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개량 장갑전열함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개량 장갑전열함 200
    창고 용량을 넓힌
    개량형 장갑전열함.



  • 기본성능
    110
    230
    -
    720
    7
    7
    36
    선창정보
    58/112
    92
    660
    운항조건
    9
    6
    16

    보조돛  4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재질
    110
    230
    720
    115
    241
    792
    115
    241
    799
    104
    218
    1007
    105
    220
    1015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648 ~ 1080
              적정범위 691 ~ 1044
              적재용량 864 (개량 장갑전열함의 선실112 + 포실92 + 창고660)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개량 장갑전열함의 경우 선실은 69 ~ 168 포실은 46 ~ 138 입니다.

              가능범위 1080 - 69 - 46 = 965
              적정범위 1044 - 69 - 46 = 929


              이름 없는 항해자
              등록번호 81187

              돛맥,폭항,선회+9,포+40,내구+120 ,침방/사령탑 개장전

              이름 없는 항해자
              82492

              이름 없는 항해자
              84132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98 ~ 127) 댓글 모두 보기 (1 ~ 127) / 댓글 안보기


              소니아
              2011-08-10 01:55
              등록번호 '87031' 번
              돛 맥스
              폭풍항해
              포 맥스
              내구 80
              침방 . 특선

              (개장전) 입니다. 보고 참고하세요 ㅎ

              뤼위에
              2011-08-10 23:46
              87106 번

              돛 맥스
              폭풍항해
              포 맥스
              내구 80
              내포격 , 침방 입니다.

              시린
              2011-08-29 21:57
              7강 개장전---델핀1 정박용3 특선 침방 ----------94925

              ㅇㅅㅇㅅㅇㅅㅇㅅㅇ
              2011-09-03 20:04
              돛맥스 폭풍항해 선회 18 내구 1255 장갑 41 개장전 라투리 ㅋ

              ㅇㅅㅇㅅㅇㅅㅇㅅㅇ
              2011-09-07 20:32
              96033 위에꺼 ㅋ

              클라우디아
              2011-09-18 00:36
              개장전에 특수선미루가 달려요?

              뤼위에
              2011-09-18 03:19
              개장전에 특선 안달립니다 혼동하지 마시길

              밍메이
              2011-09-18 09:51
              97345

              베아트리체
              2011-09-18 09:51
              97345 폭항 내구맥스 총선회15 장갑+7(압연찻을시 82)

              죠르제
              2011-10-04 19:20
              라투리 98909 돛맥 폭항(대스톰세일) 선회 18 장갑 5 내구 240

              나오야스
              2011-10-05 16:41
              ㅋ 위에강화들 내구는왜 풀내구안하고

              포문은맥스뭐하러찍는지.;;? 쟁은해보시고 참고하라는건가요

              레나
              2011-10-07 11:19
              참고 하라고 한적 없는데? 오지랖은 ㅉㅉ

              엔베르
              2011-11-02 00:54
              101364

              2델핀돛맥/풀내구/침방/내포격/선회+8/장갑+6
              대포 넣는건 선택~ㅋ

              시린
              2011-11-24 00:49
              103722 간만에 개장전

              레나
              2011-11-29 15:52
              엔베르가 올린 101364번 개 엉터리 강화 빌드 ;; 대라틴 꼴랑 2개 넣고 돛풀 나온다는 개 구라는 모여?

              레나
              2011-11-29 16:10
              엔베르가 올린 101364번 개 엉터리 강화 빌드 ;; 대라틴 꼴랑 2개 넣고 돛풀 나온다는 개 구라는 모여?

              이초아
              2011-12-02 04:43
              104432 내포/ 침방/ 돛맥/ 선회+8/ 내파+8/ 장갑+7/ 내구+250맥

              호르피나
              2011-12-14 13:58
              105435 구 델핀 하나도 안쓰고 델개프 3개 써서 내포침방/돛맥내구맥/선회+14/장갑+7나오네여... 기존에 델핀 위주로 올린 군용 배들은 다 초기화해야 할듯.

