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야전식 골든 하인드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야전식 골든 하인드 200
    선체를 특별한 색으로 칠한
    골든 하인드.
    성능도 강화시켰다.



    야전용 금속 소재
  • 기본성능
    160
    290
    -
    795
    13
    11
    43
    선창정보
    50/110
    80
    450
    운항조건
    21
    12
    30

    보조돛  3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재질
    160
    290
    795
    168
    304
    874
    168
    304
    882
    152
    275
    1113
    153
    278
    1120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480 ~ 800
                  적정범위 512 ~ 773
                  적재용량 640 (야전식 골든 하인드의 선실110 + 포실80 + 창고450)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야전식 골든 하인드의 경우 선실은 60 ~ 165 포실은 40 ~ 120 입니다.

                  가능범위 800 - 60 - 40 = 700
                  적정범위 773 - 60 - 40 = 673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419 ~ 448) 댓글 모두 보기 (1 ~ 448) / 댓글 안보기


                  나오야스
                  2013-02-16 13:05
                  야전재질을 이렇게 발라서 나오게 하나보네;

                  항구관리
                  2013-02-17 15:38
                  나오면 가격대 좀 나오겠는데 랩제 낮추고
                  5슬롯에 급가달리고 군 스킬도 달리는데
                  야전색상이라 룩딸도 좋겠고..장갑이나 내구도 전문군배에 그닥 후달리지 않고
                  하지만 야전 나무재질이 되는순간 모든것이 패망하겠지..

                  호로자식
                  2013-02-21 13:25
                  싸게팔리면좋을듬

                  이오
                  2013-03-12 19:45
                  하지만 우리에겐 이게 아직 남아있지


                  2013-03-12 20:02
                  깜장 하인드

                  후란시느
                  2013-03-25 00:42
                  이거 만약 담번에 나오면 통수 甲이겠네 ㅋㅋㅋㅋㅋ

                  미요
                  2013-03-25 20:00
                  제발 이번주에 나와줘

                  니코라
                  2013-03-31 11:52
                  호갱들아 그냥 이거나 노려라 아니면 조빌 골하나 만들던지

                  에르다
                  2013-04-16 10:13
                  아잉 키위 좋네 사기 ㅋㅋㅋㅋㅋ

                  이오
                  2013-04-16 10:14
                  21/12/30 골드하인드인데 렙제로 보면 전투용이네
                  152/274 선회13 내파 11 장갑 43 내구 1113
                  창고 450 기본강화 6회 내구좋고 빠르고 장갑튼튼
                  자동폭항 선회력 좋고 굉음있으니 백병도 좋고 장갑
                  좋고 잘돌아가니 포격에도 좋고 나는 기뢰왕이다 라고
                  주장하는 사람한테는 최고의 선박이네

                  메이화
                  2013-04-16 10:16
                  씨벌 ㅋㅋㅋ 룩딸일줄만 알았는데 꽤 꿀이네

                  호르피나
                  2013-04-16 11:18
                  이건 선원 얼마임?

                  미선
                  2013-04-16 11:28
                  근데 이거 걸려도 챕3때 만드는게 낫지않나?

                  니나
                  2013-04-16 11:28
                  싸발 스펙쩌네 남바원 등극? ㄷㄷㄷㄷㄷ

                  이오
                  2013-04-16 11:57
                  깜장하인드

                  에르다
                  2013-04-16 11:57
                  일단..특연 달리는듯. 증서 깟는데 특연달려나옴

                  한스
                  2013-04-16 12:08
                  증서스킬은 랜덤스킬이라 선박에 달리지 않는 옵션스킬이
                  나오기도 합니다. 어차피 초기화해야 하는건 마찬가지지만

                  에르난
                  2013-04-16 12:23
                  선원 몇명임?

                  루이스
                  2013-04-16 13:04
                  개조한건지는 몰라도 선원160대 나오던데
                  쾌골하만 해도 실쟁에서 쓸만하거든 굉음기뢰 좀 사기스러워서
                  근데 야전식은 군인들이 목메는 내구 장갑 선원 전부 상향했고 한섭최초 야전식 재질이란 점에서 가격이 제법 나갈듯 하네

                  호르피나
                  2013-04-16 13:06
                  증서스킬은 전용함 부여가 가능한 스킬들 중에서만 랜덤으로 나옵니다.

                  니코라
                  2013-04-16 13:07
                  스킬승계로 백요가 만약에 달린다면 이배 백병배로 선실200대 범선이랑 떠도 백병 자신있게 들어갈 수 있을거임

                  사쿠라
                  2013-04-16 13:09
                  전용함 부여 스킬중 랜덤이라.. 그랬꾼 +_+

                  소니아
                  2013-04-16 13:10
                  개조만으로 선원 165 포실 120

                  니나
                  2013-04-16 13:13
                  은근히 좋은데?

                  야전재질로 무적내구 806에 선실도 장전급은 나오고

                  창고작고 돛높아서 기동력은 보장되겠지

                  굉기+침방이면 길전에서 상당히 짜증나는 놈이될듯

                  클라우디아
                  2013-04-16 13:21
                  일단 갤리는 기뢰관련 스킬이 없다면 야골하 이기기 힘들듯
                  포격전하기에는 갤리는 종이장갑이고 백병붙기에는
                  기뢰안밟고 붙기는 힘들거 같고..

                  소니아
                  2013-04-16 13:44
                  공용재질 넣으면 내구 1120이네

                  엔베르
                  2013-04-16 14:01
                  굉음기뢰가 실쟁에서 기뢰탐색 기뢰제거가 있다 하더라도 상당히 까다로운 스킬인데 쉽리빌드로 다른 선박에 굉음기뢰를 달 수 있으면 골든 하인드의 특색이 사라질 수도 있겠네
                  쉽리빌드가 조만간 적용될 듯 한데 어떻게 되려나??

                  마리아
                  2013-04-16 18:24
                  모전용배 아니면 백요 달리면 그나마 살아남

                  코네리아
                  2013-04-16 18:31
                  와 시바 굉기 침방이 다안달린다고?
                  그러면 강화포문 배수펌프달고 모전용 배로만써야겠네

                  나오야스
                  2013-04-16 18:35
                  위에 굉기 침방 안달린다는거 출처가 대체 어디야?

                  걍 언플이야 뭐야 침방굉기 안달리면 도대체 뭐가 달리는데?

                  한스
                  2013-04-16 18:43
                  이건 출처가 필요해보이는데

                  후란시느
                  2013-04-16 18:50
                  침방굉기 진짜 안되는건가요??

                  에마
                  2013-04-16 18:52
                  ... 배만 있으면 실험하겠는데... 배가없으니 이건뭐 ㅜㅜ

                  소피아
                  2013-04-16 19:20
                  헐 굉기 안달림? ㄷㄷ

                  이오
                  2013-04-16 19:20
                  배 살릴 용자 어디없나..

                  이고르
                  2013-04-16 19:20
                  스샷가져와라

                  집사
                  2013-04-16 19:40
                  그럼 히든이 뭔가에 따라 운명이 강포나 백요 직저 같은게 달리면 극적회생 이겠군...

                  동우
                  2013-04-16 19:44
                  대체뭔스킬이달리는지알수가없네요

                  샤오웨이
                  2013-04-16 19:48
                  이배 굉기 침방 진짜 안달리면 백요 달려봐야 개슈깃급 밖에 안된다
                  굉기 백요면 몰라도 굉기 안달리는 시점에서 답 없다
                  만약 진짜 안달리면 쾌골하 가격 오르겠군

                  동우
                  2013-04-16 19:50
                  대체뭔스킬이달리는지알수가없네요

                  동우
                  2013-04-16 19:55
                  대체뭔스킬이달리는지알수가없네요

                  라시드
                  2013-04-16 20:33
                  쾌골하보다 기본 창고가 450 으로 140 높음 좀 느림

                  멍멍
                  2013-04-16 20:54
                  극적으로 살아나실려면 백회가 붙어야할덧?

                  클라우디아
                  2013-04-16 21:25
                  셀레네섭 200억에 팔더라 ㅎ

                  실비아
                  2013-04-16 21:25
                  백병전회피는 별로안좋은스킬이므로 무조건 백요 달려야 기사회생할수 있음
                  백병보조 스킬 침방or 백요안달리면 개노갤이랑 다를거없음 그냥 모전용으로 쓰는수밖에

                  뤼위에
                  2013-04-16 21:25
                  백병전회피 믿고 포격 들이밀다가 한번 백병걸려서 골로가는 사람 많이봤음

                  로렌시오
                  2013-04-16 21:45
                  여기선 왜 백병회피 가지고 물고 늘어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04-16 22:03
                  백요달린딘면 백요배라인 개슈깃 위에서는거임

                  체스터
                  2013-04-16 22:06
                  군인전문에게는 백병전 회피가 안좋다라고 얘기할수 있다. 하지만 모험겸 군인유저로서 모험중에 유해를 퇴치해보고자 한다면 빠른 이동력에 70% 확률로 백병전 회피가 가능하다는 건 백병전이 약한 모험용 선박의 승률을 대폭 상승시켜준다. 고로 백병전 회피는 백병이 약하면 포격과 기뢰로 적을 상대하려는 유저에게는 아주 좋은 스킬이다.

                  체스터
                  2013-04-16 22:10
                  군인전문에게는 백병전 회피가 안좋다라고 얘기할수 있다. 하지만 모험겸 군인유저로서 모험중에 유해를 퇴치해보고자 한다면 빠른 이동력에 70% 확률로 백병전 회피가 가능하다는 건 백병전이 약한 모험용 선박의 승률을 대폭 상승시켜준다. 고로 백병전 회피는 백병이 약하면 포격과 기뢰로 적을 상대하려는 유저에게는 아주 좋은 스킬이다.

                  베아트리체
                  2013-04-16 22:21
                  홈페이지 야골하 침방인증샷 확인바람.

                  소피아
                  2013-04-16 22:23
                  침방 굉기 안된다고 루머 퍼트려서 배 싸게 산넘 있나 ㅋㅋㅋ

                  시린
                  2013-04-16 22:24
                  ㅋㅋㅋ 두부 장사꾼 아기들은 답이 없네 굉기 침방이 안달린다고?

                  위에 분이 직접 스샷까지 올리셨네 이제 어쩔거냐 장사꾼들아 ㅋㅋㅋㅋㅋ

                  하여간 두부 댓글중에 인벤 미르 홈피 스샷링크있는거 빼곤 아무것도 믿을게 못된다

                  니까....

                  사쿠라
                  2013-04-16 22:26
                  머야 달리는거였어?

                  소피아
                  2013-04-16 22:27
                  침방 굉기 안된다고 루머 퍼트려서 배 싸게 산넘 있나 ㅋㅋㅋ

                  사쿠라
                  2013-04-16 22:28
                  근데 스샷 어딨는지좀

                  항구관리
                  2013-04-16 22:29
                  아직도 두부 장사꾼들한테 낚이는 사람있어요?

