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개량형 베네치아 갤리스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개량형 베네치아 갤리스 200
    내구성과 장갑을 강화시킨
    개량형 베네치아 갤리스.



    엘름(느릅나무)
  • 기본성능
    215
    110
    100
    760
    9
    3
    22
    선창정보
    95/160
    80
    620
    운항조건
    20
    30
    62

    보조돛  3   선측포 4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재질
    215
    110
    760
    225
    115
    836
    225
    115
    843
    204
    104
    1064
    206
    105
    1071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개조

                가능범위 645 ~ 1075
                적정범위 688 ~ 1039
                적재용량 860 (개량형 베네치아 갤리스의 선실160 + 포실80 + 창고620)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개량형 베네치아 갤리스의 경우 선실은 114 ~ 240 포실은 40 ~ 120 입니다.

                가능범위 1075 - 114 - 40 = 921
                적정범위 1039 - 114 - 40 = 885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196 ~ 225) 댓글 모두 보기 (1 ~ 225) / 댓글 안보기


                니나
                2012-03-25 08:55
                우잉

                흠흠
                2012-03-27 12:55
                베네치안갤리스 엄청 좋아하는데 이건 측포 슬롯이 5개 일까요 ㅎㅎ



                2012-03-27 13:20
                8강에 너도밤나무 850정도에 장갑25정도면 나름 쓸만할듯?

                미선
                2012-03-27 13:44
                내구 장갑강화!

                항구관리
                2012-04-03 14:30
                이거 나오면 인기폭발이겠네

                레나
                2012-04-05 19:18
                선박 장비 슬롯이 바뀌는 경우는 없으니 그냥 4포슬롯

                그냥 새로운 저렙용 갤리일듯

                보통 베네갤이 내구 1270쯤되니 내구는 1300넘는건 확실

                하지만 4포슬롯과 충각 폭장스킬로 포격백병 만능인 명라르의 아성을 넘을수 있을지

                뤼위에
                2012-04-06 01:50
                포슬롯 변경사례
                개 명 코가
                슈퍼 코르벳 모델인데
                4->5슬롯으로 바뀌어서
                나왔었제.

                랜슬롯
                2012-04-06 08:42
                내구랑 장갑강화니까 선측4문임
                포실강화 되있어야 선측 5슬롯 됨

                죠르제
                2012-04-10 10:14
                이름부터 그냥 개량형인데 포슬롯 바뀔리가 있나
                딱보면 모르나

                코네리아
                2012-04-18 18:04
                개량형+명품 까지 붙으면 포슬롯늘어남

                집사
                2012-04-19 07:50
                you guys are 잉여

                사쿠라
                2012-07-17 16:12
                오 ㅅㅂ 괜찮네 난 이거 탈테다

                나타샤
                2012-07-17 16:13
                7강까지 되는듯?

                니코라
                2012-07-17 16:22
                이번 트레기로 풀림. 20/30/62
                근데 개량인데 렙제가 오히려 올랐네 군62라니 ㅡㅡ;

                니코라
                2012-07-17 16:32
                내구 60정도 높고 선회 4인가 더높고 장갑2높고 내파 4정도 높은거같아요
                대충훝어본거라 정확치는 않네요

                웬지
                2012-07-17 16:35
                국재질 내구 약 1125 나옴
                하지만 렙제때문에 재강화가 안되서 FAIL

                루이스
                2012-07-17 16:46
                재강화가안되도 7강이면 일반배들 재강화한거랑 삐까뜨니까뭐

                전철
                2012-07-17 17:03
                제강화 안되두 7강이면 비슷하구만

                시린
                2012-07-17 17:16
                헐 이거 명라르랑 렙제차이 빼고 맞먹네

                레나
                2012-07-17 18:23
                베네치안 갤리스// 베네치아 갤리스

                베네치아 갤리스인 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

                코네리아
                2012-07-17 18:25
                개베네갤 기본 수치가 좋지않으면 오히려 손해일 수도 있겠어요
                베네갤에 들어가는 선체의 보너스가 엄청많이 좋아서...

                이고르
                2012-07-17 18:30
                세로 209(195)
                가로 107(90)
                조력 100(95)
                선회 9(7)
                내파 3(1)
                장갑 22(20)
                내구 798(720)
                창고 620(620)
                *괄호안은 베네치안 갤리스*
                내구도 기본 베이스가 높아서 조빌 베네갤보다 좋네요 돛 수치도 높고 장갑,내파,선회
                거기에 조력도 5높음....

                코네리아
                2012-07-17 20:39
                예쁜 개마블 개량형인데 왠 군랩62
                그에 따른 예쁜 강화 실패율은 어쩔겨?
                그 흔한 20억짜리 명라르 보다 고자네 ㅋㅋㅋ

                밍메이
                2012-07-17 23:01
                기본적인능력은 개배갤보다높지만 이동룡갤리스는구명정이달리지만 얘는안달리는게문제네

                미선
                2012-07-17 23:46
                베네갤보다 구림

                뤼위에
                2012-07-18 01:55
                조빌 베네갤보다 전체적으로 성능은 좋은데...
                명라르처럼 뭔가 확 와닿는 그런 느낌이 없다...

                니나
                2012-07-18 06:40
                그냥 재강화 뚫은 베네갤에 성능좀 강화한 정도.
                그럴 일은 없겠지만 베네갤이 1강 더 되게 패치되면 명장전꼴 나려나?

                한스
                2012-07-18 09:55
                개베갤 강화 시뮬 좀 돌려보고싶은데 할수가 없네

                뤼위에
                2012-07-18 10:36
                위에 베네갤보다 후지단 놈은 뭐냐?
                어떻게 강화해도 베네갤보다 좋은데?ㅄ

                루이스
                2012-07-18 11:42
                이거야 원 명장전이 친구 하자고 하겠네 ㅋ
                개량이 이름 앞에 붙었는데 군랩62 푸하하
                이런 3억짜리를 30억에 팔려는 에이레네 장사치나 ㅋ
                장사치야 아무리 사기를 쳐도 그렇게 멍청한 사람은 없다.
                개량을 가장한 예쁜 랩제62 : 대실패 강화 예약
                선측포4개 확동도구? 놀고 있네 이런 싸구려배에?
                차랄리 개거북이 선측포 확장도구 정석임.

