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나폴리탄 갤리스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나폴리탄 갤리스 200
    원양전투를 주 목적으로
    건조한 갤리스.



  • 기본성능
    215
    95
    100
    770
    9
    4
    25
    선창정보
    96/182
    70
    598
    운항조건
    39
    52
    74

    보조돛  3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재질
    215
    95
    770
    225
    99
    847
    225
    99
    854
    204
    90
    1078
    206
    91
    1085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건조


                      개조

                      가능범위 637 ~ 1062
                      적정범위 680 ~ 1027
                      적재용량 850 (나폴리탄 갤리스의 선실182 + 포실70 + 창고598)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나폴리탄 갤리스의 경우 선실은 115 ~ 273 포실은 35 ~ 105 입니다.

                      가능범위 1062 - 115 - 35 = 912
                      적정범위 1027 - 115 - 35 = 877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217 ~ 246) 댓글 모두 보기 (1 ~ 246) / 댓글 안보기


                      동우
                      2012-09-21 02:21
                      오 갤리류도 이제 외관이 바뀌는건가~
                      너무 단순했어....

                      리사
                      2012-09-21 03:09
                      기다렸다 이배를

                      레나
                      2012-09-21 08:53
                      영업용배가 될것인가

                      웬지
                      2012-09-21 10:52
                      드디어 올것이 왔군.

                      라모르는 나오자 마자 고자 ㅠㅠ

                      후란시느
                      2012-09-21 10:54
                      내가 고자리니 내가 고자라니.......
                      고자가 아니무니다 라 갸루상이므니다....

                      마리아
                      2012-09-21 12:31
                      무려 중량포격, 직격저지가 달리는 갤리선입니다.

                      에르난
                      2012-09-21 12:37
                      이건 외모로만 보면 돌오갤,터갤을 잇는 선박일것 같다.....
                      즉,속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선박
                      내구나 세부적인게 나오면 알 수 있겠지

                      니나
                      2012-09-21 13:09
                      중량포격
                      노 젓기보조
                      직격저지
                      투묘기뢰
                      선제공격


                      프레이야즈 바이블 정보

                      후란시느
                      2012-09-21 13:12
                      조선 20랭 대형 2층 노선/공용 대형 2층 노선(베네치아)

                      세로 203 가로 90 조력 100 내구 1078(철 재질)
                      선회 9 내파 4 장갑 25
                      강화횟수 4회

                      선실 182 포문 70 창고 598
                      모험 39 교역 52 전투 74

                      조선일수 36일 건조비용 44,490,000

                      카오웨이
                      2012-09-21 13:24
                      음??? 선실이 182????

                      백병능력은 후잡한데...

                      전철
                      2012-09-21 13:30
                      선실이 182이면 개조하면은 182+91->273이네요...?
                      중량에 직저가 달린다...

                      마리아
                      2012-09-21 13:53
                      이거 언제 나온겨?? 처음 본 배네...

                      리사
                      2012-09-21 14:44
                      백병된다는 걸빼면 완전 장거 + 돌장거

                      이거 예쁜 놈이네

                      루이스
                      2012-09-21 15:29
                      닥돌 하고싶으면 직저 선제 전용함은 내포나 노보 전술적으로 가고싶으면 직저 투묘 전용함은

                      선제또는 아무거나 자기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될듯

                      웬지
                      2012-09-21 23:57
                      핡!핡!

                      이고르
                      2012-09-22 12:02
                      이거 돌오갤 상급 버전 아닌지도 싶습니다만..

                      클라우디아
                      2012-09-22 20:59
                      아니.. 갤리선 주제에 중량포격이 달려...? 이건 너무.. 아름답자나..??

                      에르다
                      2012-09-22 21:26
                      4강밖에 안되서 중포달면 스펙안습될듯 5강으로 좀 해주지

                      라르시엘
                      2012-09-22 23:10
                      드디어 본격 판타지 항해게임을 표방하기 시작...

                      클라우디아
                      2012-09-23 15:09
                      내포격도 달림

                      실비아
                      2012-09-23 15:24
                      현재까지 대안택류 빼고 제일 선실 많은게 이놈인데 후잡하다니? ㅡ.ㅡ

                      루이스
                      2012-09-24 16:13
                      이... 이보시오 의사...아니 조선공 양반...
                      갤리... 갤리 주제에... 갤리 주제에... 중량포격이라니...!

                      이게 무슨소리요...! 중포라니... 나폴리탄 갤리스 이 놈...
                      내가 알거지라니... 으어어허허허허허허허허.....

                      (그런데 달 사람은 얼마나)

                      죠르제
                      2012-09-25 12:03
                      이배 타면 중량다달지 왜안달어;
                      중량+직저/선재 최고네.
                      케쉬나오면 진정한 사기배가 되겠네

                      폴라섭토벌대
                      2012-09-26 00:53
                      갤리에 중량포격이 달린다는 것은 혁명입니다.
                      이건 마치 상롱이에 노젓기가 달리는 것과 같은 의미인 거죠...
                      그정도로 파격적인 겁니다.
                      중량포격을 먹으면 배는 상당히 느려집니다.
                      만약 선회+침수까지 발생하면 배는 극단적으로 느려지죠...
                      만약 유해가 나폴리탄에 직저+노젓+중량포격을 쓰고 달려들면 어떤 배도 감히 도주를 할수
                      없을 겁니다.
                      완벽한 영업용 배가 바로 나폴리탄 이죠...
                      도주를 해야하는 입장에서는 가히 개미지옥이라고 할만 합니다.

                      멍멍
                      2012-09-26 03:15
                      직저에 중량포격이라니...........................희대의 갤리류다

                      테오
                      2012-09-26 11:25
                      돛수치에.. 내파도 수준급이네요
                      걍 영업용 배의 종결자.

                      키카
                      2012-09-26 12:42
                      기본 돛수치가 캐쉬배 제외하면 제일 높음. 캐쉬 포함해도 개베네갤 바로 다음임

                      내파도 대형급 갤리류 중엔 제일 높고..아마 이놈한테 만약 급가가 달리는 거였으면 난리났을걸? ㅡ.ㅡ;

                      굳이 영업용이 아니라도 티크나 색깔목재넣고 이동용으로 써도 괜찮을 듯 싶다. 선체보너스때문에 초기화하면 안되겠지만..

                      룩도 다른 갤리들에서 볼수 없는 유니크한 맛이 있잖아

                      후란시느
                      2012-09-26 17:46
                      진정 개적들을 위한 배...

                      갤리가 중량을 날려대는 그야말로 상식을 뒤집는 선박.
                      이제 상인 유저들의 원성이 자자할 듯...

                      - 그런데 렙제가 74라 군렙 어중간한 분들은 저거 타려면 뼈 빠지게 해야 할 듯.

                      죠르제
                      2012-09-26 17:50
                      보나마나 설탕공장이 캐쉬버전 언젠가 내놓을게 뻔하구만...

                      레나
                      2012-09-26 17:56
                      이보시오! 이보시오! 의사...아니 조선공양반... 저 갤리에 중량이 달린다니.
                      이게 무슨소리야! 갤리에 중량포격이라니... 거지라니... 내가 알거지라니!