                  기본적으로 캐쉬배들은 조빌배의 스킬을 따라가고 히든스킬이라고 조빌배에서 안달

                  리는스킬이 추가로 더 달릴지언정 조빌배에서 달리는 스킬이 캐쉬배에 안달리는건

                  몇몇 특수한 선박들을 빼고는 없습니다. 발트갤리온 캐쉬류랑 돌장거가 있겠네요

                  레나
                  2013-04-16 22:30
                  두부가 익명성으로 운용할거면 아이피라도 표시되게 하든가해야지 위에 루머퍼트리는놈은 한놈이 돌아가면서 하는거 같은데 진짜 두부사이트 심각한 문제네 이런거 두부님 이거 보시면 어떻게 조취라도 좀 취하세요 익명성으로 운용하실라면 허위정보 유포하는놈들 아이피 블락이라도좀 하시던가요

                  사쿠라
                  2013-04-16 22:30
                  아 침방은 달리네 굉기도 달리겠지머

                  미선
                  2013-04-16 22:33
                  ㄴ 침방 달린다는분 조빌좀 올려주세요

                  미선
                  2013-04-16 22:33
                  ㄴ 침방 달린다는분 조빌좀 올려주세요

                  엔베르
                  2013-04-16 22:33
                  와 ~ 싸게샀는데 굳잡

                  나타샤
                  2013-04-16 22:34
                  투망+제독실

                  체스터
                  2013-04-16 22:34
                  달린 사람 스샷찍어서 미르나 인벤에 올려봐라

                  코네리아
                  2013-04-16 22:36
                  홈페이지에 있잖아 체스터야

                  집사
                  2013-04-16 22:36
                  아놔 장사꾼 새퀴들 조낸 낚시질이야

                  체스터
                  2013-04-16 22:38
                  ㅇㅇ 땡큐
                  굉기는 달리는거 확인해본 사람없냐? 야골하 있었으면 해봤을텐데

                  항구관리
                  2013-04-16 22:38
                  아직도 두부 장사꾼들한테 낚이는 사람있어요?

                  기본적으로 캐쉬배들은 조빌배의 스킬을 따라가고 히든스킬이라고 조빌배에서 안달

                  리는스킬이 추가로 더 달릴지언정 조빌배에서 달리는 스킬이 캐쉬배에 안달리는건

                  몇몇 특수한 선박들을 빼고는 없습니다. 발트갤리온 캐쉬류랑 돌장거가 있겠네요

                  밍메이
                  2013-04-16 22:39
                  흉이 부품만들러 호르무즈 간다 한 12시쯤에 확인해 굉음기뢰 파는양반이 없네

                  DB
                  2013-04-16 23:37
                  관리하고 있습니다. 인증 없이는 쉽게 믿지 마세요.

                  미선
                  2013-04-16 23:40
                  운영자님!멋지십니다!

                  밍메이
                  2013-04-17 00:03
                  흉이 침방/굉기 스샷 올렸다. 홈페이지 참조

                  키카
                  2013-04-17 00:26
                  야전식이 검은색이라 특별하긴 한데 스펙은 철재질인데...흠

                  항구관리
                  2013-04-17 00:32
                  쾌골하는 어떻게되는거임?

                  그래도 쾌골하 고유 특성

                  빠른가속때문에 쾌골하가 더 좋다고본다

                  에르다
                  2013-04-17 01:08
                  뭐야 결국 달리는 거였음? 나도 속았네..
                  야골하 최고네 하여간 두부장사꾼 답이없어..

                  뤼위에
                  2013-04-17 01:10
                  쾌골하는 모험용 배입니다..야골하는 전투용 배이구요..모험을 목적으로 이동중에 갑작스레 유해를 만났다 그런 상황을 개껌안쓰고 모면하기 좋은배가 골든 하인드입니다..
                  그런데 하루에 한번 만날까 말까한 유해를 위해 속도를 포기하고 운용비가 더 드는 야골하를 타는게 낳을까요 아니면 더 빠르고 운용비도 덜 드는 쾌골하가 낳을까요?

                  소니아
                  2013-04-17 01:13
                  굉기와 침방의조함 이후 쉽리빌드로 강화포문까지 달린다면 인파이터와 아웃파이터를 겸한 멀티플레이어용 배라고 생각합니다. 내구와 장갑도 높은 야골하 대해전에서 큰 활약을 필수 있는 선박임에 틀립없네요

                  리사
                  2013-04-17 01:26
                  뤼위에 쾌골하가 낫다고본다 적재도 2자리 대인데다 장갑은 암것도아니다

                  이오
                  2013-04-17 01:58
                  야골하가 훨낫지 무적내구가 50이나 차이나는디

                  사쿠라
                  2013-04-17 02:44
                  사기꾼 아기들아 적당히 해라 언플 졸라하네 딱봐도 야골하가 좋구만 ㅅㅂ넘들

                  코네리아
                  2013-04-17 03:20
                  감사합니다 50억에샀습니다ㅋ

                  자파르
                  2013-04-17 05:08
                  폴라 언플력은 따라갈자가 없제

                  에마
                  2013-04-17 05:09
                  쾌골하가 더 낫다는 ㅄ들은 또 뭐고 아잉 ㅋㅋㅋ

                  소니아
                  2013-04-17 07:08
                  홈페이지에 있는 스샷봤는데 침방이 왜저렇게 하늘색테두리로 나타나지??

                  그게 궁금함

                  실제 적용시 모습은 진한 파랑이거나 못쓰는 옵일경우 회색으로 꺼지는걸로 아는데

                  사쿠라
                  2013-04-17 07:16
                  기존의 조빌하인드를 놓고 비교시

                  쾌골하=장갑다운,내구다운,항속대폭증가(적재감소포함),강화9강

                  야골하=내구 장갑 선실증가.항속은 쾌골하에 비해 떨어짐,강화8강

                  전투적인 측면에선 같은 옵을 달았다고 가정시에 야골하가 우위

                  쾌골하는 고유의 기동성을 살려서 쉽리빌딩때 기동력위주로 강화하면 좋을듯함

                  에르난
                  2013-04-17 08:07
                  어진짜 침방 테두리기 좀 연한거같은데 착각인가

                  후란시느
                  2013-04-17 08:20
                  옆에 굉기 테두리랑 색 같구먼
                  이젠 조작설도 나오는건가


                  2013-04-17 09:49
                  비교할걸 비교하자.. 쾌골하가 아무리 빠른들 순간이동이라도 하나?
                  야골하 군함컨셉이고 군함속도중 1위이다.
                  즉 빠르고 튼튼하고 잘돌아가고 맺집좋고 백병 다 이기는 만능선박이다.
                  거북이는 어케 이기냐는 주장이 나오겠지만 기뢰밟고 대혼란 걸리면 포격뎀지
                  깍인다

                  집사
                  2013-04-17 10:13
                  이거 적정가격이 아무리 그래도 강일전이나 제아사보다 싸야되지안냐? 130억 부르는 코코넛은 뭐냐? 애초에 이게 100억이상 가치가있냐?

                  나오야스
                  2013-04-17 10:13
                  장사꾼들 키위 코코넛같내

                  밍메이
                  2013-04-17 10:14
                  이딴걸 100억을 불러도 욕먹을마당에 130억을 불렀다고? 서버가 어디냐?

                  테오
                  2013-04-17 10:15
                  강일전 풀강 120억 vs 야골하 증서값만 130억

                  코네리아
                  2013-04-17 10:17
                  130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이스
                  2013-04-17 10:17
                  지금은 거품이 있겠지 아무리그래도 노강값 적정선은 70억선으로 예상된다

                  시린
                  2013-04-17 10:19
                  장사꾼: 굉음기뢰 달리니깐 130억 달랑께요 ㅋㅋㅋ

                  소비자: 아잉년아 130억에 사느니 제아사를 사고말지

                  실비아
                  2013-04-17 10:21
                  이딴거 130억에 사지말고 그 돈으로 제아사를 사서 1~2달후에 패치되는 쉽리빌드나오면 제아사에 굉음기뢰 달아라 쓸때없는짓하지말고

                  마리아
                  2013-04-17 10:23
                  쉽리빌드 패치생각하면 이 배 70억에 팔지언정 솔직히 돈이 아깝다

                  시린
                  2013-04-17 10:39
                  님들 바보임?
                  부관스킬도 이런 꼬라지가 되었는데 쉽 리빌드가
                  님들 생각하는데로 나올거 같음?
                  내가 봤을때는 절대로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의 젓같은
                  칼질을 해서 나온다..

                  테오
                  2013-04-17 10:40
                  그리고 중요한 것은 골드하인드는 모험계 선박이며 유일하게 대형선중에 굉음이 달리는 선박이다 그리고 제아사는 전투용 선박이지 설마 야골하를 제물로 굉음을 달라고 말하고 싶은 것이냐?

                  항구관리
                  2013-04-17 10:50
                  배가 좋긴하다만 증서 130억은 오바라 생각하지 안나?

                  장사꾼들 양심이없네

                  어떻게든 트박초반에 호갱 낚아서 돈벌려는 수작같은데

                  클라우디아
                  2013-04-17 10:54
                  100억대는 오바고 솔직히 증서값으로 50~60억이 적정가다 장사꾼들 호갱낚으려고 100억이상 부르내

                  테오
                  2013-04-17 11:04
                  그래도 초반이니까 80대에 받는데 맞다고 본다. 야전재질 룩딸을 빼면 섭하지.

                  한스
                  2013-04-17 11:09
                  50억 정도면 솔깃하네
                  그이상은 망설여진다 ㅋ

                  로렌시오
                  2013-04-17 11:10
                  문제는 쉽리빌드 나오고 야전재질 트박으로 키위 풀리면 이건 코코넛배 됨 한마디로 쓰레기

                  로렌시오
                  2013-04-17 11:10
                  문제는 쉽리빌드 나오고 야전재질 트박으로 키위 풀리면 이건 코코넛배 됨 한마디로 쓰레기

                  시린
                  2013-04-17 11:16
                  ㄴ야전재질이 졸라 풀리긴 제례식재질도 안풀렸는데 야전이 풀릴리가 있나

                  사고싶으면 언플하지말고 걍 돈모아서 사..

                  뤼위에
                  2013-04-17 11:42
                  어케든 싸게 사고싶은 장사꾼을 아주 헛꿈꾸고 자빠졌네.

                  지금 한섭에선 제례식과 야전식 의전식 등등 각종 특이색 재질들이 다 캐쉬배로 나오는데

                  그걸 풀어줄거 같어? 머리에 뇌가 들어있으면 생각을 좀 해봐라 재질 다 풀어주면 누가

                  트박 살까? 제례식 의전식 이런건 룩딸때문에 사는사람도 많은데 그런 정기적인 수입을

                  놔두고 풀어줄거 같어? 쉽리빌드도 마찬가지지 부관스킬 나오는꼴 보면 모르나.. 여기서

                  언플질 백날해봐야 설탕은 니네들 머리꼭대기위에 앉아있어 ㅋ 배 사고싶으면 가서 육메나

                  예쁜듯이 쳐나르든지 일해서 돈벌어서 트박지르든지 해라

                  마리아
                  2013-04-17 11:43
                  제아사 강일전에도 50억 드립 치는 넘들 있는걸로 봐서
                  여기도 헐값에 매입하기위해 생쇼 하는 것들이 있는 것으로
                  판정된다. 선원수 제아사보다 많고 장갑 내구 양호하고 돛 선회
                  내파 군함중 1등인데 제아사 강일전보다 저렴할 이유가 있나?
                  쉽리빌드 드립 칠거면 제아사로 하지말고 차라리 강일전에 백요
                  굉음 단다고 드립을 치는 것이 더 낫지 않냐?

                  근데 그거 알련가 모르겠네.. 스킬계승이 원하는 스킬 마구 마구
                  달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거.. 듣기로는 굉음 계승 완되는걸로
                  알고있다..

                  메이화
                  2013-04-17 11:44
                  침방 굉음 안달린다는 거짓정보 흘려서 헐값에 매입할려다 들통나니까
                  쉽리빌드 드립치고 자빠졌네..

