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대피소에도 개조 오스만 갤리온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개조 오스만 갤리온 200
포실과 내구성을 강화시킨
오스만 갤리온.
오스만 투르크군 공용
-
기본성능
135
255
100
875
11
3
38
선창정보
85/222
96
582
운항조건
15
12
33
보조돛 4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675 ~ 1125
적정범위 720 ~ 1088
적재용량 900 (개조 오스만 갤리온의 선실222 + 포실96 + 창고582)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개조 오스만 갤리온의 경우 선실은 111 ~ 333 포실은 48 ~ 144 입니다.
가능범위 1125 - 111 - 48 = 966
적정범위 1088 - 111 - 48 = 929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680 ~ 709)
댓글 모두 보기 (1 ~ 709) /
댓글 안보기
동우
2013-10-15 21:02
1등이다. 최강선박
집사
2013-10-15 21:02
폴섭 헬레네 200억 시세 유지중.. 트박끝나면 가격이 250억될것으로 예상
후란시느
2013-10-15 21:03
죄다 캐쉬야 블루베리대로만든 스팩
니나
2013-10-15 21:05
역대 최강의 선박. 기본 스펙 선원수 최대 333명 체력 1198 장갑 38 조력100.. 이건 갤리와 범선 두가지 모두를 가진 예쁜 놈.
뤼위에
2013-10-15 21:08
걍 할말없을정도의 스펙
칼라
2013-10-15 21:18
아쉬운 단점: 전투중 느리다.
시린
2013-10-15 21:25
조빌로 만들어도 리스본-암보이나 30일정도던데
이건 20일대 나오지 않을까.. 경라모 사망.
시린
2013-10-15 21:26
ㄴ 수박하지마라 이걸 이동용으로 만드는아기가 코코넛임
랜슬롯
2013-10-15 22:49
이배는 도대체 어떻게 뭘로 잡아야 하나?
갑판도 망이니 캬~
호르피나
2013-10-15 23:23
캐쉬를 정줄 놓고 쳐만들엇네 다음번엔 이거 능가하는 짝퉁만들고 그다음번에는
신의 영역을 침범하는 개짝퉁이나오겟네
내년에는 신년맞이 짝퉁선박으로 개명품 바아사 장갑 100짜리나오겟다
밸런스가 뭐이따구냐
나오야스
2013-10-15 23:50
리얼 다음엔 뭐가 나올지 걱정만된다
이제 막 강습형대안택선이딴거 만들어서 선원 400찍고할거냐
오스만이다
2013-10-16 00:11
아니... 좀 생각하고 만들어야지...;
뭐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거 같은데...
선원은 압도적이고 조력도 80->100 내구 1200 장갑 38...
갑판 빼고는 거의 만능 아닌가;
시린
2013-10-16 00:18
알라후 아크바르!!! 술탄의 총애로써, 대항 최고의 전투배는 오스만의 것이 되었도다!!
술탄이여 영원하라!!
에르난
2013-10-16 00:53
그래서 얼마유??
리사
2013-10-16 01:55
배가 좋아도 손 친구가 가지면 똥망이다 ㅋㅋㅋㅋ
뤼위에
2013-10-16 07:24
내 눈이 잘못됬나... 노그레이드 무적내구 +250 기준 도대체 그러면 얼마라는거지? ㄷㄷ
후란시느
2013-10-16 08:43
전투중 이동속도가 느리다.. 제제아급인데? 풀강해서 타보고있는데 생각보단 별로네
미선
2013-10-16 08:48
제제아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둔한가보네
니코라
2013-10-16 08:49
노젓기 쓰면 안빠르나?
에마
2013-10-16 09:06
제제아보다 더한데? 철상대갤 같어..
에르다
2013-10-16 09:12
가격이 더 올라가기도 전에 초치는 소리들은..
믿지는 않는다.. 철상대갤이면.. 뻥이겠지..
에마
2013-10-16 09:33
가격 좀 깍아볼끼라고 ㅠㅠ... 아둥바둥 노력하는 꼴에 부들부들 떨리네여..
레나
2013-10-16 09:36
가지고있는사람으로써 전투중 이동속도가 많이 느리긴해. 그래도 성능이 좋잖아?
베아트리체
2013-10-16 09:41
거품꺼지기전에 언능 파는게 좋을꺼야
이오
2013-10-16 10:23
근데 이거 히든이 뭐냐?? 1:1문의로 물어봐야하나 히든스킬있는지
이고르
2013-10-16 11:29
조빌 오습갤과 특성을 같이 하면 느릴거야
노젓기용 제제아ㅋ
호르피나
2013-10-16 11:30
노젓기 스킬 시전하고도 제제아 기동성이면
코에이 천재인데 밸런스 제대로 지켰네
쟝
2013-10-16 11:31
전투 중에 좀 느리긴 해 그래두 뭐 워낙 스펙이 사기라 이 정도는 뭐
나오야스
2013-10-16 11:34
스펙은 사기인데.. 기동성은 똥이라.. 계륵이군
시린
2013-10-16 12:28
이걸 살까말까 고민중
스펙은 졸쩌는데
조빌오습갤타보니까 룩이ㅡㅡ
닭같아
미선
2013-10-16 13:24
히든 스킬있다더라
뭘까? 설마 백요?!
체스터
2013-10-16 13:39
ㄴ 선제 공격
소니아
2013-10-16 13:48
ㄴ 선제공격 확실한가요?
멍멍
2013-10-16 13:57
아는사람이 선제라고 그러던데
테오
2013-10-16 14:05
구라좀 치지마라 ㅄ들아
항구관리
2013-10-16 14:07
스펙은 좋다 그러나 기동성은 코코넛이다. CJ가 사기급 선박을 내놓은건 아니다.. 다 밸런스를 생각한거지.. 축구선수 메시같은 배는없다.. 어딘가 좋으면 어딘가 나쁜점이 반드시 있다.
레나
2013-10-16 14:09
전투중에 느립니다..사용해보면 압니다..적당한 가격에 사세요 후회하지말고..진짜
자파르
2013-10-16 14:09
저격유저는 살생각하지말고 인파이터 유저들이 탈것. 단, 크리도 못피하는 인파이터가 탈경우 파티원 민폐로 죽기만 할뿐이니.. 자기 실력을 잘알고 타자.
클라우디아
2013-10-16 14:11
분명 실쟁하면 퇴각선타는 코코넛들이 많거든 개 발컨들이라 ㅋㅋ 이 배 타고 퇴각선 타는 코코넛 아마 곧 나타날꺼야. 해물단에 누구누구와 슐탄에 누구누구인지는 말을 안하겠음 ㅋㅋ
레나
2013-10-16 14:13
전투중에 느립니다..사용해보면 압니다..적당한 가격에 사세요 후회하지말고..진짜
마리아
2013-10-16 14:17
골리앗같은 함선이다. 타보니 알겠네. 확실히 강력하긴 하지. 돈값은 한다.
기동성이 부족한게 흠이지만.. 이정도면 뭐...
니코라
2013-10-16 14:23
곧 200억하던게 150억하고 또 100억으로 떨어지겠지.. 거품 들킴
마리아
2013-10-16 14:30
골리앗같은 함선이다. 타보니 알겠네. 확실히 강력하긴 하지. 돈값은 한다.
기동성이 부족한게 흠이지만.. 이정도면 뭐...
에르다
2013-10-16 15:20
증거깐거300억에 팜
개오갤나도팜
2013-10-16 15:21
난350억에 팜
밍메이
2013-10-16 15:26
가속강화 달아서 써본 게이 없나
밍메이
2013-10-16 16:07
150에 샀는데 정신나간 소릴하고 자빠졌네
나보다 더 싸게 산 사람도 있더만
뤼위에
2013-10-16 16:20
기동력이 유일한 흠이지. 백병도 강력하고 포격도 꿀리지 않는다
갑판은 모든 배가 거기서 거기니까
랜슬롯
2013-10-16 16:20
으따 리스본 장사치들 초보들 통수좀 쳐먹었나보이....
배장사 한 두번 해보십니까?
명나폴이 200억이었는데 이게 150억이라니 오오미
개조롱스가 개롱스보다 싸게 팔리는 소리를 한당께!!
나가 초보통수치고 150억에 사서 200억에 팔아불랑께 방해들하지 말드라고잉?
실비아
2013-10-16 16:22
대항이 많이 죽은것 같아 가슴이 아프다.
이런 스펙의 배가 기어나왔는데 그 흔한 병림픽마저 겨우 기동성 정도로
잽좀 넣는 수준 ㅠㅠ
메이화
2013-10-16 16:26
명나갤 지금 백요승계풀강 190억에 판다고 하루종일 외치는데 안팔리고 있다 ㅋㅋ
근대 이것도 기동성 쓰레기라 증서가 100억정도가 적절함 200억은 진짜 개거품 탄새기들은 알꺼다 ㅋㅋ
체스터
2013-10-16 16:29
기가찬다 랜슬롯 얼마에 팔아쳐먹고 싶은거냐?
에르다
2013-10-16 16:33
근데 배 설명엔 포실이랑 내구강화라고 써있는데 뜬금없이 선실은 왜 늘려놨는지 이해불가
항구관리
2013-10-16 17:23
기동성이 느리니깐 저격유저보단 인파이터가 타도록해라. 그렇다고 여기서 말하는 인파이터는 함대전에서 백병썰고있으란소리는 아님. 가장 중요한건 자신이 인파에서 대포 크리를 피할수 있느냐 없느냐지.. 인파에서 크리 못버티는놈이 타면 그냥 코코넛ㅁ민폐일뿐이니깐 자기 실력 잘알고 이 배를 선택하자.
소니아
2013-10-16 19:59
초록응가같이 생겼음
메이화
2013-10-16 20:31
근데 아직 실쟁해?
실비아
2013-10-16 22:27
운영자 상담결과 히든스킬이 있답니다ㅇㅇ
미르 참조
죠르제
2013-10-17 09:50
250억에도 팔리는배를 150에 샀다네~ 나온지 얼마안되서 거품이 가득가득
ㅄ아니고는 절대 150에 안팔텐데? 초보 뒤통수쳤냐 ㅅㅂ놈아?
호르피나
2013-10-17 10:02
풀강 만든사람없나 스샷좀보자
소피아
2013-10-17 10:11
ㄴ 헬레네서버는 배가 많이 풀려서 180억에 산다 외쳐도 네 다섯명 귓오는데 넌 폴섭이냐?
베아트리체
2013-10-17 10:23
히든 선제란다 인벤자게 참고
메이화
2013-10-17 11:12
우리 에이레네서 이거 100억도 못 받는데
대신 개조롱이는 200억
미선
2013-10-17 11:41
게이레네는 군배에 댓글달지 좀 마라.
나타샤
2013-10-17 11:48
좋긴한데
느리긴 느리네....
가강은 달아줘야 되는듯
메이화
2013-10-17 11:55
3일 천하
최고 선박 강림 드립 치더니
제제아급 기동성으로 인해 가강이 필수 선택이라
백요는 어케 달려고 인벤 강화한 사람 말 처럼 완전 계륵
조만간 반토막 나겠네
마리아
2013-10-17 12:03
폴섭인벤에 ㅎㄹㄷ가 이배로 깝치는거 보니 느리긴 느린가 보군
쟝
2013-10-17 12:14
폴섭인데 쟁이 없는데 걍 파는게 나으려나
호갱짓 해서 한척 나옴
에마
2013-10-17 13:33
으따 싸게 싸게 사가시오~ 나가 이거 팔아가꼬 개조롱스좀 타볼라 안혀요?
싸게싸게좀 사주시구랴.
베아트리체
2013-10-17 13:39
개대안 보다 느린가 보네
동우
2013-10-17 14:03
안타보고 입터는 사람들 많네.
가속하고 속도하고 엄청 빠르던데.
기존배랑 비교 불가임.
쟁할때 노젓안켜고도 돛 한칸 내리고 다님.
쟝
2013-10-17 14:32
하지만 선회는 묵직해서 로소 보다 더 묵직하다 하내
대항판 야마토 전함인가 ㅋㅋㅋㅋ
동우
2013-10-17 15:32
선회 로소보다 훨씬 잘도는데 무슨 ㅋㅋ
배 안타보고 말 엄청 많네 ㅋ
니코라
2013-10-17 16:19
개조오습갤 전투시 속도는 쾌골하 선회는 개아사급
250억이 왠말 500억도 안아깝다 진정으로....
조만간 500억에도 못삼 빨리 구입하셈
이오
2013-10-17 16:26
ㄴ풉 500억에 외치기 함 하세요 ㅋ
마리아
2013-10-17 17:18
미선아 에이레네가 군배에 댓글을달든 뭘달든 우리자유지 니가뭔데 우리자유를구속하냐 건방진아기가 . 쯧
후란시느
2013-10-17 17:19
500억은 임마 이지스 나오면 불러
랜슬롯
2013-10-17 17:29
100~150억대가 적절 기동성 구려
베아트리체
2013-10-17 19:58
noc 랑만 놀건데 이 배 스킬 뭐뭐 달아서 쓰면 되냐? 재강화해서 8강해서 탈거다
베아트리체
2013-10-17 19:59
이거 경라모보다 빠르나요?
마리아
2013-10-17 20:02
한국사람 정서에는 안맞음..느려요..진짜 사고 후회하지마세요..
베아트리체
2013-10-17 20:09
noc 랑만 놀건데 이 배 스킬 뭐뭐 달아서 쓰면 되냐? 재강화해서 8강해서 탈거다
리사
2013-10-17 20:36
여태 군배중에 시세 200장 부터 시작해서 안내려간 배 말해봐ㅋㅋㅋ 제라르 처음 가격 말해봐 그리고 지금 가격 말해봐ㅋㅋㅋ 어차피 떨어진다. 상인배 아니면 무조건 떨어짐 ㅡㅡ;
리사
2013-10-17 20:36
여태 군배중에 시세 200장 부터 시작해서 안내려간 배 말해봐ㅋㅋㅋ 제라르 처음 가격 말해봐 그리고 지금 가격 말해봐ㅋㅋㅋ 어차피 떨어진다. 상인배 아니면 무조건 떨어짐 ㅡㅡ;
죠르제
2013-10-17 20:39
네 다음 싸게사고 싶은 거지
클라우디아
2013-10-17 20:41
난 뽑고나서 사람들 다 200장 외치길래 깔끔하게180장에 팔았음. 담주되면 180..다다음주 150...한달후면 120..그 때 부터는 그레이드 해놓고 400~500받아 쳐먹겠지 ㅋㅋㅋ
클라우디아
2013-10-17 20:41
난 뽑고나서 사람들 다 200장 외치길래 깔끔하게180장에 팔았음. 담주되면 180..다다음주 150...한달후면 120..그 때 부터는 그레이드 해놓고 400~500받아 쳐먹겠지 ㅋㅋㅋ
나오야스
2013-10-17 20:45
그리고 한달뒤부턴 배팔이들이 찬양하기 시작하겠지
제 가격은요~~~~~
니나
2013-10-17 21:45
클라우디아는 착한건지 바보인지... 200억 불러도 사갈텐데 굳이 180에....
어지간히 귀찮았나보네
나오야스
2013-10-17 21:53
헬레네는 180장에 외치면 충분히 빨리삼.. 곧 150억이 되느냐 마느냐겠지..
메이화
2013-10-17 22:00
좋은배긴해.. 근대 헬레네는 아잉 개오갤 파는사람이 도대체 몇명인거냐.. 왜 이렇게 배가 많이 풀렸어..? 지금 개오갤 판다고 외치는사람만 5~6명 보이는데?
호르피나
2013-10-17 22:06
헬레네 지금 현재 10월 17일 오후 10시 5분.. 파는놈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170억에 판다고 외치는사람들 등장.. 현재 180억에 판다고 외치고있음
메이화
2013-10-17 22:14
비싸게 팔고싶은데 설탕공장이 미쳤네.. 왜 이렇게 배를 많이 풀어....
웬지
2013-10-17 23:13
100장 이상 주면 친구...조만간 중량크리 맞고 후퇴도 못한 채 사망했다는 소식 전해지면 가격 하락 뻔함
집사
2013-10-17 23:15
서둘러 사지 말고 몇일만 기다려서 모의전 보고 사야징~
메이화
2013-10-17 23:17
이배 히든이 선제라는데, 히든이 백요 침방 굉기 중 하나였음 200억 증서값 안아까움
동우
2013-10-17 23:18
엥? 내구 높다했는데 오습재질 발라져있네. 그럼 오습재질 또 바르면 내구 올라가나?
한스
2013-10-17 23:21
얼마 안있으면 반토막난다에 네 다리를 건다
한스
2013-10-17 23:24
얼마 안있으면 반토막난다에 네 다리를 건다
젓돼지
2013-10-17 23:26
나과장, 내배 사고 싶냐???
카카루트
2013-10-17 23:32
으아~~중량 한방에 고장난 나침반처럼 획획 돌다가 크리 맞으셨습니다. 내파까지 낮아서 그많던 선원들 다 물귀신 되었구만 ㅠ
시린
2013-10-18 00:08
배가 좋던 나쁘던 너무 많이 풀렸어.. 파는놈들 밖에 안보여
시린
2013-10-18 01:05
이번엔 생각보다 많이 풀었네... 다음엔 강화형 거북선이라도 내놓을 참이냐?
설탕!!!
이오
2013-10-18 02:22
많이풀렸나
트박이 저번에 구려서 이번에 많이 몰아서 해서 그런가
개오갤 가격 엄청 내려가네
첫날 200~250억에 팔더니
지금은 160억?
더 내려갈거같은데
에마
2013-10-18 08:47
기동성,,,,?? 타보고 얘기하세요
기동성 얘기하는 분들 타고있는 배보다 기동성 훨씬 좋을듯
동우
2013-10-18 09:33
배가 좋으면 뭐하냐 파는놈들밖에 없을정도로 물량이 너무 풀렸는데... 헬레네서버는 리스본에 개오갤 판다고 외치는애들이
너무 많어...