                      이건 말도안돼. 말도 안된다구..! 으어허허허헣헣허허


                      체스터
                      2012-09-27 16:54
                      7강
                      3델핀
                      3개프
                      직저
                      중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멍
                      2012-09-28 16:53
                      이 배가 우리나라에 나올시 반응...

                      상인 : '아 ㅅㅂ 뭐 저런 X 같은 배가 다 있어. 맨날 쟤한테 삥 뜯기네.'

                      유해&갤리 마니아 : ' 부왘을 울려라!! '

                      테오
                      2012-09-28 17:57
                      좀만 돌아가면 유해만날일은 없소

                      나오야스
                      2012-09-30 14:16
                      이 배땜시 방금 트박에서 나온 따끈따끈한 명라르가 후져보임...

                      니나
                      2012-10-01 12:21
                      키위 좋군?

                      나오야스
                      2012-10-03 14:17
                      캐쉬로 나와봐라
                      내구 1300넘고
                      장갑40
                      나폴리탄 갤리스 생긴다

                      니나
                      2012-10-04 22:51
                      이것마저 공용2층을 쓰면 공용3층은 언제쓰리ㅡㅡ

                      개베네갤 나온판에

                      동우
                      2012-10-05 04:05
                      갤리에 중량이라니...아아 망해쓰요

                      죠르제
                      2012-10-05 18:40
                      건조일수 0일?! 영일이?!

                      동우
                      2012-10-05 20:33
                      하앍!!!

                      니코라
                      2012-10-06 17:55
                      나폴리가 타고있어!!!
                      근위대장= 나폴리가 불에 탄다고? 내 가족들이 있는 나폴리가?
                      나폴갤 항해사= 저희배 이름입니다...

                      소니아
                      2012-10-06 17:57
                      ㄴ 아따 성님...
                      날도 슬슬 추워지는데 살살 하소;;;;;춥소

                      소니아
                      2012-10-10 15:44
                      18568

                      미선
                      2012-10-13 02:58
                      얘들아 근데 유해가 주차도 안하고 강습해서
                      유저가 상납품도 안쓰고 도주를 맘먹을 정도면
                      야.. 솔직히 그런 사람은 유해 때려쳐야지 안그래??
                      중량포 쏴보기도전에 상납품 날아오겠다 얘야..
                      걍 하던거 해..

                      소피아
                      2012-10-15 21:27
                      영업용이네 아님쓸모없다
                      중량 투묘 조합으로 떼코들한테 도망치는용도..?그데그것도 솔직히 별로..
                      어차피 쟁걸리믄 듸지는겨..원군주차떔시

                      테오
                      2012-10-16 16:47
                      선수포에 중포달면 도망 못가겠넹 지림 ㅋㅋ 탄도학 중량포격 노젓기 쓰면 상인은 지리는거임

                      나타샤
                      2012-10-16 17: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쩐다

                      메이화
                      2012-10-16 18:31
                      소피아 알지도못하면서 남들다 선수엔젤포쓰는거보고 입대항하는거보소

                      니코라
                      2012-10-16 22:15
                      선수엔젤이 더좋은데 진짜 호구들 많네 노젓랭 딸리냐??사거리 차이점 얼마나 난다고 노젓 탄도 속사키고 근접다와서 접현키면 다잡히는데 입대항들아 정신차려라

                      체스터
                      2012-10-17 21:00
                      갤리선에 중량이 공격용이냐 코코넛들아.
                      군바리들 쫓아올때 도망용이지. 참나.

                      소피아
                      2012-10-18 15:10
                      체스터// 군인한테 선미대주면서 튄다고요? 골뜨게 해달라고 작정하는 짓이네요,
                      오히려 공격해오는 군인에게 직저+선수중포로 맡대응하는게 좋을것같은데.
                      (장갑거북선 에게는 예외 )

                      웬지
                      2012-10-19 15:32
                      군 만렙 굇수들 : 부왘을 울려라!!!

                      코네리아
                      2012-10-19 15:38
                      던전아니면 75힘들어ㅜㅜ

                      이오
                      2012-10-24 21:05
                      19304
                      노 젓기보조+직격저지, 수탈용.

                      자파르
                      2012-10-26 11:59
                      19407
                      개인 취향/직격저지, 로즈우드 재질, 수탈용.

                      한스
                      2012-10-27 02:20
                      중요한게 이게 의장돛으로 4개로 변경가능한것인지 가장궁금하외다!!!

                      안돼면 은근히 메롱배에요;;;

                      밍메이
                      2012-11-01 01:57
                      4강이고 중량포격 조빌이 저질이라서
                      중량+직저조합으로 내구포기하고 영업용
                      직저+선제조합으로 내구랑 돛수치 좀더 뽑아서 실쟁용으로,,

                      마리아
                      2012-11-02 13:34
                      어짜피 개껌 쓸 사람은 쓰고 도망 갈사람은 그냥 도망가는데 그냥 직저만 달린 갤리면 상인배 못잡을것도 없을것같아서 중량이 그렇게까지 사기는 아닌것같네요.
                      영업용으로 해도 속도도 느릴것같고.. 대신 캐쉬로 사기겠네요 ㅋ


                      2012-11-02 14:40
                      나폴리탄이 개아사 이길려면 내구 1500 기본 장갑40 되야
                      싸울만함
                      고로 개아사가 대항 최고 선박임

                      나타샤
                      2012-11-02 14:42
                      그 스펙이 나오면 강일전도 울겠네 ㅋ

                      베아트리체
                      2012-11-02 21:31
                      칼있으마의 꿈이 현실이 되었군

                      미요
                      2012-11-02 23:23
                      니가 체고시다

                      이고르
                      2012-11-05 15:29
                      옵션이 후덜덜.

                      나폴리탄갤리스
                      2012-11-10 16:21
                      아따 개아사 샛키 선원호구가 나댄당가 ?
                      직저 에 중량 쏘면서 추격해서 백병걸려봐야 아따성님 살려달랑께 복창할랑가?
                      라모르 아그야 머하노 개아사 작업 가야스것다

                      라시드
                      2012-11-11 01:21
                      오느른 일요일이랑께

                      루이스
                      2012-11-15 21:37
                      예. 제가 딱 말놓고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야~ 죤내 좋다아

                      클라우디아
                      2012-11-17 03:06
                      야 이게 무서운게 캐시야

                      실쟁때 5명전원 캐시나폴리탄 타야할 수도 잇당께

                      마야야
                      2012-11-21 10:50
                      21316

                      루이스
                      2012-11-22 08:42
                      안싸워...

                      루이스
                      2012-12-08 12:22
                      5강만 됫어도 ㅠㅜ 왜 4강이니 ㅠㅜ

                      니나
                      2012-12-08 13:01
                      아 개아사 최강드립은 여기도 누가 치고 갔었네

                      나타샤
                      2012-12-12 02:39
                      ㅎㅎㅎ 와 중량포격에 직저라... 유해들 신나겠당...