                동우
                2012-07-18 12:30
                렙제만보고 후지다는 입대항씨앗등장

                클라우디아
                2012-07-18 13:56
                내구 장갑강화

                나타샤
                2012-07-18 14:38
                명라르가 갑이네 이 잉여에 비하면
                선측포4, 랩제62, 걍 넌 풀강이 4억이면 떡친다 ㅋ

                에르다
                2012-07-18 14:38
                이번 트박의 꽝선박 당첨~

                쯧 쯧.

                나오야스
                2012-07-18 14:45
                조빌 베네갤은 평작기준 조력8 내구70 장갑2라는 선체보너스가 있지
                그래서 장갑은 조빌 베네갤(20+2)이랑 같고 조력은 오히려 조빌베네갤(95+8)보다 딸림
                돛수치가 좀 더 높긴 한데 조력이 딸린걸 감안하면 토탈 스피드는 비슷하다고 보면 되고
                렙제가 좀 높아서 강화수는 결국 조빌 베네갤이랑 같은데 렙제때문에 실패가 좀 더 잘남
                선체보너스가 없어서 내구맥스 띄우려면 조빌 베네갤보다 손해보는 면도 있고 말이지

                반면 조빌 베네갤보다 우월한건 선회2 내파2
                그리고 국재질 기준 무적내구 55(개베갤 1125/2=562, 베네갤 1015/2=507)

                결론은 스펙 자체로는 나쁘진 않은데 캐시선박치고는 어정쩡하다는거
                재미삼아서 쓸 수는 있겠지만 주력으로 쓰기엔 역시 부족하다

                루이스
                2012-07-18 15:45
                아놔 쉽게 말해서 누가 선물로 공짜로 주면 타보고

                돈주고 살 가치 없는 잉여라는...

                그런 개잉여를 30억에 파는 에이레네 장사치 ㅋ.

                걍 명장전과 함께 조선소주인 한테 팔아라 명장전 3천 나오는데

                넌 얼마 나오니?

                체스터
                2012-07-18 16:58
                명품 장갑전열함님이 친구신청을 하셨습니다.
                수락 하시겠습니까?

                보끄
                2012-07-18 17:48
                나오야스댓글말고 볼거 없음

                메이화
                2012-07-18 20:55
                명장전 왈 음,,,,,
                난 아무나랑 친구 안해 ㅋㅋㅋㅋ.
                꺼져 개베네갤아 !!

                클라우디아
                2012-07-18 21:25
                그래도 내구가 꽤좋음 명장전급은 아님

                호르피나
                2012-07-19 01:04
                아따 성님들 이젠 캐시배 나오는 거 척 보면 척이네.
                조빌 베네갤 내구1이라 11맞추려면 제독+제독 2델핀
                개량 베네갤 내구3이라 11맞추려면 2델핀 거기다 선회+2
                1강 개베네갤이 이득 본다 쳐도 결국 내구+70 따라가려면 없는 거나 마찬가지.
                선회+2야 델갶 한둘 넣으면 무조건 17이상 나오는데 크게 차이 있는 것도 아니고.
                건조 18랭 2강이 15랭이었나 그리고 재강화시 20랭.
                개베네갤은 모르겠지만 렙제가 더 높으니 실패수치가 미세하게나마 높을거라 예상하면,
                내구+55 높다쳐도 과연 다른 수치(장갑,조력)까지 조빌만큼 올릴 수 있을지가 문제.
                거기다 홀수 강화라 세로&가로 중 막판에 미끄러지면 결국 대마 넣어야 하는 개같은
                상황까지 염두해야 하는데. 있으면 쓰겠지만 굳이 사서 쓸 정도는 아닐 거 같다.
                아 캐시배니 빨강색 말고 쓸 수 있다는 거 정도?ㅋ

                랜슬롯
                2012-07-19 01:30
                오히려 이건 쟁용보다는 영업용으로 더 적합해보이는데?
                돛수치가 캐쉬배 포함해서 모든 갤리류 중에 제일 높잖아. 기본조력도 100이고..
                명터갤처럼 기동력 중심으로 강화하면 어떨까..근데 렙제가 높다는게 좀 그렇긴 하다

                에마
                2012-07-19 08:26
                델갶넣기 아까운배인데

                마리아
                2012-07-20 02:00
                수오갤이랑 같이 내파3 돛수치도 높으니 이동용 갤리스로썬 나쁘지 않을지도...
                는 비싸고 고렙제.

                시린
                2012-07-20 23:17
                이거 돈주고 살넘들 조심해라. 기본재질 느릅나무임
                조빌 베네갤이 국재질하면 1015인데 얜 국재질넣으니까 1071된닼ㅋㅋㅋㅋ
                시1발 무적내구로 따지면 28밖에 차이안나는데 강화횟수는 똑같고 선체보너스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빌베네갤은 올평작치면 강롶 6개넣으면 선체보너스땜에 내구맥되는데 얜 강롶8개 올평작나도 +240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가 공짜로 준다면 모르겠는데 돈주고는 사지마라 돈아깝닼ㅋㅋㅋㅋㅋㅋㅋㅋ

                라시드
                2012-07-20 23:58
                흠...티크넣으니 225/114 조력100 나오네
                확실히 돛수치는 높다. 명터갤급 렙제만 됐었어도 쓸만했을텐데 정말 아쉽군

                에르난
                2012-07-21 01:31
                얘도 결국은 명장전 꼴나겠음

                나오야스
                2012-07-21 02:07
                폴섭에 이거 20억이상에 파는 사람있음
                그분 지인들은 병원에 연락좀....

                전철
                2012-07-21 03:41
                기본이 너도밤나무가 아니라 느릅나무였어?
                진짜 제2의 명장전급이네
                잘 쳐줘도 개이바급?

                로렌시오
                2012-07-21 06:46
                에이레네 30억 파는놈 있음 ㅡㅡ

                로렌시오
                2012-07-21 06:51
                에이레네 30억 파는놈 있음 ㅡㅡ

                랜슬롯
                2012-07-21 10:52
                명장전과 함께 걍 조선소 주인 매각용~

                밍메이
                2012-07-21 10:54
                조선소에 팔면 1000만도 안나올듯.

                근데 진짜로 에이레네서 30억 파는놈 있더라고요.