              리사
              2011-12-20 06:21
              105891. 침방/사령탑/돛맥/내구맥/선회+9/내파+9/장갑+4

              니나
              2012-01-09 11:03
              침방/내포 내구맥/돛맥/선회+10/장갑+13

              후란시느
              2012-01-09 11:03
              107047

              후란시느
              2012-02-20 13:38
              109485 내포격침방 내구풀선회15맞춤 폭항 장갑8

              항구관리
              2012-03-11 05:23
              출항하시겠습니까?

              항구관리
              2012-03-11 05:24
              출항하시겠습니까?

              집사
              2012-03-24 21:12
              개장전은 저렙 경우 개장전이 좋음
              하지만 고렙이 되면 개장전 보다는 개일전이 좋음
              실용성 여러면으로 따지면

              항구관리
              2012-03-29 12:15
              이배 갖고싶네 증서 내놓기전엔 안들여보내준다 각오해라

              항구관리 아내
              2012-03-29 12:16
              화이팅 여보 ㅋㅋ

              항구관리 사촌 형
              2012-03-29 12:17
              저거 한 대만 있으면 해적으로서 첫 발을 내딛을수 있겠군 ㅋㅋㅋ

              항구관리 딸
              2012-03-29 12:17
              사위에게 직행합시다 배타고 ㅋ

              항구관리 아빠
              2012-03-29 12:18
              역시 내가 11조 거둬들여서 배를 채우듯 잘배웠군 내아들 ㅋㅋㅋ

              항구관리 애첩
              2012-03-29 12:18
              비밀리에 여행갈수 있어 좋구 걸려도 화력으로 앞서니까 ㅋㅋ 너무 안락한 이중생활이 될 거 같아요 ㅋㅋ

              항구관리 유학시절 친구
              2012-03-29 12:19
              오일머니로 밀어줄테니 이 기회에 돈좀 한몫 해보라구 ㅋㅋ

              항구관리 아내
              2012-03-29 12:20
              뭣들하는거야 남에 재산에 침흘리지들 말라구

              항구관리 철없는동생
              2012-03-29 12:20
              저거타고 쫙 바람한번 쐬면서 럼한잔 하면 안넘어올 여자가 없겠는데??

              항구관리 입양동생
              2012-03-29 12:21
              이봐 니가 그러니까 ㅄ취급을 당하지 니 할일하나 못하면서 그런 불건전한 생각이나 하다니... 한심하군

              항구관리 집사
              2012-03-29 12:22
              밀린월급을 받을수 있는 좋은기회군요 주인님 화이팅 합시다!!

              항구관리 유학시절 친구 아내
              2012-03-29 12:23
              이 인간이 여기와서 뻘짓하지말고 돈 아낄 생각을 해!!

              항구관리 불알친구
              2012-03-29 12:24
              좋아!!나도 친구덕좀 보자 임마 !! 한턱 쏘기다 너??ㅋㅋㅋ

              운영자
              2012-03-29 12:31
              너네 죽는다

              소피아
              2012-04-02 10:31
              이거 망작이라도 좋으니까 팔사람 없나 ㅠㅠ헬썹에서 진짜 사고싶은데 너무 비싸게들 팔아서리...ㅠㅠ망작이라도 좋으니제발 ㅠㅠ

              DB
              2012-04-15 02:03
              컨셉밴

              에르다
              2012-04-15 16:42
              개장전 실험용 111610 풀돛 내파 16 선회 15 장갑 42 풀내구 풀포문
              2델핀 1델개 2대라 2대스 세로 110 가로 120 돛 모자른 경우엔 1 대마

              죠르제
              2012-04-17 10:49
              헬썹 서버 탑 강화 70장에 팝니다

              뤼위에
              2012-04-18 11:57
              헬썹 기준 강화 대성공이면 시세가 몇장인가요 ㅎ

              메이화
              2012-04-24 08:33
              사기임 여기서 개장전 옹호하는사람 이제 발라버리겠읍 대성공작 40장에 넘김.. 장난??