                      쳐발리고 다니는데 앞으론 군인 신경도 안쓰고 영업하긋다

                      제라르도 16돗나오는데 더빠르니 이거원

                      항속16이상 뽑는 군배가 중량포격이라니...ㅋ튈때도 사기고


                      제라르두 리스신공하면 미끼 던지고 원군 아니면 절대못잡는판에

                      클났네 클났어 ㅋ 짜진 유해들 복귀하나요?ㅋㅋ

                      멍멍
                      2013-01-09 12:36
                      와이거 완전좋다 투묘 직저 중량ㅎㄷㄷ 게다가 선원수보소ㄷㄷㄷ

                      마리아
                      2013-01-09 16:40
                      개아사랑 붙어봐야 개아사 백요에 개털림
                      위에서 언급 했지만 내구 1500, 기본장갑 40이상에
                      8강이어야 개아사랑 할만함
                      반박하는 넘들 개아사 못타본 잉여들 샷업

                      엔베르
                      2013-01-09 17:17
                      네 다음 장사꾼

                      클라우디아
                      2013-01-09 23: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리아 장사꾼보소
                      요즘 개아사 풀강100억도 안한다 ㅋㅋ

                      실비아
                      2013-01-16 10:27
                      직저만달고 내구올인.. 할바에 다른배가 낫나?

                      한스
                      2013-01-16 15:11
                      게이레네 잠시 접속 하니 대항 최고의 군선박
                      즉 개아사 8강짜리가 85억?
                      150억 이하 팔지좀 말어 찌질이들아
                      니들 때문에 가격 떨어져 게이들아

                      미요
                      2013-01-16 15:13
                      왠 어그로냐

                      사쿠라
                      2013-01-16 16:48
                      무슨 룩질하는것도 아니고 왜 엄한테와서 짜구 물을흐리는겨 미꾸라지같은넘

                      랜슬롯
                      2013-01-16 18:42
                      직저도 직저지만 중량포격이 이 배의 메리트지
                      다만 조빌배 4강 기준으로 중량포격 넣고 직저까지 넣는다면
                      배 스펙은 그다지 안 좋을 수 밖에 없어

                      소니아
                      2013-01-17 09:01
                      캐쉬버젼이 나오면 대혁명이 일어날 배군요.

                      일단 조빌건조시엔 직저+중량을 달아버리면 선체보너스를 다 합치더라도

                      내구가 똥망이 되버리고...

                      그렇다고 하나만 달자니 깨알같은 옵 어느하나 포기하기 쉽지않고...

                      참으로 안타까운 배네요 ㅠㅠ

                      한스
                      2013-01-18 21:47
                      뭐하나 버릴께없내
                      갤리선 자체가 전투시 노젓때문에 가속이 엄청난대
                      거기에 중량이나 투묘로 적 기동을 아예 죽여버릴수있거나
                      아니면 직저를 달아서 좀더 수월하게 전투할수있거나
                      그렇다고 선원수가 적은것도 아니야.. 283이면--
                      근대 강화횟수가 아깝내
                      딱 5강만 됬어도 참 좋은배였을텐대..

                      마리아
                      2013-01-18 22:01
                      5강 됐으면 어중간한 캐시 갤리는 다 묻혔을 듯

                      나중에 캐시화 되서 나오면 벌레들 국민배 될 거라 본다

                      멍멍
                      2013-01-19 01:11
                      갤리 매니아로서 이배랑 오스만갤리스가 너무 궁금하넹

                      루이스
                      2013-01-19 01:44
                      유감이나 캐시화는 꿈도 꾸지 마시오...

                      나오야스
                      2013-01-19 01:47
                      이거포함 75제 3범선 캐시로 내놓는다는 건 CJ가 스스로 자멸 할 짓.
                      초반에 수익은 들어오겠지만 두고두고 개욕 먹음.

                      아직 소식없음 코에이 설득 실패

                      호르피나
                      2013-01-19 02:45
                      렙세 61로 다운시켜서 선체감안 5강배로 내는건 고려해볼만 하지 않나 렙제30에 8강 이수박하면 말도 안되는거지만 캐시게임인데 어느정도 감수해야지

                      에마
                      2013-01-19 09:20
                      이거 캐쉬 나오지 말란건 무슨 개소리?
                      그럼 4강에 이거 포함 75랩제 배들 잉여인데
                      8강 짜리 캐쉬 나와야지
                      아님 첨 부터 5강으로 나오던가
                      무료족 개쉐리들 아키에이지 유료화 해서 개때 처럼 몰려오네 ㅋㅋ
                      가서 메이플이나 해라 거지 쉐리들아 ㅋ

                      시린
                      2013-01-19 09:43
                      캐쉬로 안나오면 수익은 어디서 거둬들일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컨에이지에 개아사나 찍어 트박으로 내놓을까? 그러면 그게 팔릴까? 앙?ㅋㅋㅋㅋㅋㅋ
                      왜 트박할 돈은 없고...남이 타고다니면 배아프고.....
                      너네가 넷마블 사원들 월급줄거 아니면 트박으로 내놓지말라는 잡소리는 하지마라

                      에르난
                      2013-01-19 09:53
                      아 왜 근데 만날 메이플하러가래

                      다른 게임도 많은데

                      메이플 싫음

                      미선
                      2013-01-19 11:33
                      니깟아기들이 욕하든 말든 cj가 신경쓰겠냐 천원짜리 한장들고 명품매장에서 고객대접받으려는 아기들 ㅋㅋ

                      나오야스
                      2013-01-19 12:25
                      난 이동용배로 만들어써야겠다
                      외관도 좋고 근대 좀 힘드려나 강화하기

                      후란시느
                      2013-01-19 13:06
                      허허... 이거말고 아직 안 나온 캐시배가 더 있을텐데...?
                      캐시선박리스트에 렙제가 공개안된 미출시 선박도 꽤 되거든요?

                      그리고 가능성 있는건 기존의 선박들 현존급 뺨치는 하이업그레이드 판만 나올 듯.

                      루이스
                      2013-01-19 13:14
                      기존의 배들 하이업그레이드 판만 만들어서 팔아도 불만없겠다.

                      이런 배까지 렙제 다운시켜 성능,강화횟수 강화한 걸 팔겠다는 것은
                      분명 렙 안되는 인간들에겐 좋다고 하겠지. 허나 생각을 해 봐라.

                      이런식으로 자꾸 풀면 유저들이 굳이 렙업하려 들겠는가? 그 맛에 들려 멀리 하게되지.
                      그리고 조빌선박 잉여니하며 까는 무개념들이 속속 등장 할 듯.
                      때론 렙업 동기부여 선박이 필요한 법. 만약 나온다면 80렙대 이후의 선박이 나올때가 적기일 듯.

                      나오야스
                      2013-01-19 13:17
                      이미 캐시배 세상... 조빌은 설자리가 없으요...아아...
                      더러운 캐시배. 더러운 CJ.

                      원래 돈을 지불해서 더 나은 재미를 추구하는 건 분명 일리가 있지만...이건 아니잖아...

