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개량 일등전열함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개량 일등전열함 200
    창고 용량을 넓힌
    개량형 일등전열함.



  • 기본성능
    115
    250
    -
    785
    6
    7
    38
    선창정보
    65/135
    100
    668
    운항조건
    10
    7
    17

    보조돛  3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재질
    115
    250
    785
    120
    262
    863
    120
    262
    871
    109
    237
    1099
    110
    240
    1106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677 ~ 1128
              적정범위 722 ~ 1091
              적재용량 903 (개량 일등전열함의 선실135 + 포실100 + 창고668)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개량 일등전열함의 경우 선실은 78 ~ 202 포실은 50 ~ 150 입니다.

              가능범위 1128 - 78 - 50 = 1000
              적정범위 1091 - 78 - 50 = 963


              돈 없는 항해자
              뭘 개량한건데??

              초기값이 없지..

              이름 없는 항해자
              5강???;;;

              이름 있는 항해자
              ㅇㅇ? 5강?? ㅇ??? ????????!!??!?!?

              이름 없는 항해자
              그냥 일등전열은 쓰레귀 취급 받겟구마 ㅋㅋ

              이름 없는 항해자
              4강 아닌가요 아직은? 미국풀려야 5강되고.. 뭐 그냥 일전이 미국풀리면 4강되니... ㅋ

              고자성근
              허허허 요시! 그란도 시즌!

              이름 없는 항해자
              기본4회 + 재강화5회

              모의전본좌
              개일전 좆병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없는 항해자
              과연 5번이나 재강화가 될까요??

              Goeumir
              재강화도 증필요해요?

              DB
              재강화회수는 소형/중형/대형과 선박의 레벨에 의해 계산됩니다.
              한국서버에서 뭔가 수정하지 않는다면, 5회가 됩니다.
              자세한건 업데이트 되서야 밝혀지겠지요.

              난종노하우
              침방,사령탑 어케넣지;

              이름 없는 항해자
              라투리 84966

              이름 없는 항해자
              재강화 9강은 솔직히 개사기 같고 지금 일전보다 +2니 아메리카때 6강만 되도 좋은배.. 어케 될지는 모르겠지만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273 ~ 302) 댓글 모두 보기 (1 ~ 302) / 댓글 안보기


              엔벨
              2011-07-25 15:53
              일단 재강화는 보류니까 날아갔다고 치고...
              과연 일전 +2강이 되는데 요것두 +2강 해줄지가 문제겠네요
              6강 되면 개일전 천하가 될수도 있는데!!

              메이화
              2011-07-25 20:35
              이걸 왜 2강해주냐 개일전이 왜 4강인줄아나 아메리카 패치때문에

              일부러 같은 4강으로 맞출려고한거지 재강화불가인이상 4강이상은 안되지

              그냥일전이 이번패치때 내구랑 장갑 선회상향이니 같이 해줄지가 중요포인트지

              니나
              2011-07-25 20:36
              개일전 나온지가 작년인데 그전에 이미 코에이랑 협의해서 아메리카패치때

              이렇게이렇게 강화횟수증가하니 캐쉬배도 그에똑같이해라 뭐 이런식이지

              배운게상술이라
              2011-07-28 00:03
              1강강롭+강롭+대 라틴세일
              2강제독실+선미회랑+대 라틴세일
              3강제독실+투망+대 개프세일
              4강강롭+강롭+대 스퀘어세일

              배운게상술이라
              2011-07-28 09:18
              수정수정
              1강 강롭+강롭+대라틴세일+개량 대형포문
              2강 해체도구 셋트+선미회랑+대라틴세일+개량 대형포문
              3강 제독실+투망+대개프세일+개량 대형포문
              4강 강롭+제독실+대스퀘어세일

              배운게상술이라
              2011-07-28 09:21
              수정한대로 하면
              선회+5내파+2장갑+3내구+110포문+32
              세로돛+110가로+45

              전철
              2011-07-28 18:35
              배운게상술이라님 셀레네섭 토벌대님이죠?

              카비제
              2011-07-29 19:05
              음... 얼마정두할까?


              2011-07-31 10:21
              8월 2일 패치날 5강 될거로 예상 해봅니다. 일전보다 1강이라두 더 되야 사람들이
              캐시배를 뽑기 위해 트박을 지를거 아니겠슴둥 ㅎㅎ

              자파르
              2011-08-02 16:37
              6강

              리사
              2011-08-02 21:07
              패치되고

              일전이랑 다르게
              기본능력치가 안올랐네요........그리고 선체효과가 없어서

              개일전 6강능력치가.....일전 4강한 능력치랑 거의 비슷한 스펙이네요

              밍메이
              2011-08-02 21:18
              일단 6강은 되는거구 근데 기본 스펙이 안 올라서 문제네요 다른건 그렇다쳐두
              내구가 안 올라서 무적내구가 낮음...이게 문제네요...흥했다고 볼수도 있고
              아니라고 볼수도 있는 애매한...상황!!

              웬지
              2011-08-02 21:42
              기본스펙이 안올라서


              풀내구용으로는........일전보다 못하고


              침방+특수선미루로 6강하면
              침방+특수선미루로 4강한 일전이랑 비슷한스펙이되버림...

              실비아
              2011-08-02 23:17
              캐시선박 재강화 고려 안한다는 사전 인터뷰 때문에
              묻히려고 하다가
              그래도 관뚜껑 덮이기 직전에 극적 부활
              CJ양반. 어째 한달도 안되는 시간 안에
              말을 바꾼단 말이요

              이고르
              2011-08-04 05:05
              선체 효과가 없더라고 2강이나 더 추가 되었기 때문에 이득이긴 합니다만 기본스펙은
              그대로라 내구 자체는 일전보다 떨어지는건 맞습니다.

              하지만 선회와 돛수치를 비약적으로 늘릴 수 있어서 좀 더 기동성을 중시하는분이라면 개일전이 낫다고 볼 수 있네요.

              사실 선회 11로 쟁하기엔 조금 답답한 구석도 있고 배 자체가 워낙 둔하기 때문에 아마
              많이 답답할듯합니다.

              멍멍
              2011-08-07 17:58
              일단 6강은 됐는데 왜왜왜왜 기본스펙을 안 올려줄까요!!!

              개일전이랑 개티클 기본스펙 좀 올려주지 ㅠㅠ

              포스터
              2011-08-25 15:14
              94514 시뮬 해봤습니다. 실쟁용으로 더 좋은 배 가능하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나오야스
              2011-08-25 16:40
              94518
              시뮬 한개 더 해봤습니다.

              전철
              2011-08-29 21:45
              델핀1 정박용망1 특선/침방 강로7 6강 모델----94924

              엔벨
              2011-09-09 20:22
              풀적업하면 창고가 어머니 없으시네

              소니아
              2011-09-18 15:38
              97368 특수선미루+침투방지망, 1 델핀.

              에마
              2011-09-19 00:54

              97424 이거 어떰 ㅋ?

              체스터
              2011-09-19 10:57
              저장용

              베아트리체
              2011-09-21 22:59
              4강 이상은 개드립이라고 외치던 사람들 다 버로우네요 6강이라니...

              한스
              2011-10-01 21:08
              98603
              침방/사령
              내구+240
              선회14
              군렙용

              뤼위에
              2011-10-03 21:17
              ㅅㅂ 에바야 쪼렙 유해만 늘어나고!!

              뤼위에
              2011-10-03 21:17
              ㅅㅂ 에바야 쪼렙 유해만 늘어나고!!

              니나
              2011-10-19 12:27
              어정쩡하네요 배가..

              나오야스
              2011-10-20 00:00


              100065

              노델핀 돛맥스 선회15 내구200 침투방지망 / 특수선미루

              집사
              2011-10-21 18:50
              대성공2번 내구 개일전

              전철
              2011-10-22 02:17
              100245 내구풀 대성공 2번

              테오
              2011-11-11 22:19
              새일전 갑판장벽 전용함스킬로 달 수 있나요? 전용함 달려고 보니 안뜨네요..

              옆집개도둑
              2011-11-18 09:22
              옆집개도둑 표준 샘플용(침방+특선) 조선넘버(103229)
              세로돛+110.가로돛+105.선회12.내파12(1델핀사용).장갑41.내구230

              옆집개도둑
              2011-11-18 09:31
              옆집개도둑 기본형 샘플(침방+사령탑) 조선넘버(103230)
              세로+110.가로+105.선회14.내파13.내구240

              니나
              2011-11-25 23:22

              칼라
              2011-11-26 13:07
              2델핀작 내구max 하고,폭항,장갑조금올리고 선회14 돛맥 빌드 만들어주실분?

              칼라
              2011-11-26 13:09
              2델핀작 내구max 하고,폭항,장갑조금올리고 선회14 돛맥 빌드 만들어주실분?

              로렌시오
              2011-12-06 17:22
              위에 영어글은 누가 올리는 거에요???

              후란시느
              2011-12-28 18:03
              106340. 돛맥/내구맥/폭항/선회15/장갑42/특선/침방 초사치 개일전

              베르
              2012-01-04 17:02

              106749

              프린세스나헤마
              2012-01-31 12:19
              선미회랑/침방 델개프2,델스1 작 108242

              죠르제
              2012-02-03 13:25
              위에꺼 조빌 정리 강화 순서 정리.

              프린세스나헤마
              2012-02-03 13:27
              108462

              웬지
              2012-02-14 11:09
              강일전도 나오냐 으허허허

              랜슬롯
              2012-02-14 13:31
              아아... 고선(船)의 명복을 빕니다...

              랜슬럿
              2012-02-14 13:41
              개일전 장점 하나 생겼네요^^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가 좋다 ^^

              체스터
              2012-02-14 15:04
              고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검관
              2012-02-14 15:13
              2002년 2월 14일

              오후 3:00분경에

              트레저박스(발렌타인의기적) 제일전등장 충격으로 인해 사망하셨습니다.