                  랜슬롯
                  2013-04-17 11: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 야골하 파는장사꾼 등장이욬ㅋㅋㅋㅋㅋㅋ 제아사보다 좋다는드립 아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르제
                  2013-04-17 11:47
                  싸게살려는 장사꾼보다 더 골때리는게 100억대로 파는 장사꾼이다.. 예쁜아기들 제아사랑 강일전이랑 꿀릴께 머있녜 이런 아잉 진짜 욕나오내 ㅋㅋㅋㅋㅋㅋㅋ

                  엔베르
                  2013-04-17 11:47
                  이딴배 100억에 사느니 장갑수치 비슷하고 무적내구 같은 특일전 풀강 40억에 사라 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우디아
                  2013-04-17 11:52
                  마리아:
                  제아사 강일전에도 50억 드립 치는 넘들 있는걸로 봐서
                  여기도 헐값에 매입하기위해 생쇼 하는 것들이 있는 것으로
                  판정된다. 선원수 제아사보다 많고 장갑 내구 양호하고 돛 선회
                  내파 군함중 1등인데 제아사 강일전보다 저렴할 이유가 있나?
                  쉽리빌드 드립 칠거면 제아사로 하지말고 차라리 강일전에 백요
                  굉음 단다고 드립을 치는 것이 더 낫지 않냐?
                  ------------------------------------------

                  이글보고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파르
                  2013-04-17 11:52
                  두부 선박 관련 글들 대부분 가격 후려칠려고 언플 하거나
                  반대로 쳐 올릴려고 언플하거나
                  제대로 정보가 없네
                  두부가 아주 쓰래기 사이트로 변질 되는구나 ㅠㅠ

                  이고르
                  2013-04-17 11:54
                  아잉 싸게 사든 비싸게 팔든 상관은없는데 제아사 강일전 동급드립은 치지마라 예쁜 장사꾼들아 ㅋㅋㅋㅋㅋㅋㅋ

                  자파르
                  2013-04-17 12:12
                  제아사vs야골하 백병 = 기뢰안밟고 백병전 하기는 힘들다 굉음달리는 야골하 우세
                  포격 = 어차피 측타로는 승부가 안나고 먼저 크리때린놈이 이긴다
                  직격저지가 있고 쵀대내구 약간 높은 제아사 우세

                  강일전vs야골하 백병 = 기뢰안밟고 백병전 하기는 힘들다 굉음달리는 야골하 우세
                  = 선원수 200명 넘어도 160명이 쏘는 포보다 더 아프거나 하지는
                  않다. 먼저 크리때린놈이 이김. 최대내구 약간 높은 강일전이
                  약간 유리

                  야골하vs갤리류 백병 = 기뢰안밟고 백병전 하기는 힘들다 굉음달리는 야골하 우세
                  포격 = 갤리는 종이장갑이라 범선이기기 힘들다

                  대충 판단해도 제아사 강일전보다 후달릴만한 이유가 안보인다.
                  강일전 제아사보다 후달린다면 그 이유를 자세하고 상세하고 논리적으로
                  설명하기 바란다.

                  이오
                  2013-04-17 12:47
                  갑판전간다면?

                  자파르
                  2013-04-17 12:51
                  제노브에 굉음기뢰 달면?

                  야골하 골로 간다

                  강일전은 백요 없고 / 제아사는 선원이 작으니

                  차랄리 제노브로 하면 굉음기뢰 달면 겜 오바

                  로렌시오
                  2013-04-17 12:55
                  지금 어차피 폴섭 리스본가보니깐 100억 아래까지 떨어짐 ㅋㅋㅋㅋㅋㅋ 거품 빠지기 시작하고있음

                  미요
                  2013-04-17 12:58
                  130억 외치던 장사꾼들 지쳐서 90억까지 떨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메이
                  2013-04-17 12:58
                  갑판전은 어차피 템성능으로 결정되는 것이지
                  선박성능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님..

                  쉽리빌드에 굉음 달린다고 100% 확신하기 힘들고
                  부관스킬 장난친걸로 봐서 쉽리빌드 존재자체가
                  묻혀질 확률도 있음..

                  솔직히 캐쉬선박 가격대는 엿장수 맘이라서 적정가격은
                  모르고 현시점에서 전투력이 높은 것은 확실함

                  코네리아
                  2013-04-17 12:58
                  곧 60~70억대는 시간문제 ㅋㅋ

                  이오
                  2013-04-17 12:59
                  갑판전간다면?

                  샤오웨이
                  2013-04-17 12:59
                  차라리 캐쉬소버린에 굉음단다고 하자ㅡㅡ;
                  캐쉬소버린에 굉음 달면 현존하는 모든 선박 골로간다

                  웬지
                  2013-04-17 13:01
                  강갑배에는 안됨 혼백에 100명씩썰려도 들어가지는게 갑판

                  리사
                  2013-04-17 13:05
                  솔직히 선원수 200명 넘는 선박에 백요 굉음 달리면
                  밸런스 파괴되는데 그렇게 둘까 라고 말하고 싶지만.
                  지금까지 해온 젓망밸런스 패치를 하두 많이 경험하고
                  뒤통수도 많이 맞아봐서 그렇게 둘거 같기도 하다..

                  나타샤
                  2013-04-17 13:06
                  어차피 지금 거품 떨어져서 리스본 외치기봐선 80억대로 갈 기세다 100억드립친새기들 죄다 버로우 탈듯

                  미선
                  2013-04-17 13:10
                  그런일 없겠지만 30억 아래로 떨어지면 내인생 최초로
                  캐쉬배를 구입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군..

                  가지고 싶은 선박인데 몇번 타지도 않을거 수입억주고 사기도
                  싫고 부관스킬로 장난쳐서 트박하기도 싫은 상태인데..

                  로렌시오
                  2013-04-17 13:17
                  근데 솔직히 야골하가 아닌 야골하 할배이 슈퍼울트라
                  투명드래곤 소버린이 나와도 캐쉬배는 이제 100억
                  이상에 팔기 힘들거 같다.

                  요즘 트박 꼬라지가 좋은배 만들어서 와 이거 좋다 질러야지해서
                  지르면 그 다음달에 그 상위배가 나오는 짓을 반복하고 있어서
                  어떤 캐쉬배를 가지고 있건간에 그 배가 최강이 돼는 기간은
                  매우 짧다.

                  미선
                  2013-04-17 13:18
                  하여튼 닥치고 적정가는 50~60억대다 그리고 이번에 배 확률 많이올라서 키위 풀릴듯

                  레나
                  2013-04-17 13:25
                  여러분 이제 그만 접읍시다

                  미요
                  2013-04-17 13:34
                  캐시짱짱맨이나 장사꾼이나 잘 논다ㅋㅋ

                  로렌시오
                  2013-04-17 14:00
                  댓글 다는 게이들이 간과하는게

                  범선중 백병최고는 제로브인데 다들 다른배만 언급함

                  샤오웨이
                  2013-04-17 15:24
                  야골이 문제 아님
                  어제 아시마 유마를 봤다
                  오 마이갓 천상의 천사?

                  엔베르
                  2013-04-17 15:55
                  ㄴ아사미 유마임

                  엔베르
                  2013-04-17 19:57
                  근데 히든스킬은 뭘까나

                  엔베르
                  2013-04-17 19:57
                  근데 히든스킬은 뭘까나

                  엔베르
                  2013-04-17 20:04
                  근데 히든스킬은 뭘까나

                  엔베르
                  2013-04-17 20:04
                  근데 히든스킬은 뭘까나

                  에르다
                  2013-04-17 20:30
                  아사미 유마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대항 보다 잼난다 ㅋㅋㅋㅋㅋ

                  소니아
                  2013-04-17 22:34
                  백요 굉기 달아도
                  쾌속 군함에 속도+포함개장 하고 특하페 맥댐쓰면 5% 상승 대충쳐도 1400대는 나온다 준맥댐 특하로도 1270 나오는대 아니면 특액스플로더+포도탄강화 써서
                  선원을 차단시키던가 크리 터지면 선원 삼분지 일은 즉사하고 행동력 고자된다
                  직접 맞아봄

                  키카
                  2013-04-18 01:48
                  증서열면,
                  내구1113 세로152 가로274 조력0 선회13 내파11 장갑43 선원110(max165) 포실80 창고450 야전용금속소재 6+2강 범용함

                  칼라
                  2013-04-18 02:05
                  25적다시 선회14 세로가로-25 내파-5 건조일수36일 백요안달립니다(제독실+선미회랑)

                  엔베르
                  2013-04-18 02:32
                  해상에서 개마갤 보다 작습니다.


                  2013-04-18 02:33
                  내구 1133일텐데요

                  나오야스
                  2013-04-18 02:33
                  1113이군요 잘못봄

                  에르난
                  2013-04-18 05:08
                  크기는 산타 마리아 정도 크리

                  한스
                  2013-04-18 13:05
                  셀섭 현재 220장 이다 ㅋㅋㅋㅋㅋㅋㅋ배 겁나좋은 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타샤
                  2013-04-18 13:17
                  폴섭은 70억까지 떨어짐 얼마나 떨어질려나 2일밖에안댔는데.. 워낙 배가 많이 풀리는듯

                  에르난
                  2013-04-18 14:20
                  게이레네 게이섭인데 왜 폴섭 보다 비싸?
                  게이들이 정신줄 ...

                  랜슬롯
                  2013-04-18 14:21
                  ㄴ 네 다음 게이

                  에르다
                  2013-04-18 14:51
                  폴라충들한테는 아까운배지...ㅎㅎ

                  베아트리체
                  2013-04-18 14:54
                  게이레네 리습 항구앞에 모여서 칼싸움하는 좀비들있음
                  아마도 그넘들일거임

                  집사
                  2013-04-18 17:42
                  뭐 쉽리빌드 드립은 가격 깍아먹기 위한 발악일 뿐이지
                  쉽리빌드 드립 치는 순간 야골하의 우수성을 인정한 꼴이니까..

                  에르다
                  2013-04-19 11:14
                  굉음기뢰 리빌드 되면 똥배 확정

                  루이스
                  2013-04-19 12:25
                  폴라 50 구입 이정도면 괜찮은듯

                  에르난
                  2013-04-19 12:59
                  폴라서버는 50억까지 떨어졌구나!!

                  소니아
                  2013-04-19 13:51
                  여기가 장터인가 시세형성하는 무리가 있네
                  그냥 좋은배 좋게좋게 써라

                  샤오웨이
                  2013-04-19 18:52
                  미르에 스샷 올라왔다 보고 얼마짜리인지 평가해주라

                  웬지
                  2013-04-19 23:33
                  50억

                  클라우디아
                  2013-04-20 00:05
                  ㄴ 배도 못보는 쉐리들이 싸게만 사려고 하네 대단하구만~대단해~~대다나다

                  한스
                  2013-04-20 01:58
                  폴라 55장에 샀음 잘산듯 ㅋㅋ

                  마리아
                  2013-04-20 08:33
                  야골하 쟁에 써보시니 어떤가요

                  호르피나
                  2013-04-20 09:58
                  1:1에서 굉음깔고 들이대길래 갑판으로 발라줬네요.

                  테오
                  2013-04-20 14:28
                  실제 이 배는 어떤 용도로 사용해야면 좋을까요..? 쟁이나 전투할 때 성능은 어떤지..? 윗님처럼 배 성능 자체랑은 상관없는 갑판 얘기 빼구요^^

                  죠르제
                  2013-04-20 14:54
                  장갑 선원 내구가 높다는 장점과 더불어
                  돛수치와 낮은 적재를 통해 신속한 전투에 임할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있구요
                  굉기를 통하여 백병전 걸려도 높은 확률로 일퇴를 할 수 있겠네요
                  강화만 잘하면 일명 "좋은배" 들과 전투시 비등한 능력을 뽑을수있을것 같네요
                  다른배랑 비교하면서 가격 깍아내릴려는 씨앗들 말 듣지마시고

                  좋은배 잘 타시길 바랍니다^^

                  호르피나
                  2013-04-20 15:15
                  바로 댓글 달아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미르에 제가 스샷을 올리긴 했는데 아직 배 용도에 대한 댓글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기뢰까는 연습 좀 하고 재밌게 놀아봐야겠네요^^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려요~~

                  에르난
                  2013-04-20 15:16
                  선원이 맥스165인데 높다할 순 없지.. 야골하 좋은 배인 건 맞아.
                  문제는 더 좋은 배가 많다는 것과 거품가격이랄까~
                  5초-백병랭-컨트롤에서 채울 수 있는 부분이 많은데, 배만 쳐다보고 있으면.. ㅋ

                  이오
                  2013-04-20 15:48
                  이런배는 한번 트박구성에 빠지면 언제 다시 돌아올지 알 수가 없어서 희소성에 따른 . 뭐 말하자면 거품같은게 낀다고 볼 수 있을듯. 성능도 최악으로 나쁜건 아니니 뭐..