                      체스터
                      2013-01-19 13:26
                      여기 캐시배로 나와야 한다고 하는것들 찔리지? 렙 딸리고 랭 딸리고 강화횟수만 보고.

                      그럼 네놈들은 돈질러 평생 캐시배나 타라고, 조빌배잉여니 그딴 소리하지말고 니들이나 잘해라. 니들이 뭔데 함부로 배 평가하냐? 대세,경쟁 부심에나 치우쳐 진정으로 즐기지 못하는 순 장사꾼 따위들이.

                      리사
                      2013-01-19 15:19
                      자꾸 캐시 하자고 하는 놈들은 봐라. 니들이 돈이 얼마나 많이 있는진 모르는데 자꾸 캐시하자고?

                      그럼 너네들은 급가 20번에 만원 남만 교역한번할때마다 500원

                      생산 스킬 14랭 제한 15랭이나 그 이상 될려면 캐시 증서 써야 되는 꼴 같은것도 옹호하겟네?

                      저런놈들 보면 군렙 52도 못올려서 징징 되다가 결국 돈들여서 개특프 타면서 전열함 장전

                      쓰레기 운운하는 놈들이지. 니들이 글케 돈 많으면 걍 하루에 프트박 10번씩 질러줘

                      대신 대항해시대 온라인 컨텐츠를 충분히 즐길 만한 고렙 유저들은 냅두고

                      멍멍
                      2013-01-19 15:50
                      솔직히 요즘같은 추세에 조빌배는 취급받기 힘듬 ;

                      니나
                      2013-01-19 16:07
                      자꾸만 캐시 버전이 나오는 건 환영하지 않지만
                      어쩔 수 없는 추세라 생각함

                      조빌배가 아무리 좋긴 해도 결국 실쟁이나 길전에 나가 보면 거의 모든 사람이
                      캐시배를 타고 있지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70레벨 이상 조빌배는 캐시버전 대신에
                      재강화 회수 제한을 풀 수 있는 캐시가 나왔으면 좋겠음

                      1강~2강 정도만 풀려도 엄청날텐데.. 그거슨 꿈


                      코네리아
                      2013-01-19 18:51
                      캐쉬배 하니까 리사 키위 열폭쩌내
                      누가 너 캐쉬배 타래? 그냥 넌 조빌배 타고다녀라
                      확실히 조빌배4강은 그닥 메리트가 없어
                      옵션스킬 좋으면 뭐하냐 4강으로 2강에 스킬넣으면 여유가 2강인대 이걸로 내구맥이나 만들면 다행이지
                      조빌배가 그렇게좋으면 그냥 캐쉬배 나와도 조빌배 타고댕기면되지 뭐이리 불만이 많아?
                      니네가 좋아하는 조빌배중에 노르스케도 백요에 강포달리는대 쓰는거 거의 본적이없어.
                      왜일까? 잘 생각해봐
                      그에 비해서 전열함이나 장전은 타는사람 몇몇있지
                      일단 가격도 싸고 성능도 어느정도 나오니까. 근대 4강으론 답이없다.
                      일전 첨나왔을때 모르냐

                      베아트리체
                      2013-01-19 19:17
                      ㄴ그건 너님처럼 효율,대세,부심,경쟁 중시하는 이 나라의 쓰레기같은 게임문화지.

                      그 같은 결과가 너 처럼 애꿏은 조빌안티를 양성하게 되고 결국은 너 같은 놈들 때문에
                      사장되는 것들 많아. 무조건 남들보다 좋은 배 타고 좋은장비 맟추고 남을 꺾는 것에 혈안이 된 것들이 게임이 즐거울거란 보장이 있니? 그건 돈 질러서 내다파는 장사치지.게임은 그저 게임일 뿐... 한 때 즐기는것 뿐이다 너는 게이머가 아니라 골수장사치야.

                      코에이가 어떤 배를 내든 우리나라는 항의 할 수 없다는 것부터 알아야지

                      뤼위에
                      2013-01-19 19:19
                      우리나라 게임문화는 쓰레기다 쓰레기. 퉤~

                      코네리아
                      2013-01-19 19:21
                      2013 - 01 - 19의 니나 /

                      CJ놈들이 정녕 그래줄 것 같아 보입니까?

                      후란시느
                      2013-01-19 19:24
                      니나 아래 코네리아 찔리시나 봐요... 렙 후달려서. 여튼 이 선박은 가히 나이스

                      소니아
                      2013-01-19 21:32
                      좌좀들 여기까지 와서 설치네 ㅋ
                      평등 사회 구현?
                      아니죠 가난한 사람이 부자랑 동일한 사회 구현 ㅋ
                      너님들 누구 땜에 공짜로 겜 쳐하는데 ㅋ
                      언제 부터 이 나라는 가난이 자랑?
                      촟불 집회 해라 넷마블 앞에서 ㅋㅋ
                      공수부대 동원해서 모두 사살 감사 ㅋㅋㅋ

                      베아트리체
                      2013-01-19 21:38
                      선박밸런스야 당연히 풀내구가 기준이니까 이정도 고스펙배는 강화횟수가 적어야 정상이지 쓰레기멘탈가진 조센징들이나 무적내구쟁하는데 그딴걸 코에이가 뭐하러 고려하겠냐

                      키카
                      2013-01-19 22:04
                      이것들아 회사에서 보는 대항해시대는 돈벌기위한 도구일뿐이야
                      게임문화? 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답답하면 너네들이 라이센스따서 서비스해라

                      후란시느
                      2013-01-20 02:16
                      무적내구 해봣자 국재질로 해서 542인대 요놈으로 옵션2개 넣고 내구맥이 가능?

                      그리고 캐쉬로 나오던말던 뭔상관이여 니들이 여기서 짓걸여봤자 바뀔것같음?
                      나오면 더 좋게 강화해서 타는거고 안나오면 그냥 좀 후달린대로 타면되는거지 어휴
                      캐쉬로 나오면 안된다는애들은 밥은 먹고다니냐?
                      겜에 현질할 능력이안되면 겜상에서 노가다를해서 사면되잖아
                      캐쉬배가 거불이라서 무조건 현질해야 구할수있으면 내가 말을안해

                      뤼위에
                      2013-01-20 02:33
                      쓰레기같은게임문화 있는곳에서 겜하지말고 넌 외국겜이나 하러가라
                      그리고 트박하고 프리미엄 행운권인가? 그것부터 캐쉬배 풀린지가 얼마나됬는대
                      솔직히 이정도면 적응되지않냐? 왠만한 고렙 성능좋은 배들은 다 캐쉬로 나왔어
                      전열함,장전,라르,로리깃,슈리깃,아사,일전,거북선,안택선,클리퍼류,롱스류,복선
                      근대 아직도 캐쉬배징징이가 있다는게 신기하다.
                      일전 첨나왔을때 생각해봐라
                      렙제69에 그때 만렙이 70이였는대
                      개일전이 나왔지 ^^ 만렙을 위한배는 개뿔 쟤들도 입에 풀칠은해야하니까
                      분명 세컨드에이지에 추가되는배중에 몇대는 캐쉬화된다.
                      계속 같은 배 돌려막기하면 어쩔수없이 서버에 물량이 풀리게되고 그 물량이 많아질수록
                      점점 인기가 떨어져서 트박을 판매하기 힘들어지지
                      어느정도 돌려막기는 하되, 너무 자주하진않고 새로운 배를 캐쉬화시켜야 걔들이 트박을팔지

                      클라우디아
                      2013-01-20 10:30
                      윗 분들 찔리나 봐요... 못 하는 소리가 없구만 (1명 빼고)


                      이고르
                      2013-01-20 10:34
                      진정 원하는 게 뭔지 아나? 캐시믿고 나대는 것들 추방이다.
                      캐시배 탈거면 타. 그리고 조빌 쓰레기니 같은 개념없는 소리만 하지마라.
                      니들같은 놈들이 배 평가할 자격이나 있겠냐? 건조도 안 해본 것들이?

