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대피소에도 강화형 장갑 거북선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강화형 장갑 거북선 200
내구력과 선회속도를 강화시킨
명품 장갑 거북선.
축전용 나무 소재
-
기본성능
180
60
100
780
9
3
48
선창정보
70/130
80
410
운항조건
25
22
40
보조돛 2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465 ~ 775
적정범위 496 ~ 749
적재용량 620 (강화형 장갑 거북선의 선실130 + 포실80 + 창고410)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강화형 장갑 거북선의 경우 선실은 84 ~ 195 포실은 40 ~ 120 입니다.
가능범위 775 - 84 - 40 = 651
적정범위 749 - 84 - 40 = 625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477 ~ 506)
댓글 모두 보기 (1 ~ 506) /
댓글 안보기
루이스
2013-10-16 00:19
개사기 거북이의 등장
한스
2013-10-16 00:23
강화형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
밍메이
2013-10-16 02:02
이걸로 개조오스만 잡아야지 ㅋ
랜슬롯
2013-10-16 05:55
이거도 강장거네
웬지
2013-10-16 18:25
강장거 2호
전철
2013-10-17 14:05
내구력과 선회를 강화했단다.. 국재질 내구 1200찍으려고?
그럼 전부 이거만 타겠네 ㅅㅂ ㅋㅋㅋㅋㅋ
한스
2013-10-17 14:05
생각해보니 왠지 돌장거 스킬로 나올것 같은데?
루이스
2013-10-17 14:16
ㄴ 오 그럴지도 ...
에르다
2013-10-17 14:19
돌격형 = 직격저지야
강화형이면 머 장갑거북선류지
명품 돌자거나 장수용 돌장거 정도 아니고서야 돌장거업그래이드 나올수가 없어
마리아
2013-10-17 15:14
예상 1 내구올린 거북이 스킬은 장거류
2 내구올리고 기뢰류스킬이나 직저히든
후란시느
2013-10-17 16:28
10강으로 나오는거임? 기본 내구 1300 정도로 나오면 끝판왕 등극
한스
2013-10-17 17:40
생각해보니 왠지 돌장거 스킬로 나올것 같은데?
에르다
2013-10-25 02:51
클라이언트 분석해봤더니 0G 기준 풀강시 1348 내구에 10강.
스킬은 강장거와 동일에 히든이 직저.
뤼위에
2013-10-25 03:21
그럼 기본 내구가 1198이란 예기? ㅡㅡ 정신나갓네 아주
로렌시오
2013-10-25 03:21
ㄴㄴ 1098임
자파르
2013-10-25 10:52
ㅂㅅ들 저걸 믿냐 ㅡㅡ.
실비아
2013-10-25 14:33
클라 분석해서 상세한 스펙 안나온다 어디서 구라를 ㅋ
그저 선박 증서만 나온다 어디서 개구라를 ㅋ
동우
2013-10-26 07:21
장거류가 무적내구 노그레이드 풀강 기준으로 810가까이 되면은...
만약에 돌장거 기반이면 부르는게 값이겠네.. ㄷㄷ해...
키카
2013-10-26 07:54
명나갤에 열광한지 얼마지?
지금 개오갤?
강화장거 나오면 올킬!~!
이오
2013-10-29 15:18
왔다!! 드디어!! 축전용 나무재질 ㅅㅂ.. 내구 858 장갑 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피아
2013-10-29 15:20
국재질 1100정도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킬이 중요하다. 돌장거 기반이면 끝.판.왕.
항구관리
2013-10-29 15:22
9강이다 7+2
베아트리체
2013-10-29 15:23
이름을 확실히 말해야 함. 강습형 vs 강화형
나타샤
2013-10-29 15:23
무적내구 800넘는다... ㅅㅂ..
나타샤
2013-10-29 15:24
무적내구 800넘는다... ㅅㅂ..
칼라
2013-10-29 15:27
거북왕 납셨네 경배하라
뤼위에
2013-10-29 15:27
ㅋㅋㅋㅋㅋㅋㅋ 대백병의 시대는끝났다
대 충각의시대다 이 병맛들아
에르다
2013-10-29 15:32
이거 히든 스킬 직저 아니라도 인계가 있긴 한데 과연
메이화
2013-10-29 15:35
근데 이거 광고할때 보여주는 축전재질 잘 어울린다
근데 목재라서 깔끔하게 초갸
후란시느
2013-10-29 16:02
아부리털지마라 축전목재 티크랑 같다 110퍼에 858
국재질 141로하면 1099다
국재질무적 799
스펙상당히좋아보이는데
당연히 쉽리빌해서 800넘기겠지만
기본옵션 속이지말자
칼라
2013-10-29 16:03
내구 국재질기준 1099
장갑 48
선회 9
예쁜듯
밍메이
2013-10-29 16:05
ㄴ그리고 글쓴인데 시험해봐야할거 적어준다
방공 강화기뢰 특수기뢰 기뢰제거 직격저지 이정도면되나
강충도 덧대야하나
밍메이
2013-10-29 16:10
ㄴ그리고 글쓴인데 시험해봐야할거 적어준다
방공 강화기뢰 특수기뢰 기뢰제거 직격저지 이정도면되나
강충도 덧대야하나
사쿠라
2013-10-29 16:13
1099.8 이면 반올림 1100치고 550+250 810 국재질 무적이 800 정도.
거북이 260이 아니라 250 이었네 헷갈렸다.
칼라
2013-10-29 16:14
직저 달리면 게임오버다. 빨리 실험해봐.
테오
2013-10-29 16:16
대항은 반올림없이 소수점은 버리지않던가?
니나
2013-10-29 17:01
대항은 소숫점 버린다
레나
2013-10-29 17:12
자.. 과연 거북이 판도를 뒤엎을수 있을까요?
사쿠라
2013-10-29 17:14
1:1로 붙으면 개조오갤도 안무서운 유일한 배
포술가 대세 시대?
힘들게 백병 육전 올린 사람들 호구 만드네 ㅋ
전철
2013-10-29 17:45
대신 거북이 타고 나오면 놀아주질 않지
항구관리
2013-10-29 17:52
유충 썰어 임마. 경라모로 끌면서 유충사냥은 거북이로 하세요 ^^
미요
2013-10-29 18:40
기존 거부기 골로 보내는군
나오야스
2013-10-29 19:09
폴라리스 서버에서 180장에 팔렸네.
웬지
2013-10-29 21:22
요약하자면 거북왕이라는 거군요.
체스터
2013-10-29 21:35
장사치들 시세 조작하느라 바쁘네...
호르피나
2013-10-29 21:48
ㄴ 네 다음 강습형, 제례식 일찍 못 팔아먹은 되팔이
죠르제
2013-10-29 22:17
휘발..강화하자마자 이게 뭐니..내가 이제 캐쉬배를 사면 사람이 아니다..다해처먹어라 10제이 망할놈드라
코네리아
2013-10-29 22:24
헬레네. 장사치아기 150억에 산다고 외침 창에 졸라 외치네ㅋㅋ
지가 그 가격에 팔고 싶어서 구하는척하고ㅋㅋㅋ 귀여운 수에끼ㅋ
에르다
2013-10-29 22:39
ㄴ 나도 그거 봤다. ㅋㅋ 돼파리 하는게 이 모양 ㅎ
체스터
2013-10-29 22:53
장사치들 시세 조작하느라 바쁘네...
쟝
2013-10-29 23:06
우리 게이섭은 이거 어디다 쓰냐..기존 거북이도 쓸데가 없는데
랜슬롯
2013-10-30 00:11
어디다 쓰긴 어디다 쓰냐 거북선 최강 배라고 호갱 낚아서 빨리 팔아먹어야지
체스터
2013-10-30 00:50
장사치들 시세 조작하느라 바쁘네...
라시드
2013-10-30 01:08
지금 헬레네 이거 130 빨고 앉아있다.
지가 선심써서 개오갤주면 강화장거로 바꿔준데~
사라져라 되파리 ㅋㅋㅋㅋ
동우
2013-10-30 04:27
이거 히든 뭐달리냐?
니코라
2013-10-30 06:18
특연탄, 장갑열화탄, 철갑탄도 시험해봐야할듯.
칼라
2013-10-30 09:06
직저 히든이엇으면 200억은 우스웠을텐데...
장사를 못해먹는군 설탕 ㅉㅉ
사쿠라
2013-10-30 10:06
ㄴ 히든 직저 맞음
동우
2013-10-30 11:57
ㄴ 레알?
사쿠라
2013-10-30 12:09
히든이 직저면 그레이드템을 어떻게 팔라고?
동우
2013-10-30 12:35
직저 일부러 안달리게 해서 승계 유도 할거 같은데 진짜 달림?
나오야스
2013-10-30 13:06
돌격형=직격저지 입니다
강화형=내구나 선실 장갑 강화여죠 이건 갤리라고 내구+선회 강화내요
직격저지 따위 히든으로 기대하기에는 강화형이라는 명칭이 지금까지 나와던걸 생각하면....
안달린다죠
클라우디아
2013-10-30 13:08
ㄴ 너 알퀘이드인지 뭔지하는 걔지? 맞춤법 일부러 막 틀리는 건 컨셉이냐?
미요
2013-10-30 13:17
그러니까 히든이지
베이스가 그냥 장거스킬
이것들이 알려줘도 수박이야
직저+중량
샤오웨이
2013-10-30 13:18
알려줘도 지.랄이야.
에마
2013-10-30 13:30
스샷없으면 머다??????????????????
히든 강습갑판전이래요 ㅋㅋㅋ 스샷은 없지만 이래도 됌...
히든 히든 말하기전에 일다 스샷좀 올리지?
리사
2013-10-30 13:44
개오갤 첨 나왔을때도 히든 선제라고 누가 그래서 개까였는데 ㅋㅋㅋ
결론은 진짜 히든 선제 ㅋㅋ
직저 믿어야 대나 말아야 대나 ㅋㅋ
코네리아
2013-10-30 13:45
미요가 스샷을 올리던 말던 저사람은 아쉬울게 없지
아쉬운사람이 실험하면 끝
메이화
2013-10-30 13:48
방금 실험해봤습니다. 히든스킬 백병전 요격 선미회랑+제독실
에마
2013-10-30 14:18
히든 급가속이다. 다 조용히해라. ㅁㅊㄴ들 같으니..
에르다
2013-10-30 14:26
뭔솔임 히든 선제공격이다. 이거 뚜껑열린 거북이임 다들 헛소리들 하시네 ㅡㅡ;;
엔베르
2013-10-30 14:44
히든 드디어 알았다
그거슨 바로 가축실 ㅋ
칼라
2013-10-30 14:45
그래서 히든이 뭐달리냐고? 직저? 백요? 선제? 급가속?
미선
2013-10-30 14:47
11월초 나오는 신스페샬 트박에 강화형 일전 확정 ㅋ
선실 251 내구 1299
죠르제
2013-10-30 14:48
영자에게 히든 문의 했는데, 강화형장갑거북선은 히든이 없단다
체스터
2013-10-30 16:13
야 직저 안달린다고 인벤 장터에 올라왔다
클라우디아
2013-10-30 17:06
ㄴ 바보세요. 스샷도 없는 직저 달린다는 말을 믿게 ㅠ.ㅠ
테오
2013-10-30 17:07
ㄴ 덕분에 돈 안 들이고 직저 안 달린다는 걸 알게 됬잖소
웬지
2013-10-31 13:08
히든 느낌이 급가 달릴거 같다
급가 실험좀 해봐라(이유 돛수치가 높다)
사쿠라
2013-10-31 13:28
ㄴ 히든 없다고. 좀 읽어라
웬지
2013-10-31 13:59
이거 뽑거나 산 애들 중에 두캇 많고 강화증도 넘치는 애가 직접 실험해주겠지 뭐
한스
2013-10-31 14:04
히든 백요라고 구라치는 애들 차라리 남만우대라고 하는게 더 낫겟다.
소피아
2013-10-31 14:10
히든 없다고 - 그거 구라야
순진하기는 귀엽네 ^^
키카
2013-10-31 14:13
제장거 보다
국재질 기준
내구 70, 장갑 2, 세로돛 26, 가로돛 14, 강화숫치 1회
높습니다. 제장거랑은 비교가 안되죠. 9강이니 25적다 역시 쉽게 될거 같군요
클라우디아
2013-10-31 14:14
ㄴ 고갱님 배팔이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레나
2013-10-31 14:17
히든 직저면 초대박 아니면 중박
전철
2013-10-31 15:21
클라우디아 좇찐따 ㅄ같네 키카가 사실 그대로 말한건데 ㅋㅋㅋㅋㅋㅋ
나오야스
2013-10-31 15:39
레나야 히든 없다고!
메이화
2013-10-31 16:08
성능은 이게 좀더 좋긴한데
가격은 좀 더 비싼게 아니지. 이거 150은 하는거 같던데.
난 차라리 제장거로 만족한다.
사쿠라
2013-10-31 18:23
이거슨 시작일뿐.. 쾌속 장갑 거북선도 곧 나올꺼다..
샤오웨이
2013-11-02 20:29
예쁜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장갑 48......