죠르제
2013-10-18 09:35
선회가 생각보다 별로 안좋아 로소계열 선회랑 베슷해 난 이미 팔았으니깐 걱정없다
항구관리
2013-10-18 09:54
250억에 판사람들이 진짜 장사의 신들임
지금 130억도 보인다
선회 구린건 문제 아니야 예쁜 cj가 물량 조절 안하네 ㅋ
이번달 땡기고 담달 섭종 하려는건지 참 ㅋ
담주 100억 밑으로 확실시 ㅋ
소피아
2013-10-18 10:28
CJ 개념없는아기들아 배좀 그만 풀어 아잉.. 200억주고 샀는데.. 물량때문에 시세 계속 내려가..
이고르
2013-10-18 10:56
ㄴ안나오면 안나온다고 수박.. 풀면 푼다고 수박.. 설탕이들은 어느장단에 점핑점핑 해야되냐?
쟝
2013-10-18 10:58
개조 롱스를 그렇게 풀어봐라 아잉넘들아..
호르피나
2013-10-18 11:03
개조롱스 땜에 엄청 지르는듯 첨 풀리는 배 물량이 너무 많어
나오야스
2013-10-18 14:14
스펙 쩌는데 단순히 많이 풀려서 가격이 훅훅 떨어지나? 사고 싶은데 더 기다려야 돼?
웬지
2013-10-18 15:05
개오갤의 명복을 빕니다.. 제제아와 동급이라니.. ㅠㅠ
사쿠라
2013-10-18 15:31
이건 무슨 개특프 처럼 풀면서 개조롱은 무슨 귀족배냐
이거 넘 많이 풀렸다 이제 그만하고
개조롱 좀 풀어다오
라시드
2013-10-18 15:38
개조롱도 많이 풀렸다
테오
2013-10-18 16:40
차라리 현질할걸... 70000원 그대로 두캇으로 바꿨으면 ㅅㅂ! 내가 잘못했다.
나.는.절.대.트.레.기.박.스.를.하.지.않.겠.다.
이고르
2013-10-18 16:44
궁금한게있는데 하나만 물어보자.. 헬레네서버 개조 오스만 갤리온 사람들이 많이 팔던데.. 구려서 사람들이 많이 파는거야? 아니면 많이 풀려서 사람들이 많이 파는거야?
테오
2013-10-18 16:49
ㄴ 낙시질
미요
2013-10-18 16:49
개조롱은 직업구분 없지만
군배는 들고있어야 좋은 꼴 못보니 팔지
미요
2013-10-18 17:27
구리기도 하고 많이 풀리기도 하고..조만간 명나갤 값오르겠지
쟝
2013-10-18 17:31
아직 오갤 시리즈는 남아 있다~~~
1번. 명품 오습갤
2번. 경량 오습갤
테오
2013-10-18 17:34
차라리 현질할걸... 70000원 그대로 두캇으로 바꿨으면 ㅅㅂ! 내가 잘못했다.
나.는.절.대.트.레.기.박.스.를.하.지.않.겠.다.
니나
2013-10-18 20:55
그래도 제제아보단 낫네 선원많고 . 제제아따위개나줘라
마리아
2013-10-18 20:57
헬레네 지금 150억에 판다는애 등장.. 거의다 150~160억선에 파네 ㅋㅋ 근대 안팔려 블루베리망
미선
2013-10-19 09:23
ㄴ ㅇㅇ 220 까지 가더니, 금새 내렸더군용.
후란시느
2013-10-19 09:48
이번주말에 시세 130억 아래로 떨어지나.. 지금 시세가 150억인데
베아트리체
2013-10-19 12:58
선박설명이 잘못된듯.. 포실과 장갑을 강화한게 아니고 선실과 장갑을 강화한듯!
나오야스
2013-10-19 12:58
선실과 내구성
메이화
2013-10-19 19:21
헬레네 130장팜 까지 봄
랜슬롯
2013-10-19 19:53
헬레네 그레이드까지한 풀강배도 몇척 팔더라. 벌써. ㅋㅋ
뤼위에
2013-10-20 01:51
헬레네 현상황
파는사람 140~150
사는사람 130
사실 구린배도 아니고 좋은배는 맞음
다만 저번 트박이 쓰레기라 이번에 많이 지르니 물량도 풀리는듯
실비아
2013-10-20 02:28
내 이름은 실비아.
장사꾼뜰을 족치러 왓다 씨@#빨럼들아
밍메이
2013-10-20 04:55
싸게 사고싶은애들 참 고생한다 ㅋㅋ
엔베르
2013-10-20 10:49
에이레네 현상황
개조롱스 200~220억 상한가
개조오갤 70~80억 하한가
에르다
2013-10-20 23:19
내 이름은 에르다.장사꾼이죠
테오
2013-10-20 23:41
이거 타보니 별로든데
내가 야골하 선회에 익숙해서 그른가
쟝
2013-10-21 00:39
헬섭 곧잇음 100억대 찍겟다 ㅋㅋ
코네리아
2013-10-21 03:20
예쁜 엔베르 70장 줄께 사와바 또라이 하루왼종일 100억 부르고있는데 파는사람 아무도 없다 ㅅㅂ 조작좀 그만처해라 역겹다
리사
2013-10-21 03:48
명나갤이 좋아요, 개오갤이 좋아요?
나타샤
2013-10-21 03:49
나 탔샤아!!!
호르피나
2013-10-21 03:51
물량이 많아도 배가 좋다면 가격 유지되야하는게 아닌가? 명나갤만 못한지 명나갤값은 다시 오르는데...
에르다
2013-10-21 05:45
와 언플 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사꾼 형님들 클라스 대박
이게 언플인지 뭔지 모르는 인간들도 널렸겠지?
어딜 명나갤이 나대고 자빠졌냐
눈 있으면 쳐다봐라
비교할만한 스펙이 하나라도 있냐?
체스터
2013-10-21 08:46
ㄴ보이는 스펙이 다가 아니라 그래
명나갤이야 이미 전부터 인정받은 배이고 개오갤은 이제 처음나오고 무식한 스펙에 비해 사실 좀 둔한감은 잇다. 명나갤이랑 비교해도 적재가 120가까이 차이나는데 안그러겟나.
체스터
2013-10-21 08:48
ㄴ보이는 스펙이 다가 아니라 그래
명나갤이야 이미 전부터 인정받은 배이고 개오갤은 이제 처음나오고 무식한 스펙에 비해 사실 좀 둔한감은 잇다. 명나갤이랑 비교해도 적재가 120가까이 차이나는데 안그러겟나.
밍메이
2013-10-21 08:58
ㄴ체스터 25적다 기준으로는 그정도 차이는 아니고 한 40정도 차이난다. 이정도믄 아이언사이즈랑 노갤의 차이라 보믄되지. 게다가 오갤은 가로돛위주고 명나갤은 세돛위주니 속도나 가속에서는 명나갤이 낫지
로렌시오
2013-10-21 11:18
역시 우월한 스펙덕택에 댓글이 많군... 근데 타보니 일전스러운 느낌은 어쩔 수 없다
리사
2013-10-21 11:37
일전이면 좋게?
타보고 느낀점이
제제아 수준이다
ㅅㅂ 180장주고샀는데
엔베르
2013-10-21 12:57
증서가지고 잇는 놈들 만들어서 타보고 예기해라 ㅅㅂ
리사
2013-10-21 14:03
사고 싶은데 망설여진다
주변반응도 별로고
멍멍
2013-10-21 15:12
블루베리구리면 120이고 130이고 사겠니?
트박 끝나고 얼마에 되팔아 처먹을지 기대된다
소니아
2013-10-21 15:59
내이름은 소니아,(꽃단) 광년이죠
밍메이
2013-10-21 15:59
내 이름은 밍메이, 밍메이죠
뤼위에
2013-10-21 16:00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0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0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0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0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0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0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0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0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1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2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2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2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2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2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2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2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뤼위에
2013-10-21 16:02
내이름은 뤼위에, 난 누규? 여긴어디?
전철
2013-10-21 16:03
내이름은 전철,지하철 이죠
미요
2013-10-21 16:30
네 다음 개오갤 못판 되팔이
미선
2013-10-21 17:16
뤼위에 마싯쩡
사쿠라
2013-10-21 18:02
사쿠라쨔응
헤럴드쉬프만
2013-10-21 20:02
기동성 꾸리단말 하는새기들 블루베리나 한심하네....왜들 개소리들 하세여 다들 좀 알고 떠들어여
내가 정리해줄가여?
이거 직접 타보고 범선이랑 비교해보니까 전투시 노젓기 켜면 일반 범선보다 가속 훨씬 좋아여 블루베리나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보세여 노젓켜도 범선보다 가속 느리면 그게 진짜 갤리일가여 ㅋㅋㅋ 노젓기 켠상태로 선회하면 당연히 선회가 잘안되여 노젓기를 끄고 선회해야져 아니면 노젓기보조를 달든가여 느리니 선회가 안되니 말들은 대부분 노젓기랭 없어서 안켜거나 노젓 켠상태로 선회하는 짓거리에서 나온 말이져
중량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면 특연 쓰는 사람한텐 문제없고여 한마디로 기량만 되면 좋은배인건 맞아여 ㅇㅇ
밍메이
2013-10-21 20:23
ㄴ 네. 블루베리 많이 드삼~
뤼위에
2013-10-21 20:25
노젓기는 6랭만되도 적업을 하지 않는 이상 왠만한 범선보다 스타트가 빠르다ㅡㅡ
그리고 노젓기 항상 키고 사나. 때때로 꺼주고 키고해야지
베아트리체
2013-10-22 12:06
ㅂ ㅔ아
메이화
2013-10-23 12:12
그냥 선실 많은 갤리 그이상 그이하도 아녀 멋지게 생기긴 했는데 어중간하다 원래 하이브리드 선박은 망하게 되어 있지
마리아
2013-10-24 11:10
결국 노젓기 없으면 거북이처럼 느리다는 소리자나.
전투 중에 노젓기 껏다 켯다 정신없겠네..탄.수.관.회피.노젓기,...
지금 150억에도 안사는거 같든데..
인벤 장터에 백요 승계한 개오갤 260억에 판다니까 절충하면 더 싸겠네
미요
2013-10-24 11:36
승계하나로 뻥튀기 해쳐먹는 아기가 그레이드되팔이 아녀
직접해 훨싸게 친다 승계하나 해놓고 ㅆㅂ 얼마나 뻥튀기 하는겨
나도 열몇번 승계 해봤지만 거의 30-40억 수준에서 승계됐고 딱한번 50억 넘기고 승계한적있다
실비아
2013-10-24 13:27
ㄴㄴᆢ나는 급가승계하는데만 100억에 26번초기화했는데ㅡㅡㅋ
레나
2013-10-24 13:56
그레이드 질은 해보고.. 싸게 먹힌단 소리하니?
개롱스 가강1 붙이는데 1번에 되는놈도 있고 나처럼 100억써도 안되는놈도 있다.
레나
2013-10-24 13:56
그레이드 질은 해보고.. 싸게 먹힌단 소리하니?
개롱스 가강1 붙이는데 1번에 되는놈도 있고 나처럼 100억써도 안되는놈도 있다.
레나
2013-10-24 13:56
그레이드 질은 해보고.. 싸게 먹힌단 소리하니?
개롱스 가강1 붙이는데 1번에 되는놈도 있고 나처럼 100억써도 안되는놈도 있다.
레나
2013-10-24 13:56
그레이드 질은 해보고.. 싸게 먹힌단 소리하니?
개롱스 가강1 붙이는데 1번에 되는놈도 있고 나처럼 100억써도 안되는놈도 있다.
후란시느
2013-10-24 13:57
게다가 승계는 배를 사서 해야하는데... 11번만 한다해도 초기화비용만 17억 이상인데.
진짜 해보고 얘기해라.
레나
2013-10-24 13:57
뭔 복사가 저리됐냐? 두부 왜이래?
니코라
2013-10-24 16:53
이배 얼마나 꼬졌으면 댓글이 이렇게 적냐..
댓글좀 달아라 도배하지 말고
마리아
2013-10-24 17:53
배 살려는 놈들 어떻게든 100억 이하로 내릴려고 애쓴다 ㅋㅋㅋ
헤럴드쉬프만
2013-10-24 18:36
기동성 꾸리단말 하는새기들 블루베리나 한심하네....왜들 개소리들 하세여 다들 좀 알고 떠들어여
내가 정리해줄가여?
이거 직접 타보고 범선이랑 비교해보니까 전투시 노젓기 켜면 일반 범선보다 가속 훨씬 좋아여 블루베리나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보세여 노젓켜도 범선보다 가속 느리면 그게 진짜 갤리일가여 ㅋㅋㅋ 노젓기 켠상태로 선회하면 당연히 선회가 잘안되여 노젓기를 끄고 선회해야져 아니면 노젓기보조를 달든가여 느리니 선회가 안되니 말들은 대부분 노젓기랭 없어서 안켜거나 노젓 켠상태로 선회하는 짓거리에서 나온 말이져
중량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면 특연 쓰는 사람한텐 문제없고여 한마디로 기량만 되면 좋은배인건 맞아여 ㅇㅇ
로렌시오
2013-10-24 19:19
ㄴ 그러니 저도 타볼수 있게 좀 줘보세여~
저도 타고 싶어여~
랜슬롯
2013-10-24 19:28
우리 에이섭서 어제 리습서 풀강 3그레이드를 120억에 팔고
명나갤 증서 140에 사던데 ㅋ
에이섭서도 아는 사실 설마 전쟁섭서 모를까 ㅋㅋ
풀린 3일째 일반인들이 달아오를때 250억에 판사람들이 능력자임 ㅋㅋㅋ
상투잡고 하한가 맞은 되팔이들 고소미 ㅋㅋㅋ
스펙만 보면 제제아도 톱클래스인데 현실은 시궁창 ㅋㅋㅋ
랜슬롯
2013-10-24 20:25
난좋던데...3쥐해서 백요에 선원증가로 잘타구다니는데 ㅎㅎ
유해는무섭지않아요 이제 ㅋㅋㅋ갑판만안하면됨..ㅠㅠ
뤼위에
2013-10-24 21:07
명나갤 백요+가속 5G 300억 불러도 안팔림.
개오갤 3G 600억에 사는사람 등장.
스펙의 차이는 어쩔수 없는듯.
멍멍
2013-10-24 21:08
트박 닫히면 개오갤 증서부터 가격 오를건 불보듯 뻔하지..
구하려면 트박 열려있을때 구해놓는게 답.
쟝
2013-10-24 21:10
계속 제제아 드립은 왜 나오는지 모르겠다만..
쟁필드에서 노젓20랭으로 저격하고 다니는거보니 개쩔더만
개사기급으로 빨라. 중량질 계속 안하면 도저히 따라갈수가 없더라.
나오야스
2013-10-24 21:31
결론은 증서랑 노강 120억대까지 떨어진거아녀 입털어봤자 뭐해 물량이 줄어드니?
쟝
2013-10-24 21:40
안타깝다.. 첫날 200 넘게 주고 산 호갱님들 만회해 보려고 애쓰네.. ㅠㅠ 그런데 우짜냐. 성능은 좋을진 몰라고 싸구려 쩌리급으로 포지셔닝 완료인데. ㅠㅠ
클라우디아
2013-10-24 21:42
이게 많이 풀리니 명나갤은 더 폭락중인듯 ㅋ
쟝
2013-10-24 21:45
ㄴ 명나갤은 200억 넘게 몇달 유지라도 했지. 이건 며칠도 안지나 100억 이상 까이는데 머가 더 안습이냐. ㅋㅋㅋ
라시드
2013-10-24 21:46
솔직히 지금 둘중에 하나 골라서 타라면 개오갤 타지 누가 명나갤 타나 ㅋ
쟝
2013-10-24 21:46
명나갤이 스피드, 내구, 장갑, 선원수 다 개밀리는데 뭐하러 타겠어 ㅎㅎ
체스터
2013-10-24 21:47
ㄴ 네~ 다음 개오갤 100억 이상 날리고선 분풀이로 명나갤 까대는 안습 유저. ㅠㅠ
시린
2013-10-24 21:48
첫날 230에 팔고 120에 다시 산 내가 진정한 승자임. 헤헷.
후란시느
2013-10-24 21:48
명나갤 비싸게 사서 타던 애들이 젤 부들부들 떨면서 언플 시전중.
덕분에 개오갤 싸게 살수 있어서 참 좋긴해 땡스
전철
2013-10-24 21:49
ㄴㅇㅇ. 거지라 떨어지지 않았음 쳐다도 못봤을텐데.. 고생했다.
한스
2013-10-24 21:50
위에 시린 키위 현명한아기..
난 한물간 명나갤 후딱 팔고 개오갤 130에 샀는데 완전 행복 ㅎㅎ
나타샤
2013-10-24 21:50
명나갤 산애들 지금도 개조마조마 부들부들 잠못잔다 ㅋㅋㅋㅋㅋ
라시드
2013-10-24 21:51
한스 잘했어. 그런 즐거움도 있어야 니 인생에 기쁜 일이 한개라도 생기지 않겄냐. 축하해~
마리아
2013-10-24 21:52
좀있음 100억 밑으로 떨어지겠네. 풀 발기들 하는거 보면. ㅋㅋㅋ 더 떨어져라. 첫날 팔길 잘했지. ^^
체스터
2013-10-24 23:12
명나갤 5g 200억대 매물 나왔다. 인벤참고.