                아무리 개이섭이라도 남여 구별 못할까?

                똥오줌 가린다 ㄷㄷ.

                천만짜리 30억 파는 넘은 반성해라 너 때문에 개이레네 소리 듣는다.

                에르난
                2012-07-21 14:05
                강화횟수가 10강이라면 모를까? 도대체 뭘 보고 개량형이라고 했을까?? 렙제라도 낮았더라면 명라르정도 대접 받아줄텐데....기존 베네갤보다 나은거 하나도 없어보이는 쓰레기배!

                항구관리
                2012-07-21 14:52
                명장전은 기본재질이 철이라 3천만이라도 나오지 얜 느릅나무라 조선소에 팔아봤자 천만도 안나올듯

                테오
                2012-07-21 14:55
                제라르가 8강이라 넘사벽이지

                명라르도 조빌라르 대비 훌륭한 스펙의 소유자임.

                근데 조빌장전한테 쳐발리는 명장전이나

                조빌베네갤한테 쳐발리는 개배네갤이나 존재 이유 조차 없는 개쑤뤠기배.

                이걸 또 사기 당해서 30억에 사는 호구 분명 있을거야 개이레네섭에서 ㄷㄷ.

                체스터
                2012-07-21 14:58
                이런 시포도 내가 이번 이벤트때 명장전 2척 나와서

                예기 하는건 아닌데 아놔 진짜 열받는다

                70/70/70 만랩이면 최소한 개대스(세로) 2개 줘라 옛날 처럼

                왠 개 잉여 개쓰렉이배 이런 개 석류

                미선
                2012-07-21 15:01
                내구랑 장갑을 강화했다고 써놨으면 슈리깃-개특깃 관계처럼 확실히 차이가 나야지
                이건 뭐 눈가리고아웅도 아니고....-_-


                2012-07-21 15:12
                명장전이나 이놈이나 결국 렙제때문에 재강화가 안되서 망한 배지 뭐

                관찰력을키우세염
                2012-07-21 17:27
                건조베네 : 조타 95 내파 1 선회 7 장갑 20 내구+250시 무적내구 755
                개베네 : 조타 100 내파 3 선회 9 장갑22 내구+250시 무적내구 815


                체스터
                2012-07-21 17:30
                병시나 조빌베네갤 선체보너스 왜 빼냐
                너나 관찰력 더 키워서 와라


                2012-07-21 17:47
                관찰력 틀렸다 개베네갤 국재질 1071+250이고 무적내구는 785다
                체스터야 선체보너스가 있던 없던 내구+ 상한선은 250이란다

                에르다
                2012-07-21 17:48
                장갑보너스 말하는거면 체스터가 맞고 ㅇㅇ

                니나
                2012-07-21 18:21
                선체보너스 포함 수치
                건조베네 : 조력103(95+8) 장갑22(20+2) 내파1 선회7 내구507(1015/2)+250=757
                내구맥스 기준 강롶 요구갯수 6칸(180+선체보너스70)
                개베네 : 조력100 장갑22 내파3 선회9 내구535(1071/2)+250=785
                내구맥스 기준 강롶 요구갯수 8칸(240)+@

                결국 개베네가 나은점은 내파2 선회2 무적내구28인데
                건조베네는 조빌 2칸이 더 여유있으니까 정박망+수조 넣으면? 괜히 개베네갤이 쓰레기가 아니지

                칼라
                2012-07-21 18:30
                최대한 양보해서 강화횟수가 딱 1번만 더 많았어도 어떻게 구제가 됐을텐데....이건 답이 없어 -ㅅ-

                심영
                2012-07-21 19:06
                여기가... 어디요?

                클라우디아
                2012-07-21 20:04
                심지어 국재질+초기화까지 해야한다면서요?

                씨포도 탱탱!!!
                뀰까라 그래

                미요
                2012-07-21 20:55
                갤리중 가장 높은 돛수치를 자랑


                2012-07-21 21:08
                아무래도 이넘이 살 길은 갤리류중 제일 높은 돛수치라는 점을 이용해서 명터갤처럼 영업중심 기동선박으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는거같다....

                테오
                2012-07-24 19:26
                군용으로는 별로인거 같고 이동용으로 쓰면 적당할듯

                멍멍
                2012-07-29 22:18
                강화만 잘된다면 훌륭한 이동or영업용 선박이 됨

                강화만 잘된다면 말이죠...

                렙제가 높아서 강화가 잘되기 힘들단 단점이 있지만요

                실제로 지인분은 영업+이동용으로 아주 이쁘게 강화해서 아주 잘 쓰고 계십니다그려

                체스터
                2012-08-11 08:23
                이거 영업용으로 쓸려면 티크로 재질 바꿔야 하나요?

                실비아
                2012-08-11 14:15
                이동용으로 쓰는데 괜찮다

                소피아
                2012-08-15 16:37
                ㅅㅂ 개호구배다 이건뭐 렙제 극한에 선측포 4슬롯 이거 렙제높아서 선측확장하기도 힘들고

                나타샤
                2012-09-18 00:27
                17264
                델핀3+델개프3=노젓기보조+풀돛+조력121+선24+내파21

                밍메이
                2012-09-19 08:28
                17360

                델핀3+델개프3=노젓기보조+풀돛+조력120+선회26+내파23

                니코라
                2012-10-05 13:33
                호구던 뭐던간에... 자기입맛..ㅋㅋ

                밍메이
                2012-10-07 13:01
                수집용으로 하나 구하려고 했는데 웰케 비싸???
                그냥 안사고 말지..;;;

                루이스
                2012-12-03 00:59
                겨우 렙 맞춰서 풀강 한대 구해서 탓는데... 빠릅니다 +_+

                클라우디아
                2013-01-09 17:22
                이배 빨라요.....졸 빨라요....
                전투선 중에서 가장빨라요.....
                명아사 개아사 다 발라버려요...ㅎㅎ

                이고르
                2013-01-10 12:58
                위에 클라우디아 성님
                개베갤이 아무리 빨라도
                실쟁에선 호구 운줄하는배임
                약서도배에 걸리면 돈0원 되서 부관 신뢰도 운줄
                덤으로 제독이 강갑이면 갑판가서 영혼까지 털리고 운줄
                속도만 그냥 빠른배일뿐 걍호구배

