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쾌속 일등전열함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쾌속 일등전열함 200
    항해 성능을 중시하여 개조한
    특수한 용도의 일등전열함.



  • 기본성능
    165
    265
    -
    875
    7
    8
    45
    선창정보
    40/105
    100
    530
    운항조건
    40
    26
    69

    보조돛  3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재질
    165
    265
    875
    173
    278
    962
    173
    278
    971
    156
    251
    1225
    158
    254
    1233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551 ~ 918
                적정범위 588 ~ 888
                적재용량 735 (쾌속 일등전열함의 선실105 + 포실100 + 창고530)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쾌속 일등전열함의 경우 선실은 52 ~ 157 포실은 50 ~ 150 입니다.

                가능범위 918 - 52 - 50 = 816
                적정범위 888 - 52 - 50 = 786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214 ~ 243) 댓글 모두 보기 (1 ~ 243) / 댓글 안보기


                이름없음
                2012-08-01 11:23
                올ㅋ

                에르다
                2012-08-01 13:19
                급가달리면 쩔듯

                미선
                2012-08-01 21:57
                급가달리면 급가+침투방지망의 희대의 조합이 되나 ㄷㄷㄷ

                칼라
                2012-08-01 23:12
                급가달리면 개적들이 애용하긋네

                이오
                2012-08-03 22:05
                2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
                2012-08-08 10:45
                이거모렙40대일듯 ㅋㅋㅋ

                소피아
                2012-08-09 14:45
                특선 급가 침방 세기의대결

                에마
                2012-08-09 14:46
                14585

                테오
                2012-08-09 15:47
                쾌속 돋네 이래놓고 돛수치만 올려서 나오지는 않겠지?

                집사
                2012-09-12 07:29
                급가달리면 난리나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가+침방이란 걸물이 탄생하는겐가!

                소니아
                2012-09-29 22:27
                멍미이건

                루이스
                2012-10-14 18:03
                쾌일전이나 특일전이나 괜히나와서 강일전 가격만 올려놓고있네...

                시린
                2012-10-25 15:57
                쾌일전 뜨면 ..ㅋㅋㅋㅋㅋ

                별일없음

                후란시느
                2012-10-25 15:58
                찬고로 캐쉬배라 모렙 40대 아님

                시린
                2012-10-25 15:58
                쾌일전 뜨면 ..ㅋㅋㅋㅋㅋ

                별일없음

                이오
                2012-10-26 16:34
                쾌일전 뜨면 ..ㅋㅋㅋㅋㅋ별일없음

                샤오웨이
                2012-11-02 18:47
                대만섭에서 이벤트로 풀음. 군렙 69에 강화 5회... 세로돛만 쪼끔 높고 나머진 똑같음 결론 쒸례기

                이오
                2012-11-06 16:32
                레벨 안 되는 쪼렙은 탈 생각 마.

                소피아
                2012-11-06 16:34
                모든 거래 및 파기 가능

                아이템 정보
                탑승레벨 : 모험40/교역26/전투69 세로 돛 156 가로돛 251 조력 0 선회 7 내파 8 장갑 45 내구력 1190 창고 530 최대 강화 가능 횟수 6회 랜덤스킬 기본장착


                장갑45.....

                칼라
                2012-11-06 16:36
                ㄴ추가로 렙제가 높은게 큰단점 말안해도 알지?

                이오
                2012-11-06 16:37
                레벨 안 되는 쪼렙은 탈 생각 마.

                자파르
                2012-11-06 16:38
                요거 백병전 요격 달리면 쩔듯.

                동우
                2012-11-06 16:39
                장점은 옵션 다르다는 한개가 중요한 포인트인데 급가라도 달리나??속도는 강일전보다는 낫네

                이오
                2012-11-06 16:40
                1190이 철이라고 치면 아잉 기본무적내구가 595에 풀업하면 845네 무한명목이네 완전

                웬지
                2012-11-06 16:56
                강화하는 사람이 제정신이면 급가속이 달린다고 해도 안 달지.
                급가 달아봤자 모험배 파티는 못 재끼니까.


                2012-11-06 17:01
                6강에 렙제도엄청나서 삑사리 잘날텐데 강일전보다 좋다는놈들은 뭐지 ㅋㅋ

                시린
                2012-11-06 17:02
                급가속 옵션스킬로 달려면 고민좀 되지...
                전용함이면 그나마 부담이 덜 되겠지만 스킬이라면 초기화하지 않는이상 바꿀 수 없으니

                라시드
                2012-11-06 17:04

                쟝성님 말이 공감가지라 ㅋㅋㅋ
                6강급은아니더라도 동급의 조빌 아사를 보면 알제
                강화비법이 알려졌어도 군렙 69급 이면 평타터진게 성공인배제
                6강까지가서 피똥쌀우려가 있제 ㅋㅋㅋ 델핀 시리즈를 투입할경우말이제

                호르피나
                2012-11-06 17:06
                이거 기본재질이 뭔가요? 철재질만 아니면 좋은거 같은데요

                체스터
                2012-11-06 17:11
                강일전 가진아기들이 배값떨어질까봐 벌써부터 똥줄타서 언플하는구나 ㅋ

                호르피나
                2012-11-06 17:12
                이거 기본재질이 뭔가요? 철재질만 아니면 좋은거 같은데요

                호르피나
                2012-11-06 17:16
                이거 기본재질이 뭔가요? 철재질만 아니면 좋은거 같은데요

                니코라
                2012-11-06 17:35
                3개프 1스톰 특선/침방 20적다빌드

                1강 대스퀘 1강롭 1특선
                2강 대스퀘 2강롭
                3강 델스톰 2강롭
                4강 델개프 2강롭
                5강 델개프 선미회랑 해체
                6강 델개프 투망 제독실

                평작시 내구+250 돛맥스 선회+9 내파+5 장갑+4

                오버적다용으로는 4개프 2스톰으로 가로돛 포기하고 해야함

                항구관리
                2012-11-06 18:38
                궁금해하는 사람이많아서 설명해드림 쾌일전 vs 강일전

                쾌일전은 엌소리나오는 내구도+장갑과 일전주제에 아싸 뺨때리는 돛수치를 가지고있음

                국재질 무적내구 845는 현존하는 배중 최고 (심지어 서버당 한대인 제아사 835보다높음)

                기본장갑도 45라 기본일전에서 +5나 강화되서 나옴

                항해위주로 강화됬다는 설명에 맞게 꺠알같은 내파도 1강화되있고

                그에반해 강일전은 무적내구 828과 기본장갑 42 기본내파 7임

                확실히 스펙이딸림

                대신 강일전은 기본선회가 8로 쾌일전보다 1이높음

                선실도 풀로 개조할시 +15가 되는 장점도있음

                이제 8강 무난한 침방+특선 빌드시 (강일전은 강포다시는분도 많으나 비교를위해)

                강일전 4개프 2스톰 23적다빌드시(보통 돛수치 잘떠서 24~25적다 가능)

                내구250 돛Max 선회11 폭항내파 장갑16 (평작기준임 내파는 적다에따라 변화)

                쾌일전 3개프 1스톰 20적다빌드시

                내구250 돛Max 선회9 내파5 장갑4 (평작기준)

                강화는 렙제가 낮은 강일전이 잘될확률이 높음 (재강 안풀린 강일전은 1강 9랭인가?)

