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라 모르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라 모르 200
    프랑스어로「사신」이라는 이름을
    가진 라 르와이얄의 개조함.



  • 기본성능
    195
    90
    100
    745
    8
    2
    27
    선창정보
    94/174
    80
    596
    운항조건
    24
    46
    72

    보조돛  3   선측포 5
    특수장비 2   선수포 1
    추가장갑 3   선미포 1



    재질
    195
    90
    745
    204
    94
    819
    204
    94
    826
    185
    85
    1043
    187
    86
    1050

    1. 100% 성능을 가지고 있는 너도밤나무 재질이 기준이 됩니다.
    2. 항해속도105% 내구력110% 성능의 티크 재질이 빠릅니다.
    티크 재질에서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목제' 재질도 있습니다.
    3. 항해속도95% 내구력 140%의 철 재질은 전투용 선박에 적합합니다.
    철 재질에서 항해속도+1% 내구력+1% 추가된 'ㅇㅇ군 금속' 재질도 있습니다.


    옵션 스킬


                건조


                      개조

                      가능범위 637 ~ 1062
                      적정범위 680 ~ 1027
                      적재용량 850 (라 모르의 선실174 + 포실80 + 창고596)

                      선실: (50% 또는 필요선원수의 120%) ~ 150%
                      포실: 50% ~ 150%
                      창고: 선실과 포실을 늘리거나 줄이는 만큼 창고가 변합니다. (적재용량 - 선실 - 포실 = 창고)
                      라 모르의 경우 선실은 112 ~ 261 포실은 40 ~ 120 입니다.

                      가능범위 1062 - 112 - 40 = 910
                      적정범위 1027 - 112 - 40 = 875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248 ~ 277) 댓글 모두 보기 (1 ~ 277) / 댓글 안보기


                      미요
                      2012-04-03 14:35
                      세로 185 가로 85 철재질 내구 1043

                      엔베르
                      2012-04-03 14:58
                      오 라 시리즈인가

                      한스
                      2012-04-03 15:09
                      www.xl-techno.com/ss_bbs/file/html/001001.html

                      메이화
                      2012-04-03 15:10
                      지금 이게 버그 2층대형도선으로 만들어야하는데 3층갑판선체로 제작됨

                      근데 실망인게 4강밖에 안됨...안습

                      랜슬롯
                      2012-04-03 15:12
                      캐쉬로 나올꺼니까 기대해도되는건가요?

                      테오
                      2012-04-03 15:14
                      노젓기보조 직저달립니다

                      죠르제
                      2012-04-03 15:17
                      요번 신규선박 전부다 쓰레기라고 하네요 공용선체 제작불가 무조건 철재질


                      레벨에 비해서 실망이군요 담번 세컨드 에이지때나 기대해야할듯

                      뤼위에
                      2012-04-03 16:33
                      철재질 1043이면 공용재질 발라도 1050
                      명라르 국재질이 1057인데.........


                      이고르
                      2012-04-03 18:01
                      이건 맘편하게 중갤리스의 업글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군요...ㅋ

                      시린
                      2012-04-03 18:16
                      직저 파괴공작 달아주면...닥치고
                      상인들이 가장 싫어할 영업용 선박이라 생각 되네요..
                      강화수가 낮아도
                      직저+파괴공작으로...
                      선박은 부술대로 부순후
                      무한 재탕한다고 생각하면...

                      베아트리체
                      2012-04-03 18:23
                      제발 라르와이얄 류랑 룩좀 달르길 ㅠㅠ

                      카오웨이
                      2012-04-03 18:24
                      잉;; 강화 횟수 5라고 적혀있는데요… 그리고 저는 이배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직저 말고 다른 스킬들은 좀 그렇긴하지만 수탈용으로도 쓸수있고요 ㅎㅎ. 돌대안 이랑 하면 발리긴 하겠져?ㅠ 그래도 속도는 좋으니 ㅋ 글구 선제공격은 스페셜 스킬이있으니깐요 ㅋ 없어더 되져 ㅋ 돌대안 안사고 버텨야 겠넹 ㅋㅋㅋㅋ

                      나오야스
                      2012-04-03 18:25
                      아 … 스킬이 진짜 아무리생각해도 2프로 부족한느낌 ㅠㅠ

                      DB
                      2012-04-03 18:31
                      4강입니다. 정보수집중이니 조금 기다려주세요.

                      시린
                      2012-04-03 20:04
                      나의 예언이 맞았군 파괴랑 특수선미루 거기에 직저까지
                      이거 만얀 저렙 캐쉬 7강이상 라모르 나오면 끝장이겠네

                      시린
                      2012-04-03 20:11
                      기본성능 선회8 내파2 조력 100입니다 철재질로만 건조가능 세로 185 가로 85

                      내구 1043 근데 아무래도 예전에 아사처럼 패치가 필요로 한배입니다 레벨에비해

                      좀구리네요 강화 5강으로하고 기본성능좀더 상향해야할듯

                      클라우디아
                      2012-04-03 20:19
                      저렙제 캐쉬배 나오면 완전 후덜덜하군요...

                      이고르
                      2012-04-03 20:55
                      111353

                      밍메이
                      2012-04-03 21:39
                      음… 4깅에 선회까지 이렇다니;; 좀 많이 별로 군요 현제는 ㅠㅠ

                      웬지
                      2012-04-03 22:06
                      이 배 스킬 갖고 뭐라 하는 애들은 겜 제대로 해본 애들인가?

                      특선+파공, 플러스 전용 선제
                      영업용이면 특선 빼고 직저

                      그림 딱 안나오냐?

                      구속혼백을 3턴 잡혀도 살아남을 261명의 선원, 선제와 특선을 동시에 가지며, 상대가 2~3턴만 퇴각 실패하면 배를 코코넛배 만들어줄 파공이 우습게 보이는거야?

                      이건 낮게 봐도 최소한 1:1 최강선박이다

                      아사는 모렙땜에 그나마 소수의 선박이 됐지만, 이건 군렙으로 탑승도 무난하니, 나름 해상전에서도 의미를 가지는 특기뢰 라르는 몰라도, 기존 백병라르는 싹다 멸종시켜 버릴거다 이건

                      어차피 강화 수치야 추가 업댓 때 상향 될거아냐


                      기대해라.


                      제발 생산으로 못 만들게끔만 하지말아주길 빌자고

                      동우
                      2012-04-03 22:08
                      전용선제 안달아도된다 스페셜스킬 선제강습이있는데 보니깐 선제랑 중복되서 선제는

                      의미없지

                      집사
                      2012-04-03 22:21
                      고로 이배는 직저 +파괴에 전용함 사령탑 대학스킬 선제 강습 달면 사상최강이라는거지
                      대침수가 무섭다면 배수펌프 달고 사령탑은 부관선박으로 대체하면 될테고
                      어짜치 국섭이야 렙제 하락에 강화수 확장되서 나올테니 이미 1:1최강 선박임은 분명해졌음
                      앞으로 구속 부관이 부상할듯 ..
                      후후 직저+구속+파괴공작이라..
                      피가 끓는구만

                      베아트리체
                      2012-04-03 22:26
                      렙제하락은 나중에 트레기로 나올테고 일단 건조는가능하지 대형2층도선으로 만드는건데

                      대안택이나 대복처럼 오너먼트 들어가는것도 아니고

                      메이화
                      2012-04-03 22:27
                      일반건조는 된다 문제는 강화횟수가 낮아 실용성이 떨어지는건데