살땐 500억씩 했을텐데 명나갤 개쪽박 ㅋㅋㅋ
코네리아
2013-10-24 23:50
ㄴ5G같은 소리하네 4g도 390억에 파는구만
뤼위에
2013-10-24 23:52
ㄴ 리습에서 누가 외치고 있네 5G 백요+가속 명나갤 300억 판다고 ㅉㅉ
체스터
2013-10-24 23:53
확실히 개오갤이 많이 풀려서 시세가 낮아졌긴한데
그바람에 명나갤이 젤 타격 크네
호르피나
2013-10-25 00:15
싸질때 명나갤이랑 개오갤 하나씩 구해놔라
조흔배들이다
멍멍
2013-10-25 00:29
뤼위에 어느섭이 5g 명나갤 300억에 파냐..
폴섭이면 내가 사고 싶은데
폴섭이면 파는 케릭명좀 알려줘라 내가 당장사게..
클라우디아
2013-10-25 00:34
웃긴 xxxx 들이네 인벤에 300억 파는 5g 명나갤 백요 가강1 없자나.
싸게 나와서 살려고 했는데 구라구만..
쟝
2013-10-25 00:40
폴섭 5g 명나갤 백요+가강 350억이면 바로 삽니다.
인벤 장터에 올려 주세요. 바로 귓드리겠습니다.
리사
2013-10-25 01:17
게임 좀 즐기면서 해라 ㅉㅉ
경제논리도 중요하지만 지가 좋음 되지 뭘 가격이 어쩌구저쩌구야
걍 좋으면 타고 말면 마는거지
명나갤 개오갤 두 배 모두 좋은배다.
동우
2013-10-25 01:20
헬레네섭 백요+가강1 명나갤 5G 300억 파네
이고르
2013-10-25 01:30
50억써서 강화했는데 대실패함. 처음강화해서 ㅠㅠ
베아트리체
2013-10-25 01:41
너무 열광하지 마라
트박은 마약이다 더 강한 자극 안주면 안산다
강화형 장거 곧 나온다
아마도 안드로메다 스펙일꺼다 ㅋ
팁 : 군 캐쉬선은 나오고 2틀내 무조건 팔아라
상인이나 모험선은 1달뒤 사면 싸고 좋다
이오
2013-10-25 09:45
장사꾼들 조심해야할점은 이 배를 사고나서 트박끝나고 배값이 많이 오를생각은 버려야한다.
이유를 논리적으로 알려줄께.
(1) 배 물량이 너무 풀렸다. - 물량이 너무 풀렸어.. 군용배치곤.. 일단 이 배를 군바리유저만 탄다고 치면 모험,상인배에 비해 소비자도 엄청 적다.
(2) 서버통합후 붐비던 사람들이 줄었다: 서버통합후 어찌보면 첫트박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많이도 질렀고 그런데 이제 사람이 점점 줄고있다. 겨울방학이 곧 있지않느냐 하는사람
있을텐데 아무리 그래도 서버통합후 붐볐던 유저수는 안나온다.
밍메이
2013-10-25 09:47
헬레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 좋은 배가 싸게 팔리네..
폴섭 장비 배 팔고 헬레네로 이주 할까...
쟝
2013-10-25 10:01
아직 100억 이하 안떨어졌나
웬지
2013-10-25 19:25
이오말대로 통합후 첫트박이라 물량이 많이 풀렸긴해
폴섭에선 여전히 증서가 200억씩에 거래되는데 헬섭은 100억대인거보면 알지.
결국 지금 시기가 이 배가 제일 구하기 쉬운 시기라는거지.
가속이 어떻더라 선회가 어떻더라 하는건 언플이었던거같고
모전에서 범선들과 대등하게 포격전 할 수 있는 갤리는 거북선 제외하고 처음 봤다.
아직 좀 비싸긴한데 좋은 배인건 맞는듯..
랜슬롯
2013-10-25 23:47
혼백 걸리면 2방에 보낼수 있는 포격능력좋은 갤리선이라 생각하면 가치가 이씀
느리다고 하는대 그건 어차피 갤리선 기준으로 느린거고 범선보다야 전투속도 헐 빠르니
거기다 가속이 느즐뿐이지 최고속은 무시못함
호르피나
2013-10-26 00:09
와 일주일만에 100억이 떨어짐 역시 전투배는 빨리 파는게 답인듯
소니아
2013-10-26 01:28
사람 제일 작은 에이섭도 이거 100억 밑으로 떨어졌다
폴섭은 에이섭 보다 사람 없나 보다 ㅋ
개불쌍 ㅋ
소피아
2013-10-26 01:31
ㄴ 군배 가격 블루베리. To rhe 망.ㅋ 안 게이섭이랑 단순 비교 ㄴㄴ해.
메이화
2013-10-26 01:38
ㄴ에이섭은 열외요
나타샤
2013-10-26 01:41
게이섭에서 이런 배가 필요하긴 하냐? ㅋㅋㅋㅋ
게이섭은 어차피 아무 관심도 못받는 섭인데
메이화
2013-10-26 01:47
폴섭 부심 보소 ㅋㅋㅋㅋ
에라이 막장아 개망섭 주제에 ㅋㅋㅋ
죠르제
2013-10-26 01:52
요즘 게이섭도 염색은 강습되는게 트렌드인데
열똥망 촌섭인 폴라에는 아직 소식이 안갔나 보네요~
집사
2013-10-26 01:58
아. .ㅆㅂ 게이섭..얘긴.상대클에서나.해라. 군배엔.게이섭 러너들은 꺼져줘.
소니아
2013-10-26 02:02
이거 노달린 상대갤이라던데 게이섭도 댓글 달아도 되는거 아닌가여 그럼?
군바리 분들이 꺼져주시져 ^ㅇ^ 명나갤로 꺼지라능
니나
2013-10-26 03:05
게이섭 애들 까지마라~ 그래도 젤 착한 애들이다.
쓰레기같은 헬레 폴라 애들보달 훨씬 깨끗하지.
근데 그런 섭에서 이런 군배를 왜 사는진 나도 잘 모르겠당ㅋ
100억씩 주고 거래되는거 자체가 신기하넹
실비아
2013-10-26 03:07
개적새;키들 영업 못해먹겠다고 인벤에 분탕질 치던데
영업 못할거면 지들이야 말로 게이섭 가야하는거 아닌가 ㅎㅎ
나타샤
2013-10-26 20:26
제발 에이레네 유저분들은 군배얘기 하지맙시다
집사
2013-10-26 20:40
ㄴ 헬섭 군인 인정
폴섭 떨거지들은 닥쳐 누가 보면 진짜 군인인줄 ㅋ
니네도 실쟁없는 non-pk ㅋㅋㅋㅋ
테오
2013-10-27 01:08
이거 느리고 선회 구린거 맞네 ㅋ
인벤 스샷갤리에 백요승계+가강1 조합으로 만든분이 그렇다고함 ㅋㅋ
당연히 백요+선실강화로 가야하는데 오죽하면 가강1 ㅋㅋ
한스
2013-10-27 01:49
에이레네 지금 실쟁 됩니다
이오
2013-10-27 02:32
이야 조빌배랑 캐쉬배랑 스펙이 너무 차이나네
지금까지 캐쉬선들은 내구 좀 높고 선회좀 높고 정도 였는데
이건 돛 조력 내구 선실 선회 장갑 다 올려놨네 게다가 +4 강이니
트박 매출이 저조하니 스펙을 안드로메다로 만들어버리는구나
후란시느
2013-10-27 09:57
종목명 : 개조 오스만 갤리온
연중 최고 250억
연중 최저 130억
현재가 130억
추세 급격한 내림세
관망 의견 11월 예상가 80~90억
제공 : 대항투자증권
웬지
2013-10-27 19:06
직저랑 강화포문 넣을때 개대포문 안 넣어도 되는건가요?
에르난
2013-10-28 00:52
안넣어도 돼요 강포할때 개대포문 까먹고 안넣어서 웁스했더뉘...안들가도 됌.
마리아
2013-10-28 01:14
5만원에 개조롱스 두대, 개조오습갤2대, 제강거 그리고 잡템 나왓어. 개조 롱스는 강화해서 타고있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 개조 오습갤은 얼마에 팔아야?
마리아
2013-10-28 01:39
5만원에 개조롱스 두대, 개조오습갤2대, 제강거 그리고 잡템 나왓어. 개조 롱스는 강화해서 타고있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 개조 오습갤은 얼마에 팔아야?
마리아
2013-10-28 01:41
5만원에 개조롱스 두대, 개조오습갤2대, 제강거 그리고 잡템 나왓어. 개조 롱스는 강화해서 타고있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 개조 오습갤은 얼마에 팔아야?
코네리아
2013-10-28 11:47
ㄴ 5만원이면 10번인데 배가 5척? 소설 작작써라 ㅋㅋㅋㅋㅋㅋㅋ
베아트리체
2013-10-29 00:31
ㄴ코네리아야 믿기시름말어.근데 가격좀 일러죠 팔아야 하니깐
클라우디아
2013-10-29 01:01
네 다음사기
클라우디아
2013-10-29 01:01
네 다음사기
쟝
2013-10-29 05:58
타보면 알꺼다
생각보다 별로라는 사실을
동우
2013-10-29 06:26
네 다음 배팔이
에마
2013-10-29 10:18
별로라고 븅슨들이 언플한 덕에 싸게 사서 명나갤 조온나게 쳐바르는중 ㅋㅋㅋ
이 배가 느린줄 알았는데 타보니 명나갤 정도는 추월해서 잡더라ㅋㅋ
니코라
2013-10-29 11:52
ㄴ 아직까지 개오갤 못 판 배팔이
미요
2013-10-29 11:54
풍신 개오갤로 노풍신 명나갤 당연히 추월하는거 아닌가?
풍신 처먹고, 노풍신 명나갤 추월 못하면 그게 배인가?
강화장거
2013-10-29 15:42
끝판왕 등장, 더 이상의 논란은 받지 않겠다.
니코라
2013-10-29 15:45
트박나오자마자 고속 고인배 되내
불쌍한 배 이배들고있는사람 어쩜
사쿠라
2013-10-29 15:49
싸게살려고 언플하는 병.신들을 보니 안타깝다 ㅠㅠ
한스
2013-10-29 17:00
ㄴ흥분하지마 배팔이
경량화오갤, 명품오갤 나올때 됬어
강화형장갑거북선 봐라. 기존 거북선 다죽였다 ㅋㅋㅋ
너도 얼릉 파라라
가지고 있다 울지말고..
메이화
2013-11-01 15:06
이거 왜 다시 가격 오름? 고인배 아님?
랜슬롯
2013-11-01 16:11
생각보다 단단하나봐.. 이제 더 나오는 증서는 없고 (트박 처음에만 어마어마하게 하지)
구하는 사람은 계속 구하고..
호가가 몇일새 계속 오르긴 오르더라..
루이스
2013-11-01 16:54
고인배라니 증서가 많이 풀려서 내려간거였지
실비아
2013-11-02 00:39
산다는 외치기는 매일 보이고..
파는 사람은 잘 없고...
타보니 그리 나쁜편도 아니고..
뭐 그렇네.
엔베르
2013-11-03 10:56
백요승계, 가강1 달리니 논란이 되는 기동성 문제가 많이 해결되는듯
6G에서 가강2, 스킬칸추가, 선실강화, 조력강화 정도붙어주면 약점이없는
상위급 전투선박이 아닐까 조심스런 의견 달아봅니다^^
4G에서 백요,가강1 달린 선박만들어 보고 올리는 글이니 테클은 사양합니다^^;
소니아
2013-11-03 11:41
ㄴ ㅂㅅ 6지에 가강3 다는게 젤 좋아.
달고와서 밀해라.
뤼위에
2013-11-03 13:38
ㄴ 엔베르 맞는 말 했네. 가강3 ? 개드립하고 있네 ㅋㅋ
에마
2013-11-03 14:09
소니아님은 아무생각없이 까는게 좋은가 보네요
까더라도 좀 이해가되는 글을 올리던지...
코네리아
2013-11-03 14:10
노젓기 쓰면 빠르던데 뭐가 느리다는거야
시린
2013-11-03 14:27
개대안과 같이 중량 샤워 맞아 보고 기동 해보니 확실히 마스트 4개라 좀비 속도로
변해 버림 개조오갤 탈려면 백요 승계+가강1 필수임
둘중 하나만 있거나 둘다 없으면 그저 크리 제조기 실험해본 사람이면 알거다
가격 떨어질까봐 숨기는거지
물론 백요+가강1+선실강화면 우주전함 클래스임 혼자서 5명은 쉽게 쳐바름
그런데 백요+가강+선실 할려면 전재산 털어야 할거야
물론 로또 1등 당첨 운 타고나면 한방에도 달리겠지만 쩝
니나
2013-11-03 14:36
ㄴ백요+가강+선실이면 한 500억 하겠다 ㅋ
루이스
2013-11-03 14:41
입쟁러 납셨네 혼자서 5명을 쳐바른대 ㅋㅋ
랜슬롯
2013-11-03 14:46
가강 3은 가강 1, 2 없으면 절대 안 뜬다(가강 2도 1 없으면 안 뜸) 그리고 국내 서버는 가강 3 있기는 한가 모르겠네
중국 서버는 배 이름이 중국어라 정확하겐 모르겠지만 롱 스쿠너 종류에 가강 1, 2, 3 띄운 스크린샷도 떠돌더라
에르다
2013-11-03 19:41
가강 1,2,3 ㅅㅂ .... 만약 가강3이 존재하고, 그거 한섭에서 띄우려면 1000억은 들듯..
실비아
2013-11-03 20:25
가강3은 중국서버에 존재한다
다른서버엔 없다
에르다
2013-11-05 19:56
키위 평가절하하고 배값떨어뜨려서 하나 건져볼라던 개거지색.히들 널렸더니 이젠 물량없으니 살라는 놈만 주구장창 보이드라 리습에 ㅋㅋ
에르다
2013-11-06 00:43
키위 평가절하하고 배값떨어뜨려서 하나 건져볼라던 개거지색.히들 널렸더니 이젠 물량없으니 살라는 놈만 주구장창 보이드라 리습에 ㅋㅋ
니코라
2013-11-06 10:06
220억에는 평가절하 130억에는 구매의사
이게 수요 공급의 법칙의 가장 기본적인 가격에 따른 수요의 변화야
경제학원론 정도가 아니라 정치경제 수준인데
자파르
2013-11-06 14:11
130억도 과하게 사시는군요..
미선
2013-11-06 14:13
1g에는 백요달고 3g에 가강1 달아야 할맛날텐데...백요 선원 단 개대안에게는 발릴라나요?
미선
2013-11-06 14:14
1g에는 백요달고 3g에 가강1 달아야 할맛날텐데...백요 선원 단 개대안에게는 발릴라나요?
나타샤
2013-11-06 14:54
정치경제가 아니라 시장경제겠지 ㅋㅋ
칼라
2013-11-06 15:34
개오갤 6그레이드 필수다
어설픈 4그레이드는 개털린다
선택보너스 백요+강강1+선실강화
이렇게 나와야 원탑
그렇게 만들 자신 없으면 강일전이나 제로브 타라
에마
2013-11-06 16:13
아...6g....백요 가강1 선실강화..만들순 있는건가요;;; 궁금해요..
밍메이
2013-11-06 16:38
6g는 그냥 나오는대로 타는거야 임마
테오
2013-11-06 16:44
6쥐는 그냥 타버려 어차피 1쥐에 다들 백요승계일텐데
그 승계 작업하는데 돈과 시간이 많이든다고
난 비슷하게 백요 스킬 선실이었어
체스터
2013-11-06 18:21
백요+선실강화 이렇게 4지 나와도 킹왕짱
단 노젓기랭이 순수 12이상 권장
윗넘 말한거 처럼 백요+가강1+선실 이건 뭐 말이 필요없다
코네리아
2013-11-06 20:31
중량 맞으면 크리제조기 된다고 하던데..진짜 그럴라나..타보질않았으니.
니코라
2013-11-06 20:38
ㄴ중량맞고 크리제조기된다는거는
탑승자 실력이 딸려서 그러는거다
중량맞을때 도망이 치기힘들거 같으면 돛 제일낮게 피고 크리라도 열심히 피해야지
배가 둔탁해도 정신차리면 크리잘안나온다
코네리아
2013-11-06 20:42
중량 맞으면 크리제조기 된다고 하던데..진짜 그럴라나..타보질않았으니.
동우
2013-11-06 21:03
이배 용도가 1:1 맞짱이지 함대전 아니다
기동성 후달려서 강일전이나 제로브 함대 한테 개털림
항구관리
2013-11-06 21:25
배가 둔해서 크리 제조기 맞다
근데 1:1에서 크리 맞으면 상코코넛이지
물론 함대전에서는 중량샤워와 일점사 당해서 몇분 못 버틴다
백병으로 썰어도 무한 외과로 그다지 효과 못 본다
뤼위에
2013-11-06 21:29
근데 이배 용도는 뭐시여...개대안보다 압도적으로 선원 많아서 발라버리는것도 아니고
침방도 못달리고, 강포있어서 포격전으로 하자니 포격배들, 특히 거북선엔 더 힘들고...
요거 용도가 참 궁금혀요
라시드
2013-11-06 21:52
그런데 왜 산다고 계속 외쳐댈까?
왜 타고 다닐까?
돈이 남아돌아서?
웬지
2013-11-06 21:54
1:1에선 최고니까 ㅋ
클라우디아
2013-11-06 21:54
지금 하루종일 판다는 사람있는데 못팔고있어...불쌍해...ㅋㅋㅋ
클라우디아
2013-11-06 21:55
지금 하루종일 판다는 사람있는데 못팔고있어...불쌍해...ㅋㅋㅋ
랜슬롯
2013-11-06 21:57
하루종일 산다고 외치는 놈도 불쌍하다.ㅋㅋㅋ
소피아
2013-11-06 22:01
이거 1:1은 몰라도 함대쟁에선 별로다
그냥 범선류타라
후란시느
2013-11-06 22:54
키위 웃긴게 파는 사람은 200억 하루종일 외치고 사는 사람은 100억 하루종일 외침 ㅋㅋㅋㅋ
실비아
2013-11-06 23:56
위에 경제학 원론 어쩌고 씨부리는 취직못하는 돌머리 문돌이 색.기는 뭐고? ㅋㅋㅋㅋ 가서 수2나 풀고와라 문돌이 색.기들앜ㅋㅋ 과외도 다뺏기는것들이
에르난
2013-11-07 07:12
ㄴ 네 다음 폴리텍인.