                지금까지 강일전 2척 특일전 1척 강화해봤는데

                장갑 19 20 특일은 21까지 띄워봄

                쾌일전은 렙제보니 개아사급인 시작랭 15~16정도가 될거같고

                여태까지 개아사는 5척정도 만들어봤는데

                제일잘나온게 직저백요 장갑17 나머지는 14~16사이

                어쨌든 최종스펙을 비교해보면

                쾌일전 무적내구 845 세로 267 가로 363 선회 16 폭항내파 장갑 49 선원 202

                강일전 무적내구 828 세로 220 가로 340 선회 20 폭항내파 장갑 58 선원 217

                다평작시 스펙이고 뭐가좋은지는 알아서 생각해보길

                웬지
                2012-11-06 18:44
                철재질 내구 1190입니다. 국재질 1198

                샤오웨이
                2012-11-06 18:54
                근데이거 선원이 넘적네 기본최대 157

                이고르
                2012-11-06 19:00
                아.. 이거 완전 최곤가 했는데 렙제땜에 재강화가 안돼서 6강이 끝이네..
                강일전 상위라기 보단 약간 다르다고 봐야되나..
                내구랑 돛수치는 우월한데 장갑이 꽤나 딸리겠네..

                메이화
                2012-11-06 19:03
                백요달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미회랑+제독실 방금 확인함

                니나
                2012-11-06 19:11
                스샷올려라 호구야

                시린
                2012-11-06 19:11
                예쁜배다 침방 백요 달림


                2012-11-06 19:18
                아 잠시만여 스샷 안찍고 초기화했네여 다시 달고 올림요

                니나
                2012-11-06 19:42
                쾌일전 백요 달려요 미르스샷 올라왔네요

                자파르
                2012-11-06 19:47
                다 좋은데 선실이 고자네.
                늘려봐야 157명이라니. ㅠㅠ

                클라우디아
                2012-11-06 19:57
                진짜 막장이구나

                백요가 달린다니;

                클라우디아
                2012-11-06 20:04
                쾌속일전 선원지못미 ㅠㅠ
                하지만 백요 침방 개사기 굿굿

                라시드
                2012-11-06 21:02
                백요달리면 머하나 개슈깃보다 선원이 적네..ㅋㅋ

                마야야
                2012-11-06 21:18
                선실 망함 ㅋ

                이오
                2012-11-06 21:30
                라시드 좀 모자란 듯?
                백요 침방이면 같은 조건에 개슈깃보다 백병 능력 훨씬 좋다
                내구도 그렇고 돛도 그렇고 거의 최강
                렙제 높혀 나온게 이해는 된다.
                선원 수까지 많으면 렙제 높아도 100억대의 배가 되었을지도...

                샤오웨이
                2012-11-06 21:51
                선실은 밸런스때문에 일부러 낮춘거자너
                대항 초보냐ㅋ

                이고르
                2012-11-06 21:53
                그래도 개사기 안되게 6강으로 묶어놓긴 했구마잉..CJ 더럽다 퉷퉷! 무서워서 캐시배 사겄냐 ㅠㅠ 로테가 왤케 빨라졌어

                이고르
                2012-11-06 23:09
                갤리들 썰어먹겠네 ㅋㅋㅋㅋㅋ

                항구관리
                2012-11-06 23:42
                CJ 예쁜넘들 배특성 조차 무시하고 패치해버리네
                일전 특성이 높은 내구와 선원수인데
                선원수를 줄이면서 백요를 달아버리네??
                이런식으로 가다가 나중에나올 명아싸는 선원 200명 넘기지 그런데?
                배특성은 살려줘야지
                갈때까지 갔구만
                차라리 강일전보다 내구 높은대신 선원수 202명으로 잡고
                6강까지 하게 만들고 백요같은거 안달리게 만들던가
                이게 일전이냐 아싸냐???
                배특성마저 무너진이상
                나중에 나올캐쉬배들이 진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
                명아싸 선원 200명 기대한다 섩탕새키들아
                참 진짜 명작겜 점점 망작 만드는구만 접을때가 됐나?

                항구관리
                2012-11-06 23:43
                CJ 예쁜넘들 배특성 조차 무시하고 패치해버리네
                일전 특성이 높은 내구와 선원수인데
                선원수를 줄이면서 백요를 달아버리네??
                이런식으로 가다가 나중에나올 명아싸는 선원 200명 넘기지 그런데?
                배특성은 살려줘야지
                갈때까지 갔구만
                차라리 강일전보다 내구 높은대신 선원수 202명으로 잡고
                6강까지 하게 만들고 백요같은거 안달리게 만들던가
                이게 일전이냐 아싸냐???
                배특성마저 무너진이상
                나중에 나올캐쉬배들이 진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
                명아싸 선원 200명 기대한다 섩탕새키들아
                참 진짜 명작겜 점점 망작 만드는구만 접을때가 됐나?

                자파르
                2012-11-06 23:48
                진짜 묵직한느낌의 인파용 일전을 돛늘리고 백요달리게하고 선실줄여서 프리깃 스멜나게 만들어버렸냐 ㅋㅋ

                밍메이
                2012-11-06 23:52
                대항2할때 에디터로 선박 에딧해서 쓰는느낌이다
                결론 에딧쓰고 몇시간지나서 세이브파일 삭제

                이오
                2012-11-07 00:47
                30억 산다는 놈이 있어. 호구 면책가 정해야 할 듯

                한스
                2012-11-07 01:29
                개일전 가격 밖에 안나올거 같은데...

                동우
                2012-11-07 01:36
                이배타고 포질위주로 한다면 백병대학 전술2 하나만 달거나 안달아도 될듯

                노대학으로 600방 이상 나오니..

                일괄 육상등 여유가 있을듯함

                밍메이
                2012-11-07 01:47
                이건 진짜 실망이 크다..
                기본 스펙이 뛰어나서 렙제 높고 재강화 안되는건 상관 없는데
                선실 개망.. 포격용으로 못써먹을건 아니지만
                백병 중시하는 내 기준으론 쓰레기 확정

                마리아
                2012-11-07 03:22
                장갑이 45, 백요에 침방이면 방어가 800이야
                어떤기준으로 보면 쓰래기야?
                개일전 가격으로 이걸 사고 싶은 맘은 알겠는데 밤새서 호구 찾지 말고 처쟈

                항구관리
                2012-11-07 03:31
                마 그냥 자라 어디서 호구 찾겠다는 심보당가 ?
                마리아 성님과 동우 성님 말 종합해보면 백병 1234 안달고 침방 백요 거기에 갑전장비
                효과로 600 ~ 800방 이나오는 괴물 백병배인데 호갱찾盧?
                백병 1234 달면 900방이라는 전설의 수치 나오盧?
                실험해줄 성님없노 어디