                      어짜피 캐쉬로 나오면 추가 1강 렙제 낮을테니 추가 2강 최종 7강

                      결국 캐쉬 라모르가 나오면 라르&명라르 사망

                      돌대안류는 느려터졌지만 선원에서 먹고 들어가니 그나마 버틸꺼고

                      그리고 앞으로는 대학에서 나오는 선수 크리확률 올리는 기술 덕분에

                      직저 없는배는 대인전 힘들다 고렙배 죄다 직저 달려 나오는거봐라

                      니나
                      2012-04-03 22:30
                      갤리에 전용함으로 사령탑 못담 ㅇㅇ

                      코네리아
                      2012-04-03 22:34
                      일단 이배는 영업용이든 쟁용이든 최강이라 이거야
                      티크재질로해서 영업으로 상선 털고 다녀도 되고
                      철재로 하든 국재로 하든 암튼 쟁용 1:1에선 최강이지
                      다대다에선 좀더 해봐야겠지만 직저가 달린이상 탄방에 회피 직저에 백병걸고 구속 파괴 로 코코넛만들면 끝이라는거지
                      투팬이 좋을까 죠르제가 좋을까 고민이구만 ㅋㅋ

                      사쿠라
                      2012-04-03 22:38
                      쓰래기로 나옵니다 추가가 예정된 3종류 배중에서 라 모르가 가장 우려먹기 좋군요


                      개량형 라 모르 렙제 낮춰 왕창 판다

                      명 품 라 모르 성능 올려 고렙들 꼬셔서 또 판다

                      돌격형 라 모르 사령탑등 추가 스킬 달고 또 판다

                      강화형 라 모르 강화업 성능업 비싸게 판다

                      제례식 라 모르 이만하면 뭐할지 대충안다

                      이 무궁무진한 우려먹기의 세계 세로운 쓰래기박스의 세계가 열린다

                      에르다
                      2012-04-03 22:48
                      돌격형은 의미가 없지
                      돌격형의 꽃인 직격저지가 기본옵션으로 달린이상 의미는 없다고 봐
                      뭐 돌격형에 강습 갑판전이라도 달린다면 조금 생각해볼순 있지만
                      이미 돌대안이 그자리를 지키고 있으니 별로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본다
                      분명 렙제 낮추고 성능 높인 명품 라모르 나올테고
                      그나마 가능성있는 건 강습형 라 모르랑 제례식 라 모르 인데
                      강습형 라 모르가 렙제도 낮고 명품 라모르보다 내구에 장갑도 높고 강화도 8강으로 잡혀버리면
                      돌대안 외에 다른 백병 선박은 찜쪄먹을껄?
                      제례식이야 뭐 내구 쪼금상향에 선회랑 내파 손대겠지뭐

                      웬지
                      2012-04-03 23:05
                      이 배 스킬 갖고 뭐라 하는 애들은 겜 제대로 해본 애들인가?

                      특선+파공, 플러스 전용 선제
                      영업용이면 특선 빼고 직저

                      그림 딱 안나오냐?

                      구속혼백을 3턴 잡혀도 살아남을 261명의 선원, 선제와 특선을 동시에 가지며, 상대가 2~3턴만 퇴각 실패하면 배를 코코넛배 만들어줄 파공이 우습게 보이는거야?

                      이건 낮게 봐도 최소한 1:1 최강선박이다

                      아사는 모렙땜에 그나마 소수의 선박이 됐지만, 이건 군렙으로 탑승도 무난하니, 나름 해상전에서도 의미를 가지는 특기뢰 라르는 몰라도, 기존 백병라르는 싹다 멸종시켜 버릴거다 이건

                      어차피 강화 수치야 추가 업댓 때 상향 될거아냐


                      기대해라.


                      제발 생산으로 못 만들게끔만 하지말아주길 빌자고

                      소니아
                      2012-04-03 23:18
                      적강부관으로 죠르제 안키운 ㅅㄲ들 개불쌍 ㅉㅉ 열심히키워라 ㅋㅋㅋㅋ 형은 이미 있으니

                      베아트리체
                      2012-04-03 23:32
                      어짜피 업뎃까진 한참 남았으니 새 부관키울 시간 충분하니까 주접떨지말고
                      라 모르 캐쉬선박 좋게 나와주길 빌어
                      되도 않하게 개량 일등 전열함 처럼 창고 용량 처늘려서 나오는 골때리는 선박 만들지 말게 말야

                      실비아
                      2012-04-04 00:59
                      공용선체 보랑이가아니라니 약간실망

                      이고르
                      2012-04-04 01:23
                      대포 맞고 화단에 즉을 수 있지 방해가 없잖아 구속하면

                      미요
                      2012-04-04 04:44
                      한국서버 여러분~ 국재질이 안된다고 상심 말아요~
                      우린 트레기가 있잖아요~
                      트레기 열심히 뽑아서 국재질로 강화하면~
                      우리도 국재질 라 모르 탈수 있어여~
                      한국섭에선 조빌배는 쓰레기잖아요~
                      줘도 안가지잖아요~우리모두 트레기 트레기~!
                      그리고 강화 횟수때문에 걱정 말아요~
                      알아서 기본 스펙 올려주고 렙제 엄~청 낮춰서 재강화 2번 가능하게
                      영자느님이 알아서 해결해 주신답니다~

                      키카
                      2012-04-04 11:37
                      그래 봐야 강포 만나면 꼬르륵.

                      나오야스
                      2012-04-04 11:45
                      하여튼 키카 니놈 같은 새퀴는 어디가나 있어
                      김빠지는 소리나 픽픽 내뱉고 생각자체가 썩어빠진 새퀴야
                      강포 강포 강포 강포 빙시 육갑하네 키카 잉여새키

                      나오야스
                      2012-04-04 12:32
                      하지만 돌장거가 출동하면 어떻게될까?

                      죠르제
                      2012-04-04 17:01
                      돌장거 출동하면 어쩌긴 도망가야지

                      이고르
                      2012-04-04 17:44
                      일본위키에 선제달린다고 써져있는데 낚시인지 확인필요한듯

                      소니아
                      2012-04-04 19:40
                      누구든 혼자서 파괴공작을 만나게 되면
                      아주 죶되는거야

                      에르다
                      2012-04-04 19:47
                      만들기 쉬워서 좋네요
                      아 아이언사이즈 적 재료 생각하면

                      쉽게나와줘서 감사.

                      다른배 잉여로 만들었어도 용서해드림 탁탁탁탁타가탁각타가가 찎!

                      뤼위에
                      2012-04-04 20:17
                      이제는 선제 공격 옵션스킬이 큰 비중은 없을듯
                      선제강습이라는 선제공격+강습 갑판전 의 열사기 스킬이 있으니
                      선제강습...
                      아아아앙 쌀것같아 찍!!