                  테오
                  2013-04-20 16:45
                  허 폴섭 35억 ㄷㄷ

                  사쿠라
                  2013-04-20 16:51
                  셀레네랑 100억 차이네요

                  나타샤
                  2013-04-20 17:12
                  ㅋㅋ 폴섭 무신 35억.. 아까 리습서 60장에 구한다고 외쳐도 못 구하더만..

                  클라우디아
                  2013-04-20 18:00
                  ㅉㅉ 암튼 "테오" 같은 장사치들은 댓글달 자격이 없다니까 ㅋㅋㅋㅋㅋ
                  어뜩해든 싸게 구하려고 발악을 하는구만

                  한스
                  2013-04-22 09:56
                  갑판드립은 개드립이고 선박비교는
                  테크닉수 동일 장비 동일 배운스킬 조건 동일하다는 전제하에
                  비교하는 것이다. 이런조건에서 백병으로 야골하 이기는 배 있나?
                  당장에 윗 댓글만 봐도 기뢰 못피해서 갑판걸어서 이겼다고 하는데?
                  내구와 장갑은 최상위 선박과 비교하면 평균정도이니 포격으로는
                  누가 최고다 비교하기 힘들고 백병에서는 상당이 독보적이다..
                  굉음 대혼란+구속부관이면 갑판 안걸면 썰린다고 봐야돼.

                  뭐 개인적으로 난 장사꾼들을 응원한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이런 포격 백병 속도 어느하나 안빠지는 슈퍼울트라
                  만능선박 시세를 현란한 키베질로 폭락시켜주면 내가 감사히 완제품을 구입할
                  것이니..

                  샤오웨이
                  2013-04-26 17:24
                  히든 스킬좀 찾아내신분?

                  로렌시오
                  2013-04-26 17:37
                  히든있단말은 있었음?

                  클라우디아
                  2013-04-26 17:52
                  히든스킬 백병전회피 달립니다 ㄷㄷ;

                  랜슬롯
                  2013-04-26 17:53
                  갑판보강철판+선미회랑 확인 완료

                  항구관리
                  2013-04-26 17:54
                  ㄴ인증을 해주시오

                  니코라
                  2013-04-26 18:06
                  인증 없으면 뭐다?

                  뤼위에
                  2013-04-26 18:38
                  백병전회피 정말이면 스샷 좀 올려주세요~
                  만약에, 굉음기뢰 깔고 백병을 회피한다면.. ㅎㅎㅎ;

                  니코라
                  2013-04-26 20:38
                  한섭에 굉기 스킬인계 칼질 안하면 이거 필요없다

                  칼라
                  2013-04-26 22:47
                  헉 백회가 달린다고?

                  항구관리
                  2013-04-26 23:19
                  네 다음 구라

                  로렌시오
                  2013-04-27 01:43
                  한섭에 굉기 승계 되니 특수기뢰도 된다는 소이인데 굉기+특기 조합은 머다?

                  로렌시오
                  2013-04-27 01:44
                  소이 -> 소리 정정


                  2013-04-27 02:03
                  효과 중복도 안되는데 굉기+특기 조합하려는 예쁜놈이 요기있네?

                  키카
                  2013-04-27 02:09
                  쟝/헐 그런거였어? 미안

                  나오야스
                  2013-04-27 02:13
                  근대 둘다 달게 되면 어찌 되는거냐 둘중에 하나 랜덤으로 터지나?

                  로렌시오
                  2013-04-27 02:40
                  전에 중복되나 장관용삼부크(기뢰류 다달려서ㅡ_ㅡ)에다가 굉기+특기 달고 부캐로 대충 300번쯤 밟기해봤는데 먼저 달은 굉기 대혼란만 죽어라 터지드라..나중에 달은 특기 효과는 단 한번도 안터졌음..

                  호르피나
                  2013-04-27 02:49
                  기뢰효과 먼저단거만 터지는거 모르냐 어휴 .

                  코네리아
                  2013-04-27 03:46
                  그냥 얌전히 굉기달아라

                  사쿠라
                  2013-04-27 09:59
                  야이 굉기달고 백병회피 달면 어쩌자는 건데?
                  대혼란 걸린배 혼백으로 안썰거냐?

                  이오
                  2013-04-27 10:50
                  거북선에 선제공격

                  이오
                  2013-04-27 10:54
                  거북선에 선제공격

                  뤼위에
                  2013-04-27 11:51
                  대혼란 걸리면 상대 포뎀지 50프로 줄어들어서 좋치

                  후란시느
                  2013-04-27 14:07
                  ㄴ 이건 또 뭔 소리래.. 긴장타고 있어라 곧 중간고사 성적표 나올거다 ㅋㅋ

                  이고르
                  2013-05-01 18:20
                  5월 7일 쉽리빌드 패치로 블루베리망1순위배 ㅠㅠ 슬프구나 단지 이걸 살가치가있다면 검은색의 룩딸을할수있다는거... 굉음기뢰 달고싶으면 리빌드해서 달아라.. 리빌드 초기화권도 캐시로 팔고 있으니 이것저것 때었다 붙였다 하면된다

                  칼라
                  2013-05-01 18:29
                  이배의 남은 남은수명은 6일 되겠습니다

                  야골하
                  2013-05-01 19:19
                  나에게 산소호흡기를 줘.............

                  전철
                  2013-05-01 20:35
                  근데 쉽리빌드 되면 왜 야골하가 호흡기 떼는거????
                  스킬 승계는 딱 하나뿐이 안되지 않아요?
                  스킬 추가면 기존 배의 스킬 더달수 있는건데
                  호흡기 뗄 이유가 있나?? 기본 급가 침방 스킬 추가 굉기 강포 승계 백요 전용함 달고 싶은 거 달면
                  이만한 배 없어 보이는데 이것 보다 좋은 조합 넣을수 있는 배 혹시 있나요?
                  아니면 개아사 직저 굉기 백요 사령탑 내포격 ?강전 침방 강포 내포격 백요? 다른 배 보면 스킬 풀로 찰수
                  있는 배가 아무리 봐도 없는데 스킬추가 하나하고 성능 강화 하려고 하시는 건지?
                  솔직히 이해가 잘 안감

                  나타샤
                  2013-05-01 21:27
                  굉음기뢰 때문이다

                  레나
                  2013-05-02 14:50
                  굉기 쉽리빌로 안달린다는데?

                  전용함 안되는건 쉽리빌 안되는겨?

                  미요
                  2013-05-02 14:53
                  ㄴ 일섭 쉽리빌 기술승계 관련 언급은 직격저지 승계불가정도임

                  한섭적용할때 무슨 칼질을 할진 모르지만 굉기승계불가는 첨들어봄

                  니나
                  2013-05-02 15:11
                  건보트에 굉기 달린 일섭 스샷이 있다
                  근데 한섭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
                  쉽리빌드는 일단 나오고 그때 가서 얘기 나와도 늦지 않다고 보는데
                  실제로 겪어야지 뭔 말이 나오지
                  아직 나오지도 않은걸 가지고 말하는건 단순한 상상아니냐

                  시린
                  2013-05-06 21:18
                  강화기뢰 달린단다 미르 스샷참고

                  미선
                  2013-05-07 00:58
                  ㄴ굉기 강화기뢰 달고 쉽리빌드로 특수기뢰 투묘기뢰달면 키위웃기겠네

                  마리아
                  2013-05-07 02:36
                  키위 웃기긴 ㅄ 인증이지

                  니코라
                  2013-05-07 10:42
                  그치 코코넛인증이지
                  기뢰스킬 1번으로 단거면 적용돼고 2번이후 단건 다 무시됀다는거 모르나?
                  백병관련스킬도 동시적용안돼는것들이 좀 있지
                  코에이가 바본가?

                  마리아
                  2013-05-07 12:48
                  쉽리빌드 완전 젓망했다.
                  쉽리빌드 보너스 스킬이 랜덤인 것으로 인해
                  없는 컨덴츠가 되었다.
                  결론은 굉기 달리건 안달리건 야골하는 여전히
                  최강이다.

                  미요
                  2013-05-07 13:32
                  그나저나 쉽리빌드 나오면 야골하
                  코코넛된다고 드립친넘들 다 어디갔징..

                  랜슬롯
                  2013-05-07 19:36
                  어제 싸게 잘사놨다 휴 왠지 쉽리빌드도 랜덤하게 나올거같더라

                  나타샤
                  2013-05-08 01:15
                  아 스킬추가 멀해야할지 고민중.. 스킬슬롯추가 왜떠서 ..ㄷㄷ

                  미선
                  2013-05-09 05:49
                  야골하 급가 달리나요? 개궁금...


                  2013-05-09 13:16
                  급가 안달리네요 ..........

                  내포격 달림~~

                  테오
                  2013-05-10 01:23
                  근데 궁금... 여기 글쓰는 사람들은 배를 다 타보고 글쓰는거임?

                  테오
                  2013-05-10 01:25
                  근데 궁금... 여기 글쓰는 사람들은 배를 다 타보고 글쓰는거임?

                  전철
                  2013-05-10 01:26
                  아님 그냥 추축?... 아님 부러워서 까는거임? 진짜 궁금함...
                  좋구 나쁘고 판단하려면 저배들 다 타보고 해봐야 할텐데 진자
                  캐쉬배들 다있는거임? 나만 그지임?

                  라시드
                  2013-05-10 01:27
                  추측........

                  자파르
                  2013-05-10 01:30
                  모험이나 하러가세~~~~~~~~~~~~~

                  키카
                  2013-05-10 04:14
                  공홈에 내포격달린거 올라왔네요..

                  니코라
                  2013-05-10 10:37
                  현재까지 달리는 확인된 스킬

                  침투방지망 투망 제독실
                  굉음기뢰 굉음기뢰 화약고
                  강화기뢰 특수기뢰 화약고
                  강화포문 제독실 화약고
                  내포격장갑 수리도구세트 철재가공

                  베아트리체
                  2013-05-17 08:02
                  그런데 에이레네에서 백요 승계를 왜 하는거야?

                  나타샤
                  2013-05-17 08:50
                  그러게. 남만무역을 달아야지. 게이레네의 로망 아닌가?

                  니코라
                  2013-05-17 09:28
                  미르 스샷? 진짜 백요달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카
                  2013-05-17 09:39
                  에이레네 무시하지 마라 제아사 5그레이드도 젤 먼저 나온섭임

                  클라우디아
                  2013-05-17 09:40
                  확률 패치된대서 멘붕이 왔겠지만 말야...

                  메이화
                  2013-05-17 09:54
                  육메 푸기엔 5그레이드 제라르는 창고가 넘 작지 않나?

                  엔베르
                  2013-05-17 10:06
                  그래서 6그레이드때 창고강화 달려고

                  랜슬롯
                  2013-05-17 10:57
                  에이레네 강습갑판배 스샷도 있던데 갑판군렙하는데 강습갑판붙이는것도 진짜 이해불가

                  레나
                  2013-05-17 11:04
                  그냥 장전 전열함도,사치다. 게이레네는.

                  이오
                  2013-05-17 11:23
                  솔까말 에이레네나 폴라나 이게 스타도 아니고 무슨 컨이 있나?