                키카
                2012-11-07 08:47
                방어 900 나온데 ㅋㅋㅋ
                한도 걸려서 900 안나온다 입대항아 ㅋ
                스샷이 쳐 올려 구라 치지 말고 ㅋ
                쾌일전 비싸게 팔고 싶어 환장한넘 ㅋ
                첫강 부터 20랭 정도인데 강화 실패 쩔어 ㅋ

                샤오웨이
                2012-11-07 10:42
                방어 900 나온다는분 백요는 후공때만 발동함
                선원 더 많으면서 선제 없는 선박 상대로 발동 안함
                똑같이 선원 다 해고 하고 200원짜리 선원으로 채워도
                선원수 많은 선박이 훈련도 낮게 나옴
                실전에서 요새 선제 갤리 타는 사람 얼마나 된다고
                자신있게 방어 900 말하는지 납득이 안감

                루이스
                2012-11-08 08:32
                후공이 굳이 안뜨더라도 침방이 있고 수탈방지는 활성화되니 나쁘지 않음

                체스터
                2012-11-08 09:20
                멍청한 넘들아 후공이 침방 처럼 발동 하는지 아나봐 ㅋ
                백요 발동 안하면 백날 뭐 하냐고?
                요즘 세상 누가 멍청하게 선제 달린 갤리선을 타냐?
                백요 땅콩 걸리고 싶어 환장 하지 않는한 ㅋ

                항구관리
                2012-11-08 09:31
                위에 개슈깃과 비교 했는데 만약에 둘이 백병전 돌입시
                개슈깃이 백요 발동하고 쾌일전은 발동 안합니다 100%
                부연 설명하자면 백요는 후공일때만 발동 하는데 후공을 서로 하기위해
                훈련도는 일부로 낮춥니다 방법은 선원 모조리 해고 해서 옆 도시서 200원짜리
                3류 선원으로 채우는겁니다 이 경우 선원수 많은 선박이 훈련도 낮게 나옵니다
                또한 후공 1번 조건이 훈련도, 2번 조건이 선원수가 많아야입니다
                설사 1번 조건이 동일해도 2번 조건에서 선원수 165명 개수깃이 선원 157명
                쾌일전을 누르고 백요가 발동됩니다

                리사
                2012-11-08 12:40
                백요 발동 안하는 쾌일전은 걍 썰리네 ㅎ

                집사
                2012-11-08 14:38
                다들 헛소리작렬하네
                선원 157이면 강갑 없어도 장전급 선원이상이면 2턴 안에 바로 갑판전 간다
                변한건 없어 5초 테크에 장비 빵빵한 넘이 이긴다

                시린
                2012-11-08 14:38
                요즘 시대에 누가 백병하노? 다 갑판이지

                뤼위에
                2012-11-08 15:56
                정답이네 백병 능력은 고려할 필요 없다 선원수랑 포격능력만 보면 된다

                에마
                2012-11-08 20:45
                항구관리 말 백번 공감 ㅇㅇ

                자파르
                2012-11-09 12:41
                그래서 강일전이 좋은건가요? 쾌일전이 좋은건가요?

                에르다
                2012-11-09 12:57
                강일전이요.

                베아트리체
                2012-11-10 23:43
                ㅋㅋㅋㅋㅋㅋ
                예쁜 쾌일전 모전에서 모는거봤다
                날라다닌데 여타 일전보다 빠르다 거기에 선회속도가 다른 일전보다 빠르다 ㅋㅋ

                전철
                2012-11-11 00:06
                내구 메리트 외엔 없는 배인데 이걸 100장 넘게 살 이유가 있나 싶다
                80장 정도면 몰라도..
                세컨 에이지 선박들이 렙제 그대로에 캐쉬로 8강으로만 풀려도 쾌일전은 바로 잉여 확실하다

                샤오웨이
                2012-11-11 01:52
                쾌일전 시승기: 예쁜내구 예쁜내구 예쁜내구 그거뿐이다. 나머진 그냥 그런//
                돛수치 개아싸랑 비슷하다고 해도 민첩한 맛은 없다.

                체스터
                2012-11-11 07:44
                쾌일전 파는놈들 쉴드치는거 봐라ㅋㅋ
                백요 발동이 항상 되는줄 아나

                루이스
                2012-11-11 08:09
                쾌일전 내구 빼면 그저 그렇다 풀내구 대해전에서야 빛을 발하겠지만 무적내구 함대전이나 일댈 실쟁에선 선원이 너무 모자라

                나오야스
                2012-11-11 10:23
                노대학 백요안뜨면 방수치 550-600 사이뜸.

                자파르
                2012-11-11 10:26
                현재까지의 배 순위 강화형 전열함 독보적인 탑
                그다음 강일전 쾌일전 -> 개슈리 개아사 등의 찌라시 선박들.

                항구관리
                2012-11-11 11:10
                맨위에 전철님 말씀처럼 이배 100장이상 주고 살가치가있냐는거지
                좀비내구만 빼면 모든 옵션이 조빌 아사 평타작이랑 같아
                가장중요한건 강일전이랑 비교인데 비교자체가 불가능하내
                좀비내구만빼면 강일전이 8강이라 장갑에다 투자도 가능하니

                에르난
                2012-11-11 11:55
                개아사 이하 배들에게 비교당할 배는 아니고
                문제는 이걸 현재 100장이상 구매해서
                타고다니기는 살짝 부담스러운 존재 라는거
                망설여 지는배 강전열 강일전 타자니 쩐과 물량이 후달리고
                이걸 타자니 살짝 아쉽고 모 요런 거겠지
                실전에서는 진짜 예쁜내구 이더라 강포로 후들겨 패도 머여 이거 욕나와 ㅋㅋㅋㅋ

                메이화
                2012-11-11 12:27
                ㄴ2nd 생각한다면 살아남을배는 강전열 뿐인거 같은데
                100억이면 흥정 잘해서 그냥사도 되지않아?
                두달이상은 탈거 같은데

                밍메이
                2012-11-11 14:05
                그냥 강전열이랑 쾌일전 스펙 바꿔버려라 ㅋㅋㅋ

                코네리아
                2012-11-11 21:51
                강화 1강째 요구조선22랭;;; 대성공은 고사하고 주변에 올평작도 못봤음.
                기본이 2삑.

                호르피나
                2012-11-12 11:32
                폴섭 쾌일전 90장에도 안 팔려 90장이면 솔깃할만도 한데 안 팔려
                시장은 80장 정도로 해서하는 것 같다

                리사
                2012-11-12 15:44
                위에 글만 보면 쾌일전은 완전 똥배인데 죄다 입대항인가
                강화가 그지같다고 투덜되는분 본듯하고 실전에서는 좋다고 개아사 버리고 타던데
                위에 글싸지른거 보면 아무것도 안되고 내구만 높은 똥배라는건데
                개아사를 버리고 쾌일전 똥배타는 사람들은 똥이란 말인데 좀 먼가 이상하다
                아니면 시세조작 장사치들의 혀놀림인가

                칼라
                2012-11-12 15:46
                아니 어떻게알았지!!!!!!!

                한스
                2012-11-12 16:41
                폴라리스 리스본에서 핫서머라는분이 쾌일전에 선제달리는데 진실임?

