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대피소에도 제례식 로얄 소버린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제례식 로얄 소버린 200
선체를 특별한 색으로 칠한
로얄 소버린.
성능도 강화시켰다.
제례용 금속 소재
-
기본성능
135
270
-
845
9
9
44
선창정보
62/136
100
504
운항조건
22
10
30
보조돛 3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555 ~ 925
적정범위 592 ~ 894
적재용량 740 (제례식 로얄 소버린의 선실136 + 포실100 + 창고504)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제례식 로얄 소버린의 경우 선실은 74 ~ 204 포실은 50 ~ 150 입니다.
가능범위 925 - 74 - 50 = 801
적정범위 894 - 74 - 50 = 770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184 ~ 213)
댓글 모두 보기 (1 ~ 213) /
댓글 안보기
라시드
2013-02-16 13:02
아따 로얄소버린도 캐쉬버전이랑께
웬지
2013-02-21 14:00
아이고 우린 망했어
나타샤
2013-02-22 09:46
아 개오밬ㅋㅋㅋㅋㅋㅋㅋ
사쿠라
2013-02-22 10:05
신호탄 일것인가 아니면 예상대로 끝판배 일것인가
사쿠라
2013-02-22 20:50
그것이 문제로다
체스터
2013-02-22 20:51
사쿠라 키위많네
에마
2013-02-22 20:51
ㅋㅋㅋㅋ
집사
2013-02-22 20:51
이제 또 얼마나 괴랄한게 나오겠노
호르피나
2013-02-23 16:04
씨2발 도랏나 CJ강아지 처참외 예쁜 좇같은아기들이 ㅡㅡ
후란시느
2013-02-23 17:28
난 안타! 돈도 없지만 개인적으로 2ndAge에 나온 신형 배들은 하클빼고 다 코코넛같이생겨서 타기싫어
칼라
2013-02-23 19:30
돈없으면 가서 메이플이나 쳐해라
그게 싫으면 5클 육메좀비로 돈을 벌던가 ㅋㅋ
그러나 역시 메이플이나 쳐 해라 ㅋㅋ
이오
2013-02-23 20:22
ㅋㅋㅋㅋㅋ 강화형 전열함이 얼마나 떨어질지 궁금궁금
10억 대 찍으면 타야지~
이오
2013-02-23 20:27
ㅋㅋㅋㅋㅋ 강화형 전열함이 얼마나 떨어질지 궁금궁금
10억 대 찍으면 타야지~
실비아
2013-02-26 16:52
로얄소버린은 캐리비안의해적에 나오는 플라잉더치맨 모델이라지.
데비존스인 내 닉네임으로써는 꼭 필요한 배다.
미요
2013-02-26 2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쟝
2013-03-03 01:16
이게뭐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트박때 풀리려나?ㅋㅋㅋ
미선
2013-06-16 21:57
제발이건 제대로 나오너라.
코네리아
2013-07-16 10:13
이번트박 나옵니다
뤼위에
2013-07-16 10:16
좋다
칼라
2013-07-16 10:20
캬 이번 트박 주인공!
멍멍
2013-07-16 10:47
일단은 기본6강이네 명로소 아웃 ㅋ
쟝
2013-07-16 10:55
먹은사람있나 최대선원 몇명임?(조빌 소버린 최대204명)
시린
2013-07-16 11:11
조빌 선실이랑 똑같음 204명 맥스에 강화치(+40)
선실 맥스 강화시 244명이란 소리임
리사
2013-07-16 11:12
무적내구 824쯤에 장갑 선회 모두 훌륭한데
문제는 선실이 제로브/강일전/강전열에 후달림
나오야스
2013-07-16 11:14
ㅅㅂ 토욜에 명로소 샀능뎁!!!!!!!!!!!!
그냥 적게 풀려서 200억해부려라~
그리고 저번 주말부터 이상하게 크림슨 퀴래스 59강부터 노강까지 매물 많이 보이더라
그래서 냅다 샀는데 이게 머시여?ㅠ_ㅠ
베아트리체
2013-07-16 11:15
명품 로얄 소버린이 선실 195대엿나? 일딴 이건 기본 로얄 소버린 업글 버전 인거 같네
리사
2013-07-16 11:20
돼파리 장사꾼들 봐라..
이게 8강이다.
7강 쉽리빌로 8강 잡는다고 개소리말고
레알 진퉁 8강배 앞에 넙쭉 엎드려라.
돼파리 장사꾼 뻐큐머겅
항구관리
2013-07-16 11:39
ㄴㄴ 이거 별로임 204명이 최대 선실인데
강일전 217명에도 못이김
다만 룩이랑 무적내구땜시 빠는 인간들 좀 생기것지
항구관리
2013-07-16 11:41
ㄴㄴ 이거 별로임 204명이 최대 선실인데
강일전 217명에도 못이김
다만 룩이랑 무적내구땜시 빠는 인간들 좀 생기것지
소피아
2013-07-16 11:49
이거 증서 살빠엔 차라리 강일전 증서를 사겠다 ㅋㅋ
에르다
2013-07-16 12:00
이거 강포 달리나?
그리고 강일전 빠는 놈들
강일전은 백요 필수라 골아퍼 좀 고만 빨아
항구관리
2013-07-16 12:06
세로 128 가로 256 선회9 내파9 장갑 44 내구 1148
필요선원 62 [최대선원 204 ,포문 88 , 창고 448] = 총적재 740
클라우디아
2013-07-16 12:06
추가 - 제례 금속 재질
마리아
2013-07-16 12:07
공용재질로 바꾸면 내구가 1153정도되나?
테오
2013-07-16 12:13
강일전에 백요 승계 하면 이거보다 좋겟지. 내구랑 장갑 높고 선원이 아쉽지만. 좋은배 같은데. 그래도 아직 로브류가 왕이려나, 모전에서는 다르겟지만,
후란시느
2013-07-16 12:14
내구 1% 차이나긴하는데 모전하는 사람들이라면 조금이라도 올리려고 바꿀수도 있겟지만. 룩 중시 하는사람이라면 그냥 탈듯.
엔베르
2013-07-16 12:16
백요승계하는게 쉬운줄아나 돈이 엄청들어가는데
키카
2013-07-16 12:25
강일전 백요승계하면 이배는 굉기 승계하면되지 ㅋㅋㅋ
소피아
2013-07-16 14:05
강포 달립니다
미요
2013-07-16 15:59
좋은것같은대... 가격은 얼마나 할려나
메이화
2013-07-16 16:13
오 백요 강포
마리아
2013-07-16 17:14
괜찮은데... 평타친거같네;
리사
2013-07-16 18:03
제로브나 강일전 보다 못하고 강전 수준?
