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航海時代 DB
  모바일 

  
세계현황 구역
-도시 -길드개척도시
-입항허가 -정기선
-개인농장 -유적던전

레시피 교역품
-상급연금술 -피렌체

선박 자유조선
-조선소재 -선박부품

퀘스트 -침몰선
-발견물 -장식품 -지도

스킬 대학 -특별스킬
-언어 -채집 -조달

직업 부관 장비품

HOME



임시 대피소에도 대모험가 데이터가 있습니다 바로가기



  • 대모험가
    세계 곳곳을 답파할 날을 꿈꾸며
    키를 조종하는 희대의 개척자.

    전직조건

    76
    36
    40
    Total 180
    2000000

스킬 설명

  • 지리학
  • 지리에 관한 정보 수집이나
    발견물의 감정을 할 수 있다.
  • 함정
  • 던전에 설치된 함정을 발견하여
    무력화시키며,함정 계통의
    테크닉 효과를 높일 수 있다.
  • 인식
  • 해역,유적,천체를 발견할 수 있다.
    해상 표류물을 발견할 수 있다.
  • 탐색
  • 주변을 탐색,발굴하고
    보물을 발견할 수 있다.
  • 고고학
  • 역사에 관한 정보 수집이나
    발견물의 감정을 할 수 있다.
  • 종교학
  • 종교에 관한 정보 수집이나
    발견물의 감정을 할 수 있다.
  • 생물학
  • 생물에 관한 정보 수집이나
    발견물의 감정을 할 수 있다.
  • 미술
  • 미술품에 관한 정보 수집이나
    발견물의 감정을 할 수 있다.
  • 보물 감정
  • 보물에 관한 정보 수집이나
    발견물의 감정을 할 수 있다.
  • 자물쇠 따기
  • 발견물에 장치된 자물쇠나
    함정을 해제할 수 있다.
  • 항해기술
  • 고도의 조타법에 의해
    특정 배에 감춰진 성능을
    이끌어낸다.
필요 추천장

전직 퀘스트








※ 댓글이 매우 많아 최신 댓글 30개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28 ~ 57) 댓글 모두 보기 (1 ~ 57) / 댓글 안보기


이오
2014-05-15 02:12
크 지린다..

실비아
2014-05-15 16:10
얘도 생태 우대가 아니네....잉여삘;;;

멍멍
2014-05-15 16:38
모랩 76 ㅎㄷㄷ

소피아
2014-05-15 17:31
잉여는 무슨. 이건 모렙의 정점에 선 항해자가 하는 훈장 같은거다.

멍멍
2014-05-16 12:31
생태조사 따위 없다고 잉여라니
발견물 몇개나 찾고 헛소리냐

클라우디아
2014-05-16 19:43
머모험가

사쿠라
2014-05-16 19:59
발견물 2100개 넘었습니다 멍멍님 ^^
학문따위 부슷만 둘러도 20랭 나오는 마당에 탐사류가 더 중요하지 내말이 틀렸냐?

라시드
2014-05-18 15:48
검술, 응검 둘다 우대인 모험가 직업은 안나오는 것인가 ?

실비아
2014-05-18 21:27
2100개 헛으로 발견 처하셨네. 니 논리를 따지면 생태조사 따위 부슷, 부관만 둘러도 19랭 나온다 ^^ 생태 하나따위 보다 전 학문, 탐사류가 더 중요하지. 내 말이 틀렸냐?

뤼위에
2014-05-18 23:47
생태조사 10랭에 +3만 해도 앵간한 퀘스트 다 한다

오히려 고랭 학문랭 요구하는 퀘가 더 많지

체스터
2014-05-19 14:02
모든 발견퀘스트 필요랭
발견스킬랭 =학문랭-2 인걸 발견물 2100개가 모른다고?
심지어 실제발견랭은 -3인것도 -4라도 수백번 하면 발견된다는걸
2100개가 모른다고?

베아트리체
2014-05-19 14:53
생태조사따위.....
이거 찍을 렙이면 못해도 생물생태 12~13은 될텐데
생태부스터만 좀 끼면 15랭에 생물도 15는 그냥 맞추겠다

시린
2014-05-30 06:55
솔직히 원양탐험가 미만잡인듯.
물론 발견물 그란아틀라스 전 투구지도 빼고 올클임.
운용도 있고 낚시도 있겠다..
그리고 요즘같이 부스터 넘치는 세상인데다가
이건 쓸데없이 전직비만 비싸고..
항해기술은 우대든 비우대든 올리기 쉬우니..

나오야스
2014-06-01 10:17
↑코코넛인가 비교할거랑 비교를해야지 원양탐험가따위가 왜 나옴

후란시느
2014-06-03 20:29
↑왜? 어차피 대모험가 찍을 정도면 발견물 올클에 학문, 탐사스킬 만랭 수준 아님? 선행퀘가 다 비비 꼬여있는데? 운용도 없고 낚시도 없는데 저걸 왜함?

