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명품 오스만 갤리온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명품 오스만 갤리온 200
    내구성과 선회속도를 강화시킨
    오스만 갤리온.



  • 기본성능
    110
    235
    90
    400
    11
    6
    42
    선창정보
    78/170
    80
    560
    운항조건
    14
    7
    35

    보조돛  4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재질
    110
    235
    400
    115
    246
    440
    115
    246
    444
    104
    223
    560
    105
    225
    564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607 ~ 1012
                      적정범위 648 ~ 979
                      적재용량 810 (명품 오스만 갤리온의 선실170 + 포실80 + 창고560)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명품 오스만 갤리온의 경우 선실은 93 ~ 255 포실은 40 ~ 120 입니다.

                      가능범위 1012 - 93 - 40 = 879
                      적정범위 979 - 93 - 40 = 846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201 ~ 230) 댓글 모두 보기 (1 ~ 230) / 댓글 안보기


                      키카
                      2013-10-16 11:39
                      너가 좋으니 개조오스만이 좋으니?? 개조 오스만 샀는데 너가 좋아서 또 뒷통수 맞을거 같아서 미리 물어본다

                      후란시느
                      2013-10-16 14:48
                      왠지 내구는 이게 더 높을거같다

                      코네리아
                      2013-10-16 16:18
                      선원수는 개조가 많고 내구는 이게 높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미다.

                      미요
                      2013-10-21 18:54
                      지금까지 명품 붙어서 좋게 나왔던 경우가 있던가..

                      뤼위에
                      2013-10-21 19:00
                      ㄴ 명순클

                      칼라
                      2013-10-22 16:53
                      얘는 개오갤만큼 나올라나 ㅋ

                      밍메이
                      2013-10-30 23:55
                      개조오갤 보다 성능약간 더 좋고 랩제는 이게 더 높겠지.. 여태 그래왔으니

                      체스터
                      2013-10-31 00:07
                      개아사와 명아사때처럼 이게 더 안좋을듯

                      명품치고 좋은걸못봤어

                      테오
                      2013-11-21 16:43
                      명품이라 아마 이건 6강 일뜻 합니다

                      베아트리체
                      2013-11-21 17:17
                      이거 렙제 높고 강화 6강에 개오갤보다 약간 스펙 높을듯
                      경오갤 군렙이 40대 인데 이건 60대 이겠지?

                      후란시느
                      2013-12-10 15:19
                      개오갤>경오갤>명오갤 순차적으로 나오네

                      멍멍
                      2013-12-10 15:20
                      오늘 나옴

                      키카
                      2013-12-10 15:27
                      나왔다

                      무적내구 국재질 821 장갑 42

                      선실을 봐야 알겠지만 성능은 준수한듯

                      조력 90이 좀 아쉽네

                      동우
                      2013-12-10 15:27
                      이건 내파,장갑이 높은대신(개조) 내구,조력,돛수치가 낮은데
                      장갑높은거 내구 퉁치고
                      돛수치랑 조력때문에 글쎄다...

                      미선
                      2013-12-10 15:30
                      개오갤 보다 장갑 내파 높고 나머지는 다 딸리네 왜 이걸 나중에 냈지?

                      소피아
                      2013-12-10 15:32
                      그냥

                      에르다
                      2013-12-10 15:35
                      개아사 실컷 팔다가 명아사 팔던 그 수준이구만

                      소피아
                      2013-12-10 15:36
                      뭔가 히든이 백요라든가 기뢰류라든가 하는건 아닐런지...

                      클라우디아
                      2013-12-10 15:37
                      이동용도 아니고 돛,조력 살짝낮은거야..명오갤 승

                      뤼위에
                      2013-12-10 15:38
                      아직 선실이 공개안되서 모름

                      두고봐야지

                      히든이 뭐달릴지도 모르는거고

                      소피아
                      2013-12-10 15:45
                      뭔가 히든이 백요라든가 기뢰류라든가 하는건 아닐런지...

                      라시드
                      2013-12-10 15:48
                      선원 풀개조 258 조빌 오습갤이랑 동일

                      시린
                      2013-12-10 15:51

                      웬지
                      2013-12-10 15:53
                      히든 백요

                      전철
                      2013-12-10 16:05
                      선실이 조빌배랑 동일 고로 사망 개오갤 승!!

                      나오야스
                      2013-12-10 16:07
                      명품달고 나온애중에 잘나가는애 못봤다
                      젤 막장이 명장전이제

                      칼라
                      2013-12-10 16:10
                      히든이 기뢰류나 백요 안달리면 개오갤보다 못한거지

                      동우
                      2013-12-10 16:12
                      2500원은 쉬어가는 타임이란다 얘들아

                      엔베르
                      2013-12-10 16:34
                      히든 백요떴다

                      200억예상 ㅅㄱ

                      니나
                      2013-12-10 16:37
                      블루베리지.랄하네 ㅋㅋ개오갤보다 못한데 무슨 배팔이새.끼들

                      나타샤
                      2013-12-10 16:37
                      선원 그대로에 내구도 별로 올해는 개오갤이 끝판왕이다
                      키위 기대했는데 선원이라도 늘려서 나오든지

                      밍메이
                      2013-12-10 16:38
                      기라르와 히든 동일 백요,굉기 ,강갑
                      개조오갤과 할만 하다

                      소피아
                      2013-12-10 16:40
                      적정가 30억 경오갤처럼 이동용도아니고 개오갤처럼 완전하지도않다 알다시피 중간옵쩌리배는 수준높은현질러들을 만족시키기어렵지

                      미요
                      2013-12-10 16:41
                      선원 개오갤이랑 동급이라던데?