잘 모르겠다 ㅋ
소피아
2013-07-16 18:30
배는 괜찮은데 보니까 지금 여러 국가의 주력함들이 등장해서
이거 지금 사는건 좀 이른듯 좀 지켜보고 사는게 좋을 듯 함
이오
2013-07-16 18:43
중간에 선회 좀 심하게 딱끊김 선체타입하고 뭔 연관이 있나 근데 또 장전은 안그러는데 배생긴거랑 보이지않는 먼가 상관이 있는건지 조빌소버도 그렇고 명로소도 그렇던데 이것도 그럴려나
전철
2013-07-16 18:55
ㄴ배특성인가봄 왜 슈깃이 반박자느리잖수 그런거겠지뭐..
미요
2013-07-17 00:36
소버린 타본 사람만 아는 그거 말하는 거구만, 슈깃류에 나타나는 선회 이질감 같은거,
배는 좋은거 같은데, 요즘 그레이드 때문에 이것저것 고려할거도많고 또 노브류 캐시가 사기인거도 있고, 좀지켜봐야할듯 . 그리고 쟁 좀 한다는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는거 한가지가 있는데 중요한건 배나 이런게 아니라 손가락이다.
베아트리체
2013-07-17 04:58
게이레네는 적재 적다고 조선소에 판다던데
키카
2013-07-17 07:38
폴라충들은 선원적다고 조선소에 판다던데
뤼위에
2013-07-17 07:55
이번 버전 끝판왕 배인듯
호르피나
2013-07-17 08:06
키카 ㅄ인가 선원 적다고 조선소에 팔앗으면 폴섭에 있는 제아사는 씨가 말랏지
어휴 역시 게이레네 말도 안되는거 지어낸다고 고생 하는데 걍 육메나 퍼라
호르피나
2013-07-17 11:49
거북이타고 육메나 가라 ㅂㅅ 폴라충들아
에르다
2013-07-17 15:01
내구도 선실도 다 좋기는 한데 먼가 어정쩡
멍멍
2013-07-17 18:11
신 선박들이 줄을 지어 대기중임.
각국의 주력함 시리즈 굳뜨
미요
2013-07-17 18:21
네덜75렙선 스킬 보니 지금 돈 않쓰고 네덜75렙선 제례식 나오면 써야지
소피아
2013-07-17 22:27
머여하튼 주면 초땡큐할거면서 다들 튕기긴..
웬지
2013-07-18 02:21
강포 어느조합으로 붙나요? 개대포도 넣어야 하나요? 제독 화약만으론 안되려나..
미요
2013-07-18 04:43
소피아 ㅋㅋ 맞는 말씀이십니다 ㅋㅋㅋㅋ
이오
2013-07-18 11:01
ㅋㅋㅋㅋ다들 어떻게든지 시세떨궈보려고 발악하는게 보인다
다음버전 캐쉬배 클라이언트 데이터에도 안나와있는데
조빌배도 안나온 네덜 캐쉬배 타령을 하고있냐 ㅋㅋㅋㅋㅋㅋ
로렌시오
2013-07-18 14:17
요건 제례식을 버리고 잉글 제질로 갈수뿐이없는배..
그게 룩이 더이쁨.
클라우디아
2013-07-18 14:18
후아 요건 조빌을 어떻게 짜야되는겨..
클라우디아
2013-07-18 15:27
선회 하다 중간에 슈리깃 처럼 끊겨 조타 부스터 포함 20랭인데
뭐야 이거?
마리아
2013-07-18 16:46
뭐기는 ㅈ망이지 ㅋㅋ
로렌시오
2013-07-18 19:37
야 선회 진짜 슈리깃 처럼 뭔가 이상하냐? 아니면 싸게 사려는 수작들이냐?
뤼위에
2013-07-18 19:47
이걸 구하는 없던데
오히려 더 싼 명품은 인기있었는데
너무 눈들이 높은지 돈이 없는지 모르쇠 ㅋ
동우
2013-07-18 19:49
아프리카에 선회 멈짓 하는거 아프리카에 올려라
그래야 믿지
쟝
2013-07-18 20:09
선회빨며 선원고자 아사만 빨다간 비명횡사하지
명로소 찾는 이유는 그레이드만 잘 띄면 제로소 부럽지 않기 때문
아사만 빨아주느라 바뻐서인지 명로소가 의외로 싸기도 하고 현재로선 가성비 최고
미요
2013-07-18 20:49
함대전 몰라도 1:1은 조빌 오습갤도 못 이길껄 ㅋ
멍멍
2013-07-18 21:23
진짜 있어 급선회를 할때 중간에 돌다 마는듯한 느낌이 졸래 강하다 손에 익으면 괜찮은데 아사류나 노갤류에 적응된 사람은 첨에는 이거때문에 죽을것도 안죽는 경우 많다 나라면 같은돈이라고 해도 이놈이랑 개노르 고르라면 개노르고름
죠르제
2013-07-18 23:44
네 다음 장사치
에르다
2013-07-19 01:06
근데 1:1에서 미르에 나온 내구,장갑강화 오스만갤리온 한테 질거 같은데..
실비아
2013-07-19 01:07
오습 갤리온은 쾌골하 야골하 개대안 돌대안 말곤 힘들거 같은데 1:1
레나
2013-07-19 08:34
아주 신규배만 풀렸다하면 쑈를 하네 ㅋ
사쿠라
2013-07-19 15:55
제로소도 그레이드 할수있다. 라는 기본적인걸 까먹는 명로소 주인장들 ..그냥 명로소는 블루베리망입니다. 여기와서 땡깡 부려도 별수없습니다.
선회 그지같다는 부류들 인터넷을 바꾸던가 컴이 똥컴이든가.. 둘중하나에요.
일단 대항의시대 특성상 역사상에 황금의악마라고 불렸던 배를 그따위로 만들까..
그럼 벨런스가 다깨지는데, 상식적으로 생각점 해보자.. 그냥 제로소 가격이 너무비싸니깐
시세내리려는 장사치들 로뿐이 안보인다..
항구관리
2013-07-19 16:00
ㄴ난그래서 명로소3그레이드 델핀덕지덕지 발라놓고
트박질해서 제로소뽑앗음,,
명품배에만 히든스킬 달린다는 소린 어디서 나온거임??
얘도 강포달리는데??
소피아
2013-07-19 16:34
네 다음 제로소 장사꾼
레나
2013-07-19 16:34
제로소 값 떨어질까봐 생 쇼를 하네 ㅋㅋ
에마
2013-07-19 17:29
명소 제소 다있슴
그레이드 잘된게 갑임
제소가 강화 1회 우위지만 그레이드 줫같으면 그게 그거임
간단하게 둘다 얼마나 투자하느냐가 문제
이고르
2013-07-20 12:14
어휴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릴 계속 하네 제소가 나온 상황에서 누가 명소에 그레이드를 하냐 제소 구해서 그레이드 하지
밍메이
2013-07-20 23:55
그레이드 확율 거지된 마당에 제소 그레이드든 명소 그레이드든 뭔 상관 그냥 그레이드 잘나온배 타고 말지요. 그레이드 안한다면야 제로소가 더 좋지만 그레이드 한다고 하면 명로소나 제로소나 그레이드 뜨는거에 따라서 천차만별
샤오웨이
2013-07-21 07:21
로얄 소버린 계열이 그렇듯이 선회가 20넘어도 약간 흠칫 하는게 있음.