              딱지가 45라고 개 옹호할땐언제고 후려침??? ㅄ 잡상인 ㅈㄴ 많아졌음 대항해

              카오웨이
              2012-04-24 14:04
              조심히셔야 되요 요즘에 장사치 넘 많아서 장사치 퇴치도 건의하고 징징거리면 가격 정찰제 생길지도 몰라요 ㅋㅋㅋ 다같이 징징거립시다 징징거려서 해적 시스템 없앨때처럼 징징대 보세요

              뤼위에
              2012-05-05 21:52
              저시벌 항구관리아내년때문에 덧글의 절반이 뻘글이됬군
              뻘덧글의 아잉점

              라시드
              2012-05-07 03:56
              10930
              내구,돛맥 선회10 내파5 장갑3
              1덴핀작

              한스
              2012-06-04 22:17
              11902툹ㄹ

              메이화
              2012-08-18 12:55
              15172 energeric

              호르피나
              2012-11-09 09:31
              여긴뭐 배얘기는 업고 볍신 컨셉이 판을치고 장사꾼얘기만 나옴.ㅋㅋㅋㅋㅋㅋㅋ

              집사
              2012-11-09 09:32
              저걸사느니 돈모아서 집사

              뤼위에
              2012-11-09 09:33
              뤼위에서는 대체 몬 소리 하는거니

              로렌시오
              2012-11-09 09:34
              이보시오 내 이름은 로랜시오

              소니아
              2012-11-09 09:35
              나 화났음....컨셉은 진짜 밴해버리겠다는 소니아

              에르다
              2012-11-09 09:35
              로렌시오가 갑이다.ㅋㅋㅋㅋ 에효 난 라면국물에르다 밥 말아먹으러 가야지...

              마리아
              2012-11-09 09:36
              그만들좀 하란 마리아

              코네리아
              2012-11-09 09:36
              이름림픽??

              메이화
              2012-11-09 09:37
              메이화?

              테오
              2012-11-09 09:37
              난 그만 이름림픽을 종결지을 테오

              한스
              2012-11-09 09:38
              참... 이런거 보면 한스럽다.

              한스
              2012-11-09 09:38
              참... 이런거 보면 한스럽다.

              이고르
              2012-11-09 09:38
              도대체가 이름가지고 말돌림하는거 이고르가 난단 말이오

              레나
              2012-11-09 09:38
              언제쯤...들 그만할 레나??

              시린
              2012-11-09 09:39
              뭐 속이 허하면 그럴수도 있지 마음이 시린 겨울이자노

              나타샤
              2012-11-09 11:10
              아~~~~~아나스탸샤!
              의 친구 나타샤입니다

              실비아
              2012-11-10 22:38
              요즘 헬썹에서 개장전 시세 얼마나 하실비아?

              꼭 사고싶은데 파는사람이 없어서 ㅠㅠ

              소피아
              2012-11-19 10:35

              많이 떨어졌어요 사도될거임

              증서기준 20이고 국재질초기화에 따라 갈리는데 20~25가 헬썹 사실적인 시가

              풀강이야 뭐 강화상태에 따라 달리지만 예전처럼 증서가 45장 하던 시대는 가버림 쿄쿄쿄쿄

              동우
              2012-11-30 16:03
              여기서 정찰제 명확하게 가격 정해드릴게요

              개장전은 45장 거래되던 시절 이후에는 거래가 안되서 좀 조용했죠

              증서 20 국재질 초기화 베네 폴투 오습 24 에습 잉글 22 이하 노강기준.

              강화수치 올 +7 (장갑 선회 내파) 25

              +9 (장갑 선회 내파) 27
              (장갑 선회 +10이상 +폭항) 35

              25적따 올+9 이상 재질 관계없이 43부터 시작


              멍멍
              2012-11-30 16:03


              뭔가 키위 적절한데?ㅋㅋㅋ 정찰제 이거로합시다

              니나
              2012-12-26 08:45
              동우 정찰제 뭔가 키위 적절함 ㅋㅋㅋㅋ

              대항온가이드에도 올려라 ㅋㅋ

              죠르제
              2013-02-08 23:54
              평범한배임 싸게샀을테니 쓰다가 싸게팔면됨 나쁘진안지만 좋지도안음

              칼라
              2013-02-12 11:17
              군랩용으로 돈 좀 들이겠다 하면 만랩까지 쭈욱
              아니면 풀적업해서 훼이크용 부관 상선으로 투척

              니코라
              2013-02-20 12:03
              이제 개장전은 니코라

              죠르제
              2013-03-28 22:50
              칼라 ㅂㅅ아 장갑전열함은 창고용으로 쓰라고있는게 아니야 니같은 놈들이 많았으면 군인배 하나도없었겠네

              에르다
              2013-04-30 23:59
              게이섭 풀강 35장.