헤럴드쉬프만
2013-11-07 13:48
님들 뭔가좀 오해하시는거같은데여 제가 제대로 알려드릴게여ㅋㅋ 일단 이 배가 중량맞으면 느려진다고 개드립치는 사람들이 있는데 중량맞을때 빠른게 갤리일가여 범선일가여? 개오습갤은 갤리에여. 갤리는여 노젓랭만 되면 바로 가속붙어서 절대 범선보다 느릴수가 없어여. 그리고 중량맞는다고 크리가 나나여 ㅋㅋㅋㅋ 모전 길전 해본사람은 알아여. 이거타고 크리 쳐맞는 한심은 사람은 노젓 안끄고 선회해서 그렇겠져 ㅋㅋㅋ 이런 내구에 노젓기는 거북선만큼이나 사기적인 포격에 특화된 배에여. 이거 타고 백병이나 하고 갑판이나 가려는 사람들은 다 컨 제대로 할줄 모르는 컨ㅄ들이져 ㅋㅋㅋ 한마디로 정리해드리면 컨 자신있는 사람한텐 값어치하는 좋은배 맞아여. 컨 보통인 사람들이 타면 님들처럼 크리나 쳐맞겠져 ㅋㅋㅋㅋ
멍멍
2013-11-07 14:05
ㄴ 너나마니타라
더 좋은배가 안나올거 같니??????
베아트리체
2013-11-07 15:32
실쟁에서 강화장거 만나면 난 후달리던데 아닌 척은 ㅋ
위에 글 길게 쓴 듣보 봐라
범선 중량이랑 갤리 노젓기의 대결은 중량 나올때부터 오랜 역사를 지닌다
무슨 범선끼리만 중량 뿌려봤나봐 듣보 ㅋ
베아트리체
2013-11-07 15:34
챕터4에 새롭게 추가된 선박 2종 트레저박스로 나온덴다.
뭘까? 경량오갤? 명품오갤? 아니면 말고...
호르피나
2013-11-07 15:45
경량오갤과 기동형라르에 손목아지 안건다 ㅋㅋ
대신 손톱 10개 건다 ㅋ
호르피나
2013-11-07 15:57
오갤은 개조가 나왔으니 이번엔 캐시 하클 나올 것으로 추정된다
에르난
2013-11-08 10:38
조흔배다
집사
2013-11-08 11:47
사람들이 그러는데 이번 트박 경오갤이랑 캐시하클 일 확률이 매우 높다하네요
소피아
2013-11-15 06:49
가속 우째이리 느림 좀 짱남
미선
2013-11-15 08:18
ㄴ그래서 순간가속까지 개선한 경량오갤 나오지 않슴
동우
2013-11-15 15:09
창고가 상인배 수준이니 가속이느리지
칼라
2013-11-15 17:28
그럼 선원 포기하던가,
25적다, 개조하면 창고는 충분히 작아
집사
2013-11-18 00:09
오 구입했다..
정말 조흔 배다
대만족.. 인제 강화를 해야쥐..
노강인데 안느림
자파르
2013-11-18 10:37
노강인데 안느리데 ㅋㅋㅋㅋㅋ 배팔이의 근성이란 ㅋㅋㅋㅋㅋ
죠르제
2013-11-18 10:43
ㄴ 하도 느리다고 사람들이 말을 해서 느린줄 알았는데..
정말 안느림.. 타본 사람들은 알거임
정말 맘에 듬..
지금 사고 싶어도 매몰 없을거임..
강화하고 시승식 한다음 다시 올리겠음
후란시느
2013-11-18 11:20
느리다고 하는건 아마 전투속도때문에 그럴거에요
전투속도 가속도 안습...
이동속도는 빠른편
루이스
2013-11-18 11:38
이제 풀강하고 쟁해봐라
주변에 후회하는사람 한둘이아니다
뤼위에
2013-11-18 11:57
ㄴ 그럼 팔면 되지, 백요 붙어 있으니 150장 정도에는 나가겠지
후란시느
2013-11-18 11:59
ㄴ 1:1 유해 잡을려고 구입한배인뎅..
일단 강화 해보고 써봐야 알거 같음..
하도 사람들이 거짓말을 많이해서..
이고르
2013-11-18 12:01
이동속도가 느린게 아니아 전투속도가 느리다는 것이 였넹...
으미 강화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전투속도 느리면 짱나는데..
라시드
2013-11-18 12:02
ㄴ 풍신먹고, 대학3,4 넣고, 노젓 20랭인데도 전투속도가 느릴까요?
키카
2013-11-18 12:30
ㄴ풍신 대학 34는 전투가속이랑 관계가없음
적재량이랑 노젓(갤리)이 중요한데 개오갤 적재는 보면 알겠지만...
상인배수준임
멍멍
2013-11-18 13:28
ㄴ 풍신 쓴거랑 안쓴거랑 차이나든데요.
돛도 일반돛하고 강화돛 찬거하고 차이나든데요
죠르제
2013-11-18 13:30
ㄴ돛은 차이나고 풍신은 차이없다 ㅡㅡ 쟁안해보고 입놀리지마
풍신은 해역 항속보너스 +50%임 전투시에는 아무상관없어 뉴비야
니코라
2013-11-18 13:39
ㄴ 좋은 정보 고맙다 십탱구리야
시린
2013-11-18 13:42
개 대 안 선원 220 , 포실 84, 창고 586 , 내구 1000 , 장갑 33
개조오갤 선원 222 , 포실 96, 창고 582 , 내구 1198 , 장갑 38
개대안 보다는 좋군
미요
2013-11-18 15:53
이거 히든 뭐 달리냐? 선제?
리사
2013-11-18 16:33
뤼위에님 백요 개오갤 150장에 파실거면 인벤에 올려 주세요.
제가 삽니다.
후란시느
2013-11-18 16:34
ㄴ 폴섭 입니다
소피아
2013-11-18 22:02
여러가지 오해에 대해 실험에 근거하여 객관적으로 딱 정리해준다.
----------------------------------------------------------------------
* 일반 항해속도: 리스본-암보이나 30~31일정도 나오는듯. (풍신+대학스킬)
* 전투해역 가속: 갤리라서 범선에 비해 가속 훨씬 빠름. (노젓 20랭 기준)
* 이거보다 가속이 좋다고 할만한 갤리는 거북선이 거의 유일하다.
* 가속이 어쩌니 선회가 어쩌니 하는 소문의 출처는 대부분
노젓기랭이 없거나 노젓지보조 안 달고 선회하는 하수들로부터 나온 이야기로 판명.
* 아쉬운 점: 중량포격이 없어서 상대의 속도를 떨어뜨리지 못한다.
* 특장점: 최고의 선원수로 인해 백병으로부터의 압박이 없다.
----------------------------------------------------------------------
*** 총평: 명나갤보다 빠른 기동력. 포격력 우수. 백병력 우수. 한 마디로 팔방미인.
----------------------------------------------------------------------
루이스
2013-11-18 22:03
이 배 가진 사람들은 계속 폄하하려고 하겠지만 타본 사람들은 안다.
모전만 해봐도 안다. 스피드 참 좋다... 붕붕 날아다니는 느낌.
쟝
2013-11-18 22:04
ㄴ 가진 -> 안 가진 으로 수정.
라시드
2013-11-18 22:05
이거 산다는 외치기 점점 많이 보인다.
트박에서 매물이 더이상 안 풀리면 가격 오르는건 시간문제일듯
마리아
2013-11-18 22:18
혼자서 가격 올리려고 용쓰네
웬지
2013-11-18 22:21
이런다고 가격 안올라 ㅋ
샤오웨이
2013-11-18 23:24
비싸 봐야 8만원 짜리 가지고
비싸네 싸네 야단들이네
다른 게임 하는 사람들이 보면 한 50만원 하는줄 알것다
니나
2013-11-18 23:59
소피아// 노젓지 보조는 어디서 나온 말이냐?
혀젓지 보조 안달은듯?
루이스
2013-11-19 11:18
조흔배다
리사
2013-11-19 11:19
아직 까진 200억 한다
경량오갤, 명품오갤 나모면 어쩔지 모르겠지만, 스팩은 비슷할거 같은데..
엔베르
2013-11-19 11:20
신규선박 2개 경량오갤 명품오갤 나왔으면 좋겠당
후란시느
2013-11-19 11:22
명나갤보다 빠른기동력에서 웃으면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노젓기랭 높아바야 기본 적재가 저정도면 속도 많이안나온다
수송용갤리 타고 노젓는다고 가속 빠를거같냐?
체스터
2013-11-19 13:51
최고의 배다... 200억에 증서 산다고 외치는 사람 등장
샤오웨이
2013-11-19 13:52
이 배가 좋긴한테 너무 밸런스 붕괴배라서 씁쓸...
메이화
2013-11-19 15:00
이거 신형 강장거랑 붙으면 많이 밀리나요?
한스
2013-11-19 15:09
ㄴ거북이랑 1:1은 뭐가 밀리고 그런거 없다. 그냥 비비기지.
클라우디아
2013-11-19 15:21
이번 경량오갤 스펙 보니 개조오갤은 군배 경량오갤은 영업위주 배로 보입니다.
자파르
2013-11-19 16:20
경오갤은 열운줄테크 탈듯. 개오갤 대비 좋은게 창고용량 적은거 빼곤 없다. 렙제도 개오갤보다 높음.
미선
2013-11-19 16:21
ㄴ 이번 경오갤 보니 저번 개오갤이 좋아보이지 않아?
소피아
2013-11-19 16:39
ㅄ들..
개오갤은 고속전투용이고 경오갤은 경라모처럼 이동용이다.
개오갤vs명나갤 또는 경오갤vs경라모 비교해야 맞는거다.
동우
2013-11-19 16:58
경오갤 잉여다
이고르
2013-11-19 16:58
이동용이 어떻게 전투용보다 돛수치가 낮냐 신기하네
쟝
2013-11-19 23:40
경오갤 나왔는데
개오갤 찾는 넘들이 왜케 많냐?
안 좋다며
느리다며
근대 개오갤 찾는 넘들 왜케 많어... 거짓말 안하고 오늘 현재 5명 봄
소니아
2013-11-19 23:40
ㄴ 지금도 2명이 구하고 있다고 외치고 있네
죠르제
2013-11-20 00:33
이동용 배랑 이동스펙이 비교될 정도니
개오갤이 조온나 사기배긴 사기배다
후란시느
2013-11-20 13:13
급가 승하고 티크로 강화하면
가속은 딸려도 최고 속도는 더 빠르겠다
리사
2013-11-20 13:14
급가 승계하고 티크로 강화하면
가속은 딸려도 최고 속도는 더 빨르겠다
밍메이
2013-11-20 14:51
백요 사망했으니 명실공히 최고 전투선 으하하
집사
2013-11-20 14:51
최고 전함 맞음
시린
2013-11-20 15:25
나 백요승계 + 가강1 4G 갖고 있는데 초기화 해야 되는거냐? 그럼 스킬이랑 그레이드 어떻게 하냐?
리사
2013-11-20 15:27
ㄴ 6쥐가 바보야
시린
2013-11-20 15:48
나 백요승계 + 가강1 4G 갖고 있는데 초기화 해야 되는거냐? 그럼 스킬이랑 그레이드 어떻게 하냐?
집사
2013-11-20 15:50
ㄴ애도
에르다
2013-11-20 16:24
경오갤 출시되니 개오갤 찾는 사람이 많아진 기이한 현상
나오야스
2013-11-22 10:07
기동라르 보고 이배 증서 구입하고 히든 다시 알아봐야겠다
사쿠라
2013-11-22 11:41
개오갤 옵션으로 기뢰제거 달리고 전용함으로 배수펌프 달면 최고구나
기라르 때문에 개오갤만 더 오르겠네 ㅠㅠ
클라우디아
2013-11-22 12:45
기라르 잡으라고 개오갤 내 놓은거 아닌가?
기뢰제거가 옵션으로 달리니
한스
2013-11-22 12:45
이거 전용함으로 기뢰제거 안달리나?
동우
2013-11-22 12:47
전용함으로도 달린다
동우
2013-11-22 13:14
아무리 봐두 미스테리한 배 ... 설명도 포실 내구 강화인데 선원을 70명 이상 올려준 점, 게다가 그 선원이 대항내 모든 배 통틀어서 최고라는점
나오야스
2013-11-22 13:15
뿐만 아니라 내구까지 최고라는 점... 최대선원 최대내구 배인데 느리면 어떻고 빠르면 어때 걍 이 둘만으로두 무서운거지
리사
2013-11-22 16:01
강화거북이에 백요달린다며?
한스
2013-11-23 11:28
기라르한테 발린다며?
라시드
2013-11-23 12:59
개거북 한테 발린다며?
쟝
2013-11-23 13:39
배팔이들 폰팔이로 전직하지ㅉㅉ
샤오웨이
2013-11-23 17:46
ㅋㅋ 6쥐 개오갤 완성.. 백요승계 + 가강1 + 선실강화
가강때문에 전투시에도 빠르고 선실은 372 나온다. 얼마에 팔면 되려나?
샤오웨이
2013-11-23 18:00
ㅋㅋ 6쥐 개오갤 완성.. 백요승계 + 가강1 + 선실강화
가강때문에 전투시에도 빠르고 선실은 372 나온다. 얼마에 팔면 되려나?
한스
2013-11-23 21:34
=============================================================================
성능검정표
선회성능 : ★★★★★ ★
선박스킬 : ★★★★★ ★★★★
전투속도 : ★★★★★ ★★★★★
내 구 성 : ★★★★★ ★
방 어 력 : ★★★★★ ★★
종합평가 : ★★★★★ ★★☆
현재상태 : 현역
=============================================================================
나오야스
2013-11-24 01:52
=============================================================================
성능검정표
선회성능 : ★★★★★ ★★★★★
선박스킬 : ★★★★★ ★★★★★
전투속도 : ★★★★★ ★
내 구 성 : ★★★★★ ★★★★★
방 어 력 : ★★★★★ ★★★★★
종합평가 : ★★★★★ ★★★★★
현재상태 : 현역
=============================================================================
미요
2013-11-25 09:23
케말이가 탈만했더라~
쟝
2013-11-27 02:12
솔직히 이배 너무 사기다
앞으로 나올 캐쉬배가 이배보다 좋을려면
기본선실 240에 철내구 1200 장갑 40 정도는 되야
어디 명함이라도 내밀듯
이배야말로 지젼...
라시드
2013-11-27 02:17
ㄴ선원수 더 많으면 창고 커져서 느리다고 생 ㅈㄹ할껄 ㅋㅋㅋ
리사
2013-11-27 02:20
근데 말이다.. 앞으로 나올만한 갤리가 더 남아있긴하냐?
별의 별 갤리 다 나오고 오스만 갤리온이 거의 마지막 갤리일지도 모르겠는데
ㅅㅂ 막 프로펠러 저어다니는 배 나오는거 아님?
베아트리체
2013-11-27 02:43
하..대항이 살아남을지가 문제다ㅁ
쟝
2013-11-27 03:21
밸붕선박
이고르
2013-11-27 12:58
경오갤 나오면서 찾은사람이 많아지는 신기한현상
체스터
2013-11-29 01:08
이배가 최고다
에르다
2013-11-29 01:44
내 고추가 최고다
동우
2013-11-29 10:23
명나갤 천하가 몇달 못갔지 이게 아무리 완벽해 보여도
담담 트박때 또 뭐 나온다
명나갤 주인장들 왈
코네리아
2013-12-01 03:13
이 배와 함께라면 노짱만나러 지옥까지라도 갈수 있어
10선비
2013-12-03 18:42
엣헴 돌쇠야 아랫것들이 시끄럽게하는구나
무슨일인지 알아보고 오너라
엣헴~~
코네리아
2013-12-03 19:18
이게 그리 좋다는 개오갤??
항구관리
2013-12-03 19:19
밖은 지금 개오갤 입니다.
실비아
2013-12-10 15:34
명오갤 장갑42다..고선의 명복을 빕니다..
칼라
2013-12-10 16:50
ㄴ 실비아씨 명오갤 선실이 조빌오갤이랑 같답니다.
히든이 기라르랑 같이 백요 굉기라던데 그게 메리트가 될지 모르겠음. (인증스샷없는 썰이라 아직 믿을순 없지)
전철
2013-12-10 18:52
실비아븅신 개오갤이 장갑때문에 타는 배는 아닌디ㅋㅋ 저런 조.루선원가지고는 개대안한테도 3번 삽입만에 찍싸버릴걸?
전철
2013-12-10 19:14
실비아븅신 개오갤이 장갑때문에 타는 배는 아닌디ㅋㅋ 저런 조.루선원가지고는 개대안한테도 3번 삽입만에 찍싸버릴걸?
나오야스
2013-12-10 22:59
강화장거에 열어먹힘
니코라
2013-12-11 01:15
ㄴ븅신 글케 따지면 강화장거에 안먹히는배가 뭐냐? ㅋㅋㅋ
루이스
2013-12-11 12:36
현 최강 군배확정~챕터로 신규 갤리 유입되지 않는 이상 한 삼개월뒤에 제오갤 나오고 삼개월뒤에 강화오스만갤리온 나오겠네 거북선 오스만갤리온을 세컨에이지에서 밀어주는거 같은데 일년주기니 개오갤 주가 떨어지려면 적어도 반년은 지나야겠네 ㅋㅋ좋아좋아
라시드
2013-12-13 00:55
스피드(★★★☆): 높은 돛수치로 인해 꽤 최상급은 아니지만 꽤 빠른편.
