇴사했다고 개구라 까는 되팔이 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베르
                2014-02-15 17:00
                알베로 퇴사한거 맞음 ㅋㅋㅋ 지금 알베로 그냥 알바임 본인이 필드에 와서 이야기 했음

                후란시느
                2014-02-15 17:01
                진짜 두부에 되팔이들 많네 조작이라고 하질않나 퇴사했다고 하지않나 정신나간놈들만 있네

                실비아
                2014-02-15 17:04
                내가 보기엔 위에 소피아나 실비아나 배팔이 같다. 어쩌면 이슈시킬려고 와리가리 하는 한놈일수도 있고 ㅋㅋ

                나타샤
                2014-02-15 17:07
                너도 실비아 ㅋㅋㅋ

                마리아
                2014-02-16 00:09
                나락으로 가격이 떨어지는중입니다. 구매예정자께서는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요, 좀 더 지난 뒤에 구매를 하시는게 저렴하게 구매 하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구매를 권장 드리지는 않습니다. 10명중 8명은 사고 난뒤에 후회하고 바로 되파는 현장을 수도 없이 목격하여 말씀드리는 바 입니다.

                에마
                2014-02-16 00:42
                이배 인기좋긴 좋은가보다 요즘 모의전하면 요배만 타고 나오드만 ㅎㅎ
                배팔이들 언플쩌네 ㅋㅋ

                항구관리
                2014-02-16 11:39
                다좋은데 룩이 거슬려서 안탄다

                룩만 좋으면 이스펙이면 강일전보다비싸도샀겠지

                자파르
                2014-02-16 17:22
                룩 나쁘지 않다. 거함거포주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타보길 권한다.

                에마
                2014-02-16 17:28
                대항에서 거함거포말고 다른 게 있나?

                샤오웨이
                2014-02-16 18:02
                개취임 대항해시대 모든 배를 통틀어 산펠리페가 젤 멋지다고 생각하는 1인

                시린
                2014-02-16 20:23
                네 다음 산펠리페 증서 소유자

                샤오웨이
                2014-02-16 21:06
                폴섭에 한아기는 이거 팔려고 아주 부들부들하던데?

                사쿠라
                2014-02-16 21:15
                ㄴ어그로끌지 마라 나 폴라섭인데 강산펠 노강 구하는 사람 많아도 판다는 사람 별로 없다

                혹시 3G 4G 짤 판다고 하루종일 도배 하는거 보고 그런소리 하는거냐?

                그건 배팔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배팔이껀 옵션이나 승계가 제대로 되있지도 않은데

                3G나 4G면 무조건 좋은줄 아는지 100억 위로 올리니 ㅂㅅ이 아니고서야 안사지 ㅋㅋㅋㅋㅋㅋ

                한스
                2014-02-17 20:39
                ㄴ ㅄ이 어디서 구라치너, 나도 폴라섭인데 강산페 노강 산다는걸보다 판다는걸이 더 많은거 같은데? ㅈㄹ저능아 배팔이색갸 ㅋㅋ

                마리아
                2014-02-17 20:47
                요새 얼마함?

                에르난
                2014-02-18 01:09
                ㅂㅅ 배팔이 들통나니깐 발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르제
                2014-02-18 01:26
                역시 함대전은 내구가 으뜸인가봐
                모전 현장에서 이거 밖에 안보이네

                클라우디아
                2014-02-18 01:39
                모전 룰이 어떻길래 내구 높은 선박이 최고인거죠?

                라시드
                2014-02-18 18:27
                인파용은 내구 높으면 좋지 하지만 인파배 타고도 외곽돌면서 혼자 망고 치는게 현실

                샤오웨이
                2014-02-18 19:36
                솔직히 외곽돌기에는 느리지 않음?