                      에마
                      2013-12-10 16:43
                      30억 탕 탕 탕

                      에마
                      2013-12-10 16:47
                      조빌 오습갤보다 선실3이나 더떨어져 ㅋㅋㅋㅋ 255다

                      코네리아
                      2013-12-10 16:48
                      선원은 조빌 오갤이랑 같은거 같던데. 히든은 백요 맞음

                      루이스
                      2013-12-10 16:49
                      백요달리면 완전 퇴물은 아니네
                      승계비 절약하는 대신에 성능 조금 양보할 사람들은 이걸로하면 되겠네

                      한스
                      2013-12-10 16:52
                      굉기 강갑 구라인데 무슨 배팔이 새.끼들 비싸게 팔아먹을라고 별 수작을 다부르네 ㅋㅋㅋ

                      코네리아
                      2013-12-10 16:52
                      그 성능 조금이 하필이면 내구하고 선실

                      자파르
                      2013-12-10 16:54
                      경오갤이나 이건 개껌뜯기용뿐이 안됨
                      설마 맞다이깔려는??ㄷㄷ;

                      베아트리체
                      2013-12-10 16:56
                      굉기 안달려요?

                      에르난
                      2013-12-10 17:02
                      250억에 파는 장사치들 많네 ㅋㅋㅋㅋ 백날 팔아봐라 팔리나 개오갤이면 몰라도

                      코네리아
                      2013-12-10 17:03
                      폴라 에이레네 250억에 팔고있다 ㄷㄷ

                      랜슬롯
                      2013-12-10 17:04
                      선원 적은게 치명적이네
                      개오갤과 경오갤 사이 어중간한 컨셉으로 망한 배로 임명!

                      적정가는 증서 40~60억 !

                      메이화
                      2013-12-10 17:06
                      에이레네 250억?
                      몇일전에 개조오갤 증서 110억에 한참 외치기해서 팔던데...

                      랜슬롯
                      2013-12-10 17:11
                      선원 적은게 치명적이네
                      개오갤과 경오갤 사이 어중간한 컨셉으로 망한 배로 임명!

                      적정가는 증서 40~60억 !

                      메이화
                      2013-12-10 17:13
                      명품 들어간 선박치고 제대로 된 배가 거의 없네

                      체스터
                      2013-12-10 17:22
                      2500원짜리 트박에 좋은거 풀겠냐 닭머리들아 ㅋ

                      마리아
                      2013-12-10 17:22
                      백요는 기본옵션인데

                      선실이 255라서 그냥 기라르보다 쪼금더 좋은거

                      그냥 70정도 예상

                      250억은 호구 낚는 배팔이

                      체스터
                      2013-12-10 17:26
                      적정가는 모르겠고. 선원 이래서 안산다 ㅎㅎ

                      클라우디아
                      2013-12-10 17:40
                      마리아// 나두 동감 백요달려서 그나마 기라르급보다 10~20장정도 추가해주면 딱일듯 싶네

                      후란시느
                      2013-12-10 17:48
                      이거 좀 기대한 애들 있던데
                      선실 내구가 기대치 이하네
                      개오갤이랑은 비교도 안되고

                      이고르
                      2013-12-10 17:53
                      이건 만렙까지의 포격 백병군렙용인가..쟁용으로하기엔 아쉽고.. 참..그냥 중간이로고~

                      이고르
                      2013-12-10 17:58
                      이건 만렙까지의 포격 백병군렙용인가..쟁용으로하기엔 아쉽고.. 참..그냥 중간이로고~

                      이고르
                      2013-12-10 18:14
                      나같으면 지금250억 부른놈들 덕에 150불러서 얼른 팔아먹겠다
                      이건 가지고 있는 시간이 길수록 손해다

                      죠르제
                      2013-12-10 18:22
                      250? 이게 개오갤이야?

                      멍멍
                      2013-12-10 19:31
                      Dog Sound 하는 놈들 많네.. 이딴걸 250 ....

                      시린
                      2013-12-10 19:55
                      야 이거 왜 조빌보다 선실이 적냐 ;

                      메이화
                      2013-12-10 20:09
                      명오갤 보니 개오갤이 더욱 더 오류가 아니었을까 생각됨... 분명 포실 확장인데 선원이 70명 이상 증가 한 점이며. 최대내구와 최대선원을 한 배에 몰아준것두 좀 이상하구 개조오갤은 수치상 오류가 아니었을까 싶음 ㅇㅇ

                      웬지
                      2013-12-10 20:14
                      오류라고 보기엔 돛이랑 조력마저 줘버렸으니 그냥 약빨고 만든거지

                      이고르
                      2013-12-10 21:06
                      이건 만렙까지의 포격 백병군렙용인가..쟁용으로하기엔 아쉽고.. 참..그냥 중간이로고~

                      메이화
                      2013-12-10 21:36
                      오갤류는 다 뭐 별볼일 없구만

                      미요
                      2013-12-10 21:40
                      선원 안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팔이들 무엇으로 쉴드를 칠지 궁금하네?

                      한스
                      2013-12-10 21:46
                      이건 히든스킬도 없는듯.

                      키카
                      2013-12-10 21:49
                      이건 마치 제아사 개아사 사이의 명아사 같은 존재지.

                      초보나 돈이 어중간하게 부족한 유저들이 아사는 사고 싶고.. 근데 돈은 좀 모자라고.. 그럴때 명아사 많이탔거덩.. 나도 실제로도 그랬고

                      캐시오갤류는 갖고싶은데 개오갤은 터무니없이 비싸고 경오갤은 전투용이 아니니 정 갖고싶으면 적절하게 구매해서 타면 괜찮다고 생각한다.

                      뭐 이것마저도 그냥저냥 썩었다썩었다 그렇게 생각하면 어쩔 수 없지만.

                      선박은 다 역할과 수요유저층이 있는거야 마냥 쓰레기쓰레기라하지마라 슬프다~

                      실비아
                      2013-12-10 21:50
                      ㄴ 아 ㅅㅂ 이렇게쓰고나니 나 명오갤 배팔이처럼 보이네? 야 나 이번트박 했더니 펜던트만 나오더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화
                      2013-12-10 22:16
                      그럼 명장전은? 그것도 수요있나

                      나오야스
                      2013-12-10 22:21
                      백병 갑은 개오갤..
                      스피드 갑은 경오갤..
                      기라르 퇴물만들기 갑은 명오갤..

                      니나
                      2013-12-10 22:29
                      ㄴ 코코넛이네 개오갤이 백병만 좋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 볼줄 모르네 ^^

                      집사
                      2013-12-10 22:54
                      너때문에 내 기라르는 영원한 소장용이다 ㅠ

                      루이스
                      2013-12-10 23:01
                      히든이 백요하나뿐일리가 없는데 배가없으니 실험도 못하긋네

                      마리아
                      2013-12-11 02:00
                      선박 성능점검표.