              클라우디아
              2012-02-14 15:15
              ----------------------------------------------------------------
              고선(船)의 명복을 빕니다... ♣...
              ----------------------------------------------------------------

              미선
              2012-02-14 15:16
              써놓고보니 10년전에 죽였네 2012년

              키카
              2012-02-14 15:22
              제일전은 7강가는가

              루이스
              2012-02-14 16:21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베아트리체
              2012-02-14 16:45
              개일전은 죽었는가!

              시린
              2012-02-14 18:21
              너도 명장전이랑 같은길로 가는구나....

              웬지
              2012-02-15 01:56
              다음은 개아사 너랑께~

              오늘 일섭 속보보도이후 시세 반토막...

              캐쉬배 장사꾼들 장사채팅에서 실종!

              대통령입니다
              2012-02-15 21:35
              저 들의 푸르른 솔잎을 보라아
              돌보는 사람도 하나 없는데에
              우리 나아갈길 멀고 허엄해도
              깨치고 나아가 끝내 이기리라~~~

              전철
              2012-02-16 09:17
              어떻게든 심폐소생술하려고 언플하는놈들을 위해 한마디 적겠다
              이젠 이 배는 트박에서도 안나올 예정이다
              무슨 말인지 감이 잡히나?
              끝났다고
              이배는 이제 끝났다고
              대 안택선급으로 떨어진거라고
              지금 팔기에도 아주 늦었다는거야

              랜슬롯
              2012-02-19 21:38
              조문왔습니다....

              마야야
              2012-02-22 15:43
              아 아나 내 개일전 쨔응이

              밍메이
              2012-03-06 20:25
              전철 키위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났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 ㅋㅋㅋ

              베아트리체
              2012-03-11 14:23
              그냥 25퍼 적업해서 부관주고 노강화로 창고41강화해서 타고 다니면 될듯
              1000+41이면 개수대클보다도 많고 좋네 렙제도 낮아서 참좋고
              뚱뚱보 개일전 끝난겨-~

              키카
              2012-03-11 14:25
              재강화 안하고 국재질로 창고1041로 다니면 간지남 유해도 쫄아서 쉽게 못털듯
              개일전의 새로운 발견!!! 부관 창고용 선박ㅋㅋ

              니나
              2012-03-11 14:29
              창고용으로 쓸수 있음. 1000+41 개수대클보다도 창고 크고(선실65지만ㅋ) 다른 캐쉬배처럼 쉽게 사망할 운명은 아님.

              동우
              2012-03-21 22:17
              너네 너무한거 아냐?

              군용 배를 어떻게 풀적업해서 창고용으로 써란말이냐?

              어쩐지 시세가 30억 중반에서 버텨낸다 했네...

              창고 아녔음 넌 돌장거급이였다


              로렌시오
              2012-03-25 10:18
              수탈용으로 쓰면 충분하고도 남음.
              대인전은 GG


              2012-03-25 10:30
              예전엔 최강의 배였지만 지금은 수탈용으로는 최강인듯

              집사
              2012-03-25 13:31
              프행 2만원치로 나와서 좋아했지만. 1년지나고 나니 그게그거네~ 딱 일년도 안걸림

              니나
              2012-04-04 13:27
              배 찬밥 받기 시작한날 구입해서 수탈용으로 개조.
              범선류에서 이정도 스킬 달구 수탈용으로 쓰면 충분히 좋은 녀석임


              호르피나
              2012-04-24 14:08
              뭘 개량 했냐고???

              내구 겁나올리고 돛수치 장갑수치 선회수치 낮춰서 개량했네 뭐 ㅎㅎ

              자파르
              2012-05-07 16:58
              기본 선회 6 아..........
              내구를 맞추면 배가 선회가 안되고, 선회를 맞추면 내구가 엉망이고...
              6강하다가 돛한번 미끄러지면 돛MAX도 안되고...
              뭘해도 어정쩡한 배다 정말 최악;;;

              레나
              2012-05-23 11:59
              솔직히 이배 재강화 한번 더 안풀어 주면 캐쉬배에 의미가 사라진다 ㅋㅋ

              값만 비싸지 이걸타느니 개장전이나 개특프를 사겠다.


              암튼 근데 전투능력은 강력해서 딜레마지만 강화 수치가 제대로 된걸 못봤어 ㅆㅂ

              자파르 말이 맞아 이건 뭐 개호구 배도 아니고 매회 대성공 해야 사람들이 원하는 돛맥에 내구맥 그리고 선회때문에 스킬은 무조건 침방/사령탑빌드써야함...ㅜㅜ; 블루베리가튼 씨제이 머리가 비어도 한참비었어.....왜 생각을 안하고 배만들지 ㅋㅋ 캐쉬만 개 지르게 하고 ㅋㅋㅋㅋ 설탕공장 시절 사카린 팔다가 걸린 전적답게 개수작만 늘어가지고는.ㅋㅋ

              밍메이
              2012-05-23 12:01
              솔직히 이배 재강화 한번 더 안풀어 주면 캐쉬배에 의미가 사라진다 ㅋㅋ

              값만 비싸지 이걸타느니 개장전이나 개특프를 사겠다.


              암튼 근데 전투능력은 강력해서 딜레마지만 강화 수치가 제대로 된걸 못봤어 ㅆㅂ

              자파르 말이 맞아 이건 뭐 개호구 배도 아니고 매회 대성공 해야 사람들이 원하는 돛맥에 내구맥 맞출수가 있음......ㅎㄷㄷㄷㄷ

              그리고 선회때문에 스킬은 무조건 침방/사령탑빌드써야함...ㅜㅜ; 블루베리가튼 씨제이 머리가 비어도 한참비었어.....왜 생각을 안하고 배만들지 ㅋㅋ 캐쉬만 개 지르게 하고 ㅋㅋㅋㅋ 설탕공장 시절 사카린 팔다가 걸린 전적답게 개수작만 늘어가지고는.ㅋㅋ

              나오야스
              2012-05-23 12:13
              렙제낮은 의미가 있긴함

              근데 이거탈바에 그냥 일전탐

              니나
              2012-05-24 08:44
              너무하다 ㅠㅠ 렙제를 올리더라도 기본성능을 올려달라는것도 아니고 강화수치 딱 한번만 저 풀리면 7강되면 진짜 개장전이고 뭐고 다 제치고 사랑받는 배가 될수있을텐데..ㅋㅋ

              진짜 전투능력이랑 성능은 좋은데 강화가 이마가죽 터지게 하는 배.ㅋㅋㅋ

              대 스퀘어 3번 강화 합쳐서 -10이상뜨면 뒤에서 아무리 잘나와도 돛맥스 안되는 엄청난 배

              플러스 내구도 대대대대대대대성공 3번나와야 내구맥스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됬다고 치자 그래도 스킬두개달면 끝....ㅠ 물론 스킬에 사령탑 침방달면 스펙 좋지만

              특선 스킬 달려면 반드시 개프와 델핀이 들어가야 하는데 개일전에 개프랑 델핀 두어개씩 쏟기에는 좀 무리가 있음 ㅠㅠ 개프랑 델핀을 풀어서 밸런스를 맞추던지 진짜 씨제이 볍신인증 제대로//

              베아트리체
              2012-05-24 08:48
              그나마 이종류는 일전이 개일전보다 좋아서 다행...

              씨제이는 레벨 겁나 올리는 진정한 유저보다

              돈몇푼 바치고 개 나 명품 붙은 배 타는 쪼렙이 훨 대우받는느낌....

              솔직히 일반배를 캐쉬배보다 렙제가 높으니 성능은 비슷하거나 우월하게 해줘야 오랜 유저들이 더 즐기면서 열심히 하지 지네가 주도해서 사행성 게임을 만들고 있으니...ㅡㅡ;

              요즘 솔직히 군렙 20대 짜리들이 해적하면서 다니는거 보면 어리가 없음...ㅡㅡ;

              말이됨?ㅋㅋ 예전엔 그레벨에 다른것도 밸런스있게 올려야 아라갤 타는 레벨인데....

              아라갤 타봐야 스킬부족해서 자기보다 상위는 못털거나 털어도 역관광당하는 그런게 있었는데 지금은 배 스펙으로 밀면 끝 ㅋㅋㅋㅋ

              장난함?

              미선
              2012-08-04 12:50
              14317 델핀 하나도 안쓰고 옵션만 두개 넣은 심플한 구성

              에마
              2012-09-11 15:04
              개일전 망함

              시린
              2012-10-03 10:30
              이 배 선회10 내파16장갑41 돛맥내구맥 침방 특선댄거 예전에잇엇는데 그게 만들기 힘들엇던거 구만

              사쿠라
              2012-10-29 18:48
              오스만 바르면 애벌레처럼 생겼음 둘리에 나오는 우주애벌레

              클라우디아
              2012-10-31 12:38
              시린 아마 그배 3개프작 2델핀에 25적다 없어야 가능 할까말까한 빌드인데.......

              근데 솔직히 개일전이 개특프 개노갤 개로깃 명중거 뭐 요런애들보다야 장갑부터가 다르자노

              선원수도 마찬가지이고... 우월한 배이긴 함 //강화때메 욕먹었지만 이젠 뭐 이해됨

              동우
              2012-11-02 15:06
              3개프 1델핀만 넣어도 충분히 괜찮은 배다.ㅋㅋ 내구 돛 풀 선회 +9 ~+11

              대파+5, 장갑+3 된다 . 기본사양이 좋아서 ㅋㅋㅋ

              배값떨어트리려고 헛수작하는 사람들.....개특깃보다 개일전이 전투하기엔 훨씬 우월한 배인걸 알아둬라.ㅋㅋ

              클라우디아
              2012-11-02 15:07



              솔직히 개일전이 개특깃 보다야 낫지....그래도 개특깃이 이쁘자너

              코네리아
              2012-11-02 15:09



              장난하냐 ㅋ 80문 기준 개특깃은 선원 쥐또옹만큼이야 근데 개일전은 넘치고 넘치지

              백병도 개특깃 개털리는건 알고있냐 ㅋㅋㅋㅋ 헬썹 요즘 개일전 값 떨어트려서 사려고 자꾸 10장 15장 얘기하는 사람들 있는데.....개일전이 그정도면 개특깃은 5장이다.