                메이화
                2013-02-07 22:38
                에레섭 개베네갤 1.5억 감사 ㅋ 이동용으로 쓸건데 풀조력 폭항 선회20 풀돛조빌좀 올려줘봐요 두부성님들

                메이화
                2013-02-07 22:39
                에레섭 개베네갤 1.5억 감사 ㅋ 이동용으로 쓸건데 풀조력 폭항 선회20 풀돛조빌좀 올려줘봐요 두부성님들

                메이화
                2013-02-07 22:39
                에레섭 개베네갤 1.5억 감사 ㅋ 이동용으로 쓸건데 풀조력 폭항 선회20 풀돛조빌좀 올려줘봐요 두부성님들

                메이화
                2013-02-07 22:43
                에레섭 개베네갤 1.5억 감사 ㅋ 이동용으로 쓸건데 풀조력 폭항 선회20 풀돛조빌좀 올려줘봐요 두부성님들

                라시드
                2013-02-07 22:55
                26657 풀돛 풀조력 부르주아풍 이동용 개베네갤

                사쿠라
                2013-02-20 14:20
                27780 델스톰 델갶 풀돛 풀조력 1회 선회 대성공시 풀선회 20적다용 조빌 조합, 포문수는 보너스 + 전용함 강화키
                25적다시 패널티 감안하여 선회 및 조력 조정 하여 돛 수치 쪽으로 더 투자

                항구관리
                2013-03-05 10:52
                이거 가로돛으로 개장 되나요??

                칼라
                2013-03-05 11:19
                ㅇㅇ 개장됨

                에르다
                2013-04-09 21:44
                이거 가격오를랑가? ㅋㅋㅋ

                샤오웨이
                2013-04-09 21:46
                이거 티크 조력풀 내파 맥스 올리면 얼마나 빠를랑가?

                에르난
                2013-04-09 22:00
                이게 조빌로 7강 되네여? 강습 용 겔리스가 6강 되고? 돛수치는 강습용
                겔리스가 더높네여 ㅋ 경량라모르 살필요없을거같기도 영업용 아닌이상

                리사
                2013-04-09 22:11
                역시 빠르다 장사치들 ㅎ
                근데 캐쉬배 쉽리빌드 해당 사항있을지 여부 부터가 관건인데
                일단 가능하다고 보면 개베네갤이 이제 갑
                경모르 역사의 뒤안길로 ㅎㅎ

                마리아
                2013-04-26 18:11
                ㄴ 경모르가 뒤안길로 가다니!? 경모르가 단거리는 더 빠를껄? 가속1,2가 붙는거와
                개배겔 가속1 붙는거와 생각을 해봐~~ 돛수치 크게 차이안나는데 저 멀리 인도 이상아니면
                별반 차이없을껄? 장갑2차이로 가속에 차이가 좀 있긴할껀데~ 쉽리빌드 나오면 가격책정
                다시받아야 하는건 확실한 선박임.

                사쿠라
                2013-05-03 18:17
                ㄴ가로돛 개장하니깐 돛 수치도 괜츈하네~? 진짜진짜 맘에 듬니당!! 경라모보다 패치가 기대되는 선박..ㅎㅎ

                샤오웨이
                2013-05-09 16:02
                몸 값 상승

                루이스
                2013-05-09 17:24
                너에게 급가를 달아주마 ㅎㅎ

                칼라
                2013-05-13 13:25
                이거 급가단 배들 보이는데 속도 어떻슴?

                밍메이
                2013-05-14 23:31
                ㄴ경라모 풀맥과 리습 출발 직선경우에는 경라모가 3일 앞섰네요. 물론 같은조건일때입니다.
                개배갤7강으론 풀맥을 이길 순 없는듯. 한마디로 풀맥이 가능한 경라모는 1--억대가 맞는듯..어차피 하이엔드급은 머 그렇게 몇배고 비싼법이니깐요~ 개롱스 제로 그레이드와 비교해보고싶었는데.. 누가 또 해주셨음 좋겠네요^^

                한스
                2013-05-14 23:33
                ㄴ 아 맞다. 풀적재입니당~

                시린
                2013-05-15 07:23
                실험조건좀 알려주세요~ 미르에 즐게에 올라온거랑은 틀리네.. 단순비교하면 경라모르가 명롱스 보다 빠르단 얘기?

                소피아
                2013-05-16 04:59
                미르가 맞는 결과구만 저 위엣놈 말대로되려면 그 중거리 구간에 3일차가 날리가있냐 아님 내파가 15이상나는 2~3텔핀 망작 개배갤이였나파파야//ㅋㅋㅋ 테스트 데이터를 정확히해줘야지!?

                에르다
                2013-05-16 08:18
                기본 돛수치
                개베네 : 316 vs 경라몰 298
                기본 장갑
                개베네 : 22 vs 경라몰 20
                기본창고
                개베네 : 620 vs 경라몰 400

                돛수치는 개베네가 18정도 높고,창고는 경라몰이 낮고.
                미르보면 가속강화가 실제 항해에선 영향이 없는거로 보여지는데, 대체 어떤 조건으로 실험했길래 3일 차이?

                3일이면 리스본 - 자카만 따져도 엄청 큰 차이인데. -_- 1일차이 별거 아닌거 같지만.
                원양에서 추월해 나가는 속도는 체감상도 크고 도착해서 1분 기다려보삼. 토끼가 거북이 기다리는 심정일꺼임.

                혹시 노젓 0 랑 노젓 15 이상이랑 같이 달린건가?

                코네리아
                2013-05-16 10:45
                헷갈리네. . 경라몰 사는거랑 이거 급가 다는거랑 머가 좋음? 모험용임.

                라시드
                2013-05-16 11:31
                시간+멘붕 = 개베갤 , 귀찮 = 경라모

                후란시느
                2013-05-16 21:30
                라시드말이 맞음. 가격도 착한 개배갤을 그레이드작을 잘~ 해서 탈생각 해보느냐 경라모르를 강화 잘~ 해서 풀맥을 만드느냐. 차이임. 그레이드작을 체험해보려면 개배갤이지..경라몰 거품빠지면 쬐끔 떨어질테니 개배갤을 구입을 추천..