                      나오자 마자 퇴역

                      나오야스
                      2013-12-11 03:09
                      올해 최고 선박은 개오갤확정~

                      항구관리
                      2013-12-11 03:09
                      그러게 경오갤 명오갤 연달아나오면서 개오갤 값만 청정부지 겠네^^

                      한스
                      2013-12-11 11:48
                      에레섭지금150장팔고있다리슾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참..돈벌기편해~일단부르고보는거거등..머그런인간들이 체면이있겠나..

                      테오
                      2013-12-11 12:26
                      이배그래두 중타는 친거잖아~? 5ㅇ억은 받아야지~40억은 좀 너무함ㅋ 그래두내구나 가속도생각해봄 꽤좋음

                      니코라
                      2013-12-11 12:27
                      명오갤은 개오갤 보급형 아닌가? 장사꾼들 논리로 백요 붙는다고 150억대를 부르는데 기라르보단 쓸만한 쟁용배로 밖에 안보인다~선실255면 앞으로 나올 배에 비해 선실은 터무니 없이 부족하지 가격은60억 정도가 딱 적당해 보인다 어차피 대항 최강배는 부르는게 값일정도로 어마어마하고 그외배는 실리적으로 생각해야지 요새배들은 다 나오자마자 퇴역이네 ㅋㅋ

                      소피아
                      2013-12-11 12:29
                      사실 백병의 생명은 선실이라.. 백요스킬붙일거면 무조건 선실 높구 봐야죠~ 그이외에는 쓰래기라 보면 됨 명오괼로 포격홀거 아님 사지 말것 ㅋㄷ

                      니코라
                      2013-12-11 12:31
                      명오갤은 개오갤 보급형 아닌가? 장사꾼들 논리로 백요 붙는다고 150억대를 부르는데 기라르보단 쓸만한 쟁용배로 밖에 안보인다~선실255면 앞으로 나올 배에 비해 선실은 터무니 없이 부족하지 가격은60억 정도가 딱 적당해 보인다 어차피 대항 최강배는 부르는게 값일정도로 어마어마하고 그외배는 실리적으로 생각해야지 요새배들은 다 나오자마자 퇴역이네 ㅋㅋ

                      밍메이
                      2013-12-11 12:36
                      안살꺼고 선제시 안하는새`끼들은 지롤하지마씌벌것들아

                      키카
                      2013-12-11 14:11
                      님드라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님드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나에게도 관심좀 ㅋ

                      테오
                      2013-12-11 14:14
                      이배그래두 중타는 친거잖아~? 5ㅇ억은 받아야지~40억은 좀 너무함ㅋ 그래두내구나 가속도생각해봄 꽤좋음

                      이고르
                      2013-12-11 15:30
                      축하클에 밀려서 고인

                      마리아
                      2013-12-11 15:37
                      관심좀 가져줘라

                      이오
                      2013-12-11 15:40
                      관심

                      밍메이
                      2013-12-11 15:44
                      님드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명오갤이 축하클 보다 빠름
                      공홈 스샷 올라옴 확인 확인 확인
                      명오갤 250팜 ㅋ

                      미요
                      2013-12-11 16:40
                      어떻게든 싸게 사볼라고 ㅋㅋ 뽐거지같은아기들 ㅋㅋ 100~120억 정도가 적당할듯(난 배팔이 아님 트박지르지도 않음)

                      라시드
                      2013-12-11 16:41
                      150은 비싼거같고 그렇다고 50은 진짜 뽐거지 개소리로밖에 안들린다

                      라시드
                      2013-12-11 16:50
                      150은 비싼거같고 그렇다고 50은 진짜 뽐거지 개소리로밖에 안들린다

                      로렌시오
                      2013-12-12 09:11
                      게이섭 전투배 시세
                      개조오갤 110억
                      경량오갤 40억
                      기라르 25억
                      명오갤 150억

                      밍메이
                      2013-12-13 01:51
                      부관 줬는대 ㅇㅁㅇ

                      에르다
                      2013-12-13 19:57
                      게이섭 몇 시간만에 50억 빠졌네

                      미르에 100억에 올려놨던데 아직도 판매 안됐네

                      어중간한 배는 거품이고 뭐고 빨리 파는게 장땡

                      실비아
                      2013-12-13 22:38
                      게이섭 현시간 70에 판매중이다 열새들아

                      내가봐도 선원 제전투급인 이 쓰레기는 안팔림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슬롯
                      2013-12-14 14:21
                      헬레섭 40이다
                      나도 하나 있지만 망한배임.. 사람들이 찾질 안는다.

                      한스
                      2013-12-15 03:16
                      경오갤 시세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듯 ㅎㅎ

                      에르난
                      2013-12-15 03:26
                      어차피 백병으로 1대 1맞다이 깔거 아니면 거의 포격위주로 우선 쟁할거고 생각보다 포격용으론 나쁘지 않은듯 가속도 개오갤보다 빠르고 우선 백요 메리트가 있고 그레이딩 잘하면 선실 맥스 300까지는 나오니 개오갤 돌대안이랑만 일대일 맞다이 안까면 이배도 나름 메리트가 있음 직저 백요에 내포격장갑이나 아니면 노젓보조로 기동성있는 포격용 배로도 나쁘진 않은듯ㅎㅎ 생각보다 다용도로써의 매력이 있기때문에 무턱대고 선실 낮다 쓰레기 배다 라고 할것 까지는 없음 원래 오갤베이스 자체가 좋기 때문에 기본 장갑42 플러스 4g기준 장갑 플러스 23 즉 기본 장갑 65인배이고 국재질 하니깐 개오갤 보다 내구도 좋고 예상외로 기라르는 가뿐히 제끼고 명나갤 급정도의 쟁은 충분히 가능하리라 보여짐 물론 100억대까지의 선박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60억 70억 보다는 더 가치있는 배임 물론 앞으로 상황보니 제오갤 강화오갤 나올삘인데 얘네 나오기 전까지 어느정도 충분히 타먹을만한 배임