                이오
                2014-02-27 13:09
                ㅋㅋㅋㅋ폴라 어떤분이 노강 강산펠50억에 팔다가 30억까지 가격내리길레 내가 낼름함

                실비아
                2014-02-27 13:35
                폴라충 박멸

                한스
                2014-03-10 12:40
                모전용으로 정말 좋아보이는데 가끔 장개조풀강 싸게 매물나오는 이유가뭐죠?
                헬레네 매물보면 100억 안짝으로도 풀강을 팔던데
                강일전 야골하도 그거보단 비싸지않나요?
                조빌산펠있는데 가속감 선회감도 나쁘지않았는데
                이건 캐시판이라 내구장갑도 더높은데 싼이유가 뭘까요?

                키카
                2014-03-10 13:33
                50억 팔던거 90억에 올라왔던데

                한스
                2014-03-10 13:38
                모전용으로 정말 좋아보이는데 가끔 장개조풀강 싸게 매물나오는 이유가뭐죠?
                헬레네 매물보면 100억 안짝으로도 풀강을 팔던데
                강일전 야골하도 그거보단 비싸지않나요?
                조빌산펠있는데 가속감 선회감도 나쁘지않았는데
                이건 캐시판이라 내구장갑도 더높은데 싼이유가 뭘까요?

                집사
                2014-03-10 14:31
                모험용 배니까

                뤼위에
                2014-03-10 15:35
                강일전은 모르겠고 야골하는 굉기,적은 적재,검은 재질이 메리트죠

                랜슬롯
                2014-03-10 21:33
                해적 패치 하면 진짜 대항 망한다
                유해는 조선기법서 같은 고가템 터는 재미로 하는데
                소지금 반+교역품 장난까 ㅋ
                교역품도 강화창고 100%로 패치되는데
                그럼 그깟 소지금 반을 털려고 누가 유해 하냐 ㅋ
                cj는 정신 차리고 해적패치 삭제 해라
                찌질이 육메 셔틀러들 소지금 50만 들고 다닌다 ㅋ

                후란시느
                2014-03-10 21:35
                어차피 망한다
                9년차 구식 겜임

                전철
                2014-03-10 22:49
                망하면 너나 나나 염전밭에서 오손도손 소금이나 캐면되지ㅋ

                미선
                2014-03-10 23:41
                해적에 대한 너프는 필요하지 않음?

                멍멍
                2014-03-11 21:11
                모전 최강배 헬레네 풀강 그레이드옵 재대로 박히면 150웃도는 가격에 거래됨

                이오
                2014-03-17 00:51
                싼 펠리페

                루이스
                2014-03-17 16:37
                이 배는 장갑과 내구력이 포인트지. 쟁은 힘들고, 모의전에서는 최고 성능발휘.

                미요
                2014-03-28 03:30
                아무래도 외관에서 약간의 흠이 있는게 아쉽군요..

                에마
                2014-03-30 21:40
                어 그래봐짜 명제아나, 제제아 꼴 나는거지, 제제아도 내구는 쩔었는데, 지금봐라 똥값아니냐, 그냥 신규선박이라는 프리미엄이 붙어 현재 이가격이라도 유지하는거지, 한두달 지나봐라, 폭락 할거다. 늘상 있던 일이었는데, 항상 되풀이 되는 모자란 아이들의 입털기구만

                샤오웨이
                2014-03-31 12:09
                ㄴ 너같이 생각할 꺼면 섭종할때까지 그냥 아무배도 사지마 ㅋㅋㅋㅋㅋ
                섭종하기 바로 전날 배 뽑으면 되겠네 ㅋㅋㅋㅋㅋ



                오늘 산배가 낼모레 바로 잉여될까 겁나서 배 살수있겠냐? ㅋㅋㅋㅋㅋ
                어차피 배마다 시즌이 있는거고 그 시즌 지나가면 다 관뚜껑 덥고 들어가는건데
                뭘 예민하게 반응하냐? 혹시 배팔이? 그러하군 ㅋㅋㅋㅋㅋ