                니나
                2013-05-16 21:41
                1:13의 확률을 돌파해서 급가속을 다느니 경량라모르가 더 사게 먹힌다니까요
                스킬인계 만만하게 파파야마세요............

                로렌시오
                2013-05-16 23:54
                니나ㅡ 그래도 100억들겠슴까? 개배갤이싸지요

                에마
                2013-05-17 00:24
                ㄴ완전한 운이라 얼마들지는 모름

                10억부터 100억 이상중 얼마가 걸릴지는 그 누구도 모름

                소피아
                2013-05-21 14:08
                둘중에 어찌됬든 그레이드 높은 넘이 빠르다

                웬지
                2013-05-21 14:14
                오늘 패치로 그래이드 회수 대폭 축소돼내요
                그래이드 초기화 케쉬 많타면 도전해보세요 0-21000원안에는 돼지안커서요?
                두캇이야 머 수십억이상 안돼시는분이 쉽리빌드 하실리 없으니

                루이스
                2013-05-21 14:19
                나 같으면 리빌드 패스하고 맘 편히 경라몰 탐

                후란시느
                2013-05-21 14:34
                장거리는 이게 더 빠를듯. 급가달면.

                루이스
                2013-05-24 15:44
                ㄴ 위에 루이스 병따개 도전정신제로 ㅋㅋ 아 근데 기분이 개운치않지


                2013-05-26 01:41
                급가달아봤자70~80억쯤 가격아님?
                더 이상부르면 그걸타느니 개롱스타는게 훨 낫지
                가격최대치가 이미 정해져있다

                로렌시오
                2013-05-26 13:32
                이배 노강증서를 35부르는놈이 있던데. ㅋㅋ 급가 달린게 빠른거지 노강도 빠른가.렙제도 이런데 좀싸게하지?

                라시드
                2013-05-26 17:02
                아는분 급가80억+2만원에 다셨답니다 대클20대정도는 소모하셨다고 하네요
                귀찮거나 혹은 올맥만드실분은 경라모로 빠지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베아트리체
                2013-05-27 13:41
                ↑↑로렌시오 야 코코넛아 이 배값이 워낙에 쌌었다고 그 이후도 그 가격 기준받아먹으려는게 웃기지. 일단 달리면 하이엔드급 속도 보여주는배를 왜 니 기준에 사려고 그러나? 하긴 늬같은 뒷북치기들 하는짓이란 급가달고 몇번타다 희소성이 어쩌고 하며 더 받아먹을놈들이지

                밍메이
                2013-05-28 04:26
                급가속 승계 성공하고 7델핀작 24.99 적다 강화 끝나자마자 바로 암보이나로 달렸다
                세비야 -> 암보이나 풍향은 리습에서 암보갈때 정역풍 바람이 주를 이루는 A(파랑)
                풍신을 썼으며 가로돛이 최고로 오르는 4번 개장 노젓기 9+1 10랭
                세비야 -> 암보이나까지 31일 걸렸다
                리습에서 출밣하고 노젓랭이 더 높다면 더 단축 가능하리라 본다
                다음엔 세로돛 1번 개장하고 달려보겠슴

                멍멍
                2013-05-28 08:01
                ㄴ 2번 범장 노젓 20랭은 29일.

                밍메이
                2013-05-29 16:41
                급가달고 파시는분 계실련가,,,

                리사
                2013-06-01 22:49
                풍신 쓰고 노젓 18랭 지중해 17노트 , 카나리아 구간 17~18 노트

                리사
                2013-06-01 22:49
                풍신 쓰고 노젓 18랭 지중해 17노트 , 카나리아 구간 17~18 노트

                밍메이
                2013-07-06 23:01
                아 이럴줄알았으면 입대전에 조선소에 투척하는게 아닌데 제기랄

                니나
                2013-07-18 22:24
                경라몰하고 이거하고 결정적차이는 가로돛 개장이된다는거같아여...
                3마스트 바켄틴 세로42줄이고 가로 63증가....의장2
                3마스트 바크 세로84줄이고 가로116증가....의장3
                범선이면 몰라도 노젓기있는 갤리류에 역풍보다는 순풍이 약점이니깐여..
                이 배 히든스킬이나 달아본 스킬 좀 알려주세여....(노젓기달림)
                선박관리실 이배 절대 안달려요..(문의까지 해서 확인 했어요)

                클라우디아
                2013-07-18 22:32
                구명정 달린댄다

                에르난
                2013-07-23 19:44
                이배.. 선박관리실 안달리나보네요.. 아.. 내 델핀..

                손오공
                2013-07-26 16:55
                개 18 블루베리 18 같은 배.
                120억해도 급가승계 안되는 개 18 블루베리 18 같은 배.
                상점에 팔아버릴려다가 길원님 드린 개 18 블루베리 18 같은 배.

                다시는 이딴 게임 안한다 개 18 블루베리 18 같은 배.

                나타샤
                2013-07-30 02:00
                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스킬계승

                이오
                2013-07-30 02:00
                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120억

                에르다
                2013-07-30 02:01
                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18

                실비아
                2013-07-30 02:06
                제 로 소 팝 니 다
                귓 말 주 십 시 요

                나오야스
                2013-07-30 03:32
                ㄴ위에 승계실패했다는 인간아

                여기가 니 일기장이냐?이딴 뻘리플 달지말고 니 운이 안좋은걸 탓해라.

                어짜피 랜덤인거 알고 시작한거 아님?

                왜 여기다 뻘짓거리여

                실비아
                2013-07-30 22:23
                ㄴ위에 승계실패했다는 인간아

                여기가 니 일기장이냐?이딴 뻘리플 달지말고 니 운이 안좋은걸 탓해라.

                어짜피 랜덤인거 알고 시작한거 아님?

                왜 여기다 뻘짓거리여

                전철
                2013-07-30 22:23
                ㄴ위에 승계실패했다는 인간아

                여기가 니 일기장이냐?이딴 뻘리플 달지말고 니 운이 안좋은걸 탓해라.

                어짜피 랜덤인거 알고 시작한거 아님?

                왜 여기다 뻘짓거리여

                소니아
                2013-07-30 22:23
                ㄴ위에 승계실패했다는 인간아

                여기가 니 일기장이냐?이딴 뻘리플 달지말고 니 운이 안좋은걸 탓해라.