루이스
2014-06-03 20:30
백번 천번 양보해서 발견물 2200개 미만이면 댓글 달지마셈

마리아
2014-06-03 20:37
네 다음 입대항 병.신

체스터
2014-06-04 12:43
반박은 못하고 욕만 하는 것 보소 ㅋㅋ

로렌시오
2014-06-05 18:43
댓글 그날그날 바로 달더니 왜 안다는거지ㅋㅋㅋ

나오야스
2014-06-05 20:21
선행이 개쩌네. 첫퀘 선행이 큰콘돌이라 흠..

체스터
2014-06-06 02:26
키위 좋은데 ㅋㅋㅋ 그깟 생태조사따위

칼라
2014-06-06 09:26
머모험가

엔베르
2014-06-06 12:30
학문 탐사만 챙길거면 박물학자나 민속학자같은 기존 직업으로도 충분히 해먹는구만
뭣하러 렙제높고 전직비싼 대험가를 함?

로렌시오
2014-06-06 12:33
그리고 학문스킬보다 탐사스킬이 더 랭업도 느리구만
아기들이 뭐가 더 중요한지를 전혀 파악을 못하고 사네;;

그냥 니들은 해난사나 꾸준히 하는게 모렙업 하는 답일듯;;; 에효;;;

샤오웨이
2014-06-06 13:14
네 다음 거지 새리 한번전직하면 뽕뽑아 먹고 다른걸로 바꾸면 되지 ㅄ이냐

돈얼마 한다고 비싸다고 징징되네

베아트리체
2014-06-06 13:16
학문이고 탐사고 전직비고 간에.........
저 요구렙제 정도면 발견물 이미 다 캐고 없겠다;;;
올클부심 부릴때나 달고다닐만한 직업일듯

리사
2014-06-06 14:18
79/77/75에 발견물 2279개 유저가 정리해준다.

대모험가 장점 : 모험킹부심(이게젤큼) + 학문/조사 스킬 우대(생태조사 제외) + 던전가능

대모험가 단점 : 직접 띄울 수 있는 유저는 이미 발견물 올클수준+학문/조사 10랭이상
즉, 부스팅 필요없음.
그리고 전직비가 비싸다는 것.
위에서 누가 거지네 뭐네 하던데 굳이 거지가 아니더라도 이런 계륵직업을 4천만두캇이나 주고 할 필요가 있냐는 거지ㅋ 4천만이 없어서 전직을 하고싶어도 못하는 게 아니라.
또한, 운용 및 낚시, 조타, 측량 비우대.
측량이야 그렇다쳐도 기타 쏠쏠한 스킬들이 비우대라는 거.
그리도 던전스킬 붙어봤자 이미 유적탐험가가 있는데 뭔 소용ㅎㅎ;
요번 패치로 학문이 던전에 도움이 된다해봤자 걍 템깡으로 하는 사람은 깡으로 하지

1줄 요약 : 겉만 번지르르한 직업.

밍메이
2014-06-06 14:20
ㄴ 난독증들만 있나 거지들아 처음 전직할때 비용이 2백만이야

한번전직하면 뽕뽑고 난뒤 다른걸로 갈아타라고 ㅋㅋㅋ 말을 못알아먹냐 ㅋㅋ

에르다
2014-06-06 14:45
뽕을 뽑을 직업이 아니라니까 뭔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6-06 14:50
애시당초 현재 모험 요구랭 체계 자체가
작정하고 부스터 둘둘 말고 덤벼들면 우대스킬 자체가 필요가 없는지경임

그런고로 학문이니 뭐니 다 필요없고 부가스킬이 중요한데 이거는 그닥....

루이스
2014-06-06 15:26
비싸면 수습 모험가나 해라

레나
2014-06-06 15:33
? 탐색인식 다있는데 생태조사때문에 까는거?

이고르
2014-06-06 16:21
탐색인식자따는 민속학자도 있거든.

로렌시오
2014-06-06 19:44
이거 쓰인다면 거기에 쓰이겠지,
새로 추가된 유적 토템 활성화에 필요한 랭크 충족시키기.
육상전 못하고 학문 랭크만 높은 사람에게 던전 돌 수 있게하는 직업인듯 한데,
위험 부담이 좀 있지만.

명발굴가
2014-06-07 03:55
시바....모렙76....

전철
2014-07-04 22:52
대모험가 전직을 했다 = 최소 큰콘돌 연퀘는 했다
그럼 생태 순 10랭근처는 되지 않을까?
그거면 됐지 뭘

멍멍
2014-07-06 00:49
난 발견물 1000개인데 각 학문 10랭이라 불편한거 하나 없던데.. 그리고 곧 나도 대모험가로
전직 한다는거.

후란시느
2014-07-06 08:35
코에이: 올학문우대인 사기 모험직업 만들어야지

유저: 생태조사없디 이직업 병1신이다

루이스
2014-07-06 08:36
애1미가 기본15첩에 3메뉴 코스요리 차려주면 메뉴에 똠양꿍 없다고 투정할아기들

클라우디아
2014-09-09 20:11
천문학 패치되면 천문학도 우대 스킬로 포함 되면 좋겠네

집사
2014-09-10 01:21
ㄴ 그럴 일이 없다는 게 함정이지요. 코에이는 만능직업 따윈 안 만듬.