이런 딸기없는 배 나와있네
템팔고 접어야돼나?
에마
2013-11-03 00:42
딸기
이오
2013-11-03 13:53
내가 실험해봄 직저 안달림
로렌시오
2013-11-07 14:00
히든이 뭘까여~~~?
레나
2013-11-07 14:27
사령탑+마스트톱 직격저지 안 달렸음
시린
2013-11-07 15:28
옵션이 장거가 베이스라고 호갱아 이거히든없다
테오
2013-11-07 17:30
히든이 뭘까여~~~?
뤼위에
2013-11-08 11:31
히든 히든 히든 히든
호르피나
2013-11-08 11:54
히든없다
나타샤
2013-11-08 17:06
히든이 뭐달리냐?
뤼위에
2013-11-08 17:10
방금 히든이 있는지 없는지 지엠에게 문의 넣었다.
결과 나오면 알려줌
시린
2013-11-08 17:57
업다고 븅신들아
미요
2013-11-08 18:12
ㄴ 더러운 입 ㅋㅋㅋ
레나
2013-11-09 06:33
히든스킬 문의 결과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 GM스펜서입니다.
소중한 고객님의 문의는 잘 읽어 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신규 선박 정보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셔서
이에 대한 문의를 접수하여 주신 점은 충분히 공감합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문의하신 내용은 게임 내 정보에
해당하는 사항이기 때문에 선박 정보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리겟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안내해 드리지 못한 점 거듭 양해를 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오며
꿈과 낭만이 가득한 대항해시대 온라인 GM스펜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히든이 있다는 것이여 없다는 것이여??????????????????
체스터
2013-11-09 08:38
ㄴ한마디로 안알랴줌~^ㅜ^ 이거잖아
전철
2013-11-09 10:04
ㅅㅂ 선제공격이라니까 사상 최초 뚜껑열리는 거북이라고!
멍멍
2013-11-09 13:58
난 저번에 문의넣었더니 이렇게 말해주던데
질문내용
강화형 장갑 거북선말입니다 히든스킬이존재하는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여
답변내용 | 2013-11-02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 GM알베로입니다.
항해자님의 소중한 문의는 잘 받아 보았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추가 스킬이 존재 한다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게임 내에
정보해 해당하기 때문에 안내를 해드리기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충분한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멍멍
2013-11-11 10:16
질문내용
강화형 장갑 거북선말입니다 히든스킬이존재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내용 | 2013-11-09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 GM알베로입니다.
항해자님의 소중한 문의는 잘 받아 보았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추가 스킬이 존재 한다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게임 내에
정보해 해당하기 때문에 안내를 해드리기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충분한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오야스
2013-11-11 10:31
히든 스킬이 뭐냐?
밍메이
2013-11-11 11:20
직저는 아니고 충각류??
마리아
2013-11-11 11:20
설마 급가가 달리는거는 아니겠지 ㅋㅋㅋ
랜슬롯
2013-11-11 12:34
알아냈다. 강화기뢰네
잡넘이 직저라고 구라를 쳐 ㅡㅡ
강화기뢰도 굳. 가격 상승.
메이화
2013-11-11 12:37
오 그럼 강포나 중량에 강화기뢰임?
쓸만하넹
메이화
2013-11-11 12:38
오 그럼 강포나 중량에 강화기뢰임?
쓸만하넹
니코라
2013-11-11 13:41
스샷이 없네
실험해볼 용자님.. 스샷좀
코네리아
2013-11-11 13:42
여기또 스샷도 없는데 낚이는 호갱들많네
나타샤
2013-11-11 13:50
강화형 장갑거북선이라
강화 기뢰 인가?
메이화
2013-11-11 13:50
ㄴ 말은 되네.. 문제는 스샷이 없다는 것뿐
나오야스
2013-11-11 23:54
누가 화인해서 스샷좀올려보셈
쟝
2013-11-12 13:14
히든이 뭘까?
니나
2013-11-12 13:34
충각전술이면 개오갤도 찌그러지겠다
에마
2013-11-13 10:54
히든을 알고싶다
마리아
2013-11-13 13:59
강기 확인완료
에르난
2013-11-13 14:19
ㄴ 뭐 넣었냐
엔베르
2013-11-13 17:16
히든 알아냈으면 공유좀 하장께..왜 혼자만 알어
밍메이
2013-11-13 17:38
무슨 조빌 넣었냐?
강기 스샷좀 올려라. 인벤이든 미르든
라시드
2013-11-13 17:41
개구라겠지..강기는 무슨
동우
2013-11-13 17:53
호갱들 왜자꾸 낚이는지 모르겠네
루이스
2013-11-13 19:42
블루베리도 아닌 것들이 안댄다고 그러네 ㅋㅋㅋ
이배 만져보기나 했냐??
에르다
2013-11-13 20:09
되면 인벤이나 미르에 사진 첨부해서 글이라도 써보든가
로렌시오
2013-11-13 20:09
말만으론 백요도 달고 침방도 달고 직저도 달지
로렌시오
2013-11-13 20:10
말만으론 백요도 달고 침방도 달고 직저도 달지
로렌시오
2013-11-13 20:10
말만으론 백요도 달고 침방도 달고 직저도 달지
체스터
2013-11-13 20:28
처음에 히든 직저달린다고 개소리하는애들 믿고 직저실험했는데 안달렸다는데 ㅋㅋㅋㅋ
샤오웨이
2013-11-13 20:35
히든이 뭘까?
밍메이
2013-11-13 20:48
히든은 크고 우람한 거북이~~
라시드
2013-11-13 23:50
장난하지 말고 히든이 뭐냐?
전철
2013-11-14 02:48
강화 충각 아닌가 싶은데... 아니면 말고
쟝
2013-11-17 18:19
트박 끝나가는데 아직도 히든 모름?
사쿠라
2013-11-18 10:47
히든 아직 몰르겠다.. 실험할 돈이 없다
밍메이
2013-11-18 10:52
히든은 없고
제장거 대비 내구 +50정도, 장갑수치는 계산안했다
기존 거북 부관 교체용으론 가성비 그닥이라고 느껴지니 돈 아까우면 그냥 써라
대신 직접 탑승한다면 강화+1도 있으니 이쪽 권장하고
신규 거북 구입은 올드 거북보단 이쪽이 낫겠지(그레이드 유경험자)
시린
2013-11-18 16:00
제장거 보다
내구 70 , 장갑 2 , 세로돛 26 , 가로돛 14 , 강화숫치 1회
호르피나
2013-11-18 16:01
히든 있다 .. 고 영자가 말했다
다만 아직 못찾은 거다... 누구 말처럼 가축실 일지도...
베아트리체
2013-11-22 11:36
기라르 워낙 많이 풀려서 이제 전용함 기뢰제거 필수인데
강화형장거에 특수기뢰 히든으로 붙으면 끝판왕 등극 아님?
배수펌프 기본 옵션 배들이 흥할려나
소피아
2013-11-22 14:49
1:1 문의결과 히든이 있다고 한다..
근데 대체 뭐냐? 진짜 꼭꼭 숨겨놨네
소피아
2013-11-22 16:56
ㄴ히든 특수기뢰면 대박 대박 대박
키카
2013-11-22 17:05
개오갤 닥치고 찌그러져 모든 쟁판에서 강화형 장거가 원톱임
어디서 갤리 나부랭이가 깝쳐 ㅋㅋㅋㅋ
키카
2013-11-22 18:33
ㄴ거북이가 쟁판에서 깝치려네 ㅋㅋ 사용자가 누구냐에 달려있다 멍청한 키카야
체스터
2013-11-25 14:23
특수 기뢰안달린다
특수기뢰 안됨
특수기뢰+특수선창 안됨
레나
2013-11-25 14:58
강화충각 안달린다 아잉
이동망+특수충각 딸기 안달림
도대체 히든뭐냐
직저 안달려
방화공격 안달려
특수기뢰 안달려
급가 안달려
강화충각안달려
아잉 지금 리습에 방현망 재고가 없어서 특충은 가지도 못하네 수박것
엔베르
2013-11-25 15:12
실험할때 포문도 필수로 넣어봐야한다 범용
로렌시오
2013-11-25 15:36
배수펌프? 연대강화?
에르다
2013-11-25 15:58
범대포 이동망 특충
개대포 이동망 특충
이동망 특충
3개다 안된다 강충
로렌시오
2013-11-25 16:14
범대 +특충+사령탑
충각전술 안됨 수박ㅋㅋㅋ
호르피나
2013-11-25 16:15
내가 봤을때 이거 히든없다
그냥 이름 대로 장거 강화판
선박 성능 수치만 강화시킨거 스킬은 장거 베이스 히든없다
이오
2013-11-25 16:16
강화기뢰는안대나? 누가실험좀
클라우디아
2013-11-25 16:21
내가 오늘 실험 해본거 다안된다
강기 특기 굉기 강충 충각전술 방공 직저 급가
모조리 안된다
짜증나서 문의넣었다 히든 있는거 확실한지 이거 스킬 뭐달리는지
거지같아서 원
동우
2013-11-25 16:22
긴조 20개 강증 50장 쓴 결과다 블루베리같은 욕나오네 아잉
후란시느
2013-11-25 16:35
이거 정말 가축실이 히든이 아닐까?
루이스
2013-11-25 17:18
방현망만 있으면 특충 실험해 볼텐데 방현망이 없네 참..
죠르제
2013-11-25 17:35
직저 급가는 첨에 나왔을때 부터 안됐는데 그걸 왜 실험함;;
내가보기에는 수리지원이나 강화키 이런거 될거같은데
랜슬롯
2013-11-25 17:50
개대포-사령탑-수리셋
강화키 안달림
이제 그만
문의 답변올때까지 실험 중단
강증 긴조 몇장날리는거여 ㅋㅋ
실비아
2013-11-25 18:51
답변내용 | 2013-11-25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 GM 엔리케입니다.
해당 내용은 안타깝지만 고객님께 공개되지 않는 정보가 포함되어
알려 드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RPG게임의 특성상 고객님께서 직접 알아나가셔야 하는 부분이며,
저희가 임의로 알려 드릴 수 없습니다 ㅠㅠ
도움을 드리지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개소리 아잉 블루베리같은아기들
메이화
2013-11-25 18:53
와. 고생했네. . . 애썼음 공유 정신에 ㄱㅅ.
멍멍
2013-11-25 19:21
강증만 없었어도 대부분 고갱님께서 직접 알아나가셨을텐데 말이여
동우
2013-11-25 21:34
고생하셨습니다.
위에 것들이 안달린다면 히든이 있어도 소용없는거 아니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이고르
2013-11-25 23:17
------------------------------------------------------------------------------------
히든없음 종결
밍메이
2013-11-26 09:12
특충 안달림, 사령탑 안달림. 확인 완료... 과연 뭘까..
니코라
2013-11-26 09:57
투묘기뢰?? 전락망 특수기뢰 범대포 재료
사령탑은 달릴리가업지
테오
2013-11-27 08:52
투묘기뢰 안달림
마리아
2013-11-27 13:01
히든... 설마...? 백요 강갑 선제 갑장 백회
이런거 아니겠지.. ㄷ ㄷ
전철
2013-11-27 15:31
남만우대 시도해줄사람??? 얘도 동아시아 선박이고..... 그래서......
소니아
2013-11-27 15:55
미.친넘아 그게 달릴리가 있나
체스터
2013-11-27 18:15
젠장 직저승계하고 6쥐 갔는데 가강에 선실 달림... 뭐하라고.. 백병전하라고?
호르피나
2013-11-27 18:20
안달리는 스킬 정리해본다
급가,직저,굉기,특기,강기,투기,사령탑,강충,방공
특수충각은 해본사람있나?댓글보니 안해본거같은데
에마
2013-11-27 18:22
대략 의심가는 스킬은 철갑탄 장갑열화탄 연대강화 기뢰제거 기뢰탐색 수리지원 이정도?
베아트리체
2013-11-27 22:50
ㄴ 조빌 조합을 봤을때 철갑탄, 장갑열화탄은 각각 중량포격, 특수연막탄이랑 겹침.
연대강화는 실험해봤는데 안 달림.
사쿠라
2013-11-27 22:52
이정도면 위에 댓글대로 히든이 있어도 없는게 맞다.
안 그래도 스펙 사기급인데 키위 쌔끈한 히든이 있으면 밸런스 붕괴될지도 모름.
소피아
2013-11-28 08:37
그럼뭐 의료지원 수리지원 배수펌프중에 하나겠구만
오수만
2013-11-29 16:29
배펌같다
나오야스
2013-12-03 10:58
히든이 뭐냐? 아직도 모르냐? 히든이 뭐냐?
소니아
2013-12-07 16:31
내가 제일 잘나가 ㅋ
루이스
2013-12-09 02:05
하 히든
뤼위에
2013-12-09 14:01
스킬칸 붙었다, 히든이뭐냐?