                  월오탱만 해도 컨이 매우 중요

                  근데 대항은 장비빨로 시작해서 장비빨로 끝나는 전투 만큼 수준이 하급임

                  대항은 맛은 무역과 모험이고 전투는 심심해서 대충 싸질러 놓은 컨텐츠임

                  미요
                  2013-05-17 11:31
                  ㄴ 네 다음 백요단 게이레네 씨앗.

                  샤오웨이
                  2013-05-17 12:07
                  백요 달 돈 없는 무료징징이 즐 ㅋ

                  에마
                  2013-05-17 12:19
                  ㄴ자게 죄수번호 생겨서 여기로 도망쳤구만ㅋㅋㅋㅋ

                  라시드
                  2013-05-17 12:28
                  기껐해야 npc한테나 약서 날릴수 있는 섭에 먼 백요? 허세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르제
                  2013-05-17 12:38
                  게이섭에 필요없는스킬 갑장 강갑 백요

                  이오
                  2013-05-17 13:13
                  근데 배 스샷 올리려면 게시물 한게만 올리지 저아기는 한단계 할때마다 찍어 올리네. 할일 졸라 없는듯. 게이레네 백요전사.

                  샤오웨이
                  2013-05-17 19:04
                  실쟁부심 부리지마라 ㅋ
                  니들은 폴섭에서도 하급군인에 속하면서
                  게이섭이라고 니들보다 못난줄알지? ㅋ

                  잠또한테 마져 1대3,1대4 털리는 하등한 막쟁러들 ㅉ ㅋ


                  2013-05-17 19:56
                  ㄴ 애초에 실쟁 뛸 용기나 의지도 없어 게이레네 간 넘들은 대꾸할 자격도 없음. Ok?

                  코네리아
                  2013-05-17 19:59
                  소꿉장난하는 넘들이 결혼생활을 논하네. 게아씨앗들아. 그냥 아무소리말고 그러려니해라 위에위에놈처럼 반응하면 ㅂㅅ 비겁자 소리 밖에 안나옴. 니들은 그냥 남만무역 승계 했서여~ 요런걸 자랑으로 여겨. 허세쩔게 소용도 없는 백요 붙이지 말고. 키위 웃김. ㅋㅋㅋㅋㅋ

                  루이스
                  2013-05-17 20:20
                  게이섭 애들 용기도 의지도 없지 해적한테 털렸으면 군렙올려서 복수할 생각을 하던가

                  맨날 징징되다가 논피케섭 간 주제에 뭐가 말이많어


                  소피아
                  2013-05-17 21:23
                  그래서 저흰 정의로운 게임을 위해 무법작을 합니다!

                  미요
                  2013-05-17 22:54
                  대항온이 뭔 월드 오브 쉽이냐 쟁질만 해대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쟁이 전부인줄 아는 쟁씨앗들 ㅠㅠ

                  멍멍
                  2013-05-17 22:59
                  ㄴ 그래서 백요 달지 말고 남만우대 달거나 육메질에 전념 하라잖냐. . 이해력을 백프로 바라는건 아닌데. 니들 현 상황은 파악해야지. . . 이 육노예들아

                  니나
                  2013-05-17 23:03
                  그런대 에이레네 사람들이 실쟁 관련해서 왜 댓글놀이함? 니들은 고딩시절에 복학생마냥 대학생활 A tovZ 까졍 구라 졸라 잘 치고 다녔겠당? 앙? 이 새가슴들아? 걍 쨔져 있어. ㅂㅅ처럼 나대지 말고. 에효. ㅡㅡ

                  실비아
                  2013-05-17 23:34
                  위에 멍멍 코코넛아 그럼 폴섭 아기들은 육메질 안하냐??? 블루베리코코넛 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아잉 롤 같은거 하기엔 유리멘탈이라 겁나서 못하겠고 대항온에서 쟁부심 부리는거 보면 한심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비아
                  2013-05-17 23:37
                  ㄴ 아니 씨벌 이또 먼 코코넛이래? 그냥 롤 하고 여긴 오지 머. ㅂㅅ색햐. 너같음 이혼토론애 중딩 커플아.핏대 세우는거 용납되냐? 너 ㅂㅅ 허접이지.? 하여간 입 게이래내들은 답 없다ㅜ ㅂㅅ들

                  에마
                  2013-05-17 23:38
                  뭐라는 거냐 한국말을 해라 한국말을....

                  나타샤
                  2013-05-17 23:43
                  ㄴㄴ 게이레내는 실쟁관련 댓글 달지 말 것

                  엔베르
                  2013-05-17 23:54
                  비유 쩌넼ㅋㅋㅋㅋㅋㅋ이혼토론에 중딩커플이 핏대세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타샤
                  2013-05-18 00:10
                  게이레네는 좀 아닥점. 거긴 군렙을 안올려서 철상대카 타고 모전 한다면서?

                  리사
                  2013-05-18 00:32
                  이 코코넛들은 할줄아는 말이 그저 게이레네 게이레네..
                  지겹지도 않냐 니들은 ㅋㅋㅋㅋㅋ

                  소니아
                  2013-05-18 00:37
                  ㄴ 그거라도 해야 내새울것 없는 인생에 내세울게 생기지

                  항구관리
                  2013-05-18 00:58
                  게이섭아기들이 유난히 선박조합가지고 설치는건 사실ㅋㅋ 인구도 제일 적은데 미르 선박조합 어쩌고 글보면 다 게이섭

                  웬지
                  2013-05-18 01:05
                  무료징징 드립하던놈이 사라지니 이제는 게이레네 드립퍼인가

                  이오
                  2013-05-18 01:26
                  명불허전

                  게이레네

                  명불허전

                  게이레네

                  또르방크 홍팍
                  2013-05-18 01:46
                  제 지인이 에이레네 7개국 다 해본 골수유저라서 경험이 참 많은데 그분이 말하길 에이레네 유저들은 공통적으로 전투시 국가를 대표하는 교역품을 부적처럼 삼아 가득 싣고 다닌다더군요...

                  한번은 대해전때 영국진영에 오수를 잔뜩 가져왔는데 오수가 불티나게 팔려서 100억을 버셨다고 합니다;;

                  밍메이
                  2013-05-18 01:53
                  ㄴ 네 다음 소설가

                  랜슬롯
                  2013-05-18 02:05
                  이세상에서 없어져야하는 두 벌레가 있지
                  일베충이랑 폴라충 ㅄ들

                  코네리아
                  2013-05-18 02:44
                  게이레네 애들은 노무노무 착해서 오유 하신다는게

                  사실인가여? 정모까지 하셔서 여자 성추행도 햇드는게 트루?


                  에마
                  2013-05-18 08:54
                  게이섭=열베충 동급

                  자파르
                  2013-05-18 09:28
                  코코넛같은 폴라충넘들의 자부심은 끝이없다
                  ㅉㅉ

                  호르피나
                  2013-05-18 09:37
                  약서 맞을 일도 없는 게이섭에서 백요 달고 자랑질하는 허세보단 덜 보기 싫타. ㅇㅇ

                  클라우디아
                  2013-05-18 11:14
                  남자겜 월오탱 남자겜 월오탱














                  클라우디아
                  2013-05-18 11:14
                  군용캐쉬배 새로운거 뜨면 가장 호들갑떠는것도 에이레네지

                  마리아
                  2013-05-18 11:15
                  갑자기 에이레네 모의전켜기운동이 생각나네 ㅋㅋㅋㅋ

                  멍멍
                  2013-05-18 12:04
                  남자의 실쟁을 위해 강포는 부관 거북이, 본캐는 수불템이 현실

                  한스
                  2013-05-18 12:57
                  대항 전투 시뮬은 초딩수준 글픽과 현실성

                  다른 해양게임 함 해봐야 아 대항 jot망이구나 하지 ㅋ

                  에르난
                  2013-05-18 13:03
                  ㄴ야 월오탱충은 자게에 글좀싸봐라

                  죄수번호 뜨니까 무서워서 점점 음지로 숨네



                  그리고 그 해양게임이 어세신크리드는 아니길바래 ^^
                  어세신크리드 해상전보고 그게 해양게임이라고 주장하는거면
                  모던워페어는 스노우모빌 시뮬레이션이다

                  샤오웨이
                  2013-05-18 13:27
                  아직도 이런코코넛이 존재하네 겜나온지 8년됐다 2005년에 나온거랑 지금수준에

                  나오는겜이랑 비교가 되냐? 코코넛아기

                  테오
                  2013-05-21 07:33
                  병쉰들아 야골하는 진정한 남자의 배다

                  키카
                  2013-05-22 12:48
                  이 배는 제일 짜증나는게 색깔이다. 밤에 하면 앞인지 뒨지 구분이 안가서 일딴 포격 먼저 때려야 하는 배. 사이즈도 작은게 꼴에 대형이라서 모전할때는 개 짜증을 유발 시키지. 이걸로 인파팅을 한다고 할땐 비비기 때문에 약간 무리지만 뺑뺑 돌면서 특슈미, 특발칸 으로 저격 한다면 엄청 무서운 배다. 창고도 작아서 가속도 빠르고 밤이면 어딧는지도 안보이고 아주 변태 플레이가 가능한 배. 대신 문제는 중량을 먹으면 잠깐 느려지는게 아니라 아예 멈추는 수준.

                  나오야스
                  2013-05-22 12:51
                  쪼끄마한데 내구가 조빌일전내구

                  미요
                  2013-05-22 12:52
                  대혼란 굉기뢰로 상대를 농락하는배
                  배자체는 생각보다 그리좋진 않지만
                  상대편에게 심적 스트레스를 유발하기엔 얘만한게없음

                  사쿠라
                  2013-05-23 15:23
                  육메 나르기엔 창고가 너무 작음. fail.

                  NPC도 약서 날린다는 게이레네는 상대클에도 백요 인계하는게 True?

                  미요
                  2013-05-23 16:55
                  요 위에 미요야, 굉기뢰를 써야할배는 쾌골하에 가깝다. 야골하는 딸기 혼백안해도 되는 인원수인데? 기뢰 깔고 놀라면 쾌골하가 갑이지,

                  야골하 나왔다고 쾌골하 값떨어진다 뭐다 씨부리는데, 사용하는 용도가 다를뿐이다.

                  야골하는 좀더 전면전이 가능한배고, 쾌골하는 유격전이지 기뢰로 농락하는배

                  이오
                  2013-05-23 16:59
                  왜지? 선원수가 더 많으니 야골이 더 위협적인거 아닌가?

                  나오야스
                  2013-05-23 17:23
                  ㄴ왜긴 돛수치랑 창고만 보고 상상하는 입쟁러니까 그렇지

                  베아트리체
                  2013-05-23 18:50
                  ㅄ들 둘다 거기서 거긴데 선원수가지고 ㅈㄹ들이네 ㅋㅋ

                  실비아
                  2013-05-23 19:15
                  그래봤자 게이레네에선 육메셔틀

                  사쿠라
                  2013-05-24 18:50
                  어차피 개슈깃 강일전 한테 쳐 밀리는 배

                  항구관리
                  2013-05-24 19:08
                  요즘 서버별로 얼마나 하려나?

                  나오야스
                  2013-05-25 13:10
                  야골하 매물이 별로없어서 가격올라가 잇는거일뿐

                  실제 성능은 개노갤 수준, 물론 기뢰잘쓰는 인간이 이배의 주인이 된다면 ㅆㅂ 졸라무섭다.

                  폴섭 현재 시세 풀강 100억 (거품가-60억) 40억이 적당함



                  키카
                  2013-05-25 15:03
                  인파이트 근접전 하기에는 약간 무리같고
                  굉음기뢰설치하면서 거리두고 포격하다가 기뢰걸려서 혼란되면
                  백병으로 순삭하면 될 듯

                  이고르
                  2013-05-25 17:48
                  입대항
                  쾌골하보다 좋아도 다른 군용선하고 붙으면 박살날 듯.
                  기뢰야 안 걸리면 땡인데.