                      2012-04-04 21:16
                      헐 예쁜배임여

                      사쿠라
                      2012-04-04 21:23
                      이제는 돌대안 선원 빼고 좋은게 하나 없나 ㅋㅋㅋ 직저와 강가스킬 달아도 라모르에 선제강습 스킬 배우면 되는데 ㄷㄷ 이건 속도 까지 빠르니 답이 없네 ㅋㅋㅋㅋ 캐시배도 죽이는? 배네요

                      시린
                      2012-04-04 21:26
                      아잉 이제 개량 라 모르만들겟네 개마블 포도잘라버려

                      레나
                      2012-04-04 21:37
                      라모르 구속 부관으로는 볼프강 전용함은 갑판장벽or내포격 직격저지 파괴공작 다대다 전투시 적기함 파괴공작용으로 무서운위력을 보일듯 합니다(선제공격은 스페셜스킬)

                      시린
                      2012-04-04 21:39
                      스페셜선제에 직저 강갑 파공 부관구속 하면 대체누가안썰릴소냐 근데 배선제+스페셜선제 중복도되나 그럼돌대안 일억되겠네

                      니나
                      2012-04-04 21:40
                      아잉 그리고 이건 강화 수치 낮아도 쓸만해 기본 선회10이잖아 ㄷㄷ

                      엔베르
                      2012-04-04 21:41
                      8인데?

                      코네리아
                      2012-04-04 21:41
                      8인데?

                      니코라
                      2012-04-04 21:41
                      8인데?

                      라시드
                      2012-04-04 21:44
                      ㅋㅋㅋ

                      에르난
                      2012-04-04 21:46
                      나 이거 조

                      죠르제
                      2012-04-04 21:48
                      아잉 미안해 근데 어젠 10이었다고 ㅠ

                      소피아
                      2012-04-04 21:50
                      잉여맨이나 잉여모르나 ㅋ.

                      그래봐야 돌장거 만나면 어쩔껴 ㅋ.

                      카오웨이
                      2012-04-04 21:51
                      열마블 캐쉬로 렙제팍줄이겟네 아잉걸렛년들 블루베리파파야에 특개충각 박아버리고싶다

                      죠르제
                      2012-04-04 21:53
                      어짜피 개량 시리즈로 나올텐데

                      그럼 일전이나, 아사 처럼 비인기 배.


                      소피아
                      2012-04-04 21:55
                      넷마블망해라~ 겜망치지마라~

                      미선
                      2012-04-04 22:14
                      지금 1:1 최강 후보선박을 보는데 왠 돌장거가 나와 ㅋㅋ
                      거북류 타는 모질이들은 훠이~ 안중에 없으~

                      이오
                      2012-04-04 23:40
                      어차피 이거 패치될려면 가을되야함

                      칼라
                      2012-04-04 23:54
                      현재스펙을 돌장거와비교하는 우를범하지마시길바랍니다 돌장거는 엄연히 캐쉬선박으로 비정상적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니 비교대상이라 볼수 없죠 굳이 비교하시려거듬 훗날 캐쉬라모르와 비교하시던지 일반 중형거북선과 비교하는게 타당해보입니다

                      실비아
                      2012-04-05 10:39
                      선제달림

                      에마
                      2012-04-05 12:06
                      근데 간과한게 있는데 수도도시인 마르세이유에서 건조된다면 공용재질로도 건조 가능하다는 이야기도 되지 않나??

                      멍멍
                      2012-04-05 12:40
                      에마 이 답답아....

                      설명해도 이해 못하겠지....요건 쇠재질만 가능하다...

                      나중에 새로 패치하면 모르겠지만 현재는 국재질 불가능

                      국재질하고싶으면 조빌한칸 버리고 재질하나 넣든지...초기화하는 잉여들은 없겠지?



                      집사
                      2012-04-05 12:59
                      이걸 강화 하면서 국재질만드는거 비추 겨우 내구 7올라가는데 차라리 강롭 하나 넣어서 내구 30을올리지

                      에마
                      2012-04-05 13:54
                      라 모르는 얼어죽을....

                      디아 3 담달 출시다.

                      그동안 수고 했다 대항아 ㅋ.

                      매니아 떨거지 겜에서 해방하고 역사의 뒤안길로 ....

                      메이화
                      2012-04-05 14:49
                      밍밍//내말이 그말이지. 라르도 초창기엔 건조 그렇게 됬지.
                      지금와선 국재질 건조되는거랑 같은 맥락인데.
                      어차피 언젠간 패치 되겠지.

                      마리아
                      2012-04-05 15:59
                      명 라 모르... 나오겠네.
                      이제 예전 캐쉬배들 똥값되는건 시간문제구만 ㄷㄷ
                      미리 비싸게 팔아버려야지

                      코네리아
                      2012-04-05 20:40
                      푸하하 일전이나 아사는 누가 타고 다님?

                      개량이나 명라모르가 나와야지.

                      누가 조빌 막배에 델핀 쓰남요?

                      한스
                      2012-04-06 09:00
                      국재 건조는 그렇다 치더라도 라르처럼 제노바에서도 건조하게 해 주시오...
                      고에이 양반...(하긴 이래봤자 들을 작자들도 아니지)

                      전철
                      2012-04-06 09:02
                      이건 프랑스 조선공아니면 만들지도 말라는 이야기

                      랜슬롯
                      2012-04-06 09:22
                      근데 멍청한 새퀴들아
                      조빌배는 조빌배끼리 비교해야지
                      캐쉬배하고 비교하능 개졷 잉여들은 뭐냐
                      명라르하고 라모르랑 비교하지말고
                      조빌 라르하고 라모르하고 비교해라 코코넛들아
                      조빌라르하고 비교하면 라모르가 월등히 우월하다

                      메이화
                      2012-04-06 10:02
                      망투하면 되지요

                      카오웨이
                      2012-04-06 10:42
                      라 모르가 4강뿐이라서 라 르와이얄 보다크게 뛰어나지않다
                      물론 직저하나만으로도 좋긴하긴 하지만 선박자체의 성능만 비교해봤을때는
                      라르와이얄이 라모르보다 좋다

                      전철
                      2012-04-06 10:44
                      4강뿐인게 너무 아쉽다
                      5강만 됬어도..

                      소니아
                      2012-04-06 11:19
                      라모르는 파공 직저

                      라르는 특기

                      라모르가 배펌을 단다면?

                      니나
                      2012-04-06 15:15
                      근데 직저+파공이든 직저+특선이든 특선+파공이든 결론적으로 백병계 결전병기는 결전병기네...

                      항구관리
                      2012-04-06 21:45
                      참 모범적인 건조일수네요. 16일.

                      보고 배워야할 배들이 많아

                      소피아
                      2012-04-06 23:22
                      직격저지 아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싼다


                      소피아
                      2012-04-06 23:23
                      직격저지 아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싼다


                      후란시느
                      2012-04-07 19:44
                      대체 어느부분이 라르가 더 나은거지

                      전철
                      2012-04-07 21:19
                      직저파공선원장갑정도려나

                      자파르
                      2012-04-07 21:35
                      멍청한넘들 많다.

                      라르나 라모르나 둘다 쓰래기.

                      캐쉬배 버전이 정답.

                      일전이나 아사 조빌배 누가 타고 다니냐고요?

                      돈 없으면 랄지 하지마라들 ㅋ.

                      집사
                      2012-04-07 21:47
                      코코넛아 렙이 되면 당연 아사조빌배 타고다니지 또라이아기네

                      키카
                      2012-04-07 23:59
                      위에 저능아 랩되도 아무도 안탄다.

                      조빌배 실패율 높아서 대실패만 나온다.

                      바사라도 강화 해봤어야 알지.

                      병진 ㅋ.