                미선
                2012-11-12 16:45
                ㄴ침방 백요 아녔어?

                키카
                2012-11-12 17:06
                헐 저봤어요; 진짜 선제 달리던데요?:; 포류물탐색이랑 선제있던데 포류물은 개봉스킬같고..

                칼라
                2012-11-12 17:07
                근데 선제공격달리면 백요가 발동안되니 아쉽네요.. ㅋㅋ만약 달린다면? ㅋ

                코네리아
                2012-11-12 17:36
                160도 안 되는 선원수에 선제 달아봐야 백요 선박 만나면 바로 역관광이야 바보들아


                2012-11-12 17:57
                알지?
                스샷인증 전에 아무리 떠들어도 안믿는다는거
                수고스럽겠지만 정말이면 올려줘

                항구관리
                2012-11-12 18:06

                ㄴ 대반전 나왔네 선제가 진짜 달리면 대반전이네 선실 160이면
                니가 예기하는 역관광은 없다 쟁이나 해보고 하는소린가?
                백요선박 머? 개슈깃? 개특깃? 선제 발동이다
                갤리선에게는 100퍼 백요 발동이고 코네야 생각좀 하자.
                진짜 달리나 선제 달릴까 잘못 본거 아녀 선제가 어케 달렷지
                선제 백요에 사기내구 머여 개적놈들 타기좋겠구나


                미선
                2012-11-12 18:12
                항구관리 코코넛아 쾌일전 선제 백요 달고 개슈깃 백요 만나봐 어찌되나 쾌일전 백요 발동안되고 개슈깃 백요 발동된다 160도 안 되는 선원수 선제론 선원수 160넘는 백요 뚫을 수 없다 백요 발동 조건이 후공이야 코코넛야 선제는 선공이 되는거고. 즉 백요는 무효화된다. 달려면 백요말고 침방인데 선제 침방이라고 해도 카운터 백요 선박에는 밀린다
                쟁좀 해봐 코코넛아

                엔베르
                2012-11-12 18:13
                폴라에 쾌일전 선제 뜬다고 200장 부르는 아기가 나왔는데 윗리플들 중에 주인공 있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선
                2012-11-12 18:16
                백병에서 선원수의 공방업 공식을 모르는 놈도 있나 보네...
                150대 선원수로 선제 믿고 백병전? 백요선 아니라도 일전만 만나도 관광

                레나
                2012-11-12 18:42
                선제로 오늘저녁 나를 웃게해주네. 일단 스샷이나 띄우고 웃겨
                셀섭 80 매물있었다 이미 사라졌지만
                고민안하고 살만한 가격인듯. 강전열은 아직 구경도 못했고
                글고 평생 개특프나 하위선박 탈거 아니면 적당히 타라 무슨 선박으로 재테크 짜나
                7주년에 들어간 라모르도 아직 캐시로 안나왔어
                다음 패치에야 나오겠지만
                그 배 나오면 또 최하위 선박타고 값내리길 구경할거냐?

                로렌시오
                2012-11-12 20:38
                차라리 침방 백요로 후공떳을때 이득보는게 나을듯하다

                선공이면 침방으로 좀 버티다가 째고

                호르피나
                2012-11-12 20:57
                코코넛들아 다르다고한 옵션은 한개뿐이다 선제같은 소리하네

                멍멍
                2012-11-12 22:29
                선제 달리네요 폴라섭 방금 저도 눈으로 확인 했습니다.
                안택선에 달리는 조빌
                마스트톱+이동망으로 선제 달리네요.
                가격이 짐 부담스럽게 올라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선제랑 백요 둘다 달리는데 이거 효율성이 어떨까요? 다른분들 의견은?

                후란시느
                2012-11-12 22:43
                도대체 선제랑 백요를 같은배에 달겟다는사람 심리릉 모르겟네

                백요는 후공아잉동이고 선제는 선공판정에 공방업인데

                백요는 수탈방지용으로만 쓴다는건가 ㅡㅡ

                침방선제를 단다고해도 선원 160으로 무슨백병인지

                백요배에 영혼까지털리고 초기화할게뻔한데


                2012-11-12 22:56
                이이이 욕을 좀 안할수 없냐? 살다살다 이런나라 애들은 첨일세


                2012-11-12 23:00
                이이이 욕을 좀 안할수 없냐? 살다살다 이런나라 애들은 첨일세

                실비아
                2012-11-12 23:02
                수고스럽지만 스샷 링크부터
                님눈이 멀 봤는지 아무도 모르자나
                스킬 하나만 변경되는 것으로 아는데
                백요가 알려진 상황에 뜬금없는 웬 선제
                수고스럽지만 스샷 링크부터

                나오야스
                2012-11-12 23:08
                방금 선제 붙는다고 장사글 하나 올라왔던데
                주인공은 아니겠지?

                테오
                2012-11-13 00:15
                선제달리면 비싸질 이유도없는데 장사치들 호구 열심히 낚는구나

                호갱님들아 이거 선제 달려도 달이유 하나도없어요

                린슬렛워커
                2012-11-13 01:09
                포격배에 선제달아봐야 뭐하잔거지....................
                그걸로 백병할셈인가???
                백병배는 놔두고???
                백병방어스킬만 붙어주면 고마운거지...
                잘모르는 나도 아닌거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
                2012-11-13 09:33
                아무리 봐도 80장이면 충분 그 위로 올려서 사면 호구다

                동우
                2012-11-13 10:52
                ㄴ전투선박에 처음 풀리는 배라 머라하긴 글치만
                셀섭 80에 어제 판다고 외치기 있더만

                이고르
                2012-11-13 11:02

                80장 솔깃하네 80장에 파는거면 저한테 파세요.
                플라서버 아라라라란

                이고르
                2012-11-13 11:03
                ㄴ 아뒤 남겨주시면 접속해서 거래할까 합니다.
                개아사 벗어나고 싶네요 두캇이 부족해서 100억이상은 무리였는데:: 80이면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자파르
                2012-11-13 11:17
                ㄴ셀섭이야 글좀 읽어줘
                미르에 시세모른다고 올라왔는데 이건 아니겠지

                뤼위에
                2012-11-13 12:07
                80은 셀섭 매물이었다고 위에 써있구만
                폴라섭 80억에 구한다는 글은 머지?

                죠르제
                2012-11-13 13:57
                이 배 선제달리는건 확인했는데. 백요침방을 버리고 백요선제 달사람이 과연 있을까 싶네.
                내구맥때문에 백요는 알달수가 없어. 내파야뭐 델스달면 폭항되니 제껴두고 선회4를
                버리는건 매우 큰데. 3델갶 평작이 선회18인 상황에 14면 조빌배 삘나서 어디 타겠냐.

                전철
                2012-11-13 14:15
                미르서 선제봤는데
                백요/선제 두가지가 히든 스킬인건가?
                강전열도 하나 더있는건 아니겠지?