                  리사
                  2013-05-25 20:29
                  굉음기뢰 개 jot임
                  기뢰제거 달면 끝나 ㅋ

                  키카
                  2013-05-25 21:02
                  누가 기뢰제거 다는 사람있나?그레이드 있어도 기뢰제거는 안 단다.

                  메이화
                  2013-05-25 21:42
                  전용에 달면 댐

                  소니아
                  2013-05-25 22:00
                  전용도 아까움.

                  에르난
                  2013-05-25 22:04
                  ㄴ그럼 혼란 걸려야지 뭐

                  랜슬롯
                  2013-05-25 23:06
                  기발 스킬 배우던가 보통 기뢰쟁이들 패턴이 주위 빙빙돌면서 낚을라고 하는애들인데

                  그럴경우 그냥 퇴각해라 모전이나 길전이면 스킬남으면 기발 배우면좋다

                  멍멍
                  2013-05-26 13:49
                  초보들 처럼 단순하게 포질,백병질밖에 못하는 쇅기들이 기발을 배웟을리가 있나 ㅄ들

                  스킬칸 아깝다고 기발따위는 버린지 옛날일텐데, 기뢰 밟는게 좋은샊기가 어딨냐

                  그런데 기발없으면 어쩔껀데? ㅄ샊기 뇌용량이 딸리나, 거기다 골하에 굉음기뢰면 ㅆㅂ

                  죽는거여, 입대항샊기들이 기뢰를 우습게 보네 ㅄ들 ㅋㅋ

                  자파르
                  2013-05-26 17:18
                  야골하 스킬 어떻게 맞추는게 좋을려나? 굉기 침방아니면 굉기 강화포문?
                  전용함도 고민되네

                  엔베르
                  2013-05-26 17:21
                  리빌드로 스킬칸 +1 을 노려보는건 어때

                  죠르제
                  2013-05-26 22:41
                  스킬칸+1 붙어서 급가 굉기 침망 시도해봤는데.
                  대개프 오방 부관 넣었을때 급가 안붙음.

                  급가 조합 확인이 필요함..

                  나타샤
                  2013-05-26 23:03
                  급가는 스킬인계로 하는거에요
                  스킬추가와 스킬인계는 다른거에요
                  스킬추가는 기존 선박에 달수 있는스킬을 더 달수 있는거고
                  스킬인계는 다른선박(재물배)스킬을 가져다 부치는겁니다

                  죠르제
                  2013-05-26 23:09
                  스킬인계 스킬추가 헤깔려서 그런게 아닌데요.
                  골든 하인드 자체에 급가가 달립니다.
                  근데 야전식은 안달리는듯하여 댓글 남긴거임

                  뤼위에
                  2013-05-26 23:43
                  야골하 스킬인계랑 전용함써서 스킬4개 달 수 있으면 어떤거 다는게 좋을까요?
                  침방 굉기 강포 급가속 내포격 사령탑 선택지가 많네요.

                  뤼위에
                  2013-05-27 00:51
                  침방 +굉기 +쉽리빌(백요승계 +선실강화) +전용함내포격

                  체스터
                  2013-05-27 07:55
                  침방이랑 백요 동시에 뜰수있나요?

                  레나
                  2013-05-27 08:13
                  ㄴ동시에 발동됨

                  근데 기본방이 100이라면 백요발동 200 침방+30% 260이아니라

                  기본방 100의 30%인 30이 침방 100이 백요해서 230이뜸

                  테오
                  2013-05-27 11:33
                  개슈깃 기본장갑 40 야골하 기본장갑 43 개슈깃도 야골하도
                  쾌속전투 타임이라 돛이나 선회는 뭐 비슷할거 같고
                  개슈깃 최대선원 165 야골하 최대선우너 165 최대강화횟수 동일
                  개슈깃 굉음 안달림 야골하 굉음 달림..
                  야골하가 개슈깃한테 밀린다고 주장하는 것은 대체 어느나라 개 사기꾼
                  장사꾼인거냐? 일단 포격전은 야골하 탄 이윤열과 개슈깃 탄 이윤열이
                  붙어도 승패는 예상하기 힘들고 백병은 굉음 있는 야골하쪽이 유리해..
                  갑판전은 생각도 하지마.. 어차피 선원수 똑같아서 그냥 장비좋은 넘이
                  이기는 거고 어차피 5초테크는 누구나 다 있는거잖아? 초식동물인 나도
                  5초 테크인데 육식동물인 니네가 5초테크가 아니면 존내 부끄럽지..

                  에마
                  2013-05-27 12:00
                  야골하의 장점은 스텔스 기능이지

                  클라우디아
                  2013-05-27 12:13
                  ㄴㅋㅋㅋㅋㅋ

                  아진짜 저녁바다에서 쟁하면 야골하 꽁무니가 잘안보임

                  뤼위에
                  2013-05-27 21:08
                  침방 +굉기 +쉽리빌(백요승계 +선실강화) +전용함내포격

                  니코라
                  2013-05-27 23:08
                  랜덤인데 그걸 어찌해...

                  밍메이
                  2013-05-28 05:53
                  ㅋㅋㅋ 타보고 씨부려라 내가 쓰고 있는대 최고의 배다 지금까지 산배중에 제일 만족 한다

                  미요
                  2013-06-08 14:55
                  골드하인드 자체가 ㅆㅂ 선회가 풀선회되드라도 막상 운전해보면 아사류 돌리는거보다 훨씬 안돌아간다, 이건 뭐 여러배 사용해본 사람만 아는 느낌같은거지만, 초반에 장사꾼 색기들이 가격을 엄청나게 올려놔서 내려오질 않는다. 비슷한 류도 개아사가 있지

                  개아사와 야골하는 성능에 비해 가격이 예쁜거지

                  에마
                  2013-06-18 07:41
                  남자의 배다.. 컨못하는게 뵹쉰임

                  전철
                  2013-06-19 05:41
                  육군 나왔으면 이 선박을 선택하라!
                  야전의 맹수가 되어라

                  나오야스
                  2013-06-19 10:18
                  까맣고 쬐그만 놈이 생각보다 재빠르다. 바퀴벌레처럼 ㅡ_ㅡ;

                  체스터
                  2013-06-24 06:24
                  ㅋㅋ 타봐라 색다른 선회 반응을 느낄거다..

                  박용하
                  2013-06-29 18:36
                  언젠가 널 다시 타볼 그 날이오면~~~~
                  너를 내 품에 안고~~ 말 할거야아아아~~~
                  니가 마지막~~ 배였단걸~~~~

                  집사
                  2013-08-06 15:18
                  8/6 산업화

                  한스
                  2013-08-06 16:13
                  오늘 풀렸다 것도 2500원

                  후란시느
                  2013-08-06 16:16
                  근데 대해전때 붙어봤느데
                  생각 보다 장갑이 높은건지 포격이 안꽂히던데요

                  니코라
                  2013-08-06 19:19
                  야골하좀 고만 빨아라 거지 아기들아!

                  에르다
                  2013-08-06 19:26
                  이제 야골하 가격 떨어질 일만 남았군 ㅋㅋ

                  엔베르
                  2013-08-06 19:40
                  집사 드립 키위 웃긴다 ㅋㅋ 그래 오늘은 야골화 산업화 운동이다. 설탕이 야골하 많이들 타라고 졸래 풀어주네 ㅋㅋ

                  시린
                  2013-08-07 23:14
                  백요승계를 노렸는데 가속강화.. 이런, 아까워도 초기화
                  다시 백요승계 ~~~ 가속강화... 헐

                  시린
                  2013-08-08 00:17
                  백요승계를 노렸는데 가속강화.. 이런, 아까워도 초기화
                  다시 백요승계 ~~~ 가속강화... 헐

                  항구관리
                  2013-08-08 03:35
                  2500원짜리 트박이니만큼 절레 안나온다. ㅋㅋㅋ 결국에 야골하가격은 요지부동...

                  설사 나오드레도 야골하는 백요승계 해야하는 미췬 압박감이 존재하지.. 어쩔..


                  2013-08-10 03:37
                  이배 얼마까지 내려갈거같음? 일단 이건 야전식이야 야전식 갖고싶다구!

                  멍멍
                  2013-08-11 17:03
                  강화몇강이야?
                  왜 안되있냐?

                  이오
                  2013-08-14 21:18
                  강화는 재강화까지 8강... 3g에 풀강해서 타고 있는데 괜찬음. 선원이 고자라 선실 좀 늘려 195명 해놓고 굉기로 대혼란 띄워서 스사삭 하는 재미가 보통이 아님. 룩은 최고.

                  라시드
                  2013-08-16 22:31
                  뽑았는데 그냥 계속 증서로 잇을것 같다....

                  루이스
                  2013-08-17 09:17
                  90~100장 아쉬운 놈들이나 사가지 절대 서민용배는 아니다. 차라리 굉기배 살꺼면 쾌골하산다.

                  후란시느
                  2013-08-17 11:38
                  70이면 사던데 먼소리

                  소니아
                  2013-08-17 15:10
                  땡처리 하는거 샀냐? 아무리 풀리는 중이라도 확률 극악인데 그정도 까지 떨어지겠냐?

                  코네리아
                  2013-08-17 15:26
                  셀섭 60도 있었슴
                  80넘어가는건 못봄

                  칼라
                  2013-08-17 19:41
                  100장짜리임저거; 폴라에서 100장에 판매되고잇음; 평균

                  에이레네
                  2013-08-19 19:13
                  여기는 60장이면 사는곳 'ㅁ'

                  나오야스
                  2013-08-19 20:38
                  보통 안급하게 팔면 100 은 받는듯

                  라시드
                  2013-08-19 20:39
                  성능 관찮음
                  룩 이쁨
                  빠르고 굉기에 그레이드 조합하면 쟁용으로 좋음

                  체스터
                  2013-08-19 20:59
                  여기에 왜 백요를 달지?
                  선원많은 선박에 굉기를 달아야지

                  에르난
                  2013-08-23 01:24
                  통합전엔 굉기있어도 선원고자라
                  7-80에도 안팔리던걸 경라모 교환하자고 들이미네

                  로렌시오
                  2013-08-27 15:20
                  어 이건 솔직히 거품쩐다. 배가격이 룩가격이여 ㅋㅋ

                  선실도 개슈깃이랑 비슷하고 게다가 백요는 승계해야되고, 이거타고 굉기놀이할바에 나도 저위에 말한 반에반값인 쾌골하 타고 굉기쓰고 말겠다.

                  샤오웨이
                  2013-08-27 19:06
                  전투용으로 개조해서 확실히 쾌골하보단 대인전에 훨씬좋다. 하지만 가격의 압박이 너무 크기 때문에. 싸게 굉기 즐기고 싶다면 나도 쾌골하 추천한다.

                  로렌시오
                  2013-08-28 01:14
                  정말....이 배에 백요달아놓고 150~180받는 사기꾼들은 뭐 그렇다 치고....사는 바보들은 없겠지...그러니 리습에 맨날 백요승계야골하만 보이는거겠지...야골하가 좋은 배인건 인정하는데 대체 이 좋은배에 백요는 왜 달아놓는거냐..참..한심..선원200명이하범선이 백요를 발동시킬수 있을거라 기대하는거냐..참...