내구성(★★★★★): 높은 장갑과 내구력은 범선군함과 비교해도 거의 최상급
백병력(★★★★★): 명실공히 최고의 선실로 가공할만한 백병력.
가속력(★★☆): 높은 선실로 인한 창고크기 증가로 인해 가속은 갤리치곤 느린편.
종합평능(★★★★): 현존 군함 중 종합성능 1위.
좋은 배이긴 하지만 난 이미 팔았다.. 더이상 군인이 재미없어서...
항구관리
2013-12-13 20:33
개조 오갤은 히든이 뭐에요? 뭐 기존 스킬도 너무 좋지만...
이고르
2013-12-15 17:29
6g 백요 가강 선실강화 인데 이거 내구맥 돛맥 선실맥에 장갑도 좀 챙겨서 폭항가능하게 25적다 조빌 짜줄 사람 없나여.. 아무리 짱구굴려도 답이 안나옴..ㅠㅠ
이고르
2013-12-15 23:55
6g 백요 가강 선실강화 인데 이거 내구맥 돛맥 선실맥에 장갑도 좀 챙겨서 폭항가능하게 25적다 조빌 짜줄 사람 없나여.. 아무리 짱구굴려도 답이 안나옴..ㅠㅠ
에마
2013-12-16 02:28
이거 나오고 나서 난 대항 접엇지. 이젠 실력으로도 커버가 안되는 대항이 됬음
클라우디아
2013-12-16 10:34
ㄴ니 실력으로 메이플이나 쳐해라 ㅋ
에르다
2013-12-16 15:58
ㄴㄴ왜? 맞는말이구만
나도 이거나오고 실쟁접었어
1대1이면 몰라 함대쟁에서 이런거 많이타고나오면 잡기힘든거 몰라?
회피까지키면 죽지도 않는다
아무리좋아도 쏘면 죽어야 되는건데 탄수관 캐논도 회피하나로 튕겨내는 배인데 어케잡아
실쟁 망했는데 아직도 시체에 대고 ㅌㅌ하냐ㅋㅋ
한스
2013-12-16 18:57
역시 하수는 장비탓을 하지 ㅋㅋ
형은 그냥 특수기뢰+캐논 조합으로 쉽게 잡아버렸단다 ㅋ
이고르
2013-12-16 19:03
강화장거 타고 포술가나 응치관으로 붙으면 휠씬 유리한데
스타 상성있듯이 개조오갤 상성은 강화장거
베아트리체
2013-12-16 19:21
상성은 무슨 백병 안되는걸로 다 해결되는데 백병 되면 강화장거도 졷밥이다
집사
2013-12-16 21:26
백병 안되고 장갑 10차이 나는데 포격으로 이기냐?
개오갤은 강화장거 앞 잉여갤리에 불과 ㅋ
소니아
2013-12-16 21:27
개조오갤 가격 떨어질까봐 쫄기는 ㅋ
강화형 오갤 나오면 너도 사망 ㅋ
미요
2013-12-17 00:37
어휴 예고조차 되어 있지 않은 강화형 오갤은 뭐냐
이오
2013-12-18 21:49
6G를 666억에 파는 폴라충 클라스 보소 캬
키카
2013-12-26 21:25
명오갤 작렬탄 실험 해본분?
키카
2013-12-26 21:27
명오갤 작렬탄 실험 해본분?
미요
2013-12-27 23:02
이거타고 질수가있냐?
뤼위에
2013-12-31 17:24
백병가지고 조빠네 배팔이들은 역시 최고 ㅋㅋ
ㅆㅂ 제제아 꼴 나기전에 파는게 좋을껄
실비아
2013-12-31 21:23
이거 만든새기 개쓰래기상년이네 이미지에 떡하니 마스트가 4개인데 3개로 둔갑시켯네
십새기같으니 처됼앗네 수박통에 라면면발이 가득찬새기인듯
이고르
2013-12-31 21:30
보조돛 4개 맞음
정보에 잘못나온거임 열폭 ㄴㄴ
밍메이
2014-01-02 03:17
내얼굴이 그렇게 못생겼디!!!!!!!!!
소피아
2014-01-04 12:51
해작사란 거지 아기한테 누가 75장에 기부좀 해라
로렌시오
2014-01-05 15:10
그 거지 아이 완갑도 10장인가에 구할라 카드만..
레나
2014-01-09 13:45
작렬탄 달리냐?
소피아
2014-01-15 20:53
강포 말고 날 잡는넘 없잖아 ㅋ
리사
2014-01-20 01:09
위에도 나온 의견이지만
1:1 에는 좋아도
함대전에서는 생각만큼 힘이 나질 않습니다.
후란시느
2014-01-20 01:22
1:1은 강화장거 말고 적수 없지만
함대전은 기동 빠른 제노브팟한테 진다
테오
2014-01-21 01:26
개아잉놈들아 증서값 120까지 떨어진다는아기봐라 지금 증서200줘도 못구해서 3~4명이 산다고 수박발버둥 치고있다 개자석들아!!!!!!!!!!!!!!!!!!!!!!이런 씨!발! 코코넛 개쒸보락\ㅁ로밷허ㅐㅎ
체스터
2014-01-21 10:37
멘붕잼 ㅋㅋㅋㅋㅋㅋㅋ
이오
2014-01-22 00:43
옛날 명나갤보는것같네
니나
2014-01-22 21:41
니나니나니나니나니나니나
전철
2014-01-28 22:25
나왔다 개조오스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박만세!강화장거도 겟
엔베르
2014-01-29 16:03
옵션 추천좀요
클라우디아
2014-01-30 22:58
되팔이 아기가 장사꾼 사절한데
웃어야함?
랜슬롯
2014-02-01 12:51
히든이 선제인 개쓰레기배
후란시느
2014-02-01 12:52
랜슬롯 병.신
베아트리체
2014-02-01 17:04
배팔이 아기들 살땐 x값이고 팔땐 매냐에 파냐?
이오
2014-02-02 14:21
대항 최고 배
에마
2014-02-03 19:55
이오 코코넛시키 대항 최고 군배지 최고배냐
이 수박바가 최고의 모험배도 아니고 상인배도 아닌디
메이화
2014-02-13 14:32
비★싸
체스터
2014-02-17 01:06
너도 이제 곧 6개월 지났으니 왕관 넘겨줄때가 왔다
길을 비켜라 강화형 오갤 납신다 ㅋ
선원 399명 도전 해보자 ㅋ
항구관리
2014-02-17 11:28
개조 만 붙어도 거의 끝판왕인데 과연 강화형이 나올까요
밍메이
2014-02-17 11:52
개마블은 강화형 나오고도 남는다 ㅋ
전철
2014-03-10 08:43
자 어서 선원 400짜리 배로달려야지 설탕 공장
레나
2014-03-10 11:17
스포일러
차기 트박 메인 강화오갤 두둥
샤오웨이
2014-03-10 11:54
실쟁에서는 최고이나 그란아틀라스 패치후 실쟁이 과연 남아있을까 의문임
모전판에서는 강산펠이 최고이고 실쟁 향후 추이따라 운명 엇갈림
뤼위에
2014-03-11 16:39
최고시다
소니아
2014-03-14 23:13
난 이미있지롱
소피아
2014-03-25 01:52
갤리의 왕
집사
2014-04-15 23:00
이배는 Cj가 약빨고 만든배
키카
2014-04-16 01:14
이배 언제 1위에서 내려옴?
웬지
2014-04-16 11:19
ㄴ그란 아틀라스 패치 되면 바로 내려옴
수탈이 소지금만 가능해져서 강포 강화장거가 부동의 1위 등극함
체스터
2014-04-16 11:48
ㄴ수탈 패치 안한다고 본다
하면 개나소나 강포 들고 다닐텐데 수탈 부담없이 누가 이거타 ㅋ
에르난
2014-04-18 08:30
개조 오스만 갤리온이 너무 군용선박의 밸런스를 파괴했다. 조금만 낮춰서 명나갤과 비슷하게 내놓던가 너무 무리를 해버렸다. 같이 나오는 명오갤이나 경오갤은 그럭저럭 밸런스를 지킨거 같은데.
로렌시오
2014-04-18 09:04
55100
시린
2014-04-18 10:54
ㄴ난 프리섭서 운영자한테 기름칠해서 바사로 개오갤 열어먹어야징 ㅋ
쟝
2014-04-18 17:45
미.친 수박한다. 위에 최강이라니 개.소리~나 이배타고 굉기라르한테 존내 털렸다. 열받아서 기발스킬까지 배웠거든~ 블루베리.또 포격댐지가 안나고 존내 느려 시.발아~위에 애들 이야기 듣고 이배사지마라~진심 충고한다. 이배 졸라 어중간한 배야~왜 백병 최강인데 백요 붙이는지 해보면 알아~갑판가서 털려~기뢰에 털려~블루베리.또
쟝
2014-04-18 17:45
미.친 수박한다. 위에 최강이라니 개.소리~나 이배타고 굉기라르한테 존내 털렸다. 열받아서 기발스킬까지 배웠거든~ 블루베리.또 포격댐지가 안나고 존내 느려 시.발아~위에 애들 이야기 듣고 이배사지마라~진심 충고한다. 이배 졸라 어중간한 배야~왜 백병 최강인데 백요 붙이는지 해보면 알아~갑판가서 털려~기뢰에 털려~블루베리.또
동우
2014-04-18 17:53
ㄴ 이게 익명 두부의 가장 큰 폐해지 이런 코코넛같은소리를 당당하게 할수있다는거 크게 웃고간다 ㅋㅋ
항구관리
2014-04-18 19:51
현재 최강이나 그란 아틀라스 수탈패치후 개대안 꼴남
강화장거가 바로 자리 이어받음
백병이 죽으니 강산펠도 급부상함
물론 캐쉬 강포 사용할 경우임
샤오웨이
2014-04-18 20:04
그란 아틀라스 패치 없다
이데로 몇달 끌고 섭종임
동우
2014-05-30 16:35
수불패치 완료된 지금은 개오갤 가치가 어떤가요? 강포배에 가치가 좀 밀릴까요?
키카
2014-05-30 16:39
동우/개오갤의 선실만 파파야말고 내구와 장갑만을 봐도
그 가치는 업데이트 전과는 별반차이없음
이오
2014-05-30 17:57
그냥 내구 1400 이상 안되는배들은 뒷크리 보이면 원킬이라고 보면된다.
에르다
2014-05-30 19:42
ㄴ입대항 즐 쳐먹어라 ㅋ
안정강 강포로 크리 맞으면 모두 다이
테오
2014-05-30 20:31
백병이 최고라고 믿는 호구들이 타는 선박
코네리아
2014-06-16 20:26
걍 죽어라 개오갤 ㅎㅎㅎㅎ
나오야스
2014-06-23 20:43
아직도 강화장거랑 이놈이 투톱임?
호르피나
2014-06-23 22:00
제례식 오습갤은 안나올려나??
멍멍
2014-06-23 22:01
야전식도 괜찮을거같은데 ㅋㅋ
키카
2014-07-07 21:08
내잠시 접을 때 2014년 1월 증서가 250억이었는데 지금얼마임 고인임?
에마
2014-07-07 22:29
강포 강화장거가 최고임 ㅋ
루이스
2014-07-07 22:40
다 좋은데 갤리계의 무거운 엉덩이 너무 느려
개조나 강화형 나폴갤 나오면 바로 다이 ㅋ
후란시느
2014-07-07 23:27
내일 나올 트박이 심상치않아
기존 선박을 갈아엎을 최강선박이 나올것 같다
로렌시오
2014-07-08 08:45
ㄴ오늘 트박에선 힘듬.
개오갤을 이기려면 무적내구 850이상에 선실도 더많고 스킬까지 개념있게 달려야하는데
지금 트박 미공개 선박들보면 후보가없음
특주 노르스케나 라모르는 짱개섭 자료보면 명아사급(같은스펙 8강 렙제다운)임
마지막 희망인 의전식 드제벤 같은경우엔 강드제벤을 보면 알겠지만 200대 선실의 백요배라 힘들어보인다
결국 모전,길전용 강산펠,야골하 실쟁용 개오갤,거북이 트렌드는 쉽게 안바뀔거임
멍멍
2014-07-08 13:22
급가승계해서 타고다니고싶다
리사
2014-07-08 15:21
근데 유해들도 쟁 할땐 강화장거 타는데 ㅋ
엔베르
2014-07-10 19:31
헬섭기준 증서값 80
호르피나
2014-07-19 12:09
갑판서 털릴 약골은 이배타지마라 굉기는 기제달면되고, 솔직히 이거정도 탈거면 다들 군인좀 해파파야않았나
호르피나
2014-07-19 12:10
아젠장 해봤지않나로 수정
자파르
2014-08-03 23:44
이거 6지 1000억에 팔린것 있던데 그게 사실이냐?
게임에 뭔 현질을 그리하냐?
자파르
2014-08-03 23:52
그레이드가 환상적으로 나왔겠지
승계부터 3g 6g 통수 안치면
천억은 좀 비싼감이 있네
집사
2014-08-04 16:46
매냐에 10만대면 중급이상 사는데
천억은 얼어죽을
루이스
2014-08-04 18:42
개조롱스 가강123과 착각한듯
베아트리체
2014-08-24 09:54
7그 선실풀이면 380이네 헐킈
나타샤
2014-09-07 01:07
얌마 개오갤아. 너는 언제 내려올꺼냐?
너도 이제 슬슬 최고자리에서 내려올때 안됐나?
개아사가 한때 전섭을 제패 했을때가있었는데. 너도 이제 개아사 따라가야지 ㅋ
호르피나
2014-09-07 08:49
그래 좀 내려와라 서민들좀 타고댕겨보자임마
솔직히 이거 백병 내구말곤 무쓸모 차라리 한개에 몰빵해서 한것만파야지
백병하다 포쏘고 뭐냐이게 ㅡㅡ
결론은 내려오자순순히 개아사형 따라가야지??
미선
2014-09-07 13:57
아사버지따라오너라~
아사보!지따라오너라
메이화
2014-09-12 02:58
드디어 내려왔다 ㅋ
강장거 원톱 시대 열렸다 ㅋ
샤오웨이
2014-09-23 17:17
이거 실쟁용아냐?ㅆㅂㄹ ㅁㅊ에이레네 이거 200장부르는데도 파는 넘들이 없어....
이정도면 우리서버 망한거라고 봐도 되나?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아예 물량이 없어...
동우
2014-09-23 17:36
400억 풀배팅 해봐
뤼위에
2014-09-23 17:39
망한지 오래
군인 유저는 모두 헬섭 갔고
솔까말 게이섭 청소년 유저도 거의 없음
폐지 해버라고 헬섭으로 이동 시켜줬으면 함
베아트리체
2014-10-02 14:47
야나폴타지 이걸왜탐 너무느림
로렌시오
2014-10-02 15:04
누가 야나갤 선실 331(참방) vs 개오갤 선실 379
검술 스킬 스킬노트에 넣고 실험 하면 끝날 논란
백요는 기대마라 첫판에 발동안하면 영원히 발동 안한다
양쪽 배팔이들 입 다물게 실험해서 스샷 올려라
랜슬롯
2014-10-08 10:45
이배가 그리좋나?;;; 요즘 배들 다 좋아서 선실강화만 띄워도 범선들 선원 200은 그냥 넘던데...백요도 안달리고...장갑도 딸리고 뭐지 강포에 중량 포격으로 퐁퐁쏴도 못쫓아오던데 ㅋㅋ
미요
2014-10-08 12:30
ㄴ ㅁㅊㅅ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
2014-10-12 23:17
이배 아직까지는 최강의 군용배 입니다
엔베르
2014-10-12 23:27
거북이한태 털려.. 먼 최강이여. 유틸로도 안되는구만.. -_-
쟝
2014-10-12 23:37
캐쉬배 논할땐 거북이는 빼잨ㅋㅋㅋㅋㅋ
재수없으면 상점표 중거북한테도 털린다
시린
2014-10-13 00:20
오스만 갤리온은 전투용으로 경량,명품은 잉여.. 개조는 최강으로 기억하면 됨
거북이는 강장거 아니면 개오갤 못이김 거북이가 꼴랑 백병 하나 안된다고 갤리선에
무조건 개길수 있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하길 바람
글고 개오갤은 엄밀히 따져서 말하면 범선임
한스
2014-10-13 07:59
ㄴㄴ니가 말하는 그 꼴랑 백병 하나 안되는 사기 스킬때문에 개오갤이 상점표 거북이한태도 털리는거야. 개오갤이 상점표 거북이한태 개기다가도 잡히는 이유가 바로 니가 말한 그 꼴랑 백병 무시 때문이야.
그리고 강장거까지 갈 필요도 없어. 돌장거 강습정도만 되도 니가 말한 그 꼴랑 백병무시라는 스킬때문에 개오갤이 개기다가 쳐 발리는거지.
우리가 궂이 이런 말 할 필요도 없어. 유해가 거북이 타고 나올 정도면 말 다한거지.
개오갤 실드치고 싶은 마음은 알갰다만 잘 좀 명심하고 글을써야지.
멋 모르고 그리 써 갈기면 되나 ㅋㅋ
리사
2014-10-13 15:16
ㄴㄴ상식이 없는 놈이네 ㅋㅋ
백병 포기하고 단순히 포격전으로만 해도 거북이 따위는 그냥 발러 ㅋㅋㅋㅋㅋㅋ
무슨 백병 안되면 무적인줄 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종이쪼가리 같은 장갑과 거지같은 내구력을 가진 상점표 거북이따위로 이긴다는 개소리를 하고싶냐? 배팔이 섹끼야? 위에서 말했잖니 엄밀히 따져볼때 개오갤은 범선이라고
백병 능력과 노젓기는 부스트인 셈이란다 등/신아!