                      나오야스
                      2013-01-20 10:38
                      분명 돈을질러 재미를 추구하는것도 맞지만... 내가 생각해도 캐시배는 아니다.
                      렙제 다운시켜 쪼렙까지 누구나 다 탄다면 누가 조빌배 만들어 탈까?

                      자파르
                      2013-01-20 10:44
                      수 많은 헛소문이 게임에서 난무하는 가운데 CJ가 어떤 결단을 내릴지는 알 수 없지요.

                      하지만 캐시선박 리스트에 없으니 곧 나올거란 희망은 안 가지는 게 좋음.
                      설령 나온다면 캐시선박 리스트에 등록이 되어있겠지요. 허나 지금은 미출시된,렙제가 공개안 된 캐시배들 또한 많은 게 사실.

                      로렌시오
                      2013-01-20 10:49
                      렙 웬만큼 다 올리고 충분히 재력 있는 고렙들 중 일부도 새로운 캐시배출시를 반대하는 이들도 적잖다... (특히 2nd Age) 거기 지갑 전사들...? 사람 생각이 다 같을 수는 없다는 것도 아셔야지요? 뭐 CJ는 기어이 내려들겠지만.

                      호르피나
                      2013-01-20 10:53
                      다시 무로 돌리기는 늦었다. 캐시배는 이미 각 서버에도 충분히 보급된 상태.

                      단, 새로운 캐시배 출시는 반대다. 이미 있는 종류들로 재판해도 충분 할 테니

                      칼라
                      2013-01-20 11:06
                      캐시선박 종류만으로도 충분한데 뭘 또 내냐~~~

                      이왕 낼거면 차라리 70렙 이하선박들로 엄선해서 업그레이드판 내놔라. 그러면 불만 없다.

                      리사
                      2013-01-20 11:27
                      부분 유료화 게임이라 선박 캐시화는 당연하지.
                      그렇다고 조빌배 쓰레기란 말은 아니지만 여건되면 캐시선박 타는게 좋지
                      보통 신규 선박은 몇 개월 후 캐시화 출시하던데 이번은 모르겠네
                      이번도 동일하면 노르스케와 라모르가 먼저 풀리겠지
                      요약하면 캐시화는 당연한거고 시기가 문제일뿐이란 글

                      멍멍
                      2013-01-20 11:39
                      조빌배 안만드는 이유는 훌륭한 강증강화 시스템도 한 몫하지

                      자파르
                      2013-01-20 11:44
                      개아사에 이은 병림픽 선박 ㅋㅋㅋ

                      엔베르
                      2013-01-20 11:47
                      병림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댓글 700개 ㄱㄱ
                      위에 보니까 한놈이 다중이놀이하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쓴시간이 4분간격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마
                      2013-01-20 12:05
                      월 19800원 내고 겜하지면 메이플이나 할꺼면서
                      여기서 왜 수박?
                      글구 솔까말 트박 지르는 사람만 지르지
                      아마 너 같은 거지들은 십원 한장 안쓸거야 ㅋ 그치 ㅋ
                      5클 돌려서 번돈으로 남이 산 캐쉬배 구매 하면서 왠 수박?
                      마치 돈 드리는것 처럼 ㅋㅋ

                      소니아
                      2013-01-20 12:10
                      넷마블 이정도로 운영하는건 양반이여
                      이것들이 nc게임 해봐야 정신차리지
                      난 넷마블의 캐쉬정책 평타라고 생각한다

                      에르다
                      2013-01-20 12:22
                      위에 에마야
                      다계정으로 강증을 얼마나 쳐 받았길래
                      강증 이야기만 나오면 날뛰어?
                      리더스는 아냐?

                      웬지
                      2013-01-20 13:54
                      대항은 이미 망겜 숨통 만 끊어 버리면 끝

                      아키에이지 흥해라 대항의 모든 요소와 10배 뛰어난 글픽까지

                      아키 흥해라 흥해!!

                      멍멍
                      2013-01-20 13:59
                      위에 에르다 리더스 아닌 사람도 정액제 하냐?
                      리더스 놓치면 매월 5천원 더 내는데 너 같으면 하겠냐?
                      리더스 드립 하는걸 보니 오베족 출신 무료 좌좀이구나 ㅋㅋ
                      글 왠 쌩뚱맞게 강증 드립?
                      강증 왜 여기서 튀어나오는지?
                      음 님하는 편의점서 알바 하지 말고 맥도날드서 해라
                      거긴 시급 5천이래 뉴스 보니 시급 최고 직업
                      너님이 나중에 최고로 오를 지위 맥도날드 알바 ㅋㅋ

                      소피아
                      2013-01-20 14:39
                      ㄴ리스본 알바보다는 나을테니 너나 열심히 해라

                      이고르
                      2013-01-24 09:49
                      이배 이제 만들수있나요?

                      밍메이
                      2013-01-24 11:53
                      웬지 동일인물로 추정되는 사람이 병림픽을 유도하는게 보인다

                      마리아
                      2013-01-24 11:53
                      -------- 선수들 퇴장하세요 --------

                      실비아
                      2013-01-24 17:39
                      보니까 개인적으로 갤리류중에서 가장 맘에드는 룩.. 이거 캐시나오면 꼭 산다 두번산다.

                      전철
                      2013-01-28 12:25

                      25790

                      테오
                      2013-01-28 19:43
                      꺼져라 그냥

                      미요
                      2013-01-29 19:39
                      이거 캐쉬배로 트박말고 캐쉬로 팔면 내가 5만원에도 사줄 용의가 있다.