              미선
              2012-11-02 19:44
              그냥일전이 더낫다

              죠르제
              2012-11-02 23:47
              창고만 늘린 똥 배.
              초보 군렙에 쓰기엔 명중거에 발림.

              소니아
              2012-11-04 23:35
              개특깃이랑 이걸 비교하다니 ㅋㅋ 개특깃에 비하면 개일전이 훨 좋은 스펙이지.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시세 너무 내리려한다 ㅋㅋ

              로렌시오
              2012-11-05 01:13
              게이레네서 이배 증서 아직도 20억 ㄷㄷㄷㄷㄷㄷㄷ

              메이화
              2012-11-05 13:35
              군렙할때는 개일전이 최고임.
              가격 착해
              창고 넓지
              스킬 좋지
              렙제 낮지

              군렙낮을때부터 만렙될때까지 다 탈수 있어.
              침방+사령+전용으로 수리지원 달고
              선원수 150정도만 맞추고 부관창고태우고 자제 탄약
              400개씩 싣고 나가서 상선잡으면 2시간넘게 잡다가 들어올 수 있어.
              자제랑 탄약 다 떨어지면 상선습격대한테 수탈해서 버틸때까지 버티다가
              들어 오면돼

              군렙엔 개일전이 최고여.


              베아트리체
              2012-11-11 21:48
              오늘샀는데 좋더구만 물론 선회가 딸려서 그렇지안 에레섭에선 제일전보다 더 잘쳐준다고 -ㅅ-

              베아트리체
              2012-11-11 21:53
              오늘샀는데 좋더구만 물론 선회가 딸려서 그렇지안 에레섭에선 제일전보다 더 잘쳐준다고 -ㅅ-

              체스터
              2012-11-11 21:53
              조만간 개마갤보다도 싸질기세

              자파르
              2012-11-16 23:14
              에이레네 시세가 얼마인가요 풀강해서? 나도 꼭 한 구입하고 싶소 삼갑갤로는 더이상
              군렙이 힘들어 못하것소 ㅜㅜ

              테오
              2012-11-17 00:15
              에레섭 풀강해서 잘 안나오죠···
              대신 상업용배가 더잘뜨니까...
              풀강나온다면 45^~50장 하겠음

              밍메이
              2012-11-24 02:37
              내가 가지고있는 개일전 내구,내파 약간 미끄러지긴 했어도 다른건 올맥인데!!
              내가 에레섭이란 함정

              자파르
              2012-11-29 17:38
              21916 개일전 2델갶 1델핀 !!!! 내구MAX 돛 MAX 포 MAX 선회13 내파12

              후란시느
              2012-12-08 10:53
              위에 글 중에 몇개는 이해가 가는데,
              개특프랑 개노갤이랑 비교해서 장갑부터가 다른다는 이상한 소리는 당췌 이해가 안가내..

              8강에 기본 장갑이 38, 37이나 하는 배랑 6강에 기본장갑 37짜리 배랑 뭔 장갑부터가 다름?
              설마 개특프 개노갤이 개일전보다 장갑이 월등해서 장갑부터가 다르다고 한 이야긴가 ㅋㅋ

              엔베르
              2012-12-08 10:53
              오타 정정 개일전 장갑 38 ㅋㅋ

              알비제오르세오로
              2012-12-26 20:39
              23616 침투방지망 + 특수선미루, 내구맥, 3델핀

              에르다
              2013-01-04 13:36
              예전의 영광은 어디로 가고 지금은....


              2013-01-09 17:44
              망했어!망했다고

              체스터
              2013-01-12 22:19
              에레섭 풀강 평작 얼마나하는지?

              뤼위에
              2013-01-21 23:40
              이배는 이제 망!!

              클라우디아
              2013-01-22 06:57
              그래도 난 개일전이 좋아. 폴라섭에서 개일전 구하는데 물량 너무 없다. 빌어먹을 개특깃만 겁나 팔아대... 누구 개일전 파는 사람 있으면 댓글좀 달아줭!

              멍멍
              2013-02-04 01:12
              이제 제일전과 개일전은 침몰 완료 설트박은 뭐가 뜨려나

              코네리아
              2013-02-07 23:43
              개일전 요즘 얼마죠? 아시는분?

              엔베르
              2013-02-07 23:43
              개일전 에습재질 있으신분 코멘트 달아주세요. 후하게 쳐드림.

              웬지
              2013-02-08 23:50
              대충타다 팔아라 군업 그이상의 가치는 없다

              엔베르
              2013-02-12 21:44
              개일전 좋긴한데 강일전 가지고싶다

              미선
              2013-02-12 21:44
              웬지 뭐 저따구로 말하지;;

              나타샤
              2013-02-12 22:31
              ㄴ군렙좀 올리고 개아사 타고 뻘짓이나 하는 놈의 말이니 별 신경쓸 필요없음.

              왠지//개인적으로 개일전만한 배가 없다. 작년까지만 해도 개일전 애용했었고 근래에 강일전 구해서 강일전 타고다닌다만, 풀적따 해도 덩치가 커서 다른 배들에 비해 둔한 느낌이 나서 그런가본데.. 느린 인터넷과 똥컴, 너의 발컨을 원망해라!

              이런말 하면 실쟁 실쟁 거리는데.. 이거안되 저거안되 다 빼고, 순수 제대로 PK
              한판 뜬다고 쳣을때 개노갤, 개특프로 개일전 상대하기 힘들다.

              요즘 쟁하는놈들 죄다 갤리선은 아에 받아 주지도 않는다.
              이유가 뭔줄 아니? 선원 썰리면 항구 왔다갔다 하기 귀찮단다 ㅋㅋㅋㅋㅋ
              그래놓고 어디가서 개아사로는 명라르따위 블루베리밥이라 상대 안한다는 웃기지도 않는 소릴
              짓거리지.

              뤼위에
              2013-02-13 17:26
              개일전 적당한 시세가 얼마인지 아시는분? 증서 말구 풀강된 상태로 사려고 하는데.. 망작도 괜찮고 평작도 괜찮아요. 나중에 여유생기면 재강화 할꺼니.. 시세가 대충 얼마 정도 할까요? 산다는 사람만 있고 판다는 사람이 없네요 쩝... 시세 아시는분 코멘트좀


              2013-02-28 18:40
              개일전.....현제의나의배 풀강이구 살사람이나 교환하고싶은사람 에레네섭 해골해적1이니까 귓말넣으셈 폴투재질임 비싸게쳐드림 귓주셈

              베아트리체
              2013-02-28 21:56
              여그는 셀레네 아니면 폴라여 에이레네가 무슨 ㅋㅋ

              샤오웨이
              2013-03-05 18:23
              사랑한다 개일전 특선 침망달고 메모리얼 수탈 작업 거의 마무리중 가성비 쩔어 ㅋㅋ
              노젓기 안쓰는 수탈러분들께 추천

              클라우디아
              2013-03-05 19:36
              개일전이 가격에 비해 참 괜찮지

              사쿠라
              2013-03-06 23:18
              개일전 풀내구 봤는데 괜찮더만 거지같은 명아사보단야 낫지

              니코라
              2013-03-06 23:18
              맥뎀 기뢰맞고 강포 한방이면 가는 명아사따위

              에마
              2013-03-14 19:37
              이건 증서 10억, 풀강 13~15억 그거슨 진리

              웬지
              2013-03-16 17:06
              ㄴ 놀구있네 너같이 시세 깍는 생퀴들 때문에 물량이 없잖아! 시세좀 고만 깍거.. 그거는 개삼갑갤 시세냐? ㅋㅋ 장난치고 있어! 글고 개일전이 강증이냐? 올려치기 내려치기 하게! 장사꾼 생퀴들아~~~ 개일전좀 풀어 ㅋㅋ 짱나게 하지 말고. ㅋㅋㅋㅋㅋ

              자파르
              2013-03-20 01:47
              오늘 16장 주고 샀다. 폴라섭

              칼라
              2013-03-23 15:55
              풀강 30장 셀섭

              니코라
              2013-03-28 22:44
              헬리오스시세얼만가요

              사쿠라
              2013-04-09 11:44
              폴라섭 노강 20장주고삿다

              시린
              2013-05-20 12:24
              윗님 구라치고있네 풀강도 요새 15-20사이에서 거래되는데? 폴섭

              뤼위에
              2013-05-20 12:37
              폴라 6강 19억에 팔드라

              이고르
              2013-05-20 19:34
              매물이 없다보니 가격이 오락가락 하는 편이다.

              풀강기준 20~30 사이면 살듯 싶은데

              자파르
              2013-05-22 11:20
              현재 폴섭 풀강 평작기준 15-20억

              테오
              2013-05-22 12:34
              군렙용 초호화 사치판 캐시배
              이거하나면 포질백병은 물론이고 만렙까지
              우려먹음
              그에 모자라 길드운영용군렙배로 매우좋음

              전철
              2013-06-20 22:34
              아나 ㅅㅂ 이거 그냥 일전하고 내구 똑같은줄 알고 강화했는데 내구가 쓰렉이네 ㅡㅡ

              집사
              2013-06-22 22:40
              ㄴ내구차이가 몇차이나 난다고 개일전을 무시하냐? 글고 개일전이 훨씬 더 좋아 빙아. 요즘 개일전 물량이 많지가 구하기도 힘든 판인데.. 저렙캐쉬배중 백병과 포격능력을 두루갖춘 범선이 흔한게 아니다.

              메이화
              2013-06-24 01:58
              개일전에 사령탑 안달림?
              일전 조빌대로 사령탑+제독실 넣었는데 안달리네?

              리사
              2013-07-18 02:13
              엉덩이가 찰지게 생긴배

              밍메이
              2013-07-18 02:53
              메이화//개대포를 안넣으셨군요. 고걸 넣으셔야죠.