몰라서 강화 못하고 있다 알려줘~
멍멍
2013-12-09 16:47
현존 최강
개오갤 즐쳐드삼 ㅋ
루이스
2013-12-09 17:02
좋은배
하지만 거북이에 강포차고 나오면 코코넛 취급
항구관리
2013-12-09 17:05
약강포 다 쓰면서 아닌척은 ㅋ
사쿠라
2013-12-11 09:23
ㅅㅂ 배펌도 안달린다..강증을 몇장을 날리는거야..애초에 히든있다는게 개뻥아니여..강포 중량이 답이네..달것도 없고
뤼위에
2013-12-11 09:41
혹시 말이다..
납포탄+철가 대신 납포탄만 넣어도 중량 달린다거나 그런거 아닐까?
스킬은 동일하고 조합법이 살짝 달라졌을지도..
후란시느
2013-12-15 13:09
히든 뭐냐 아직도 못찾았냐?
운영자에게 물어봐라, 혹시 알려줄지도 가축실...
에르다
2013-12-17 12:08
히든 그것이 알고 싶다
소피아
2013-12-17 12:08
히든?
베아트리체
2013-12-17 12:30
개오갤?
개오갤이 먹는거임?
내가 제일 잘나가 ㅋ
로렌시오
2013-12-18 10:34
히든
에르다
2013-12-18 10:35
뭐냐
리사
2013-12-18 11:37
히든선제 ㅋㅋ 뚜껑열고나온다
항구관리
2013-12-19 13:10
맞짱은 개오갤 바르는데 함대전은 어떠함?
라시드
2013-12-19 13:14
배는 필요없음요 강포 칼로 14문 2200짜리 한세트면 다 이김 ㅋ
집사
2013-12-20 09:52
히든? 199풀
마리아
2013-12-20 14:26
으 하하~~~ 200 풀 이다
에마
2013-12-31 11:57
유해들도 타고 댕기는 현존 최강배
자파르
2013-12-31 12:01
그래봣자 거북이
에르난
2013-12-31 14:22
현존 최강배는 맞지
다음에 뭐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집사
2013-12-31 14:46
위에 자파르 개오겔 타시나 ㅋ
강화장거 앞에만 서면 개잉여 배로 전락하니 기분 상했쪄여?ㅋㅋㅋㅋ
니나
2014-01-01 11:08
히든 뭐냐?
로렌시오
2014-01-20 01:30
직저 승계하면 당신은 거의 천하무적이 될겁니다...
키카
2014-01-20 12:53
히든?
소피아
2014-01-20 20:22
ㄴ 게이섭 가보니 강장거에 직저 승계한 배있더라...
그래봤자 게이섭
체스터
2014-01-20 21:52
게이섭에 은근 좋은 배들이 많음
엔베르
2014-01-21 06:12
ㄴ관상용이겠지
집사
2014-01-23 12:17
제발 강화형 장갑 거북선은 강화장거라고 불러라! 강장거랑 헷갈림. 이 물건은 풀려도 매물도 없는 아니 안파는건가. 자타공인 거북왕.
항구관리
2014-01-23 17:35
히든? 뭐냐? 히든?
에르다
2014-01-23 18:05
히든이 2;2에러다 ㅋㅋㅋㅋㅋ
섭종 수순 들어갔다
빨리 메냐로 ㅋ
후란시느
2014-01-30 19:03
이번 트박에서 이거 떳당 ㅎㅎ
클라우디아
2014-02-02 00:08
거북이 탑인데 똥값;;
소니아
2014-02-02 00:56
얼마임?
랜슬롯
2014-02-02 01:25
100억
자파르
2014-02-02 09:57
게이섭서 신강장거 200억임
게이들이 멍청해서 새로 트박서 나오면 무조건 200억 ㅋㅋㅋ
폴섭 배팔이들이 크로스월드 시점에서 게이섭 상권 장악 확실시 ㅋㅋ
샤오웨이
2014-02-02 10:47
게이섭은 강포 없나 보네
하기야 게이섭서 여자 란제리 같은건데 말이 아니고 막걸리지 ㅋ
전쟁섭서 개털려봐야 아~~~~ 강포 앞에서 내구 고자구나 깨닫지 ㅋ
나타샤
2014-02-02 10:49
강장거 타면 뭘해 헬섭 아라갤 유해 한테 개털리지
실력차이는 무시 못함
게이섭 나부랭이들아 25적해서 부관배로 써라 ㅋㅋ
에마
2014-02-02 14:17
헬레네섭은 그런 잡해 없다
설마 폴섭예기겠지
에르난
2014-02-10 02:42
근데 이건 히든이 없냐?
라시드
2014-02-12 05:45
히든은 당연히 사령탑이지.. 거북선은 이순신장군의 배잖아.. 그러니 사령탑^^;
메이화
2014-02-12 08:24
의외로 집장일수도 있다 ㅡㅡㅋ
쟝
2014-02-12 10:05
히든 없는데 뭔 개솔
테오
2014-02-12 13:17
동아시아 선박이니 남만우대다
라시드
2014-02-16 14:11
문의하니깐 히든있단다
니나
2014-02-17 13:03
인제 히든 알려 줄때도 됐자나
시린
2014-02-17 14:12
위에 라시드 ㅄ이네 ㅋㅋㅋㅋ
이순신장군이 사령관으로써 지휘를해야하는데 거북선안에서 뭔 지휘를하노
초능력으로 지휘하노? ㅋㅋㅋㅋ
클라우디아
2014-02-17 18:35
그러니까 히든이지..ㅋㅋ
이오
2014-02-17 18:35
숨어서 지휘하니 히든 사령탑..
루이스
2014-02-17 18:37
참고로 나 강화장거랑 개오갤 다있다. 문제는 레벨이 안되서 못탄다는점..ㅋㅋ
루이스
2014-02-17 19:04
참고로 나 강화장거랑 개오갤 다있다. 문제는 레벨이 안되서 못탄다는점..ㅋㅋ
사쿠라
2014-02-18 01:19
현존 최강 전함 두둥!!
개오갤은 그저 잉여스러운 장갑10 낮은 갤리 ㅋ
약서 패치 하면 개오갤 타봐야 포격으로 개털리고 ㅋ
수탈 해봐야 교역품 ㅋ
뤼위에
2014-02-18 01:23
강화창고가 대세가 됨. 소지금이나 몇푼 뜯는거지.
사쿠라
2014-02-20 21:39
이거 히든 방화공격임 참고
로렌시오
2014-02-23 06:44
51712 견적
알비제오르세오로
2014-02-25 19:54
52016
라시드
2014-03-11 23:41
52879 급가승계 + 강화포문 + 내포격 장갑
라시드
2014-03-25 01:52
최강의 거북선
니코라
2014-04-19 19:40
개호갤 풉....ㅋ
수탈패치후 내가 젤 잘나가 ㅋ
미선
2014-04-19 20:27
지금도 잘나가
후란시느
2014-04-27 18:15
곧 등극 할 실쟁의 새로운 황제
루이스
2014-04-27 19:38
프리섭 언제나오냐 본섭 템 다 팔았다
레나
2014-04-27 19:42
니 꿈속에서나 볼꺼야 ㄲㄲㄲ
에르난
2014-04-27 20:03
cj와 개백수 20클러들로 부터 자유의 불꽃은 아직 살아있다
프리덤~~~~~~~~~~~~~~~~~~~~~~~~~~~~~~~~~~~~~~~~~~~~~
루이스
2014-05-20 21:36
게이섭서 이거 한 20억이면 삼?
로렌시오
2014-05-27 21:41
9강화 6그레이드
강장거 진짜 예술이다 ㅋㅋ
진짜 볼때마다 지리는거 같음
후란시느
2014-05-28 14:38
패치하면 개오갤이랑 거북선이 대세~
테오
2014-05-28 18:27
ㄴ말은 바로 하렸다 패치 하면 강장거 원탑이지 왠 개오갤
웬지
2014-05-28 21:49
패치되면 계급을 매겨준다
신 - 강화형 장거
왕 - 기타 캐쉬 거북이류(명중거 개거북 은 그냥 쓰레기)
---------------------넘사벽------------------
귀족 - 범선 캐쉬류 전부
--------------------------벽-----------------
평민or노예 - 갤리류 (생각을해봐라 노젓기 키랴 머키랴 하면 순수포격은 망)
루이스
2014-06-27 00:18
히든:집중 수리 끝.
루이스
2014-06-27 00:22
히든:집중 수리 끝.
코네리아
2014-07-07 22:36
난 개오갤 보다 강장거가 더 좋아 보이는데 ㅋ
마리아
2014-07-29 15:05
트박에 나왔다네~ 2500 짜리라네~ 확률은 1%정도.일까?
소피아
2014-07-29 22:04
나와도 언급이 없군... 말이 필요없다는 건가.
항구관리
2014-07-31 10:26
방금전에 뽑음.
대온 망할까봐 트박 질러주는데 7500원 투자만에 나옴.
내 눈을 의심함.
1회 - 델핀셋
2회 - 강증셋
3회 - 강화형 장갑 거북선. -0- !!
이제 어떻게 해야할지가 고민.
나타샤
2014-07-31 11:25
법정스님 책 제목이다.
고민 해결됐지 십새얔ㅋ
베아트리체
2014-07-31 11:26
버리고 떠나기
멍멍
2014-07-31 11:27
팔고 치킨소환
니나
2014-07-31 11:34
난 이게 그렇게 좋더라~
내사랑
에르난
2014-07-31 11:46
여기에 장갑함 개조 달면 가격이 18배로 뛸텐데.. 장갑함 개조나 다셈
이고르
2014-08-06 09:07
배팔이들 슬슬 이거 그레이드질 하기 시작하던데
라시드
2014-08-06 10:04
직저승계? 가강? 장갑 or 내구?
이건 직저승계가 가장 커보이는데
소니아
2014-08-06 11:17
1g 직저
3g,6g에서 내구 장갑 선회 내파 조력 가강 중에 두개 다 포함이 되었으면 최상
스추나 장개는 잘 모르겠다
장개뜨고 스추뜨면 모를까...강포+중량이나 특연은 필수로 넣어야되지 않을까
리사
2014-08-07 23:02
타지도 않는배 사서 비싸게 팔아먹는 배팔이들은 대체 무슨생각으로 겜하는건지 모르겠네
이걸로 돈벌수있을거라고 생각되나 ㅋㅋㅋ
시린
2014-08-07 23:45
선박은 성공작
인생은 망작^^
하루종일 겜하는 애들이 미래는 개뿔ㅋㅋ
칼라
2014-08-13 22:36
의천도
2014-08-13 21:11
조회 : 256 추천: 0
목록 | 댓글(8)
이 배의 가치는?
오늘 만들어보고 싶던 강장거를 만들었는데요.
강장거4(직저.장개조)구요.
--------------------------------------------------------------
의천도 입성
이오
2014-08-13 22:53
1800억 정도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입벤형 의천 도북선
2014-08-14 00:08
장개조가 붙으면 무조건 +180억 됩니다 그다음 아무거나 떠도 비싸게 팔아먹을수있죠 ㅎㅎ
ㅇㅊㄷ
2014-08-14 00:30
3천억에 팔아먹고 은퇴할렵니다
후빨저지
2014-08-14 00:39
6g직저승계+장개+가돛추가 후 예상 댓글
ㅆㅅㄲㄹㄱ : 와 역시 글드신이세요~깨알같은 가돛추가로 델핀 안심하고 팍팍 넣겠네요
예상 가격은 2500억 하지 않을까요?
K3 : 우와~6g에서 통수 안맞으셔서 좋겠어요! 제 예상 가격은 3500억이요
ㅍㅇㄹㅊㅋ : 두부아기들 나와 개객끼들아!이딴거 필요없어
미요
2014-08-14 01:40
가세돛추가: 통수안맞았네요!!
창강: 창고떠도 무난하죠
가강: 1000억
시린
2014-08-14 03:33
포실적재량 : 개조해서 자재 더 싣겠네요
선실적재량 : 구조 안써도 데미지는 안 줄겠네요
전철
2014-08-14 13:21
의천도제밴이 직저장개 노강350 풀강400에 인벤장터에 내놓음ㅋㅋㅋㅋㅋ
베아트리체
2014-08-14 13:30
입벤식 도 의천이 가격제시하라는데 200억에 산다고 하면 팔아주냐?ㅋㅋㅋㅋㅋ
정신병자 새.끼
의화형 천갑 도북선
2014-08-14 13:32
의천식 도 제벤 다음 별명이 바로 생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스
2014-08-14 13:34
ㅇㅊㄷ새`끼거보다 좋은 6지 직저 장거도 350에 안팔리던데 4지주제에 400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쓰`레기 본성은 못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베르
2014-08-14 13:44
이천식 가격내렸다
노강250풀강300으로 100억할인중이다
의천형 장개 도북선
2014-08-14 13:45
300도 애이미없는가격인데?ㅋㅋㅋㅋㅋㄱ
베아트리체
2014-08-14 13:46
그렇게 욕쳐먹고 몇주간 싸우고도 정신을못차리냐
루이스
2014-08-14 13:54
강화장거만 3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지도 않는배 호구들 낚아서 싸게 산다음 비싸게 후려쳐먹는 배팔이 의천식 도제벤
루이스
2014-08-14 15:18
뒤져라그냥
시린
2014-08-14 15:22
ㅇㅊㄷ는 진심으로 그 가격에 팔려는게 아니라 그냥 상ㅄ 관종짓 하는거임 고아자식
니나
2014-08-14 15:41
그나저나 광복절 경숙이 이벤트 안하는 모양이야 ㅋ
샤오웨이
2014-08-14 15:49
강화장거 많이 풀려서 개오갤 메리트가 시궁창으로
선실 379명이면 뭘해 뚜껑 닫혔는데 ㅋ
순수 포격으로는 개털리고 개오갤 먹잇감인 범선들이 멸종위기
칼라
2014-08-14 21:34
Lagonda(2014-08-14 20:46:11)
00
그래서 그 강화장거를 400억에 파시는군요
[답글]
의천도(2014-08-14 21:10:07)
00
저도 얼마에 팔릴지 모르겠어요..제 나름대로 강장거옵중
최고의 옵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전에 이런 옵이 얼마에
팔린걸 알면 좋은데 알 수도 없고. 지금 시장에 나온 장개.가강
강장거 보단 직저.장개 강장거가 경쟁력 있다고 전 생각하거든요.