              이고르
              2013-05-19 05:59
              이거 이제 타는 사람 있을려나. 창고가 너무 높아서 가속도 느리고 돛 수치도 그저 그렇고
              모전에서 몇번 보기를 했는데 아무리 강화를 잘해놔도 돈주고 타고 싶지는 않다

              니코라
              2013-05-19 17:05
              ㄴ가격 떨굴라고 애쓰지 마라. 초기 캐쉬선의 일인자였고, 여전히 가속도는 훌륭하다.
              워낙 좋은 캐쉬선이 많이 나와서 뭍혀가고 있긴 하지만 넉넉한 선실에 내구력 좋고, 몸빵좋고, 기동성 좋은 선박은 흔하지 않다. 적따만 많이 했다고 기동성 좋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배만의 특유 기동성과 선회력이 존재한다.

              유저들 많이 접으면서 개장전들의 행방이 묘현했지만, 요 근래 계정팔이 하는 애들이 내놓으면서 간간히 보이는건데.. 떨굴려고 한다고 떨어지는 가격이 아니다. 구지 우기지 않아도 순차적으로 좋은 배가 나오면서 가격이 내려간다.

              칼라
              2013-05-19 17:16
              이제 걍 적업해서 쓰는 뽀대나는 부관배 그이상도 이하도 아니지

              뤼위에
              2013-05-20 11:42
              이거 살돈이 있으면 개노갤이나 사라 ㅋㅋ 개노갤보다 한참 후진배

              엔베르
              2013-06-27 12:47
              누가 이배 무시하냐, 쩌렙부터 타는게 큰 매리트고 만렙까지도 무난하게 올릴수있는 배 얼마없다. 이배하나면 군렙시작부터 끝까지 다한다. 그리고 배도 예쁘다

              사쿠라
              2013-06-27 13:04
              엔베르 다 공감하는데 마지막 부분은 그닥. 배가 투박해보임. 개노갤 시리즈같이 아담한게 더 예쁨

              사쿠라
              2013-06-27 13:07
              엔베르 다 공감하는데 마지막 부분은 그닥. 배가 투박해보임. 개노갤 시리즈같이 아담한게 더 예쁨

              칼라
              2013-06-27 13:45
              난 그냥 개로깃 5 강해서 군업했음 다 좋은데 통솔 랭작을 못한다는게 함정
              ㅜㅜ 사령탑 있어서 편하긴 한데 통솔랭 올라갈 생각을 안함

              베아트리체
              2013-06-27 16:33
              ㄴ통솔랭은 원래 올리기 힘들다.

              키카
              2013-06-27 16:36
              사쿠라 다 공감하는데 중간 부분은 그닥. 투박해 보이는건 생각의 차이이다. 전열함은 거함거포주의의 시초다. 이런 멋있는 전함 흔치 않지. 봐라 이 거대하고 웅장한 스케일을..

              라시드
              2013-06-27 16:52
              개로깃 개로깃... 개아사 애아사... 개노갤 개노갤... 거리면서 그런 선박만을 추구하는것은, 게임이나 영화를 통해서 접한게 이놈들 뿐이 없어서 그런다. 전열함, 장갑전열함 같은 외형을 가진 선박은 그림과 문헌에서만 존재한다. 유럽 박물관에서 볼수있는 배가 아니라는 소리다.


              캐리비안해적에서 잭스페로우가 장갑전열함 타고 나왔다면 이야기는 달라졌겠지. 마치 자신들이 잭스페로우로 빙의한듯 이 배를 찬양할 것이다. 잘 생각해 봐라 내가 좋아하는것들이 TV나 영화 또는 에니메이션 만화책과 같은 매체가 이끌어 준것은 아닌지?