단순히 포격 놀음만 해도 상점표? ㅋㅋㅋㅋㅋㅋㅋ 강장거 이하는 그냥 바른다. 대체 어떤 쓰래기들과 모의전을 했길레 이딴 개드립을 치는지 이해가 안된다.
집사
2014-10-13 15:31
ㄴ개오팔이 용팔이서 갈아탐?
애쓴다 ㅋㅋㅋㅋㅋ
직저+수밀격벽 강장거 어떻게 이기는지 개오팔아 설명좀 ㅋ
멍멍
2014-10-13 15:39
배팔이는 이하란 단어를 모르는듯 ㅋㅋㅋㅋ
그리고 포격전하면 개오갤 ㅈ발리는디
상점에 파는 중거북이 써본적이 없어서 패스하고
기본적으로 항해속도,반응속도 거북이가 빨라서
순수 포격전으로만 한다고 하면 빙빙 돌다가 거리 점점 멀어져서
거북이 꽁무니만 쫒아가다가 끝나
그런데 강장거면 중량에 기어가거나, 연막에 스킬만 키다가 빡쳐서 니가 퇴각할껄?ㅋㅋ
밍메이
2014-10-13 15:44
돌장거 장갑 44..
제장거 장갑 46..
장거 장갑 44..
강습장거 장갑 44..
개오갤 장갑 38..
위에 리사 병쉰은 거북이가 강장거 한마리 뿐이라 알고 있나. -_-^
개오갤이 종이장갑인대?
어떤 쓰래기들과 실쟁도 아닌 모의전을 하셔서 `강장거 이하`라는 표현이 나오냐? ㅋㅋ
시린
2014-10-13 15:50
리사야 백병만 안되도 무적이란다
그런데 직저도 부족해서 중량,연막에.....그것도 부족해서 이젠 수밀격벽까지 달려
무슨수로 이기냐? 그딴 강장거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오갤 그레이드질로 뻥튀기 할랬는데 잘 안되지?ㅋㅋㅋㅋ
사쿠라
2014-10-13 15:57
ㄴㄴ친구야 말을 제대로 읽어 키위 병/신 같이 흥분해서 헛소리 하지말고
내가 종이장갑이라고 표시한건 상점표를 두고 한말이였다. 그리고 강장거 아래 애들
내구력이 얼만지는 아니? 선실은? 니들처럼 입만 살아서 입터는 애들 때문에
내가 개오갤을 백병용, 포격용 빌드를 맞춰서 그레이드하고 타고 다니는 거란다
선실 빼고 6g 올맥스에 스킬은 직저,강포,특연 전용함 내포격 그레이드 옵션 내강,장개,스추
어설프게 거북이 하나 믿고 깝치는 거지섹/기들 보면 마음이 아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 놈들 ㅉ ㅉ ㅉ 강장거 아니면 거북이는 군렙용, 개적용 딱 그정도다. 제대로 알고 깝치길 바란다.
후란시느
2014-10-13 15:58
거북이앞에서 선실을 논하다니 배팔이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피아
2014-10-13 16:01
뭐냐.. 이 병쉰은..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본인이 글을 잘 작성해야지.
오히려 남 탓을 하고 있내.
이하라는 표현도 정확하게 사용못하는 사람이 무슨 제대로 읽어보고 말고라는 말을 하니?
정신승리중이야?
그리고 어설프게 거북이를 믿는게 아니라 현실적으로 거북이가 좋으니까 거북이를 사용하는거지. 요즘 개오갤로 장사가 안되서 마음이 아퍼? ㅋㅋㅋ
전철
2014-10-13 16:01
친구라고 부르지마라 인생패배자 배팔이랑은 상종도 안한다
종이장갑이면 배가 뻥뻥 터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배팔이들 입대항이니 70강 강포로 쏜다고 하겠네^^
클라우디아
2014-10-13 16:05
ㄴㄴ정신승리는 니가 하고 있지? 초딩같이 말꼬리 붙잡고 애/자 같이 징징대기나 하고 ㅋㅋㅋ
쟁은 해봤냐? 아니 최고한 모의전을 해봤을꺼 아냐? 포격전 안해봤냐?
왜그리 선실높은 배들을 추구 하는지 모르겠지? 잉/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북이 선실 200대 인데 이걸로 포격 오래 못버틴다. 선실이 백병 대용으로만 존재하는게
아니야 등/신아. 뭘 해봤어야 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답답해서 말을 할수가 없네 ㅋㅋㅋㅋㅋㅋ
리스본에서 배팔이짓이나 하다가 어쩌다 주사위나 굴리는 니랑 내가 무슨 말을 하겠니 ㅋㅋ
소피아
2014-10-13 16:05
1:1은 명중거에 망옵이더라도 개오갤 가지고 놀고
제장거 이상이면 그냥 발라요 배팔이들아ㅋㅋㅋㅋ
개오갤은 유도탄 장착해서 크리만 날리냐?ㅋㅋㅋ
현실적으로 거북이를 죽이는 방법은 없답니다
다수 쟁에서나 크리각 허용하니 죽는거지ㅋㅋ
나오야스
2014-10-13 16:07
배팔이 자폭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킬이 머가있는지 알고 오세요^^
리사
2014-10-13 16:10
거북이 선실 200대인데 이걸로 포격 오래 못버텨??????????????????????
넌 포탄을 5천개싣고 쟁하냐? 아주 섭따할때까지 쟁할 기세여
ㅇㅊㄷ 탄수관이후 최고의 자폭성 발언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르피나
2014-10-13 16:16
거북이 대용으로 사용하는 특수 엑스플로더포가 괜히 있는게 아니다.
거기다 부관 옵션으로 포도탄 강화로 쏴주면 200명 선실로는 오래 못버티지.
외과쓰려고 해도 행음이 딸릴테니 햄음 채우랴 외과로 선원 채우랴 그거 하다가
끗!
전철
2014-10-13 16:18
ㄴ 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네리아
2014-10-13 16:22
개대안으로 특엑포 쏘면 개오갤도 못버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파르
2014-10-13 16:26
포도탄... ㅋㅋㅋㅋㅋㅋㅋ 반박할수가 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란시느
2014-10-13 17:11
갓도탄
도탄되었습니다!
로렌시오
2014-10-13 18:35
최강이 되려 했으나 결론은 최강 아님.
쟝
2014-10-13 18:47
7쥐 개오갤 타는 사람인데 강화장거랑 1대1 싸웠지만 개털렸다
컨구린것도 있지만 배스킬을 백병위주로 맞춰놔서인지 거북이를 못조지겠음
스킬은 기뢰제거,직저,백요,폭탄장치 전용함-방화공격(?)
온니 포격으로는 후달리지만 백병만큼은 원탑
에마
2014-10-13 19:35
대항에서 선박은 2가지로 나뉜다
거북이냐 아니냐
레나
2014-10-14 16:10
시세 죠지러 왔습니다
전철
2014-10-14 16:11
이번 배팔이들의 타겟은.. 너 인듯 ㅋㅋㅋㅋ
이오
2014-10-14 16:15
강장거처럼 너도 70억으로 내려와!
개적들 모두가 개오갤을 타는날까지 풀려라~
호르피나
2014-10-14 16:37
개오갤 50억 삼
칼라
2014-10-14 16:40
50억 이라니!!!!!!!
40억 삼.
코네리아
2014-10-14 16:44
이 사람들이 35억 삼
뤼위에
2014-10-15 09:41
개오갤 최고라고 하던 병쉰 답이 없내요....
뭐라 답을 할지 궁금했는대.. 쩝..
정신승리하고 도망갔나 보군요.
리사
2014-10-15 11:15
이거 백요없으면 좀 암울한 그레이드 아니냐?
입벤 장터에 통수없이 6g 까지 올렸던데
갠적으로 저런 그레이드보단 백요에 통수옵이 더 낫다고 보거든..뱍요가 없으면 선실많은 이점을 살리지 못한다고........아무튼 전쟁발발 직전이다
그리고 한넘 있는데 쉴드를 게시물 작성자보다 더 성실하게 치는데 냄새나지 않냐?
미요
2014-10-15 12:33
솔직히 3스킬 탄.관.수 키고있는데 멀 또 스킬을 얼마나쓴다거
엔베르
2014-10-15 12:35
그렇지~~ 탄수관이면 충분해.
이거 말고 다른 스킬들은 있어서 뭐해?
탄수관이면 충분하니 백요따위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지!
메이화
2014-10-15 13:39
강장거 직저 없으면 제값 못받는것처럼 이것도 백요없으면 제값받기 힘들지
샤오웨이
2014-10-15 14:09
배팔이들은 돈이 목적이라 배의 옵션에 따른 활용가치는 생각 안해.
듣기 좋은 말로 살살 꼬시면서 호구 하나 잡으려는 거지.
ㅇㅊㄷ와 용팔이 보면 알잖아.
사기 치려는 애들에게 정상적인 대화를 기대하면 힘들어.
칼라
2014-10-15 16:34
게이섭 증서 70에 구하던데 ㅋ
그래도 100억은 넘지 ㅋ
미요
2014-10-15 18:29
울게이들 개웃겨
게이배팔이왈
살때:이배가 최강이긴한데 군배니 타섭에 반값도 안됨
팔때:이배는 최강배인데 울섭은 트박구매하는 게이들이 적어서 타섭에 2배는 받아야된다구
노답게이팔이들 ㅉㅉ
에마
2014-10-15 21:33
헐 얘는 어쩌다가 가격이 2배가 됬대
루이스
2014-10-19 22:39
개오갤 다음에 강습형 오스만 갤리온 나오면 백요가히든스킬일꺼 같음 선실같고 내구 장갑돛 더높아지고 그렇게예상해봄
후란시느
2014-10-20 07:58
그건 망상
루이스
2014-10-20 10:51
ㄴㄴ 네다음망상
레나
2014-10-20 11:13
개오갤 이번에 많이풀리는데 우리길드만해도 걸린사람이 5명이라서 2500짜리에 개오갤이 넘많이걸리는거 같아 알려만줄게 개오갤 매물이 이번에 쏟아져나온다
미선
2014-10-20 11:26
그리고 울 길원들은 이미 다 매각한상태지.. 보통 다른때 트박한거보다 배가 너무많이나와서 미리판거라
밍메이
2014-10-20 13:36
네 다음 사고싶은아기
소니아
2014-10-20 13:48
그러고 보니 이 배가 최강이라고 헛소리하던 병쉰은 여전히 답이 없내...
갓도탄 이후로 반응이 없어.
전철
2014-10-20 13:48
물론 나도 팔았음 개오갤이 좋은배긴하지만 트박에 너무많이풀리면 자연스럽게 가격 하향되는건 당연함
루이스
2014-10-20 15:43
이건 비싸서 배팔이들도 한척씩 사면서 글드질해서 팔더만
레나
2014-10-24 08:56
배는타다가 팔대는 손해보고팔면됨 그럼 맘편함 배시세는 시경쓸필요없다봄 시세는필요에 의해서 정해질테니 모든지 본인이좋으면 최고라봄ㅋㅋㅋ
쟝
2014-10-24 08:56
배는그래도 옵션이즁요함
사쿠라
2014-11-04 21:31
거북이야 뭐.. 논외로 하고.
개오갤은 옵션까지 생각해도 거의 최강급이지.
니코라
2014-11-25 17:31
안녕 안녕안녕
닌겐
2014-12-07 08:49
내 꿈의 배안듯 ㅋㅋ
뤼위에
2014-12-13 16:52
배팔이도 비싸서 많이 못 만진다는 배
죠르제
2014-12-15 10:57
이거보다 야나갤이 더 좋습니다... (ㅂㄷㅂㄷ...)
웬지
2015-02-17 11:09
현
존
최
고
포
격
백
병
배
현
존
최
고
포
격
백
병
배
뤼위에
2015-02-20 06:21
특수병력실,특주선미 덕분에 옵션순위가 바뀜
예전엔 선실이 무조건 있어야 최상급으로 쳐줬지만
조빌 새로 나와서 가강이 최고옵션
소니아
2015-02-20 06:28
고로 선실, 내구, 장갑 맥스는 조빌에 돈 조금만 투자해주면 가능
매냐에 사십 몇만에 올라온건 사지말란 이야기..개오갤 통수없는게 20만원 중반인거 생각하면;
나오야스
2015-02-20 09:42
조만간 개조오갤 국민배 등극 ㅋㅋㅋㅋㅋ
졸라 많이 풀림 ㅋㅋㅋ
밍메이
2015-02-20 17:11
그러게 요즘 트박 나오면 구성품중에 개오갤은 꼭 있더라.
호르피나
2015-02-20 17:22
인벤 올라온것만 해도 20척이 넘는데 어떠려나..
웬지
2015-02-20 20:20
개오갤을 갑자기 많이 푼다는건 다음 타자가 대기중이란 소린데
몰까?????뭘까???????????????????
에르다
2015-02-21 22:56
최상급배: 개오갤 야나갤 강화장거
상급배: 명오갤 명나갤 장거류
중상급배:캐쉬산펠 캐쉬노로 캐쉬라모등 백병최상급배
중급배: 캐쉬제아류등 쓸만한 70이상 국가배
중하급배: 의천제벤 카타등 계륵 국가배, 아사류, 선실200이하 180이상범선류
하급배: 십퇴물 라르, 오래된 개노갤류,골하류등 쓰레기
최하급배: 과거에도 쓰레기였던 배들+ 선실120이하 모전용 장난감
실쟁가능: 최상~중상 (실력으로 커버가능)
모전가능: 최상~중하 (포격만 쓴다고하면 쓸모는 있음)
쓰레기: 하급이하
ㅇㄱㄹㅇ ㅂㅂㅂㄱ ㅂㅂㅅ ㄴㄷㅂㅍㅇ
랜슬롯
2015-02-21 22:58
갤리선의 내구,장갑 폭등과 스킬승계의 효과로 갤리미미만잡됨
후란시느
2015-02-21 23:04
개버슬을 빼먹었네 개버슬은 굉기달리는데 산펠보다 좋음 중상급
일전류는 중급
장전류는 중급
강전은 10강화되서 중상이었는데 캐쉬조빌로 8강배로 사실상 최대 16강 효과까지 가능해져서 중하급 쓰레기됨
강습선실봐라 강롶8개넣었는데 선실이 풀강됨
강화회랑은 강롭8개넣었는데 장갑이 어미없음
가강스추라고해도 어지간해서 16개조빌중 8개만 잘넣어도 풀맥되는데
일전으로도 강전 이상의 성능나옴 ㅅㄱㅇ
참고로 돌장거도 강습장거급 성능나옴 ㅅㄱㅇ
강포 거북이 글드에이은 네번째 군배 대격변 ㅅㄱㅇ
레나
2015-02-21 23:15
강전 배팔이가 어딨어 괜히 물어뜯고 뜬금없이 개대안 촵촵빠는 개대안 배팔이만 보이는데, 개대안이랑 결혼은 하셨는지?
니나
2015-02-21 23:24
ㄴ글을 쭈욱 읽어봐 강전이 낄자리가 있가? 백요를 논하고 있는데 야나갤을 말할려면 최소한 개대안 정도는 들어가야지. 강전은 왜나와 ㅋㅋ 이틈에 끼여서 배좀 팔아볼려고? ㅋㅋ
전철
2015-02-22 00:03
최종정리
SS: 개오갤 야나갤 강화장거
S: 명오갤 명나갤 장거류*
A+: 강산펠 캐쉬노로 강라모 개버슬 캐쉬안택
A: 캐쉬제아 캐쉬라쿠 야산펠
B+: 애플류 제벤류 잉에류 카타류 기타잡고랩캐쉬배
B: 일전류 아사류 장전류
C+: 강전열 골하류 레이지프리깃류
D~F: 개노갤,슈프류와 위에서 언급안한거중에 쓸만한걸 뺀 전부
*돌장거는 캐쉬조빌 패치이후 S급까지 신분상승가능. 가성비 역대급
시린
2015-02-22 00:35
강전은 좀 닥쳐라 ㅋㅋㅋㅋㅋㅋ
체스터
2015-02-22 14:00
SS: 개오갤 야나갤 강화장거
S: 명오갤 명나갤 장거류*
A+: 강산펠 캐쉬노로 강라모 개버슬 캐쉬안택
A: 캐쉬제아 캐쉬라쿠 야산펠
B+: 애플류 제벤류 잉에류 카타류 기타잡고랩캐쉬배
B: 일전류 아사류 장전류
C+: 강전열 골하류 레이지프리깃류
D~F: 개노갤,슈프류와 위에서 언급안한거중에 쓸만한걸 뺀 전부
죠르제
2015-02-23 00:32
누가 반박해서 설명해줌
SS: 내구최상급 선실최상급인 갤리배 (강화장거제외)
S: SS와 같은체급으로 조금 부족한 성능이지만 역시 강력
A+: 완전수나 다름없는 극한의 오차범위를 가진 두 유저가 탄다면 결코 SS를 이길수 없음. 하지만 SS나 S에 필적하는 선박이라는건 분명함. 손가락으로 커버됨
A: A+과 비슷한 체급이지만 S급과는 두체급 차이남. 손가락으로 커버됨
B+: A~A+와 비슷한 성능을 가졌지만 스킬이 너무 구림. 이런 배를 살리려면 승계+개조, 적어도 개조는 달아야함. 그에비해 다른배는 쓸스킬이 많아서 스추달아도되는데 얘넨 스추달면 무쓸모임. 요즘 캐쉬조빌나와서 선회,내파,장갑,선실 이런게 딱히 필요하지 않고 개조나 승계가 더 좋아서 A와 B의 차이가 예전만큼 크지는 않음
B: B+랑은 싸울만한데 A랑싸워서 이기려면 손가락이 제법 필요함
C+: 선박 성능 자체가 너무구림. 그래도 스킬은 쓸만한게 붙음
C~F: 성능도 구린데 스킬도 구림. 몇몇 스킬이 좋긴한데 선박자체가 졸라구린게 있음
결적억으로 거북이처럼 백병전 회피되지도 않는주제에 선실은 140도 안되는건 노양심의 극치
키카
2015-02-24 13:43
SS 등급은 개오갤 단독 아님 개오갤, 강화장거 정도임 야나갤은 투톱에 못듬
메이화
2015-02-24 13:45
개오갤 넘 풀려서 국민배 등극 하겠다 개마갤 처럼 ㅋㅋㅋㅋ
군배는 무조건 개오갤 ㅋㅋ
실비아
2015-02-24 13:55
물반 개오갤반 시대가 오면 벽병랭작 붐 일어나거나 강화장거로 눈 돌릴꺼임
개오갤 끝판왕 타서 어너더 개오갤한테 벽병랭 딸려서 개썰리면 실감 날꺼임
선원 379명이라 안심하다 벽병 4대 스킬 올연성 유저 한테 썰려봐야 아이고야 할꺼임
웬지
2015-02-24 14:00
범선 유저들은 캐쉬 빅토리만 기대 해야겠네요
조빌 빅토리가 적재 제로브급이라 가속은 좋을테고 문제는 선실을 사기적으로
늘리느냐 마느냐가 관건이네요
랜슬롯
2015-02-24 14:16
조빌 빅토리 풀적다 적재 525.선실 6지 250명이라 캐쉬버전 선실 270~280명?