                      집사
                      2012-04-08 01:06
                      어그로 좀작작끌어라 코코넛아기야 ㅋㅋㅋ

                      웬지
                      2012-04-08 01:46
                      머 모전에선 솔직히 캐쉬배의 위엄을 못 느끼던데
                      개특깃이나 개노갤 명라르는 조빌배랑 차이가 잇어보이지만 아사는 직저가 워낙 임팩트가 쌔서 잘 모르겟다
                      실쟁은 잘 안해서 모름 ㅋ

                      멍멍
                      2012-04-08 11:24
                      선제 추가

                      동우
                      2012-04-08 19:11
                      가축실 추가

                      코네리아
                      2012-04-09 04:12
                      솔직히 제일중요한건 그게아니지 코코넛들아,,,,,,,,,,,,,

                      무슨배가나오든 대항해시대는 앞으로 개사기 거북선들이 예쁜듯 쏟아져나와 그럼그게 짱이다 코코넛들아 강포끼고 설쳐라그냥

                      레나
                      2012-04-09 06:48
                      ㄴ개사기 거북선이 어디????니 대갈통 속에 있냐 강포의 노예새퀴야

                      체스터
                      2012-04-09 11:16
                      이거 왜 군렙이 72지? 렙오름?

                      니코라
                      2012-04-10 19:24
                      거부기거부기..거부기가 라 모르 따라잡을 속력이 되던가?
                      직저를 무시하는 건가?
                      강갑 파공 직저
                      부관 사령탑
                      달아주면
                      개나소나 주차 당하면
                      강포고 나발이고 터져 뒤지것구만

                      체스터
                      2012-04-10 20:25
                      제 몇회인지 모를 병림픽 개최를 선언함 코코넛들만 참가가능

                      엔베르
                      2012-04-11 00:03
                      이 배 나올쯤 국내섭 섭종 감사 .

                      항구관리
                      2012-04-13 06:50
                      출항하시겠습니까?

                      호르피나
                      2012-04-13 06:52
                      네에~! 지금 그쪽으로 가겠어요~

                      미요
                      2012-04-13 09:35
                      네에~! 지금 그쪽으로 가겠어요~

                      항구관리
                      2012-04-13 09:35
                      네에~! 지금 그쪽으로 가겠어요~

                      에마
                      2012-04-13 13:06
                      이거 선제 + 특선 달면 백병 능력이...거기다가 선제가 강화로도 달리다니...!

                      한스
                      2012-04-13 17:48
                      한스

                      실비아
                      2012-04-14 21:43
                      실비아

                      미요
                      2012-04-15 02:00
                      담달에 디아3 나오는데 라모르는 개뿔이~ㅋㅋㅋㅋㅋ

                      이고르
                      2012-04-15 18:50
                      어이쿠 진짜 담달 디아3 나오면 대항은 이제 대항해시대가 아니라

                      대장항문 클리닉으로 ...

                      랜슬롯
                      2012-04-18 23:25
                      선제강습 삭제로 돌대안 아직 살았네 ㅋ.

                      랜슬롯
                      2012-04-18 23:25
                      선제강습 삭제로 돌대안 아직 살았네 ㅋ.

                      멍멍
                      2012-04-18 23:26
                      대장항문 클리닉 ㅋㅋㅋ.

                      나오야스
                      2012-04-19 20:01
                      ㄴ웃기냐 코코넛아?

                      뤼위에
                      2012-04-20 00:39
                      치질 클리닉 ㅋㅋㅋ

                      베아트리체
                      2012-04-20 01:25
                      대장항문 클리닉드립친놈 누군지 알겠다.
                      헬리오스 은행앞에서 잘 노는 레전드킬러 ㅋㅋㅋ

                      은경똥개
                      2012-04-20 02:32
                      메롱

                      테오
                      2012-04-21 11:44
                      파괴공작,직저 영업용 빌드
                      --------------------------------------------
                      내구:60~80(70) 세로:85~115(100) 가로:25~75(50) 조력:8~12(10) 선회:3~15(9)
                      내파:7~13(10) 장갑:1~3(2) 포실:24~40(32)
                      -------------------------------------------------------------------------------------------------

                      1강: 내구:60~80(70) 세로:40~50(45) 가로:-10~0(-5) 조력:5~7(6) 선회:-1~3(1) 장갑:1~3(2) 포실:6~10(8)
                      2강: 세로:45~65(55) 가로:-5~15(5) 내파:1~3(2) 포실:6~10(8)
                      3강: 가로:20~30(25) 선회:4~8(6) 내파:3~5(4) 포실:6~10(8)
                      4강: 가로:20~30(25) 조력:3~5(4) 선회:0~4(2) 내파:3~5(4) 포실:6~10(8)


                      이게4강이다
                      ㅡㅡ
                      5강될시 델핀개프 박고 대형노2개
                      박아주면 시밤..
                      세로맥 가능하고 아주 그냥 블루베리되는거야..이런데도 쓰레기라고?

                      소니아
                      2012-04-21 11:50
                      병림픽 ㄱㄱ


                      2012-04-25 16:05
                      쓰벌! 결국 70렙도 이젠 해제가 되는구나...또다시 만렙은 75렙으로 되는건가?

                      소니아
                      2012-04-25 21:28
                      소니아

                      라시드
                      2012-04-28 17:43
                      라시드

                      뤼위에
                      2012-04-30 17:14
                      직저돌격으로 파공하고 나오면 쩔겠네 ㅋㅋ
                      선원수도 많아서 선공없어도 괜찮을듯(물론 있는게 100배 낫지만)

                      루이스
                      2012-05-01 15:13
                      근데 이배 대해전에선 쓰기 힘들듯;;; 내구랑 장갑이 저따위면... 하아...ㅠ

                      소니아
                      2012-05-02 17:58
                      대해전에서 파공 맞아보니 개짜증남 네다섯번 맞으니 키완전고장나서 선회 좋아도 배 안돌아가 아잉

                      시린
                      2012-05-04 08:29
                      스킬만큼은 말그대로 사신이네

                      근데 4강 밖에 안되는

                      미칀 쓰레기

                      캐쉬로 안나오는 이상 쓸일 없다는거

                      이고르
                      2012-05-04 11:22
                      조선하고싶은데
                      이거 그 전용함 으로 뭐가달리는지 알려주세요

                      후란시느
                      2012-05-04 11:22
                      궁금하다오~


                      이오
                      2012-05-04 11:23
                      와 끝장나네 전용함:선제공격 특수선미루 직격저지 와우~~!1

                      이오
                      2012-05-04 11:24
                      근데 만랩 언제 패치되요?

                      루이스
                      2012-05-04 13:22
                      일섭이 만렙풀린게 4월이니까 알아서 생각해라
                      참고로 대학패치는 일섭이 작년11월 한섭은 올해4월 ㅋ...

                      랜슬롯
                      2012-05-04 14:37
                      코에이 한심한 새키들 렙제 병맛배
                      지금 만들어서 뭐할려고 그러냐 장식품으로 쓰라고?
                      배 고작 5개 들고 다닐수 있는거 수라도 늘리던가


                      2012-05-04 14:44
                      군렙72는 금방아닌가

                      항구관리
                      2012-05-10 00:46
                      상인용 신규선박은 안나오나?
                      풀적시 1500넘는 선박나오면 허벌나것구만
                      강화 크루져 라든지

                      동우
                      2012-05-15 18:12
                      라모르라모르며우

                      이호성의나라에스파니아
                      2012-05-15 23:03
                      이호성이 이거타면 지리것네

                      베아트리체
                      2012-05-31 19:06
                      직저/선제/특선... 버릴게없는 깨알같은 스킬은 다있네

                      칼라
                      2012-06-03 12:30
                      직저/특선을달고선제를전용함으로달아야하나?

