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ty
- Skills
-
-
- Discovery
- Location
- Rewards
- Required
A Saint of the Reconquista
No Expiration
Amsterdam Adventurer's Guild
어떤 학자로부터 이베라이 반도의 순례지에 대해 조사해 달라는 의뢰가 들어왔다. 듣자하니 레콘키스타로 숭배를 받은 성인이 있었다고 하며, 그와 관계된 장소인 모양이다./br//br/세비야 도시에서 정보를 모아 줘.
71000

1

2

1
- Member
- Language/Edit History
/공략/
1.
Seville 주점, 주점주인 대화 1회
2.
Seville 성당, 사제 대화 3회
3.
Northeast Atlantic Ocean ,
Gijon 서쪽 툭 튀어나온 곳 바로 아래에서 인식×15750, 3000AREA
(15750, 3000)
1.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레콘키스타의 성인 ? 그렇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그리스도의 제자, 성 야고보야. 성 게오르기우스 이상으로 기사와 병사들 사이에서 숭배를 받았고, 「무어인의 살해자 성 야고보」라 불리기도 해.
성인에 관한 거라면, 이 도시에 딱 맞는 게 있어.
2-1. 숭배의 시작
원래 이베리아 반도 전체에서 성 야고보의 숭배는 활발하지 않았으며, 예를 들면 레온 왕국의 성 이시드로가 수호성인으로 불렸습니다. 하지만 9세기에 성 야고보의 유골이 당시의 주교에 의해 레온 왕국의 영토에서 발견되어, 그 자리에 교회가 세워지며 상황이 변합니다.
2-2. 시세의 후원
당시는 이미 레콘키스타가 한참 진행되던 시기이기도 하여, 성 야고보는 점차 기독교 국가들의 수호성인으로서 숭배를 받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성 야고보 교회로 가는 순례길도 정비되어 가며, 12세기 무렵에는 유럽 여러 나라의 순례자들이 많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2-3. 성 야고보의 순례길
순례길은 유럽에서 프랑스를 경유하여 성 야고보 교회까지 이어집니다. 레콘키스타가 끝나고 나서 순례자의 숫자도 줄어들었지만, 지금도 끊임없이 찾아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베리아 반도의 서북단에서 순례길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결론 - 순례길의 종점
이베리아 반도의 성 야고보 숭배는 레콘키스타 시대에 시작되어, 나중에는 성스러운 유물이 있는 교회 순례길이 정비되며 활발해졌다고 한다. 비아나두카스텔루에서 북쪽으로 향해 출항하고, 히혼으로 가는 도중 반도의 서북단을 바라보면 순례길 종점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획득/
/Discovery Exp/ 180, /Card Exp/ 90,
/Exp After report/ 130, /Fame/ 130
의뢰 알선서 1
Quest Mediation Permit 1
- Discovery
Santiago de Compostela Cathedral 3 () Exp: Fame:
A Roman Catholic cathedral located in Galicia, Spain. It's known as the goal of the pilgrimage route called the Way of Saint James, stretching across France and the Iberian Peninsula.
Legend has it that the remains of Saint James, son of Zebedee, one of the Twelve Apostles of Jesus, is buried here.