테오
2014-09-10 04:45
생물 먼저 다 까고 남은 학문들 깔때 졸.라 편함

밍메이
2014-10-04 14:19
생물먼저 다까고 남은학문들 깔때 졸라 편한데 모렙이 76 ??

랜슬롯
2014-11-07 12:44
야 복귀하고 대모험가란 직업이 있어서
도대체 얼마나 좋은거야 하고 들어와 봤더니만
걍 잉여 직업이구만

루이스
2014-12-20 21:11
ㅎㄷㄷ

설명하는사람
2015-04-28 22:50
대모험가 찍을정도 레벨의 유저라면 순수랭크만으로 모든 발견물은 다
발견하고도 남겠죠
생태용 부스터 +3~5정도만 적당히 맞추면 업데이트때마다
새로나오는 발견물은 이 직업 하나로 다 발견됩니다.
그리고 이번 대~~ 직업들 컨셉을 이해 못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

그냥 개사기 벨붕까진 아닌데 정말 괜찮으면서도 고가의 전직비용이
들기때문에 함부로 전직하기는 힘든 직업을 만든겁니다.

이건 개인적인 의견인데 뭐 해주는거 없으면 "컨텐츠없어서 게임망한다"
"내가 게임 설계하면 더 재밌겠다" "대항이 더 재밌어지려면..." 이런글이나
싸지르면서 정작 이런 신선한 직업 내놓으면
"구리다" "생태없네ㅉㅉ" 이러지 맙시다;;

설명하는사람
2015-04-28 23:34
대항해시대 직업,선박등 보는 방법

저는 지금까지 등장한 모든 선박, 직업, 아이템, 부관에 대한 정보를
모두 다 읽어봤습니다. 그러다보니 몇가지 큰 흐름들을 알 수 있었습니다

코에이에서 선박이나 직업을 설계할때는 항상 컨셉을 잡습니다
대부분 실제 기록을 기반으로 픽션을 가미하는데
선박의 경우 실제기록이 뚜렷한 경우가 많은편이고
직업의 경우에는 약간 픽션이 더 많은 편입니다

다만 한번 잡은 컨셉에서는 되도록 벗어나지 않는편인데요
특히 직업의경우 "왜 넣었는지 이해가 되는데 이걸 넣어서 쓰레기가 됬다"
싶은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근데 잘보면 정말 많은게 아니라 전부 다 그래요
순수하게 모험스킬만 때려박은경우에는 중요한걸 하나 빼버리고 (박물학자)
부스팅하기 어려운 스킬(자따,인식)이 우대면서 한두가지에 특화된 경우에는
쓰레기들을 박아넣죠. (행군 조달 보급 이딴거)

군인직업도 그렇습니다. 포술가가 최고의 직업인 이유는
매우 포격에 특화되어있으면서 포격에 필요한 모든것을 갖추고 있기때문이고
상급사관이나 해병대는 여러 스킬들을 균형잡히게 갖고있으면서
중요한것들이 빠져있기 때문에
보급같은 쓰레기를 때려박은 포술가가
굳 전투스킬들만 가진 직업보다 더 가치있는거죠

선박도 그렇습니다. 지벡류(특히 지벡크루저)는 모,상,군 어느것하나 나무랄것 없는
균형잡힌 선박이지만 군랩용으로 쓰기에는 그저그렇고
속도도 뭐 그냥그렇고 적재도 별로라서 완전묻힌선박이죠

*결론
님들 스킬 우대 50개쯤인 직업 나오기 전까지 징징댈꺼임?
주는대로 고맙게 받아서 사세요.

체스터
2017-04-14 05:20
윗놈 왜 혼자 나댐

후란시느
2017-04-16 01:43
천문학도 못하는게 무슨

랜슬롯
2019-01-23 22:20
요즘은 감사장만 있으면 리스본 앞에 지나가는 후안 데 가라이라는 놈 잡으면 그냥준다.

동우
2022-02-03 10:46
생태조사랑 천문학 좀 넣어줘

뤼위에
2022-06-01 03:12
모든 발견스킬학문스킬 우대인 직업 내줄때안됐냐? 피곤해죽겠다

자파르
2022-06-02 23:00
대모험가 (대모험가아님)

후란시느
2024-01-10 03:34
생태조사 우대해줘라

메이화
2024-01-10 11:41
역사속 천문학자는 방구석 여포모드가 맞지.. 배타고 나와본애들 있냐? 티코 브라헤? 코페르니쿠스? 갈릴레이?

실비아
2024-03-17 19:58
감사장은 얼마에 삽니까??

에르다
2024-03-22 20:22
감사한 마음이 있어야지 줌

대모험가 20000050


대모험가 정보가 백업되어 있는 임시 대피소로 오세요!

임시 대피소에서는
1. 데이터의 표시(다듬어지지 않은 디자인)와 링크 기능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화면에 보이는 대부분의 링크들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3. 데이터는 8월 16일의 최신 버전에 대응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