                      에르난
                      2013-12-15 03:41
                      어차피 백병으로 1대 1맞다이 깔거 아니면 거의 포격위주로 우선 쟁할거고 생각보다 포격용으론 나쁘지 않은듯 가속도 개오갤보다 빠르고 우선 백요 메리트가 있고 그레이딩 잘하면 선실 맥스 300까지는 나오니 개오갤 돌대안이랑만 일대일 맞다이 안까면 이배도 나름 메리트가 있음 직저 백요에 내포격장갑이나 아니면 노젓보조로 기동성있는 포격용 배로도 나쁘진 않은듯ㅎㅎ 생각보다 다용도로써의 매력이 있기때문에 무턱대고 선실 낮다 쓰레기 배다 라고 할것 까지는 없음 원래 오갤베이스 자체가 좋기 때문에 기본 장갑42 플러스 4g기준 장갑 플러스 23 즉 기본 장갑 65인배이고 국재질 하니깐 개오갤 보다 내구도 좋고 예상외로 기라르는 가뿐히 제끼고 명나갤 급정도의 쟁은 충분히 가능하리라 보여짐 물론 100억대까지의 선박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60억 70억 보다는 더 가치있는 배임 물론 앞으로 상황보니 제오갤 강화오갤 나올삘인데 얘네 나오기 전까지 어느정도 충분히 타먹을만한 배임

                      뤼위에
                      2013-12-15 03:47
                      현상범 밸런스패치하면 경오갤이나 명오갤처럼 내구 고/자인선박은 그냥 쓰레기된다
                      두캇이나 교역품뿐이 안뺏기는데 개나소나 강포끼고 돌아다니겠지
                      이거 풀내구 관리안하고 좀만 방심하면 측면에서 한방에 침몰이다
                      대부분 갤리류 내구가 강포 데미지에 간당간당할껀데 생각잘하고 캐쉬배사라

                      클라우디아
                      2013-12-15 05:29
                      상인이나 모험가들 롱스류에 포슬롯 5개 뚫어버리고 강포끼우면 볼만하겠네

                      호르피나
                      2013-12-15 10:01
                      나무 국재질

                      실비아
                      2013-12-15 10:01
                      언제 나오냐?

                      죠르제
                      2013-12-15 10:32
                      선원 고자 내구 고자

                      에르다
                      2013-12-15 17:28
                      내무적 내구 835 가 고자??

                      항구관리
                      2013-12-16 10:37
                      개조오갤이 본부인 소생 적자라면
                      명오갤은 기생 소생 서자다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네리아
                      2013-12-16 16:15
                      ㄴ 비유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카
                      2013-12-16 19:05
                      ㄴ홍길동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오
                      2013-12-16 20:01
                      저..여기 두부에서 좀 알아주시는 횽님들~ 개오갤하구 명오갤하구 내구나 선실이 얼마나 차이나요~? 어디서 찾아볼래야 찾아볼수가 없어용~ 좀 알려주실분 감사드려요~

                      항구관리
                      2013-12-16 23:25
                      테오코코넛아
                      선실 78china고 무적내구 기준 14차이난다 ㅇㅋ?
                      아잉 선원이 제전투급이라 못사겟서 ㅡㅡ

                      이고르
                      2013-12-16 23:30
                      테오 코코넛아 위에 항관인데
                      선원 75명차이고 무적내구 28차이나네 미안하다


                      2013-12-17 02:17
                      이고르횽님 말투가 거칠어~상남자야? 내구는 그렇다쳐도 선실이 에라네~ 요구선원이 11더 적다고쳐도 선실강화해야되나?ㅋㅋ64명을 어케커버하지.. 장갑은 명오갤이 4높다네? 긍데 얘들 백병배임? 나 이거 있는데 왜 이게 50억이얌? 개아사보다 좋지않앙? 이거 없는애들이 언플해서 값깎는거얌?

                      한스
                      2013-12-17 02:25
                      폴라 50이나해?
                      헬섭 38팔던데

                      체스터
                      2013-12-17 02:30
                      ㄴ 진짜? 38억? 우아아아 나 망한거얌? 망했네~ 38억에라두 언능 팔아야겠당

                      엔베르
                      2013-12-17 02:44
                      캐쉬배는 나온 첫날 무조건 팔아야함
                      첫날 150억에 산 호구 있을거야
                      지금 40정도 지만 ㅋ

                      이고르
                      2013-12-17 03:33
                      솔직히 이걸로 모전해도 됨 ㅋㅋ나쁘지 않은듯 현존 장갑 최고 배네^^

                      항구관리
                      2013-12-17 03:42
                      진짜 최고아님 아닌것처럼 말하지만. 난 당당히 말할 수 있다. 명오갤 이녀석 역시
                      상위3%안에드는 선박이란걸 말이지. 여기서백날 40억 50억 깎아봐야. 조금지나면
                      다시 찾는사람있다. 개오갤이 거품이란걸 느낄때말이지. 실력있는사람은 그런거 안따지잖아? 거품따위 그냥 후~~불어버리는 실력자들말이지.

                      클라우디아
                      2013-12-17 04:00
                      ㄴ무슨 광고 찍냐 ㅋㅋ

                      마리아
                      2013-12-17 09:45
                      현존 최고 장갑이래 ㅋㅋㅋㅋ
                      42인걸로 아는데 강화장거48임
                      알고 사기쳐 축하클 손실 보전할려고 명오갤 언플하는 배팔이 색퀴야 ㅋ
                      이런 서자 같은 배에 관심 주지 맙시다 ㅋ

                      동우
                      2013-12-17 09:47
                      개오갤이 4000만원짜리 헤르메스백이면

                      명오갤은 50만원짜리 a급 짝퉁 made in 이태원 ㅋㅋ

                      나오야스
                      2013-12-17 11:39
                      강화거북빼곤 현존 최고 장갑 맞어~

                      미선
                      2013-12-17 11:39
                      4g 기준 무적내구 850

                      한스
                      2013-12-17 11:42
                      ㅋㅋ 한스 체스더 자작냄새 개풍겨 ㅋㅋ