                이고르
                2012-11-13 15:17
                잘하는 사람이 타야 배의 성능을 이끌어내지 양민들이 타봐야 똑같다 개특깃이나 쳐타
                돈수박하고 싶은 상인들은 개아사나 쳐타고

                후란시느
                2012-11-13 16:10
                배도 주인 잘만나야 능력이고 머고 끌어내지 그냥저냥 타는사람한테는
                과분하지 걍 개아사나 개특깃이나 모 널리있는 배 타고 무난하게
                놀아야제 돈좀 있음 강전열 사서 쓰는것도 모 나쁘지는 않고
                경험풍부한 사람이 타기에는 좋은배요
                초보나 중수가 타기에는 똥배요 호불호가 갈리는 선박이지

                이고르
                2012-11-13 18:10
                폴라에선 쾌일전 200장에 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호구가 낚이려나ㅋㅋㅋㅋㅋㅋ

                사쿠라
                2012-11-13 19:09
                선제침방 백요침방 둘 다 선원들의 뒷받침 없이는 힘겨운 조합 ㅜㅜ

                하지만 제대로 맞춰지면 효과는 확실하다

                루이스
                2012-11-13 19:13
                이거 200사느니 고민할 필요 없이 강전열 사겠다

                사쿠라
                2012-11-13 20:05
                인벤장터 100선 올라왔던데?

                리사
                2012-11-13 20:30
                폴섭 리스본가봐 200억에 외치기하고 자빠졌다 며칠동안 계속 선제 드립 날리면서

                루이스
                2012-11-14 07:38
                한 놈은 200억 외치고 한 놈은 100억 외치는데 둘 다 안팔림 ㅋㅋㅋㅋ

                에마
                2012-11-14 11:14
                ㅋㅋㅁㄱ

                사쿠라
                2012-11-14 15:08
                헬리섭 퀘일전은 시세가 어느정도에여?

                동우
                2012-11-14 19:05
                선제드립 친 놈 처음에 400억 처음에 지금 80에도 안나가는 중 ㅋㅋㅋ

                리사
                2012-11-14 20:10
                모두들 간과하는 사실이 하나 있는데 쾌일전 렙제가 너무 높아
                군인들이 케릭 하나도 아니고 전투부케 여러개 있는 사람수두륵한데 쾌일전은 부캐들과 돌려쓸 수가 없다
                부케들은 모렙40도 압박이고 전투랭작 다 끝낸 케릭들은 전렙69 안 되는 케릭들도 많아 그 케릭들 전렙69 찍는 것도 일도 아니지만 그 일도 아닌 것이 귀찮다

                그리고 막상 탈 수 있는 렙제가 되어도 전투 고수들의 눈에는 배의 결점이 너무 명확하게 보여

                일대일에서는 역시 선원수가 중요한데 너무 낮다 백병+갑판을 자기가 주도하는 거랑 백병 버티면서 갑판을 수동적으로 기다리는 것과는 너무 많이 차이가 난다

                선원수가 작으니 갑판장벽을 달아도 효과가 높지 않을 뿐더러 중량을 포기하면 기동전에서도 쓸수가 없다

                결론은 선원수가 너무 고자라서 리스본 모전이나 대해전 아니면 쓸 일이 없다

                루이스
                2012-11-14 20:12
                실쟁 일대일은 결국 갑판전이고 투자대비 성능이 안 나와

                니코라
                2012-11-14 21:47
                누가보면 똥배로 보것네 ㅋㅋㅋ
                쪼랩이 탈배도 아니고 부케 본케 돌려가며 쓸려면 개아사나 개특깃 개노겔등등
                개량 군선 타고 놀아라 ㅎㅎㅎㅎㅎ
                난 이거랑 제라르 타고 놀란다 ㅎㅎ
                개아사이하 선박은 이배랑 비교하지말아라 ㅋㅋ
                난 개아사 타다가 이배로 갈아탔으니 개아사 다시 타기 싫다 ㅋㅋ
                개나소나 개아사 타고 욍욍거리니

                장사꾼에 입대항 버러지들만 두부에 좔좔 넘치네

                이배의 단점은 선원도 아니고 강화가 진짜 개그지같다 그담 선원은 카바가 된다
                여차하면 갑판가버리면 그만이고 어차피 갑판아니면 포격으로 뒈지는거다.
                모전 대해전은 내구높은게 장땡이고 강화가 진짜 개그지같다 그것만 아니면 괜찬은놈
                랩제는 호구들 못타는 랩이라서 개나소나 못끌고 다녀서 딱이고
                어중이 떠중이는 개아사 이하 배들 타고 다니거라~~

                서버에 몇대 풀리지도 않고 딱이다 더 풀리겠지만 개아사만큼 풀리진 않것지 ㅋㅋㅋ

                돈 없고 랩 후달리면 통통배타고 다녀 난 이거 탈란다 강전열은 지금 개거품값이라 사면
                개적자 날거같고 ㅋㅋㅋ



                엔베르
                2012-11-14 22:38


                개아싸 200억할 때도 질러대던 군인들이 쾌일전80인데도 쳐다도 안 보는 이유는 뭘까
                뇌가 있으면 생각을 하겠지..

                한스
                2012-11-14 22:59
                2nd 패치
                높은 랩제
                트박 주기
                아사의 상위버전의 재판이라서 3~5개월뒤에 조빌로 등장할 가능성이 있고
                배는 구리고 배값은 비싸고의 문제가 아니고 트박주기와 일반 조빌로 등장할 확률이
                높다는게 가장큰 이유 겠지.
                거기에 성능은 약간 쳐지더라도 낮은랩제의 개아사가 물밑듯이 쏱아지니 이배와
                개특 개아사로 눈이 가는거지.
                이배를 사서 몇달쓰느냐 아니면 개아사나 개특좀 타다가 2nd에 케쉬버전 기다리느냐의
                차이?
                백년만년 대항할게 아니라서 난 이걸쓴다 알면서도 근데 어차피 강전열 급의 배들도
                2nd와 함께 사장될 배라서 기본적으로 지금의 선박과 2nd선박의 비교가 안된다.
                지금은 그냥 군용배는 대충타고 즐기다가 2nd에 싹갈아치우는게 답

                2nd이후에도 살아남을 배들은 모험 상업 말고는 없다. 전투배들은 2nd와 함께 역사속으로~

                자파르
                2012-11-14 23:37
                7주년 패치 때 노르스케 캐쉬도 나올거라 생각하고 개아사 팔았었지
                결국 아직도 안나와서 개아사 다시 사서 쟁 즐겼었어
                패치 후에 캐시배가 쏟아질지 안쏟아 질지는 모르는 거고
                강전열/개아사/개슈깃/쾌전열을 압도할지는 모르는거지
                밸런스 맞춘다고 개일전 처럼 일부 성능을 낮게 조절할 수 도 있는거고..

                체스터
                2012-11-16 01:21

                폴라에선 60억으로 떨어졌네

                미선
                2012-11-16 02:04
                400억에 판다던 성님은 팔았을까 안고 죽었을까

                이고르
                2012-11-16 05:59
                ㄴ 장사꾼이 이빨까서 250억에 매입했는데
                갑자기 폭락되는바람에 장사꾼성님이 한강가셨데요ㅜㅜ

                베아트리체
                2012-11-16 11:16
                ㄴ하나도 안웃기네 허이구

                베아트리체
                2012-11-17 12:05
                침방 백요나 선제 효과외에는 곧 잊혀질배
                랩제가 너무높다 그게 인기없는 이유이겠지 랩만 받쳐준다면 충분히 조은배
                이배의 랩제가 강전열급이었다면 군랩용으로 쓰기좋고 백병랭작용으로도 쓰기좋고
                대해전 모전에서 쓰기좋고 여러므로 괜찮지만 문젠 랩제가 시망이다.