                      호르피나
                      2012-06-03 17:06
                      선제는 대학 스킬이 있으니
                      달필요가 없지용

                      루이스
                      2012-06-04 14:11
                      선제 대학스킬, 한국섭에서는 삭제되었는데
                      대학으로 단다고 하는사람들은 뭐지..

                      미요
                      2012-06-04 21:35
                      꿈깨라 다음패치가 아니라 아예 삭제된거여

                      소니아
                      2012-06-11 19:01
                      직저라는 사기스킬이 달립니다. 라 르와이열 계열과 비교가 안되요.

                      Stella
                      2012-06-23 22:23
                      112400
                      직격저지+파괴공작

                      로렌시오
                      2012-06-24 08:25
                      선제공격은 전용함으로도 달수 있으니 특선이나 파괴공작에 고정으로 직저를 넣으면

                      참 좋겠는데...라고 생각하지만 왠지 명품 라모르or개량형 라모르가 나올꺼 같은 스멜이

                      풀풀 풍기네요

                      배자첸 정말 좋으네요

                      루이스
                      2012-06-24 08:26
                      글고 조금 웃긴게 왜 라르가 이렇게 저평가를 받는지 모르겠네요;

                      라르도 특수기뢰덕에 잘만 쓰면 정말 후덜덜한 위력을 뽐내는데

                      베아트리체
                      2012-06-26 12:24
                      이것도 아마 트레기 나올확률 높겠지 ㅋㅋㅋㅋ

                      클라우디아
                      2012-06-26 12:31
                      명품 라모르->제례식 라모르->강습형 라모르
                      왠지 개량형은 안나올것 같음

                      집사
                      2012-06-29 01:48
                      직저or선제와 파공은 대인전용! 직저와 특선은 엔피시 수탈용!

                      호르피나
                      2012-07-03 04:52
                      다 좋은데 왜 4강인가....하긴 뭐 캐쉬로 나온다면...ㄷㄷㄷ

                      이오
                      2012-07-04 21:14
                      이오

                      코네리아
                      2012-07-04 21:15
                      코네리아

                      레나
                      2012-07-04 21:15
                      레나

                      이오
                      2012-07-07 01:51
                      특선+직저(전용함)선재 달리면 쩔갯다 ㅋㅋ

                      체스터
                      2012-07-07 01:51
                      완전 유해를 위한 최고급배내 ㅋㅋㅋ 유저 사냥꾼 임 ㅋㅋ

                      코네리아
                      2012-07-07 01:52
                      100% 케쉬로 나오겠쬬 나오면 사람들 눈 출열 효과에....;;
                      살려고 안날날뜻 ㅋㅋ

                      이오
                      2012-07-07 01:54
                      특선+직저(전용함)선재 달리면 쩔갯다 ㅋㅋ

                      호르피나
                      2012-07-15 15:20
                      이거 빨리 타고싶다

                      베아트리체
                      2012-07-16 22:04
                      출열은 뭐냐?

                      키카
                      2012-07-18 14:00
                      그냥 이게 캐쉬 나오면 갤리선 최강배 돌대안은 다좋긴한데 느린게 단점

                      키카
                      2012-07-22 02:47
                      위에 코코넛아! 이건 캐쉬로 안나온단다! 바보같은 놈

                      카오웨이
                      2012-07-22 13:03
                      위에 너 코코넛
                      라모르가 캐쉬 버전 왜 안나오냐?
                      병진도 아니고 개라모르 나온다에 너놈 목아지 건다 ㅋ

                      시린
                      2012-07-22 13:07
                      이거 캐쉬로 나와도 돌대안이랑 1:1은 질듯

                      키카
                      2012-07-22 15:39
                      라모르 캐쉬로 누가 나온다고 위에 떠라이들 무슨 근거로 떠드는건지??

                      죠르제
                      2012-07-22 15:43
                      명라모르,개라모르로 캐쉬로 나올지 몰라도

                      이 라모르 캐쉬로 나온다는 헛소리들 그만하세요!

                      가뜩이나 라모르 바라보고 기대하고 있는데 찬물 껴앉지 맙시다!

                      웬지
                      2012-07-22 21:29
                      캐시로 나오면 그거 쓰면 되는거고 돈없으면 조빌로 싼맛에 쓰는거고....
                      조빌제는 직저에 특선붙이고 몹우려먹기나 하면 딱이겠구만 뭘.....

                      클라우디아
                      2012-07-27 20:10
                      225렙제 풀리는날 나옴?

                      항구관리
                      2012-07-28 07:27
                      당연히 캐쉬로 나올텐데 오히려 안나올꺼라는 또라이 생각의 근거를 묻고싶다

                      이오
                      2012-07-28 07:34
                      캐쉬로 적어도 6강 이상은 될듯

                      사쿠라
                      2012-07-29 16:35
                      파공직저냐 특선직저냐 파공특선이냐 다좋네조합이 (선공은전용함)

                      에르다
                      2012-07-29 18:11
                      알짜 스킬은 다 있네...
                      라르와는 틀리게 요건 다양하게 강화될듯
                      직저는 90%이상 달테고
                      나머지는 각자 취향차이! 용도에 따라!

                      레나
                      2012-07-30 00:25

                      밍메이
                      2012-07-31 10:19
                      파공은구속있는분들만쓸텐데..

                      밍메이
                      2012-07-31 10:20
                      공용선체건조불가라는게 정말아쉬을따름..저래선 일단내구맥띄울수가없네

                      키카
                      2012-07-31 10:47
                      강화횟수4회와 공용선체불가능이 아쉽지만 보나마나 설탕공장이 캐쉬버전 또 내겠지 ㅡㅡ;
                      그래도 몹 우리기엔 이만한 배도 없는거같다

                      레나
                      2012-07-31 15:27
                      노공용 4강배에 3슬롯 돛배만 만드냐ㅡㅡ


                      레나
                      2012-07-31 15:28
                      노공용 4강배에 3슬롯 돛배만 만드냐ㅡㅡ


                      레나
                      2012-07-31 15:29
                      노공용 4강배에 3슬롯 돛배만 만드냐ㅡㅡ


                      베아트리체
                      2012-08-02 03:22
                      개량형 라 모르가 출격하면 어떨까?

                      명품 라 모르가 출격하면 어떨까?

                      제례식 라 모르가 출격하면 어떨까?

                      웬지
                      2012-08-02 20:43
                      바벨탑패치때 클라분석하면 개량이나 명품 나올듯 ㅋㅋㅋ

                      자파르
                      2012-08-04 23:55
                      112836
                      내가 나중에탈꺼니깐 뭐..

                      나타샤
                      2012-08-06 01:42
                      공용재질도 아닌데 4강이라니 모전서 쓰긴 글럿군

                      체스터
                      2012-08-07 21:43
                      공용재질이랑 철재질이랑 그닥차이없던데

                      죠르제
                      2012-08-07 22:18
                      철재질 공재질 자체의 내구차이는 별 없지만

                      조빌건조시엔 공용선체와 철재질선체 옵션이 다릅니다

                      철재질은 내구60~80 선회-0~-2 이지만

                      공재질은 내구60~80 장갑0~2 입니다

                      이게 별차이 없는것 같은데 4강밖에 안되는배라면 은근히 큽니다




                      죠르제
                      2012-08-07 22:19
                      정정 조력은 차이 없네요

                      리사
                      2012-08-08 16:58
                      옛날 중갤리스 3강도 잘만 탔다 바보들아! 4강이 뭔 대수여?