                      마리아
                      2013-12-17 11:51
                      여기 쟁 안뗘본애들 수두룩 하네~개오갤 느려텨져서~쟁활약하기 힘들어~
                      쟁에서 누가 백병맞다이를 떠준데? 팀원 외과의술은 폼이냐?ㅋㅋ 선실많으면 무조건 장땡인줄 아는 모양인데 일대일 맞다이보다 요즘 추세는 모여다니기때문에 적당히 벨런스 갖춘 명오갤 같은 선박 충분히 활약할수있다~에효 단순히 스펙보고 배타봐~

                      한스
                      2013-12-17 11:51
                      ㅋㅋ 한스 체스더 자작냄새 개풍겨 ㅋㅋ

                      실비아
                      2013-12-17 12:16
                      개오갤이랑 장갑 4뿐이 차이 안나는데 내구 더높은 개오갤을 타지 ㅄ

                      레나
                      2013-12-17 12:17
                      이런 삼류배에 관심 주지 맙시다 ㅋㅋㅋㅋ

                      라시드
                      2013-12-17 12:19
                      헬섭 시세 개오갤 200
                      명오갤 40
                      경오갤 40
                      기라르 30

                      자파르
                      2013-12-17 12:22
                      위에 마리아 미췬색퀴 ㅋ
                      개오갤이 느려터지면 명오갤은 빛의 속도? ㅋㅋㅋㅋ
                      에라이 개막장아 ㅋ
                      뭐 적당한 밸런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내세울게 없는 개허접이란 뜻이지
                      어짜피 함대전은 제노브팟한테 어떤 갤리팟도 털려
                      쟁 많이 해봤다면서 ㅋㅋ

                      니코라
                      2013-12-18 07:11
                      븅삼들 그럼 개아사는? 개아사는 20억하겠네?ㅋㅋㅋ 값을 매기는 기준이 전혀 없는것들이
                      이렇게 두부에서 설치니...ㅉㅉㅉ 늬들눈에 개슈깃은 5억하니? 이배가 왜 50이야
                      80이지.

                      미요
                      2013-12-18 08:54
                      네 다음 방금 뽑은애

                      로렌시오
                      2013-12-18 09:51
                      저 위에 니코라 은근슬쩍 10억 올려서 말하네 ㅋ
                      위에 시세표 봐라 한번 ㅋ
                      최저가 50이라고 사기 쳐서 팔아먹으려는 개수작 ㅋㅋㅋ

                      엔베르
                      2013-12-19 12:02
                      개오갤이랑 맞짱 떠도 명오갤이 이긴다에 손목아지 안건다 ㅋㅋㅋㅋㅋㅋ

                      미선
                      2013-12-20 13:31
                      왜이래 여기도 축하클처럼 띄워바

                      라시드
                      2013-12-21 11:54
                      명오갤이랑 개오갤이랑 창고90차이나는데 너네 눈에는 창고 90이 별거 아닌거 같지? 쟁 계속 다녀봐 왜 고수들이 머리싸메면서 20적다가 아니라 25적다를 하는지 느낄수 있을거다~ 명오갤이 빛의 속도는 아니지만 그정도면 개오갤에 비해 초반가속도 체감될정도로 차이날거다 그리고 내구 개오갤이랑 10차이나고 장갑3더높은데 선실빼면 명오갤 그렇게 후달리지도 않어~ 개오갤6쥐 백요 선실 이런거에 비하면 당연 후달리지 그렇다고 무턱대고 쓰레기라고 부르긴 그렇지 않아? 왠만한 포격배보다 훨 좋을탠디 ㅉㅉ

                      이오
                      2013-12-21 12:32
                      ㄴ 네다음 명오갤 팔고싶은 배팔이 새.끼

                      자파르
                      2013-12-23 13:38
                      ㅋㅋㅋ 만족하고 나면 그만이지~
                      4G 선원내구띄워서
                      내구 선회 장갑 선원 맥스 타고 다닌다. 개오갤 안 부러워

                      웬지
                      2013-12-28 22:40
                      어 명오갤 좋은배지 배팔이 생퀴들이 개오갤 후빨하면서 명오갤을 개쓰레기 취급해준덕에 싸게 하나 사서 잘쓰고 있다

                      요즘ㅂ영신들이 눈만 높아져서 명오갤 스펙이 최상위급인데도 ㅋㅋ

                      배팔이들이 저블루베리빠는 백요도 히든스킬이고 아무튼 나야 싸게사서 잘타고 있다 개오갤 가격떨어질까봐 거품물고 그러지말으

                      소피아
                      2013-12-29 02:27
                      개오갤이 뭐? 가격이 떨어져?ㅋㅋㅋㅋ
                      가격이 떨어지려면 물량이 많이 풀리거나
                      동급의 배의 물량이 많이 풀리거나
                      말도 안되는 패치로 쓰레기 배 만들지
                      않는 이상 절대 떨어질일 없다 코코넛아
                      개오갤 사고 싶은데 돈 없어서 징징대지마 ^^

                      레나
                      2013-12-29 14:07
                      ㄴ 네 개오갤 되팔이 등장이요

                      테오
                      2014-01-02 05:35
                      이거 좋은거냐 나쁜거냐?
                      나 이거 증서로 30장에 샀는데?


                      2014-01-02 15:04
                      쓸만하다. 최고는 아니지만 나쁜배도 아니다. 그레이드만 잘 띄우면 선원 300명대의 포격배가 된다. 개조오갤이 사기급이라서 그렇지 요넘도 꽤 좋은배인건 사실이다.

                      이오
                      2014-01-03 17:31
                      명오갤 도대체 어떻게 강화해야할지 모르겠다..
                      수탈패치될거 같던데 백요가 굳이 필요한가 싶기도 하고... 난감하네..