임자 안나타나면 가격 내려봐야죠.
의천도(2014-08-14 21:14:22)
00
수요자도 그렇지만 판매자도 레어옵경우는 시세를 모르는 경우가
많죠. 전 그래서 예전에 참고용으로 제가 팔았던 배가격을 공개한
것이구요.
의천도(2014-08-14 21:16:53)
00
아 참고로 가강.장개 강장거는 320정도로 전
생각합니다.ㅋ
------------------------------------------
장개조 가강1 달면 무조건 +180억이상은 먹힌다는 배팔이 입벤형 천도 의북선 말씀이외다
니코라
2014-08-14 21:48
여기 싸게 사려고 안달난 사람들 천지네
에르난
2014-08-14 21:51
싸게 팔아주면 너넨 다시 500에 팔걸? ㅎㅎ
리사
2014-08-14 22:01
장개 가강 파는분도 400 인데 직저 장개면 싼거지
베아트리체
2014-08-14 22:04
그 장개 가강도 의천도가 쳐팔다가 240으로 가격 내린거라는 게 함정
칼라
2014-08-14 22:34
싸게사고 자시고를 떠나서
솔직히 선박마다 그레이드의 가치가 다르다보니
장개가강이래도 딱 수치가 정해진게 아니라서
ㅇㅊㄷ가 아니더라도 250~300정도 가격으로
적절하게 높게 부르고 시작해서 서서히 내리는게
배파는 사람 입장에서는 가장 이득챙기기 좋음
ㅇㅊㄷ말고 다른 전문 배팔이들도 일단 가치를 모르는 선박은
가격을 높게 잡아둔 뒤에 서서히 내리면서 몇일에서 길면 몇주에걸쳐
파는게 정상임.
다만 ㅇㅊㄷ는 이전에 ㅇㅁ없는 가격으로 매우높게 불렀는데
배 잘 팔아본적 없는데 돈욕심은 있고 노하우도 없고 시세도 잘 모르는 애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임. 어떤놈은 조빌상대클4G를 70억에 올리기도 했으니까
결국 15억엔가 팔았다던데 30억쯤에 올렸으면 괜찮을것을
70억에 올리니 개욕쳐먹었음
그 이후로 걔는 잠수탔지만 ㅇㅊㄷ는 자기이름을 아직도 걸고있으니
허용범위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개싸맞는거다
에마
2014-08-14 22:58
이건 쟁용 선박인데 직저는 일단 달아야됨
아무리 직저를 안쓴다고 하더라도 10판중에 1~2번은 직저가 필요할때가 있거든
그래서 아직까지 돌장거가 쟁판에서 보이는 이유기도 하고
거북이의 특성을 가장 잘 살리는 스킬이 직저다
그리고 직저 장개인데 이건 상당히 취향을 많이 탈거다
특연이나 중량은 꼭 달겠지
그런데 장개가 스킬1개를 버릴만큼 좋냐는거지..그게 하필 강포거든
직업이 죄다 포술 우대인것도 아니고 부스터로 꾸역꾸역 랭크 올릴려고 발악하는데
판단은 각자 알아서 하도록
나오야스
2014-08-14 23:03
장개 가강은 물론 쓰레기 옵션임
전철
2014-08-15 00:02
풀강 강화장거 6g를 350에팔던데 이코코넛은 배강화할줄 모르나 맨날 노강으로 파네 풍신. 솔까 그가격이면 좀더주고 개오갤을 산다. 노강이 400이니 풀강은 500인가? 4g주제에? ㅋ
메이화
2014-08-15 00:03
노강으로 파는 주제에 남이 배강화하면
배놔라 감놔라 ㅈㄹㅈㄹ하시죠 ㅋㅋㅋㅋㅋㅋ
라시드
2014-08-15 00:04
꼴같지도않은 조빌 짜주면서 "대성공 2번만 뜨시면 될거같아요!!
그 배는 렙제가 낮으니 내구대성공 2번은 나겠죠!~_~" 이 ㅈㄹ
이고르
2014-08-15 00:05
아무리 성격좋고 공부잘하고 사교성있고 친구많아도
모르는 애들 앞에서 나대면 "쟤는 왜나대?"소리 듣기 마련인데
ㅇㅊㄷ는 안그래도 까일 껀덕지가 없었던거도 아닌데
인벤에서 하도 나대니까 이렇게 까인거
리스본주점의조선공
2014-08-15 00:12
이분이 까이는 이유는 뭐 대단한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찍어낸 5G제물배가 8척이고
6G까지 올린게 두대고 만든 배가 한두척이 아닙니다
하지만 다른분들에게 일절 도움받지 않고 하나하나 분석해가며
두부 병림픽이나 대갤,인벤,자게,질답게 뒤적뒤적거려가며
3~4일에 걸쳐서 정성스럽게 배 한척 만들고 나면
내 자식같은 배가 어떤놈일지 내가 직접 타서
하지도 않은 가나돌이나 실력도 없이 모전, 실쟁나가보고
저는 현질유저인데도 육메나 남만도 퍼보고 그랬습니다.
배를 건조하는게 이걸 내다 팔 목적이더라도
적어도 내가 만든 배인데 내가 타봐야지 직성이 풀렸거든요
리스본주점의조선공
2014-08-15 00:16
그런데 저분은 전문 조선공을 자처하시는 분이시면서
강증과 관련된 장사꾼짓을 하셨고
배를 만들자마자 장터에 올리셨고
그나마도 최고로 비싸게 팔아보려고 전략을 짜는데
그게 한두척이 아니라 만드는 배마다 그랬다는데에서
조금 꼴보기 싫어하는 분들이 계시지 않았나 싶네요
제가 많이 싫어하는 말이지만, 흔히들 말하는 배팔이들은
이득을 위해 배를 건조해 파는 조선공들을 얕잡아 이르는 말입니다.
배를 만드는게 좋아서 일단 만들어보고, 이게 좋으면 소장하고
싫으면 되팔고, 되팔면서도 내자식 입양보내는것처럼 씁쓸하면서
얘는 뭐가어떻고 뭐가저떻고 물어파파야도 않은걸 주절주절 설명하는게
리빌딩이랑 강화를 프라모델만들듯 하시는 조선공 유저들이신데
이분께서는 그런 열정이 조금 부족하셨던게 아닌가...
그래서 분명 조선을 매력적으로 느끼고 선박건조에
열정적이신 분인데도 돈에 눈멀었다는 욕을 먹는게 아닌가 싶네요
리스본주점의조선공
2014-08-15 00:18
허이구 술먹고 주절주절썼더니 뭔말을 하는건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그러니까 열정이 있는건 맞는데, 이짓하면 돈벌어먹는다는 생각때문에
열정이 생기는게 문제라는 겁니다.
막 무료화됬을때, 수표도 없던 시절
유료때 형성됬던 일수당20일이라는 조선공들의 시세를 깨고
초보 현질유저들 후려치면서 30일이면 분명 600을 더 받아야 하건만
3천,5천씩 받아재끼던 사기꾼들이랑 많이 비슷한 모습이네요
멍멍
2014-08-15 01:14
너네도 에이레네 욕할처지가 안돼네 접고 에이레네로 오니라
멍멍
2014-08-15 04:12
돈벌고 싶으면 일을 해라 게임에서 인생낭비 하지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도 적당히 해야지 하루죙일 방에 쳐 박혀서 머하는 짓이냐
웬지
2014-08-15 08:30
맞는말이다
알바 세달해서 300-500만 모아도 대항 평생하고도 남는다
월급중 많을땐 50을 트박에 쏟아붓는 유저들도 제법 있는데
필요한건 팔고 나머지는 쓰고
매일매일 소비적인 컨텐츠만 즐기면서 잘살더라
걔들도 물론 흥정도 하고 비싸게팔려고도 하지만
정말 돈때문에 흥정하는게 아니라
대항해시대2때처럼 "이건얼마요 이가격에주쇼 그렇게는못하겠소
당신에게는 못당하겠구료" 이런식으로 흥정자체를 즐기는거임
오늘의 판매수익이 곧 라면으로 전환되는 분들과는 다른이유지
의천식 장갑 거북선
2014-08-15 10:57
직저/장개/가강 붙은거 집문서와 교환합니다
의천도로 귓주세요
죠르제
2014-08-15 11:25
헬레네 암덩어리 ㅇㄹㅅㅂ 없어지니 새로운 암덩어리 ㅇㅊㄷ가 생겼네
혹시 ㅇㄹㅅㅂ=ㅇㄷㅊ??
입벤식 의천 도북선
2014-08-15 12:34
배팔이들 유서에 네이름 쓰고 자살해라
집사
2014-08-15 16:06
코코넛들.. 덤터기씌일 시간으로 알바뛰면 훨씬많이 벌겠네. 배팔이코코넛이나 걔네편 드는 입벤러나 도찐개찐. 댓글보니까 졸라뉴비더만 어디서 굴러온 짱똘이 ㅉㅉ 1년이상 하긴한건가
소피아
2014-08-16 12:35
머구 대항유저 살인미수사건
셋이모여서 자기욕하는줄알고 찔렀다든데
머항에서 그런생각 할만한분은
딱 한분 아니냐?
미요
2014-08-16 12:38
진짠가? ㅇㅊㄷ나 ㅇㅌㅇㅈ 요즘 겜접 하고있음?
후란시느
2014-08-16 12:40
그럴리가있냐 ㅂㅅ들아 ㅇㅊㄷ 30분전에 장터에 배팔이글 올렸다
의천형 도갑 거북선
2014-08-16 13:22
배팔이놈 이제 강화장거 가격 ?로 해놨네 ㅋㅋㅋㅋ
제시란 말도 삭제하고 끝까지 호구하나 낚을라고 발악하는구나
고자새키들
2014-08-16 13:36
결국 지들이 배 못만들어서 의뢰하면서 만드는주제에 왈부왈부 떠드는놈들이 대다수구나
손가락만 살았나
그리 가격이 비싼거같으면 니들이 증서사서 그레이드먹여서 강화해서 타고다녀라
의천식 도 제벤 검거
2014-08-16 13:57
ㄴ 강화장거 니가 만들었는데 누가 의뢰했다는거냐 ㅄ새.끼야 ㅋㅋㅋㅋ
호구하나 낚을려고 이악물고 덤비네 ㅋㅋㅋㅋㅋ
평생 배나 팔다 뒤져라
고자새키들
2014-08-16 14:02
아놔 이새키 혹시나해서 들어왔더니 댓글달아논꼬락서니 하고는 ㅋㅋ
병시나 그럴시간에 책한자 더 디다바라
그러다가 짜장면 배달하는수가 있다ㅋㅋ
그래 강화장거 살돈없어서 기웃거리지만 말고
구걸해서 돈모아 트박이나 하나 더 까렴 ㅗ
네다음으천도
2014-08-16 18:55
강화장거가 아니더라도 본인이 필요하기도 하고
정말 소중하게 오래쓸만한 배가 있으면
직접 혹은 도움받아서 증서부터 차근차근 강화하지
정말 원하는 옵션이 있으면 수백억을 까서라도 얻어낼테고
그런게 아니라면 강화되는거 보고 본인이 만족하면 타겠지
중고로 배 사는 사람들은 이배 저배 타보면서 여러 배들 경험해보려는 사람일텐데
이미 강화된 중고배들 사고 타다 팔고 하는경우가 꽤 많다
그러는 과정에서 손해도 날수있고 이득이 날수 있긴 하지
근데 한가지 확실한건 배를 새로 뽑는다는건 반드시 되팔때 손해볼걸 각오하고
뽑는다는 사실이다. 배 옵션이 아무리 좋아도 그 옵션을 뽑기위해
투자해야하는 시간과 돈은 배 사는 사람들이 고려해줘야 할 의무가 없지
승계, 가강은 인정한다만 장개같은거까지 인정해줘야 할 이유는 없다
이러한 이유로 중고선박은 내가원하는 배를 발견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금전적인 손해에 대한 부담을 떠안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반대로 직접 그레이드하고 강화하는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수 있지만
힘들고 금전적손해까지 감수해야한다는 단점이 있다.