                그냥 적당히 타다 신규선박 나오면 갈아타는게 현재 대항온의 전체적 모습이다
                개드립으로 캐쉬배 깍아내리고 올려치기 하는거 보기 흉하니까
                아는 척 깝치지 말고 공정성을 가지고 장사해라 ㅋㅋㅋㅋㅋ

                미요
                2014-03-31 13:08
                에마 강산펠 타구 싶은데 못구해서 한풀이 하고있네 ㅉ ㅉ ㅉ

                실비아
                2014-03-31 13:22
                어차피 다음 업데이트때 야전용 산 펠리페 뜬다잖아
                그거 성능에 따라 강산펠은 흥하거나 망하거나 둘 중 하나겠지

                라시드
                2014-03-31 14:34
                위에 제제아 팔이 빙시 봐라
                어데 제제아 같은 쓰랙이랑 비교해 ㅋ
                제제아는 꿈뜨고 장갑 고자라 망한거고 물론 생김새도 뷁
                강산펠은 강일전 업글이야 빙시야
                둘이 스펙 비교 해봐라 나란히 놓고 빙시 ㅋ
                강산펠은 기동성 전열함 타입이라 매우 좋다
                어데서 중카락 타입 제제아 따위랑 비교하면서 디스질이야 ㅋ
                요새 막 풀린 개마갤도 제제아 보다 비싸다 ㅋ

                테오
                2014-04-29 14:45
                강산펠 4g 내구선실뜬거 내구,돛,장갑,선실맥스 선회내파 기억않나는데 반타작은 넘었음ㅇㅇ

                더럽게 못생긴외관때문에 겨우겨우겨우겨우겨우겨우겨우겨우 77에 팜

                근데 다음날 사간사람이 환불않되냐하시길래 않된다함ㅋㅋㅋㅋㅋ

                룩이 진~~~짜문제임

                테오
                2014-04-29 14:47
                맞다 근데 외형이문제라는거지 성능은 괸찮음 이거타보면 좀비가뭔지알수이있음

                대신 궁디가 필요이상으로 광할함

                밍메이
                2014-04-29 19:05
                거함거포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이뿌기만함.. 오히려 드 제벤이 이쁜거 같으면서 뒤에 포바나나이 별로라 후져보임

                동우
                2014-04-29 19:54
                모전판에서 많이 보이는 배

                웬지
                2014-05-08 12:43
                특수선미루 안달림

                라시드
                2014-05-08 14:29
                이거 히든없다고

                사쿠라
                2014-05-09 15:02
                스킬칸추가떠서 문의해보니 히든없다고함

                사쿠라
                2014-05-09 15:55
                나 폴라서버 인데

                누구 나한테 강산펠좀 팔사람

                노강으로다가 말이야

                마리아
                2014-06-22 13:35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강산펠은 장갑전열함의 최종 진화형 이다.


                외양
                장전을 베이스로 해서 치장은 많아졌고 돛은 간결하게 정리했으며
                둥글었던 장전의 후미를 납작히 누르고 비스듬히 깍은 형태이다.

                스킬또한
                침방 중량 내포격 집장 등 익히 사용하던 장전이나 전열의 스킬이 달린다.
                다만 모의전이나 캠패인에서 대장기함의 역할을 담담하도록 기획되었는지
                대포 콤보를 발생시키는 스킬이 달린다는 것이 특이점이다.

                성능
                장갑전열에서 선회 장갑 내구등이 더 개선된 상태이다.
                약간은 육중하고 둔중해보이는 외양에서 오는 선입견과 달리
                움직임은 오히려 기민하고 날렵하다.

                사견

                배 자체의 성능/ 외관은 상당히 멋지다.
                다만
                스킬이
                식상하달까 평범하달까...

                그래서 난
                장갑함+침방/중량
                폴투재질
                내파강화
                풀강을 만들어서 쓰고 있다.


                모전이나 캠페인, 사냥용으로는 적합하다.
                다만, 토벌등 실쟁용으로 쓰기엔
                오스만갤리류와 거북선류가 추세인 요즘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
                강화포문 백요등 독특한 스킬과 날렵한 외양으로
                인기있는 동급의 최신군함과 실전에서 만난다고 가정햇을때
                최소한 밀리지는 않을것 같다.