개슈깃만큼은 아니지만 약간 멈춰서 짜증이 나긴 나는데 대신 돌아가는 스피드가 장난이 아님.
거기다가 앞에 달린 선수상 같은게 리치가 길어서 접현 걸면 안될껏 같은 거리에서도 걸린다.
웬지
2013-07-21 10:31
결론은 에이핑크 손나은이 이 세상에서 젤 예뻐 ㅋ
에르난
2013-07-21 10:47
ㄴ끄덕끄덕
에르다
2013-07-22 07:54
샤오웨이 타봤나보네 나도 선회 30짤 쓰는데 도는 속도 빠르고
앞에 달린 선수상때문인지 거리 있는데도 백병 걸리더라
나오야스
2013-07-22 11:31
위에 병진 손나은이 이쁘다는 예기 하는데
무슨 선회 병진 소버린 예기 하냐 그것도 뻥으로 ㅋ
소버린 중간에 멈칫하는 예기는 쑥 빼고 잘돌아간데 ㅋㅋ
나타샤
2013-07-22 12:13
타보고 말하든가
ㅋㅋ 도는 속도 빠르다고 말하는건데 너도 하나씩 빼먹고
말하는구나?
체스터
2013-07-22 12:25
타보고 말해라 위에들 ㅡ.ㅡ 거짓정보 흘리지 말고
레나
2013-07-22 14:10
어느정도 선회할때 멈칫거리는거 얘기하는 건줄 모르겠네
각도 크게 선회할때 멈칫하는건 모든 배들한테 다 있는거 아닌가
근래 타본 배들 중에선 산펠리페가 묘하게 부드럽고 빠르게 선회했었고
슈깃류가 약간 반응속도가 느려서 이질감은 느껴지던데
그거 빼고 다 고만고만 하더만 내가 느끼기엔
테오
2013-07-22 14:46
돛수치 더 나즌 적재 작은배들이 더 빠름
전투선치고 은근 큰 적재가 최대약점
니나
2013-07-22 14:50
모든 배들이 개아사 처럼 반응하지 않음
라쿠론 만해도 개아사 처럼 중간 딜레이가 전혀 없는데 배 특성 같음
아무래도 각 선박별 고유 특성까지 코에이가 심어 놓은듯
그렇다면 진짜 코에이 신경 써서 만든 겜이다
산펠리페가 생긴거와 다르게 중간 딜레이 없다는데 아직 안타봐서 확인 요망
밍메이
2013-07-22 14:53
형이 정리해줄게
1.배 고유 특성
2.작은 적재
자파르
2013-07-22 14:57
여기서 선회 예기는 그만
주제는 에이핑크 손나은이 세상에서 젤 예쁘다임
글구 할머니상 윤아나 건방수지는 꺼져주셈
실비아
2013-07-22 14:58
대항인벤 우측상단 광고 나인뮤지스 경리 ㄷㄷ
몸매가 보고 뻑이 갔다
완전 19금 보다 더 야한 살짝 보이는 ㅋㅋ
마리아
2013-07-22 15:01
여기도 열걸덕들 유입이네
시린
2013-07-22 18:48
수용소 탈옥하지마라
이고르
2013-07-23 20:46
쟁없는 섭은 그냥 백요 달린거 암거나 그레이드 해라
비싸게 사봐야 쓸일도 없고 시세만 떨어짐
테오
2013-07-24 18:35
스킬 승계시는 제로소 추천드립니다.
명로소는 승계후 3g에 내구/선원/장갑 옵 안붙으면 굉장히 애매해 집니다
루이스
2013-07-25 15:13
쾌골하>>>>>>넘사벽>>>>>>제로소
죠르제
2013-07-25 15:18
위 셀레네 민구냐? 아직도 쾌골하 빨더라 대단한놈
저건 진정한 대책없는 놈.............
레나
2013-07-25 18:06
걸스데이 혜리 30년뒤 모습
손오공
2013-07-26 16:27
명로소도 이제 명대클 처럼 똥 값 되겠네.
제대클때문에 명대클망했는데,
제로소때문에 명로소망했구만.
나는민구
2013-07-27 14:07
죠르제 할짓없냐? 위 루이스글 누가썼는지는 모르겠는데 민구민구 그만해라ㅋㅋ
나 쾌골하 빤적 없으니까 썩은 동앗줄 붙들어매고 그만좀 걸고넘어져라ㅋㅋㅋㅋ
제로소 스펙볼려고왔는데 예쁜아기들이 여기까지 진출해있네.
죠르제글보고 쾌골하 첨부터 쭉 훑었는데 초반 리플부터 민구써있네. 징하다 셀레네 코코넛들
멍멍
2013-07-27 14:18
쾌골하가 350억인데 요건 550억할듯
나는민구
2013-07-27 14:38
멍멍 1분도 안되서 칼리플ㄷㄷ
쾌골하선박 리플도 쾌골하 빨아재껴서나인거처럼 보이게햇던건가. 징하다
할 짓 정말 더럽게없네ㅋㅋ 징하다
니나
2013-07-27 15:10
ㄴ 상상력이 쾌골하 거품처럼 풍부한듯
사칭이 아니라 돌직구 던진거잖아
니나
2013-07-28 00:44
트박끝나면 제가격 나온다
불안한 사람은 들고 있어
위에 선회 멈칫은 전투바사나 타라
니나
2013-07-28 11:18
ㄴ 희망사항 나열하지 말고 ㅋ
트박 바뀌면 제라쿠론 강장전 나온다에 손목아지 건다
쫄리면 뒤지든가 ㅋ
호르피나
2013-07-28 11:40
강장전이 리스트에도 없던데 윗새킨 개소릴 하냐
손오공
2013-07-29 17:23
제로소 이배는 트박 끝나는 즉시 거품 빠져서 똥값 된다.
그레이드작업이 제로소 증서 값보다 더 나간다.
고로 그레이드 잘된 명로소 타고 말지 내구하고 선실 조금 좋아진 제로소는 똥 값.
나불나불대지 말고 목동사거리 와라 삼겹살 사줄께.