                      랜슬롯
                      2012-08-09 01:06
                      리사님 말이 맞아요 3강도 잘타고다녓는데 4강에 왜 쇼를 해댐

                      베아트리체
                      2012-08-22 01:33
                      직격저지에 특수선미루 조합이라
                      수탈용으로는 최적.

                      동우
                      2012-08-22 16:24
                      허나 기본내구가 안습이구나 기본내구 1천이상이라도 해줘야 할텐데 그래야 무적내구와 강화내구 조합으로 한방다이는 피할수 있을텐데 말이지

                      테오
                      2012-08-22 17:58
                      철재질시 기본내구1043 나옵니다

                      항구관리
                      2012-08-22 20:59
                      위에는 100% 내구이고
                      기본 철 재질이기 때문에 1.4 곱해서 1,043이 기본 내구.

                      레나
                      2012-08-22 21:06
                      15527
                      돈수박용 수탈선/특수선미루+직격저지/폭풍 항해 가능.

                      사쿠라
                      2012-08-23 00:01
                      직저 특선 전용함 선제하면 돌대안하고 백병까도 안밀리겟구만 어쩌면 이길지도

                      호르피나
                      2012-08-23 14:40
                      중갤리 시절엔 짐처럼 8강선박들이 난무하지 않았으니까 가능하지 ㅡㅡ;;; 지금 명라르같은 선박있는때에 누가 중갤을 탈까??

                      테오
                      2012-08-23 15:55
                      달리는 스킬들 경쟁력이
                      삼성급이네
                      몬하는 게 없네

                      한스
                      2012-08-25 02:25
                      지금도 백병 매니아들이 업뎃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선박 중 하나...
                      노르스케 뢰베와 마찬가지로 스킬 뭐 달지 밤새도록 고민하게 만들 배일 듯.

                      이오
                      2012-08-25 06:57
                      어차피 엔피씨랑 상대하는거면 조빌 라르나 이거나 충분한거고 대인전은 캐쉬버전이 나와줘야되는데

                      캐쉬 라모르가 나온다면 갤리류배는 또 한번의 시세폭락이...........

                      에르다
                      2012-08-27 04:05
                      건조 라모르는 직저 특선 + 내포 수탈용배나 만들면 딱일듯

                      캐시 라모르는 직저 파공 + 선제 여러빌드가있겠지만 죠르제있는 난 이거 만들듯

                      니코라
                      2012-08-27 06:48
                      이 선박은 취향,용도에 따라서 2척이상 만드는 사람이 많을듯

                      집사
                      2012-08-29 13:52
                      명롸르 타다 수탈용으로 좀 딸리는듯기분에
                      중겔리스5강 타는대
                      더 편함...
                      라모르 수탈용은 선제+특선+내포격 ㅋㅋ

                      밍메이
                      2012-08-31 15:16
                      앞으로 이것보다 더 쇼킹한 배도 나오겠지...
                      스킬추가 안한다는 보장이 없으니
                      앞크리+뒷크리 방지하는 스킬도 나올테고...
                      직저 뚫는 스킬도 나올테고.....

                      랜슬롯
                      2012-09-02 17:00
                      9월 11일 등장!!
                      명라르 제라르 사형선고!
                      지금 제라르산다고 전재산 탈탈 터는사람은 없겠지???

                      테오
                      2012-09-02 18:24
                      업데이트 할 때 유명인 의상 레시피도 같이 업데이트 해줬으면 좋겠다

                      코네리아
                      2012-09-02 18:37
                      렌슬롯 딱봐도 개쪼렙이다 ㅂㅅ아 풀델핀해봤자 4강인데 뭔 명라르 제라르가 끝이냐 멍청한 아기 직저하나 달리는건데 호구년

                      코네리아
                      2012-09-02 19:03
                      라모르 등장=캐쉬 라모르의 전주곡
                      명라르 제라르 망하는 테크지

                      후란시느
                      2012-09-02 19:38
                      선원수는 안보나..

                      한스
                      2012-09-02 19:40
                      코네리아 딱봐도 무뇌충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을해라...생각하는데 돈드는거 아니다

                      밍메이
                      2012-09-02 19:52
                      내댓글도 코네리아네 ㅡㅡ

                      위에 코네리아는 제라르 쓰나본데 안떨어질수가 없어
                      패치되면서 클라 분해 바로 뜰텐데 과연 명라모르 제라모르 이런게 없을까?

                      한스
                      2012-09-02 20:33
                      ㄴ 위에 한스인데요
                      님 말고 18시37분 코네리아요ㅋㅋㅋㅋㅋㅋ

                      한스
                      2012-09-04 15:41
                      자동차랑 똑같애. 사고나면 바로 중고배 돼는 거야. 항상 신형배는 나오는 거고, 내가 필요해서 사서 잘 타고 다니면 그걸로 족한거야.

                      이고르
                      2012-09-06 16:44
                      이랬는데 대형복선이나 대만선 마냥 캐쉬로만 나온다면 대략 안습...

                      체스터
                      2012-09-06 16:57
                      아이언 사이즈도 최초엔 트박으로 나왔었지ㅋㅋㅋㅋㅋ
                      지금은 조빌보다 구륀 트박 아사.....
                      가능성이 있음

                      레나
                      2012-09-06 18:20
                      한가지 가능성 더 생각났다.
                      명품 라모르 나왔는데 군렙 75....

                      카오웨이
                      2012-09-07 13:45
                      이고르/ 캐쉬로만 나올 일 따윈 없을겁니다...

                      왜냐하면 건조지가 마르세이유라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거든요.

                      루이스
                      2012-09-07 15:36
                      ㄴ 카오웨이님...
                      예전에 아이언 사이즈가 처음 나올당시엔 강화선각인지 건조인지 막아놓고
                      트박으로 풀었습니다..
                      건조지역이 마르세유라고 한다고해도 넷마블에서 건조못하게 칼질해버리고
                      트박으로 팔아버리면 되는거죠...

                      항구관리
                      2012-09-07 15:48
                      트박으로 내는건 넷마블맘인데

                      실비아
                      2012-09-07 16:34
                      아싸 트박으로 팔때는 아싸 건조를 막아뒀던게 아니라
                      개척도시 인구 3천이 되는 도시가 한개도 없어서 강화선각 선체를 못만드니까
                      건조 아싸가 안나왔던 거겠지
                      한 주기에 10명 인구작 해야 15명 오르는게 개척도시 인구인데
                      업뎃 직후에 아싸 건조 못하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그때 잠깐 트박으로 아싸 나왔던거고

                      동우
                      2012-09-07 16:35
                      아무리 트레기가 싫어도 좀 알고 까라 까려면

                      카오웨이
                      2012-09-07 17:28
                      라르선생은 이제 고자가 되었다 이말입니다 D-4

                      실비아
                      2012-09-11 01:25
                      생각이 있으면 넷마블에서도 이런 최상급 선박보다 뛰어난 배는 캐시로 내놓지 말아야 하는데..

                      루이스
                      2012-09-11 12:43
                      드디어 추가... 갤리매니아 들이여...

                      부왘을 울려라!