              결국 니들은 미디어에 지배 받고 있었다는 사실을 모른다는거다.


              마리아
              2013-06-27 17:05
              ㄴ반박할려고 쓰다보니 니 말도 일리는 있다. 어쩌면 우린 미디어에 정복당해서 사는지도 모르지. 우린 미디어가 보여주는걸 좋아하고. 특히 한국 사람은 대중심리가 강해서 남들이 좋다고 하면 다 좋은줄 아는 ㅋㅋ 나도 개로깃이나 개노갤이 좋아. 전열함처럼 투박한것 보다는 어쩌면 내가 접한부분이 그런 배들 뿐이여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역으로 생각해 보면 파파야도 않았는데, 많이 접하지 않았는데, 좋아질수가 있나? 뭐 취향의 차이 일수도 있다 하지만. 뭔가를 봐야 그것을 좋다 나쁘다 생각하게 되지 않을까? 그게 언론이든 미디어든 불특정 매체든 말이야?

              실비아
              2013-08-23 22:34
              잭스페로우 블랙펄이 정확히 몬줄 모르는애들이개노갤 노르스케로브 요런게 룩좋다고하는데
              블랙펄은 상업용갤리온 개조한거다ㅋㅋㅋㅋ궁금하면 제작진중에 위키에 나온 메일로보내봐라ㅡ나
              솔직히지금 충격이크다ㅡ. 야전용 재질나오고 캐쉬배로 사기형 상업용갤리온 안트는이상
              겜상에서 블랙펄은없다ㅋ.참고로플라임더치맨은 로얄프리깃함이고 베넷경이타는 건 일등전열함이고
              인터셉터는 인디아맨 개조형이다

              체스터
              2013-08-23 22:38
              할일키위없는 오덕이네ㅋㅋ위키검색해보니 뜨네아이에ㅋㅋ갈레온이라고ㅋㅋㅋㅋ
              실비아 대단한 코코넛이다ㅋㅋ. 사기형 상업용 갤리온ㅋㅋㅋ

              미선
              2013-08-23 22:41
              개장전 솔직히 객관적으로 좋은배인거 같은데ㅡ 배마다 같은수치선회여도 잘돌아가는거있고들돌아가는
              그런 몬가종류적 차이가있는거 같긴함 갠적으로 전열 잘돌아가고. 모이런느낌일까나

              마리아
              2013-08-23 22:46
              나ㅡ 가격 정찰제 동우임 헬러네에서활동하고 있는사람인간인데

              배마다 저렇게 연구좀하고나름 가격표 만들어볼까하는데 어떻게
              생각들하시나욤 솔직히 바로나온캐쉬배는 재정상 패스지만 한시대를
              풍미하면서 같이자란배들은 좀 잘 평가할수 있을거같아 말해봅니다
              아이디는 시세표올릴때공개하려고합니다ㅡ

              뤼위에
              2013-08-24 02:23
              ㄴ 몇몇배 제외하고는 언제 또 트박구성품 될지 모르고 그에 따라서 또 시세가 마구 갈리고 서버마다 다 다른데 어떻게 쉽게 평가가 되겠음요.. 지금 당장 여기서만 대충 평가해도 예비구매자 예비판매자(보유자)가 생각하는 가격이 다 다르고 자칫 잘못하면 시세조작 장사꾼으로 몰릴만큼 캐시템에 죽고 사는 사람들 많아서 힘들것 같네요

              뤼위에
              2013-09-09 18:42
              ㄴ실비아 개노갤, 노르스케로브도 갤리온 함선이다 ㅋㅋ 개드립 작렬이네 ㅋㅋ

              에르다
              2013-09-09 18:43
              =============================================================================

              성능검정표


              레벨제한 : ★★★★★ ★★★★★
              선박성능 : ★★★★★ ★★★
              군렙성능 : ★★★★★ ★★★★
              쟁전투용 : ★★★★★ ★★
              모의전용 : ★★★★★ ★★★
              대해전용 : ★★★★★ ★★★★

              현재상태 : 퇴역중(물량없음)

              =============================================================================


              2013-10-07 19:39
              옛날에 뽑아놓은거 하나있다. 군렙용으로 하나 강화해야하나..