              미선
              2013-08-11 01:00
              특선 침방 직저 전용함 사령탑인데 수탈용으로 쓸만한가?

              테오
              2013-08-11 01:10
              캐쉬군배 1세대
              쟁 계열 은퇴
              군렙 계열 현역

              밍메이
              2013-08-11 03:03
              군렙 겸 수탈용으로 지존배

              실비아
              2013-08-11 03:03
              대인전빼고는 만능

              마리아
              2013-08-11 10:39
              이거하나면 대인전빼고 군컨텐츠 초호화판으로 즐기지

              리사
              2013-09-09 18:45
              =============================================================================

              성능검정표


              레벨제한 : ★★★★★ ★★★★★
              선박성능 : ★★★★★ ★★★★
              군렙성능 : ★★★★★ ★★★★★
              쟁전투용 : ★★★★★ ★★
              모의전용 : ★★★★★ ★★★
              대해전용 : ★★★★★ ★★★★★

              현재상태 : 현역

              =============================================================================

              미요
              2013-09-15 15:54
              이배..직저가 좋아요 ? 아님 백요를 달가요? 침방 특선 중량입니다.

              미요
              2013-09-15 16:32
              이배..직저가 좋아요 ? 아님 백요를 달가요? 침방 특선 중량입니다.

              니나
              2013-09-15 16:37
              개일전 6강짜리고 수탈용배라 직저 백요보단 장갑 내구 띄우는게 훨 낫다

              니나
              2013-09-15 16:37
              개일전 6강짜리고 수탈용배라 직저 백요보단 장갑 내구 띄우는게 훨 낫다

              이고르
              2013-09-15 17:28
              이거타고 쟁할것도 아니고...
              위에 니나말처럼 그냥 내구나 장갑이 굿

              리사
              2013-09-15 17:36
              이거 이제 그레이드로 스킬도 4개까지 가능하고 거의 맥스나옴

              리사
              2013-09-15 18:06
              이거 이제 그레이드로 스킬도 4개까지 가능하고 거의 맥스나옴

              체스터
              2013-10-13 03:36
              이거 헬섭 증서나 풀강 얼마에 살수있음?

              루이스
              2013-10-13 05:05
              사실상 물량이 안나와서 25억선에 거래중 풀강기준 폴라섭

              에르다
              2013-11-03 23:19
              제일전 >> 개일전 = 특일전

              니코라
              2013-11-03 23:25
              제일전 >> 특일전 > 개일전임

              실비아
              2013-11-04 00:43
              특일전은 다좋은데 선실이 잉여지

              엔베르
              2013-11-04 02:49
              이거나 명라르나 있으면 안팔지

              둘다 군렙에 백병랭작까지하면 좋은배인데

              대인용도는 아니라도 이거하나있으면 대항접을때까지 써도된다

              체스터
              2013-11-20 20:50
              곤란하게 이놈에게 스킬칸추가가 떠버렸다..

              에마
              2013-11-27 23:33
              적정가격 증서 7억 재질초기화 10억
              강화 16~20억
              후반엔 전혀 쓸일이없지만 낮은렙과 백병,포격 둘다 써먹어도 되니
              군렙용으로 사면 이배를 구하는 사람이 많아서
              조금 더 받을수있다.
              명심할것은 군렙용으로 쓰다가 버릴배라는거다.

              밍메이
              2013-11-28 00:04
              에마는 리스본에서 몇일간 원하는 가격에 배를 못구하더니

              여기다가 싸지르는구나. 귀엽네.

              그 가격에 사되 강화 잘된거 따지진 말고~ ㅋㅋㅋㅋ

              에르다
              2013-11-28 08:05
              노그레이드 평작도 20억은 힘들다 망작이라면 모를까 ㅋㅋㅋㅋㅋ 개일전 보다 쾌일전을 사라 쾌일전이면 증서 7억에 재질초기화 10억에 살수있다. 군렙용으로 쓰다 버릴꺼를 왜사냐? 너의 그말이 함정이다. 사고싶은데 돈아끼고 싶어 가격 내려치기로 사겠단 심파파야 ㅋㅋㅋㅋㅋ
              그런 드립할꺼면 상대갤로 군렙찍고 철전열로 마무리 군렙찍은뒤 쾌일전을 타라 ㅋㅋㅋㅋㅋ


              개일전이 가장 후달리는게 창고인데 이건 풀적다 하면 어느정도 커버되고, 문제는 리빌드 작업이다. 그레이드를 어떻해 올리느냐에 따라 개일전의 가치는 천차만별이다. 1년도채 안된 저렙유저가 아닌이상 다클로 돈벌기 쉬운요즘 개나소나 리빌드 작업하는데... 개일전에 그레이드 작업 안되어 있는 배 찾기 더 힘들꺼다. 그러니 그가격에 원하는 개일전 절대 못사지.


              이건 마치... 개리깃 증서 산다고 외치는 것처럼 무모한 짓이다.

              후란시느
              2013-11-28 08:32
              ㄴ 난 개일전 이미 있고 예전에 5~6이었다. 적장가격 7억에서 물량이 없으니 증서 나 깐거 10억까지 줄수 있겠지만 여기서 더 받는다는건 사기지. 그리고 그레이드는 당연히 따로 계산해야 되는거 아니냐? 비싸게 사서 그냥 팔기 아쉬운것들인가봐

              코네리아
              2013-11-28 10:50
              에마 = 후란시느 뇬은 왜 한참 철 지난 떡밥조차 구할 돈이 없어서
              여기서 지껄이냥~ 구차하게~ ㅋㅋㅋㅋㅋㅋㅋ

              소니아
              2013-11-28 19:25
              셀레네 시절 기준으로 10억이면 비싼거고
              실제 이게 최대치였었다.

              통합후 지금 현재 헬레네 기준으로 희소성때문에
              가치보다 조금높게 노강 10~15억정도로 계산되지만
              한국 사람들 특성상 구하는 것만 구해서
              보통 15억에 거래되는편이고
              실제 최근 노강 15억을 기준으로 계산되어 몇척이 거래되었다.

              고로 실제 배가치에 맞는 적정가격은 10억이하지만
              희소성으로 인한 거품과 기타등의 사유로 인하여
              실제 노강 기준가격은 15억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이고르
              2013-11-28 19:59
              개일전이 과거의 군렙용 취급받으며 개무시 당하던 그 개일전이 아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이유로 뭍혀있다가 리빌드 나오면서 새롭게 급부상하는 선박중에 하나다.

              요즘 개일전 파는사람은 보기 힘들어도 산다는 사람은 쉽게 만날수 있다. 그게 바로

              리빌드 효과라는거다. 리빌드를 해도 여전히 호구인 선박이 있는가 하면 개일전 처럼

              리빌드 하나로 선박이 다시 태어나는 배들도 있다. 그래서 요즘 리빌드 덕분에 조빌 군배가

              심심치찮게 보이는 것이다. 리빌드를 안해본 사람은 대체 리빌드가 뭐길레 할텐데...

              그건 리빌드를 해보면 알것이다. 사기에 가까운 신세계를 체험할 것이다 ㅎㅎ

              베아트리체
              2013-11-28 20:42
              아 미췽
              리빌드도 댈만한 배에 해야지 돌았냐
              이런 배에 배값 몇 십배 비용 들어가는 리빌드를 하고 있게?

              코네리아
              2013-11-28 21:03
              개일전 탈바에는 걍 조빌 일전 리빌드해서 타라


              라시드
              2013-11-28 21:32
              ㄴ 개일전 탈빠라니 ㅋㅋ 거지부심 쩌네 ㅋㅋ

              일전탈 렙이면 차라리 조빌 아싸 리빌드를 하지 무슨 조빌 일전에 리빌드를 해 ㅋㅋㅋㅋ

              하여간 거지부심은 알아준다니까 ㅋㅋ

              랜슬롯
              2013-11-28 21:41
              ㄴ네다음 입대항 조빌아사 탈려면 모렙69되야하는데 무슨 ㅋㅋㅋ

              베아트리체
              2013-11-28 21:45
              부캐 군렙은 하고 싶은데 탈만한 배는 없고 싼값에 타면서 나중에 팔때
              호구색기들한테 비싸게 후려칠 배로 개일전을 골랐나보군 ㅋㅋㅋ
              여기서 입털지 말고 장터가서 원하는 가격 그대로 드립해라 배팔이들아
              배팔이 아니고 돈없는 거지색기면 그냥 개특프나 타라 노강 5~7억이면 산다

              메이화
              2013-11-28 21:56
              개일전에 대해서 잘 모르면 말하지 말아라 개일전 같은 구형 캐시배는 리빌드비용 사기적으로 싸다.

              후란시느
              2013-11-28 22:12
              싸면 사라~ 누가 못사게 했냐? 밑도끝도 없는 싼가격으로 살라니 안팔고... 그래서 못사니까 여기서 개드립 치는거잖아 ㅋㅋㅋㅋㅋㅋ 개일전 가지고 있는 인간설득시킬라고 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개오갤 가격낮추기에 열심이더니 이젠 개일전으로 전향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고르
              2013-11-28 22:17
              전향하려면 경오갤이나 기라르정도 되는 배로 해야지 내려치기 한다는게 겨우 개일전 따위라니 ㅉ ㅉ ㅉ 깍을 값이나 있는 배냐?
              수준떨어져.....

              니코라
              2013-11-29 12:53
              이거 그냥 1-2강해서 타다가 나중에 다른배 구하면 바꾸거나
              4강에 1지 정도만 해서 만렙찍고 다른배로 바꿔라
              겨우 개일전따위에 뭔 되지도 않는 싸움박질이냐

              리사
              2013-11-30 15:40
              4/4강짜리 배 타고 다니는데 정말 좋은데 이배... 아무리봐도 좋은데... 외형도 맘에들고 내구도 높고 백병 포격 다되고 무엇보다고 강점은 착한 랩~ 10/7/17이 말이되냐? 얼마나 좋은가~ 처음타본 군배인데 이겜 접을때까지 소장할꺼임.