                  실비아
                  2013-08-28 01:54
                  수탈방지자나

                  동우
                  2013-08-28 13:29
                  약서막으려고 백요를 달지 후공발동하려고 승계하는 사람이 어딨겠냐 ㅉ

                  샤오웨이
                  2013-09-09 19:23
                  =============================================================================

                  성능검정표


                  레벨제한 : ★★★★★ ★★
                  선박성능 : ★★★★★ ★★★★
                  군렙성능 : ★★★★★ ★★★★★
                  쟁전투용 : ★★★★★ ★★★★★
                  모의전용 : ★★★★★ ★★★
                  대해전용 : ★★★★★ ★★★★★

                  현재상태 : 현역

                  =============================================================================

                  웬지
                  2013-09-12 10:21
                  추천 그레이드는 스킬칸이다 굉기 내포 침방 강포 다 좋지

                  이고르
                  2013-09-21 00:44
                  급가승계해서 영업하는 잡해도있더라

                  밍메이
                  2013-10-03 07:01
                  가강1,2 25적다하면 저격특화 선박탄생
                  스킬은 강포,굉기,중량(전용함)
                  빠른가속력으로 외곽에서 중량으로 견제후 저격, 백병노리고 접근하는
                  갤리류는 굉기로 혼백
                  가강1, 선실강화도 좋음

                  죠르제
                  2013-10-12 12:21
                  범선류 최상위 계층 속도전 최강이고, 백요가 없어 실쟁에 무리가 있어보이지만, 파워 굉기로 백요의 빈자리를 채워준다. 여기다 백요를 승계했다면, 모전 실쟁 양방면에서 최고급에 가깝다.

                  레나
                  2013-11-08 10:40
                  조흔배다

                  로렌시오
                  2013-11-18 13:24
                  스칸+백요승계 성공~6g에 선실나오면 두부 폭파시킴

                  루이스
                  2013-11-18 15:08
                  ㄴ 누군지 알겠다ㅋㅋㅋ
                  폴라섭 ㅇㄷㄹㅅ~~~~~

                  블루베리망고키위!!!파파야!!!!

                  미요
                  2013-12-26 14:59
                  이 배 다시 안나오냐 구할 수가 읎네 쯥 ==

                  강철의군주
                  2014-01-03 01:17
                  나한테 1g 선실강화 3g 가강1 6g 스추1
                  내구맥 장갑맥 굉기 침방 강포 전용함으로 중량달렷다
                  폴섭 강철의군주로 사고싶은사람 귓줘라 250에판다

                  웬지
                  2014-01-15 01:39
                  몇일만 지나면 울 게이섭서 40~50 매물 나옴 ㅋ
                  부럽지 폴라충 ㅋ


                  2014-01-15 06:49
                  이번 트박 개쩌네 ㄷㄷ 배가 다 50 이상짜리야

                  미션
                  2014-01-15 16:28
                  미션준다
                  이 배 시세 알아와라

                  소니아
                  2014-01-16 20:05
                  에네 60

                  엔베르
                  2014-01-20 22:13
                  아 떴다!!!!드뎌!!!!!!!!!!
                  가강12+장갑강화 ㅠㅠㅠㅠ 감사요르

                  시린
                  2014-01-30 15:16
                  아시바 배펌안달려

                  전철
                  2014-01-30 19:08
                  모전충배

                  니코라
                  2014-02-02 14:20
                  선원 고자

                  선회 고자

                  생긴것도 내시 같음


                  전철
                  2014-02-02 14:40
                  그래도 쾌골하와 함께 한시대를 풍미했던 배 아님?
                  댓글계에서?

                  라시드
                  2014-02-02 18:43
                  고자배는 사망한지오래 나오자마자 사망

                  에르난
                  2014-02-03 03:58
                  오늘 어떤아기가 이거 타고 굉기깔고 깝죽대길래 개오갤로 기뢰제거 켜고 3턴만에 썰었음

                  전철
                  2014-02-04 12:58
                  가격대비 성능은 후진편 이거 살빠에 반값으로 개아사 사는게 여로모로 이득

                  에마
                  2014-02-14 03:15
                  이런 놈들 조심해야돼 갑자기 달려들어서 몇시간 간격으로 배 헐뜯는거보니 싸게 사들이려는 수작이네ㅋㅋ 혹시나 지금 진ㅇ터에 야골하 매물 올린 놈들 있음 조심해라. 두부에 배팔이 아기들 입털기 스킬 시전중이니까ㅎㅎ

                  항구관리
                  2014-02-14 03:16
                  모바일이라 오타낫네 장터에 로 수정

                  전철
                  2014-02-14 13:32
                  근데 쓰레기배 맞잖아
                  쟁하자니 선원후달려
                  모전에서는 내구빵빵한 강산펠이있고
                  어따씀?

                  키카
                  2014-02-14 13:36
                  두부엔 다 쓰레기배지 암 ㅋㅋ

                  랜슬롯
                  2014-02-14 14:29
                  배가 중요하냐
                  서버가 닫혔는데 ㅅㅂ

                  호르피나
                  2014-02-14 15:22
                  제례식 노르스케 로브에 굉기 승계 하면 야골하는 나는 누구 여긴 어디 ㅋㅋ

                  마리아
                  2014-02-14 15:41
                  전철//이거 탈바에 개아사를 탄다고? 뭔! 개소리여~ 개아사 운줄 한지가 언젠데.. 개아사드립은..
                  개아사는 무덤까지 사라졌을 정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쾌골하와 헷갈린거 아냐?

                  키카
                  2014-02-17 20:41
                  ㄴ 마리아야 야골하가 개아사와 동급 스펙인데 너도 굉기빠냐? ㅄ

                  칼라
                  2014-02-17 20:48
                  야골하가 개아사보단 낫지 않음?

                  코네리아
                  2014-02-18 01:19
                  배사서 되팔려고 깎아내리는거 보니 소름돋네 ㅋㅋ 에라이 한심한 아가들

                  한스
                  2014-02-18 01:23
                  강장거가 짱이여

                  에마
                  2014-04-09 14:22
                  이거 왜 다시 안풀어주는걸까요.. 한척 갖고 싶은데;;

                  웬지
                  2014-05-07 14:02
                  현제 한섭 유일한 야전식재질배

                  의천식 배팔 도인드
                  2014-08-19 22:33
                  입벤글중

                  야골하에 적합한 글드옵과 개조류는?





                  야골하 타보거나 글드한 분들께 여쩌봐요~

                  주로 야골하는 어떤 글드옵을 선호하나요? 또 개조류까지

                  포함시키면 장개조랑 포개조중에 어떤것이 나을까요?





                  또 장개조 가강타령하는 입천도 ㅋㅋ

                  미선
                  2014-08-19 23:13
                  야골하는 가강12가 제맛이지

                  소피아
                  2014-08-20 02:12
                  골하에 개조?;;

                  의천식
                  2014-08-20 04:31
                  각종 야골하 팝니다

                  웬지
                  2014-08-20 07:39
                  여기에 개조달리면 ㅈ망배 스킬이 얼마나 꿀인데

                  웬지
                  2014-08-20 10:15
                  골하는 스킬승계나 스킬추가가 기본 아닌가?
                  스킬승계+스킬추가
                  스킬추가+스킬추가 이두가지가 꿀 그래이드 옵션이지

                  미요
                  2014-08-20 12:33
                  장갑함개조 달아라 180억 된다

                  에르난
                  2014-08-20 18:13
                  아 제발 10뉴비 의제벤 접었으면 좋겠네. 쟁도 안해본련 ㅉㅉ..

                  샤오웨이
                  2014-08-20 18: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장개조 붙여서 배팔이짓 해봐ㅋ

                  호르피나
                  2014-08-20 20:29
                  오늘 헬레네 리스본 장터에 장개조 부친 야골하 풀강 팔더라
                  어이없어서.......
                  군 범선중 가장 빠르다는 매리트로 타는배인대 5%속도 페널티를 왜 장착한겨?
                  그럴거면 그냥 다른 몸빵용 선박을 타야지 -_-

                  호르피나
                  2014-08-21 08:25
                  ㅋㅋㅋㅋ 장개조 1g냐?

                  의천식
                  2014-08-21 13:58
                  각종 의천식 골든 하인드 팝니다

                  키카
                  2014-08-21 20:04
                  장개조는 인파형 스킬인데 이걸로 인파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열린 선박으로 인파하는건 고수나 하는거다
                  인파하다 굉기먹고 백병 붙어봐야 아~~~~~~~내가 속았구나!하고 느낄땐 늦은거다
                  거북이로 직저킬 수 있을때 장개조 달아라

                  전철
                  2014-08-21 20:58
                  장개조달라면 최소 제아들러급은 되야지
                  잉에르만란트같은 꼬진스킬밖에 없는데 방어좋은놈들한테나 달아서
                  "내가 앞에서 다맞아줄께 윾!끆!" 할때나 쓰는거지

                  뤼위에
                  2014-08-29 22:32
                  이배 25적다 가강123붙이면 전투시 예쁜가속 보여준다...

                  뤼위에
                  2014-08-29 22:33
                  이배 25적다 가강123붙이면 전투시 예쁜가속 보여준다...

                  루이18새
                  2014-09-06 12:07
                  야골하란 모전용이다 가강달고 강포내포/특연이나중포전용함달고
                  졸라빠르게 기동해대면된다 무슨 개조냐 야골하는 개조달면죽는다 사살당한다

                  후란시느
                  2014-09-12 13:02
                  장갑함달려면 야전재질중 다른친구있어여 그거타여 루이님말씀대로 가강다셈

                  배평가4451
                  2014-10-01 22:40
                  현존 탑 3 선박중 하나 - 제아사, 강산펠, 야골하

                  추천그레이드 - 가속강화1,2,3 - 붙이면 어마어마하다
                  스킬인계 - 중량
                  선실강화

                  8강선박으로 강화 자체는 좋다 대충만들어도 내구 장갑 맥스는 무난하다
                  선실은 탑 3선박의 중간 165명 -제아사 150명 강산펠 204명

                  추천조합으로는 가강1,2,3 달수만 있다면 가장 이상적인 조합니다
                  스킬은 강화포문 + 침방 또는 내포격 + 중량
                  중량을 뚫고 다닌다.

                  이배의 특징으로는 가강 1,2에 캐시 철판만 장착하더라도 빠르다.
                  중량으로 막기힘들다. 길드전에서는 압연을 장착하기 때문에 중량으로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

                  모의전용이라면 가강1.2 강화포문 침방 또는 내포격 + 중량포격-포격류 스킬
                  모의전에서 야골하 타고 있는 몇몇 외각러들은 중량안쓴다 특연달고 돌더라

                  길드전용으로 넘어간다면
                  가강1.2 강화포문+침방 기본베이스로
                  선실강화시 전용함 중량

                  스킬인계시
                  배펌-전용함 중량
                  중량-전용함 배펌,특연,장갑열화탄

                  -한가지 강화에서 주의점은 강화 포문이나 침방을 장착할 시 내구 보너스가 없기 때문에 선실강화가 힘들다.-

                  조합은 마음껏 짜도록

                  배의 특성상 저격에 특화되어있다
                  기본 스텔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간혹 본인배 크리각 못보는 경우도있다-
                  바람타고와서 저격 하고 가는데 이상적이다
                  인파이팅도 가능하지만 저격하라고 만든배 가지고 붙어서 비비고 써는애는 없을꺼라고 믿는다



                  장점으로는
                  스텔스 기능 - 밤, 게다가 비까지 오면 진짜 안보인다
                  빠른 가속력 - 가강 장착하면 날아다닌다
                  희소성 - 야전식 재질로 인한 룩딸 룩딸에 이어서 희소가치가 있다
                  / 최근 트박으로 엄청풀려 증서 50억 선에 구할 수 있다
                  룩 - 배가 아주 작고 귀엽다. 거함성친구들에게는 단점

                  단점으로는
                  룩 - 거함거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큰 단점 - 항상 룩은 호불호가 갈린다
                  스텔스 기능 - 본인이 본인배 크리각을 가끔 착각한다. 적이 안보이는만큼 본인도 가끔 안보인다


