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 방화공격
    아군의 배에 화공을 명령하여
    접근해온 적선에 대화재를 일으킨다.


  • 행동력
    30 필요

    활성 조건

    항해기술2 병기기술1
전용함 건조
방화공격
 

5
제한 선박
전용함 부여 제한 없음


선박



이름 없는 항해자
이거좋음?

이름 없는 항해자
이거조음?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31 ~ 60) 댓글 모두 보기 (1 ~ 60) / 댓글 안보기


한스
2013-01-22 13:14
부관배에 붙이면??

키카
2013-02-07 12:14
ㄴ부관은 스킬 못씀..

테오
2013-03-15 02:01
충각달고 충돌후 이거쓰면 어떰?

동우
2013-07-26 18:31
그냥 가나돌용 쓰레기스킬

소피아
2013-08-16 12:18
내가 중량을 키위 아잉 욕먹을 정도로 못써서

이걸로 전용함 바꿀라고 합니다 노하우와 설명좀 해주실분 계신지?

웬지
2013-08-16 12:19
ㄴ1대1 함대쟁에서 잘쓰는 노하우 없는지요

에르난
2013-08-16 13:59
파괴공작이 더 나은 듯

밍메이
2013-09-02 23:59
소화 11랭 포술가 2회만에 꺼짐 랭작은 카리브해 죽음의선단으로

소니아
2013-09-13 00:49
방화공격 유해 개 아잉놈 ^^

로렌시오
2013-09-17 19:07
헐 방화공격 유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싹타겠네

이고르
2013-09-23 15:13
대화재 가나돌할때 당해봤는데.. 백병회피해도 대화재 걸림.
탄약을 많이 싣고 있을때 탄약고에 불 붙으면 거의 한방에 끝남..
소화스킬로 빠르게 끄지 못하면 탄약고에 불 붙을 확률이 아주 커짐..

샤오웨이
2013-12-11 12:05
직업 응치관으로 방공후 백병퇴각후 멕뎀캐논+기뢰 조합 어떤가요?
1:1 전술 아는 거 있으면 기부좀

샤오웨이
2013-12-11 12:33
직업 응치관으로 방공후 백병퇴각후 멕뎀캐논+기뢰 조합 어떤가요?
1:1 전술 아는 거 있으면 기부좀

클라우디아
2014-02-21 01:22
자살전술

라시드
2014-05-28 15:39
가나돌에서 보스잡을때 이거 쓰면 화염단지 안써도 됨?

에르난
2014-05-28 15:47
보스한테 안통한다 불붙이면 피통한번까이고 불꺼져
그거 감안하고 계속붙일거면 ㄱㄱ

나타샤
2014-05-28 16:02
보스몹 소화 20랭임 깝ㄴㄴ

니코라
2014-09-19 00:38
이거 뎀쥐얼마나나옴

미요
2014-09-19 00:50
1/4

메이화
2014-09-19 00:53
배 전체내구의 1/4 ?

코네리아
2015-04-19 12:54
방화공격유햌ㅋㅋㅋㅋㅋㅋㅋ
와 강화창고땜에 육메 못먹으니 아예 태워버리겠다는 개심보냨ㅋㅋㅋㅋ

동우
2015-04-19 13:33
화재말고 대화재로 육메가 탐?

미요
2015-04-19 15:24
화재인데 타지않겠나
게다가 소화랭 안되면 끄지도 못하니 ㅋㅋㅋㅋ

코네리아
2015-04-19 16:56
대화재 재해아닌데

메이화
2015-04-19 18:25
대화재도 재해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육메건 뭐건 타는거 있으면 무조건 타는건 아니고 일정 확률로 탑니다. 이건 일반 화재도 마찮가지. 다만 차이가 있다면, 일반 화재든 대화재든 일반 필드에서는 발생되는 순간 100% 타며 랜덤하게 교역품이 선택되어 타게되는데.. 배틀 필드에서는 매우 낮은 확률로 타버리게 됩니다. 배틀필드에선 화재가 발생했다고 해서 무조건 타지 않아요.


2015-05-22 17:45
불붙히고 튀어버리면 못끄고 화륵화륵 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의견을 내어봅니다

집사
2015-07-16 14:14
안되~ 배는 우리집에야~ 배에 불내지마~

소니아
2015-08-09 20:44
너희들중 거북이를 좋아하는 아기들은 이걸 달아라
그리고 비비적거려라

집사
2016-02-27 21:14
대화재가 재해에 들어가면 지천사쓰면 불 안붙음?ㅎ

칼라
2021-10-31 07:02
천사템 써도 재해 사라지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 내화벽없으면 교역품 엄청 타오를듯

방화공격 30002083



새로운 대항해시대 DB 사이트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