              뤼위에
              2013-11-30 15:43
              리빌드로 내구강화 나오면 완전 갑이다~ 리빌드1회비용 50만인가 60만인가 함. 강장거리빌드해봤는데 1회 리빌드비용 1500만두캇들어감. 이건 10회를 해도 500만두캇정도뿐이 안들어간다 다들 해보고 하는말이냐? ㅎㅎㅎ제물배 조달하는게 힘들고 비싼거지 얼마나 싼데~ 과연 개일전 리빌드 해보고 리빌드 값이 비싸다고 말하는지 모르겠네~~

              나타샤
              2013-11-30 16:17
              ㄴ소장안하려고 해도 소장하게될걸?
              이놈이야 이리저리 돌려쓰는 돌려막기용도고
              가격이 블루베리망이라서 들고있는게 현명하다

              뤼위에
              2013-11-30 16:22
              군렙할때 거북이도 좋지

              나타샤
              2013-11-30 18:53
              개일전 빠는아기는 또 첨 봤네

              웃긴다 ㅋㅋㅋㅋㅋㅋ

              시린
              2013-11-30 18:56
              인벤에 개일전이랑 제장거 강장거랑 교환할려는 미.친넘있던데 ㅋㅋㅋ

              호갱낚을라고 별쑈를 다하네

              멍멍
              2013-11-30 18:56
              이건 그냥 군렙용이다
              의미부여 ㄴㄴ한다
              리빌때매 이거 타는 놈들이야 말로 거지들 아니냐ㅋㅋ

              미선
              2013-11-30 19:13
              이 배는 상인이나 모험가가 군렙만 올릴 목적으로 사서 보유하는 선박.
              어정쩡한 쟁배, 군렙배에 비해 시세변동이 거의 없고
              요구렙이 낮아 초보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거래가 수월함.
              단 한척의 군배만 필요한 이들이 보유하는 경향.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관뚜껑 다시 닫음. ㅃㅃ

              체스터
              2013-11-30 19:26
              걍 저렙용이지
              뭔 이런걸 물고 빨고 하고있네
              개일전보다 상위인 캐쉬일전이
              제일전 특일전 쾌일전 강일전이 있는데

              베아트리체
              2013-11-30 19:43
              요즘 복고가 유행이잖냐.. 그러려니 해라..

              랜슬롯
              2013-11-30 23:30
              재밌네 ㅋㅋㅋㅋㅋ 내가 볼땐 못사서 안달란 색기들이 이미 관두껑 닫은거 아주 지하 세계로 보내버릴 기세네 ㅋㅋㅋㅋㅋ 내가 요즘 이벤트 때문에 수시로 접속했었는데 개일전 산다고 하루종일 외치더라 ㅋㅋㅋㅋㅋㅋ 그거 아냐? 판다는 색기보다 산다는 색기가 상대적으로 졸리게 많다는거 ㅋㅋㅋㅋㅋㅋ 그게 함정이다 ㅂㅅ 들아 ㅋㅋㅋㅋㅋㅋ

              미요
              2013-11-30 23:35
              네 다음 개일전 되팔이

              나타샤
              2013-11-30 23:40
              25적업 급가인계해서 이거타고 무역이나 해라

              뤼위에
              2013-11-30 23:46
              내 생각엔 개일전

              클라우디아
              2013-11-30 23:54
              뤼위에 2013-11-30 23:46 인데 글 꽤 써서 달았는데 왜 다 날아가고 저거 1마디만 남았냐
              뭐 개일전 옹호하는 글은 아니었음

              호르피나
              2013-12-01 00:35
              이열~ 개일쩐 쏴라있눼~
              초보 및 서버이주자, 복귀유저가 찾는다는
              쉬쉐변동 옴눈 궤일쩌이~ 한 시대를 풍미했던 그 여운이 마...
              2013년 12월까지 쭈우우우우욱 이어져오는게 마..
              개아싸스릅네

              이고르
              2013-12-01 02:16
              리빌드 때문에 이배가 좋아졌다는 소리는 참..ㅋㅋㅋㅋㅋ

              리빌드때문에 이배뿐만 아니라 모든 군용 선박이 다좋아졌는데

              이배에 리빌드 할빠에

              조금 더주고 강일전 리빌드해서 타고다니겠다

              이게 강일전 보다 나은건

              25퍼 적업시 창고가 1000이 넘는다는거야 ㅋㅋㅋㅋㅋ

              그냥 군용으로 대충쓰다가

              교역 할때 조선공-개조로 적재 1000로 해서 무역하는 그거 뿐이다

              캬 좋네

              포질도 잘하고 무역도 잘하고

              뭐든 다잘하는 개일전 짱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메이
              2013-12-01 11:51
              이고르 넘은 조선만 하다 머리가 바닷물에 녹슬었나ㅋㅋㅋ
              여기서 강일전이 왜 튀어나오냐ㅋㅋㅋ
              군렙 저렙들이 평생탈 한대의 군배가 필요하다면 이걸 선택한다는 뜻인데
              ㅋㅋㅋ고렙 기준으로 봐도 지금 상황에서 시세 들락날락하고
              거래 활성화 안되는 강일전을 왜 타냐?ㅋㅋㅋ
              군배 한대만 가질 녀석은 가격변동 없는걸 찾는게 당연하지ㅋ
              솔직히 군배는 다들 처치곤란이잖어?ㅋㅋㅋㅋ
              어쩔 수 없이 보유하고 있는 배들 천지~

              키카
              2013-12-01 11:53
              강일전은 이미 시세 안정권에 들어갔는데 뭔소리래

              거품 낀 선박들이나

              개일전 같이 애매한 선박 구입할 것같으면

              차라리 강일전을 사는게 낫지

              강일전얼마한다꼬

              자파르
              2013-12-01 11:57
              ㅋㅋ무슨 그게 시세 안정권이냐ㅋㅋ
              개일전 메리트는 레베루여ㅋㅋ
              고렙보고 지금 개일전 사라고 하는 뱅삼 있냐?ㅋ
              초보가 돈 쪼끔 더 주고 강일전 살 돈은 있고?ㅋ
              레벨은 되고?ㅋ
              그리고 고렙 기준으로도 돈있어도 누가 강일전사냨ㅋ
              캐시배 허구한날 풀리는 판에ㅋㅋ

              랜슬롯
              2013-12-01 12:20
              네 다음 개일전 장사꾼

              초보한테 이배 권할거같은면


              이번에 나온 명운대를 권한다

              모상군 올라운드 최고의 선박이다 초보용 중간렙유저들용으로 최고지

              이딴 배 돈주고 살거같으면

              명운대 사서 돈모아 강일전 사고 만다

              강일전이 얼마나 좋은지 개블루베리도 모르는아기가 야부리 털기는

              지금 가성비로 최고의 군배가 강일전이다 등시나


              마리아
              2013-12-01 12:29
              네 다음 강일전 장사꾼
              ㅋㅋㅋ강일전 니 혼자 백날 예찬해봐라ㅋㅋ
              강일전 못 팔아서 리스본에 탄배 쓴넘들 수하고
              개일전 못구해서 백날 외치기하는 넘들 수하고
              비슷비슷한데ㅋㅋ못팔아서 똥줄타지?ㅋㅋ
              다음에 또 어떤 도라이전함이 나올까봐..
              똥 줄탈끼야.. 개일전은 24평. 강일전은4-50평대ㅋ
              평생 들고 살아리ㅋㅋㅋㅋ강일전 짱ㅋㅋㅋ

              항구관리
              2013-12-01 12:51
              코코넛들이 왜 쟁용배랑 군렙용배랑 비교를하고있냐

              사쿠라
              2013-12-01 12:55
              강일전 빠순이 답없네. 명운대 타다가 돈모아서 하필 왜 강일전??
              오로지 강일전으로 귀결되네. 모든 길은 강일전으로 통하는건가????

              항구관리
              2013-12-01 13:06
              개일전타고 모전 실쟁하는놈 없다 ㅄ아

              한스
              2013-12-01 14:20
              군렙용에 강일전 어그로 끈 녀석은 뭐지?

              모전 실쟁할 사람이 개일전을 왜 찾아

              강일전이 똥값 많이 되긴 했지

              그래도 여기다 갖다 붙여 관심 받으면 곤란

              이 배는 군렙 이외에 군인컨텐츠 관심 없는 사람이 찾는 배

              고로 수요는 많겠지

              강일전 오너는 다른 쟁배에 가서 어필하길 발리겠지만

              관 닫으세요 유골 마저 공기중으로 흩어지겠다

              이고르
              2013-12-01 14:42
              니놈들은 답이 없다
              ㅉㅉㅉㅉㅉㅉㅉㅉㅉ

              체스터
              2013-12-01 17:26
              조빌일전 개일전 제일전 특일전 쾌일전 강일전 있으니까

              돈이랑 렙 성능 보고 알아서 타면된다

              굳이 쌈질하지 말고

              호르피나
              2013-12-01 21:45
              졸라 어의없네 ㅋㅋ 다 지나간 배는 왜이리 까대냐? 그렇게 ㅂㅅ이면 개일선 산다고 외치기를 하지 말어 ㅋㅋ 젓 ㅂㅅ 배를 와 살라고 G랄 이니? 갖잖은 새뀌들 리스본에서는 산다고 외치고 두부에서는 키위 쓰레기라고 가격최하로 낮추느라 바쁘고 인생 참 어렵게 산다 ㅂㅅ 들아 ㅋㅋ

              후란시느
              2013-12-01 22:03
              이 배는 단순히 그레이드 작업만 하면 쟁용으로 쓸쑤있어 가치가 상승한게 절대 아니다.

              암만 그레이드작업을 해도 요즘나온 고성능 선박을 이기기는 커녕 견재조차 할수가 없다. 이건 인정하자 개일전 빠돌이들아.