전자는 여러 선박들을 경험해보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좋고
후자는 자신이 정말 마음에 드는 선박스타일이 정해진 유저들에게 좋다.
ㅇㅊㄷ가 욕먹는 이유는 신규건조할때 드는 손해 (비용)을
선박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전가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10개의 옵션중에 2개가 상급, 5개는 평타, 3개는 초기화라고 한다면
10개중 7개만 떠도 쓸만한 배가 된다는 소리인데
그중 상급 1개가 떴다고 그걸 딱 찝어서 "이거 10%확률입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드는 비용이 20억이니까 10%확률이면 200억 더 받을 수 있겠네요"
라는식의 가격책정방식은 말도안된다
자신이 떠안는 손해인 3개의 초기화옵션(30%확률)에 대한 손해는 충분히 받을만 하다
즉 올리는비용이 20억이라면 10번중 7번 성공할테니
200억을 들여 7개를 뽑아냈다는 뜻이기 때문에
대략 28.5억의 원가가 들었다고 가정할 수 있다.
여기서 수고비를 더하고 상급옵션2개의 프리미엄을 더하면
잘쳐줘봐야 50억정도가 적당하다. (사실 3G가는데 30분도 안든다
수고비를 10억으로 쳐주면 4000원을 준다는 소린데 시급8천원 꿀알바인 셈이다)
계산방식을 이렇게 해야지 10%확률이니 원가는200억이고 수고비는50억이라는
무슨 말도안되는 논리가 다있냐
의천형 장갑 도북선
2014-08-17 00:11
이제부터 군선박은 무조건 장개조 가강1 최고다 +180억은 기본으로 먹힘
엔베르
2014-08-17 01:19
현실 구분도 못하고 칼부림하는 사람도 있는데 ㅇㅊㄷ는 나중에 물 새는 쏘나타를 글드작이라고 50억에 팔려할듯
이오
2014-08-17 02:14
배 어느정도 아는사람이고 조선쪽에 지식이 있는 사람이면 배팔이들의 배는 거의 안산다.
사봐야 옵션 정말 맘에들때? 그것도 가격면에서 자기도 수용할만해야 하는거다.
배팔이들 정말 짜증나는게 쓸만한거,망하는옵 이렇게 3g면 쓸만한거 가격다 받으려고하고 가격도 상상을 초월한다.
걔중에 좋은거 좋은거 뜰수도 있겠지. 하지만 그렇다고 그걸 너무 과도하게 받아먹어서 문제가 되는거고, 오히려 저놈들이 작업하겠다고 증서를 싸게 대량구매해놓기 때문에 정작 필요한 사람한테 배가 안돌아간다.
정말 싫다. 할짓이 없어서 다 망한 게임에서 장사꾼 짓을 하나
이오
2014-08-17 02:57
뻔한 내용에 글 길게 쓸 필요있나?
중고로 내다팔면서 새것처럼 생각하고 파는 인간은
한마디로 배팔이라는거지..
자꾸만 간간이 차로 예를 드는데.. 예를 들려면 제대로 해라. 배팔이들의 마인드는 마치,
그랜져XG 처음 나올때 3천만원에 구매 해서 오랜시간 타다가 2천5백에 팔려는 개수작과 같아.
그러나 정확히 알고보면 성능, 연식, 키로수 포함하여 실거래가는 7~8백만원대라는게 현실이지.
근데 이런 알면서도 겉만 번지르르한 그랜져XG를 개조해서 카시트 바꾸고, 타이어휠,
후방 카메라, 전후방 감지기, 선루프 등등 추가해서 [기본가 7~8만원]+[거품가 2천만원]
받아 챙기는 그런 녀석들이다. (예를 들려면 이렇게 해라.)
저렴한 배 사다가 그레이드 덕지덕지 붙혀가지고 되파는게 오늘날 배팔이들의 장사 방침이지.
배팔이가 괜히 배팔이겠어?
배팔이는 중고차 허위매물 올려서 낚는 악덕딜러 보다 더한 녀석들이야.
웬지
2014-08-17 03:36
배팔이들 불쌍한 인간들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게 얼마나 없었으면 생계를 게임으로 해결하겠냐
특히 조빌팔이 알지?ㅋㅋㅋ
뉴비들 조빌찍어서 돈좀 벌려고하면 무한꼬장
밥그릇 건들면 바로바로 반응온다
나도 대항을 즐기는 유저로선 이런 말 하기 좀 미안하지만
이딴게임 장사해서 두캇 팔아봤자 월100은 나오냐
멍청한 인간들이 너무 많어 인생낭비란걸 왜 모를까
그리고 게임 인맥은 부질 없다는걸 왜 모를까
조빌팔이나 배팔이들 나중에 고시원방에서 늙어 죽겠지
젊을때 게임만 죽어라 했으니 스펙이라곤 있겠냐
노가다라도 뛰었으면 자소서에 적을 꺼리나 있지
대항으로 돈벌었어요~~~이게 경력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니지를 해봐서 아는데 게임으로 돈버는 애들 공통점이 집에서 애한테 신경을 안쓴다는거야
한마디로 버린자식이지
혹시나 하는 얘긴데 자수성가니 게임으로 종잣돈 만들어서 사업할래요 하는 dog소린 하지마라
게임에서 하던짓 고대로 현실에서도 버릇 나오니깐^^사기꾼으로 끌려가기 딱 좋잖아
메이화
2014-08-17 14:32
증서사다 강화해서 되파는 의천식 선박매매가 정당하게 이득을 냈다면
증서와 노강배는 씨가 마르는게 정상
나타샤
2014-08-17 14:33
본인은 틈새시장 공략한줄알고 싱글벙글
현실은 개매너 사기꾼에 손해보는장사
로렌시오
2014-08-17 14:37
의천식이 지 시세가 나쁜게 아니라고하는데
무슨 예쁜게임이 기본적인 템 2,3개(상모군) 맞추는데 돈이 이렇게드냐?
노g나 조빌배는 ㅂㅅ취급받고 확실히 성능이 낮은데
상배개마갤 이동배명상대클 군배개노갤,돌장거등
기본캐쉬배 3지 풀강맞추는데 현금 7만원은 그냥넘어가는것도
어미없는 게임인데
그닥 최강도 아닌걸 현금 10만원값에 후려치는게 얼마나꼴뵈기싫은데
실비아
2014-08-17 19:21
3천만원에 차사서
8,9만원어치 옵션을 달면
1억5천에 판매가능
(강요한거 아님, 안팔리면 가격내릴꺼임, 비싸게파는사람도 있을수도있지 태클안받음)
의천식 멘탈 도북선
2014-08-17 19:28
그냥 닥치고 4g 장개조 가강1이면 +180억이 되는건 모든 군배의 공통점
그러니 호구들은 닥치고 내말대로 하면된다
강의형 천갑 도북선
2014-08-17 20:10
어...의천식은 드 제벤을 들고 일어난 리스본의 폭동이야
강의형 천갑 도북선
2014-08-17 20:11
어...의천식은 드 제벤을 들고 일어난 리스본의 폭동이야
강의형 천갑 도북선
2014-08-17 20:11
어...의천식은 드 제벤을 들고 일어난 리스본의 폭동이야
쯧쯧
2014-08-18 10:04
그냥 말해 천도배 가지고 싶다고 뭐 그리 쫑알쫑알 떠들어 재끼냐
한스
2014-08-18 10:31
그런 후진걸 누가갖고싶어함 너 천도냐. 4g노강을 6g풀강정도가격에 파는시키 ㅋ
전철
2014-08-18 10:44
ㅇㅊㄷ왔냥
장개조 가강1 최악의 쟁용 선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기화해라 그거 직저승계에 3g 통수배보다 못한거다
의전식 송대관
2014-08-18 10:52
장개조 장개조 씐나는 글드 나도 한번 글드 해본다~
쿵쿵따리 쿵쿵따
장개조 글드는 우리가 사는 세상 이야기
오늘 글드 통수쳐도 내일이 있으니 행복하구나
장개조 장개조 씐나는 글드 나도 한번 글드 해본다~
장개조 장개조 빡ㅊㅣ는 글드 나도 한번 글드 해본다~
소니아
2014-08-18 11:57
ㅇㅊㄷ배가 갖고싶어서 이러는게 아니라
ㅇㅊㄷ가 사기쳐서 호구 등쳐먹는 꼴을 보기싫은거지
소니아
2014-08-18 11:58
ㅇㅊㄷ배가 갖고싶어서 이러는게 아니라
ㅇㅊㄷ가 사기쳐서 호구 등쳐먹는 꼴을 보기싫은거지
시린
2014-08-18 12:35
천도 이번엔 그 빌어먹을 장개조에 가강을 쳐붙여서 쌍욕을 쳐먹고 있군.
난 또 키위 비싸길래 가강에 직저승계라도 된줄 알았네.
뭐 강장거는 장개가 쓸만하긴 하지. 하지만 직저승계가 더 우월한데..
직저승계나 쳐하지..ㅉㅉ 어휴 답답
고자놈들
2014-08-18 16:52
ㄴ
그레이드 신나게 해바라 나중에 장개 가강 찾지말고 코코넛들아
의천식 도 제벤 검거
2014-08-18 16:56
의천식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뤼위에
2014-08-18 23:08
천도야~ 천도야~ 님들도 김신영 행님아 하듯이 따라서 말해보셈. 입에 착착 감김. 천도야~ 천도야~
항구관리
2014-08-19 00:31
배팔이들 졸라 가식적이네
배팔이노래
2014-08-19 01:04
의천따리 의천따 배파는노래 나도 한번 팔아본다
의천식 도 자살
2014-08-19 10:04
입대항 입조선 배팔이 셀프인증ㅋㅋ
클라우디아
2014-08-19 10:11
ㅇㅊ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뱕 스킬 쓸게 없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심심해서 직저 끄고 회피키고 중량 켰다가 끄고 탄도학 쓰고
ㅈㄹ발광하냐ㅋㅋㅋㅋㅋㅋ
배팔이 주제 쟁을 논하넼ㅋㅋㅋㅋ
키카
2014-08-19 10:16
의천식: 어이없다 ㅎㅎ 그래...그러고들 살아라...
두부러: ㅂㅅ아 개소리말고 탄수관 이거 니 NPC말고 잡아본적없지?
의천식: 글쎄ㅎㅎ 그래도 니들보다야...
이따위로 개 헛소리할듯
미선
2014-08-19 10:30
풉 ㅋㅋㅋ
니코라
2014-08-19 10:32
이쯤되면 나라면 도대체 더이상 할말이 없겠다...
ㅇㅊㄷ라면 "그래~그러고살아~"라면서 뭔 뚱딴지같은 소리나 하겠지만
이고르
2014-08-19 10:38
곧 ㅇㅊㄷ의 정신승리 스킬이 시전되오니 많은 관람 부탁드립니다
의바마
2014-08-19 13:29
우리가 팔수 있을까요?
YES WE SELL
의바마
2014-08-19 13:29
우리가 팔수 있을까요?
YES WE SELL
항구관리
2014-08-19 13:50
미안하지만 인벤 장터에 6g강장거 올라왔는데
참 암울하게 강화 했네
중량이나 특연이 없다니 곧쟈 강장거네
강화할때 강포를 버리고 특연이나 중량을 달지;;
직저에 장개조 뜬거면 6g에선 스추만이 답인듯
멍멍
2014-08-19 13:51
댓글에 g리산이 장사꾼 한계도 보이고 장갑이나 내구떠도 애매한건 마찬가지
장개뜬건 스추만이 답이다
코네리아
2014-08-19 14:04
장개말이야 포뎀5퍼줄인다매
500중에 25줄이는거잖아?
그대신 이속이5퍼줄어드는거고?
장개가 달리면 스킬칸하나가 줄어들기도 하고?
그럼 잉만,애플처럼 마땅히 좋은스킬은 없는데
사기적인 장갑치가 달린 선박들이
어차피 달것도 없는데 장개조달고 이러는거 아냐?
강장거는 노보 강포 중량 특연 내포처럼
하나같이 버리기 아까운 스킬들뿐이라
스추1,2가 훨씬 좋을꺼같은데
꼭 장개를 달 이유가 있나?
개장스킬은 보통 등가교환인데
지불하는 값이 그 배한테 필요없고
획득하는 효과가 그 배에 적절할때 가장좋은거아니야?
그런의미에서 강장거 장개가 그렇게 사기야?
차라리 포개가 낫지않아?
특연 노보조가 훨씬 낫지않아?
장개가 노강350정도 할만큼 좋아?