                      마리아
                      2012-09-11 13:04
                      부왘부왘
                      싸랑해요~라!모!르!
                      명라르 폭락해라!
                      명라르좀 사보자....돈이 없어ㅜㅜ

                      베아트리체
                      2012-09-11 20:26
                      생각 외로 4강으로도 좋은 성능이 나오네요
                      델핀 하나만 넣었는데 4제독으로 폭항에 선회 15 확보 가능하고

                      직저 특선으로 내구가 1133 평작
                      2강 뒤로 조선랭 23~25 필요한배 치곤 성공도 잘뜹니다

                      이오
                      2012-09-11 23:59
                      ㅅㅂ

                      항구관리
                      2012-09-12 14:30
                      강습 갑판전 달렸으면
                      갤리선 밸런스붕괴

                      깁태희
                      2012-09-13 08:25
                      16993 영업용라모르

                      로렌시오
                      2012-09-14 16:52
                      라모르 타보니깐 캡 좋음!

                      항구관리
                      2012-09-18 00:13
                      5슬롯에 직저 특선을 넣을 수 있는 최상급 수탈용 선박이지만
                      4강으로 인해 국재를 넣기 어렵다는게 아쉬운 부분..
                      효율성은 걍 철로 가는게 좋겠지만 솔직히 전열이후 군함은
                      국재 안넣으면 부끄럽지..

                      체스터
                      2012-09-18 02:26
                      ㄴ 무조건 국재가 대세란 법 따위 없소이다...

                      니코라
                      2012-09-18 02:29
                      그냥 철 재질이든 국재질이든 자기가 원하는 대로 아닌지?
                      무조건 국재여야 한다는 것도 무리가 있네요. 국재 좋다면 얼마나 좋다고
                      그 비싼 돈 소비해가며 써야 한다는 건지.

                      에르난
                      2012-09-18 19:11
                      뭐 철로 만족한다면 철 쓰시든지 나의 군함은 국재질 아니면 무조건 버려야 합니다

                      에르난
                      2012-09-18 19:24
                      뭐 철로 만족한다면 철 쓰시든지 나의 군함은 국재질 아니면 무조건 버려야 합니다

                      칼라
                      2012-09-20 13:30
                      오늘 공개된 나폴리산 갤리스의 옵션 여부에 따라 운명이 갈리겠군요.

                      레나
                      2012-09-20 15:21
                      라모르도 공용재질 제작되게하지 나폴리갤리스는 되는데 전체적으로 따져보면

                      나폴리갤리스가 더좋음 장갑만 -2 떨어지고 문제는 옵션인데 어떻게될지

                      니코라
                      2012-09-20 18:09
                      새로 나오는 배들이 넘후 좋아보이네요 다들.

                      2nd 이전 배들 업데이트마다 잉여라고 욕을 너무 했나;;;

                      뤼위에
                      2012-09-20 23:03
                      나폴리산 갤리스 옵션 : 중량 포격, 노젓기 보조, 직격 저지, 투묘 기뢰, 선제공격(프레이야즈 바이블 정보)

                      특수선미루, 파괴공작이 필요하면 라모르.
                      필요 없으면 나폴리산 갤리스.

                      동우
                      2012-09-20 23:24
                      ㄴ 이런 흉악한 놈 같으니.
                      갤리 주제에 중량포격을 달아...? 상인들 망했어요...

                      - 그런데 나폴리산 갤리스에 중량 달 분은 얼마나...?

                      니코라
                      2012-09-20 23:51
                      골드 하인드 선박빼고 정보는 다나왔네

                      자파르
                      2012-09-25 18:13
                      제노바에서 건조됩니다. 호갱님들

                      로렌시오
                      2012-09-27 04:38
                      7783
                      직격저지/특수선미루-돛,내파대성공뜨면최고의배

                      체스터
                      2012-09-30 14:34
                      아.. 건조일수가 짧아서 정말 좋음

                      웬지
                      2012-10-03 22:43
                      18122
                      갑부를 위한 빌드.
                      나라면 수탈용 배에 이렇게 돈 안 바름. ㅋㅋㅋ

                      칼라
                      2012-10-04 20:41
                      라모르간의 법칙

                      체스터
                      2012-10-06 10:54
                      이상혀게 전용함으로 선제 공격 아뜨네요

                      나오야스
                      2012-10-06 11:13
                      그럼 옵으론 직저랑 특선달았나

                      호르피나
                      2012-10-06 11:16
                      이런 투자된 본국에 오니까 선제공격달립니다
                      처음알았네요 전용함도 투자에 따라서 틀리다는거

                      집사
                      2012-10-06 11:17
                      예 직저랑 특선달았습니다. 내구 성공 한번떴네요 풀강하면서.ㅋㅋ

                      집사
                      2012-10-06 12:00
                      예 직저랑 특선달았습니다. 내구 성공 한번떴네요 풀강하면서.ㅋㅋ

                      이고르
                      2012-10-14 22:29
                      18800 직저 특선 노델핀 노델갶 일반조빌용 돛풀 선회9

                      이고르
                      2012-10-16 20:27
                      헐 내포격 언제 추가댓음?ㅋ

                      번호말이요
                      2012-10-24 19:43
                      시뮬 번호 어디다 넣고 검색하는 거임?

                      테오
                      2012-10-24 20:52
                      왼쪽 상단 검색 밑에 자유조선.

                      베아트리체
                      2012-10-27 15:34
                      이거 쟁용 옵션두개머달죠? 지적는필수일꺼같고 파괴공작끌리는데 중장미를달아야하는건지 전용함으로 내포격 선제도달수잇으니 고민되네...

                      베아트리체
                      2012-10-27 15:36
                      이거 쟁용 옵션두개머달죠? 지적는필수일꺼같고 파괴공작끌리는데 중장미를달아야하는건지 전용함으로 내포격 선제도달수잇으니 고민되네...

                      키카
                      2012-10-31 15:44
                      공용대형2층도선으로 건조가 안되나요?

                      키카 꺼져~
                      2012-10-31 18:05
                      안된다!!!! ㅅㅂ ㄻ

                      이오
                      2012-12-05 05:55
                      토벌용 라모르 22331

                      에르난
                      2012-12-23 02:21
                      23359
                      3델핀 직저,선제 돛풀 선9 내10
                      3강 돛 폭항 달성시 4강을 특선으로...

                      리사
                      2013-02-04 19:51
                      명품 라 모르
                      선회,장갑상승이라는대
                      제라르를 묻어버릴만한 스펙으로 나올까?

                      랜슬롯
                      2013-02-04 19:54
                      ㄴ옵션다른 명라르2겠지 장갑이야 조금 더 높겠지만

                      에마
                      2013-02-04 22:10
                      그래도 제라르보단 좋지않을까?
                      선원수 261명에 장갑도 강화된다니까 적어도 기본30은 주겠지
                      그리고 직저의 메리트가 큰것같다
                      물론 모전만 하는애들은 볼필요없어

                      사쿠라
                      2013-02-05 19:42
                      ㅛㅅ45

                      마리아
                      2013-02-25 00:52
                      노델핀 저렴한 영업용 28130 직저+특선 돛맥 선회+6 내구+90 등

                      시린
                      2013-02-26 20:55
                      강라모르~제라르 명라르 묻어버리는군...