                칼라
                2014-08-14 15:52
                군인 초보 질문드림
                이 배가 모전 갑이라는데
                개오갤,강화장거가 더 좋지 않음?

                테오
                2014-08-14 15:54
                ㄴ걔네는 실쟁용. 모전이라는 몇가지 시스템과 규칙상 제약이 있는 경우에는
                종합적인 성능보다는 모전에 필요한 성능이 더 월등한 배가 갑

                시린
                2014-08-14 15:57
                비슷한예로, 쾌골하는 항해용 선박으로 제작되어서
                항해성능도 좋고 전체적인 전투기능도 항해성능에비해 높게 잡혀있어
                벨런스적인 측면에서 좋고 특유의 컨셉을 잘 만족함

                기라르도 높은 기동성과 히든급가속을 통해 높은가속력을 보유해
                항해성능, 전장항속이 상당히 높아 벨런싱을 총합해보면
                벨런스적인 측면에서는 매우 좋음

                하지만 이 두 선박의 공통점은 전투능력 자체가 높지 않다는거임
                전체적인 벨런스는 좋지만 전투성능이 뛰어난게아님


                2014-08-14 16:02
                전장기동이나 항해성능은 정말 형편없지만
                애초에 전투지양형으로 설계된 중장갑함인데
                강화형이라 장갑이랑 내구도 높아서 모전에서는 확실히 효과가 좋음


                2014-08-14 16:03
                전장기동이나 항해성능은 정말 형편없지만
                애초에 전투지양형으로 설계된 중장갑함인데
                강화형이라 장갑이랑 내구도 높아서 모전에서는 확실히 효과가 좋음

                루이스
                2014-08-14 16:04
                스킬자체도 실쟁에서 매우좋은 백요, 직저같은 스킬은 없지만
                포격위주로 설계되어있기때문에 포격이 싸움의전부인 모전에서 유효한거임

                레나
                2014-08-14 16:21
                기라르 누가 히든 급가라데

                뤼위에
                2014-08-14 16:40
                기라르 히든 강갑이랑 굉음이다

                체스터
                2014-08-14 17:41
                왜 여기서 기라르얘기하냐

                25
                2014-08-14 17:42
                ㄴ직저는 실쟁이 아니여도 모전에서도 많이 쓰는 스킬이고.. 백요는 개대안, 개오갤 아니면
                이젠 달필요가 없는 스킬이 된지 오래다. 실쟁이라면 더 말할것도 없고..

                이배가 실쟁에서 못쓰는 이유는 선실이 딸리기 때문이지.. 스킬 문제가 아니다.
                지금 성능에서 선실만 300대 였어 봐라? 실쟁 못할것 같냐? 서민용 실쟁배로 재탄생 될꺼다.
                그리고 누가 요즘 선박스킬로 실쟁 여부를 판단하냐? 실쟁 여부는 성능+선실이다.
                강장거가 특기 인계하고 설치는 시대인데 인계는 돈없어 못하니? 스킬 핑계는 ㅋㅋ

                입대항 하지 마라.

                전철
                2014-08-14 17:43
                주사위 모전에서 직저 금지다 ㅄ아

                테오
                2014-08-14 18:02
                어디신진몰라도 폴게이 모전 직저금지요

                미요
                2014-08-14 19:08
                선실이 300대면 서민용이 안되지 ㅋㅋ

                미요
                2014-08-15 03:14
                에이레네에서 이거 증서 파는사람 가격은 안적겠다만...정신차리길...