로렌시오
2014-08-19 14:15
ㄴ배팔이들이 초기화하기 아까우니 사기치는거지
직저 승계는 필수고
3g에서 장개 노리는 사람들은 6g에서 스추 각오하고 가라
직저랑 장개가 이미 스킬 2칸 잡아먹고 달 수 있는건 1개뿐인데
강포를 포기하면 부스터나 직업에 제한이 있고
특연이나 중량을 포기하자니 강장거 산 이유가 없어지고
장개달린건 일단 쓰레기라고 보면 된다
단, 6g에서 스추뜨면 로또다...즉 배팔이들이 부르고 싶은만큼 가격 불러도 된단 말임
한스
2014-08-19 14:19
그리고 쟁하면서 여러 사람들 보면 꼭 ㄷ ㅣ 지는 애들만 일찍 디짐
장개단다고 생존력이 향상되거나 그런건 좀 억지
4~5명이 한명을 점사하는것도 보기 힘들고
요즘 선박 내구가 워낙 높고 거장 때문에 앵간하면 내구 풀로 유지하거든
크리를 잘 피하냐 마냐의 문제임
장개 없어도 살놈은 살고, 장개 있어도 개발인 애들은 시작하자 마자 죽는거고
실비아
2014-08-19 17:46
직저승계-스추 해서 직저 강포 중량 해둔상태에서 6쥐에 장개뜨면 모를까 3쥐 장개는 좀
자파르
2014-08-19 18:03
강포 중량 스킬 만땅으로 찬 상태에선 장개 안뜸
뤼위에
2014-08-19 18:03
ㅈㅅ 글을 잘못 봤네ㅋㅋㅋㅋ;
웬지
2014-08-19 18:20
글이 약간 이상해졌는데 직저에 강포나 중량중 하나 달고나서라는거임 내가봐도 세개달고 장개단다는거같이 써놨네
밍메이
2014-08-19 18:21
근데 거북이에 강포빼고 장개를 달 가치가 있나?
중량이나 특연은 하나쯤 있어야하고 개인적으로 중량추천인데
직저는 승계한다치면 아무리봐도 그냥 강포다는게 나은데?
밍메이
2014-08-19 18:22
근데 거북이에 강포빼고 장개를 달 가치가 있나?
중량이나 특연은 하나쯤 있어야하고 개인적으로 중량추천인데
직저는 승계한다치면 아무리봐도 그냥 강포다는게 나은데?
밍메이
2014-08-19 18:22
근데 거북이에 강포빼고 장개를 달 가치가 있나?
중량이나 특연은 하나쯤 있어야하고 개인적으로 중량추천인데
직저는 승계한다치면 아무리봐도 그냥 강포다는게 나은데?
니나
2014-08-19 19:02
개인적으로 6g간다면 가장이상적인게 1g에 직저승계 3,6g에 스추나 장개조 뜨는게 가장좋지
항구관리
2014-08-19 19:07
장개조는 별로. 가강1,2에 직저승계가 최고지.
시린
2014-08-19 20:52
장개조가 나쁜건 아닌데 딱히 프리미엄 받을만한 옵션도 아니지
라시드
2014-08-19 23:00
아.직.도
죳.망.갬
대.항.해
하.는.놈
있.느.냐
신.기.한
녀.석.들
정.신.좀
차.려.라
가강 장개조
2014-08-25 16:12
의천식 도제벤 또 강화장거 증서 후려쳐서 산다음 비싸게 팔아먹을려고 하는중이네
웬지
2014-08-25 17:19
또 장개조 붙였다냐?
장개조 달리면 탄수관만 쓰면 백전백승이냐?
웃긴게 ㅇㅊㄷ 본인도 직저 승계 하면서 탄수관 드립은 왜 나왔다냐ㅋㅋㅋㅋㅋㅋㅋㅋ
쟝
2014-08-25 17:29
직저가 패시브인줄 알겠지
리사
2014-08-25 19:55
이천도 지도 직저없으면 삼초컷인 놈이면서 탄수관드립. 누가보면 남의 공격 다피하고 저격만 하는줄 알겟네. 군인평가 s급? ㅋ
미선
2014-08-25 22:42
의천식 탄수관드립 이후로 두부에 고개조차 못들고다님 ㅋㅋㅋㅋ
진짜 만약 이게 총알이 빗발치는 전쟁터라고 가정한다면
의천식은 본인의 관자놀이에 철갑탄을 본인손으로 쏴박은거나 다름없음ㅋㅋㅋㅋ
로렌시오
2014-08-26 00:11
의천이는 직저 쓰면 수탄관 못쓰는걸 모르나 ㅋㅋㅋ
전투한번 안해보고 군배 만든다고 오지랍은 ㅋㅋ
의천식 도제벤
2014-08-26 10:11
자게 봐바라 의천식 도제벤 또 배팔이짓하는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쿠라
2014-08-31 21:19
일단 장갑거북선 개념은 직저(승계가 되어있다면)키고 적 라인으로 파고들어서 통수치기에
적절한 선박이라고 보면된다 왜냐 일단 백병전 회피에 굉기 쳐맞아도 대혼백 자체를
무시하고 파고들기가 가능하다. 다만 그렇다고 개돌하지말자 일단 거북이를 탔으면 멀리서
짤짤이 하지말고 가까이 붙으면서 기뢰도 먹여주고 퍼부어라 백병전회피는 둿다 뭐하냐
개인적인 입장하에서는 그레이드는 보통 스추, 가강, 장갑, 내구를 추천한다
가속도만 빠르고 최고속력이 에매모한 배에다가 장갑함 이딴거달면 피본다
장갑함은 맵집 좋거나 느린배에 다는게 정상이지 이런놈에게 다는건 정상이 아니다
코네리아
2014-09-02 03:19
배팔이들 가강 뜨면 초기화하기 아까워서 흔히 써먹는 수법
외곽 뺑뺑이 돌면서 저격하시면 됩니다
외곽에서 뺑뺑이 할려면 야골하나 사라
거북이는 백병 불가 때문에 인파형 선박이다
그리고 직저없는 강장거중에 가장 많이 보이는 판매 멘트는
'직저를 사용하지 않아서'그냥 멍멍이 소린거 알지?
나도 직저를 잘 사용하지 않지만 직저는 꼭 필요할 때가 있다
무조건 직저는 달려있어야된다
마지막으로 말하는데 직저없는 거북이는 반쪽짜리 거북이다
돈주고 구매할려면 직저가 없으면 그냥 다른 매물 찾아봐라
가강1,2에 내구 장갑이 붙은 선박더라도 직저가 없으면 그냥 그저그런 선박일 뿐이다
차라리 직저에 통수맞은 강장거가 훨씬 낫다
웬지
2014-09-02 08:53
그말인즉슨. 직저를계속 켜고 싸워야한단거냐? 일단 들러붙고 끌꺼면 필수는아닌거지않아?
직저든 포개든 가강이든간에. 너희는 너무 편파적으로 말하는 경향이있어.. ㅇㅊㄷ가격만 말하지
않을뿐.. 생각범주는 거기서 거기인 녀석들이 많아.. 결론은 그냥 어떤 스킬이달렷든 최대로
끌어내 싸울수있는 사람이냐 아니냐 그게 중요한거야. 그 다음엔 스킬사용에 난이도가 낮은가
높은가 차이일뿐. 패시브가 달리면 난이도가 낮은거고 직저에 연막을 다 쓰면 난이도높아지는거고
전철
2014-09-02 10:06
거북이는 일단 느려
직저는 거북이 생존력을 2배 확장시켜주는스킬임
붙는다? 직저없이? 음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상대편이 크리각 유도하며서 슬슬 외각으로 빠지면 거북이가 크리각 안주면서 접근하기가 힘들지
일단 느려터져서 아무리 몸빵이 좋아도 느리니....
그래서 직저키고 걍 들이대라는거임
몸빵은 되거든 크리각 절반을 날려버리는 스킬이 직저
느릴수록 직저가 중요하지
대안택 직저없이 다니는거 봐서?
명나겔 오스만겔은 직저없이 다니는거 봐지? 빠르면 직저 없어도 가능해 빠르면..
니코라
2014-09-04 21:47
타이거탱크가 생각나는 군배임.. 외곽으로 돌아 적진 후방에서 버텨주며 포격데미지 분산및 진형파괴용
제아무리 높은장갑과 내구라도 일제사격 못버틴다. 직저달려도 외곽으로 진입해야함.. 개돌하면 최소 3대 이상의
집중포격대상임.. 아군이 충분히 앞으로 나온 뒤 난전모드. 즉. 방어력이 최우선되야할 선박.
포뎀은 아군 포격배에게 넘겨주고 난전중 적진의 포격선박에 접근. 잡아주는 역할해주면 충분함..
즉. 전술핵과 같이 사용되야함.
니코라
2014-09-04 21:49
타이거탱크가 생각나는 군배임.. 외곽으로 돌아 적진 후방에서 버텨주며 포격데미지 분산및 진형파괴용
제아무리 높은장갑과 내구라도 일제사격 못버틴다. 직저달려도 외곽으로 진입해야함.. 개돌하면 최소 3대 이상의
집중포격대상임.. 아군이 충분히 앞으로 나온 뒤 난전모드. 즉. 방어력이 최우선되야할 선박.
포뎀은 아군 포격배에게 넘겨주고 난전중 적진의 포격선박에 접근. 잡아주는 역할해주면 충분함..
즉. 전술핵과 같이 사용되야함.
항구관리
2014-09-04 22:06
ㄴ쟁은 해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술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쟁 시작하면 지 살기 바쁨
생존 확률을 올려 주는게 직저고
일제사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톡하지 않는 이상 맘 통해서 일제 사격하기도 힘들고 적이나 아군 배에 가려서 포질도 안되고 니가 적어놓은게 얼마나 허무맹랑한 멍멍이 소린지 쟁 몇판만 해보면 알꺼다ㅋㅋㅋ
배팔이 ㅅㄲ들 쟁을 해봐야 알지 말로는ㅋㅋㅋㅋㅋ 혼자서 10명도 이긴다고 하지?
리스본 주점의 조선공
2014-09-04 22:38
니코라님... 강화장거는 그런 목적의 배가 아닙니다...
강화장거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 가능하면서도
백병전 회피가 가능하기때문에 오로지 포격에만 집중가능한
100%포격범용함입니다
또한 말씀하신 진영파괴는 오습갤이나 산타카타리나같은
백병도 강하면서 방어도 높은 선박의 역할이죠
얘는 rpg로 치자면 전사같은 역할입니다
니코라님 말씀대로면 강화장거는 기사도 되고 궁수도 되고
버서커도 되네요
리스본 주점의 조선공
2014-09-04 22:47
그리고 또 틀린말 3점사 일제사격에 못버틴다는거
당연한 말씀입니다만, 이또한 틀린말입니다
3점사 일제사격을 받았다는건 그각을 내주었다던가 들어갔다는건데
각을 내주는 경우는 굉장히 어려운경우로 뉴비 포격모전에서가 아니면
굉장히 얻기 힘든각입니다. 반대로, 그만한 희생을 치뤄서라도
3점사 각을 내야하는 경우라면 제독함을 잡아야하는 경우겠지요
그 외에 일부러 그각에 진입하는경우는 개돌함, 즉 인파이터형
선박이겠죠. 산타카타리나나, 오갤류(경오갤제외), 전선류처럼백병선이나
백병이 주류가 아닌 잉만, 장전류겠죠?
이때 개돌인파를 선택한 유저라면 분명 생존에 투자했을껍니다
탄방,회피 기본일꺼고 내포,장개나 특연끊어치기도 달았을꺼구요
모전이 아니라면 내구도 1350은 넘기겠죠
그럼 강포쓰는게 아닌 이상 3점사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을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3점각에 들어갔다는 소리가
"아무리 훈련을 잘받은 특수부대라도 총알을 맞는순간 죽는다"
랑 뭐가다릅니까?
리스본 주점의 조선공
2014-09-04 22:55
모바일이라 두서가 없습니다만, 양해부탁드리구요
애초에 3점,4점각 들어가는게 5:5에서는 자살이 아닌이상 일어나기 힘듭니다
그러니 장갑에만 주력하는건 다시한번 생각해보심이 어떠신지요?
강화장거는 용도에따라 조력,장갑,선회에 적절히 자원을 배분해야 하죠
내구강이니 다른강화옵션이 없다면 매우 신중히 분배해야 합니다
누구처럼 장개달고 좋아라하는건 좀 아니구요
사실 강화장거는 노젓기가 딸리면 속도도 어중간 이하로 느립니다
노젓기 딸리면 느린게 맞아요. 그럼 노젓만랭은 날아다녀야 하잖습니까
백퍼회피 포격범용함을 만끽하고싶다면 조력,가강에 조금더 중점을 두시고
몸빵호위를 하겠다면 장갑에 주력하시면 되겠네요
리스본 주점의 조선공
2014-09-04 22:58
한마디 덧붙히자면
5:5에서 3명점사 막당하는 인간은 장갑늘리고 장개달고
탱키탱키의도천식으로 만들어도 잘뒤집니다
자기가 어떤짓을해도 크리각 못지키고 잘죽는다면
직저 이딴거 승계하고 가강달고 할생각 마시고
스추로 포스킬이라도 하나 더달아서
죽기전에 한발이라도 더 많은 의미있는 포격을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리스본 주점의 조선공
2014-09-04 22:59
한마디 덧붙히자면
5:5에서 3명점사 막당하는 인간은 장갑늘리고 장개달고
탱키탱키의도천식으로 만들어도 잘뒤집니다
자기가 어떤짓을해도 크리각 못지키고 잘죽는다면
직저 이딴거 승계하고 가강달고 할생각 마시고
스추로 포스킬이라도 하나 더달아서
죽기전에 한발이라도 더 많은 의미있는 포격을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죠르제
2014-09-05 02:32
배팔이 잉여들은 절대로 모르지
쟁 시작 할때부터 '주차'때문에 짜놓은 각본이란게 불가능이란걸
거기에 원군요청까지
선박들 얽히고 짬뽕되는데 초짜들은 그냥 수리에 포 쏘기만 바쁘고
좀 숙달되면 쟁판 전체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고
대항에서 쟁은 협력 플레이로 적을 난파시키기 보단
꾸역꾸역 끝까지 살아남는거다
살아남다보면 아군이 수적 우위에 있고 우위에 있다보면 크리각 노리는데 더 유리해지고 그런거지 ㅅㅂ무슨 스타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노강기준 강칠흑이 왜 무기류중에 젤 비싸겠냐...물론 안전강부턴 떵값이다만....