              단지 캐쉬배중 저렙때 탈수있으면서 백병&포격이 자유로운 범선이 그리 흔한게 아니라서 인기가 급상승 한거다.

              알다싶이 요즘 나오는 캐쉬군배는 기본 군렙 20~30렙 부터 시작이다. 재강화 풀면 대략 40렙때로 올라가지.

              그러니 빠르고 간편한고 좋아하는 한국인 종특상 렙제 낮은 개일전이 메리트가 좋을수밖에.

              게다가 단점은 그레이드로 최소화 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 시키니 이배의 가치가 높아진거다.

              그래도 하나 알아야 할껀...

              그레이드 암만 올려봐야 모의전은 할수있어도 쟁은 어림없다는거다.

              우리 인간적으로 개일전 그레이드 올려서 쟁도 가능하다는 개드립은 치미말자.

              미요
              2013-12-01 22:30
              후란시느 도라이야 ㅋㅋㅋㅋ

              아무도 개일전 갖고 군렙용 이상이라고 안하는데 왜 자꾸 뻘소리냐ㅋㅋㅋ

              그리고 무슨 한국인 종특이 튀어나오고 ㅋㅋㅋㅋㅋ

              니 스스로 분석 잘하고 똑똑한다 여기지? ㅋㅋㅋ코코넛이ㅋㅋ

              꼴깝이여ㅋㅋ관 뚜껑 좀 닫아라 이라다 부활하겠네ㅋㅋㅋ

              후란시느
              2013-12-01 22:52
              미요도라이야내가우슴게보이냐어어왜나한테시비지리야쉬발람마내가대항해시데애서인기제일만흔거알아몰라모르지네가임마대항해시데애서일등부관이야쉬발람마까부울지마미요도라이야그러다너라스파마스압바다에서다랑어하테꽁지맡고배뽀각한다개객끼야

              소니아
              2013-12-01 22:54
              ㄴ 네다음 오딱구

              미선
              2013-12-01 23:17
              병.신 호구새.끼들 왜케 많냐

              자파르
              2013-12-02 12:27
              너같은 놈들이 많다는증거다 ㅂㅅ아

              후란시느
              2013-12-02 23:01
              내가우슴게보이냐어어왜나한테시비지리야쉬발람마내가대항해시데애서인기제일만흔거알아몰라모르지네가임마대항해시데애서일등부관이야쉬발람마까부울지마도라이야그러다너라스파마스압바다에서다랑어하테꽁지맡고배뽀각한다개객끼야

              실비아
              2013-12-02 23:11
              ㄴ 네다음 오딱구

              에르다
              2013-12-03 00:01
              네다음 통선족

              에르난
              2013-12-20 06:18
              47137 부관용

              테오
              2014-01-17 23:25
              왜이리 개일전 개장전을 안파냐? 개거북도 안팔고. 폴라섭 적정가격이 얼마요? 개일전 개장전 개거북 좀 구매합시다. 다음트박에 개거북 개일전 개장전 이런배 좀 풀었으면 좋겠따.

              사쿠라
              2014-01-25 13:18
              ㄴ개일전 증서 25억이믄 적당하지 풀강은 50억쯤

              니나
              2014-01-25 13:22
              증서는 남은게 없을거고
              초기화나 망작이 20~30억 할텐데
              초기화나 망작도 거의 없을거고
              풀강 40~50억정도에 사서 쓰면 됨

              에르다
              2014-01-25 13:28
              물량 안나온지가얼만데 이제와서 거론되고있는게웃기긴하지만
              군렙되지 수탈되지 참 이쁜선박이였어ㅡ대인전 외에는 아직도 궁디팡팡해주고싶송♥

              뤼위에
              2014-01-25 17:58
              그가격이면 제례일전을 사겠다 ㅂㅅ

              소피아
              2014-01-25 18:33
              뤼위에야 렙제가 20이나높잖니? 그가격이면 쾌일전삿어요~너가27넘엇다고 배평가그리함.?

              밍메이
              2014-01-25 21:15
              군렙17이면 전투용 카락타는 렙인데 이 선박을 탈 수 있음. 그래서 포격군렙에는 4/4개일전이 좋음. 개로깃은 선원120이여도 대포 데미지가 생각보다 덜 박힘. 만렙까지 이 선박만 있으면 됨. 가나돌 군렙에는 상대적으로 개로깃인 좋음. 중요한건 가나돌 군렙에서는 전투용 선박이 아니어도 됨.

              멍멍
              2014-02-05 03:43
              이거 그레이드했는데 1G에 내구 강화가뜨길 빌었는데 선실강화가 뜸 그래서 선실 202+30됨. 선실강화가 좋은가요? 아님 내구 강화가 좋은가요? 다시 밀고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됨~ 고수님들 조언좀. 용도는 군랩용이나 수탈용으로 쓸거에요

              칼라
              2014-02-10 13:07
              폴라썹 망작 2g 장갑강화 된거 35장주고 샀어요

              근데 확실히 군렙용으론 좋은듯싶네요 거기에다 웃긴건

              개조해서 선실 150으로맞추고

              부관 개상대갤 창고용으로 선원1명빼고 다 해고한다음

              데리고다니니까 목재 200에 포탄 100을 적제하고도 대서양을

              걍 건너다니더라구요 그 느린 일전시리즈가ㄷㄷ

              식량부족 없이 카리브에서 마르세이유까지 담담하게 항해합니다

              중간에 조달이나 낚시정도 해주면 좋구요 대서양건너다 기습걸리면

              유령선빼고 다싸워부시면댐(유해뜨면 그냥 순풍부는데로 달려가세요)

              가나돌에서도 은근히 체력이 되기때문에

              (물론 다른고렙 배들제외, 동급배들중에 캐쉬배제외했을시)

              한번쏘고 나올때 좀맞아도 체력이 안전해요 너무 근접이나 크리안뜨면

              그리고 태부 갈겨주면 폭풍렙업! !

              강화밀고 다시 풀강해서 다니니깐 고수님들 입장에선 잘 모르겟지만

              복귀한지 얼마안된 초보입장에선 그럭저럭 쓸만하네요^^

              레나
              2014-02-11 05:43
              개일전의 장점.
              1.승선 랩이 굉장히 낮다. 10/7/17

              레나
              2014-02-16 23:36
              나는 레나야 4강 50003 6강 50004

              에르다
              2014-03-05 00:50
              이거 최대 몇강화 되나요??

              에르난
              2014-03-10 09:04
              6강이요

              전철
              2014-04-11 22:42
              이거 몇개월전에 10억주고 팔았는데 ㄷㄷ ㅋ

              칼라
              2014-04-12 00:30
              세이카 병.신

              wlfkf
              2014-04-18 18:35
              ddd

              죠르제
              2014-04-28 15:58
              이거 증서 얼마??(헬레네)

              한스
              2014-05-06 14:42
              스킬칸 추가 + 스킬승계 + 내구력강화6G
              선재공격 +특선마루+백병전요격+대침투방어막 전용건조함 +연대강화

              사쿠라
              2014-05-06 14:42
              개 싸이코배다... 얼마임? 현 500장짜리인가?

              로렌시오
              2014-05-06 14:45
              스킬 5개 짜리 개일전이 증서가 10억 나증서 사고 싶어 ㅋㅋ 누가 10억에 팔어
              100억에도 급구 하겠다 진짜 --; 저렇게 스킬떠불믄

              니나
              2014-05-06 22:55
              이배?
              저렙용으로도 좋지만

              부관용으로 최적화된 선박중 하나다

              이배 적재 얼마일꺼같냐

              25적업하면 1000이다..

              이게 군배야 상선이야

              25퍼 적업하고 침방 특선 전용함 사령탑

              거기다 그레이드 작으로 백요나 굉기승계


              예쁜 배가 되지


              거북이도 좋지만

              군인범선류로 부관선박으로는 이배가 최고다

              에마
              2014-05-12 07:32
              리습에 개일전 개거북 산다고 외치는 사람은 많음. 그런데 파는사람은 없음. 다들 싼값에 사려고하니깐 똥값에 팔바엔 자기가 쓴다고 하는거다 산다는 금액에 따블을 외쳐봐라.내가 팔아줄께. 참고로 나도 개일전 2척가지고 있다 20억에 팔거면 안팔고 만다 40억쯤산다하면 고려해볼께. 그정도 가치는 하는 배라고 생각한다. 선박조합비용 1회에 60만 두캇인가 들어간다. 왠만한 배들은 다들 1천만,2천만두캇 넘어가는걸로 알고있다.

              웬지
              2014-05-12 09:51
              40에라도 팔아주면 고맙다고 사지


              2014-06-04 19:03
              배 강화할때 구명정 처넣는 호구 살구 아기는 뭐여
              그냥 강롶을 처박든가

              니코라
              2014-06-20 13:03
              싸게 쓸수있는 수탈배에 먼 잡소리를 길게 써놈

              배 다 팔았냐

              죠르제
              2014-08-27 21:25
              요즘 이거 구하는 사람들 왜케 많냐

              나오야스
              2014-09-05 18:56
              아기

              엔베르
              2014-09-09 07:13
              개일전 4/4 재강화 안푼거 40억에 산다

              헬+폴섭 팔사람 댓글달아라~

              소피아
              2014-09-09 11:04
              재강화 안풀린배라.. 그게 과연 존재 할까? 100억 준다고 광고해도 판다는놈 보기 어려울꺼 같다.

              라시드
              2014-09-25 20:16
              헬섭인데 개일전 증서 상태는 얼마정도 하나요?

              사쿠라
              2014-09-26 13:02
              증서 상태가 존재하지 않는단다. 개일전 풀린지 4년이 넘었는데 존재할리가 있나?