                어짜피 랜덤인거 알고 시작한거 아님?

                왜 여기다 뻘짓거리여

                샤오웨이
                2013-07-30 22:23
                ㄴ위에 승계실패했다는 인간아

                여기가 니 일기장이냐?이딴 뻘리플 달지말고 니 운이 안좋은걸 탓해라.

                어짜피 랜덤인거 알고 시작한거 아님?

                왜 여기다 뻘짓거리여

                전철
                2013-07-30 22:23
                ㄴ위에 승계실패했다는 인간아

                여기가 니 일기장이냐?이딴 뻘리플 달지말고 니 운이 안좋은걸 탓해라.

                어짜피 랜덤인거 알고 시작한거 아님?

                왜 여기다 뻘짓거리여

                죠르제
                2013-07-30 22:51
                ㄴ위에 승계실패했다는 인간아

                여기가 니 일기장이냐?이딴 뻘리플 달지말고 니 운이 안좋은걸 탓해라.

                어짜피 랜덤인거 알고 시작한거 아님?

                왜 여기다 뻘짓거리여


                키카
                2013-07-31 00:06
                일절만 해라 ㅁㅊㄴ들아

                라시드
                2013-07-31 00:27
                2절

                소니아
                2013-07-31 00:34
                3절

                위에 나오야스임
                2013-07-31 00:35
                ㄴ위에 나오야슨데 어느 예쁜 인간이 글 똑같이 복사해서 도배를 해놨네


                참고로 사이트운영자는 아이피 다 알수가 있다는건 알랑가 모르겠네

                속이 뒤틀려서 남에 글 복붙해서 도배해서 엿먹이려고 했나본데 수준이 참 낮구나

                후란시느
                2013-07-31 10:26
                그래도 스킬 승계는 무조건 붙게 해줬어야 하는데

                딸기럴 승계도 랜덤이니 거지 같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웨이
                2013-07-31 13:43
                ㄴ위에 나오야슨데 어느 예쁜 인간이 글 똑같이 복사해서 도배를 해놨네


                참고로 사이트운영자는 아이피 다 알수가 있다는건 알랑가 모르겠네

                속이 뒤틀려서 남에 글 복붙해서 도배해서 엿먹이려고 했나본데 수준이 참 낮구나
                그래도 스킬 승계는 무조건 붙게 해줬어야 하는데

                딸기럴 승계도 랜덤이니 거지 같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렌시오
                2013-07-31 13:43
                ㄴ위에 나오야슨데 어느 예쁜 인간이 글 똑같이 복사해서 도배를 해놨네


                참고로 사이트운영자는 아이피 다 알수가 있다는건 알랑가 모르겠네

                속이 뒤틀려서 남에 글 복붙해서 도배해서 엿먹이려고 했나본데 수준이 참 낮구나
                그래도 스킬 승계는 무조건 붙게 해줬어야 하는데

                딸기럴 승계도 랜덤이니 거지 같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사
                2013-07-31 13:43
                ㄴ위에 나오야슨데 어느 예쁜 인간이 글 똑같이 복사해서 도배를 해놨네


                참고로 사이트운영자는 아이피 다 알수가 있다는건 알랑가 모르겠네

                속이 뒤틀려서 남에 글 복붙해서 도배해서 엿먹이려고 했나본데 수준이 참 낮구나
                그래도 스킬 승계는 무조건 붙게 해줬어야 하는데

                딸기럴 승계도 랜덤이니 거지 같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멍
                2013-07-31 13:45
                ㄴ위에 나오야슨데 어느 예쁜 인간이 글 똑같이 복사해서 도배를 해놨네


                참고로 사이트운영자는 아이피 다 알수가 있다는건 알랑가 모르겠네

                속이 뒤틀려서 남에 글 복붙해서 도배해서 엿먹이려고 했나본데 수준이 참 낮구나
                그래도 스킬 승계는 무조건 붙게 해줬어야 하는데

                딸기럴 승계도 랜덤이니 거지 같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네리아
                2013-07-31 13:45
                ㄴ위에 나오야슨데 어느 예쁜 인간이 글 똑같이 복사해서 도배를 해놨네


                참고로 사이트운영자는 아이피 다 알수가 있다는건 알랑가 모르겠네

                속이 뒤틀려서 남에 글 복붙해서 도배해서 엿먹이려고 했나본데 수준이 참 낮구나
                그래도 스킬 승계는 무조건 붙게 해줬어야 하는데

                딸기럴 승계도 랜덤이니 거지 같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메이
                2013-07-31 13:47
                ㄴ위에 나오야슨데 어느 예쁜 인간이 글 똑같이 복사해서 도배를 해놨네


                참고로 사이트운영자는 아이피 다 알수가 있다는건 알랑가 모르겠네

                속이 뒤틀려서 남에 글 복붙해서 도배해서 엿먹이려고 했나본데 수준이 참 낮구나
                그래도 스킬 승계는 무조건 붙게 해줬어야 하는데

                딸기럴 승계도 랜덤이니 거지 같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오공
                2013-07-31 14:02
                미르가 망해서 놀 만한 곳이 두부 댓글 창 밖에 없네.
                회사 제한 때문에 인벤은 못들어가고 홈페이지도 못 들어가고,
                유일하게 두부만 접속 가능해서 놀 만한 곳이 두부 밖에 없어.

                항구관리
                2013-07-31 17:35
                미르가 망해서 놀 만한 곳이 두부 댓글 창 밖에 없네.
                회사 제한 때문에 인벤은 못들어가고 홈페이지도 못 들어가고,
                유일하게 두부만 접속 가능해서 놀 만한 곳이 두부 밖에 없어.

                라시드
                2013-08-04 14:10
                미르가 망해서 놀 만한 곳이 두부 댓글 창 밖에 없네.
                회사 제한 때문에 인벤은 못들어가고 홈페이지도 못 들어가고,
                유일하게 두부만 접속 가능해서 놀 만한 곳이 두부 밖에 없어.