대항 쟁판은 그냥 생존쌈이다
칼라
2014-09-05 04:23
그레이드 가강1+장개 나왔는데 어떻게할까요.. 그레이드 밀어버릴까요 강화시작할까요?
올델핀할꺼라 고민되네요.. 중상급 그레이드값은 받을수있을지.. 물론 쟁용입니다..
랜슬롯
2014-09-05 04:25
조선공님 조언부탁드려여~
칼라
2014-09-05 05:24
그레이드 가강1+장개 나왔는데 어떻게할까요.. 그레이드 밀어버릴까요 강화시작할까요?
올델핀할꺼라 고민되네요.. 중상급 그레이드값은 받을수있을지.. 물론 쟁용입니다..
루이스
2014-09-05 09:20
가강장개 블루베리구리다
가강스추나 장개스추면 몰라도
가강장개면 강포에 전용노보조 끝. 포스킬도 없고 걍 잉여다
장개라도 없으면 몰라도...
라시드
2014-09-05 11:00
니들한테 '좋은배'는 있기는 하냐?
이거 있으면 저거 없고 저거 있으면 이거 없고
뭔 배마다 다 구리다는 말만 있네
동우
2014-09-05 14:26
장개가 스킬칸을 처먹어서 별로 안좋음
이고르
2014-09-05 14:27
스추+장개+승계 자신있으면 장개 달아라
에르다
2014-09-05 14:28
ㄴ 직저승계+스킬추가+2스킬달고장개 뜨면 장개 쓸만하긴 하겠네
마리아
2014-09-11 15:34
수밀격벽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용함에 배펌달긴 좀 아쉽지;;
강포 포기할만한 강력한 스킬 등장했네
앞으로 직저+수밀+특연or중량으로 건조 하겠네
수밀격벽으로 강장거 생존력이 또 올라가겠네
밍메이
2014-09-11 16:53
강화장거 다 밀 준비들 해라
라시드
2014-09-11 17:26
입벤 배팔이들 또다시 장개조 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밀격벽이랑 장개조달면상당히 좋겠죠?^^ㅇㅈㄹ
시린
2014-09-11 17:52
내 특수기뢰는 무용지물이네 개오갤 기뢰제거에 강장거 수밀이면 아
나타샤
2014-09-11 17:55
직저 장개조 격벽 하다면
배팔이들 조아라하는 가강을 못다니 어쩔
라시드
2014-09-11 18:09
강화장거 가격 대폭등 ㅅㄱ
한스
2014-09-11 20:22
주작이면 개꿀잼이겠네 ㅋㅋㅋㅋ
후란시느
2014-09-11 20:30
인벤에 스샷 올라왓음ㅇㅇ
그리고 조이에 수밀격벽 등록된걸로 봤을때 확인은 하고 올린듯
장개조는 진심 강장거랑 궁합이 안맞어
글드질 하다 얼떨결에 장개조 붙은걸로 사기치지마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승계하다 장개조 붙은적 있었는데 배팔이들 언플때문에 쓸모없는 고민 5분이나 했네
소니아
2014-09-12 01:01
수밀격벽이 히든?
이건 꿈일거야 ㅋ
웬지
2014-09-12 01:30
직저+수밀격벽+장개조
직저+수밀격벽+가강1
장개조+수밀격벽+가강1
수밀격벽+가강1+가강2
뭐가 좋음?
조이 보니 대마섭 수밀+강포 가강123 스샷 참조
호르피나
2014-09-12 01:52
거북이 가강123 왜하는거지? 중량짤짤이해서 인파 크리각 노릴려고하나?
에마
2014-09-12 02:04
개오갤의 시대는 끝났다
개오갤로 발광해도 수밀강장거 못 잡아 ㅋ
강장거 원톱 시대 대두 두두두둥~~~~~
에르난
2014-09-12 11:55
침수가 아예 안 나는 거랑(수밀격벽) 침수를 끄는 것(배수펌프)는 넘사벽의 차이를 가지고 있다. 1초가 아까운 쟁에서 배수펌프 누르는 그 몇초만에 쳐맞아서 골로 갈 수도 있으니.. 이정도면 강화포문 버릴만 하고 강화장거 시세 오를만 하다.
후란시느
2014-09-12 12:27
델핀 6~7개씩 넣고 강화한 사람들 많은데 초기화 할려면 피눈물ㅠㅠ
밍메이
2014-09-12 12:45
연대강화 2인1조 만나면 침수 자주 일어나는데 침수시 회피가 만랭에서 0랭
한스
2014-09-12 13:23
수밀은 강화로 달리는건데 그레이드랑 강화 구분도 못한 애들이 많네
멍멍
2014-09-12 22:42
가히.. 원톱이내.
조선 배라 기분은 좋다만 손대지 말아다오.ㅎ
에르다
2014-09-13 12:55
강장거 델핀 값이 아까웠으나.. ㅠㅠ
밀고 몇 판 뛰어봤습니다. 테스트 일 수가 하루 뿐이지만..
수밀격벽 달아 보세요. 강추!
나오야스
2014-09-13 20:28
아. ㅅㅂ.. 수밀 짱 ㅡ.ㅡ.
에르난
2014-09-14 03:26
개오갤이 엉뚱하게 야나갤이 아닌 강장거 수밀 히든으로 몰락하다니 ㅋ
샤오웨이
2014-09-14 03:27
개오갤 자리를 야나갤이 차지 할거야 아마도
솔까말 개오갤 넘 느려 선회도 굼뜨고
기뢰제거 삑나면 야골하 한테도 개털리고
레나
2014-09-14 03:34
근데 힘들게 백병랭작 한 유저들 바보 만드네 백병불가도 거지 같은데
강장거에 왠 수밀격벽?
태부질 해서 군랩80 만들고 포술계 만랭이면 백병스킬 연성까지 마친 유저
밟아 버리네 cj는 한섭 특성을 알고 수밀 히든 삭제해라
소피아
2014-09-14 12:47
ㄴㄴ레나
틀린 말은 아닌대요.
저 처럼 상인과 모험만 하다가 해적 만나서 열받아 꼬장부릴 때 거북이만한 배가 없어요.
거북이가 없던 과거에는 이도 저도 못하고 속만 탔었죠 ㅎㅎ
실비아
2014-09-14 13: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미췬배다 수밀격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기뢰로 회피0 만들어서 죽일려고 했는데
그것마저 막아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슬롯
2014-09-14 13:48
수밀격벽이 대침수도 막음?
근데 수밀격벽달린다고 강포랑 중량을 포기할 이유는 없는데
나같으면 강포 중량 직저승계하고 전용함 배펌쓰겠음
호르피나
2014-09-14 14:26
직저.. 수밀.. 아 ㅅㅂ..
머 이딴배가 다있어 ㅡ.ㅡ;
엔베르
2014-09-14 14:31
배펌과 수밀은 넘사벽임다
쟁좀 한분들은 아는데 주로 글로 군정보 얻는 사람은 모르죠
쟝
2014-09-14 15:12
원탑이 이렇게 정해지는구나..
별다른 업데이트 전까지는 강장거의 시대군.
미선
2014-09-14 18:02
수격으로 인해 강화장거가 원탑인이유
배펌은 침수 대침수 발생시 수동으로 일일이 눌러줘야된다
수격은 침수 대침수가 발생해도
바로 원상복구가 된다 따라서 침수에 컨트롤 신경을 안해도 된다는 얘기
하지만 스킬선택은 그레이드가 어떤식으로 가느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린다
수격을 사용할거면 스추는 필수
실비아
2014-09-14 20:56
제거북,강습장거와의 클라스차이는 점점 멀어져가고ㅋㅋㅋㅋㅋ
원래 강화장거가 제장거,강습장거 한단계 위였는데
수밀격벽 툭 튀어나오고 그냥 넘사벽 선박이 되어버림
강습장거는 이제 8강과 9강의 차이가 아닌 그냥 급이 다른 선박이 되었다
엔베르
2014-09-14 21:01
강장거말고 갓장거 합시다...
어디 어중이 떠중이 강습형 장갑 거북선과 이름이 겹쳐서 되겠습니까?
미선
2014-09-15 02:37
백병 무시.. 직저..수밀이라..
god이군.
테오
2014-09-15 03:02
현재 개오갤을 가뿐히 넘어선 No.1 선박으로 등극
직저에 수밀이면 최강이란 수식어에 테클거는 사람은 없을듯
실비아
2014-09-15 11:19
흐미 용수선때문에 개오갤 강장거에 백테클 걸려 선수생활 잠시 쉬어야되는게 묻혀버리네
키카
2014-09-15 12:33
다들 no.1에 다른 의견이 없으시내 그려..
갓장거 -_-^
이고르
2014-09-17 00:51
배팔이중에 최하급 배팔이가 이거 파는데 보다가 빵 터져서 글 남긴다
예전에 ㅇㅊㄷ 후빨 겁나 해대던넘인데
강장거 그레이드는 승계에 포실강화 여기서부터 망작의 기운이 올라오지?
더 웃긴건 수밀에 강포달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밀이면 강포 포기하고 중량이나 연막 달겠단건데 탄수관의 빵셔틀답게 강포에 수밀ㅋㅋㅋ
가격은 250억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고르
2014-09-18 22:16
형들 강포vs수밀 어떤걸로 해야될까요?
그냥 닥돌 수밀??
이오
2014-09-18 22:41
ㄴ스추 띠움담에 둘다 달어
항구관리
2014-09-19 16:34
트루스 쓰레기놈들 쓰렉 강화장거 200억에 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시드
2014-09-28 16:32
솔직히.. 토벌이 거북이 타고 나가면 유해들이 놀아주기나 하나?
작정하고 쟁 모드 빼고는 그냥 피하지 않나?
가끔 암보 앞에서 혼자 놀고 있는 거북이 보면 뭐라 할 말이 없어짐. ㅋㅋㅋ
후란시느
2014-09-29 02:10
유해들이 토벌대 자주 출현 하는 지역에서 유해 자신들이 강화장거 타던데 ㅋ
개오갤 느려서 터져서 야나갤이 대세 ㅋ
개오갤이 제2의 축하클 꼴 ㅋ
시린
2014-09-30 09:35
갓 장거~ 갓 장거~ 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오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오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오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오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오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 갓 장거~ 갓 장거~ 갓 장거~ 오오오~ 갓 장거~
나오야스
2014-09-30 13:03
원탑
원탑
원탑
레나
2014-10-03 13:37
오갤 선원이 안드로메다니
이런 병맛 거북이 하나 정도는 있어야지.
호르피나
2014-10-03 13:38
유해든 토벌이든 필수
사실상 개오갤 이길려면 거북이빼곤 암울하지
후란시느
2014-10-07 11:29
1인자의 자리는 댓글 없다.
후란시느
2014-10-07 11:32
병림픽 열릴 빈틈이 없다.................
완벽 그자체
강장거를 갖는자 바다를 지배하릐!
에르다
2014-10-19 14:49
이걸로 사기칠려고 발악하는게 씁쓸하구만
스추는 분명 좋은거다
하지만 스추나 가강은 6g까지 가야 빛을 발하는거다
어정쩡하게 4g에서 스추보단 내구나 장갑강화가 떠서 강화할때 조빌압박과 선회와 내파를 최대한 올려주는게 낫다
장사글보니 어이없어서 글 남겨본다
에르난
2014-11-25 17:35
안녕 안녕안녕
키카
2014-11-28 14:47
에르다 / 내파는 델핀으로 메꿔도 충분함으로 논외로 해야 할듯. ㅡ전투시 내파는 소용없음이 증명됬음.ㅡ
선회도 개인차에 따라서 너무높으면 휙돈다고 하는사람들이 보임.
근데 스추나 가강이 6G가면 빛본다는건 맞음.
키카
2014-11-28 14:51
바로 위 키카인데, 소용없는게 아니고 상관없음으로 정정.
막쓰다보니까 다른단어가 튀나와버리네;;
덧붙이자면, 내파는 폭항이면 충분하고 선회는 개인이 쓸거라면 개인에 맞게 맞추는게 낫다고 봄. 나같은 경우는 선회 20~23정도에서 그치는편임.
실비아
2014-12-05 18:27
야전 발라봤는대.. 뭔가 좀 이상한 느낌..