              메이화
              2013-10-16 00:25
              그레이드 해봤다. 함개기 왜 사는지 알았다. ㅠㅠ

              클라우디아
              2013-10-17 01:23
              개장전에 날린돈이 엄청나군 ㅅㅂ... 아 빡쳐... 4g가 안되서 1만 질러서 함개기샀네

              라시드
              2013-10-17 01:23
              그런데 창고강화 떴네~~^^ 아 ㅅㅂ.... 걍 써야지

              라시드
              2013-10-17 01:23
              그런데 창고강화 떴네~~^^ 아 ㅅㅂ.... 걍 써야지

              호르피나
              2013-10-17 13:06
              4g까지 내구력강화 창고강화 돈아까워서 그레이드 초기화는 못하겠고...

              내구풀 장갑풀 선회 +20 내파 +6 풀돛으로 만족하고 탄다. 침방, 내포격 전용함은

              키위게 고민때리다가 강화키 보니깐 말을 솔깃하게 하길래 달아봤다.

              베아트리체
              2013-11-03 20:39
              솔직히 이거 강화할 가치도없고 이미강화햇구 햇는데 강화든 그레이드든 잘안됫다면
              20억대로 팔아라 솔직히 10억대로 판다고해도 꺼려지는선박인데 강증,조빌값이라도 받고프다면 25~27억이 가장 좋다

              소니아
              2013-11-03 23:39
              지금은 20억짜리지만 재강화풀릴시절이었나?? 아무튼 그땐 돈있어도 못구하는 선박이었지
              트박으로 1~2번?? 아무튼 폴라섭 부흥기였을때 물량은 바닥이고 구하는 사람은 엄청많았는데 매니아로 15만원에 팔았던 기억이 있다
              추억의 선박

              뤼위에
              2013-11-04 00:42
              이건 지금도 돈있어도 못사.. 왜냐궁? 매물이 없으니까!
              이미 구할사람들은 다 구했고 룩딸용으로 한두척씩 가지고 있지
              대항접는 인간이지 않는한 판다고 내놓는 경우는 보기 힘들꺼다

              에르난
              2013-11-04 03:09
              이걸 왜 룩딸로 쓰니?
              장전 모델이 귀한것도 아니고 쓰레기 명장전도 이 룩은 나와
              뻘소리 집어치우고 대강팔아 아무 배에 룩딸 드립은

              미요
              2013-11-04 06:08
              ㄴ요즘같이 귀차니즘 심한 시대에 전열렙은 몰라도 장전렙은 빡셔서 못하지.. 얼마나 귀찮았으면 포스킬랭 포기하고 태부로 사냥들 하겠냐?


              65렙 찍고 레벨 더 안올릴꺼면 모를까 요즘은 강증때문에 중간선박에 투자잘 안하는 추세다. 나같은 경우 국장전 하나 노는거 팔려고 1달째 올렸는데 찾는사람이 너무없다. 어쩌다 간혹 있긴한데 찔러보기만 하는 개같은 배팔이 색휘들 빡엔 없지.. 그래서 길드에 기부할 예정이다.


              근래 섭통합후 국전열 구하는 인간은 많아도, 국장전 구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 내가 생각해도 차라리 1~2레벨 더 올려서 노갤이나 슈프를 타고말지. 가뜩이나 강증값도 비싼데 장전에 투자할 용자가 있겠냐?


              저렙에 탈수있는 캐쉬배중 성능좋으면서 룩딸칠 배가 그리 흔한게 아니야. 설탕도 벨런스 조정하는지 요즘은 캐쉬선 기본 30렙 이상씩은 찍고 나온다. 개장전 구한다는 사람은 흔해도 판다는 사람은 흔하지가 않다는게 이걸 뒷받침 하지.

              코네리아
              2013-11-04 07:07
              강화형 장갑전열함이 나온다면 어떨까

              베아트리체
              2013-11-04 13:07
              이거는 물량이 없지 있으면 여러명이서 돌려쓰는 좋은배아님?