                마리아
                2012-11-17 14:23
                단순 렙제가 높아 인기 없는배가 아니라
                강화횟수도 시망인데 랩제가 너무높아 평작 강화 끝나도 조빌배 삘이 나기때문이다.
                선박스킬도 고를 여유없다 강화수치 높은거 고정이다.

                에르난
                2012-11-17 18:02
                메리트 못느낀다 ㅅㅂ 이배 똥배다 내구찔끔이랑
                침방이라 방어 600조금나오는 그정도 말고는 메리트 없다
                타다가 되팔았다 진짜 이배는 그지배다 위에 좋니 마니 개솔이고
                선원 후달려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조나 개 그지같다 -2조빌까먹고 시작했지만
                여튼 타지마라 이배는 비추다.

                뤼위에
                2012-11-26 00:18
                일반 일전에 비해선 강화 2번더되는게 얼마나 사기배인데 물론 렙제가 높긴해도

                레나
                2012-11-26 00:45
                이거 똥배이긴 해도 타고 등장하면 가오는 싸겟네

                리사
                2012-11-26 00:55
                캬 무슨 캐쉬배가 델핀으로 돛맥을 못만드냐 죽이네 아주

                시린
                2012-11-26 10:04
                싼 이유가 있었군요
                어쩐지 에이레네 미르장터에 45억에 거래 완료
                다른섭서 80억 이라니 ....
                확실히 강화가 윗분말 처럼 대실패만 나올거 같다

                에르난
                2012-11-26 22:33
                이 배의 용도는
                침방 백요달고
                수탈 우리기 작업이라 하라는 cj의 높으신 뜻으로 만들어진 배다

                이 배는
                수탈 우리기 전문선박이다!

                근데..훈련도는 응?

                마리아
                2012-11-26 22:37
                선제 침방도 좋겠구나

                후란시느
                2012-11-26 22:51
                그래
                쾌일전은 선제 침방달고
                수탈 우리기용으로 쓰는거다 두번쓰고 세번 쓰고
                노젓기 필요없이 죽을때까지 쓰는거다
                최고의 수탈우리기용 범선
                쾌일전
                짱이다
                딱 제라르 가격 25억이면 충분하다
                더이상은 안돼!

                라시드
                2012-11-30 11:41
                내구는 개나 줘버리~ 선원 후달려서 암것도 못한다 랩제도 키위 높고
                타지마라 걍 조빌아사나 타라 이거 탈바에야

                엔베르
                2012-12-01 17:57
                선제 침방 급가 해적용

                전철
                2012-12-01 18:09
                뇌가 없나
                급가대형은 못단다 전용함

                니나
                2012-12-12 18:47
                ㅅㅂ 블루베리나 안좋은 배구만 렙제보소 강화도 그 흔한 재강화도 안되네 6강 어쩐지 매냐에 올라온 강화성능 블루베리망이다 했다 근데 가격이 65000원이야 어떤 호구가 걸릴라나? ㅋㅋㅋ

                뤼위에
                2012-12-12 18:48
                쾌속전열함

                ㅇㅇㅇ

                에르난
                2012-12-16 04:36
                8강 안되는 군배의 가격은 이론상 조빌배의 그것과 차이가 없어야 한다

                루이스
                2012-12-21 07:36
                입대항들 쥑이네 실쟁 한번도 안해본 놈들이 지껄이네 호구들만 모였나
                침방에 백요 발동되면 방어 700넘게 나온다 돌대안도 썰리는판에 똥배취급은 ㅋㅋ
                타보고 지껄여라 이놈들아

                베아트리체
                2012-12-21 11:08
                이배는 같은 범선에 1:1나란히 가다가도 뒷크리를 처맞는다니까
                강화 정말 해본거냐?

                시린
                2012-12-21 16:17
                강화해서 잘타고 있다 발컨이냐 나란히 가다가 뒤크리 쳐맞게 코코넛인증하네

                에마
                2012-12-21 16:18
                베아트리체 저누마 나란히 가면서 도주 스킬 쓰는가 봐여 호구 인증하는듯

                클라우디아
                2012-12-21 18:28
                애마 잰 먼 말하는지도 모르네
                잘타고 있음 그냥 타 과대 포장하지말고

                미선
                2012-12-21 20:33
                현존 최강배

                이오
                2012-12-22 02:08
                140억에 팜 가치를 아는 분만 사시길

                뤼위에
                2012-12-22 04:16
                클라우디아 너 군인 아니지 볍신아 도주 스킬쓰면 평타 맞아도 크리티컬 들어간단다 초짜 ㅅㄲ야

                레나
                2012-12-22 05:44
                ㅋㅋ 배에대해 블루베리도 모르는 코코넛들 많네
                히혼 가봐라 쾌일전 유저 꽤 된다 ㅋㅋㅋㅋ
                히혼 길전 뛰는 놈들이 호구라서 이런배 타구 길전할까 ㅋㅋㅋㅋ

                클라우디아
                2012-12-22 10:48
                그냥봐도 기동력 부족해서 뒤내준단 소리구만 도주는 모고 가치는 모지
                40도 아까워

                테오
                2012-12-23 19:29
                클라우디아야 너야말로 찐따 ㅅ ㄲ 구나 나란히 달리면 쾌일전 따라 올만한 배 없단다 그리고 볍신인증 2탄이냐 뒤노릴려면 배가 무조건 빨라야 하는게 아니고 감속 돛 반개 하고 뒤로 들어가는거란다 알고 지껴라

                소피아
                2012-12-23 20:46
                왜 이래 이 조빌배를 얼마나 받으려고?

                소니아
                2012-12-25 16:26
                클라우디아 소피아 너네들 아무리 짖어도 렙제 안되서 돈 없어서 못탄다는 글로 밖엔 안보여 강화는 해보고 지끼는거냐 너네둘?

                칼라
                2012-12-25 17:43
                소니아 이배가 비싼배긴 하냐? 무적내구 모의전이나 해라

                미선
                2012-12-26 15:48
                이배 연대강화 안달려서 포격모의전하기도 힘듬

                샤오웨이
                2012-12-27 07:57
                내구가 짱이지 그러므로 지존배

                미선
                2013-01-08 15:05
                오늘 다시등장. 40억~50억 예상

                미선
                2013-01-08 15:29
                오늘 다시등장. 40억~50억 예상

                랜슬롯
                2013-01-09 16:27
                이로써 모든전투선 재고떨이완료. 새시대를 맞이하자. 2Age !!

                이오
                2013-01-17 08:44
                댓글보니 가관이네 돈못써서 예쁜인간들;;

                니코라
                2013-02-06 14:40
                그다지 안땡김

                실비아
                2013-02-06 16:42
                괜찮은데 아무래도 선원이 걸린다

                웬지
                2013-02-07 00:44
                애는 왜이리 선실이 잉여인가...