                미요
                2014-08-27 21:14
                이배 쓸만함 ㅎㅎ 강산펠 가나돌등 여러다목적사용에 특화가되어있어서 제가 사랑하고(?) 구하고있는배 ㅎ

                배평가4451
                2014-10-01 22:19
                현재 모전 길드전 탑 3 선박중 하나

                추천그레이드 - 장갑함 개조
                스킬인계 - 중량,배펌,내포격 택1
                스킬칸추가 - 중량 배펌 침방
                가속강화
                선실강화

                8강선박으로 강화 자체는 좋다 대충만들어도 내구 장갑 맥스는 무난하다
                스킬칸 추가로 장개 + 2스킬 달아도 내구 장갑 맥스 무난

                추천조합으로는 장갑함개조+배수펌프, 중량포격이 일반스킬로 달리지만 조빌의 한계 때문에 배수펌프를 달고 전용함으로 중량을 달기를 추천
                스킬칸 추가가 달린다면 장개 배펌 중량 +전용함 내포격 조합 또는
                장개 배펌 침방 + 전용함 중량도 좋다

                스킬칸추가는 조빌 특성상 손해를 볼수도 있기에 돈만 충분하다면 인계로 중량포격 또는 배펌을 달고 스킬 조합을 해도 좋음
                사실 스킬칸 추가로 스킬을 다는 것 보단 스킬인계로 달아주는게 훨씬 효율이 좋다

                - 야산펠과 동일

                장점으로는
                높은 내구, 장갑으로인한 생존성 -쾌일전을 제외 하고 가장 높은 무적내구 (6g 기준875)
                범선 치고 높은선실 - 204명
                넓은 접현범위 - 접현을 키지 않아도 생각보다 범위가 넓다

                단점으로는
                룩 - 거함거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단점이 아니지만 프리깃류 ㅡ 날렵하고 작은배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겐 마이너스 요인이다


                모의전용으로도 가능하고 길드전 또는 대해전용으로도 가능. 실쟁은 안된다 - 개같은 개오갤-
                거함 거포의 전형적인배. 특성상 외각 저격은 무리고 - 외각 저격의 원탑 야골하가 존재함-
                인파이터용으로는 아주 훌륭한 배이다. 인파성향의 유저라면 추천하고 싶은배
                제아사와 다르게 충분한 선실 때문에 백병압박에서도 자유롭고 생각보다 빠른 가속과 좋은 승차감은 보너스 -야산펠과동일-

                예전 강일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많이들 평가한다. 비슷한 야산펠도 있으니 선택가능함
                성능 자체는 강산펠이더 좋고 룩과 희소성을 고려하면 야산펠쪽이다. -단 내구차이는 고려해라-

                앞으로의 전망
                성능상 탑3 - 강산펠, 제아사, 야골하-
                기본성능 자체는 S 정도 줄만한 선박으로 평가되고
                룩을 고려한다면 A ~ S- 사이로 평가 할 수 있겟다 - 이배는 룩들어가면 야전재질 버프도 없어서 똥망이다. 단, 거함거포좋아하는 사람이 볼때는 S+도 가능함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우수하고 추천 선박중 하나
                캐시선박이 없는 일섭에서는 죄다 산펠리페만 타고 다닐정도로 성능이 좋다고 정평나있음
                최소 3개월 정도는 주력 선박으로 사용 가능 할 듯

                12342123135181
                2014-12-12 14:00

                0
                0

                미요
                2015-03-29 21:00
                1

                -1'
                2015-03-29 21:00
                1

                마리아
                2016-01-03 17:17
                강산펠이 모의전 켐페인 갑인 이유는

                이 배가 가진 우수한 전투 기동력과 발군의 선회능력 때문이다.

                실쟁에 사용 되기 힘든 이유는

                직저 ,굉기 같은 실쟁용 스킬의 부재

                개오갤 같은 300명대 선원수를 따라잡지 못하기 때문인 거다.

                가장 큰 이유가 선원수 이다.

                개오갤은 갤리선의 무지막지한 선원수에

                범선의 기동성을 갖춘 배다. 직저를 켜고 백병하자고 달려드는 거기다 기뢰제거까지 달린

                개오갤을 범선이 무슨수로 막을것인가?

                강화형 산 펠리페 50000583


                강화형 산 펠리페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