후란시느
2013-07-29 18:29
이거 100억 부르던데ㅋㅋㅋㅋㅋ
그냥 명로소 40억정도에 사서 강화하는게 낫지
이것도 거품이 좀 꺼져야 사서 강화할맛나지
엔베르
2013-07-29 19:32
스킬인계 명로는 3글에 X옵 붙으면 장맥 못감
4G 올려도 내포격 달지 않는한 장맥 못감
8강 선박은 3g에 망해도 장맥 감
난 개축케여서 3글에 좋은옵션 당첨 아닌이상 스킬인계 선박은 8강 선박
트박 끝나면 똥값 된다는 바램을 적은사람 있는데
현재 이거보다 고스펙 선박이 뭐지?
니나
2013-07-29 20:27
스펙은 좋은대
은근 굼뜸
손오공
2013-07-30 02:05
제로소가 월등히 뛰어나게 나온게 아니라서
엇비슷한 선박들은 많이 있지.
그래서 트박 변경되면 똥값 된다고 하는거지.
확연하게 명나폴 처럼 차이가 나면 말들이 없었겠지.
명로소보다 뛰어난건 인정하지만 그 차이가 그레이드효과로 커버가 되기
때문에 100억주고 제로소 사서 또 100억 들여서 그레이드 작업 할 바에
그레이드 잘된 명로소를 사는게 훨씬 좋지.
니코라
2013-07-30 04:16
제로소가 메리트 없는 이유는 비슷한 선박도 많이 있지만 특유의 선회감과 기본 로소와 별로
달라진 점이 없는거 뿐임. 8강은 누구나 기대 햇고 또 약간의 돛수치 업과 작은 창고는 이젠 모든 캐시배엔 기본이라서 상관이 없는데 문제는 선실임.
제노르/개노르 시리즈는 조빌 노르 보다 선실이 확 올라가고 또 제노르 같은 경우엔 이미 빠른 개노갤에 백요와 더 높은 돛수치를 줘서 이게 확실하게 업글 된 버전이라고 여기지만 로얄 소버린 경우엔 이번 2nd때 나온 배라 별로 비교 대상이 없어서 안뜨는 거임. 이게 만약에 기본 로얄 소버린보다 선실이 +10~20 됫으면 가격 천지차이로 오름
니코라
2013-07-30 04:19
아 그리고 그 선회 멈칫 하는거 못 느낀다는 놈들은 진짜 타본거냐? 약간 딜레이가 있어서 지금은 익숙해 젓지만 아직도 함대전할때 선회가 20넘어가도 약간의 딜레이 때문에 정신 못차리면 객사하기 쉽다. 모든 배는 고유의 특성이 있어서 선회 속도하고 손맛이 틀리다.
그걸 모르면 개슈깃 하고 개아사 하나씩 장만해서 테스트 해보던가
마리아
2013-07-30 05:59
그레이드 올려도 차이없이 느껴져?
이거 선원 220 올리기 어렵지 않다네
스킬+/선실강화 띄우면 250 육박하고
조빌로 가능하다고 보는거야? 제노브/개노브가 선원 많지? 6명 차이야
제노브 개노브 4g찍어도 1400내구 못넘기는건 알지?
모의전만 하면 나도 개아사 추천해.
내구조루에 굉기 맞을 일도 없는데 선원이 뭐가 중요하겠어 싼게 장땡이지
멕댐캐논 강포아니면 잡기도 힘들다는 제제아는 개쓰레기로 보시겠네
로렌시오
2013-07-30 09:21
ㅄ들 제노브 선실 6높은건 보이고
제로소 내구 50 (무적내구25) 높은건 안보이지?
제노브가 비싼이유가 선실이 조빌보다 많이올라서 그렇다는데
내구도는 그대로인거아냐? 803이야 (조빌 노브도 국재질시 803)
가속빠르고 선실6높은 제노브 or 장갑1 내구50 높은 제로소 그냥 타고싶은거 타면되지
증서도 100억이면 사드만 100억 도없어서 배값 내리려는 ㅄ들보면 답이없다
랜슬롯
2013-07-30 09:37
ㄴ 오호 100억부심 보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0억이면 5만원정도 하는건데 대단한 거부 납셨소
쾌골하 그분이 여기 왔다갔다는 소문이 있는데 설마??
1000억으로 설계중인가? 댓글이 심상치 않어...심상치 않어......
멍멍
2013-07-30 12:11
백요승계 못하면 럭셔리 모의전 선박 강일전도 100억은 부르자나?
100이 큰 수치야?
니나
2013-07-30 12:21
쾌골하 미~~구~~짜리는 아직도 쾌골하 파는듯
열심히 팔려고 노력하나본대 아직도 파는듯
언제까지 팔지 아직도 파는듯 ㅋㅋㅋㅋ
키카
2013-07-30 12:38
랜슬롯한테는 5만원이 거금인가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른거지
우리가 람보르기니 보고 우와 비싸다 꿈의 차다 할때
돈많은 사람들은 그냥 애들선물 사줄까 생각하는거고
내가 제로소 100억 정도면 산다할때
랜슬롯한테는 우와 100억씩이나 하냐 생각하는거지
아직 어린 학생인거 같은데 그러면 무리해서 배사지말고 조빌배로 즐겨라
엔베르
2013-07-30 15:07
아놔 ㅋㅋㅋㅋ
뭐 이런 코코넛 다 있냐?
옵션 붙여서 6억짜리 아반테도르를 2만원짜리 캐쉬 소버린하고 같데
ㅋㅋㅋㅋㅋ
쩐다 쩔어
6억짜리 람보르기니 탈려면 상위 3% 이내가 되어야 부담없지
캐쉬 소버린은 편의점 알바도 산다 ㅋ
전철
2013-07-30 15:07
제로소는 노숙자도 산다 ㅋ
로렌시오
2013-07-30 15:33
ㄴㄴ코코넛들이 글쓴이의 의도조차 파악못하고 똥을 싸지르는구나
고등학교에서 비유법 안배웠냐? 대졸은 커녕 고등학교도 안나온거같은데
아벤타도르랑 제로소랑 1:1로 비교한걸로 이해하는 너가 코코넛
로렌시오
2013-07-30 15: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멍청이들은 댓글 못다는 시스템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간단한 비유를 곧이곧대로 받아들이는 저능아들이 댓글 다는거보니 답답함 ㅋㅋㅋㅋㅋ
멍멍
2013-07-30 15:41
ㅋㅋㅋㅋ
저게 무슨 비유냐 엇 비슷하기라도 해야지
감히 니까진게 꿈도 못꾸는 람보르기니를 ㅋ
소나타는 타고 다니냐?
메이화
2013-07-30 15:42
가난한건 죄가 아니다
근데 넌 죄야 십덕아 ㅋ
멍멍
2013-07-30 15:50
ㄴㄴ암그라제잉 지가 이해못하면 아니랑께?