                  모의전 저격 딸1딸1이들에겐 최고의 딸1잡1이선박. 타는 순간 자신감이 용솟음친다-같은편은 피가 거꾸로 솟을수도 있으니 주의
                  저격용으로는 정말 최고의 선박이고 아주 가끔 이지만 포함개조를 창작해서 저격의 극대화를 노리는 사람도 있다
                  -가강1.2 포함개조 , 강화포문, 전용함 중량 -
                  모의전 길드전 모두 사용가능 하며 파일럿 손을 많이 타는 선박중 하나
                  -내가타면 똥배다 젠장.-
                  레벨만 된다면 쾌골하도 존재 하지만 그거 탈바에 야골하탄다

                  앞으로의 전망
                  모전 길드전 탑3 물량도 충분히 풀려서 다들 한대씩 가지고있는 선박
                  성능면으로 S~S+ 정도이며 -저격 한정- 룩을 고려한다면 S-~S+ 사이로 평가 할 수 있겟다
                  가격도 저렴해 졌고 성능도 우수하니 한대씩 구매해서 사용하자
                  특별한 이변이 없는한 부동의 저격 원탑의 자리를 유지할 듯

                  배평가4451
                  2014-10-01 22:43
                  간혹 보면 장개를 단 야골하 들이 있는데
                  처음에는 야골하 장개 다는 게 좋은건줄 알았다
                  그런데 타보니까 이배는 가강 달아서 최대한 빠르게 빠르게 다니는게 훨씬 좋다는걸 깨닳음
                  어짜피 무적내구 836(6G)고 장개달아봐야 맞으면 죽는다.
                  장개 달바에야 포함 개조 달고 한방을 노리는게 더 좋을듯

                  전철
                  2014-12-21 09:30
                  일단 이 배 자체는 골하 시리즈의 전투 능력이 극한으로 올라간 배라고 보면 됨

                  내구력 준수하지 선실 준수하지 스킬도 준수한편

                  증서값도 45~50장 밖에 안하고 30~40장하는 야산펠에 비해 거품이 거희 없는 선박

                  야산펠은 웃긴게 굉기 승계했다고 150 넘어감

                  침방, 강포문, 굉기까지 두루 달수가 있는 신기한 선박

                  위 뎃글 말대로 가강 시리즈를 달면 좋겠지만 개인적으론 선실스추가 괜찮지 않나봄

                  일단 야골하는 골하 시리즈답게 가속도 좋은편 선회도 굼뜨지않고 꽤 빠른편

                  대체 이배에 장개 달아놓고 가강 달았다고 비싸게 파는 심보가 궁금하더라

                  차라리 포함개조 가강이면 이해라도 했다...

                  모의전 특성상 포함개조랑 가강이 조합으로 보기좋지 장개 가강은 글쎄

                  생긴것과 다르게 스킬도 준수하고 가속도 좋고 빈약한 선실도 개선된 선박이기에

                  적어도 장개 가강달고 파는 거품끼 개쩌는 야산펠따위보단 훨낫다고 봄

                  질문
                  2015-02-20 21:28
                  이거 백회승계+가강1하면 실쟁서 쓸수있음??

                  레나
                  2015-02-20 21:55
                  백회 제물값 ㄷㄷㄷㄷㄷ

                  자파르
                  2015-02-20 22:53
                  ㄹㅇ개쓰레기배

                  시린
                  2015-02-20 22:54
                  배평가4451
                  ㄴ이새@끼말 개소리고 개노답 쓰레기배 이거타는새@끼가 함대초대해달라그러면
                  심한 욕설을 해주고 왕따시켜라 개쓰레기배
                  일단 야골하에 하위호환이고 야전금속쓰면되서 야전재질 메리트없음
                  걍쓰레기 노답배

                  나오야스
                  2015-02-21 03:03
                  이미 퇴물길밟는배에 관심이 있다뉘.. 레고 장난감배에다가ㅋ

                  코네리아
                  2015-02-21 07:14
                  야나갤, 개오갤, 강전열(선실맥)이 아니면 백요발동은 힘들어요.

                  리사
                  2015-02-21 07:35
                  ㄴ강전열이 아니라 개대안이겠지 ㅋㅋ 강전열 선실맥 해봐야 얼마나 된다고 ㅋㅋ

                  나타샤
                  2015-02-21 07:42
                  네 다음 강전열 배팔이 나오세요.

                  호르피나
                  2015-02-21 11:50
                  선실 300이하 선박은 백요 승계할 필요없다. 강전열은 거론할 필요 가치도 없고, 야나갤이야말로 선실 투자 안할꺼면 백요는 의미 없지.

                  죠르제
                  2015-02-21 16:39
                  네 다음 개대안 배팔이 나오세요.
                  내구, 장갑, 속도, 선실, 스킬좋은 개오갤 있는데 뭐하러 개대안을 타? 선제, 백요승계 할려고요? 오^^
                  백요승계해봤자 배만 버리겠네.

                  이오
                  2015-02-21 16:40
                  혹시 리스본에서 퇴물옵션 개대안 300억 400억에 팔고계신 분입니까?

                  뤼위에
                  2015-02-21 16:42
                  침방 백요해봤자 개오갤한테는 발동도 못함 깝ㄴ

                  소피아
                  2015-02-21 16:49
                  개대안 선실 짱짱맨인데 왜그래, 몸좀 약하면 어때 붙어서 썰어버리면 그만인데.

                  밍메이
                  2015-02-21 21:45
                  강전 배팔이가 물타기하는거자나 멍청이들아

                  소니아
                  2015-02-21 22:01
                  결론은 강전열 백요 쓰레귀.. 트박으로 나왔다고 배팔이 바로 수작부리네 ㅋㅋㅋㅋㅋ

                  니나
                  2015-02-21 22:05
                  요즘은 선실강 아닌 개오갤도 약간 있는거 같던데
                  개대안에 선실강 백요달고 나가보셈 ㅋ

                  니코라
                  2015-02-21 22:28
                  백병에서 왜 강전이 기어나오냐 ㅋㅋㅋㅋㅋ 명오갤 강라모 명나갤도 아닥하고잇는데 ㅋㅋ

                  베아트리체
                  2015-02-21 23:22
                  백병+속도중시면 야나갤, 개오갤 타는걸 추천.
                  귀엽고 굉기달리는 배가 타고싶으면 야골하 추천.

                  클라우디아
                  2015-02-24 18:07
                  오늘 새벽에 30장 급매 하는걸 득템했다 ㅋㅋㅋㅋㅋㅋ

                  뤼위에
                  2015-02-26 19:35
                  2015년 2월 25일 기준 37 억에도 죽어라 안팔리는 배...

                  랜슬롯
                  2015-02-27 00:37
                  새벽 타임에 30억에 파는 매물 보인다. 분명 30억이면 괜찮은 가격인데 사기가 망설여 진다. 왜일까? 이찝찝함은? ㅋㅋ

                  호르피나
                  2015-02-27 06:29
                  필요한사람들 다 사고 남은거 파는거지 뭘, 어차피 필요없는 사람이 떨이가 아니면 눈에 들어나 오겠나.

                  호르피나
                  2015-02-27 10:02
                  필요한사람들 다 사고 남은거 파는거지 뭘, 어차피 필요없는 사람이 떨이가 아니면 눈에 들어나 오겠나.

                  밍메이
                  2015-04-18 22:50
                  종국에는 25억선 유지중

                  나타샤
                  2015-07-25 00:35
                  12월엔 S급 2월엔 개쓰레기 두달동안 뭔일이 일어난걸까

                  엔베르
                  2015-07-25 00:51
                  선실 200이하 범선은 다 개쓰레기됨

                  칼라
                  2015-07-25 13:23
                  이거 딱 모전용배 아닌가
                  이걸로 실쟁나갓다가는 백병을 버틸수있음?

                  자파르
                  2015-07-26 01:10
                  현존 탑 3 선박중 하나 - 제아사, 강산펠, 야골하 에서 빵터짐

                  사쿠라
                  2015-08-24 20:48
                  확실히 좋은 배들이기는 한데, 백병 빼고 본다면 말이지.

                  죠르제
                  2015-08-25 00:56
                  제아사나 야골하는 몰라도 강산펠은 백병내성이 좀 되자나?

                  루이스
                  2015-08-25 07:36
                  이거 속도만 키위 빨라서 쟁나가면 기뢰질 하는 배잖아ㅋㅋㅋㅋㅋ
                  이걸로 쟁 나갈 생각은 안하는게 좋습니다

                  레나
                  2015-11-28 12:29
                  ㄴ ㅋㅋㅋㅋㅋㅋㅋ 네 다음 쟁 한번도 안나간분

                  키카
                  2015-12-12 11:12
                  이 배는 가강스추승계가 답이다.
                  백회 강기(굉기) 침방 전용함 중포
                  이정도면 실쟁에서도 안밀린다.

                  후란시느
                  2015-12-16 03:50
                  가강스추승계하고 안좋은배가 있나 ㅋㅋㅋ

                  베아트리체
                  2015-12-16 13:33
                  굳이 노려서 붙인다면 가강이 낫지 않나 싶다

                  자파르
                  2016-01-18 17:17
                  솔직히 이배 이제 모전이나 배캠전용배 아닌가?

                  체스터
                  2016-01-18 18:04
                  이배는 이제 퇴물이지 ㅋㅋㅋㅋㅋ
                  걍 야전이라서 야전 좋아하는 애들 야전룩딸용 ㅋㅋㅋㅋㅋ

                  레나
                  2016-01-18 20:20
                  차라리 아잉 야전금 사서 바르고 말지 이걸 쓴다고? 에라이 기뢰쟁이야!

                  미선
                  2016-01-18 21:38
                  그래도 모전용으로 싸게사서 쓰기에는 나쁘지않다
                  배도 빠르고 룩도 괜찮고
                  이걸 실쟁타고 나가는 용자는 없겠지ㅋㅋㅋ

                  실비아
                  2016-01-21 04:21
                  야전 금속 살돈 없는 애들은 이거사서 싸게 딸칠수 있다

                  에마
                  2016-01-22 17:23
                  시세 얼마임

                  에마
                  2016-01-22 18:07
                  저격용으로만 쓰삼, 시세는 따로 없고 그레이드 따라 시세가 천차만별이지,

                  40억부터 200억까지 ㅋㅋ

                  리사
                  2016-01-22 19:24
                  말을 잘못했네 망작/증서 증서가 있긴 할까 모르지만..

                  체스터
                  2016-01-22 22:41
                  200억은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성능좋고 비싸도 100억 안넘음 100억 넘으면 다른거 사는게 이득이니까

                  엔베르
                  2016-01-24 14:55
                  이거 야전재질 쓰고싶은 애들이 싸게 구하는 배 아니냐?

                  니코라
                  2016-01-24 21:32
                  이걸 200억주고 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억정도만 되도 스킬이나 글드보고 고민하고 살정도인데
                  이거사봤자 모전용인데

                  칼라
                  2016-01-24 23:22
                  사봤자 모전용이 아니라 모전밖에 군컨텐츠 할게 없다 ㅋㅋ

                  로렌시오
                  2016-01-25 00:09
                  그레이드 값이긴한데, 야골하가 요새 많이 싸지긴 했지, 야전 매리트가 사라졌응끼 ㅋㅋ

                  그래도 쪼깐한게 빨라서 쓸만한디

                  사쿠라
                  2016-05-16 16:37
                  얘대신 쓸만한 아웃파이팅배 있나욤
                  선회감좋고 빠른애

                  자파르
                  2017-01-01 22:47
                  넘나 이쁜것

                  그러나 강서프가 나오고 나서 내세울게 이것밖에 안남은것...

                  야전식 골든 하인드 50000559


                  야전식 골든 하인드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