                키카
                2013-08-07 08:49
                와우 댓글 계속 지워지네 ㅋ_ㅋ

                테오
                2013-08-07 20:19
                급가승계된 개배내겔 삽니다
                귓말 주세요

                멍멍
                2013-08-07 20:20
                야골하도 팝니다
                귓말주세요

                미선
                2013-08-08 19:25
                그지 같은 인간들

                죠르제
                2013-08-08 19:26
                수박 하네 아주 롤이나 하자

                나타샤
                2013-08-09 23:46
                히든옵션 구명정

                이오
                2013-08-19 13:22
                구명정이 필요나 있나 ?

                밍메이
                2013-08-23 01:04
                히든스킬 = 구명정 : 구명정 + 이동망 으로 달리는 것 확인했습니다~

                코네리아
                2013-09-01 11:43
                룩이 상당히 좋은배 개인적으로 가장좋아함 하지만 군용 잉여 이동용으로 쓸만함
                다른 군용급으로 해도 리빌드가 잘 받쳐줘야하는대 국내섭은 확률 리빌드라 돈이 너무
                깨짐 결론 룩딸 이동용 배

                손오공
                2013-09-07 10:56
                룩딸 이동용 동감

                소니아
                2013-09-07 10:57
                국내섭만 확률 리빌드 아 열받아 십장생들

                로렌시오
                2013-09-07 13:23
                개인적으로 개배네갤 급가 인계하느니 차라리 갤리스에 인계한다.

                이고르
                2013-09-07 15:17
                인계할 돈이면 경량화 라모르 3번 사라.
                인계해봤자 적재량 커서 경량화 라모르만 못 함.

                코네리아
                2013-09-09 20:51
                =============================================================================

                성능검정표


                레벨제한 : ★
                선박성능 : ★★★★★ ★★★★
                군렙성능 : ★★★
                쟁전투용 : ★★★★
                모의전용 : ★★★★★
                대해전용 : ★★★★★

                현재상태 : 현역

                =============================================================================

                사쿠라
                2013-09-10 23:17
                저렴한 경라모르 가능

                오직 이동용 25적다 축전제질 사용경험상 상롱스 정도 속도는 나옴.

                개롱스는 넘사벽임 ... 제대클보다 조금 느림.

                감안하시길.~

                랜슬롯
                2013-09-15 02:38
                상롱스는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화
                2013-09-16 20:24
                끽해봐야 상대클, 상롱스는 무슨

                리사
                2013-09-17 23:53
                인간적으로 상대클보다는 빠르지 상롱스보다 약간느리고 .. 그래도 제라르 급가보단 훨빠르다. ㅋㅋ ㅋㅋㅋ
                제라르 급가타다 이거탄 소감이시다.

                실비아
                2013-09-17 23:57
                적업노델핀조빌상대클이 급가베네갤보다 빠름 ㅇㅇ

                전철
                2013-09-18 10:11
                진짜 상대클이 베네갤보다 빠르냐;

                나오야스
                2013-09-18 15:06
                상대클보다 빠르다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개베네갤로 육메질 하는 놈은 한번도 못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팔이들의 개드립에는 닶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피아
                2013-09-18 17:49
                선원차이가 몇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신인가

                소니아
                2013-09-18 18:46
                조빌상대클드립은 참으로 신선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하기가 괴랄해서 그렇지 잘만 뜨면 나름 빠르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이놈의 익명성믿고 설치고 뻘소리 작렬하는 인간들은 노답이라니깐

                체스터
                2013-09-18 20:07
                경라모 명나폴 타고 육메푸는 사람도 없으니까 저 두배도 상대클보다 느린듯;

                에르다
                2013-09-18 21:36
                육메푸는애들은 경라모 명나폴안타지

                얘넨 개적들 영업용이거나

                이동용중에 특이한취향을 좋아하는애들이 타지

                뭐하러 경라몰 명나폴타겠냐

                개롱스주고 남는돈으로 부캐복어나 개조상대클 주는게 낫지

                니코라
                2013-09-18 21:59
                개베네갤이 육메용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피아
                2013-09-18 22:04
                븅신인가봐 필버직업으로 육메 처펄아기들ㅋ

                나오야스
                2013-09-22 01:35
                빠르긴 빠르다 시벌;;

                베아트리체
                2013-09-28 23:28
                일단 돛 형태가 3종류가 있음

                이것만으로도 졸라 큰 메리트지

                가강경라모 제외 갤리류 젤 빠름

                에르난
                2013-09-28 23:51
                ㄴ 아니야... 경라몰 명나갤 다음으로 빠르다고해야해...

                전철
                2013-09-29 17:25
                가강 경라모 > 경라모 = 명나갤 = 개베네

                코네리아
                2013-10-17 01:10
                흠 상대클보다 무조건 빠르다. 상롱스랑 같다고보면된다.

                실 탑승자 항해중이시다..

                레나
                2013-10-18 05:55
                20적다 급가개베네갤 노적재에 풍신쓰고 세비야암보이나 까지 31일 정도 걸린다
                이게 상롱스랑 비슷한건지는 몰겠는데; 상대클보단 무조건 빠르다 동감 ㅡㅡ

                한스
                2013-10-19 04:00
                상롱스보단 느리고 상대클보다 빠름

                라시드
                2013-12-09 18:36
                배팔이 ㅂㄴㄱ 이젠 급가도 안달린 개베네갤 100억받고 팔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웨이
                2013-12-09 18:47
                배팔이들 쉴드치러 오겠지ㅋㅋㅋㅋㅋ
                어떤 개드립이 나오나 기대하겠음ㅋㅋ

                실비아
                2013-12-09 18:55
                ㅂㄴㄱ이 같은 오스만인게 부끄럽다
                기존 오스만유저 이미지는 그냥 자유로운 영혼인데 ㅂㄴㄱ은 푼돈에 영혼을 팔아버렸으니ㅉㅉ

                나타샤
                2013-12-09 19:09
                가강1,2붙었으니 100억은 받아도 되지

                그놈의 옵션은 거두절미하고 100억파는거만 까고 앉았으니...