멍청하면 손가락 놀리지말고 가만히있어 그러면 중간이라도 간다 아가야
에르난
2013-07-30 17:51
아~~~ 엔베르.... 손가락이 죄지 ㅋㅋㅋㅋㅋ
뤼위에
2013-07-30 19:23
노답색휘들아... 여기서 댓글 달 시간에 가서 국어 공부를 하는게 좋을듯 하다
이고르
2013-07-30 21:27
6억짜리 아반테도르 간만에 뿜었다
싸게 사려는건 알겠지만 적당히좀 해라
라시드
2013-07-30 22:24
ㅋㅋㅋㅋ엔베르 나중에 자기글 보면서 얼마나 쪽팔릴까
손오공
2013-07-31 14:20
쾌골하 증서가 20억에 팔더라 어제 풀강이 60~70이고
그리고 야골하 스킬계승된거 풀강 풀장갑 3G 160억에 구매햇고
야골하도 아니고 쾌골하 몇백억에 팔려는 놈 정신좀 차려라.
그리고 제로소 진짜 별로다 그냥 명로소 3G된거 사는게 낮다.
그레이드작업 지금 졸라 안된다 망할 게임회사놈들 로그변경해서
직접해봐 그레이드 지금 진짜 안돼.
고로,그레이드 된 배 사는게 스트레스 안받는다.직접해봐
제로소보다 현재는 명로소 그레이드 작업된배가 많으니까
명로소 제로소 고민하는 사람들은 명로소 그레이드작업된배 사는거 추천.
이고르
2013-07-31 14:25
곧 망할겜에 그레이드 작업 왜함?
대충 조빌배 타고 다니다 현금화 해야징ㅋ
소니아
2013-07-31 14:30
일리가 있다 성공률패치할때 클라이언트 패치없이 그냥 서버쪽만 조절했었으니 매주 점검때마다 무슨 장난을 치는지 알수가 없지
미요
2013-07-31 19:02
폴섭에 100~120억대증서가격형성 난그저 바라만보고있지~ 내한텐 개일전이갑이다ㅠ
랜슬롯
2013-08-02 15:19
장사치들 되새김질 하려고 살때는 70~80부르는거보면 기가차는
필요하고 쓸사람만 좀 사라. 돈없으면 다른 군배사면 되는걸
나타샤
2013-08-02 15:26
우리 에이레네서 이거 증서 50에 팔던데 강전 증서랑 가격 같던데
에르난
2013-08-02 15:28
물론 증서를 140억에 팔려는 빙다리 핫바지 장사치들도 많음 ㅋ
하여튼 오늘 호구 하나만 걸려라 심보인데
상식적으로 호구가 140억이 어딨냐?
코코넛 수박은 ㅋ
아마도 제대복 뽑은 초보 한테 팔거나 교환 할려는 장사치도 보임
외치기 하는넘 다 알지 누군지 ㅋㅋ
자파르
2013-08-03 05:16
야골하 , 제제아, 제로소 , 개아사 모두 소유중이시다.
그냥 장단점 이야기 하겠다.
난 야골하를 좋아한다. 일단 룩이 이뻐.
제제아는 젖같다. 느려 젖같아 생긴게 젖같아..
제로소 훌륭해, 그레이드도 잘했고 만족한다.
개아사는 그레이드가 잘떠서 여전히 쓸만하다.
솔직히 말해서 제제아도 나름의 장점이있고
제로소는 여러모로 좋다.
개아사는 난 그냥 사냥용으로 써. 전천후지뭐..
야골하는 빙빙돌면서 크리 노리기 딱좋다. 저격할땐 야골하
막놀땐 개아사 인파이팅은 제제아 , 전천후는 제로소다..
돈없으면 가서들 조빌배타라. 엉아는 신배나오면 일단 건조해보는 성격이다.
나오야스
2013-08-03 06:29
ㄴ 장단점을 쓴다고 했으면 이건 가속이 좋고 선회는 약간 버벅거리는감이 있음 이런식으로 세세하게 까진 아니여도 뭔가 특징이 될만한 걸 짚어서 얘기해줘야지 훌륭해 쓸만해 그레이드가 잘돼서 만족해 이게 뭐냐 ㅡㅡ 글 쓰는 실력이 초딩 일기 쓰는 수준이네
니코라
2013-08-03 07:35
나도 제로소 25적다 가진 사람으로서 말한다. 일딴 그레이드 좀해서 선원 늘리고 무적내구
늘리면 어디 가든 안꿀려. 가속도 고만고만 하고 백병에도 훈련도 관리 좀만 하면 백요 뜨고 그리고 장갑 맥이라서 측타 콤보 맞아도 아프지도 않아.
인파 아웃파이터 다 할수 있는 만능 배에다가 선원도 많고 내구도 높아서 예전에 쾌일전 처음 나온 것처럼 탄방+회피 키면 내 맘대로 하고 싶은거 할수 있는 깡패 배야.
단점은 이상한 선회와 길다면 긴 선체지. 일딴 앞의 선수상 비슷한걸로 접현 걸기 쉽지만 그 반대로는 걸리기가 쉽다는거야. 양날의 검이지. 그리고 선회력. 이건 위에서 사람들이 쫑알 대는데 내 느낌은 이래. 선회 시작전에 약간 멈춤? 느린 타이밍이 있어. 그거 때문에 피하기 쉬운것도 맞는 느낌이고, 선회가 한번 돌아가기 시작하면 엄청나게 빨라. 무슨 자동차 바퀴 굴러가듯이 도는데 이것도 미스 클릭하면 안맞을 크리 찾아가서 맞는다는 느낌이지.
그리고 증서건 뭐건 어짜피 그레이드 잘된 배가 이기는 세상이야. 7강 6g 명로소가 8강 3g 제로소 보다 좋을수 있으니까 새로 생긴 시스템에 적응해라
칼라
2013-08-03 09:29
나도 제로소 25적다 가진 사람으로서 말한다. 일딴 그레이드 좀해서 선원 늘리고 무적내구
늘리면 어디 가든 안꿀려. 가속도 고만고만 하고 백병에도 훈련도 관리 좀만 하면 백요 뜨고 그리고 장갑 맥이라서 측타 콤보 맞아도 아프지도 않아.
인파 아웃파이터 다 할수 있는 만능 배에다가 선원도 많고 내구도 높아서 예전에 쾌일전 처음 나온 것처럼 탄방+회피 키면 내 맘대로 하고 싶은거 할수 있는 깡패 배야.
단점은 이상한 선회와 길다면 긴 선체지. 일딴 앞의 선수상 비슷한걸로 접현 걸기 쉽지만 그 반대로는 걸리기가 쉽다는거야. 양날의 검이지. 그리고 선회력. 이건 위에서 사람들이 쫑알 대는데 내 느낌은 이래. 선회 시작전에 약간 멈춤? 느린 타이밍이 있어. 그거 때문에 피하기 쉬운것도 맞는 느낌이고, 선회가 한번 돌아가기 시작하면 엄청나게 빨라. 무슨 자동차 바퀴 굴러가듯이 도는데 이것도 미스 클릭하면 안맞을 크리 찾아가서 맞는다는 느낌이지.