                소니아
                2013-02-07 16:34
                무적내구지림

                멍멍
                2013-02-07 17:08
                선제랑 침방 같이적용 안됩니다.

                선제만나서 선제날라가면 침방뜸.

                어차피 선원적어서 백요침방이 갑

                테오
                2013-02-08 05:45
                26674 1강에 대스퀘어 넣고 가로돛 및 내구 성공 나올때가지 초기화
                가로돛 성공 한번에 풀돛 내구맥 장갑 4 선회 19

                엔베르
                2013-02-22 20:52
                쾌일전 풀강타고

                회피만랭부스팅후
                탄방어 적절히 쓰면

                좋을려나

                한스
                2013-02-22 20:52
                상대가 수사만랭이 아니라면 좋은거겠지

                나타샤
                2013-02-22 20:53
                이거 선원적어서 훈련도때문에 같은 백요배한테
                선원차이로 후공뺏긴다고 누가그러더라

                동우
                2013-02-22 21:38
                회피랑 수사랑만 상쇄돼는줄 아는분 많은데 탄도도 수사랑 같이 명중률 증가시킵니다.

                칼라
                2013-02-24 16:36
                그럼 상대가 수사나 탄도학 만랭이면
                내 회피는 쓸모가 없는겨?

                칼라
                2013-02-24 16:39
                그럼 상대가 수사나 탄도학 만랭이면
                내 회피는 쓸모가 없는겨?

                멍멍
                2013-02-24 20:56
                ㄴ 약간 효과가 줄긴하는데 없는거보단 낫지

                랜슬롯
                2013-02-25 18:11
                글쿤

                베아트리체
                2013-02-25 22:19
                똥배 누가타고 다녀 초기에 잠깐 예쁜내구덕에 살작 건드려보았지 이후 잉여전략햇지

                마리아
                2013-02-26 15:37
                똥배인이유좀 말해보거라

                웬지
                2013-02-26 15:37
                타당하게

                웬지
                2013-02-28 19:51
                28547 갑부가타는 쾌속일등전열함 풀내구풀돛을 위해 어쩔수가 없었다.

                리사
                2013-03-02 09:11
                이배 똥배라는사람은 어떻게든 싸게구하려는 수작. 암튼 이배가 강화 어려운건 사실.

                클라우디아
                2013-03-05 10:23
                글쎄 똥배라고까진 말 못하겠고 일단 난 일전류타면 궁디팡팡 너무 잘당해서(물론 내 실력문제도 있겠지) 일전류는 함대쟁에서 못쓰겠고 1:1쟁을하자니 쾌일전은 선원이 고자라 ㅋㅋ

                쨌든 내구도 포함한 스펙 자체는 꽤 괜찮다.

                한스
                2013-03-05 10:33
                쾌일전은 육메 푸러 다닐때 부관선박으로 쓰는 유해견재, 들이대기용 선박이다.
                적재를 보면 알수있드시. 최대 풀적하고 창고로 몰아 넣으면 900이상의 적재가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우디아
                2013-03-08 00:21
                ↑차라리 몇번털리고 말겟수 쾌일전사서 비싼강증들여 1강도 하기 힘듬..
                상납하고 . 무법은돌아가고 이게맘편하지 뭔쾌일전으로 견제야

                집사
                2013-03-12 03:27
                저렇게 말해도 풋. 일전중에서 선원이 적은 거지 주요 선박중에 하나인 개특프나 개아사보다는 많은건데. 거기다가 백요에 침방이 같이 돌아가서 예쁜 듯이 효과적이구만. 그리고 돌장거처럼 아주 미칠 정도의 강화난이도도 아니고 저정도면 괜찮은 거야.

                소니아
                2013-03-12 03:28
                6강 개일전 18억주고 사서 부케군렙 맛나게 올렸네요 ㅋ 지금도 가지고있어용 헬섭 ㅋ

                니코라
                2013-03-12 11:57
                위 집사 입대항 쩜
                침방과 백요는 가치 달아도 2가지 스킬 동시에 활성화 안됌
                둘중 하나만 달고 다른스킬 다는게 정상인대...
                이런 배들이 몇개 있지
                침방과 선재공격 달아도 둘중 하나만 적용돼듯이
                쫌 알고좀 적어야지.....
                그리고 일전은 200명의 선원이 중요 매리트중 하나인대
                선원이 장전수준으로 줄면 아무리 다른 능력치가 높아도 매리트가 떨어지는거임
                차라리 개아사가 남... 난 빠른빠른빠른 개노겔 ㅋㅋ

                시린
                2013-03-12 12:31
                ㄴ니놈이 입대항이다 동시적용 안되는건 선제침방이다

                체스터
                2013-03-12 12:51
                니코라 입대항 아기. 동시적용 안되는 건 선제 + 침방이거든? 그래서 개대안에 직저 침방 넣고 전용함 선제 다는 놈이 ㅄ이지

                놀구들있네
                2013-03-12 16:08
                ㄴ븅신 개대안에 직저/침방/선제면 거진 무적인데 헛소리 하긴 ㅋㅋㅋㅋ 니가 입대항이구나 위에 니코라가 스킬부분은 틀린건 맞는데..

                개대안은 직저로 선공하고, 나보다 공방이 쎈놈이 선공들어 오거나 또는 갑작스런 뺑뺑이 백병에 방어하기 위한 수단으로 침방이나 사령탑 넣는거다 빙구야.

                개대안한테 발릴놈이 하여간 입대항은... 개대안에 대적할만한 선박은 오로지 꼬부기 이외엔 존재하지 않는다. 포격도 좋고 일단 붙으면 공이 600이 넘게 나오는데 무슨 수로 이겨. 침방과 백요가 있어도. 500공 라인으로 나오는데... 하여간 입대항은ㅋㅋㅋㅋㅋ 장전탈 군렙좀 찍고 캐쉬배만 타더니 감을 잃었나 왜들이래 정말 ㅋㅋㅋㅋㅋ

                니코나 체스터나 갑이구만 ㅋㅋㅋㅋㅋ

                최소한 노젓기 10랭이상 찍고 대안택이나 돌대안이라도 타보고 논평을 하지 그래?


                키카
                2013-03-15 00:37
                구하지도 못하는 아기들이 아주 설치네. 쾌일전 구하겠다고 지금도 외치기 하는 사람들 많구만.

                소니아
                2013-03-17 10:21
                돌대안이 직저쓰고 다가오면 백요달린 배라면 감욕 써주고 약서질 밖에 없지. 실쟁 좀 아는놈은 백요 달린 배에는 잘안붙지... 득보단 실이 크니까..

                키카
                2013-03-17 10:23
                물론 해출써주고...

                소니아
                2013-03-17 10:25
                돌대안이 직저쓰고 다가오면 백요달린 배라면 감욕 써주고 약서질 밖에 없지. 실쟁 좀 아는놈은 백요 달린 배에는 잘안붙지... 득보단 실이 크니까..