                      뤼위에
                      2013-02-04 20:07
                      꼬라지보니깐 챕터2패치때 캐쉬배로 나올거같다

                      뤼위에
                      2013-02-05 13:46
                      강화실패율이 매우 높은배임!! 평작도 띄우기 힘든

                      이고르
                      2013-02-05 14:36
                      첫건조 20랭, 2강부터 25랭 필요함

                      비쥬얼
                      2013-02-07 07:27
                      나폴리탄 갤리스 고스펙만 되면 비쥬얼 최강 중량포격 최강인데 ㅠ_ㅠ

                      니나
                      2013-02-09 11:45
                      경]명장용 나폴리탄 갤리스 신규 캐쉬선박 확정[축

                      칼라
                      2013-02-14 02:10
                      터갤 업글 버전이라 속도만 빠르다
                      쟁은 역시 오스만갤리스

                      죠르제
                      2013-02-16 19:40
                      ㅋㅋ 나폴리탄 재강화 풀린다

                      체스터
                      2013-02-16 22:45
                      이거 탈라면 나폴리 가야되냐

                      마리아
                      2013-02-17 21:03
                      Tiqka 이배 탓다 ㄷㄷ 무섭다
                      토벌대 유해길드 조심해라 줫대는수가잇어요 ㅜㅜ

                      이오
                      2013-02-25 19:25
                      노델핀 저렴한 영업용 28221 돛맥 내구 +70 선회 +7 장갑 +4

                      멍멍
                      2013-02-26 15:55
                      아 ! 딱! 내스타일이다 !!
                      28315

                      사쿠라
                      2013-02-27 02:59
                      제나갤 나온다 강라모르도 나왓는데 무슨말을 못하리

                      죠르제
                      2013-02-27 03:25
                      1st age 선박들이 운줄하는 소리가 들린다

                      집사
                      2013-02-28 19:54
                      라르처럼 5강이 풀리기를 중량을 달기에는 너무 리스크가 커!

                      테오
                      2013-02-28 23:12
                      ㄴ 그건 우리나라 권한 밖이랍니다.

                      라시드
                      2013-03-07 13:52
                      건조 예정에 있는 선박 중 하나... 어차피 쾌속선이 필요없는 나에겐 강증이 여기에만 들어갈 뿐... 추후 캐시버전 국내 트박 출시해도 아무짝에 필요없다.

                      내 배는 내가 만들어 타니...

                      실비아
                      2013-03-08 00:38
                      "명품 나폴리탄 갤리스" "제례식 나폴리탄 갤리스" "강습형 나폴리탄 갤리스"
                      "개량형 나폴리탄 갤리스" "강화형 나폴리탄 갤리스"
                      ...
                      설탕의선택은 무엇이 될것인가...

                      이오
                      2013-03-09 12:51
                      4강뿐이더라도 나는 조빌로 타겠소...
                      캐시배는 나의 적이자 수치.

                      자파르
                      2013-03-09 19:08
                      배가 빨라서 직저 중량 전용함 선제 영업용배의 끝판왕

                      캐시배 나오면 직저 중량으로 많이 갈듯




                      베아트리체
                      2013-03-09 19:58
                      대기업 직원도 현에서 니 적이자 수치.
                      어여가 편의점 앏마나 염심히 하셈 ㅋㅋ

                      체스터
                      2013-03-09 22:58
                      ㄴ그래서...? 뭔데 니가 이래라 저래라여?

                      마리아
                      2013-03-10 12:37
                      설탕형 나폴리탄 갤리스

                      메이화
                      2013-03-11 23:12
                      영업용 나폴리탄 갤리스 직저 중량 전용함 선제

                      공용 대형2층도선 댈핀스톰 범용대형포문 제독실 제독실

                      2강 댈핀개프 대 마스트 대 마스트

                      3강 대스퀘어 사령탑 마스트 톱

                      4강 대개프 납포탄 특수유탄


                      내구 70 세로 115 가로 120 조력6 선회7 내파6 장갑1

                      건조시 댈핀스톰 제독실 제독실에서 내파1성공이 떠야 폭항이 가능해짐

                      2강과 3강에서 평작이 나와주면 4강에서 미끌어져도 풀돛 선회15이상 가능한빌드

                      2강 3강은 순서바껴도됨 4강은 마지막 고정


                      풀돛 조력6 선회15이상 폭항 직저 중량 선제 영업용 나폴리탄 갤리스

                      메이화
                      2013-03-11 23:23
                      영업시 근접주차 스킬 노젓 직저 중량 or 접현 중량사용시 끊어쏘기

                      영업시 원거리주차 스킬 노젓 탄도 중량 끊어쏘기

                      토벌대 회피시 스킬 노젓 탄도 중량


                      밍메이
                      2013-03-12 00:16
                      외관이 다른갤리보다 정말좋다

                      그러나 위에서 보면 비만임

                      이게 그냥 캐시배로 7,8만원에팔아도

                      사줄수있다

                      4강짜리타는데

                      중량포격때문에 결국3강짜리타는것같은느낌


                      에르난
                      2013-05-05 10:47
                      망할 군렙

                      실비아
                      2013-05-05 16:11
                      ㄴ 멘탈 관리 잘 하세요

                      뤼위에
                      2013-05-08 13:36
                      이거어제이동갤리타봤는데 빠르더이다 노젓총10랭에 북미누벨프랑스 가장아래쪽에서 리스본까지 노풍신 항속34달고 15일 나왔어요 대서양에서 한11놋에서12놋정도떴어요
                      개인적으로 이쁜 이동배를 타서 좋아요 상롱이있긴하지만 이걸로침몰선도 할만합니다
                      좋은배맞아요

                      미선
                      2013-05-23 17:33
                      쉽리빌드로 1G 에서 내구나 선실떠주면 정말 좋은배

                      니나
                      2013-06-15 03:06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에르난
                      2013-06-15 03:13
                      ㄴ 하.. 밥은 먹고 다니냐?

                      니나
                      2013-06-15 07:41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한스
                      2013-06-16 08:32
                      나 폴리우레탄 갤리스

                      로렌시오
                      2013-06-16 17:02
                      └ ㅂㅅ폴리우레탄 갤리스가 아니고 나폴리가 탄 갤리스 잖아

                      사쿠라
                      2013-06-16 17:06
                      ㄴㅄ 드립이잖아 너 정말 시로 시오~


                      2013-06-17 17:02
                      ------------------------------------------------------------------------

                      호르피나
                      2013-06-18 16:53
                      타고싶다 ㅠ

                      마리아
                      2013-08-09 22:57
                      이배 타면 620공 나오네ㅋ돌대안이랑 붙으면 내가 선공이니까 잘하면 돌대안도 썰을수 있겠네ㅋㅋ

                      나오야스
                      2013-08-09 22:59
                      좋은배네 돈없어서 돌대안 못사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대신 이배 타야지 ㅋㅋ


                      2013-08-09 23:53
                      1g로 가로돛떠서 돛은 풀만들고
                      1델핀 넣어서 폭항 만들고
                      20적다해서 잘 쓰고있음

                      에르다
                      2013-08-10 21:02
                      이배 순수이동용으로 티크바르고 급가승계하는건 어때?
                      돈 낭비하는거임?