그리고 증서건 뭐건 어짜피 그레이드 잘된 배가 이기는 세상이야. 7강 6g 명로소가 8강 3g 제로소 보다 좋을수 있으니까 새로 생긴 시스템에 적응해라
집사
2013-08-03 13:59
제로소에 가속강화 1 가속강화2 둘다 달렸는데
이상하게 선회는 그대로 선회랑 상관없나요?
가속이 빨라져서 자연히 선회도 좋아지지 않나요?
에르다
2013-08-04 14:12
선회강화 따로 있고요 가속강화는 말그대로 순간 가속도 속력입니다 선회하고 상관없음다
랜슬롯
2013-08-10 17:50
직격저지 승계...한 15억 깨진듯
미선
2013-08-18 17:37
쓸거 팔꺼 지인꺼 총 세대 그레이드하고 강화했다.
1쥐는 전부 세대 다 굉기승계,
3쥐 보너스는 차례대로 선실강화 가로돛 내파강화
내꺼빼고 두대가 3쥐가 망해서 가격은 얼마 못받았지만
내 배가 잘떠서 괜찮다.
4쥐기준 선실맥 장갑맥 선회+16 내파+5
위에 형이 말한대로 선회감에 조금 적응해야 한다
아무리 선회 대성공이 뜨고 선회가 26이지만 적응 하는데 좀 걸렸다
아사류처럼 칼같이 반응하는 그런 선회는 아니고
그렇다고 일전류의 선회처럼 딜레이 수준은 아닌데
선회 돌때 먼저 갈방향 크게찍고 그다음 방향 찍을때까지
아사류는 그전에 이미 반응하고 있다고 치면
제로소는 그 타이밍에 딱 맞게 돈다. 예전 국전느낌이 난다.
하지만 일단 돌기 시작하면 아사보다 더 빨리 돈다;;
배활용도야 뭐 백요내포격굉기/지뢰제거 라서
버티기는 졸래 짱이다 ㅋㅋ 깡패라는 말이 딱 어울리지
명장강화강철판끼고 장갑122인데 부관 강포크리 맞고도 안뒤진다.
붙기 시작하면 진짜 귀찮아 하니까
다들 슬슬 튄다.
전체적인 배 만족도는 꽤 크고 주변에도 추천해줄 요량이다.
길드전용으로도 따로 하나 더 만들고 싶기도 하다.
에르난
2013-08-19 03:15
요즘 제로소 25적다 강화된거 많이 보이는데 일단 25적다와 전체적인 스펙은 다들 성공작이라고 깔고 가자.
그레이드 할때 대부분 4g 까지 달리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은 그레이드 보너스를 어디로 돌리냐
이건데 선실에 보너스가 안달리면 그레이드는 망작으로 처야한다. 요즘 매물 나온거 보니까 4g에 선실이 겨우 208, 204 이러면 이건 백요 100이면 100% 뺏기고 아무리 굉기를 인계햇다고
해도 쓰레기 스펙이라 처줘야함. 요즘 기본 선실이 다 210을 넘어가는데 그걸로 무슨 백요를 따겟다는 욕심이냐 차라리 그럴라면 백요 강일전을 사고 말지.
3g때는 선실 보너스가 아니면 그저 그래서 3g 보너스는 굳이 안쓰겟지만
최상의 제로소는 25 적다 에다가 내구 돛맥/굉기 인계 그리고 선실 강화가 붙은거다.
3g때 선실강화가 안뜰 확률이 워낙 크니까 그레이드 보너스를 장갑 맥보단
선실에 투자하길 바란다
호르피나
2013-08-19 10:49
에르난 선실투자는 맞는데
백요 강일전 보다는 쓰래기라도 백요 굉기가 더 위협적이야
팟에 도움도 되고
선실 안붙은건 평작으로 봐줘야 하고
물론 창고나 포실 붙으면 줮망
운좋게 선실한번 뜨고 선실이 팍팍 붙는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소니아
2013-08-19 11:24
같은 강화치로 봤을때 굉기 제로소>>>백요 강일전이지
굉기배 있는팟이랑 쟁해보면 얼마나 짜증나는데
클라우디아
2013-08-19 11:33
ㄴ 호르피나 물론 선실 강화가 3g때 굉기 인계하고 뜨기는 거의 불가능 하지.
대신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 그레이드 보너스를 선실 강화로 하라는 이야기야.
어짜피 굉기 인계 하기도 빡치는데 3g때 포실강화 창고 강화 떳다고 초기화 할 사람이 몇이나
될까? 그걸 방지하기 위해 미리 선실로 보너스 하면 적어도 210은 넘으니까 백요 딸수는 잇지
랜슬롯
2013-08-19 13:29
그냥 이딴게임 하지마 개 블루베리
라시드
2013-08-20 18:30
위에 에르난형 백요따는거에 너무 집착하는데
후공띄운다는거에 넘 신경쓰지마 어차피 백요는 약서방지용이니까
백요 띄우면 물론 좋지만 실쟁에서는 용도가 다르다는거~
글고 선원강화보다는 장갑강화가 생존력에 더 도움되니까
선원강화는 좀 고민해봐야될 문제야.
예를들어 굉기승계후에 장갑이나 내구강화가 떴으면
선원쪽으로 돌리는게 맞는데
이도 저도 아닌게 떴으면
선원 그냥 냅두고 장갑맥 가야지 안그래?
아 물론 내 기준이니까 오해하지 말고 들어 에르난형
테오
2013-08-20 21:42
대항 섭종까지 최고 배는 쾌골하인데 이걸 왜 탐?
굉음기뢰 맞고 썰려봐야 아~~~ 백요 아무것도 아니구나 하겠지 쯧 쯧
로렌시오
2013-08-20 21:54
성님들 여기다 굉기를 박는이야긴데
골하에 백요 승계할거면 여기다 굉기를 박지
골하에 굉기 있어봐야 선원고자라 썰지도 못하잔니
실비아
2013-08-20 22:25
그리 완전 못써는건 아닌데 백병대학 잔뜩 달린 놈한텐 굉기도 답없는거 같음.
집사
2013-08-22 13:49
왜케 다들 써는거에 집착하냐 니들 다 1:1만 하러 다니냐?
라시드
2013-08-29 01:12
3g 최상의 옵은 백요내포격에 굉기승계+선원강화 인듯
8강이라 뭘 어떻게해도 선회20에 장갑맥스(는아니더라도 +20)정도 나온다
나머지 3쥐 보너스가 관건
내구 장갑 빼고는 조빌 돌릴데가 없으니
나머지 옵은 다 쓰레기
라고 하기엔 굉기 승계도 빡시더라 ㅅㅂ
시린
2013-08-30 02:10
강일전 제로소 제노브중 순위를 정하면요?