                      체스터
                      2013-02-27 02:54
                      ㅋㅋ 이배도 가차없지

                      이고르
                      2013-02-28 02:51
                      5강 풀때 됬잔아 원칙적이면 강라모르 4강에 +2되야하는거잔아~
                      거기에 랩제도 저렴하던데...도대체 조빌배의 존제이유는 뭘까~

                      사쿠라
                      2013-02-28 03:18
                      렙제낮고 효율만 쫓는 작자들이 업을해서 배 만들어 타는 결실의 재미를 알기나 할까...
                      이미 캐시배의 시대다. 조빌선박의 시대는 지난지 오래이며 이제 조빌은 저예산유저와
                      순수하게 즐기는 유저들만의 유물이나 다름없다. 그리고 무엇보다 코에이가 재강화 기준을 어찌한다고 선언하지 않는이상 강화 횟수는 변함없다는 것. 그러니 우리가 불만갖고 뭐라해도 어찌할 수 없다...
                      내가 혹 잘 못 아는건지 모르지만 일본섭은 캐시선박이 존재하지 않으니까.

                      이미 캐시배 사고파는게 일상화 된 지금, 조빌선박은 그저 매니아용이라는 것.
                      뭐 조빌클리퍼,스쿠너 시리즈같은 그런대로 대중적인 이동용배면 몰라도
                      군용선은 캐시 아님 취급도 안 하는것.
                      그냥 조빌선박은 이제 렙제 과시용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B U T

                      돈 넘치는 갑부들은 흔히 찾는 델핀,특선으로 모든 걸 메우겠지만...
                      아무리 캐시배가 좋다고해도 조빌선박의 선체보너스를 무시할 순 있을까?

                      또 한가지. 캐시배를 제외하고 초반 노강스펙이 상당한 조빌선박도 조금은 있다.
                      당연히 이런 배들은 캐시배와 비교 금지

                      시린
                      2013-02-28 03:30
                      언젠가 20랭 조선공은들은 그저 진정한 '강화셔틀'로 변할겁니다!
                      '캐시배가 무진장 범람하여 이제 누구든구해서 탈 상황이 오게 된다'는 가정하에서지요.

                      만약 그런 최악의 상황이 올 경우 가장 경계 해야하는 건


                      - 조빌배 뭐냐면서 듣보잡,거지취급에 막 까 대는 무개념들의 대거 출현

                      체스터
                      2013-02-28 06:21
                      기왕 이렇게 캐시배가 나온거 적응 해야지. 이제 1st age 캐시 배들 (개노갤, 개특프, 개아사) 등은 슬슬 물러나고 라 모르, 노르스케, 나폴리탄, 뭐 이런 배들이 대처하는거겠지.

                      캐시배 나오는건 좋은데 제일 중요한건 강증이다. 캐시배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강증이

                      없으면 강화도 못하고 걍 ㅄ배 되는 것 처럼 이번 설탕이 강증을 어케 대처 하느냐에 따라서

                      대항의 생사가 갈리지

                      코네리아
                      2013-02-28 11:34
                      sigh... 조빌 선박 탄다고 전부 거지라는 폐쇄적인 사고방식은 어디서 나오는건가...

                      더 이상은 naver...

                      죠르제
                      2013-02-28 11:49
                      ㄴ 그 우려는 캐시배가 그만큼 대량 보급되어 구하기 쉬워질 경우의 가정하이지요.
                      이 때 되면 조빌선박은 찾아보기도 힘들겁니다.

                      이럴리야 없겠지만 초보부터 캐시배타고 거기에만 적응하다보면 다른 선박이
                      눈에 들어올리 없다는 것. 그러니 이런 최악의 상황도 염두에 둬야지요.

                      샤오웨이
                      2013-02-28 11:56
                      그러니 캐시배 타는 유저는 무조건 캐시배와 비교를하니 조빌은 이렇게 묻히는 것.
                      이제 조빌은 매니아층이 아닌 이상 건조의뢰는 보기 힘들겁니다.

                      롱스같은 이동용 배면 몰라도 군용은... 더 이상 못 볼지도.

                      레나
                      2013-03-02 11:25
                      강갑달아봤다는 게이 혹시 개대포 넣었냐?? 직저에 들어가는 이동망이랑 겹쳐서

                      포문 안넣으면 안달리거든(돌대안처럼)

                      시린
                      2013-03-02 11:27
                      슈발 잘못썻네 강모르에다가 적어야하는데

                      소니아
                      2013-03-10 20:03
                      수탈용 라 모르 직저 특선 전용함 내포격

                      건조 대형 2층도선 대라틴 범용대형포문 사령탑 마스트 톱 직격저지

                      2강 대스퀘어 선미회랑 해체도구셋트 특수선미루

                      3강 대라틴 특수선창 특수선창

                      4강 대개프 정박용망 정박용망


                      내구 130 세로돛 맥스 가로돛 45 조력 6 선회 6 내파0 장갑5


                      강롭대신 특수선창 넣은 이유는 기본장갑 27에 5올라가서 32 내포격으로 42장갑

                      압연 3개차고 테라노바 앞바다에서 연안해적 위장순시선 솔플 수탈시 평타댐지 잘안박힘


                      에르난
                      2013-03-17 16:54
                      29722 4델핀작 직저 특선옵

                      한스
                      2013-06-04 12:56
                      캐쉬배고 꼴깝이고 코코넛들아 그전에 섭종한다 알고말해라.

                      사쿠라
                      2013-10-01 12:58
                      내구나 선회강화 안 뜨면 답이 없네..

                      칼라
                      2014-05-08 15:29
                      이건 왜 선체 건조해도 철재질인거야? 이것도 프랑재질이면 얼마나 좋아.

                      이스탄불 휴게소의 조선공
                      2014-06-03 09:04
                      직저 노보조 선제 파공 특선 내포격
                      전체적으로 스킬을 살펴보면 중갤리스의 업그레이드판이다.
                      라르처럼 기뢰나 방공을 안줬다는것이 인상적인데
                      아마 Koei사가 일부로 나폴리탄갤리스를 기획한후 라모르를 만든거같다.
                      우리나라에 등장한후 사람들이 이무기취급하며 실망했던 선박중 하나이며
                      (사실 4강배라서 욕을 먹은거지 풀강해놓으면 명라르랑 비슷한 선박스펙이 나오긴한다)
                      노르스케로브처럼 철재질로만 건조가된다는것이 조금 문제가 됬었다.
                      지금이야 내구리빌딩이나 고그레이드가면 내구보너스를 받아서 상관없지만 조빌배는 예전엔 스킬달고 강롭박는게 일상이라 따로 재질을 넣을만한 자리가 없었다.
                      (재질을 넣는다하더라도 내구력은 7늘어나고 무적내구3늘어나는데 당시는 신성로마를 제외하면 내구조빌이 없었기 때문이다. 신성로마를 넣으면 내구3을 손해보고 선회1을 얻는다)
                      기본스펙또한 살짝 약한편인데. 이녀석은 철1043 국재1050인데. 명라르보다도 못한 내구력 1057으로 욕을 정말 많이 먹었다


                      하지만 아무렴 어떠하겠나
                      중갤리스의 계보를 잇는 수탈배로 필자또한 이녀석을 내포격 특선으로 건조하여 잘쓰고있다.
                      저평가 우량주의 대표적 선박

                      랜슬롯
                      2014-06-03 09:45
                      입대항 새리 여기저기 똥싸지르고 있네


                      2014-09-04 21:21
                      이거 가속 중갤리스급임?

                      -1'
                      2015-06-25 20:47
                      1

                      클라우디아
                      2015-08-09 20:30
                      이건 아잉 갤리면서 왜 내포격이 달리냐

                      라 모르 50000313


                      라 모르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