              그리고 국장전 국전열은 쓰다가 물려주거나 소장용도지

              팔면 잘안팔리지

              에마
              2013-11-07 13:13
              이걸 델핀 몇개를 쳐넣어서 만들었는데 내가 팔거 같냐? 위에 4g한사람이다.
              내가 쓰려고 만든거니깐 20억에 사려고 개수작하지말아라.

              죠르제
              2013-11-22 19:33
              이거 20억이상이면 안사는배가 무슨 안팔거면 팔지마라 ㅋㅋ 20억이상이면 안사니까

              루이스
              2013-11-26 16:17
              25적다.. 만족스럽다. 군렙용으론 끝까지 갈만하다.
              ㅅㅂ 창고강화만 안떴으면 완벽했는데.
              번쩍번쩍한 신성로마재질은 나의 마음을 풍족하게하지.


              2013-12-08 13:25
              이거 요즘 쓴는사람을 못봄

              이오
              2013-12-08 13:37
              그냥 아담사이즈에 소장용이지
              아니면 군렙용으로 쓰거나

              칼라
              2013-12-13 13:06
              이거에 대해 말들이 많네..개장전 솔직히 좋은거 같아.ㅋㅋ

              내심 갖고싶지만 아직도 가격대가 높아 막상 사려고하면 더 큰 문제는 판매자가 없음 ㅋ

              최고의 군배 뭐 요런건 요즘 설탕공장이 생각없이 캐쉬배들 만들어서 무색해 졌지만

              그냥 비교 이런거 말고 개인적으로 있다고 생각하면 엄청 좋은배다

              레나
              2014-04-19 13:04
              개일전과 더불어 낮은 렙제로 저렙용 전투선박으로 최고. 요즘은 물량 자체가 없어서 구하고 싶어도 못 구함. 룩딸용으로도 최고. 국장전, 명장전도 룩딸은 나오지만 렙제 어떡할거임. 그리고 국장전, 명장전은 강화횟수 땜시 강화하기 애매함. 강증값이 한두푼도 아니고. 개장전은 25적다로 강화 가능하고 군렙용으로 평생 타도 됨.

              테오
              2014-07-24 12:43
              제일전이랑 바꿔서라도 사고싶은데...구할 수 가 없네요...혹시나 에이레네에서 개장전 가지고 있으신분 계신지??

              자파르
              2014-07-24 23:48
              헬레네라면 싸게 팔생각 있었는데 에이레네라 ㅋㅋ

              시린
              2014-07-29 13:53
              자파르님 얼마에파실건가요

              이오
              2014-08-10 00:02
              에이레네에 노강화로 한척가지고 있는데 시세를 모르겠네... 강화할까 팔까?ㅋㅋㅋㅋ

              후란시느
              2014-08-10 00:37
              그냥 소장해라
              추억이다

              라시드
              2014-08-10 00:42
              헬레네면 팔라고 하고 싶은데.. 에이레네.. ㅠ.ㅠ

              사쿠라
              2014-10-27 21:27
              한척 가지고 있는데 군렙할때 정말 조흔배

              니코라
              2014-12-08 19:46
              레벨제한 착하고..
              기본 성능 괜찮고..
              보조돛도 많아 좋고..
              선실도 168이면 적당하고..
              돈은 있는데 매물은 없고..
              아 개장전이여...........

              81187
              2017-01-10 06:23
              81187

              클라우디아
              2019-05-31 17:04
              캐쉬배가 생소하던 시절 10만원이 넘는 몸값을 자랑했지

              꽤 오랫동안 1티어 자릴 차지했음....

              성능은 1티어라고 생각 안되지만(당시 기준에도)레벨이 낮고 군용이라는 이유로

              랜슬롯
              2019-12-20 22:57
              난 잘쓰고 있다. 포술랭작용으로 좋다.
              내포격에 침방 전용함으로 집장다니 어휴 포술랭작 배로 꽤좋음.


              2020-01-01 23:50
              돈있어서 못구하는 배이지 ㅋㅋ

              개량 장갑전열함 50000214


              개량 장갑전열함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