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ty
- Skills
-
-
- Discovery
- Location
- Rewards
- Required
Ruler of Northern Europe
No Expiration
Seville Adventurer's Guild
중세의 북유럽에 대해서는 알고 있나? 상당히 파란만장하다네. 그런데 그 북유럽의 패권을 좌우하는 왕관이 있다는군. 정말 그런 왕관이라면 틀림 없이 원하는 녀석들이 많을 거야. 찾아 보지 않겠나? 우선 오슬로의 주점에서 정보를 수집해 보게.
27000

1

3

1
- Member
- Language/Edit History
/once/
/다음/
/next/
[지도]호화스런 무기의 지도 (탐색 4, 보물 감정 4, 자물쇠 따기 4 - 더블린 북쪽) - 알렉산드리아
/공략/
1.
Oslo 주점, 뱃사람과 대화
2.
Lubeck , 대장장이와 대화
3.
Lubeck 교회, 관찰 및 탐색
1. 왕관의 전설
그런 얘기가 있기는 하지만 당연히 거짓말이겠지. 바이킹이나 귀족 따위가 자기네들에게 편리한 소문을 낸 것 뿐이라네. 자기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다니면 관록이 붙게 되니까. 보물에 관한 지식이라면 뤼베크의 대장장이가 잘 알고 있을걸세.
2. 사용될 예정이었던 왕관
그 얘기는 꾸며낸 것이네. 한자 동맹이 번성했던 무렵, 동맹 도시를 통일 국가로 삼고 왕을 세우려던 움직임이 있었다는군. 200개 이상의 도시가 잘 정리될 리는 없겠지만. 그 때 금을 입혀 만든 왕관이 있다네. 이곳의 교회에 있을 걸세.
결론 - 만들어진 전설
패권을 전해 준다는 것은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얘기였다. 단, 훌륭한 왕관이 뤼베크의 교회에 있다고 한다. 좌석의 중간쯤, 왼쪽 기둥의 그림자에 숨겨져 있다고 한다.
/획득/
/Discovery Exp/ 150, /Card Exp/ 75,
/Exp After report/ 140, /Fame/ 130
의뢰 알선서 4, 패왕의 보관 1
Quest Mediation Permit 4,
Dynastic Diadem 1
- Discovery
Dynastic Diadem ★ (Treasure) Exp:150 Fame:60
A splendid jewelled crown, said to bring power to the one who owns it. This legend may have been fabricated however. The wealth of the Hanseatic League was used to creat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