              전철
              2014-09-26 23:36
              개량 일등 전열함 부관용 부캐용으로 좋다~~~ 좋아~~
              랩도 낮고 적재도 높고 비쥬얼도 좋고 가격도 비싸지 않고 참 좋은선박임

              미선
              2014-09-30 20:28
              보통 군렙하면서 병기랭작도 같이 할려고 할텐데, 그레이드 없는 재강 푼 노강을
              40억에 판매할려다가 다굴맞고 제시충으로 전환했던데, 이거 그럴 가치가 있음?

              개슈깃이나 개특깃같은 배도 3~4그레이드 풀강 20-40억 사이에 팔던데.



              실비아
              2014-09-30 21:39
              ㄴ레벨제한을 봐봐 개슈깃이나 개특깃이 따라올수 있는 수준이 아니야.
              선실은 202에 장갑능력 나쁘지 않고, 가장 큰 장점은 렙제가 매우 낮다는거지.
              개일전 렙제에 선원 200명때 태울수 있는 배가 흔치 않아. 글고..
              40억선에 팔려면 최소한 강화가 깔끔하게 되어야 겠지? 누가봐도 개떡같은 강화면 40억에 팔때 욕먹지 ㅋㅋ

              마리아
              2014-10-01 03:56
              ㄴ님말에 동의함. 랩제가 낮아도 매우매우 낮음.
              재강화풀면 군랩20넘지만 안풀면 군랩 20이하죠.
              이것하고 비슷한 선박으로 개장전,명라르,개거북이 있음
              그래서 요즘도 이 4개 선박을 구한다고 외치는 사람들이 많죠.
              적재가 커서 적업으로 강화해서 상선용으로 쓸수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요.

              저랩용 최상의4대선박임. 4척중 한 척만 있으면 군인만랩까지 달수있고
              군인 컨텐츠는 다 즐길수 있는듯. 대온의 전설이 되어버린 선박.

              개일전,개장전,명라르,개거북 저랩최상의4대선박.
              여러분들은 어떤선박이 제일 좋은가요? 전 개일전에 한표를 드립니다.

              니나
              2014-10-12 10:54
              렙제 선원 그레이드 선측5 따질려면

              포술은 개일전 백병은 명안택 추천 명안택 저렙선박 넘사벽 클라스다 ㅋㅋㅋ

              강습형은 선원 개꾸려서 별로고 문제는 개일전보다 더 구하기 힘듬

              키카
              2014-10-12 10:54
              렙제 선원 그레이드 선측5 따질려면

              포술은 개일전 백병은 명안택 추천 명안택 저렙선박 넘사벽 클라스다 ㅋㅋㅋ

              강습형은 선원 개꾸려서 별로고 문제는 개일전보다 더 구하기 힘듬

              루이스
              2014-10-12 20:14
              12/5/5렙 짜리 선박에 선실 클래스는 넘사벽인듯 ㅋㅋ
              270명의 수탈 최강자.. 명안택 ㅋㅋ

              죠르제
              2014-10-27 02:34
              어? 나 재강 안풀린 개일전 있는데 헬섭임;

              집사
              2014-10-27 02:40
              분명 증서상태로 창고에 보관하고 있는 사람 있을껄

              엔베르
              2014-10-27 03:52
              증서는 없지만 배는 있지 몇년 접고 돌아왔더니 명아사 개일전 개거북 명거북 돌거북 다 똥값. 강화장비들 다 똥값. 헤헤 그래도 재밌게 하고있숨

              레나
              2014-10-27 17:07
              다른건 다 똥값된거 맞는데, 그레이드 후빨과 낮은 레벨제한으로 인한 가성비 덕분에
              개일전이랑 개거북은 오히려 시세가 상승했지.. 하나 더 추가하면 개장전도 요즘 새로이 뜨고 있다.

              죠르제
              2014-10-27 17:11
              개장전은 말 그대로 궤소리지

              랜슬롯
              2014-10-27 18:22
              재강 안뚤린 개일전 4쥐 장갑함 개조에 장갑강화 강화는 거의 안한건데.. 이건 얼마에나 팔리까염?

              테오
              2014-10-27 19:15
              보통 개일전은 노강, 망작 25~30장 정도 생각하면되고, 성능 좋은건 40~45장 정도 생각하면 된다.

              4g에 장개면 40~45장 정도 예상된다. 만약 강화 성능과 한개더 남은 그레이드 옵션이
              좋다면, 45장 이상도 가능하다. 재강 안풀려서 찾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죠르제//요즘 개장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이유인즉 성능좋은 룩딸 저 레벨용
              캐쉬배가 많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시중에 돌아다니는 저 레벨 캐쉬배는 기본 30레벨 이상이고 풀강하면 40~50레벨이다.
              개장전이 개일전보다 강화횟수 1회 더 많아. 델핀,델갭하나 더 넣을 수 있고, 그레이드시
              장갑맥스가 가능하다. 개일전이 개장전보다 좋은건 오직 선실 때문이다.

              저 레벨때 탈수있는 배중에 200명 가량의 선실을 가진 범선은 개일전 말고는 없으니...

              랜슬롯
              2014-10-27 20:29
              재강 안뚤린 개일전 4쥐 장갑함 개조에 장갑강화 강화는 거의 안한건데.. 이건 얼마에나 팔리까염?

              메이화
              2014-11-09 13:20
              시세 점점 올라가는 개일전! 이젠 증서값 50억이상에도 못구한다! 점점 오르는 추세임...이거 구하는 사람 왜이렇게 많아졌냐??

              나오야스
              2014-11-09 13:56
              전렙 40이하 뉴비들의 꿈의 배

              라시드
              2014-11-09 21:05
              그레이드 떡질좀 해대면 저렙에 사냥이든, 모전이든, 가나돌이든
              어디서 무엇을 해도 꿀리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르피나
              2014-11-09 21:13
              개량형 일등 전열함. 탑승랩 10/7/17 재강화 안뚫는게 메리트 있다.
              개일전 한척하고 직저달린 거북이 한척만 있으면 군선박은 다 해결된다.
              물론 개취에 따라 다른 선박을 찾을수도 있지만 갑판전이 싫어서.

              그런데 증서값 50억은 좀 과장이 심하다. 망작이나 초기화20~3ㅇ억이면 구하지않냐?

              칼라
              2014-11-09 22:17
              증서값 50억은 배팔이들의 희망사항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믿나? 아니 암만 저렙에
              좋다고 이돈주고 탈놈이 있긴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서값 25억이면 충분하고 망작,평작 30장 풀강,그레이드잘된거 35~40장 정도 된다.
              40장도 글드 3g에 옵션 제대로 된거 박혀야 40장 받는거.. 패팔이들 개드립에 낚기지 말자 ㅋㅋ

              요즘 잘나가는 저렙 선박 4가지에 대해 시세 설명해줄테니 배팔이들에게 낚기지 말자

              개일전 30~40장
              개장전 25~40장
              개로깃 5~15장
              명터갤 10~20장(급가승계 제외)

              랜슬롯
              2014-11-09 22:24
              시세 정보 ㄳ

              샤오웨이
              2014-11-10 23:05
              위에 칼라놈아! 너나 그렇게 구입해서 어디 사봐라~ 개일전 어디 쉽게 구할수 있는 배인가? 옛날에 게임하다가 복귀했냐?? 개장전? 이건 이미 씨가 말랐다~ 아예 없다! 구하기 매우 힘든 배란다...100억주고도 못구해 바보븅신아~!! 그래서 다들 그냥 포기하고 신규배 구입하는거란다~

              레나
              2014-11-10 23:33
              캬 대체제 있어도 매물만 적으면 무조건 가격이 상승하는 우리들의 배팔이!

              로렌시오
              2014-11-11 02:09
              개일전으로 군렙 해본사람은 알겠지만 그 레벨에 전투가 엄청 쉬워진다. 근데 이제 태부 군렙하는데 개일전 매우 필요한 배는 아니다. 오히려 개티클 같은 내구 높으면서 급가 없어도 기본적으로 빠른배가 더 좋다.

              라시드
              2014-11-11 22:13
              고작 룩딸 선박에 배팔이 놈들 게거품 물면서 흥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개일전, 개장전 많이 매입해 뒀는데 생각만큼 잘 안팔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나소나 태부 군렙하는 판에 저렙배가 왠말이야? 렙 올리기가 어려운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이 배는 저렙 부캐 룩딸용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샤오웨이야! 내가 개일전, 개장전 10% 디씨해서 각각 90억에 팔테니 닉넴 불러다오 ㅋㅋㅋㅋㅋ
              자신있음 내꺼 사가지고 가 ㅋㅋㅋㅋㅋㅋ 니가 뱉은말에 책임지고 구매할 용기나 있냐?
              여기서 조금만 더 잘한다 잘한다 해주면 명오갤이랑 맞바꾸자고 할 기세네 그려 ㅋㅋㅋㅋㅋ

              100억? ㅋㅋㅋㅋㅋ 아놔 웃겨서 진짜 니 덕분에 내가 뿜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답 배팔이 세끼.. 이젠 하다하다 별 말도안되는 무리수 두는 구만 불쌍한 놈 ㅉ ㅉ ㅉ

              클라우디아
              2014-11-11 23:05
              코코넛아! 배팔이 아니고 개일전 없고 관심도 없다! 너가 하도 헛소리 하니깐 해준 말이란다! 글도 못읽냐 코코넛아!? 오죽했으면 사람들이 개일전 못구하겠냐? 개일전 있으면 니가 어디 쉽게 구해서 팔아주지 왜 여기서 흥분하고 수박이냐?? 아무나 배팔이 취급이나 하질 않나? 똥묻는 아기가 겨묻은 인간한테 수박 똥 까고 자빠졌네~ 뵹신아기! 어디 너가 개일전, 개장전 구해서 팔아서 스샷 올려봐!! 말로만 떠드는 아기

              니코라
              2014-11-11 23:06
              개일전 구하기 쉽다는 놈! 어디 구해서 대신 팔아주지 그러냐? 매일 외치는 애들 안스럽지 않냐?? 너가 구해서 20억에 팔아줘 뵹신아!!