                      소니아
                      2014-01-03 19:10
                      요번달 패치되는거 아니냐?
                      굳이 목숨걸어서 백요달 필요는 없다고본다
                      백요다는 이유중 가장큰게 약서니

                      에르다
                      2014-01-03 19:16
                      색각해보니 방200%도 크구나
                      수정 걍 달아라

                      소니아
                      2014-01-04 10:45
                      적정가 증서 20대

                      샤오웨이
                      2014-01-04 13:19
                      ㄴㅋㅋ 먼 개소리..돈없으면 개특깃이나 사서 타세요~ 아니면 열심히 함재기 되팔아서 돈벌어서 사세요~ 무슨20억이고 30억이야 ㅋㅋ 대다나다대단해~

                      레나
                      2014-01-04 13:40
                      파는사람 45억
                      사는사람 없음

                      로렌시오
                      2014-01-04 16:44
                      ㄴ 정답

                      후란시느
                      2014-01-04 16:56
                      뽑은 사람은 45에 팔고싶지만 다들 30에사려고함 = 안팔림 그냥 욕심버려라 이넘들아 ㅋㅋ

                      나타샤
                      2014-01-07 15:01
                      ㄴ안팔고내가타고 대해전하고 작위딸껀데?왜 성능값도안쳐주는 니놈같은 개미들한테팔아?ㅋ

                      나타샤
                      2014-01-07 15:05
                      ㄴ안팔고내가타고 대해전하고 작위딸껀데?왜 성능값도안쳐주는 니놈같은 개미들한테팔아?ㅋ

                      나타샤
                      2014-01-07 17:37
                      ㄴ안팔고내가타고 대해전하고 작위딸껀데?왜 성능값도안쳐주는 니놈같은 개미들한테팔아?ㅋ

                      루이스
                      2014-01-07 18:24
                      ㄴ안팔고내가타고 대해전하고 작위딸껀데?왜 성능값도안쳐주는 니놈같은 개미들한테팔아?ㅋ

                      에르난
                      2014-01-07 18:24
                      ㄴ안팔고내가타고 대해전하고 작위딸껀데?왜 성능값도안쳐주는 니놈같은 개미들한테팔아?ㅋ

                      22
                      2014-01-13 15:55
                      22

                      메이화
                      2014-01-20 00:34
                      명오갤... 그냥 백요달리는 배

                      미요
                      2014-01-22 17:43
                      그냥 제노브나 타라....

                      엔베르
                      2014-02-08 01:25
                      명오갤30 제노브120

                      루이스
                      2014-02-14 22:56
                      범선 장갑을 가진 갤리고 돛수치도 높고 조력이 있어 기동성을 겸비함,

                      실질적으로 가격대비 성능는 최고수준,

                      ㅂㅅ 되팔이들이 똥값 만들어놔서, 서민들에게 좋은선박을 싼값에 탈수 있게 해준것에 대해 감사를 표함, 배되팔이들은 개조오갤이라는 더큰 되팔이감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개조오갤의 가치를 상승시킨 상태임,

                      백병위주 전투할꺼면 개조오갤을 타고, 포격위주로 할꺼면 명오갤이 정답,

                      솔직히 말해 백병할꺼면 전내 비싼 개조오갤 보다 개대안이나 돌대안 타라, 별차이 없다.

                      미요
                      2014-02-14 23:40
                      윗놈 술마셨냐
                      명오갤이 좋은건 백요승계를 할필요가 없다는것
                      그거말곤 장점딱히 없다.
                      내구,장갑,조력 셋다 개오갤한테 밀리는데
                      포격에 명오갤이 정답은 무슨

                      웬지
                      2014-02-14 23:41
                      아 장갑은 명오갤이 좀더 높네 ㅇㅇ

                      이오
                      2014-02-15 00:16
                      포격 위주로 할때 명오갤이 개오갤보다 좋은게 뭔데?
                      설마 장갑 2 라고 하진 않겠지

                      칼라
                      2014-02-15 01:18
                      이게 얼마나 푸대접 받냐면 두부만 봐도
                      강산펠까지 업데이트 끝났는데
                      명오갤은 아직도 조선시뮬 기라르가서 해야함 ㅋ

                      호르피나
                      2014-02-15 18:08
                      개조오갤 되팔이들 등장이요 ㅋㅋㅋ

                      니코라
                      2014-02-15 18:18
                      뭐만하면 되팔이래 ㅋㅋㅋ 코코넛
                      개오갤이 아직까진 최강배인거 맞다 ㅉㅉ

                      호르피나
                      2014-02-15 19:07
                      명오갤이 포격용으로는 더 좋다

                      테오
                      2014-02-15 23:01
                      ㅂㅅ 되팔이들아 개조오갤이 최강인건 아는데 가격대비라는 말 안뵈냐 ㅂㅅ아 ㅋㅋ

                      로렌시오
                      2014-03-04 10:33
                      맞어 난 개오갤되팔이들한테 감사하는데...
                      야 개일전 개특깃 개노갤같은 그지같은배도 20장달라고 지룰하는데
                      명오갤 35장에사서 강화해서 쓰고있다
                      가격대비 성능최강인건맞다ㅋㅋㅋ
                      다들 너무 먼치킨을좋아해서 개오갤 개오갤 거리는데
                      값싼 명오갤도 써봐ㅋㅋㅋ

                      한스
                      2014-03-04 13:56
                      멍청하기는 크로스월드때 게이섭서 개오갤 90주고 사면 되는걸 ㅋㅋ
                      게이섭 치고 비싼데 그래도 헬섭 반값임 ㅋ
                      명오갤은 게이섭서 20이면 삼 ㅋ

                      항구관리
                      2014-03-04 16:04
                      한스 너 혼자서 서버 넘나들 수 있다면 그게 가능하겠지 ㅡㅡ
                      너 말고도 모든 사람이 서버 왔다갔다 하는데 시세가 지금 그대로 유지되겠냐?

                      애초에 한섭에 크로스월드가 도입될지도 의문이지만.

                      죠르제
                      2014-03-04 16:08
                      헬레기들은 단순하고 멍청하기 짝이 없으니까 그렇지

                      멍멍
                      2014-03-04 17:08
                      게이섭도 개오갤은 좋은 줄 알아서 증서 130이상은 줘야된다.