                명불허전 거지충

                라시드
                2013-12-09 19:28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급가도 안달린 쓰레기 이동용 갤리에 가강12 단다고 가격이 10배로 뛰나보네

                여전히 배팔이 까면 거지라는 시대 최고의 논리를 고집하는구나 코코넛아

                나타샤
                2013-12-09 19:30
                거지충이 거지충이라고 욕하네ㅋㅋㅋ
                무료거지=배팔이
                모르냐??
                아 돈이 넘쳐서 하루종일 컴앞에 쳐앉아서 겜만하고 사는구나 와 이건 몰랐네ㅋㅋㅋㅋㅋ
                배팔이 지네들이 거지 ㅅ ㅐ ㄱ ㄱ ㅣ인건 모르고 거지라고 욕하고있네ㅋㅋ

                루이스
                2013-12-09 19:32
                능력없고 빽없으니 하루종일 겜하지ㅋㅋㅋㅋ
                겜해서 밥값벌고^^에라이 사회 쓰레기들아ㅋㅋㅋㅋ
                전력부족해서 정전할때 배팔이들 집부터 정전시켜야되
                전기가 아깝다ㅋㅋㅋㅋㅋ

                라시드
                2013-12-09 19:42
                ㅂㄴㄱ 친구 배팔이들 두부 눈팅하나보네
                까는글 올라오자마자 귀신같이 실드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이스
                2013-12-09 19:47
                ㄷㅅ들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서로 바나나 햝아주니깐 현실에서도 대단한것처럼 느끼나본데 배팔이들아 너넨 그냥 게임폐인일뿐이야.....아무런 쓸모가없는ㅇㅋ?

                니나
                2013-12-09 19:52
                또 시작됬군

                한동안 잠잠하다 싶었는데 서로 물고 뜯고ㅋㅋㅋ

                많이들 물고 뜯으셔~

                코네리아
                2013-12-09 19:53
                네 다음 되팔이 새.끼들 병림픽 장소

                키카
                2013-12-09 19:57
                솔직히 급가배 놔두고 가강12 붙었다고 타긴 좀 그렇지...

                로렌시오
                2013-12-09 19:59
                배팔이 정신승리보소ㄷㄷㄷ

                호르피나
                2013-12-10 06:33
                배팔이, 재미도 없는 말장난(밑에 코콜라나 예전에 로얄 소버린에서니)하는 놈들 다 잡아서 군대 2번 보내고 싶다

                여성부
                2013-12-10 10:10
                1 왜 대항온 유저들은 전부 남성들만 있을거라 생각하시죠?
                여자에 대한 성차별적인 발언이네요. 규제해주세요.

                멍멍
                2013-12-10 10:29
                진지빠는애들 등장

                레나
                2013-12-11 05:08
                이런 것 같고 심각해져서 뭐라는 것도 병.신 같지만 재미도 감동도 없는 망드립이나 치는 애새.끼들도 다를 바 없음
                다 똑같은 병.신

                죠르제
                2013-12-19 02:47
                다 병.신들이넼ㅋㅋㅋ 5G재물은 70억주고 80억주고 사면서 6G 100억인게 머가문제여ㅡㅡ
                재물로 써도되겠구만

                사쿠라
                2013-12-19 02:47
                ㄴ그리고 풀강인데 ㅡㅡ 눈이없나 병.신그지들

                클라우디아
                2014-01-09 21:59
                이배로 말할꺼 같으면 이동용 갤리의 지존인 배다 급가 승계받는 순간 따라올 자가 없지

                칼라
                2014-01-09 22:22
                생각보다 안빠름
                물론 결국 풍신에 이거저거 하면 다 비슷하지만

                에르난
                2014-01-10 01:53
                돛수치는 세로돛중최강인거같은대 육매퍼나를려면 ㅜㅜ 눈물난다

                후란시느
                2014-04-12 00:44
                이느무 댓글만 보면 욕지걸이고,,초딩들도 아닐테고 ..자중좀하셔,,초딩보다 못한중생들..

                실비아
                2014-04-12 18:05
                갤리가 빠르면 얼마나 빠르겠냐? 과거 장전같은 배들이랑 비교하고 빠르다는거냐?

                노젓랭 20랭으로 탄거 아니라면 갤리가 빠르다는 소리는 하지 말거라.

                메이화
                2014-08-27 21:10
                순수 개노답배, 급가없으면 10~20억할려나 ㅋㅋ

                소피아
                2015-04-18 22:54
                증서가 15억정도로 보임 매물자체는 거의 없는편

                돛수치는 갤리배중 최고이나 적재량이 높아 가속이 좋지않음.

                급가승계시 장거리 이동용으로 쓸만함.

                급가+가강이 붙지않은이상 영업이나 단거리에는 좋지않음

                테오
                2015-06-18 22:41
                급가 계승하고 노젓기랭 부슷포함 10~15랭정도 되면 단거리에서는 상롱스정도 속도나옴
                속도에 연연하지 않고 룩을 본다면 한번쯤 타볼만함
                속도위주 갤리선을 찾으려면 경라모,경오갤 타라 얘들아

                소피아
                2016-01-11 17:29
                이배 가로돛개장해서 다니는게 나음? ?

                클라우디아
                2016-01-11 23:06
                유럽 돌아다닐땐 세로둧

                에르난
                2020-11-27 15:31
                20년 현시점에서 구닥다리 수집가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갤리중 하나

                레나
                2020-11-27 16:36
                ㄴ 구닥다리 아니고 정공

                니코라
                2020-12-01 05:01
                베네갤은 상징성때문에 타는거지 물론 프리미엄 행운권 키위까도 단 한척도 못건졌음.. 레판토뽕에 취한다~~

                이고르
                2020-12-01 10:30
                ㄴ 틀딱

                에르다
                2020-12-17 01:27
                핑신들 캐시배를 못찾으면 조빌배를 만들면 되는거 아닌가

                사쿠라
                2020-12-17 08:48
                ㄴ 니라면 제물배 값도 안쳐주는 조빌6지 쳐만들래?

                키카
                2020-12-28 20:28
                제물배값도 못받긴 ㅅㅂㅋㅋㅋ
                블루베리코코넛같이 만드니까 못받지 ㅋㅋ

                샤오웨이
                2020-12-29 02:07
                이딴 걸 아직도 타고다니는 머리 빈 새리들은 되지도 않는 화석부심 찐. 다 새키들이지?

                미요
                2020-12-29 12:22
                ㄴ 말투에서 홀딸기냄새 ㅈㄴ나네 찐따겠지 ㅄ틀딱아 ㅋㅋㅋㅋㅋ

                개량형 베네치아 갤리스 50000505


                개량형 베네치아 갤리스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