              에마
              2014-11-11 23:41
              ㄴ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 매일 외치는 애들이 안쓰럽긴 뭐가 안쓰러워 ㅋㅋㅋㅋㅋㅋ
              개들 신경을 왜 쓰냐? 누가 배팔이 세끼 아니랄까봐 할일도 졋나게 없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억에 산다며? 그 자신감은 어디갔어? 내가 언제 구하기 쉽다고 드립 했냐?
              니가 위에서 말같잖은 소리 해대면서 무리수 두는게 하도 어의없고, 어처구니 없어서
              뭣모르는 초보들 행여나 니같은 놈들한테 당하지 말라고 하는 말이지.


              2014-11-11 23:41
              글고.. 뭐? 100억 풋 ㅋㅋㅋㅋㅋㅋ 100억에도 못구한다며? 솔직히 니가 말하고 웃기지?
              그래서 내가 개일전, 개장전 있으니 90억에 판다는데 뭔 딴소리야 ㅋㅋ 이젠 90억이 부담되냐?
              왜 갑자기 20억으로 낮추냐고? ㅋㅋㅋ 니가 생각해도 100억은 오바였다고 생각되지? ㅋㅋㅋ

              뷰웅신 ㅋㅋㅋㅋㅋ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팔이 세끼들.. 왔다리 갔다리 일관성도
              없고, 하기사 매사에 시세 오락가락.. 올려치기 내려치기 하니 그 모양이지 ㅉ ㅉ ㅉ

              키카
              2014-11-11 23:42
              위에 댓글 전체보기 하면 나오는 글중에..
              '저렙 때 타는 범선중에 개일전만한 배는 없다.' '개일전만한 범선도 없다' 라고 쓴게
              전부다 내가 쓴거란다. 레벨 대비 개일전, 개장전 성능이 좋은건 나도 알어. 근데
              인간적으로 니가 우기는 그 가격은 절대 아니라고 말하고 있는데.. 자꾸만 배팔이 인증하려고 하니?

              하여간 배팔이 세끼들은 하나같이 말귀 못알아 쳐묵는건 알아 줘야되 정말 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인정할 신뢰성있는 발언이 아니면 그냥 아닥하고 있어 그럼 중간이라도 간다.

              누가봐도 배팔이짓을 하고 있는데.. 아니라면서 자기 글에 쉴드치고 있는 니 모습
              졸라 찌질해 보여 임마 ㅋㅋㅋㅋㅋㅋ 에휴.. 배팔이짓 해서 밥은 먹고 다니냐? ㅋㅋㅋㅋㅋㅋㅋ

              미요
              2014-11-11 23:53
              증서값 50억에 풀강 100억.. 진심 웃길려고 하는 말이죠? ㅋㅋ

              니나
              2014-11-12 00:27
              매물로만 따지면 개일전보다 개장전이 더 구하기 어려움

              레나
              2014-11-23 22:52
              에마~키카 세키 참 말귀를 못알아먹는 벽창호다. 어디가서 주댕이를 털고싶으면 일단 상대방이 하는 얘기의 요지를 파악하는 요령부터 배워라. 100억 얘기가 왜 나왔고 20억에 팔란 말이 왜 나왔는지 감도 못잡고 헛소리를 당당하게 털어대는 용기는 가상하다.

              코네리아
              2014-11-23 22:59
              아재들 풀발.기 하는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노답이네

              마리아
              2014-11-23 23:57
              네 다음 배팔이 ~


              2014-12-02 21:38
              30억 부르니까 바로 팔던데?

              밍메이
              2014-12-02 21:42
              이거 20억짜리아니었음? ㅋㅋㅋㅋ 무슨 30억이냐

              미요
              2014-12-02 22:00
              이게 20억이면, 개노갤 증서값 보다도 두 배 이상 비싸네요.
              요즘 행일전도 25억인데 말도안되는 가격.

              에르난
              2014-12-06 00:31
              ㄴ미요야 이배는 탑승랩이 사기적으로 낮아서 사람들이 군랩용으로 많이 찾아서 비용이 비싼거다.부관 주기도 편하고. 수요와 공급의 법칙으로 인해 공급보다 수요가 많기때문에 비용이 높은거야. 행일전으로 뭐하겠니? 캐시일등전열함중에서 개일전이6강으로 제일 쳐지는건 사실이지.
              그래도 쉽리빌드 나오면서 새롭게 재탄생한 배가 개일전인거다. 4/4강짜리 개일전 소장용으로 한척 고이 모셔놓고 있지. 이젠 잘쓰진 않지만 .

              칼라
              2014-12-06 10:44
              개일전은 재강화 안한 4강짜리가 제맛이지
              범용성 갑

              미요
              2014-12-06 11:55
              부관렙 부담스럽다고 하는데, 저렙 부관용으론 이놈보단 차라리 명개중카가 더 좋지 ㅋㅋ

              부관렙이 어려운것도 아니고 개장전과 더불어 싼맛에 고효율 보자고 사는건데 비싸면 살 이유 있나?

              태부 사냥은 폼이냐? 저렙때 태부 사냥하니까 내가 50렙 찍을쯤에 부관 30렙 찍드만 ㅋㅋ

              태부로 캐릭 12렙에서 50렙 찍는데.. 암만 여유롭게 해도 3일이면 찍는다. 군렙용 따윌 100억

              주고 살빠엔 50억짜리 괜찮은 범선 하나 맞추고 남은 50억으로 간단하게 노강 캐쉬 장비맞추고

              그래도 남는 돈으로 태부질을 하겠다. 사실 이래도 돈이 남아 ㅋㅋ 배팔이 볍신들아 ㅋㅋㅋ

              개일전으로 모의전에 얼굴 들이밀 용자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세는 위에 칼라가 제대로 알고 있네.. 나머지는 전부 개일전 창고에 쳐박아둔 배팔둘이고 ㅋㅋ

              자파르
              2014-12-06 12:34
              이배는 25적업 창고 1000넘는 창고배입니다
              군인들은 나가주세요

              엔베르
              2014-12-06 13:36
              ㄴ창고는 크지만 최소선원 78명이 함정 ㅋㅋ

              항구관리
              2014-12-06 16:47
              최소선원 65임
              개마갤 개상대갤보다 약간 떨어지는 성능의 창고배 되겠습니다

              밍메이
              2014-12-07 15:12
              미요말이 맞음 에이레내 에선 룩때문에라도 비싼 현실 ㅋㅋㅋ


              사쿠라
              2014-12-07 19:30
              15억 한다고 우기시는분,
              잘~ 구해 보세요~ ㅋㅋㅋ

              체스터
              2014-12-07 20:10
              ㄴ위에 칼라가 30~40억 이라고 시세 정리 해줬구마 왠 15억 드립? ㅋㅋㅋ
              비싸게 팔고 싶은데 미요가 사실을 적나라 하게 꼬집으니까 당황해서 개드립하네 ㅋㅋㅋ

              사쿠라
              2014-12-07 20:40
              배팔배팔

              시린
              2014-12-24 15:36
              ㅋㅋㅋ 니들 댓글 보니까 바사타고 원양항해하는 내 입이 시린다.

              라시드
              2014-12-24 16:11
              요즘 배팔이들이 기승을 부린다죠

              저렙배에 가강 달아놓고 곱빼기로 받아 쳐먹는다죠

              베아트리체
              2015-01-04 12:45
              다필요없고 개일전 구한다고 외치는데 좀 팔아라 에혀 쓰지도 않는배 둬서 모에 쓰겠다고 제발 팔아다

              한스
              2015-02-06 12:47
              요즘 헬섭 ㅌㅇㅅㅇ이 이거 싸게 안판다고 인밴에 징징대고 외치기 엄청해대서 시끄러움
              누가 하나 팔아줘라ㅋㅋㅋ

              미선
              2015-02-06 16:00
              차단했는데 아직도 구하고있냐 또 얼마나 후려쳐서 구할런지 ㅉㅉ..

              죠르제
              2015-02-06 17:14
              요즘 3G 개일전 성능에 따라 30~50억으로 사이로 많이 보이드만.. 그 이하로 후려칠려고 하니까 못구하는거지

              메이화
              2015-02-14 23:20
              난 200억 줘도 안팔아 임마들아! 평생 소장할테야~ㅋㅋㅋㅋㅋㅋ 어디 평생 구한다고 외쳐대라 징징들아

              소니아
              2015-02-15 02:42
              ㄴ배팔이 발악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나
              2015-02-16 00:18
              여전히 개일전 개장전 개거북 구한다는 인간들은 참 많네.

              가격은 똥값으로 사려고 하면서말이야. 인벤에 개일전 개장전 6~10억에 삽니다.

              이 글 봤는데 왜 막 화가 나려고하는지. 내가 팔것도 아닌데말이야.

              위에 죠르제가 적은것처럼 30~50억 정도에 구합니다하면

              쉽게 구할수도 있을껀데 하여튼 거지ㅅㄲ들이 싸게 하려고하니깐 안구해지는거임.

              나는 3G 40억에 구했다. 내 나름 적당한가격이라 생각한다. 헬섭이다.

              라시드
              2015-02-16 00:24
              ㄴ너나 많이타세요 십구린배
              이거타느니 개버슬탄디

              멍멍
              2015-02-16 00:26
              내구구려 장갑구려 기동력느려
              내구도낮은게 응디딲맞으면 노쨩따라가부리는데ㅉㅉ

              레나
              2015-02-16 00:46
              6~10억은 진심 배팔이 세퀴들이고 그레이드없이 기본 풀강 20~25억이면 충분하다고 본다.

              나오야스
              2015-03-13 09:45
              배팔이 배팝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메이
              2015-03-15 16:33
              그냥 이거 구하지말고 요새 렙업 이벤으로 풀었던 개전이나 구해서 타라~!! 언제까지 개일전 구한다고 매일 외치냐? 이미 희귀이자 조상이 된 멸종한 배임

              chikshow
              2023-08-18 15:25
              칙쇼~

              개량 일등전열함 50000220


              개량 일등전열함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