뭐랄까.. 불에 그슬린 짧다란 군고구마 같은 느낌? 거기에 이쑤시게 꼽아놓은 것 같아.
거북이 껍질 까보면 달달한 누런 속살이 나올 것 같은 그런 느낌.....
내가 이상한 건가 -_-;...
이오
2014-12-05 18:30
아니다.. 이재 확실히 알았다. 초코바다 초코바. 초코바 같은 느낌이야.
라시드
2014-12-05 18:48
예쁜 초코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비아
2014-12-05 18:50
난 그냥 숯덩이 같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투용은 갠적으로 범선이 어울리더라
오스만 갤리온도 그닥...
랜슬롯2015-02-20 23:36
-1'
-1'2015-02-20 23:36
1
엔베르
2015-02-20 23:44
배중의 최고는 강장거지 ㅋㅋ
자파르
2015-02-22 22:43
감히.. 강장거를 개오갤, 야나갤 같은 천민들과 동급에 놓다니? 정신줄 놨음?
미선
2015-02-22 23:32
강화장거를 이길수 있는건 포격형 범선배죠
노젓기를 기본으로 켜놔야 그나마 기본이상인 거북이는 스킬칸 한개가 딸려서
노젓기를 끄지 않는이상 포격에 몰빵된 범선 못이깁니다.
(내구장갑에 장개,중량,배펌,기뢰등등 포격스킬을 몰빵한 범선)
그래서 쟁판에 강산펠,야산펠,개버슬이 나갈 수 있는거죠
하지만 그런 범선배는 야나갤 개오갤처럼 포격전은 거북이보다 약하지만
백병이 말도안되게 센놈들한테는 털립니다.
그리고 이런 백병갤리배는 백병회피가 기본인 거북이를 이기기가 힘들구요
따라서 가위바위보같은 관계가 성립합니다.
하지만 성능이 구려서 노젓기 껏다켰다 하느라 스킬칸이 부족해서 중량은 커녕
수평탄도조차 겨우 켤까말까한 거북이를 포격으로 잡지 못하는 선박부터는
실쟁에서 도저히 나올수가 없는데요
제벤 잉에 애플류처럼 성능은 좋은데 스킬이 구려서 승계+장개,승계+포개처럼
정말 최상급 그레이드를 달아야 그나마 살아남는놈들이 마지노선이고
그렇게 해도 구린 카타, 일전, 아사 등등은 더이상 실쟁에 나올수가 없겠네요
베아트리체
2015-02-23 01:09
강장거 미만 잡배 아니냐?
컨이 ㅈ구려도 이거면 ㅍㅌㅊ는 한다
키카
2015-02-23 08:00
너 강장거들고 나 개비슬타고1:1해볼까?
랜슬롯
2015-02-23 13:24
근데 카타가 뭐야? 일전,아사는 알겠는데 카타? 카타는 뭐여? ㅋㅋ
뤼위에
2015-03-23 19:04
카타는 산타 카타리나
소피아
2015-04-11 10:23
ㅋㅋㅋㅋㅋㅋ 김치국서 좀 잘나간갔 배라고 후빨 오지네
현실에선 갤리온이 박치기해도 부숴지게생겼구만ㅋㅋㅋㅋㅋ
애초에 거북선 주제에 측포가 80개가 달리는것부터가 말이 안되징
무슨 배가 다련장이야?
현실성 갖다 버리고, 밸런스 갖다 버리고
이것이 바로 애국게임이랑께~~~!!
호르피나
2015-04-11 10:33
포탄도 튕겨낸다는 전설의 아이언 사이즈도
울 김치국의 맹물 꼬부기한텐 안된당께~~~
개오갤로 밸런스 열창내고선
꼬부기 던져주고 밸런스 맞췄다는 클라스...
역시 한국,
동아시아 널빤지들은 마르고 닳도록 빨아주고
정작 대항해시대의 주역인 유럽의 전열함, 프리깃들은 엠-창 만드네..
일섭에서도 차마 하지 못한 동아시아 후빨!!
이게 코리안식 애국이다
레나
2015-04-11 10:50
그리고 지금 보고 알게 된건데
장갑 거북선 자체가 애초에 캐쉬네?
제정신박힌 새-끼들인가? 멀쩡한 게임에 왜 지-랄이지;;
와;;; 장갑이 44? 강화형은 48? ㅁ-ㅊ 죠센인새-끼들 딸-치다 자-지 부러지겠네
거북선은 딱 그 원래 장갑,
한 20대? 이정도가 적당하다
버프받아도 30대로 퉁쳐야지
어딜 감히 아르마다의 산 펠리페보다 높게 버프를 먹어?
딱 봐도 배로 들이대도 윽엑 짓이겨질꺼 같은데;;
어쩐지 요새 범선들이 반 엠-창 취급받길래
지금까진 갤리선을 조ㅈ같이 띄워서 그런줄 알고 갤리선만 존-나 깠더니
사실 이 조ㅈ같은 똥양 꼬부기가 음흉하게 뒤에 버티고 있었네
돈 안처받고 서비스하니까
캐쉬로 돈 버는건 이해하는데
캐쉬로 게임을 엠-창 만드는 것에서 더 나아가
게임을 시궁창에 던져놓고 애국선박 출시하는 이유는 도저히 모르겠다;;
루이스
2015-04-11 10:57
다음 선박 조심스럽게 예상
대나무로 건조한 거북선. 대나무로 건조해서 물에 존-나 잘뜨고 포격시 쿠웷웷웷하면서 다 조져버린다. 등에 못 대신 죽창을 꽃아 조선의 문화를 잘 반영했다.
장갑 55. 내구도 1500. 선회 15. 내파 11.
조력 200. 세로돛 400. 가로돛 500.
포항의 명물 강철로 건조한 거북선. 강철로 건조하여 기동성을 줄이고 방어를 극대화.
장갑 90. 내구도 2500. 선회 12. 내파 30.
거북선은 애국입니다!
많이많이 삽시다! 7개 사서 국재질 다 바릅시다! 야전목도 바릅시다!
클라우디아
2015-04-11 11:00
답은 하나다
모든 거북이 포 슬롯을 4개로 줄여라.
장거 강장거 차별없이 4개로 줄여라.
장갑 거북선은 키위 안뒤지지만 죽이지도 못하는 그런 탱킹 선박이어야지
지금의 위상은 너무나도 과분함.
오히려 불쾌할정도로 김치를 빨아대고있음.
미요
2015-04-11 21:45
일뽕 쪽센징 뜬금없이 ㅂㄷㅂㄷ
니나
2015-04-12 03:19
쪽빠리 새1끼 ㄱㅐ소리 지껄이느라 수고가 많네ㅋㅋㅋㅋ
와사비 국물은 많이 들이키고 있냐?
소피아
2015-04-18 22:59
뭐 별 시답잖은 놈 하나가 와서 물흐리노. 주제도 모르고 감히 여기서... 후빠는라 바쁘시네 아주
미요
2015-04-24 01:40
노답 3형제 2
로렌시오
2015-08-22 12:25
노답삼형제가 누구누구임? 개오갤,강화장거는 알겠고 나머지 하나는 뭐임?
에르다
2015-08-22 14:17
개오갤,강화장거,개조롱
메이화
2015-08-22 14:19
위에 3개 없어지면 레알 밸런스 좋아짐
니코라
2015-08-22 21:41
ㄴ설탕이 걔네로 벌어먹은 돈이얼만데ㅋㅋ
벨런스를 버리고 돈을벌었지
엔베르
2015-08-23 00:59
ㄴ걔들로 벌어먹은건 아니지
걔들을 갖고싶어하는 호갱들의 희망으로 벌어먹음.
고로 우리는 호갱을 까야함
호르피나
2015-11-03 21:38
거북선은 세계 최초 철갑함이다!
니코라
2015-12-07 12:18
갓택선>>>>>>>>>>>>>>>졷북선
ㄹㅇㅍㅌ ㅂㅂㅂㄱ
레나
2015-12-10 19:39
ㄴ네 다음 원숭이
로렌시오
2015-12-11 17:22
ㄴ네 다음 졷만이
라시드
2015-12-12 21:53
돌대안vs강장거 ㄷㅈ인데 위에 국뽕 두마리 ㅂㄷㅂㄷ거리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카
2015-12-16 13:40
ㄴ 니가 일뽕인거지 인터넷 세계에서 추방된 역갤러아기야
베네치아 앞에서 면죄부만 수탈하냐? 도대체 어느 기준으로 돌대안이 강장거보다 낫냐ㅋㅋ
심지어 현실에서도 포 코코넛이라 총만 땅땅빵빵 쏘던 원숭이 아기를 빨고있네
소피아
2015-12-20 16:49
결국 이전에 병거북 병거북 거리던 샛키들 다 개적샛키들이었던거임 개적샛키들이 거북이 더 많이 타니까 병거북단어자체가 자취를 감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고르
2015-12-21 21:35
근데 지금 군인이 개적도 하잖아..
멍멍
2016-01-28 20:16
변성현금때문에 탈 배는 이것뿐이 없구나
멍멍
2016-01-29 11:28
내구 고자인데 ㅋㅋㅋ 변성포 얻어 쳐맞고 꼬로록 ㅋㅋㅋ
테오
2016-01-29 14:03
노답공방 백병이랑 갑판하는 것보단 낫지 ㅋㅋ
베아트리체
2016-01-29 17:58
현금술사 한테 백병으로 뒤지나 갑판으로 뒤지나 포격으로 뒤지나
결론은 뒤진다임 ㅋ
키카
2016-01-29 23:21
이제 공방이 선원수처럼 나오는 코코넛 유해들은 변성장비+대학스킬 장착한 백병만랭 군인이 상선으로 털수있는건가?
나오야스
2016-01-31 06:11
ㅄ현금때문에 범선의 시대는 막을 내리게 되었다...
라시드
2016-01-31 09:59
범선에 백요 달릴때부터 범선시대는 막 내렸거든요
머만하면 현금술 때문이래
이전엔 범선타고 쟁 했었냐?ㅋㅋㅋ 죄다 거북이 타고 나왔지
레나
2016-01-31 22:01
ㅇㄱㄹㅇㅋㅋㅋㅋ 실쟁은 강장겁니다
로렌시오
2016-02-01 00:30
실쟁 ㅋㅋㅋㅋ
먹는 거임?
미요
2016-02-01 00:35
범선에 백요 달릴때부터가 아니라
갤리에 백요 달릴때부터겠지 라시드 2016-01-31- 9:59쓴 병.신아
코네리아
2016-02-01 00:50
ㄴ ㅆ ㅣ 발녀나 지금 그게 중요함???????????????????
공격력이 400이 넘어가는데 응??병.신.년.아
너같은 거러지야 애초에 포기하고 안하겠지만 난 어쩌란거냐
소니아
2016-02-01 02:38
ㅋㅋ 부들부들 테크는 올려놨는데 공방은 어중간한애들 빡침
에르난
2016-02-01 10:30
코네리아 방새야 돈없으면 닥쳐 ㅋ
현에서 벤츠 지나가니 버스 타는 자신에 모멸감 느끼냐? ㅋ
무료거지충 ㅋ
한스
2016-02-01 10:41
400공 안되는 애들은 병거북이나 타라 외과하기 힘들다
실비아
2016-02-01 10:43
괜히 개오갤타고 깝죽대지 말고
소니아
2016-02-01 13:59
급식인가 벤츠지나가는데 모멸감을 왜 느껴;;길거리에 널린게 벤츠아님?;;
어디 촌구석에 살아서 벤츠구경하기 힘든가ㅋㅋㅋㅋㅋ
멍멍
2016-02-01 15:03
페라리도 아니고 벤츠.....................
베아트리체
2016-02-01 15:29
ㅋㅋㅋㅋ 진짜 어느 그지같은데서 사는데 벤츠보면서 자기를 싫어해ㅋㅋㅋㅋㅋㅋㅋ
머항온에서 좋은 배 장비 있으면 뭐해
벤츠도 드물게보는 ㅈㄴ 시골에서 사는데ㅋㅋㅋㅋㅋ
라시드
2016-02-01 17:27
두부충들 허세 쩐다 ㅋ
그래서 다들 s500 타고 다니나봐 ㅋ
집사
2016-02-01 17:27
는 대부분 소나타 인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나
2016-02-01 18:09
ㄴㅂ.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승리 오지넼ㅋㅋㅋㅋㅋㅋㅋ
샤오웨이
2016-02-01 20:09
원래 빈 수레가 요란하다고 현실에서 뭐가 있으면 게임에서 지 잘났다고 자랑하겠니?
대항이 인생이고 인생이 게임인 대창인생한테는 우리가 현실에서 무엇을 갖고있든 대항에 결제 안하면 무료거지충임
나오야스
2016-02-24 19:30
2년 쉬다 왔는데 아직도 강장거 개오갤임???????
키카
2016-02-29 21:04
강장거는 섭종까지 최강선박이지~
항구관리
2016-04-27 15:38
가강 포개 수밀인데 전용함 추천점
베아트리체
2016-04-27 22:40
내포격 장갑 춫천~
랜슬롯
2016-04-29 16:26
ㄴ ㄳㄳㄳㄳ
강화형 장갑 거북선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