                      동우
                      2013-08-10 22:01
                      급가승계는 좀 아닌것같어....
                      급가승계하면 모하냐...세로나 가로돛 강화 안뜨면 풀돛도 못만드는데;

                      전철
                      2013-08-10 22:25
                      풀돛을 왜 못만들어 대마스트 넣으면 되지

                      소피아
                      2013-08-10 23:00
                      ㄴ대마넣고 선회에 울화통 터져봐야 이딴말 안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
                      키위 1차적인 생각
                      그렇다고 5~6강되는것도 아니야...꼴랑 4강 끝~

                      미선
                      2013-08-10 23:14
                      돛맥스하면뭐함 25적다도 힘들고 조력은 건들지도 못하는데

                      라시드
                      2013-08-11 00:33
                      가끔 전용함이 아닌 스킬로 중량다는분들이 있는데 그냥 버리센
                      조빌 재료보면 아~~~~~~~~~할거임
                      그리고 강화하기 젤 ㅈㄹ같은 선박이 요고
                      명장나폴리는 가격은 둘째치고 매물이 없으므로 렙되는분들 조빌로 많이 쓰는데
                      1g는 필수다...3g는 선택이고
                      그 이상 그레이드 작업 할려면 경라모사는걸 추천한다ㅋ
                      2스킬(직저+노보or선제)은 그레이드작에서 중박은 내파,조력,선회정도??
                      대박은 위에서 말한것처럼 돛 강화??
                      물음표를 붙인 이유는 과연 풀돛이 우선이냐 조력이나 선회같은것들이 우선이냐(풀돛을 버리면서)의 문제다
                      조빌이기때문에 그레이드작은 많이 해봤자 3g일건데 랜덤으로 붙는 스킬들 잘 생각하면서 강화하길
                      확실한건 조빌한칸 한칸 포기하면서까지 대마를 넣는다는건 좀 아닌것같다
                      이동용까지 생각하면 델핀1개넣고 폭항을 만들어야되는데(모~폭항이 필요없다면 말이 또 틀려지지만)
                      아무튼 개인적인 의견차가 많이 나겠지

                      밍메이
                      2013-08-11 00:36
                      갠적으로 2스킬은 직저+선제를 추천한다

                      키카
                      2013-08-11 00:42
                      ㄴ갤리에는 전용함으로 중량을 못다니까. 조빌재료가 썩쓰럽더라도 중량쓰고 싶으면 어쩔 수 없이 다는 경우도 있지. 그래봐야 요새 배들이 하도 열사기스러워서 본격쟁용같은건 무리겠다는 생각은 들고 영업용으로 쓰면 괜찮겠다는 생각은 들더만

                      베아트리체
                      2013-08-11 18:39
                      님들아 제가 중량포격이랑 철가2개 넣어서 장갑강화하는거랑 둘중에 하나 선택해야 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밍메이
                      2013-08-11 19:10
                      걍 중량박으셈

                      미선
                      2013-08-12 02:09
                      ㄴ중량박으면 종이잡갑 되요 ㅋㅋ

                      메이화
                      2013-08-12 03:27
                      중량에도 어차피 철가 하나 들어가니깐 철가 두개 박는거랑 차이가 3밖에 안나는데 중량 넣는게 훨씬 효율적이지 않겠음? 돛 10이나 깎아쳐먹어서 하나만 넣는것도 부담스러운데 장갑 3올리겠다고 철가 두개 박는건 좀 그렇지 않나 싶다.

                      키카
                      2013-08-12 11:43
                      미선이같은 입대항러들이 진짜 문제 ㅋㅋ

                      이오
                      2013-08-18 22:03
                      이거 3g띄우고 모전하면 할만할라나?

                      전철
                      2013-08-18 22:06
                      느려요... 선회가 굼뜸 총적재가 큰배라 ...
                      모전용 범선들이 널려는대 왜 이걸로 모전을?

                      밍메이
                      2013-09-13 14:31
                      이배 중량이랑 투묘로 함대전 어시역할이 기대됨. 높은 내구와 장갑 속도 기본 성능이 다 좋음.. 내파까지도.
                      게다가 조빌이 거의 만랭에 타는배라......
                      비싸도 충분히 오래쓸배.........
                      급가나 백요도 스킬인계로 맘만 먹으면 가능하고...
                      멋진룩!!!!!!!!

                      이배의 단점은 단 하나!!!!!!!!!!!!
                      매물이 없어 비싸다는것뿐....

                      좋은배는 좋은 주인이 기다린다.

                      시린
                      2013-09-13 16:01
                      ㄴ캐시선 기준으로쓰신거라면 장소를 잘 못 고르신듯...
                      나머지는 거의 동감...

                      고담토스
                      2013-09-20 15:42
                      여따 내구강화 넣을려고 리빌드9번 초기화했는데 한번도 안뜸ㅋ

                      이고르
                      2013-10-09 03:35
                      이거 타고싶은데 철재질로 만들긴 싫고 망투를 해야하나.....

                      전철
                      2013-10-10 10:48
                      ㄴ철 재질이 뭐가 어때서요!!! 버럭~

                      공용건조 불가의 한..

                      멍멍
                      2013-10-10 11:05
                      그냥 출장조선공 불러

                      사쿠라
                      2013-10-10 11:12
                      아라갤이나 타 주제에 무슨 ㅋ

                      라시드
                      2013-10-16 14:39
                      사쿠라 // 그러지말아요 74찍느라 힘들었는데.
                      여튼 포실강화빼고 아무거나 떠라는 생각으로 리빌했는데 가속강화 ㅇㅅㅇ....

                      난 유니크한 재질을 써야겠어서 로즈우드 집어넣고 무적내구 590 폭항 가능한 돛풀 나폴갤 완성.

                      내포격 넣으니 부기스같은 호구들한텐 1닳네요. 약서 모을거라고 마타라무 털고다니는데, 어지간한 잡해들은 배만보고 유턴해서 도망가던데 사실 난 백병스킬 젬병이라는거.

                      멍멍
                      2013-11-13 23:34
                      나폴갤 이쁘네요. 급가 달고 축전목재로 댕깁니다.명나폴갤 안부러움..ㅋㅋㅋ

                      웬지
                      2013-11-15 16:21
                      조선만랭 찍고 만들었는데 알어야 멀하지 망작됨 돈날리고 배는 아주이쁨 이뻐서 타고다님

                      나오야스
                      2013-11-23 09:10
                      워가 웃기다고...에휴 수준미달

                      샤오웨이
                      2013-11-28 00:11
                      75렙 선박보다 이게 총합렙 젤높네 ㄷㄷ해

                      뤼위에
                      2013-11-28 01:49
                      ㄴ 아사가 젤높은데 뭔소리하는겨

                      69 65 70 무시하는겨?

                      총합 204란말이여

                      총합 200도 안되는거시 떽!

                      소니아
                      2013-12-19 10:24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가 아니라 타폴리가 타고있는 갤리스지 ㅉㅉ

                      니코라
                      2013-12-20 13:28
                      ㄴ 너 이놈 잘 걸렸다

                      에마
                      2014-01-04 14:54
                      4강 조빌선박은 체험판일뿐..

                      한스
                      2014-01-04 16:00
                      조빌로 강화 근사하게 하신분있던데
                      스킬이 없더라.....
                      스킬포기하면 꽤 괜찮은 선박이 나오기도 함

                      자파르
                      2014-01-04 19:11
                      전용함만 달고하기에는 먼가 밋밋하잖아

                      엔베르
                      2014-02-11 15:33
                      백요 승계하고 3G에 백병함달렸네요 ㅡ,.ㅡ;;
                      전용에 내포격달고 스킬에 직저, 침방 달면 수준급 명나갤이 되겠죠?