300명 이면 개오갤 사망 ㅋ 그런데 300명 절대 안나옴 ㅋ근데 또 모름 ㅋ
에마
2015-02-24 14:28
코에이 담당자가 술쳐먹고 개오갤 만든게 확실시 ㅋ
저런 사기배는 섭종까지 최고로 갈 듯 ㅋ
코네리아
2015-02-24 14:29
ㄴ사기인 이유는 조빌 오갤에 비해 너무나 사기적인 스펙 뻥튀기 ㅋ
체스터
2015-02-24 14:58
선실 250명이면 충분히 캐쉬버전으로 나올때 300명 이상으로 나올 가능성이 있다.
강전열을 봐라. 기본 베이스는 전열함인데 선실은 일등 전열함 선실보다 많다.
집사
2015-02-25 07:55
야나갤 SS는 모르겠지만 S급이라도 최상위일거같은데
내구쩔고 장갑준수하고 선실적당하고 스킬개쩖
개오갤이 무적요새라면
야나갤은 무적돌격대임
물론 둘다 승계스추 안하거나 친구처럼 강화하면 똥배임
미요
2015-02-25 12:17
ㄴ야나갤이 낄 자리 아니다 ㅋ 내구는 ㅇㅋ 근데 뭐 장갑이 준수? 지.랄을 하세요 ㅋ
어디서 약을 파냐? ㅋ 야나갤 안팔리지 ㅋㅋㅋ
밍메이
2015-02-25 12:22
최강 선박은 1개뿐 고로 개오갤만이 ss급이라는 계급이 어울린다
물론 강장거는 거북이라서 예외^^ㅋㅋㅋㅋㅋㅋ
나오야스
2015-02-25 13:32
위 빡빡이집산데 미요밍메이 부모님은 만수무강하시냐?
SS라는게아니라 S중엔 최상급같다고 뇌병변들아
클라우디아
2015-02-25 13:35
ㄴ나오야스햄 욕찰진것보소
개오갤 강화장거 명오갤 야나갤 명나갤 순서아니냐
야나갤VS명오갤은 비슷비슷하지만
그건그렇고 백회빼면 십똥쓰레기인 강화장거가 SS라니
이러니까 개십망겜이지 ㅉㅉ
호르피나
2015-02-25 13:37
캬! 당신의 인격에 뽕알을 탁 치고 갑니다
부모님이 왜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배운거 홍보하냐??
코네리아
2015-02-25 13:50
ㄴ네다음 그 짧은글조차 제대로 못읽는 인식친구 난독증 뇌손상 장1애우^^
부모님 안부물어봤더니 인격이 어쩌고하는건 너무 예의가 바르니까 인격칭찬해주는거죠?
미선
2015-02-25 14:03
ㄴ본인 부모님은 잘 있으시죠^^
뤼위에
2015-02-25 18:19
ㄴ그럼요! 그쪽부보님도 잘계시죠?? 제가아는 어떤분 부모님은 농약마시고 자살하셔서...
메이화
2015-02-25 18:21
그쪽부보님도
의도적으로 오타낸거냐?ㅋㅋㅋㅋㅋㅋ
이오
2015-02-25 18:24
역시 여기서 글 쓰는넘들 시간대 보면 딱 안다 ㅋ
남들 일할때 댓글질이나 하고 ㅋ
편의점 야간조?
자파르
2015-02-25 18:31
패드립하는 애들 집구석은 다 그렇던데....잘 지내는게 아닐텐데ㅋㅋㅋㅋㅋㅋㅋ
끼리 끼리 모인다고 넌 부모님한테 잘하렴ㅋㅋㅋ혹시 아니?ㅋㅋ
나오야스
2015-02-25 18:42
잦은 욕설과 패드립은 집구석 교육수준, 즉 가정교육이 어떠한가 보여주는데
별일도 아닌걸로 버럭 화를 낸다는점은 부모 중에서 아버지의 성격을
입에서 나오는 욕설은 어머니를 닮아간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쉽게 말하자면 외면적인것은 아버지, 내면적인건 어머니를 따라감
흔히 롤에서 부모님 안부를 묻는 유저들이 많은데
하루종일 1년 365일 게임 하도록 방치하는 집구석이 과연 정상적인걸까?
라는 의문을 던지며 연구결과에 근거를 뒷받침하고 있다
뤼위에처럼 느낌표까지 써가며 강한 긍정을 표현하고 있지만 불필요할만큼 강한 부정은 부정을 나타낸다고 볼 수 있으며 마지막 마무리를 보면 그의 암울한 가정사를 예측할 수 있을것이다
코네리아
2015-02-25 18:53
아재 ㅂㄷㅂㄷ하면서 꼬튜 빨딱서는꼴 이쁘노
루이스
2015-02-25 18:53
결국 지가 잘못보고 먼저 욕했다가 병@신취급당하면서 욕먹었다는게 결론 ㅋ
나타샤
2015-02-25 18:53
그리거 머라 길게 지껄였는데 길어서 읽지않음
나오야스
2015-02-25 18:55
고마해라
아재 몇안되는 봉급받아서 현질한돈으로 개오갤사서 우쭐해있는데
잘못읽고 야나갤에 비교당한줄알고 ㅂㄷㅂㄷ하잖아
죠르제
2015-02-25 18:56
역시 여기서 글 쓰는넘들 시간대 보면 딱 안다 ㅋ
남들 일할때 댓글질이나 하고 ㅋ
편의점 야간조?
ㄴ이분 핸드폰 없으신듯
밍메이
2015-02-25 19:01
일베까지 하노ㄷㄷㄷ
루이스
2015-02-25 19:06
저게 길단다ㅋㅋㅋㅋㅋㅋㅋ 못배운거 티 내지마소;;
어릴때부터 가정교육이 중요하거늘ㅋㅋㅋㅋㅋㅋ
좀만 어렵다 싶으면 포기부터 하고ㅋㅋ
아니면 ㅂㄷㅂㄷ해서 외면하노?
랜슬롯
2015-02-25 19:09
옴마야 성드립 패드립 못하는게 없네
저런건 어디서 배웠데ㄷ;;;
레나
2015-02-25 19:11
입 거친애들보면 정상적인 가정환경이 없긴해
항구관리
2015-02-25 19:13
ㄴ어떠한거라도 패드립은 용서하면 안됨
이고르
2015-02-25 19:17
이거 다 한놈이 다중이하는거다
소니아
2015-02-25 19:20
일베충 물타기보소
테오
2015-02-25 19:46
오유나 일베나 ㅋㅋㅋㅋ
키카
2015-02-26 00:19
네 다 통
로렌시오
2015-02-26 04:32
으으 패드립하는거 보니 베츙이네
극혐이다 극혐;;
웬지
2015-02-26 07:49
가정환경드립치는인간 본인얘기인듯
후란시느
2015-02-26 10:55
ㄴ네 다음 막장 나오세요~
설명충
2015-02-26 20:46
강화포문 화약고 제독실
기뢰제거 투망 소해정
노 젓기보조 기능성 돛줄 특수 주문 경량 노
선제공격 마스트 톱 이동망
직격저지 마스트 톱 사령탑
특수연막탄 철재 가공 특수유탄
폭탄 장치 화약고 특수 선창
사쿠라
2015-02-28 15:27
오늘 롤하는데 말파서폿이 ㅆ못하는겨
머라한마디했더니 남탓하지말라고 아재말투로 훈계하더라
말싸움하다보니 모쏠+아다+아싸+아재(30살이상)이더라ㅋㅋㅋ
인터넷에서 쓸데없이 꼰대질하는 아재들은 대부분 현실루져ㅉㅉ
에마
2015-02-28 15:28
난 고딩때 아다떼고 지금도 여친사귄다니까 여친얼굴이어쩌고
인성이어쩌고 못배운놈이 어쩌고 하던데 내학력까고 배운놈 인증좀
해주면서 "자 이제 누가 못배운 루져지?" 하니까
부들부들떨던데ㅋㅋㅋㅋ
메이화
2015-02-28 19:33
ㄴ아다땐게 자랑이니 ㅋㅋ 대수건가 되는 시작이지 ㅋㅋ 아직 나이가 어려서 모르는 가분데
남자도 꼬지가 너덜해질정도로 놀려대면 대수건가 되는거란다.
대수건 되는게 무슨 자랑하고 영웅담마냥 이야기 하니?
그런 소릴 아무렇지 않게 하는거 보니 니 나이가 대충 그려진다.
말나온김에 횽이 대수건에 대해서 정의해주마.
여자가 이뇸 저뇸 만나고 쎽스하면 수건라고 생각하면서 남자가 이뇬 저뇬 만나 원나잇
때리고 꼬츄날리면 대걸래 라고는 생각을 못하나보네 ㅋㅋㅋㅋㅋ
석류뇬들 열질 많이 하면 보X가 헐궈워 지듯이 쌍뇸들 빰프질 많이 하면 꼬츄가 휘어ㅋㅋㅋ
목탕가서 딱 보면 알지. 자X 크고 자우로 약간 휘면서 시꺼면 애들 99% 대수건야.
돈많은 뇬들이한테 겁나 따이고 생계유지 하는 애들이지.
나중에 장가가서 꼬츄 따인거 가오잡다가 이혼도장이나 찍지 마그라 병구야 ㅋㅋㅋㅋㅋㅋㅋ
남자도 이뇬 저뇬 만나고 꼬츄 따이면 대수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심해라!
쪽팔린걸 알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요즘 것들은 쪽팔린걸 몰라..
그래도 우리때는 친한 친구끼리 술안주 거리로 농담삼아 음담패설 하며 노가리 깟지
이렇게 대놓고 나 대수건요 하고 말하지는 않았어.. 니가 하는 말은 해석하면
(넌 아직 수건질도 안해봣냐?) 인생 헛살았네 라는 개소리다. 아 이런 언제적 개그여 ㅋㅋㅋ
대수건가 되는게 남자고, 영웅담이 되어가니.......
그러고 보면.... 참 세상이 갈수록 막장이야.......
미선
2015-02-28 19:35
아놔 대수건 ㅋㅋㅋㅋㅋㅋㅋ 대수건 = 대/걸/레
수건 = 걸/레
꼬지 = 꼬/추
두부 필터링 참 아름답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이스
2015-02-28 20:22
네다음 30아다
나타샤
2015-02-28 20:25
아다인 아재들 많다 속긁지들 마라ㅋㅋ
그리고 중고딩때 떼면 수건라는것도 노이해
사촌형 중1때 사귄애랑 12년 연애하고 결혼해서 잉꼬부부임
케바케임 싸잡는순간 이미 니 수준은 바닥인거
장문으로 길게 대단한것마냥 썼는데 읽다보면 점점
글쓴놈 수준이 밑바닥 하류인생이란게 느껴진다
나타샤
2015-02-28 20:28
그리고 글쓴이 마치 대단한걸 혼자알고있고 주위사람들은 모른다는말투로
"하 어린것들이란"이라고 하는데 딱 일베놈들이랑 같음
486이랑 요즘젊은놈들이랑 대립하는 이유가
너같은 나이든놈이랑 생각없는 젊은놈들이
서로 비슷비슷한 부류면서 마치 자기가 잘난듯 귀닫고 헛소리 나불대서그릔거
본인이 뭐가문제인지 모르겠으면
"김치녀!!!!"거리면서 발광하는 주갤러vs 김치녀집단 해연갤러(or여시녀)
싸우는걸 지켜봐라 딱 니꼴이다
레나
2015-02-28 20:28
부끄러운줄좀 알고 아저씨들 그만욕먹이고 정신좀차리거라
루이스
2015-02-28 20:33
친구들끼리 모여서 음담패설하는건 중딩이후로 안하지않냐?
폐급 쓰레기집단이나 나이쳐먹고 음담패설하는거지
유유상종이라고 너도참 알만하다
전철
2015-02-28 20:57
대수건들이 말이 많구나 수건들.. 꼬츄 휠때까지 챵남 짓거리나 많이 하그라 ~
이오
2015-02-28 21:06
노답 두부 걸.레들 ㅉ ㅉ ㅉ
멍멍
2015-02-28 22:37
이상 고츄를 써본적없는 아재가 뇌내망상을 기술한 댓글들이었습니다
니나
2015-02-28 22:40
아재... ㅅㅅ하면 다 수건예요?
느부모는 느 으케낳대?
나오야스
2015-02-28 22:42
윗글요약
주변애들이 ㅅㅅ많이하고다님
본인은 ㅅㅅ못해봄
"하 저거 다 ㄱㄹ들이야 나는 지조있는 남자^^"정신승리
사실상 걔네중 몇몇은 사랑없으면 ㅅㅅ안하는인간들로 ㄱㄹ가 아니지만
아재머리속에서는 빠르게 뇌내망상진행중
니코라
2015-02-28 22:43
여자아다=토나오게생긴 못생긴녀or개뚱녀
남자아다=비쥬얼패치전 트런들과 비교해봐도 트런들이 이기는 면상or십퇘지
결론=파오후 쿰척쿰척
사쿠라
2015-02-28 22:45
못생긴애들도 돈잘벌면 잘들하는데
월1억버는 병원 원장은 키150에 개못생인데 모델이랑 결혼하고
자기엄빠+아내엄빠+아내생활비로 각1000 도합5000주고
나머지는 지맘대로씀. 아내는 모델인데 150못생긴놈 노예로살음
샤오웨이
2015-02-28 22:51
여자가이뇸 저뇸 만나고 쎽스하면 수건라고 생각하면서 남자가 이뇬 저뇬 만나 원나잇
때리고 꼬츄날리면 대걸래 라고는 생각을 못하나보네 ㅋㅋㅋㅋㅋ
석류뇬들 열질 많이 하면 보X가 헐궈워 지듯이 쌍뇸들 빰프질 많이 하면 꼬츄가 휘어ㅋㅋㅋ
목탕가서 딱 보면 알지. 자X 크고 자우로 약간 휘면서 시꺼면 애들 99% 대수건야.
돈많은 뇬들이한테 겁나 따이고 생계유지 하는 애들이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반박
실제로 성관계로인해 여성의성기가 헐거워지지는 않습니다
타고난게 대부분이죠. 고의로 파열시키지않는이상 6개월간
성관계 하지않으면 거의 처녀시절로 돌아갑니다
여성기는 토마토기구가 아닌 인체이고 장기입니다.
못믿으실지도 모르겠는데 중,고등학생나이인데 성기가
넓은편인 여자아이들도 있고 중년이상에서 노인인데도
반대로 그런경우도 있습니다
본인의 관리와 유전자가 중요한거죠
출산하면 넓어진다는것도 틀린말입니다
그냥 관리를 안한거예요
남성성기가 휜다고하셨는데 그건 성행위와 관련된게 아닙니다
또 남자든 여자든 성기가 검은건 성행위를 해서가 아닙니다
그런걸 색소침착이라하는데 색소침착은 유전자와 환경에따라
달라져요. 그렇게따지면 백인은 다 처녀총각이고
흑인은 글로벌 걸1레인가요?
당신의 무한한 무식에 정말 박장대소하고갑니다^^
집사
2015-02-28 22:56
ㄴ여자랑 자봤어아 알지ㅋㅋㅋㅋㅋ
실제로 ㄱㄹ같은 남자앤데 피부하얗고 잘생겼는데 ㄱㅊ하얀놈도있고
ㄱㄹ라고 소문났는데 핑크라는둥 명기라는둥 소문났다는경우도 있음
이미 인터넷좀 해본애들은 그게 유전자때문인거 다 아는뎈ㅋㅋ
중딩때 야동첨보고 "저여자는 왜 꺼메??" 이러니까 동네형이
"ㅋㅋ 많이써서그래" 이러드만 딱 그꼴
참고로 그형은 지방전문대나와서 보험팔다 빚지고 자살했다ㅋㅋㅋ
체스터
2015-02-28 22:59
본인이 가진 유일한 매력이 안써서 곧은 고추뿐인가봐;;
체스터
2015-02-28 23:01
메이화 댓글에 입이 떡벌어진다
못배운 아재요...