                      죠르제
                      2014-03-04 18:37
                      ㄴ이건 또 무슨 개솔 100에 파는 물건 깍아서 90에 샀구먼


                      2014-03-04 18:38
                      게이섭 개오갤 130에 파는 생퀴들은 배팔이 생퀴들이고
                      지들도 100에 사서 130에 파는거임 ㅋ
                      알고 짓거려라 잉 ㅋ

                      나오야스
                      2014-03-04 18:59
                      두부에 가격은 걍 무시...
                      배팔이 배 살라는 놈들이 시세 장난치는곳

                      랜슬롯
                      2014-03-04 19:29
                      근데 진심 궁금한게 개오갤은 실쟁배인데
                      게이섭서 어디다 ....?
                      설마 대해전이나 가나돌?
                      대해전이나 가나돌은 강장거가 짱이야 ㅇㅋ?

                      랜슬롯
                      2014-03-04 19:30
                      근데 진심 궁금한게 개오갤은 실쟁배인데
                      게이섭서 어디다 ....?
                      설마 대해전이나 가나돌?
                      대해전이나 가나돌은 강장거가 짱이야 ㅇㅋ?

                      에마
                      2014-03-09 20:21
                      요새는 이것도 없어서 못구함

                      전철
                      2014-03-14 23:06
                      말들이많내

                      에마
                      2014-04-16 23:44
                      어-중-간-한-배
                      그래도 성능이 좋은 편이면서 어중간함
                      적당한 2등선박인듯

                      에르난
                      2014-04-18 03:46
                      한마디만 할께~이배에 굉기승계해라~개조..풋~해봐ㅋ 개조는 스팩으로 무장한 명품백일 뿐이야ㅋㅋ 존내 개조타본 애들은 알껄~스팩은 좋은데 쟁에서 존내 눕는다는걸?ㅋㅋ

                      에르난
                      2014-04-18 03:58
                      한마디만 할께~이배에 굉기승계해라~개조..풋~해봐ㅋ 개조는 스팩으로 무장한 명품백일 뿐이야ㅋㅋ 존내 개조타본 애들은 알껄~스팩은 좋은데 쟁에서 존내 눕는다는걸?ㅋㅋ

                      사쿠라
                      2014-04-19 19:05
                      위에 에르난 요즘 리스본에서 굉기제물 팔고있는 ㅍㅅㅌ냐

                      죠르제
                      2014-04-19 20:18
                      이거 보니까 다른 오갤에 비해(경오갤빼고) 창고가 겁나 낮던데

                      나타샤
                      2014-04-19 20:21
                      겁나는 아니고 좀 낮네

                      샤오웨이
                      2014-04-19 23:11
                      스추 떳는데 아무래도 강포가 좋겠지?

                      실비아
                      2014-05-06 21:13
                      오갤 타고 싶어도 구하기 힘들고, 개오갤은 너무 비싸고 경오갤은 전투용으로 좀 그렇고 그나마 값싸고 명오갤이 제일 무난함!! 무엇보다 렙제도 착하다! 옛날 망했던 명장전과 비교하지말아라!! 오갤 타고 싶은데 돈 없는 인간들이나 명오갤 타면 된다!! 생긴건 차이 없다! 이것도 오갤 시리즈중 하나인데...이쁘다!

                      루이스
                      2014-06-02 03:54
                      진짜 재일 ㅄ같은것들은 명오겔을 경오겔처럼 꾸민놈들임.. 정말 볼때마다 안타까워
                      빠르긴하나? 모르겠어.. 꼴에 6쥐까지 해놔서 사서 다시 그레이드를 못하게 해놨는대..
                      그레이드라도 잘됬으면 몰라.. 가강이나 돛강화는 하나도 없고 승계 스추 장갑강화
                      이딴걸 이동용이라고 팔고있으니.. 이건 마치.. 탱크에 페라리 엔진달고 달리겠다는
                      이상한 심보같음..

                      리스본 주점의 조선공
                      2014-06-02 08:02
                      배 못만드는 3대코코넛

                      창고배를 내파,창고,선원 위주로 강화해야하는데
                      운전용으로 만드는 코코넛 (급가승계그랑안 만든다는넘 있더랔ㅋㅋㅋ)

                      영업배가 아니면 배성능 자체가 개사기급인아기나
                      가강달면 좋은건데 리빌하다 3지에서 가강띄운아기들
                      뜨는건 랜덤이니까 별수없다치는데 "가강값주세요^^"하는배팔이 노답
                      이분들 최소 날강도

                      리빌드를 랜덤으로 내놓은 설탕
                      이분들 배만든적없으실듯^^ 복구할때정도?
                      얼마나 못만드는지 야산펠 간판걸고 야산타만드심^^

                      레나
                      2014-06-02 10:38
                      이동갤리는 경오갤 전투갤리는 개오갤이지만
                      명오갤은 어중간한 가난한 거지들이 타는 짝퉁 잡배 ㅋ

                      항구관리
                      2014-06-09 15:34
                      게이섭은 이거 뭔 블루베리도안되는 리빌드 붙여놓고 좋다고 140억에 팔더라
                      ㅋㅋㅋㅋㅋㅋㅋ

                      미요
                      2014-08-25 23:42
                      명오갤 이랑 경오갤 중에 누가 초반스퍼트 더 빠른가요?

                      베아트리체
                      2014-09-05 15:47
                      으앙 트박이라니

                      체스터
                      2014-09-14 16:02
                      에이레네 배팔이들....대단하다...처음나왔을때보다 가격두배붙이고 급처라고 팔고 있다

                      루이스
                      2014-09-15 23:32
                      게이섭 증서 80에파는 ㅌㄹㅋㄴ 새ㅡ끼는뭐냐

                      세비야 교회의 창녀
                      2014-09-20 13:10
                      이거 ㅅㅂ 증서 60에팔더라

                      나오야스
                      2014-09-20 14:41
                      백요 달리니 70억 기동라르는 굉기도 달리니 100억
                      에라이 사기꾼들 ㄲㄲ

                      라시드
                      2014-10-09 15:44
                      에이레네 망했다니까?ㅋㅋ 30~40장하던게 갑자기 60장이라는데 이유가 거래가 그렇게 되니까 파는거래 ㅋㅋㅋㅋ

                      칼라
                      2014-10-09 15:47
                      정상인은 게이섭 다 접었다
                      정상적인 마인드론 겜 못하는 섭이지