죠르제
2013-08-30 02:33
강일전>제로소>제노브 쓴것두 순서대로 썻네 알면서 유도신문 한거냐? 고단순데 ㅋㅋ
칼라
2013-08-30 03:25
죠르제 ㅄ인가 노 그레이드면 제노브>제로소=강일전이고
그레이드면 제노브=제로소>강일전이지
강일전에 백요 달은 담에 굉기 다는게 쉽겟냐
아님 제노브/제로소에 굉기 단 다음에 딴거 붙히는게 쉽겟냐. 생각을 해라
미요
2013-08-30 07:33
내 위에위에 ㅄ아 유도신문이 아니라 유도심문이고
내 위에 ㅄ아 강일전에 백요랑 굉기를 어떻게 동시에 다냐
스킬승계는 1개밖에 못하는데 ㅋ 모르면 샤랍
칼라
2013-08-30 07:38
놀랍게도 유도심문이 아니라 유도신문이 맞는 거란다
동우
2013-08-30 10:25
네이버 검색해보니까
신문은 아는걸 물어보는거고
심문은 자세히 묻는거라고 한다
그런데 유도신문은 이미 알고있는 답안을 대상의 입으로 직접 말하게 하는 거니까
(쉽게말해 답정너)
내가 모르니까 자세히 물어봐야지 라는 뜻의 심문은 엄밀히 말해 틀린 표현.
근데 심문도 전혀 의미가 다른 개 쌩뚱맞은 글자는 아님
어쨌든 물어본다는 의미는 같으니까
발음도 비슷해서 흔히 혼동되는 표현이라고 한다
이것도 뭐 짜장면 자장면처럼 복수표준어가 될지도 모르고.
어차피 신문이라고 하나 심문이라고 하나 뭘 말하려는건지는 다들 알아들으니까 신문으로 써야만 한다느니 하고 키배뜰 거리는 아닌듯.
이오
2013-08-30 13:00
위에 설명으로 보아 강일전 탈락이고
그럼 제로소와 제노브중 장단점과 종합 평가는 어떤가요?
이고르
2013-08-30 21:38
선회 반응 속도 딜레이 때문에 크리 제조기 비추
위에서 적응 하라는데 뭘 적응해 즉각 반응과 딜레이는 하늘과 땅 차이
fps로 치면 무기 쿨타임 0초와 3~4초 차이인데 벌써 죽고 남을 시간
1:1 몸빵으로 그나마 좋은데 함대전은 구멍
전철
2013-08-30 22:23
제노르가 제로소 보다 좋음. 같이 굉기 인계에다가 4g까지 달리면
둘다 장갑 맥. 그러면 선실은 제노르가 더 많고 창고도 작아서 가속도 더 빠름.
제로소는 무적내구가 어마어마 하고 괜찬은 기동성으로 견제나 백업용.
쓰는 사람 취향에 따라 틀리는데 기동성을 원하면 제노르. 몸빵으로 버티면서
싸운다면 제로소
전철
2013-08-30 22:25
제노르가 제로소 보다 좋음. 같이 굉기 인계에다가 4g까지 달리면
둘다 장갑 맥. 그러면 선실은 제노르가 더 많고 창고도 작아서 가속도 더 빠름.
제로소는 무적내구가 어마어마 하고 괜찬은 기동성으로 견제나 백업용.
쓰는 사람 취향에 따라 틀리는데 기동성을 원하면 제노르. 몸빵으로 버티면서
싸운다면 제로소
베아트리체
2013-08-30 22:56
근데 굉기 인계는 필수인거야?
에르난
2013-08-30 23:56
필수는 아니래도 굉기가 정말로 좋은 스킬이에요
그러니 많이 시도하고 다는거죠
200선원정도에 상대방 혼란백병 걸리면 대형안택도 그냥 썰수 이씀
소니아
2013-09-04 00:01
나도 세척 해따
3g 가로 가로 선회
이 잡놈에 시제이를 어떻게 해야함?
키카
2013-09-04 01:08
진짜 선택 보너스 선택하는 캐쉬템 팔아라
5천원이라도 사서 하는게 맘 편하지
랜덤 진짜 너무 한다 겜에 정이 확 떨어져
니코라
2013-09-04 08:01
위에 제로소 제로브 강일전... 앞에가서 제제아 스팩보고 다시 리플달아라..
룩이 구려서 그렇지 스팩상으론 제제아가 1:1현존 최강임..
샤오웨이
2013-09-04 10:08
나랑 비슷한 사람이 많네
보험드려고 굉기 인계 3대 했는데
3g 포실 가로 내파
너무 빡친다 팔기도 힘듬
실비아
2013-09-09 19:53
=============================================================================
성능검정표
레벨제한 : ★★★★★ ★★
선박성능 : ★★★★★ ★★★★★
군렙성능 : ★★★★★ ★★★★
쟁전투용 : ★★★★★ ★★★★★
모의전용 : ★★★★★ ★★★★
대해전용 : ★★★★★ ★★★★★
현재상태 : 현역
=============================================================================
라시드
2013-09-11 14:45
아 아잉 갖고싶다
리사
2013-09-14 01:25
ㅇ.ㅇ 난 제로소엔 굉기보단 직저승계가 맞다고 본다..
왕따당할순 있겠지만..
뭔가 중앙에서 묵직한 느낌을 선호한다. 난..ㅇ.ㅇ
나오야스
2013-09-14 04:44
ㄴ내구가 쩔어서 맞아주면서 싸워도 될거같은데ᆢ
회피만켜도 강포아니면 안죽지않나
이건 굉기로 접현 대혼백노리거나
특기로 대침수하는게 낫다고봄
칼라
2013-09-14 05:57
ㄴ 나오야스 니말대로 맞으면서 싸워도 되고 굉기나 특기 인계해서 싸우기도 가능한데 문제는
그놈의 선회야. 초반에 약간 흠칫 하는데 그때 딜레이 캐치 당해서 죽기도 하고 그리고 또 엄
청나게 빠른 선회 속도로 돌렷다가 엉뚱한데서 크리 맞고 죽는 일도 있지.
특기보단 굉기로 접현 하는게 더 좋을수도 있음
니나
2013-09-15 20:26
입대항들 진짜 뭘 회피만 켜도 안 죽어 섞포 땜에 탄방 회피에도 죽는게 현실인데
스킬 교체 안하는 멍청이들만 상대했나
사쿠라
2013-09-15 20:30
섞포가 2종류 대포를 섞어 쓰는거 같은데
캐논+특연인가요?
아님 캐논+명칼?
소니아
2013-09-15 20:31
몸빵은 지대로인데 솔까말 선회 빠르고 좋다는건 타보기는 하셨수?
돈 없으면 조빌 로얄소버린 타보면 알텐데 ㅋ
코네리아
2013-09-16 03:08
선회 개노갤급 존니 훅훅돌아간다 타보고 까라 소니아븅신아
죠르제
2013-09-17 02:49
선회 안도는건 사실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우디아
2013-09-19 12:42
조타 18이상 선회22면 돌거 다도는데?