미선
2015-03-01 01:20
아다 뗀놈은 뗀맛에 살고
안뗀놈은 안뗀맛에 사는거지 뭘 그리 싸우고들 앉았어;;
항구관리
2015-03-01 08:24
ㄴ아다떼고 안떼고를 떠나서 쓰면닳는다는 논리는 너무 무식하지않냐ㅋㅋ
니코라
2015-03-01 08:59
결혼전에 섻하는건 문제가 아니다
10명이랑 하든 100명이랑 하든 그건 니 자유고
제3자가 테클걸면 안되지
단, 성병이나 임신같은건 제외지만
결혼하고 처자식 내버려두고 바람피는게 비난받을 일이지
미혼 남녀끼리 섻한다는게 무슨 비난받을 일이냐....
전철
2015-03-01 09:44
아재들 마누라냅두고 오-입질하러 댕기는건 생각 안하고 여기서 훈장질이여ㅉㅉㅉㅉ
평일,주말 구분없이 틈만나면 으슥한 모텔에서 바람피면서 무슨ㅋㅋㅋㅋ
웬지
2015-03-01 12:02
아재들 열털리노ㅋㅋㅋㅋ
어차피 부모들 늙어죽어서 패드립 들을일 없다 이기야ㅋㅋㅋㅋㅋ
코네리아
2015-03-01 13:18
일베충들 혐오스럽다.왜 저러고살까
나타샤
2015-03-01 13:52
ㄴ혹시 본인이 일베인척 글쓰고 일베몰아가기하는건 아니죠?
후란시느
2015-03-01 15:57
여기 키배 너무 재밌네요
샤오웨이
2015-03-12 14:44
이거 스추가 2개씩이나 있으면 강화가 제대로 됨?;;
멍멍
2015-03-12 16:38
되든데..
승계에 스추붙은 개오갤 스펙 쩔더만
니나
2015-03-12 16:40
선실맥 너무 힘든데;
항구관리
2015-03-12 18:07
개오갤 살려는 사람들 참고하세요
우선 6g기준으로 설명합니다
1g는 당연히 백요승계 했을테고
3g부터 개오갤의 몸값이 책정되는데
앵간하면 6g완성품을 사는걸 추천
백요에 가강이 붙든 선실이 붙든 우선 통수옵이 하나라도 있으면 사지마세요
통수옵이란 포실강화,창고강화,돛강화같은 선박성능향상에 아무런 도움이 안되는것들...
개인적으로 개오갤에 장개조같은 스킬도 So..So....
그냥 가강이나 선실 내구 장갑이 갑입니다
직접 강화하다가 통수맞으면 어쩔 수 없다지만 돈주고 사는건데
이왕이면 좋은걸로 장만하셔야죠
현재 최고의 옵션은 승계+가강+선실 혹은 장갑입니다
신규 조빌로 인해서 내구와 선실을 동시에 강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위의 옵션이면 내구 장갑 선실3맥 가능하십니다
신규 조빌이 나오기 전이야 내구 선실 장갑 중에 2개 붙으면 최고였지만 현재는 가강1이 들어가고 3맥이 가능한 옵션이 최고고
그 다음 등급으로 가강이 빠진 옵션입니다..즉 a등급이죠
a급의 선박 기준은 강강이 빠지고 선박성능에 도움되는 옵션들로만 이루어진겁니다
백요에 선실이 붙었어도 6g에 가돛이 붙었다면 그냥 b급입니다
현금가격 기준으로 s급은 30만원 중반~40만원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데
매냐보면 좀 비싸단 느낌이 듭니다...
그정도의 선박을 만드는덴 50만원도 더 들어갔겠지만
대항이란 게임의 규모를 보면 아직은 아니라고 봅니다
a급은 20만원대 선박이죠...
인벤 장터를 가보면 꼭 통수옵 하나가 껴있는 선박이 a등급이라고 팔아먹는데
그냥 상종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통수옵이 있는 선박은 그냥 증서값에서 백요 승계비정도만 챙겨줘도 됩니다
개오갤이란 선박은 압도적인 선실과 백요를 활용하는것인데
선실맥이 아닌 개오갤은 개오갤이라고 할 수 없죠
개인 취향이라고 백요를 안다시는 분들이 있는데
개인취향을 타인에게 강요와 주입식 교육으로 설득시키지 마세요
개취일뿐입니다...팔아먹을땐 초기화하거나 헐값에 파세요
소니아
2015-03-12 20:51
ㄴ 거참 말 많에 넌 s급 개오갤이나 있고 개소리 하는거임?
체스터
2015-03-12 20:52
그래 봐야 직저승계 수밀 강장거 한테 개 털리면서 ㅋ
멍멍
2015-03-12 20:54
ㄴ솔까말 직저 수밀 강정가 사기라 그렇지 일본섭은 거북선 따위 없음
물론 일섭은 개오갤 따위도 없음 조빌 빅토리가 갑
미요
2015-03-12 21:41
머항수준보소 꼭 있어야 자격이 생기나ㅋㅋㅋㅋㅋㅋㅋ
대충 바가지 당하지말라고 적은것 같은데, 소니아는 악질 배팔이인가ㅋㅋㅋ
사기치는데 방해되냐?
인생죳망 배팔이들ㅉㅉㅉ
나타샤
2015-03-12 22:14
찔리니 저런 반응 나오짘ㅋㅋㅋㅋㅋㅋㅋ
라시드
2015-03-13 17:08
SS: 개오갤 야나갤 강화장거
S: 명오갤 명나갤 장거류*
A+: 강산펠 캐쉬노로 강라모 개버슬 캐쉬안택
A: 캐쉬제아 캐쉬라쿠 야산펠
B+: 애플류 제벤류 잉에류 카타류 기타잡고랩캐쉬배
B: 일전류 아사류 장전류
C+: 강전열 골하류 레이지프리깃류
D~F: 개노갤,슈프류와 위에서 언급안한거중에 쓸만한걸 뺀 전부
랜슬롯
2015-03-13 17:44
야나갤이 ss에 끼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지
2015-03-13 20:06
이 색퀴 글 쓴 목적이 결국 야냐갤 팔아먹으려는 수작 ㅋ
야나갤 따위가 어디를 봐서 ss? 지,랄을 하세요
미요
2015-03-13 20:08
군함 등급표
a-개오갤,강화장거
b-강일전
더 이상 없다 ㅋ
클라우디아
2015-03-13 20:10
공짜 강일전이 풀렸는데 개오갤이나 강장거 말고는 나머저 모든 군배는 잉여롭다.
개오갤이나 강화장거를 돈주고 사든지 아니면 공짜 강일전 타든지 선택일 뿐이다
에마
2015-03-13 20:12
개마블 니들 실수한거임 강일전 풀어버려서 개오갤 강장거 빼고 다 병진 만들다니
생각이 있냐? 아니면 앞으로 쭉 새로운 라인이라도 구상중이냐?
에마
2015-03-13 22:18
그래도 난 제노로나 탈래
강일전 받을 렙이 안돼 ㅡㅡ;
체스터
2015-03-17 12:46
짐이 대항 섭종까지 최고 원탑이시다
뤼위에
2015-03-17 12:47
미천한 나머지 모든 배들은 경배하라 ㅋ
강장거
2015-03-17 13:38
니따위가??
샤오웨이
2015-03-17 14:12
조빌 거북선도 못써는게 ㅋㅋ
에마
2015-03-17 14:20
개오갤 npc수탈에 써라 거북이가 ㅅㅂ이다
나오야스
2015-03-24 13:27
나 지금 떨고 있니? 개량빅토리 개량엔데버 개량 프린스웰럼 개량 솔레이유 로얄 ㅋ
니코라
2015-03-24 14:55
개량 빅토리 나왔다 조이 참조 돛 선회 내파 쬐금 올리고 나머지 조빌과 동일
모험배냐 ㅋㅋ 선실 장갑 내구 조빌과 똑같다 ㅋㅋㅋ
장난까? 개오갤 포에버임?
동우
2015-04-11 10:17
CJ가 IS한테 협박받아서 오스만 찬양하는 선박 만드는걸지도
레나
2015-04-11 11:35
잘못만든 선박 TOP 순위권에 들어가는 엠-창 선박
대항해시대가 만든 가장 큰 실수는
선박 간 체계적인 상성 구도를 파괴했다는 점
일섭은 모르겠지만, 한섭은 완전히 파괴됬으며,
어거지로 강장거같이 조선 후빨하는 선박으로 상성을 맞추려고 함
원래 프리깃은, 전열함급 거함거포 선박과 1:1로 상대가 안되야지 않겠음?
따라서 전열함급 선박은, 높은 장갑과 예쁜 파괴력을 지니나
괴랄하게 낮은 속력과 가속도, 기동성을 지녔어야지
이와는 반대로, 프리깃들은 장갑이 낮고, 파괴력도 낮은 편이나
극도로 높은, 클리퍼에 범접하는 기동성과
상당한 거리에서 포격해도 데미지가 잘 박히는 정확성
그리고 빠른 속도로 견제가 가능한 연사력 강화가 되어야겠지
여기에 갤리선을 집어넣으면 상성이 완성됨
갤리선은 직격저지와, 전투 중 빠른 속력(프리깃보단 느려야겠지)
무엇보다, 한방 한방의 강력한 포격에 잘 버텨야 함
(스킬 중, 포격 데미지 감소가 있으나, 쿨타임이 7~10초정도)
예쁜듯한 전열함의 포격을 견디고 백병을 붙으면
전열함의 포격도, 장갑도 무용지물이 됨
다만, 프리깃보단 전투 중 속도가 느리고
무엇보다 멀리서 빠르게 저격할 시, 갤리선의 포격뎀 감소 스킬이 무용지물이 되기에
프리깃 선박엔 쥐약
따라서, 기본적인 포격 능력이 압도적인 전열함과
긴 사거리와 연사력, 극도로 빠른 속도로 승부하는 프리깃,
강력한 포격엔 강하나, 연타엔 쥐약인, 백병 전문 갤리
이 셋이 서로 물리고 물리는 상성 구도를 맞췄어야 한다고 봄
엔베르
2015-04-11 11:41
현재 대항해시대는?
애초에 갤리선의 노젓기가 어떤 범선보다도 빠르니
프리깃의 기동성이 의미가 없으며
연사력이나 사거리도 대포 문제지, 선박의 문제가 아니기에
프리깃의 존재 의미가 없음. 그냥 전열함의 아류작 정도.
그렇다면, 선박의 변별성은 조력과 장갑이 결정하게 됨
조력이 높으면 장갑이 낮고(갤리), 장갑이 높으면 느렸어야 함(범선)
여기에 돌연히 장갑 거북선이 출현하여
압도적인 장갑과, 백병 불가라는 위력을 이용해 포격계를 제패함
노 젓기를 키는 페널티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범선이 쨉도 안됨
따라서 조력과 장갑 문제를 죄다 열어먹은 탓에
모든 실쟁은 장갑 거북선류로 쇼부치는 세상이 됨
또한 범선을 죽여버린 선박이 바로 개오갤..
갤리주제에 장갑도 괜찮고, 갤리니까 전투 중 속도도 무지막지함
장갑 거북선류가 아니면 상대가 안됨
범선은 사망선고를 맞고
이를 살리기 위해 많은 유저들의 모전, 길전 등 룰이 있는 전투의 장을 만듦
소니아
2015-04-11 11:47
따라서
프리깃 < 전열함 < 갤리 < 프리깃 순의
가위바위보식 상성관계를 맞추고
동일 종류의 선박일 시 실력이 관건이어야 함
애초에 거북선이 여기 껴선 안됬음
동아시아 선박은, 자기들끼리 마이너 리그를 만들었어야 함
밸런스도 잘 맞춰지고, 고증도 잘 되니 일석이조
우선 광선같은 쾌속 전투선이 프리깃같은 기동성&연사력
포격용 복선을 구현해, 장갑&화력을 지닌 동아시아의 전열함
안택선, 전투선 등이 한방에 잘 버티나, 연사력에 약한 백병 갤리
그리고 여기에 특수한 케이스로 거북이가 들어가는데,
장갑이 높고, 화력이 좋으나, 백병 면역으로, 무상성의 위치를 지님
하지만 어디까지나 동아시아 리그에서만 그렇지
서양 범선과 범접해선 안됨
니나
2015-04-11 11:57
그러므로 다음 확장팩땐
개오갤에 탄력장갑 스킬같은거 줘서
포격뎀 50%감소. 맞으면 7초후 다시 자동 발동되도록 바꾸고
현존하는 전열함 다 열어먹는 클라스의 전열함 하나 던져주고
대클급 속도에 연사력강화 정밀포격 스킬달리는 프리깃 하나 던져줬으면 함
그리고 한섭은 백퍼 캐쉬배가 나오겠지
캐쉬배 성능도 잘 조정해서
상성을 열어먹진 않도록 해야 한다고 본다
마리아
2015-04-11 12:58
걍 사거리나 연사력은 기껏해봐야 강화포문 달거나 특슈미,발칸쓰면되는거고
(일전,강전,제아,산펠도 강화포문 달림)
화력은 2층배(프리깃)보다 3층배(전열함)이 층수가 높아서 명중률보정이 잘되고
장갑도 평균적으로 프리깃,갤리보다 높지
프리깃 - 기동성이 좋음, 저격에 유리
전열함 - 밸런스 형
갤리 - 포술에 취약하나, 백병이쌤
이게 보통인데 주로 프리깃류에 달리는 백요를 갤리에도 쳐붙일수있으니까 그게 문제지
전열함과 갤리는 서로 위치나 사용자에 실력에 따라 달라서 서로 먹히는 관계로 보면된다.
더구나 장갑 3자리 숫자만되도 측타에 안뒤지고 장갑 1당 크리 1흡수라 내구만 높으면 거의 절반은 먹고들어가는 시대라서
개오갤이 최강일수밖에없지...
엔베르
2015-04-11 14:30
대항 같이 전투 컨텐츠 단순한겜 같고 지.럴을 한다 ㅋ
한스
2015-04-11 14:52
대항 전투가 단순하다고 하는넘은 뉴비일 가능성이 높음
육상전은 좀 단순하긴 함
미요
2015-04-11 17:03
대항이 전투컨텐츠는 진짜 고려할것 준비할것이 많은데 머가 단순해 병시나
뤼위에
2015-04-11 17:15
군렙 포질 가나돌질만 하면 단순해 보인다고 착각할만 하지 ㅋㅋ
자파르
2015-04-11 17:22
진짜 강장거는 포실수가 비현실적이다 줄여야한다..
호르피나
2015-04-12 14:11
ㄴ사실 포실수 생각하면 개오갤도 비현실적;
나타샤
2015-04-24 01:39
노답 3형제 1
자파르
2015-05-14 12:07
이제 너도 가는구나..150 억에도 안팔리니 얼마 안가 강일전,제로브 꼴이 되겠지
키카
2015-05-14 16:37
아직 멀었다 게이섭 개오갤 100이면 구입 가능 강일전 제로브는 25정도 하려나 ㅋ
미요
2015-06-04 10:47
6지 개오갤이 1800이나 함??
체스터
2015-06-27 09:33
이것도 상위급글드 아니면 후려쳐야 팔림ㅜㅡ
자파르
2015-07-23 15:35
강빅토리나 강용선이나 범선은 잘 열히는 맛좋은 햄버거일뿐
엔베르
2015-09-13 18:44
근데 진짜 있던 배는 맞음?
원래 범선에 노 저렇게 꽂으면 움직이긴 해?
만약 실제 있던 배라면 갓스만 찬양 ㄷㄷ...
코네리아
2015-09-13 21:11
거북선은 괜히 돛이 달렸나?
실비아
2015-09-14 10:55
도대체 뭘 어떻게 봐서 저게 안움직일거라 생각을 할까
소피아
2015-09-14 16:53
있던 배 맞음 근데 그냥 여러가지 만들던 중에 나온거라 그렇게 보급되진 않음 ㅇㅇ
죠르제
2015-09-15 00:31
ㅄ덜아 고증대로 하면 전열함이 갤리보다 승조원 더 많아. 백병으로 해도 전열함이 선원 더 많아서 갤리류 백병으로도 개 털리니 고증대로 하면 전열함이 킹왕짱이랑께
키카
2015-09-15 02:01
...애당초 전열함이 갤리들보다 후대 선박일텐데....
아닌가?
키카
2015-09-15 07:49
머항온에 나오는 전열함 18세기 배임
엔베르
2015-09-15 22:09
야 올만에 대항 하러 왔는데 개오갤 현역이냐?
칼라
2015-09-15 22:42
아직도 탑급 ㅇㅇ
메이화
2015-12-09 11:19
고증은 아마 레판토 해전에 베네치안 갤리어스가 이녀석이 아니었을까 싶음
범선 갤리의 하이브리드에다가
해상포대라 불릴 무지막지한 크기 막강한 화력이었지만
기동력은 무라 다른배가 끌어줘야했음
레판토 해전을 마지막으로 갤리가 활약하는 시대는 저물었고
이 배역시 선택받지 못함
리사
2015-12-09 22:33
한때 증서만 200이상 갔는데 강화거북이때문에 운줄
클라우디아
2015-12-13 17:42
위에 메이화는 무슨 소리냐 ;;
미요
2015-12-13 21:22
베네갤이 멀쩡히 등장하고 있는데 이게 베네갤이 아니었을까..라니..
랜슬롯
2015-12-16 13:34
책을 안읽고 네이버캐스트나 어디 출처 분명인 딸기뒤진 위키에서 보니까 저런 개소리를 하지
키카
2016-08-08 12:12
오스만 갤리온은 실존했던 선박으로 오스만 제국 해군 제독 괴케 파샤의 기함을 모델로 한 전함입니다.
샤오웨이
2016-08-08 16:23
갤리온에 노 달린 선박은 잉글랜드와 스페인에도 있는 선박입니다.
메이화
2016-12-08 21:00
아니 그래서 개오갤에 달리는 스킬이 뭐뭐있다는거야....
전철
2021-03-20 07:49
이거 타고 원양 가면 기어다님
개조 오스만 갤리온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