                에마
                2013-03-31 13:25
                한번 타보고 싶은배 무적내구가 너무 높아서 뭘해도 않죽을거 같음. 그래도 이미지가 일전류는 바나나 잘 맞아서 뒤뚱뒤뚱 막 걸릴거 같음.

                에마
                2013-04-28 08:55
                게이섭 닥치자 준니 시끄러 알도 몬하는것들이ㅋㅋㅋㅋㅋ

                에르난
                2013-04-28 09:43
                ㄴㄴ

                코네리아
                2013-05-11 10:47
                다 좋은데 선원이 너무 적다.진짜 30명만 더 됬어도 할만할듯.

                리빌딩으로 선원 강화나 붙여야겠내.

                에르난
                2013-05-22 11:18
                아직까지도 헌역인 자랑스러운 배다. 백요에 침방은 작은 선원수를 커버해주고 무지막지한 내구는 아무리 크리를 때려도 살아나서 개 짜증을 유발하지. 하지만 높은 창고, 높은 렙제, 그리고 일전류의 큰 응딩이를 가저서 밸런스가 어느정도 맞음. 요즘은 특대포 나와서 849라는 예쁜 내구라도 방심할수 없지만 컨트롤에 자신있고 배가 성공작이면 실쟁에 타고 나가도 그다지 밀리진 않는 배다

                소피아
                2013-05-22 12:30
                포질좋아하는 내게 이건한때 꿈의 배였지
                이거풀내구에 떡장갑이면 약강포 똥침 맞아도 안주금

                나타샤
                2013-05-28 08:54
                위에 놀구들잇네

                로렌시오
                2013-05-28 08:55
                ㅋㅋㅋㅋㅋㅋ 저 놀구들있네 이년 입대항 개잘하네 침방/선제 동시적용 불가인데 그래도 전용함에 선제를 달고 직저/침방 달겟데 코코넛.ㅋㅋㅋ 쾌일전 백요+침방 누가 건드려

                사쿠라
                2013-05-31 22:13
                내구는 크리안맞으면 크게 상관없는데 내구빼고 쾌일전이 왜 150장이나 하는지 아는사람? 역시 매물이없어서 예쁜가격이지, 이거 쓸바에 개노갤 쓰세 ㅆㅂ 개노갤보다 선원도 적어 개노갤도 백요 강포있고 중량도 있고 ㅆㅂ 꿀리는게 뭔데 수준이 개노갤이랑 비슷하거나 이하인데 가격은 왜 이수박 볼껀 내구뿐인데? ㅋㅋ 참 이것도 할짓없는 부르주아나 타는배지

                시린
                2013-05-31 22:16
                ㄴ 아열라 개슈깃이랑 헷갈렸음

                후란시느
                2013-06-14 01:55
                우리섭은 증서 45억인데 왠 150억 ㅋㅋ
                폴섭 장사치 색끼들 수박을 하셈 ㅋㅋ

                에르난
                2013-08-05 19:29
                이거 100장에살빠에 ㅅㅂ

                시린
                2013-08-05 19:48
                풀강70~80이면 괜찮은데...증서 100장은...ㅅㅂ;;

                밍메이
                2013-08-15 14:20
                6그레이드면 무적내구 889되는거냐??

                소피아
                2013-08-17 15:18
                ㄴ879

                키카
                2013-08-24 13:57
                현 최강 개거품배

                나오야스
                2013-08-27 03:32
                어 이건 쓰레기배다 완전 강전과 정반대 장점단점 ㅋㅋㅋ

                6강이라 강화덕도 못보고 내구하나로 먹고사는배 개슈깃이랑 백병해도 썰리는 선실에다 뭐믿고 가격이 이리 쳐올라가 있는건지 모름 렙제도 ㅆㅂ 저질 ㅋㅋ

                메이화
                2013-08-27 05:50
                내구 하나로 먹고 살지 모전에서 좋다

                나오야스
                2013-08-27 09:18
                내구때문에 수요는 꽤나 있는편인데
                매물이 거의 없는수준

                미선
                2013-08-27 11:49
                이거 렙제가지고 태클걸배 아니다. 태부군렙할 돈없어서 렙제로까냐.

                로렌시오
                2013-08-27 12:51
                ㄴ렙제가 높다는건 재강화가 안되는거니 깔만하지

                나오야스
                2013-09-09 20:54
                =============================================================================

                성능검정표


                레벨제한 : ★
                선박성능 : ★★★★★ ★★★★
                군렙성능 : ★★
                쟁전투용 : ★★★★★ ★
                모의전용 : ★★★★★ ★★★★
                대해전용 : ★★★★★ ★★★★★

                현재상태 : 퇴역중

                =============================================================================

                클라우디아
                2013-09-15 13:33
                강전과 다른 운명.. 괴물내구는 알아줄만하다만

                나머지가 ㅄ 걍 선회도 ㅄ 장갑도 ㅄ 내파도 ㅄ

                풀돛도안되는게 어디서 150장쳐부르고 ㅈㄹ이야

                뤼위에
                2013-10-15 18:40
                ?? 이거 잘안돈다는데 레알?

                일전들이 원래 빠릿빠릿하게 잘돌지않음?

                에르다
                2013-11-10 23:59
                쉽리빌드 나오면서 쓰레기가 된배

                단지

                작은 선실에도 불구하고 침방+백요 조합으로 수탈용으로는 쓸만함

                백요 승계필요없이 그냥 가는거야!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님 ㅋㅋ

                멍멍
                2013-11-11 00:08
                근데 이거 전투시 다른 일전보다 빠르냐?

                레나
                2013-11-28 13:01
                헬섭 증서 얼마믄 사나

                멍멍
                2013-11-28 13:49
                야 개일전 가보면 에이레네 이거 10억이라던데? 진짜냐?

                아무리 선실이 블루베리망친구여도 기본포격성능이있어서 모전용으론 참좋은데

                10억밖에안해?

                사쿠라
                2013-11-28 15:41
                좀 고자긴 함

                전철
                2013-12-27 14:26
                선원이랑 강화가 단점..

                동우
                2014-01-01 14:54
                6강인거 때문에 다 말아 먹엇다..
                20적다 하면 가속이 느리고 25적다하면 돛이 안나와
                남들 가강이나 스킬 인계할 수 있을때 얘는 내구강화 장갑강화 붙이고 있어야하지

                check it out
                2014-04-18 17:21
                XNxuuu Great, thanks for sharing this post. Really Cool.

                seo company
                2014-06-05 07:11
                J2JZ0I I really liked your blog article.Much thanks again. Cool.

                시린
                2014-07-30 17:20
                실쟁러나 유해들은 다 한대 씩 갖고있는 배... 실쟁에선 그 무엇보다 안죽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좀비같은 내구가 도움이 됨..

                미선
                2014-10-16 20:04
                갖고싶당

                니나
                2014-11-26 15:07
                두부형님들~요번에 나온 행사용 일등전열함 어느정도 위치에 설까요?일전류중에~
                스킬은 똑같다는 전제로 봐서말입죠~

                뤼위에
                2014-11-26 15:21
                제일전 위 강일전 미만

                쾌속 일등전열함 50000512


                쾌속 일등전열함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