이고르
2013-09-19 14:49
쟈들은 미쳤냐
조타10만되면 선회 12 13짜리조빌배도 잘만돌린다
그이상은 취향이지
칼라
2013-09-19 19:53
조타고 나발이고 배마다 선회할때 반응속도 다르잖아? 거기서 로소는 좀 느림 제로소가 좋은배 인건 인정해.. 그런데 선회 반응속도 느린건 인정좀 하자
루이스
2013-09-19 20:05
뭐 그렇긴하지...
근데 예측선회 할줄알면 이배 잘써먹지 싶은데
개슈깃처럼 확느린것도아니고
이오
2013-09-19 20:50
아무리 예측 선회를 해도 난전땐 선회 딜레이가 치명적인거
다들 알잔아. 대신 내구가 높으니까 먼치킨 배는 아니지.
이거 딜레이 없다는 사람 타보긴 해봣냐. 조타 15랭 에 선회 16 세팅인데도
딜레이 느낀다. 제노르 타본담에 제로소 타면 확실히 느껴짐
이오
2013-09-19 22:23
선회 고자 ㅋ
샤오웨이
2013-09-19 22:34
명나갤>>>>>>>>>>>>>>>>넘사벽>>>>>>>>>강일전>>>>>넘사벽>>>>>제로소/바사
에마
2013-09-19 22:56
위에 조타 15 에 선회16 셋팅으로 한다는사람은 장전 타던시대 사람인가..
요즘은 20~25선회는 기본으로 하는데
선회 좀더 높은걸로 타봐라 별로 차이 못느낀다
니나
2013-09-20 11:13
ㄴ선회맥으로 타봤는데 딜레이 안 없어집니다
선회가 낮아서 딜레이가 있는게 아니라 배 특성입니다
대신 딜레이 끝나고 돌기 시작하면 젤 빠르게 선회 마치 활 당기고 쏘듯이
활 당길동안 딜레이가 다른 선박에 비해서 긴 대신 빠르게 나가고
활 당기는 시간이 짧은 선박들은 딜레이 없이 바로 선회 하지만 제로보 보다 느리다
각자 스타일에 따라 배를 고르면 좋을듯
랜슬롯
2013-09-20 11:16
ㄴ위에 니나입니다 밑에서 2째줄 제로브가 아니라 제로소로 정정합니다
미선
2013-09-29 02:57
여기글은 반대로 생각하면되..살놈이 많으면 까는글이 많고..팔놈이 많으면 최강의 배란다
베아트리체
2013-09-30 12:44
야 선회 차이 느끼고 싶거든 가지고 잇는 로소 돌려보고, 국전열 한대 장만해서 국전열 돌려봐 국전열이 선회수치 더 낮아도 훨씬 잘돈다,
웬지
2013-10-04 23:38
내가 소버린에 로망이 있어서 제로소 증서 사서 직접 강화해서 탔는데 나으 로망은 3일만에 깨지더라, 쒸발 키위 선회가 진짜 블루베리같네, 되파는중 아잉 안팔려
미선
2013-10-05 07:31
원래 배마다 선회 반경이라는게 존재 하는데 이게 배가 묵직하고 크면 클수록 그래 ㅋㅋ
개일전이 군렙용 선박으로 전락해 버린 이유가 이것 때문이지 개일전은 아무리 선회 투자해도 선회 반경이 작아서 반응도 느리고 돌아가는데 다른 배보다 굼뜨다. 그에 반면 개노갤은 흭흭 돌아가지. 그래서 개일전 나아고 얼마 안있어 개노갤 나왔는데 모의전 하면 개일전은 점점 사라지고 개노갤을 많이 타게 된거. 물론 지금도 많이 탄다.
배 외형이 웅장하고 크면 클수록 선회 반경이 작다는걸 기억해라.
니나
2013-10-05 09:23
미선이 말대로면 배크기에 따라서 선회모션이 차이가 난다는건데 그럼 슈퍼프리깃류는 왜 그모양이냐? 개특깃이나 개슈깃이나 선회 돌아가는 속도는 최악인데? 그냥 선박마다 모션 딜레이를 다르게 설정한거지.
메이화
2013-10-05 11:30
미선이 말 믿지마 ㅋㅋ 그냥 지 혼자 상상한거 써 놨네.
밍메이
2013-10-05 11:53
그말이 그말이구만 꼬투리 잡기는 ㅋㅋㅋㅋㅋ
체스터
2013-10-17 11:21
배 특성상 선회 딜레이 쩌는 선박이니 신중한 구입을 요함
밍메이
2013-10-17 11:21
다만 외관은 예쁘게 생김 조낸 큰 귀요미 정도?
자파르
2013-10-29 12:16
닥쳐 개조오스만 갤리온이 원탑임
이오
2013-12-15 01:32
북야골하, 남강일전, 서제노르, 동제로소
4대의 초절정 군용선박이 최강의 타이틀을 두고 다투고 있다가,
신흥강호, 개오갤의 등장으로 판세는 뒤집어 지게 된다.
개오갤의 무지막지한 선실과 직저배교의 궁합맞는 들이대는 백병공격에 당할자는 없었다.
각 4방 지역을 담당하는 선박들을 모두 제패 하고 최강자의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다.
로렌시오
2014-01-17 23:17
ㄴ이오야 무협지좀 읽었네. 재밌네. 잘묘사한듯. 명나갤은 어디 낄데 없나? 명나갤도 좋은데~
멍멍
2014-01-18 02:23
근데 강화장거가 4대 선박과 경합하는 개오갤 구경하다
헤드샷으로 개오갤 보내버리고 천하 통일 이룩했다
베아트리체
2014-01-20 01:29
인파에도 매우 적합하고 속도도 꽤 빠른편이나
선회감이 꽤 안좋습니다, 적응이 안되거나 컨이 구리면 속도빠른 선박에게
뒷크리를 쳐맞는수가 있습니다.
엔베르
2014-02-02 16:22
로소는 참 예쁩니다 타보시면 선회고 ㅈㄹ이고 우선 눈이 호강이요
에르난
2014-02-02 17:51
선회고자임 이거왜탐 ㅋㅋㅋㅋㅋ
루이스
2014-02-18 10:53
요샌 배들이 다 그레이드 값이지 ㅋㅋ 그레이드가 후리면 똥값인거고 좋으면 비싼거고 그런거제
이오
2014-06-19 14:38
심심해서 꺼내봅니다.
실비아
2015-05-24 16:58
이거 증서 얻었는데 군 입문자인데 이거 강화해서 타도 쓸만함? 거지라서 비싼 배는 못타고
이번 소재 트박좀 질러서 강화 재료는 될거같은데
제례식 로얄 소버린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