                      에르다
                      2014-10-09 16:04
                      증서 30장도 안된것이 2배이상 증가하니 울게이들 노답
                      조빌 선실보다 적은 배에 백요달리면 짱짱인가벼
                      거품배 아웃! 타섭으로 가고 싶다 아잉

                      엔베르
                      2014-10-09 17:29
                      헬레네도 망했는데 에레는 오죽하겠노

                      엔베르
                      2014-10-09 19:10
                      게이섭 배팔이
                      살때:여긴 게이섭이라서 타섭 군배보다 1/2이라능
                      팔때-노흥정시:여긴 게이섭이라서 타섭 군배보다 물량이 적어 2배 받아야 된다능
                      흥정시:에휴 손해지만 타섭에 1.5배만 받겠다능^오^

                      밍메이
                      2014-10-09 19:12
                      ㄴ정답 ㅋㅋ

                      라시드
                      2014-10-09 19:21
                      게이섭은 물량이 많아지면 비싸지는 알수없는 서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시오
                      2014-10-09 19:51
                      나 게이섭유저인데 경라모 개많이 풀려지니 가격이 하락되었다
                      근데 명오갤은 가격이 상승했어
                      경라모는 지금도 꾸준히 찾는사람 많으면서 가격이 하락되었지만
                      명오갤은 파는사람만 있으면서 가격 폭등 꿀잼
                      이럴줄알았으면 개똥배 개많이 사놨을텐데

                      전철
                      2014-10-09 21:25
                      ㄴ걍 서버옮기셈

                      클라우디아
                      2014-10-09 21:31
                      게이섭 동접 인원 200명 안쪽으로 ㅋ
                      왠만한 사람 접거나 헬레네로 이동하고
                      완전 개또라이 게임폐인들만 남음
                      계정 300개 돌리는넘도 있더라 ㅋ
                      대항의 섭종은 게이섭 탓 ㅋ

                      웬지
                      2014-10-09 21:56
                      게이섭 문제는 진지하게 생각해봐야된다
                      게이섭 몇명 쓰지도 않는 서버를 헬섭과 폴라섭에 반반씩 나눠주면
                      훨 쾌적한 환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즘 핑불안이 좀 심하던데
                      그렇다고 게이섭 두캇이 헬섭과 폴섭에 풀리면 끔찍하고
                      사고인척 게이섭 정보 삭제하면 안되냐?

                      레나
                      2014-10-10 00:49
                      ㄴ 게이섭 탓하지 말고 니 인터넷을 바꾸세요

                      밍메이
                      2014-10-10 03:22
                      서버 상태를 하루에 100번 튕기는섭으로 만들면 알아서 떠난다 ㅋ
                      게이섭 섭종하고 그 서버 용량을 헬폴로 돌리면 끝

                      실비아
                      2014-10-10 03:27
                      정말 문제다 한국에만 존재하는 게이섭 때문에
                      명작 수명이 단축 된다
                      하루 빨리 구조조정 차원에서 게이섭 섭종 해야 대항이 산다
                      게이섭 서비스 종료를 해도 법적으로 문제 없다
                      헬폴 유저들은 게임 지속성을 위해 게이섭 서비스 종료를 조직적으로 주장해야 한다

                      죠르제
                      2014-10-10 08:29
                      핑불안이 인터넷 문제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천명이 사용하는 서버를 1~2백명만 사용하니 알리가 없지ㅉㅉㅉㅉㅉ

                      사쿠라
                      2014-10-10 15:01
                      순서는 다음 대항해시대 서비스 종료후 넷마블로 이전 그러나
                      이미 넷마는 차있지 ㅋㅋㅋㅋ
                      그 다음이 에레섭 서비스 종료
                      그후 대항은 순항한다
                      무료거지족이 99%인 게이섭은 반듯이 섭종 시캬야 한다

                      동우
                      2014-10-10 15:02
                      ㄴ내시들이 모인 그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뤼위에
                      2014-10-10 20:35
                      남들이 알아주지도 않는 망겜에서 서로 섭부심 부리고 앉았고...ㅉㅉㅉ;;;

                      웬지
                      2014-10-10 22:49
                      이거 증서얼마하?

                      웬짖
                      2014-10-10 22:50
                      옛날엔 50이면구했는데

                      나오야스
                      2014-12-05 05:21
                      에이레네가 얼마나 망했는지 말해줄까? 직저승계,선실강화명오갤5지를 220억에 판단다...
                      첨엔 승계된거라길래 대체 뭘승계했다는건지 자세히 봤더니 직저승계래..딱봐도 그냥 남는직저제물 어떻게 얻어걸려 승계된거 같은데 직저를 스추로 다는거보다 승계된게 조빌아낀다고 훨씬 좋단다..ㅡㅡ;;결론 스추선실강화보다 좋으니까 220억~

                      로렌시오
                      2014-12-05 06:05
                      에이레네는 그냥 섭 닫아버리고 이용자 정보 삭제해도 항의하는 사람 몇명 없어서 괜찮을듯

                      에마
                      2014-12-05 08:03
                      ㄴ안돼 열새야 울 게이 볍신으로 보이지만 리얼 평화롭게 다니는걸 원한다구

                      엔베르
                      2014-12-05 08:54
                      열세잼

                      에르난
                      2015-01-12 03:36
                      증서 시세 70억 입니다.

                      자파르
                      2015-01-12 14:56
                      이게 70이요? 야나갤 사는게 낫겠네요 선실고잔데

                      항구관리
                      2015-02-03 20:59
                      이거 렙 제가 어떻게 되나여?

                      항구관리
                      2015-02-03 21:05
                      이거 렙 제가 어떻게 되나여?

                      베아트리체
                      2015-05-13 16:39
                      가나돌용으로 짱짱맨!

                      니나
                      2015-05-13 17:46
                      선실이 너무 잉여 이거보단 개대안이 더 좋음

                      -1'
                      2015-08-14 18:58
                      1

                      메이화
                      2015-12-31 17:50
                      이거 왜삼? 이거 사지 말고 리습에 굴러다니는 강라르를 사라 훨좋음

                      미요
                      2015-12-31 18:43
                      니말이 맞다 강라르 5장이면 산다 강라르 사라

                      명품 오스만 갤리온 50000570


                      명품 오스만 갤리온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