                      동우
                      2014-02-11 16:07
                      애초에 백병함 달린 시점부터 2스킬 못달고
                      침방은 명나갤 히든인데
                      어휴 무식도 죄

                      에르난
                      2014-02-11 17:13
                      엔베르는 누가봐도 개뻥인데 낚여주지말자

                      나타샤
                      2014-02-12 03:47
                      나 엔베르..

                      방금 멘붕먹고 왔어요.
                      인단 명나갤에 댓글단 줄 알았는데 나갤 글이었고...
                      개조스킬이 추가스킬과는 다르게 스킬칸을 잡아먹어서 옵션 스킬이 안달린다란걸 알게되었습니다.... ㅜㅜ

                      그래서 재설계합니다. 힝

                      테오
                      2014-02-16 20:53
                      또 인베르...

                      ㅆㅂ 처음에 승계 4번만에떠서 잘되는줄알고 백병함때문에 재설계했는데

                      100번해도 안뜨네!!


                      테오
                      2014-02-24 21:40
                      zz

                      루이스
                      2014-03-06 11:43
                      1g에서 백병함개조 붙었는데 버려야 할 정도임? ㅠㅠ

                      밍메이
                      2014-04-09 14:59
                      이 배가 모든 가나돌 다 잡는다는 최고의 배인가요?

                      후란시느
                      2014-05-07 13:59
                      ㄴ아님

                      이오
                      2014-05-27 00:14
                      갤리선의 일대 혁명을 불러일으키던 선박임
                      갤리선중 돛수치는 상당히 높은 편이었고.
                      갤리특유의 외형이 아닌 새로운 갤리의 외형으로 인기를 얻었음.
                      외형은 그렇다치더라고 백병보다는 갑판,갑판보다는 포격이 위주이던 시대 이녀석 이전의 라모르가 거의 중갤리스에 가깝게 수탈배에 가까운 선박스킬을 가졌었고 이녀석은 중량포격이라는 놀라운 포격스킬을 보유했음.
                      그래서 더 이녀석이 떳나 싶음
                      당시 선실로도 대안택을 제외하면 그어떤 갤리보다 높은 선실에 내구력도 나쁘지않았으며 기동력도 꽤 높은편이었음
                      거기에 중량포격이라는 스킬을 보유했으니 처음 이녀석을 보았을때 유저들의 반응은
                      '영업배네'라는 소리가 나왔음.
                      스킬만 잘보면 중량포격 투묘기뢰라는 스킬을 보유해서 포격에 센스가 있는 유저가 타기엔 좋음

                      현재 이녀석은 명장용 나폴리탄갤리스가 명맥을 잇고 있음.

                      이스탄불 휴게소의 조선공
                      2014-05-27 00:16
                      ㄴ미안함 이름을 안바꿨네.
                      모르고 엔터쳐버린지라 설명을 덧붙이겠음.
                      필자의 설명에 따르면 포격과 이동에 특화를 보인 갤리처럼 보이지만 사실 백병능력도 나쁘지않음
                      만렙유저들 중 많은 유저가 직격저지 선제공격이라는 백병특화 스킬을 달고 가나돌 백병놀이에 가끔 사용하는것이 보임.

                      현재 이녀석은 명장용 나폴리탄갤리스가 명맥을 잇고있음.

                      이고르
                      2014-05-27 10:54
                      나폴으리탄 갤으리스

                      리스본 주점의 조선공
                      2014-05-27 13:46
                      아쓔바 내가리뷰할라그랬는뎅

                      테오
                      2014-07-17 11:37
                      챕터2 대만섭에 야전식 나폴리탄 나왔심 ㅋ

                      루이스
                      2014-07-17 12:05
                      야전식 대박이네

                      칼라
                      2014-08-27 22:45
                      선실에서 개오갤한테 밀리지만 그래도 나폴리탄 갤리스가 좋다.
                      성능,옵션, 외형
                      야전식 올검의 나폴리탄 갤리스 생각만해도 멋찌고 설랜다.

                      코네리아
                      2014-08-27 23:22
                      나폴갤은 룩보고 타는거지 성능보면 무조건 개오갤

                      소피아
                      2014-12-15 10:59
                      왜 야나갤 없나요?
                      두부 직무유기아님까?ㅂㄷㅂㄷ

                      웬지
                      2015-06-29 04:03
                      여기서도 일베인증하는 ㅄ이있네

                      삼도
                      2015-09-04 10:04
                      최상위 포식자... 보통 갤리들이 지네라면, 이건 천년묵은 왕지네다..


                      2015-09-04 22:04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호르피나
                      2015-09-06 01:41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로렌시오
                      2015-09-10 18:17
                      야 뭐래 코코넛아기가ㅡㅡ 재미잇냐? 어느정도해야 재미있지 나폴리가 불탄갤이스는 뭔 개소리냐? 딱 보니 친구없겟네 ㅉㅉ 나가뒤져라 부모 등골 뽑아먹지말고 급식충아기야 ㅡㅡ

                      로렌시오
                      2015-09-11 00:25
                      야 뭐래 코코넛아기가ㅡㅡ 재미잇냐? 어느정도해야 재미있지 나폴리가 불탄갤이스는 뭔 개소리냐? 딱 보니 친구없겟네 ㅉㅉ 나가뒤져라 부모 등골 뽑아먹지말고 급식충아기야 ㅡㅡ

                      클라우디아
                      2015-09-11 21:40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미요
                      2016-09-03 03:20
                      일섭에서 나폴갤 타고 다니는 사람 봤는데, 5강이더라는..

                      칼라
                      2016-09-03 10:38
                      산업혁명 패치되면 기존의 4강 배들이 5강으로 풀린다고 하는구나.

                      자파르
                      2016-09-09 22:17
                      그래봐야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다

                      마리아
                      2016-09-29 20:37
                      그리고 4강배들은 5강이 되어 승천하여따 날아오르라 그지들이여!

                      실비아
                      2016-09-30 13:03
                      그지그지거리지마라마리아

                      루이스
                      2016-09-30 18:40
                      그지 맞는데; 내가 타고다니니까 그지선박 맞음

                      엔베르
                      2019-06-08 15:48
                      나폴리가 탑승한 갤리스

                      라시드
                      2020-09-12 21:05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호르피나
                      2020-09-15 01:08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동우
                      2021-09-14 04:31
                      너는 어디가서 입 벌리지마라 ㄹㅇ 블루베리같네

                      테오
                      2021-09-14 14:54
                      팩트) 재밌다

                      시린
                      2021-09-14 16:28
                      근하하하하

                      에르난
                      2021-09-15 04:15
                      ㄴ 두부라서 두하하하하하ㅏ다

                      미요
                      2021-09-16 13:19
                      9월이 왔네
                      나폴리가 불탄 갤리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폴리탄 갤리스 50000320


                      나폴리탄 갤리스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